sboards의 등록된 링크

 sboard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내부링크]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요즘 어디서나 공유기 사용을 안하는 곳이 없는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때문에 쓰고 있고 회사에서는 일반적으로 예전부터 써왔구요. 게다가 카페에서도..

신창원 인권논란 [내부링크]

신창원 인권논란 독방 CCTV 감시 사생활 침해 희대의 탈옥수라 불리우는 신창원이 국가인권위원회에 20년간의 독방생활과 CCTV 감시에서 벗어나게 해달라고 진정을 넣은 결과 인용 결정을 받았다. 국가인권위원회..

안철수 의사 자원봉사 [내부링크]

안철수 의사 자원봉사 국민의당 대표 안철수가 정치인의 옷을 잠시 내려놓고 대구 코로나 현장으로 방문. 의사로서 자원봉사를 하는 모습이 화제이다. 지난 1일 부부가 같이 내려갔으며 당 차원의 일정이 아닌 부..

카카오스토리 오류 [내부링크]

카카오스토리 오류 오전 카카오톡에서 오류가 난데 이어 현재 카카오스토리도 오류로 복구중에 있다. 카카오톡에 따르면 내부 네트워크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오전 8시 58분부터 10시 17분까지 약 1시간 20분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신청기간, 반기신청 [내부링크]

2020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신청기간, 반기신청 근로장려금이란,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등 일을 하고 있으나 소득이 적은 저소득 가구에 장려금을 지원하는 소득지원제도이다. 소득 발생..

안랩 주가급등 안철수 영향? [내부링크]

안랩 주가급등 안철수 영향? 대구 의료 자원봉사를 떠난 안철수 영향으로 안랩 주가가 급등했다. 안랩은 안철수가 창업한 회사로서 현재는 대주주로 있는 상황이다. 지난 1일 대구로 의료 자원봉사를 떠난 안철수..

광주 우체국 양림교회 폐쇄 [내부링크]

광주 양림교회 폐쇄 신종코로나 확진자인 광주 거주자가 주일 예배를 참석한 것으로 확인되어 보건당국이 역학조사에 나섰다. 이들은 예배에 참석 한뒤 몇시간 후 코로나19 검사를 받아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신천지 이만희 기자회견 [내부링크]

신천지 이만희 기자회견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이번 코로나19 사태에 대해 직접 공식 입장을 밝히기로 하고 기자회견을 가진다고 밝혔다. 2일 오후 3시경으로 예정되어 있는 기자회견은 신천지 신도 사이에서 코..

북한 미사일 2체 발사? [내부링크]

북한 미사일 2체 발사? 북한이 원산 인근에서 동해로 미상의 발사체 2발을 발사한 것으로 보인다. 신형 방사포 또는 전술지대미사일로 추정되며 약 230여km를 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합동 참모본부는 2일 발표에..

빅텍 주가 상승세 북한 미사일 영향? [내부링크]

빅텍 주가 상승세 북한 미사일 영향? 2일 오전 코스피 시장에서 빅텍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빅텍은 전일 대비 14.63%가 오른 상황이며 이는 빅텍이 방위산업 관련주로 북한 미사일 발사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

북한 발사체 2발 발사 미사일?? [내부링크]

북한 발사체 2발 발사 미사일?? 북한이 원산 인근에서 동해로 미상의 발사체 2발을 발사한 것으로 보인다. 신형 방사포 또는 전술지대미사일로 추정되며 약 230여km를 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합동 참모본부는 2..

원유철 국회의원 불출마 선언 프로필 [내부링크]

원유철 국회의원 불출마 선언 프로필 미래통합당 소속 원유철 국회의원이 이번 4.15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이로써 미래통합당 소속 의원중 불출마 선언을 한 의원은 24명이다. 원유철 국회의원은 21일 국회에서..

고유정 무기징역 선고 [내부링크]

고유정 무기징역 선고 국내에서 최근 벌어진 사건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끌었던 사건 중 하나인 고유정 사건이 20일 1심 재판에서 고유정에게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지난해 6월 1일 고유정이 긴급 체포된뒤 265일..

흰강낭콩 효능 [내부링크]

흰강낭콩 효능 보통 슈퍼푸드라고 지칭되는 것중 어떤것을 알고 계시나요? 저는 보통 블루베리나 아몬드 정도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꽤 많은 종류의 슈퍼푸드가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떠오..

주한미군 대구기지 잠정 폐쇄 [내부링크]

주한미군 대구기지 잠정 폐쇄 주한미군이 요 며칠 사이에 코로나19환자가 무더기로 발생한 대구기지를 잠정 폐쇄했다. 또한 주한미군 장병들에게는 대구여행 금지를 명했다고 전해졌다. 20일 주한미군은 홈페이지..

제주공항 윈드시어 특보 발효 [내부링크]

제주공항 윈드시어 특보 발효 17일 제주공항에 강풍이 불어 닥치면서 일부 항공편이 결항되고 있다. 전날 오전부터 강풍 특보가 내려진 상황에서 제주공항에 윈드시어 특보가 발효되었다. 기상청은 초속 10~16m에..

정갑윤 국회의원 불출마 선언 [내부링크]

정갑윤 국회의원 불출마 선언 한국당 5선으로 이번에도 출마가 유력했던 정갑윤 국회의원이 불출마 선언했다. 17일 국회 정론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정갑윤 국회의원은 21대 총선에 나가지 않겠다고 말했다...

유기준 의원 불출마 선언 [내부링크]

유기준 의원 불출마 선언 자유한국당 소속 4선 의원인 유기준 의원이 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유기준 의원은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지고 "신진 영입을 위한 세대교체의 숨통을 틔우기 위해 제..

정미조 이장희 배철수 잼 출연 [내부링크]

정미조 이장희 배철수 잼 출연 17일 방송 예정인 배철수 잼 2탄은 이장희 정미조 특집으로 이루어진다. 지난 3일 첫방송을 시작한 배철수 잼은 각 분야의 고수들이 출연하여 토크와 음악이 공존한느 고품격 음악..

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대박 [내부링크]

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대박 방영 내내 화제를 일으킨 현빈 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이 드디어 종영했다. 역대 tvn 드라마중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것이 더욱 더 화제이다. 17일 밤 9시부터 약 2시..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연루 [내부링크]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연루 17일 뉴스타파의 보도에 따르면 윤석열 검찰총장의 부인인 김건희씨가 2013년 주가조작 사건에 연루되어 경찰의 내사를 받은 사실이 확인되었다고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