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rich의 등록된 링크

 sb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애플페이 관련주, 국내 애플페이 서비스 도입 허용 [내부링크]

애플페이 관련주, 국내 애플페이 서비스 도입 허용 금융당국의 애플페이 서비스 도입 허용 소식에 전자결제 관련주들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조만간 국내에서도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애플페이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금융위원회는 지난 3일 여신전문금융업법(여전법)·전자금융거래법(전금법) 등 관련 법령과 그간의 법령 해석 등을 고려한 결과 신용카드사들이 필요한 관련 절차 등을 준수해 애플페이 서비스 도입을 추진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아이폰 이용자들이 이르면 다음달 초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현대카드가 애플페이에 대한 배타적 사용권을 포기하면서 다른 카드사들도 애플페이를 도입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애플페이는 삼성페이와 같은 간편결제 서..

가볼만한곳 서울대공원 장미축제 [내부링크]

가볼만한곳 서울대공원 장미축제 가족나들이하고 데이트하고 사진찍기 좋은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기간에 만개하는 천만송이 장미꽃처럼 여러분의 화려하고 빛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 기억해 보시건 어떤가..

카페에서 초능력 소녀 [내부링크]

카페에서 초능력 소녀 일상적으로 카페를 찾은 손님들은 남자와 소녀의 다툼 장면을 목격한다. 잠시 후 소녀는 화가나서 갑자기 염력을 사용하게 되고 카페에 있던 사람들은 이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https://y..

가볼만한곳 - 서울 경기 낭만 데이트 유리온실카페 [내부링크]

가볼만한곳 - 서울 경기 낭만 데이트 유리온실카페 요즘 카페가 대형화 되면서 테마카페, 즉 특정 테마를 주제로 하는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또, 서울 외곽 남양주 가평 청평 양평 위주로 많던..

테슬라 충전장비 제공안해 [내부링크]

테슬라 충전장비 제공안해 테슬라는 더 이상 차량에 충전장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놀라운 변화로, 테슬라는 그것의 차량에 충전 장비를 포함시키던 오랜 관행을 갑자기 중단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

한동훈은 확신범, 인사청문회 거부 검토 중 [내부링크]

[정면승부]민형배"한동훈은 확신범, 인사청문회 거부 검토 중" [정면승부]민형배"한동훈은 확신범, 인사청문회 거부 검토 중" -인사청문회, 국민 절반이 '예스' 해야 '패스' -'새 정부 발목잡기' 프레임, 국민의..

가볼만한곳 원미산 진달래동산 [내부링크]

가볼만한곳 원미산 진달래동산 전국 꽃 명소 중에서 진달래 명소로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부천에서는 봄이 되면 원미산에 있는 진달래동산에서 분홍빛 진달래가 가득가득 동산을 휘덮습니다. 이곳은 부천시 3대..

해외여행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해외여행 할인 이벤트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수가 줄면서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의무 해제를 하면서 미국, 유럽, 주요 관광지에 대하여 해외여행 마케팅이 활발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 카드사들..

아파트 입주 절차 [내부링크]

아파트 입주 절차 이전 포스트에서 아파트 청약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https://sbrich.tistory.com/7792 아파트 청약 절차 아파트 청약 절차 아파트 청약, 당첨이 되면 '로또'라느니 '대박'이라느니 '..

아파트 청약 절차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 절차 아파트 청약, 당첨이 되면 '로또'라느니 '대박'이라느니 '인생이 바뀐다'고 한다. 사실일까? 맞기도 하고 틀리기도 하다. 그러면, 나도 당첨이 되어서 인생 채인지를 할 수 있을까? 이번 포스트..

거리두기 전면 해제, 스포츠·숙박 할인 행사까지 [내부링크]

거리두기 전면 해제, 스포츠·숙박 할인 행사까지 거리두기 전면 해제, 인원·시간 제한이 완전해제 정부, 프로스포츠(야구, 축구, 농구, 배구)·숙박 할인 행사,소비·여가 지원 영화관·실내체육시설·종..

재미있는 움짤 좋은사랑 하세요 (2) [내부링크]

재미있는 움짤 좋은사랑 하세요 (2) 치과의사샘이랑 좋은 사랑하세요. #움짤

재미있는 움짤 좋은사랑 하세요 [내부링크]

재미있는 움짤 좋은사랑 하세요 치과의사샘이랑 좋은 사랑하세요. #움짤

가볼만한곳 곡성 장미축제 [내부링크]

가볼만한곳 곡성 장미축제 섬진강기차마을 단지 내에 위치한 장미공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장미 명소이자 장미공원으로서 1,004 품종을 수집하여 40,000의 부지에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유럽의 우수한 장미품종..

가볼만한곳 일산호수공원 [내부링크]

가볼만한곳 일산호수공원 가족나들이, 데이트, 산책, 힐링, 축제, 피크닉, 체험 등 모든 즐거움이 있는 일산호수공원으로 오세요~ 고양시 고양호수공원이라 불리우는 '일산호수공원'은 면적이 30만 평에 이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