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art의 등록된 링크

 sbs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대구SBS아카데미 컴퓨터 아트학원 솔직한 수강후기 (모션그래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뱅주이에요 오늘은 제가 다녔던 대구SBS아카데미 컴퓨터아트학원 수강 후기를 써볼까해요 저는 전역 후 전공인 전기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리게 되었고 의미없이 놀기만 하는 하루를 반복하고있었죠 그..

대구 CG 마야학원 - 영화를 취미로만? 이제는 취업으로 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다들 취미가 무엇인가요!? 저는 영화보는걸 무척 좋아해요 ㅎㅎ 최근에는 귀멸의 칼날 영화가 제일 핫했죠! 항상 영화볼때 마블이나 디즈니, 트와일라잇을 보며 느낀 건데 CG들이 굉장히..

대구 모션 그래픽 학원 - 비 전공자인 나도 취업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시간이 지나 벚꽃이 다 떨어졌네요 ㅠㅠ 여러분들은 올해 벚꽃구경 좀 하셨나요??? 저는 바빠서 따로는 구경하지 못하고 버스 타고 이동하면서만 봤던 것 같네요... 내년에는 꼭 따로 벚꽃 구..

대구 디자인 학원 - 후회없는 학원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봄이에요! 오늘은 제가 지금 다니고 있는 대구디자인학원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거에용 저는 요즘 대구디자인학원에서 디자인을 배우고 있어요ㅎㅎ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대구 CG 학원 -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내가 만든다 ! (ง •̀_•́)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요즘 꽃 보러 찾아가지 않아도 길가에 예쁘게 핀 벚꽃이 많이 보이는데 벚꽃을 보니 새삼 봄이 왔다는 게 실감나네요 ( Ĭ ^ Ĭ ) 매년 오는 봄이지만 우리에게 봄은 늘 설렘이죠 ㅎㅎ 봄이..

대구 웹 디자인 학원 - 내 마음대로 웹을 디자인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신없던 일주일이 끝나가는 불타는 금요일이네요! 여러분들은 불금에 뭐하세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건전하게 영화 한 편 보려고요 ㅎㅎ 제가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대구 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