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istory의 등록된 링크

 scei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카카오 관련 코인 종류 15가지 소개 [내부링크]

카카오 관련 코인 종류와 정보 소개 오늘은 카카오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코인인 클레이튼과, 관련 코인은 무엇이 있는지 정보와 소개를 간략히 해보겠습니다. 클레이튼 소개 클레이튼은 국내 회사인 카카오의..

알트코인 이란 코인 종류와 전망 투자방법 정리 [내부링크]

알트코인 이란 무엇인가? 알트코인 이란 쉽게 말해 비트코인을 제외한 다른 모든 코인을 의미합니다. 이더리움이나, 리플, 이오스 등 메이져 코인이라고 불리는 다른 모든 코인들도 이에 속합니다. 용어를 풀이해..

가상화폐 폭락이유와 비트코인 전망 (feat 코로나와 머스크) [내부링크]

가상화폐 폭락 어디까지 갈것인가? 2021년 5월 19일 현재 비트코인을 대표로한 가상화폐시장이 어마어마한 하락을 겪고 있습니다. 2018년의 악몽이 제현 되는건 아닐까하는 불안감도 드는데요. 지금까지 코인투자..

엔진코인(ENJ) 삼성 마이크로 소프트 호재 알아보기 [내부링크]

 엔진코인 정보와 호재 오늘은 강력한 호재로 무장한 엔진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으로 삼성과 마이크로 소프트 호재가 있는데요. 먼저 엔진에 대해 모르는 분들을 위해 코인 설명후 호재 및 전망에..

넴 코인 (XEM) 정보와 전망 알기쉽게 정리 [내부링크]

넴 코인이란 무엇일까요? 기존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내용들을 보면 어렵게 설명한 글들이 너무 많아서 넴코인에 관심 있어하실 분들을 위해 이번에 쉽고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넴 코인..

메탈 코인 (MTL) 은행 관련 호재와 시세 앞으로의 전망 [내부링크]

 암호화폐 송금 결제 솔루션 메탈 코인 오늘은 최근 많은 관심을 갖게된 메탈 코인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은행관련 호재에 대해 짚어 보고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소개..

코인 투자와 블록체인의 미래 이더리움 2.0 이후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지금까지 제가 코인 투자를 하면서 느낀 점과, 이더리움과 관련해서 블록체인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써보려고합니다. 블록체인, 코인 나는 무엇에 투자 하는것인가? 코인투자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보통 2..

큐브코인 정보 및 사업내용 [내부링크]

오늘은 다양한 블록체인 플렛폼 중 하나인 큐브코인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큐브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자동차 산업 블록체인 플렛폼중 하나로 초기에는 자율주행 보안을 염두해두고 개발 되어 현재는 자동..

블록체인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및 기타 알트코인의 상승으로 코인에 대한 투자관심이 높이 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높은 등락율 때문에 해도 되는것인가? 막연한 기대와 두려움이 공존하는것 같아요. 계속되는 상승세로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