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ntofinfo의 등록된 링크

 scentof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자동화 차량의 핵심기술 어떤 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자동화 차량의 핵심기술 어떤 것이 있을까 자율주행 차 사업이 큰 리셋 버튼을 눌렀을 때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충분히 안전한가에 대해서는 대중들의 인지력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연구 개발진 사이에서 증가하..

현재 자율주행 차량 개발 선두기업은 어디일까 [내부링크]

현재 자율주행 차량 개발 선두기업은 어디일까 자율주행 차 기술은 현재 가장 각광받고 있고 투자를 놓칠 수 없는 전도유망한 기술 분야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시장에서 최초의 완전 자율주행 차량을 출시하기 위..

자율주행에 있어 꼭 필요한 데이터 연결 기술 [내부링크]

자율주행에 있어 꼭 필요한 데이터 연결 기술 자동차 산업의 미래는 새롭게 쓰여지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의 새 역사를 쓰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클라우드의 연결이 필수입니다. 이 기술을 선점하는 기업이야말로 관..

안전을 위한 자율주행차량의 이점 [내부링크]

안전을 위한 자율주행차량의 이점 자동차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은 사람이 운전을 원하지 않거나 할 수 없을 때 운전의 모든 작업을 자동으로 처리 할 수 있는 운전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사람이..

자율주행 차는 언제쯤 사용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자율주행 차는 언제쯤 사용이 가능할까 자동 또는 자율주행 차량은 향후 몇 년 안에 전국의 자동차 대리점에서 찾을 수있는 미래의 기술입니다. 자동으로 운전하는 유형의 차량을 국내에서 판매하기 전에 다양한..

자율주행의 현실은 어떠한가? [내부링크]

자율주행의 현실은 어떠한가? 자율주행은 대개 5G 또는 엣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야기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생각되는 것은 엄청나게 단순화된 것에 불과합니다. 왜일까요? 그 이유를 이해하려면..

코로나가 바꾸어 놓은 우리의 삶 [내부링크]

코로나가 온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비대면 문화가 뜨고 있고 집에서 온라인으로 물건을 주문하고 음식을 주문하는 트렌드로 변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장사를 하는 내 친구들은 죄다 울상인데 온라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