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hally의 등록된 링크

 schehal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스티브 잡스 스탠포드 대학교 졸업 연설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저번에 이어서 스티브 잡스의 스탠포드 대학교 졸업 연설 네번째 입니다. 저는 요즘 시간 날 때마다 제가 올렸던 포스팅을 한 번씩 읽어보면서 영어표현을 다시 한 번씩 되새겨 보고..

외국인 친구와 술자리에서 어떻게 대화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영어회화 정리입니다. 2015년 여름에 처음으로 미국 플로리다를 가게 되었는데, 그때 디트로이트 공항에서 환승을 기다릴 때 같이 가던 친구가 펍..

스티브 잡스 스탠포드 대학교 졸업 연설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 시간에 이어서 스티브 잡스의 스탠포드 대학교 졸업 연설 3번째 포스팅 입니다. 저도 포스팅을 쓰면서 영어를 하루에 한 번씩이라도 접하니 영어 독해가 조금 씩 느는 것 같..

스티브 잡스 스탠포드 대학교 졸업 연설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스티브 잡스의 스탠포드 대학교 졸업 연설로 영어회화 공부하기 #2 입니다. 가볍게 읽듯이 보면서 표현같은거 정리 하시고 단어만 바꿔서 변형하는 식으로 공부하시면 좋을..

스티브 잡스 스탠포드 대학교 졸업 연설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영어 연설로 보는 영어공부 입니다. 다들 영어 공부하려면 외국에 나가야한다고 하지만, 그 이유가 영어라는 언어에 강제적으로 익숙해 지기 위함이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한국에서도 본인이 스..

사례로 보는 영어회화 표현 정리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실생활에서 한국어로 자주 쓰이는 표현을 영어회화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단어를 외우듯 암기하면 금방 하기가 싫어지고, 쉽게 잊어버리기도 해서 조금 쉽게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각각에 예시..

프로바이오틱스 부작용 패혈증 [내부링크]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고 계신가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내 세균 중 하나로 세계보건기구 WHO에서 프로바이오틱스를 적정량 섭취 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줄 수 있다라고 정의했습니다. 우리 장 속에는..

저가항공권 예매 방법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프로모션 등의 패키지가 아닌 이상 여행사를 통하는 것보다 직접 인터넷에서 항공권을 예매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예전에는 항공사에서 직접 항공권을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 없어 여행사를 통해 항..

배구선수 이재영 공백, GS칼텍스와 경기 결과 [내부링크]

여자 프로 배구선수 이재영이 부상으로 현재 흥국생명 팀에서 공백 상태이다. 이 상황 속에서 GS칼텍스는 흥국생명에 역전승을 거두어 3연패에서 탈출했다. 지난 21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도드람 2019-2020 V리..

검사내전 유척 뜻 의미 [내부링크]

JTBC 월화 인기드라마 검사내전에서 유척이 등장해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매사에 1등을 놓치지 않던 차명주(정려원)도 받지 못한 유척을 이선웅(이선균이) 가지고 있던 것을 알고 알고 자신의 방에서 침착함을 잃..

해외여행땡처리 쉽고 빠르게 알아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여행 및 국내여행 땡처리 알아보는 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먼저 땡처리 닷컴에 들어갑니다. 땡처리닷컴 www.ttang.com 들어가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

유럽여행 유심 칩 비교정리 [내부링크]

유럽여행 유심칩 브랜드 비교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유럽 여행, 우선 멀고 비싸고 오래걸리는 만큼 유럽 여행은 돈과 시간을..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설날 결방 여부 [내부링크]

지난 19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10회에서 리정혁(현빈)이 윤세리(손예진)를 지키기 위해 남한으로 넘어오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후 11화부터는 남한으로 넘어온 이정혁과 윤세리의 본격 러브스토리가 시작될..

중국 우한 위치,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내부링크]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 감염으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해 중국 우한 위치가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오늘 20일 AFP로이터통신과 싱가포르 스트레이츠타임스에 따르면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 보건위원회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티저 영상 공개 [내부링크]

모두가 손꼽아온 박민영과 서강준의 서정 멜로 드라마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JTBC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오는 2월 24일 월요일에 첫 방송을 확정 짓게 되며, 첫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 했습니다...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내부링크]

2020년 1월 19일 기준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입니다. 1위 : 낭만닥터 김사부 2, 19.9% SBS 월, 화 오후 09:40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에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2. 꽃길만 걸어요, 18.7% KBS1 월~금 오..

사랑의 불시착 OST 8회 송가인 [내부링크]

대한민국 유명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tvN 인기 드라마인 사랑의 불시착 OST에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총 3부작으로 제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1월 12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8회 엔딩신을 장식한 내 마음의..

너목보 7,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7 예고 [내부링크]

지난 17일 Mnet에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7번째를 맞아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이날 서울 상암동의 CJ ENM 탤런트스튜디오에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7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보이스퀸 조엘라 남편, 나이 [내부링크]

이름 : 조엘라 출생년도 : 1982년 10월 27일(2020년 1월 기준 만 37세, 개띠) 직업 : 국악인 겸 가수 학력 : 추계예술대학교 판소리 학사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 석사과정 수료 출연 : 2019년 JTB..

보이스퀸 정수연, 장한이 결승전 진출, 7명 명단 [내부링크]

앞으로 종방까지 1회차만을 남겨둔 MBN 오디션 프로그램의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에서 결승전 진출자 7명이 발표되었다. 어제 16일 오후 9시 50분, MBN 보이스퀸에서 준결승전이 공개되었다. 준결승전은 두 명의..

윤덕원 나이와 인생라디오 [내부링크]

17일 SBS 파워 FM의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 브로콜리너마저의 윤덕원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조정식은 윤덕원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냐며 키워드토크를 유도했다고 합니다. 이에 서울대 출신의 윤덕원..

크릴오일 난이거 인지질 함량 추천 [내부링크]

미디어커머스&브랜드퍼블리싱 전문기업인 엘솔컴퍼니에서 출시한 크릴오일 난이거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크릴오일은 청정지역인 남극해에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불소 성분이 함유된 껍질만 제외하고 추출한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