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cebase의 등록된 링크

 scienceba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1023회 예상번호 나눔 [내부링크]

로또 유료업체에 돈내고 구매해봐도 5등이 현실입니다 공공데이터를 이용한 ai시뮬레이션을 통해 분석한 10조합 예상번호를 매주 무료로 발송해드립니다. 저희센터는 창업지원,병원망등 모든 데이터정..

첫째딸 수연이 [내부링크]

첫째딸 김수연 계명대학교 전국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cc 농사짓는 로봇을 그린거라 합니다. 바빠서 신경못써도 잘크는구나 주말 딸들이랑 가창에 있는 애견카페 방문 수영장도 있고 숲속이라..

1022회 예상번호 무료 [내부링크]

로또 돈내고 구매해봐도 운좋아야 4등이 현실입니다. 공공데이터를 이용한 ai시뮬레이션을 통해 분석한 10조합 예상번호를 매주 무료로 발송해드립니다. 저희센터는 창업지원,병원망등 모든 데이터정보의 발을..

1021회 로또 예상번호 나눔 [내부링크]

공공데이터를 이용한 AI시뮬레이션을 통해 분석한 매주 10조합의 예상번호를 무료로 발송해드립니다. 저희센터는 창업지원,병원망등 모든 데이터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

nextrise 2022,seoul [내부링크]

CTO, 야놀자 대표님이 강연 해주셨는데, 카카오모빌리티의 자율주행, UAM 계획 그리고 기업이 왜 ESG를 해야하는지? 데이터가 왜 흐르도록 설계해야 하는지 많이 배운시간ccc 부스에 계신 기업..

1019회 2등 한분이 두개 당첨 [내부링크]

1등이 다수 나온 회차라 2등당첨자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쉽게도 저의 조합에선 1등은 나오지않았고. 2등 과 3등당첨자분들이 다수 나온것으로 확인됩니다. 인증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저희센..

로또 1018 회 3등 당첨 [내부링크]

전전회차 당첨자분들 인증 이제 포스팅합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리고 계속 꾸준히만 구입하시면 1등도 가능합니다. 매번 올리는 글이지만 인증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비용드는것도 없으니 꾸준히만 구입해주세..

딥러닝 구축 [내부링크]

오늘도 일상의 즐거움 일도 열심히 밥도 많이많이 마스크 착용여부 딥러닝 모형구축 텐서플로 라이트로 테스트중 버스나 대중교통에 설치하면 좋을 것 같음. 28일부터 대학생 14명과 현장실습을..

1020회차 예상번호 분석 [내부링크]

이번에 딥러닝을 이용해 작업을 하던 중... Variational AutoEncoder라는 놈을 사용해 보았는데.. 이 놈을 이용하면 지금까지 당첨된 로또 번호를 기존과 다르게 분석 해 볼 수 있겠다..

나홀로 캠핑 [내부링크]

나홀로 캠핑 경기도 양평  산음자연휴양림 나홀로 솔로캠핑 오전레 라이딩을 하고 캠핑을 가기로 했다. 금요일 산음자연휴양림에 빈자리가 나와서 빠르게 예약을 했다. 다른 휴양림의 데크도 ..

지식창고지기 본업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지식창고지기 본업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 디지털데이터활용센터 이학기입니다 저에게 매주 무료로 로또번호를 10조합을 받아가시는분들은 제가 로또분석가 인줄 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분석가..

1019회 로또번호 추천 무료번호 빅데이터 분석 [내부링크]

1019회 로또번호 추천 무료번호 빅데이터 분석 요즘 로또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이러한 로또 역시 감으로 찍을 수도 있지만 감보다 종합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산출한 로또 번호 분석으로 번호를..

1019회차 로또번호 무료받기 [내부링크]

1019회차 로또번호 무료받기 저희센터는 창업지원,병원망등 모든 데이터정보의 발을 뻗고 있고 로또분석은 작은 시도일뿐입니다. 가능성을 보았기에 도전중이며 돈은 받지않습니다. 매 주마다 10조합의 번호를..

1018 회차 2등당첨 축하드립니다. [내부링크]

1018 회차 2등당첨 축하드립니다. 당첨 인증감사드리고 익명 요구를 하셔서 모자이크처리해드렸습니다. 나날이 당첨확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저희센터는 창업지원,병원망등 모든 데이터정보의 발을 뻗고 있..

지난 로또당첨 인증내역입니다 [내부링크]

지난 로또당첨 인증내역입니다 많은분들이 계시지만 인증을 꺼려하시는 관계로 업로드는 하지않겠습니다 제가 매번 말하지만 모든 확률은 운이 아닙니다. 데이터분석을 통해 확률을 점차 올릴 수 있으며, 얼마..

빅데이터 빅데이터 분석가 [내부링크]

빅데이터 빅데이터 분석가 오늘은 제 4차산업혁명의 크게 성장할 빅데이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빅데이터 뜻 빅데이터분석가 정형 반정형 비정형 데이터세트의 집적물 그리고 이로부터 경제적 가치를 추출 및..

이번주로또예상번호 분석 [내부링크]

이번주로또예상번호 분석 오늘부터 초여름 더위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아침부터 정말 땀이 자련스럽게 나더라구요.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기온이 쌀쌀하기 때문에 감기걸리지 않도록 일교차에 유희하셔야겠..

나홀로 캠핑 충주 천등산 [내부링크]

나홀로 캠핑 충주 천등산 요즘은 혼자 하는시간이 익숙해져서 이렇게 가끔 캠핑을 오곤합니다. 오늘 온 캠핑장은 충주에 있는 천등산 캠핑장입니다. 바로앞에 천이 흐르는 경치가 나름 괜찮은 캠핑장이에요 단점은..

로또 1020회 예상번호 무료 나눔 공공데이터 [내부링크]

로또 1020회 예상번호 무료 나눔 공공데이터 안녕하세요 ^^ 공공데이터활용센터 이학기 입니다. 다시 한주가 찾아왔네요. 전회차 1019회 1등당첨자분들이 다수 나온것으로 확인됩니다. 아쉽게도 이번 분석에..

로또 1019 회 예상번호 분석 나눔 [내부링크]

로또 1019 회 예상번호 분석 나눔 황금같은 휴일이 지나고 나면 피곤함이 2배지만 그래도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힘든 월요일을 푹쉬고 출근하니까 그나마 남은 4일 버틸 수 있는 것 같아요 다시 주말을 맞..

1019회 로또 예상번호 무료나눔 [내부링크]

1019회 로또 예상번호 무료나눔 이번 1019회 예상번호 무료나눔합니다 많은 분들이 유료업체에서 돈을 주며 번호를 구매해 로또를 하고계신데요 신빙성없는 그런 번호들을 돈주고 구매하셔도 4등되기가 힘들..

제 3회 빅데이터 경진대회 [내부링크]

제3회 빅데이터 경진대회ccc 7월부터 시작된 3개월의 과정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고등학생, 대학생, 직장인들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들이 결과물을 제공해주시어 사회현안 해결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