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cecenter의 등록된 링크

 sciencecen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등골브레이커란 말은 왜 생겼을까? 우리몸의 가장 작은 뼈!! [내부링크]

등골브레이커란 말은 왜 생겼을까? 우리몸의 가장 작은 뼈!!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인체의 신비에 대한 주제로 '우리몸의 가장 작은 뼈'..

코가막히고 귀가 먹먹한 이유와 해결방법 [내부링크]

코가막히고 귀가 먹먹한 이유와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인체에 대한 주제로 '코가 막히면 귀가 먹먹한 이유' 에 대하여 알아보..

잠수병은 왜 생길까? 잠수병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잠수병은 왜 생길까? 잠수병 예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잠수병에 대한 주제로 '잠수병은 왜 걸릴까?'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

소리는 귀로만 들을 수 있을까? 녹음기 목소리는 왜 다를까? (과학상식) [내부링크]

소리는 귀로만 들을 수 있을까? 녹음기 목소리는 왜 다를까?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소리를 듣는것에 대한 주제로 '소리를 듣..

맨홀뚜껑이 둥근 이유는 무엇일까? (과학상식) [내부링크]

맨홀뚜껑이 둥근 이유는 무엇일까?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맨홀뚜껑 이란 주제로 '왜 맨홀 뚜껑은 원형일까?' 에 대하여 알아..

왜 남자만 목젖이 튀어 나올까?? (과학상식) [내부링크]

왜 남자만 목젖이 튀어 나올까??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인체의 신비라는 주제로 '왜 남자만 목젖이 나올까?' 에 대하여 알아..

바나나를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는 이유 (과학상식) [내부링크]

바나나를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는 이유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바나나에 대한 주제로 '바나나를 냉장고에 안넣는 이유' 에 대..

우주의 끝은 과연 어디일까? (과학상식) [내부링크]

우주의 끝은 과연 어디일까?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우주의 크기에 대한 주제로 '우주의 끝은 과연 어디일까' 에 대하여 알아..

빛이나는 야광물질의 원리 (과학상식) [내부링크]

빛이나는 야광물질의 원리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반짝반짝 빛이 나는 야광물체를 주제로 '야광물질의 원리' 에 대하여 알아..

벌레물렸을때 둥근머리 대신 침?? 효과있을까? (과학상식) [내부링크]

벌레물렸을때 둥근머리 대신 침?? 효과있을까?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벌레물렸을때 침이 효과있을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

목과 귀가 함께 아픈 이유(과학상식) [내부링크]

목과 귀가 함께 아픈 이유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인체에 대하 주제로 '목과 귀가 함께 아픈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비행기를 타면 귀가 먹먹한 이유와 항공성 중이염 (과학상식) [내부링크]

비행기를 타면 귀가 먹먹한 이유와 항공성 중이염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비행기에 대한 주제로 '비행기를 타면 귀가 먹먹한..

에어컨에 물이 생기는 이유 (과학상식) [내부링크]

에어컨에 물이 생기는 이유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에어컨을 주제로 '에어컨에 물이 생기는 이유'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턴트 음식과 성격과의 상관관계 (과학상식) [내부링크]

인스턴트 음식과 성격과의 상관관계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음식과 성격과의 관계 '인스턴트 음식과 성격과의 상관관계' 에..

닭이 날지 못하는 이유 (과학상식) [내부링크]

닭이 날지 못하는 이유 (과학상식) 안녕하세요~^^ 과학상식의 모든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싸이언스센터의 센터장 입니다~ 오늘은 분명 날개는 있는데 '왜 닭은 날지 못할까?' 라는 주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