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z의 등록된 링크

 scroll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환혼 빛과 그림자 1회 221210 다시보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환혼 빛과 그림자 1회 221210 다시보기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기쁜 마음에 그에게 안긴 여인을 보여주며 환혼 빛과 그림자 1회 줄거리가 막을 내렸습니다 과연 이 여인은 진부연이 맞는 것인지 벌써부터 2회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tvn 주말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2회 예고 환혼 빛과 그림자 1회 다크 재욱에게 서방님 청혼하는 고윤정2회 예고 공식영상 환혼2 첫회 방송을 했다 1회 엔딩이다 환혼 빛과 그림자 2회 예고 공식영상 2회 고윤정 황민현도 만났다 설레는 그 이름 첫사랑 드라마 1회 1화 줄거리 ️ 환혼2 시즌2 촬영지 문경 • 제주 • 함양 • 나주 오픈 세트장 ️ 스트리밍 다시보기 • TVING 티빙 • 넷플릭스 배우 ️ 이재욱 나이 키 학력 프로필 • 출생일 • 나이 1998년 5월 기쁜..

재벌집 막내아들 11회 221211 다시보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재벌집 막내아들 11회 221211 다시보기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공식영상10화11회 미쳤다 재벌집 막내아들 10화 엔딩에선 진도준과 진양철의 사고 장면이 나오면서 둘 할머니와 모현민 진성준의 계략인지가 11회의 관전 포인트가 될 거 같다 재벌집 막내아들 11회 예고를 대신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는 바로 재벌집 막내아들인데요 현재 11회까지 방영되면서 얼마 남지 않아 많은 현재 11화까지 방영이 되었으며 앞으로 5화가 남은 상황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에 대해서 분석한 글들도 속속 드러나는 순양가의 민낯과 진심이 흥미롭게 그려질 것이라며 예측 불가의 페이지로 달려나갈 전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1회는 오늘1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성민과 교통사고1..

허리가 가는 멸치옷이 좋습니다. [내부링크]

허리가 가는 멸치옷이 좋습니다. 멸치 44개로 164세 특히 허리가 가늘다. 무엇을 입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제안? 허리 교정 안했어요!!! 저층? 그건 어때... ... ? 별로 ㅠ 하트는 문신으로 덮여 있습니다!!

내가 고백하고 기다리자고 하면 남자친구가 사귀는 것처럼 대했다. [내부링크]

내가 고백하고 기다리자고 하면 남자친구가 사귀는 것처럼 대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며칠 전 절친한 남자친구가 고백을 했습니다. 저를 4년 동안 좋아했다고 합니다. 근데 지금은 공부에 집중하고 싶다고 하시고, 나도 너 좋아하니까 1년 후에 데이트를 기다려보라고 하셨다. 남자친구가 이해해 주는 건 알지만 대신 자주 연락하고 표현해 달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말을 듣는 순간 갑자기 마음이 급격하게 식었다. 아직 사귀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그 친구를 맞출 자신도 없고, 정말 좋아하는 건지, 고백을 받은 게 너무 후회된다. ... 내가 진짜 개년인 건 알지만 어떡해?

일러스트레이터 CC 2023. #윈10.11 #64비트 다운로드 [내부링크]

일러스트레이터 CC 2023. #윈10.11 #64비트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작년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으로 공부하면서 일러스트레이터에 눈을 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겨우 걸음마를 뗄 수 있었는데 2021버전으로 다시 복습하면서 보다 더 확실하게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기본기를 발걸쳐뒀던 일러스트레이터 제대로 배워보려고 책을 준비해봤습니다 2022 최신 기능을 수록한 실무 그래픽 입문서 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일러스트배우기 늘 일러스트를 아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예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C로 만드는 3D 입체 글씨 디자인 아직 프로그램 설치 전이라면 Adobe 공식 웹사이트에서 7일간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으니 지금 만들어 보세요 Adobe Illustrator ..

구필수는없다 01-16 완결 초고화질 다시보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구필수는없다 01-16 완결 초고화질 다시보기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구필수는 없다 보는데 언제부터 한건지 재밌네요 ㅎ 윤두준이랑 여자직원과의 썸도 시작할 거 같고 앞으로 휴대폰 때문에 비밀이 밝혀질 거 같은데 응근히 재밌어요 ㅎㅎㅎ 덕천동 치킨 구필수는없다 보고 주문한 당치땡 넷플릭스로 구필수는없다 코믹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는 중에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PPL 그렇게 검색해 보니 당치땡이라고 나왔는데 당신은 치킨이 땡긴다의 제목을 한번 볼게요 주인공 이름이 구필수 이긴 하지만 굽힐수는 없다 라는 이중적 의미를 갖고 있죠 세상아 다 덤벼라 세상이 아무리 날 힘들게 해도 굽힐수야 없지 구필수는 없다 기본 정보부터 보실게요 하이요 구필수는없다 드라마 조연 이 여성분 매력 넘치네여 ㅋㅋㅋ 이 드라마로 계기로 인..

결혼식 후 정산 [내부링크]

결혼식 후 정산 얼마 전 친구 결혼식에서 올해 서른 살이 된 나에게 일어난 일이다. 2년전 혼전임신으로 결혼식도 없이 결혼한 친구 + 코시국 이번에 결혼식을 해서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이 다 모였다. 연락하고 만나는 고등학교 친구는 총 10명이다. 그중 한명은 이번 결혼의 신랑, 나머지 9명은 돈을 모아 축하금으로 100만원을 냈다. 9명의 머니 보이 중 한 명은 호스트, 한 명은 축가를 맡았다. 내 친구의 아내는 스물세 살이고, 혼전 임신과 육아로 한동안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했다. 그녀는 결혼식 후 파티를 고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 친구는 아내를 위해 선술집을 통째로 빌렸습니다. 우리를 포함해 내 친구 20명 정도, 아내 친구 30명 정도. 50명이 조금 넘는 분들이 신랑신부님과 함께 파티..

가부장적이고 부정적인 아버지로 인한 열병, 우울증, 가족 불화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가부장적이고 부정적인 아버지로 인한 열병, 우울증, 가족 불화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갑자기 짜증이 나서 하소연을 하려고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우리 아빠는 가부장적이며 그가 말하는 모든 것에 대해 항상 부정적입니다. 아빠가 집에 오시면 우울하고 나쁜 공기가 있는 것 같아요. 나는 말을 할 때 항상 내 중심으로 말하고, 남의 감정을 아버지의 감정으로 옮기고 해석하고 결론을 내린다. 아빠에게 뭔가를 해준다거나 뭔가를 잘하면 절대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한다. 제가 아빠라서 잘해주려고 노력하는데 제 노력과 마음이 별로 와 닿지 않는 것 같아요. 그는 일하면서 "라면 먹기 힘들다, 쌀국수는 먹을만하다"고 말했다. 나는 온라인으로 컵에 쌀국수를 주문했다. 자주 드실 것 같아서 2가지 맛으로 한박스(20개) 주..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 #윈10.11 #64비트.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 #윈10.11 #64비트.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bit.ly/3hdIj1O 그리고 이번에 나온 맥북프로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호환 어느정도 잘 될까요 영상의 무게보다는 호환에 좀 더 비중을 두고 있는지라 그리고 어도비의 업데이트나 그런것이 어떻게 될까요 지식이 좀 부족해서 여러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지만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배워두는 게 확실히 도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프리미어 프로뿐만 아니라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두 개 이상의 어도비 앱을 사용하시는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또한 프리미어 프로는 초보자도 쉽게 또한 어도비에서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이용해 프리미어 프로와 같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외에도 어도..

이태원 땅값이 떨어진 이유다. [내부링크]

이태원 땅값이 떨어진 이유다. 사람들이 위험한 곳으로 몰려들면 당연히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앙카나 교육감은 교육감 아들의 안전 교육은 무엇입니까?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5. 정품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5. 정품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일러스트 Illustrator 그림이나 사진 도표 등 시각적인 요소로 어떤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하는 것을 말합니다 디자인 작업에서는 주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Adobe Illustrator를 지칭하는데요 주문 규격 파일 규격 CS5 버전 이하 AI파일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파일 크기 최소20X20mm 최대 100X100mm 컬러 모드 CMYK 글씨는 권장하지 않음 아래 링크를 통해서 더 자세한 규격 및 템플릿 확인가능 화이트인쇄 우선 자격증을 맨땅에 헤딩수준으로 공부하려는데 7일 사전체험으론 실력이 어림도 없어요ㅠㅜㅜ 비전공 새싹 디자이너 취업 한번 도와준다 생각하시고 혹시 cs5 일러파일 있으신분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ㅅ

Adobe Acrobat Pro DC 2022 v22.003.20282 다운로드 [내부링크]

Adobe Acrobat Pro DC 2022 v22.003.20282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Adobe Acrobat Pro DC 프로그램 PDF 파일 나누기 분할 방법을 정리합니다 아크로벳 프로를 사용하면서도 이 기능은 처음 써보는 것이라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PDF 파일 나누기 분할 방법을 기록해 둡니다 아래 맥북으로 졸업논문을 작성하다보니 여러가지 어플이 필요했는데 그중에 하나가 Adobe의 Acrobat Pro DC였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뱃프로중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던것은 OCR이였습니다 아무쪼록 졸업논문 쓰면서 엄청 Adobe Acrobat Pro DC 2021는 PDF 파일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PDF 종합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1 지원하는 운영체제 윈도 7810 서버 2008 R2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