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yi의 등록된 링크

 scy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화성시 [내부링크]

세계 7대 부자도시로 선정된 화성시 2015년 미국 CNN은 세계적인 컨설팅그룹 ‘맥킨지’의 데이터를 인용 경기도 화성시가 세계에서 7대 부자도시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는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CNN에 따르면..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메카 화성시 우정 미래첨단산업단지 [내부링크]

국내최대 자동차 산업단지의 탄생 화성시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4차 미래전략사업중에서 핵심사업으로 꼽히는 시스템 반도체, 전기 수소자동차, 제약 바이오 산업이 집중되어 기업이전에 의한 인구..

토지투자 정석 part.5 [내부링크]

토지투자는 '시가화 예정용지'부터 시작이다. '시가화 예정용지'는 말그대로 새로운 신도시가 만들어지는 곳이다. 여러가지 개발 요인들에 의해 인구유입이 예상되는 지역들을 미리 선정하여 도시계획을 세..

토지투자 정석 part.4 [내부링크]

시대의 흐름을 읽고 개발방향을 예측하라. 지혜로운 사람은 과거를 이해하면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든 투자의 기본원칙도 마찬가지 일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 특히 토지상품은 현재 모습보..

토지투자 정석 part.3 [내부링크]

성공 투자의 지름길은 개발정보에 의해 결정된다. 과거로부터 성공한 투자가들의 공통점은 필요한 정보를 귀중하게 여기고 분석하여 빠른 판단력과 과감한 결단력으로 승부한다는 것이다. 현대 시대를 살..

토지투자 정석 part.2 [내부링크]

두 마리 토끼보다 확실한 한마리 토끼를 잡아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재테크로 토지에 투자한다고 말은 하지만 실상은 본인이 투자 목적이 아닌 땅을 구입하고 있다는 사실은 잘 모르고 있다. 얼마 전 사..

토지투자 정석 part.1 [내부링크]

성공한 토지투자는 부자가 되는 지름길이다. 우리나라 국민들은 과거부터 부동산 불패의 신화를 몸소 겪어오면서 부동산 투자에 유난히 집착하는 경향을 가지고 있다. 보통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라고하면..

평택 미군기지 환지방식 도시개발 [내부링크]

세계최대의 평택 험프리스 미군기지 평택 험프리스 미군기지에 주목해야하는 이유는 약 445만평 규모로 세계최대의 미군기지가 만들어져서 2016년부터 약 4만3천명의 미군과 군무원, 가족들과 더불어 기..

제2의 부산으로 도약하는 평택 [내부링크]

서해안 최대의 국제무역도시 평택 현재 평택시는 2000년대 이후에 가장 급변하는 도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수출로 먹고사는 나라인데 4면이 모두 막혀있기 때문에 수출품의 운송은 바닷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