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09291의 등록된 링크

 sd0929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응시자격과 합격률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응시자격과 합격률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나타난 지 1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리고 저도 힘들고 답답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2021년도 19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일정 안내(추가접수) [내부링크]

2021년도 19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됐는데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잠시 포스팅을 중단했었습니다ㅎㅎ 다시 힘차게 가봅시다! 오늘은..

2020년 연말정산 귀속, 달라지는 내용 확인하기 [내부링크]

2020년 연말정산 귀속, 달라지는 내용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어느덧 2020년도 마무리되어 갑니다. 다들 잘 마무리하고 계시는지요. 연말이 다가오니, 마음도 생숭싱숭하고 여러모로 힘들었..

직장인 연말정산, 꼭 알아야 할 꿀팁 5가지 [내부링크]

직장인 연말정산, 꼭 알아야 할 꿀팁 5가지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연말정산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연말정산이 필수인데요. 매 번 하는 연말정산,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연말정산 방법, 연말정산 초보자를 위한 안내서 [내부링크]

연말정산 방법, 연말정산 초보자를 위한 안내서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어느덧 2020년도 다 지나가고, 끄트머리에 다가가고 있네요. 한 해 코로나며, 이런 저런 사건으로 뒤숭숭하고 힘든 시간이셨을..

2021년 중등 임용 경쟁률, 지원인원 [서울특별시교육청] [내부링크]

2021년 중등 임용 경쟁률, 지원인원 [서울특별시교육청]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늘은 2021년 중등 임용 경쟁률에 대해 알아봅시다! [공립] 공립에서는 23.42%로 음악이 가장 높고, 국어(20.34), 영..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필기시험, 정신의학용어 자료 [내부링크]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필기시험, 정신의학용어 자료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늘은 정신건강사회복지사 혹은 정신건강전문요원을 준비하시는 분께 도움되는 자료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필기시험에..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 국립정신건강센터, 급여 포함 [내부링크]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 국립정신건강센터, 급여 포함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늘은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정신건강 수련생을 모집하는 공지가 조금씩..

취업 잘되는 자격증 Top 10, 이번 방학을 노려보자! [내부링크]

취업 잘되는 자격증 Top 10, 이번 방학을 노려보자!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늘은 취업 잘되는 자격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글 이전에 각종 취업 관련 사이트를 참고해서 매긴 순위이니 참고..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 고려대학교안암병원 모집, 급여 포함 [내부링크]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 고려대학교안암병원 모집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늘은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정신건강 임상수련 모집공고가 많이 올라오고..

2020년 사회복지사 급여 가이드라인, 사회복지사 봉급표, 속시원하게! [내부링크]

2020년 사회복지사 급여 가이드라인, 사회복지사 봉급표, 속 시원하게!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늘은 2020년 사회복지사 급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회복지사의 급여는 근무하는 시설에 따라..

2020년 우리나라 대기업 연봉 순위 Top 10 [내부링크]

2020년 우리나라 대기업 연봉 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대기업 연봉 순위 Top 10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고, 바라시는 연봉은 얼마인가요? 꿈의 연봉..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 인천참사랑병원 [내부링크]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 인천참사랑병원 안녕하세요. 취업하자입니다! 오늘은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신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인천참사랑병원 정신건강사회복지사 2급 수련과정 모집..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실종 여중생, 숨진 채 발견 [내부링크]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실종 여중생, 숨진 채 발견 내용 부산 다대포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실종된 중학생이 3일 만에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시신은 오늘(8일) 새벽..

10월 3일 개천절 차량집회, 드라이브 스루, 1인 집회 [내부링크]

10월 3일 개천절 차량집회, 드라이브 스루, 1인 집회 안녕하세요. 이슈한 이슈함입니다! 오늘은 개천절 차량집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용 개천절인 3일 서울 시내에서 예고된 ‘드라이브 스루’ 형태 집회..

중국, 코로나19, 이 시국에 5억 5천만명이 대이동 [내부링크]

중국, 코로나19, 이 시국에 5억 5천만명이 대이동 안녕하세요. 이슈한 이슈함입니다! 오늘은 중국, 5억 5천만명 대이동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용 중국의 국경절 황금연휴가 1일 시작됐습니다. 5억500..

연평도 공무원 북한 피격 사건 [내부링크]

연평도 공무원 북한 피격 사건 안녕하세요. 이슈한 이슈함입니다! 오늘은 연평도 공무원 북한 피격 사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용 해양경찰청은 29일 오전 언론 브리핑을 열고 지난 21일 실종된 해수부..

추석연휴 첫 날, 코로나19 신규확진 113명, 다시 세 자리로 [내부링크]

추석연휴 첫 날, 코로나19 신규확진 113명, 다시 세 자리로 안녕하세요. 이슈한 이슈함입니다! 오늘은 추석연휴 첫 날 코로나19 신규확진자 현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용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날..

부산 서면 포장마차 음주운전 사고 [내부링크]

부산 서면 포장마차 음주운전 사고 안녕하세요. 이슈한 이슈함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포장마차 음주운전 사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용 29일 부산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전 4시 26분쯤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