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dream의 등록된 링크

 sddre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1건입니다.

냥코대전쟁 마토 사쿠라 / 마토 사쿠라CC / 흑화 사쿠라CC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마토 사쿠라 / 마토 사쿠라CC / 흑화 사쿠라CC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마토 사쿠라 / 마토 사쿠라CC / 흑화 사쿠라CC 능력치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Fate Stay Night Heaven's Feel 콜라보 한정 울트라 슈퍼 레어 캐릭터인 흑화 사쿠라CC 한 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얻은지는 4년이 지났습니다. 그때가 페이트가 한판에서 처음 얼린 시기였죠. 이번에 복각하면서 3진이 추가되었습니다. 당시 세이버 못뽑아서 현타오고, 2년 간 냥태기에 빠져버렸다는.... 영상에서는 1, 2진에 대한 리뷰는 없고 3진에 대한 리뷰만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3. 마토 사쿠라/ 마토 사쿠라CC / 흑화 사쿠라CC..

냥코대전쟁 여왕의 발굴조사 4!!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여왕의 발굴조사 4!!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여왕의 발굴조사 4가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왕의 발굴조사 4는 게릴라로 등장하며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었습니다. 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시면 나머지 스테이지는 다음에 또 열릴때 플레이해야하는 형태입니다. 여왕의 발굴조사 4가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3월 27일 ~ 4월 1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3월 27일 ~ 4월 10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

냥코대전쟁 신46장 해적왕 먹자골목 2성 인터카스텔라, 겨울왕국밥, 어벤져스테이크, 미션임파스타, 해리포차, 수타우동 워즈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6장 해적왕 먹자골목 2성 인터카스텔라, 겨울왕국밥, 어벤져스테이크, 미션임파스타, 해리포차, 수타우동 워즈 목표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6장인 해적왕 먹자골목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2.2에 추가된 첫 번째 신 레전드 2성입니다. 3. 적 구성 1. 인터카스텔라 이름 속성 보이 보어 흰 적 된장 푸들 흰 적 놈1 흰 적 고대 멍뭉이 고대종 Mr.머 흰 적 토용뭉이 고대종 성: 멍뭉이 저주포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설정된 보이 보어와 함께 Mr.머가 최대 3마리 까지 나옵니다. 보이 보어, 토..

냥코대전쟁 After Story ~졸업식 당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After Story ~졸업식 당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After Story ~졸업식 당일~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는 없었는데 올해 새로 생긴 스테이지입니다. 두근두근 냥코학교의 대망의 마지막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노을진 거리에서 이름 속성 홍당무왕 빨간 적, 떠있는 적 돼지새끼 빨간 적 엘리자베스 2세 빨간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출격 조건: 두근두근 냥코 학교 캐릭터 2. 하늘을 향해 날개를 펴고 이름 속성 블랙 두드리 검은 적 블랙 고릴라저씨 검은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

냥코대전쟁 Season4 ~졸업식 당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Season4 ~졸업식 당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Season4 ~졸업식 당일~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도 n성은 없었는데 올해도 n성은 없네요. 3. 적 구성 1. 고백 명소에서 기다리며 이름 속성 멍뭉이 흰 적 하얀 바람 흰 적 빨간 바람 빨간 적 검은 바람 검은 적 성: 고백 명소 출격 조건: 두근두근 냥코 학교 캐릭터 2. 빨라지는 두근거림 이름 속성 낼름이 흰 적 하얀 바람 흰 적 성: 고백 명소 출격 조건: 두근두근 냥코 학교 캐릭터 3. 제시간에 온 그녀 이름 속성 빨간 바람 빨간 ..

냥코대전쟁 한판 4월 10일 ~ 17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4월 10일 ~ 1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Fate/Stay night [Heaven's Feel]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4월 10일 ~ 1회 뽑기 초회리셋 4월 10일 ~ 1+10회 뽑기 초회리셋 4월 10일 ~ 24일 Fate/Stay night [Heaven's Feel] 콜라보 뽑기 4월 10일 ~ 12일 전설의 고양이 루가족 4월 12일 ~ 14일 대정령 엘레멘탈 픽시즈 4월 14일 ~ 17일 하이퍼 고양이 축제 3. 이벤트 4월 10일 ~ 17일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A) 4월 10일 ~ 마토 사쿠라 [울트라 슈퍼 레어] 3단 진화 해..

냥코대전쟁 영2장 시공의 끝 1성 뒤틀린 우주의 법칙, 제로의 지평선, 저녁노을의 하드론, 냥대성 이론, 양자, 중성자 그리고 숙자, 뉴트리노 설원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영2장 시공의 끝 1성 뒤틀린 우주의 법칙, 제로의 지평선, 저녁노을의 하드론, 냥대성 이론, 양자, 중성자 그리고 숙자, 뉴트리노 설원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레전드 스토리 제로 2장 시공의 끝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레전드 제로의 2장입니다. 아무래도 레전드 제로의 컨셉은 한마디로 잡탕인 것 같습니다. 3. 적 구성 1. 뒤틀린 우주의 법칙 이름 속성 특성 신 떠있는 적 천사 가브리엘 천사 천사 곤잘레스 천사 미스터 엔젤 천사 데빌 멍뭉이 악마 고릴아쿠마 악마 미스터 데빌 악마 대천사 꼬마넬 천사 초..

마인크래프트 1.20 스냅샷, 23w14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20 스냅샷, 23w14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기술 변경 사항 4. 23w14a의 버그 수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4월 5일 밤에 23w14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메이저 업데이트의 세 번째 스냅샷임에도 불구하고 저번과 마찬가지로 추가된 것이 거의 없습니다. 2. 변경 사항 스컬크 블록 변경 사항 교체 가능한 블록은 더 이상 마법 부여대와 책장 사이의 연결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사막 피라미드의 새로운 방은 지붕이 더 많이 무너졌으며 최상층에 항상 수상한 모래 하나가 보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로고 업데이트 메인 메뉴 배경은 이제 여정과 이야기 파노라마입니다. 스컬크 비명체 물에 잠기면..

냥코대전쟁 기라성 페로 재강림 WANLAND 2호점 초극난도, No.WAN 초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기라성 페로 재강림 WANLAND 2호점 초극난도, No.WAN 초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재강림 스테이지로 기라성 페로 재강림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라성 페로 재강림은 12.2 업데이트로 추가되었는데 마침 오늘 치와와 백작 하는 날이라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3. 적 구성 1. WANLAND 2호점 초극난도 이름 속성 특성 기라성 페로 에이리언 스타 놈놈놈 흰 적 푸들 귀부인 에이리언 까르삔초 빨간 적 고대 멍뭉이 고대종 잉글릭스 고대종 메탈 아거 메탈 출격 조건: 울슈레, 레레 사용 ..

냥코대전쟁 신37장 앞길을 가로막는 자들의 성 3성 도도한 폭군과의 대결, 천재지변의 국면, 극악무도한 삼형제와의 결투, 타격 직전까지의 대전, 저 세상과의 경계선, 네 황제의 궁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7장 앞길을 가로막는 자들의 성 3성 도도한 폭군과의 대결, 천재지변의 국면, 극악무도한 삼형제와의 결투, 타격 직전까지의 대전, 저 세상과의 경계선, 네 황제의 궁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37장 앞길을 가로막는 자들의 성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진작에 플레이에 편집까지 다 마쳤는데 다른 이벤트 영상들에 우선순위가 밀려서 이제서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도도한 폭군과의 대결 이름 속성 파괴생물 쿠오리넨 에이리언, 떠있는 적 맴매 선생 떠있는 적 복어양 고대종 성을 치면 보스몹..

냥코대전쟁 신36장 고대 나무의 미궁 3성 담쟁이 덩굴에 잠겨진 문, 윤회를 나타내는 연륜, 조각의 쌍탑, 나뭇가지 제단, 수액이 솟아나는 지하도, 신의 가면을 하사받은 자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6장 고대 나무의 미궁 3성 담쟁이 덩굴에 잠겨진 문, 윤회를 나타내는 연륜, 조각의 쌍탑, 나뭇가지 제단, 수액이 솟아나는 지하도, 신의 가면을 하사받은 자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36장 고대 나무의 미궁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진작에 플레이 및 편집 완료 하였으나 다른 이벤트에 우선순위가 계속 밀려 12.2 업데이트를 목전에 둔 현시점에서야 업로드 할 수 있었습니다. 3. 적 구성 1. 담쟁이 덩굴에 잠겨진 문 이름 속성 특성 블랙 빠옹 검은 적 블랙쿠마 검은 적 살의의 멍뭉이 검은 적 왕부..

냥코대전쟁 4월 강습! 봄이에요!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4월 강습! 봄이에요!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봄이에요! Lv.1~Lv.1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4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이번에도 다행히 다른 컨텐츠에 우선순위가 밀릴 일은 없어서 정상적으로 오늘 업로드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봄이에요! Lv.10 이름 속성 담임 선생님 흰 적 투뿔소 빨간 적 엘리트래빗 빨간 적 두드리 흰 적 오리룰루 흰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담임 선생..

냥코대전쟁 Season3 ~수학여행~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Season3 ~수학여행~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EX스테이지 5.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Season3 ~수학여행~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도 n성은 없었는데 올해도 n성은 없네요. 3. 적 구성 1. 기다리고 기다린 홋카이도 이름 속성 낼름이 흰 적 놈놈놈 흰 적 하마양 흰 적 고릴라저씨 흰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2. 산 뒤에 후회한 곰 목상 이름 속성 아거 흰 적 재키 펭 흰 적 캥거류 흰 적 나나나난나방 떠있는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3. 개화 시기 전의 라벤더밭 이름 속성 다람 · G 흰 적 핫도그 흰 적 된장..

마인크래프트 1.20 스냅샷, 23w13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20 스냅샷, 23w13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23w13a의 버그 수정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3월 29일 밤에 23w13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메이저 업데이트의 두 번재 스냅샷인 거 치고는 패치된 것이 딱히 특별한 것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2. 변경 사항 비디오 설정 화면에서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휠을 스크롤하여 GUI 비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23w13a의 버그 수정 MC-159637 - 몹에 탑승한 몹의 움직임이 부자연스러움. MC-230916 - "화분에 심어진 꽃 핀 진달래"가 잘못된 텍스처를 사용함. MC-256503 - 낙타가 앉아서 수영할 수 있음. M..

냥코대전쟁 대천사 엑스엘 강습 축복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대천사 엑스엘 강습 축복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축복 Lv.1~Lv.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대천사 엑스엘 강습 다시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천사 엑스엘 강습은 작년 7월에 한 번 진행했었으나 저번에 12.0 업데이트로 다크 캣츠아이가 추가됨에 따라 거대 강습 시리즈의 보상도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대천사 엑스엘 강습 역시 이번 기회에 다시 또 영상을 올려보는 겁니다. 3. 적 구성 1. 축복 Lv.10 이름 속성 특성 대천사 엑스엘 천사 초생명체 살의의 멍뭉이 검은 적 쉐도우 복서 검..

냥코대전쟁 신45장 고향의 고양이 2성 열두시 내고향, 벌레와의 사투, 할머니의 손자확대, 순종 시고르자브종, 슈퍼까지 걸어서 30분, 잘 있거라 내고향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5장 고향의 고양이 2성 열두시 내고향, 벌레와의 사투, 할머니의 손자확대, 순종 시고르자브종, 슈퍼까지 걸어서 30분, 잘 있거라 내고향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5장 고향의 고양이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플레이 및 영상편집 자체는 2월에 모두 끝마쳤으나 우선순위에 밀려 이제서야 공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열두시 내고향 이름 속성 다람 · G 흰 적 케로롱 흰 적 잉글릭스 고대종 선글래숭이 고대종 올드 타조 고대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케로롱과 올드 타조 2마리, 선글래숭이가 등장합니다. 올드 타조나 선글래숭이는 그래도 1성이니까 무난하다고는 하나 ..

냥코대전쟁 신44장 무드 비치 2성 별이 쏟아지는 위스키 잔, 바가지 요금에 흐느끼는 밤, 영원히 곁에 있어줘, 눈물 젖은 강아지, 밀회, 고대의 심해 블루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4장 무드 비치 2성 별이 쏟아지는 위스키 잔, 바가지 요금에 흐느끼는 밤, 영원히 곁에 있어줘, 눈물 젖은 강아지, 밀회, 고대의 심해 블루스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44장 무드 비치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2.1에서 추가된 첫 번째 신 레전드 2성입니다. 플레이 및 영상편집 자체는 이미 2월 달에 이루어졌으나 다른 컨텐츠에 우선순위가 밀려 이제서야 공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별이 쏟아지는 위스키 잔 이름 속성 엘리트 에이리뭉 에이리언(스타) 스타 펭 에이리언(스타) 고릴 장군 에이리언(스타) 개구링 에이리언(스타) 붕장어 5형제 에이리언(스타) 천사 도베르 천사 ..

냥코대전쟁 Season2 ~두근두근 학교 축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Season2 ~두근두근 학교 축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Season2 ~두근두근 학교 축제~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는 3성까지만 있었는데 올해 복각하면서 4성이 추가되었더군요. 영상에서는 4성 플레이 영상만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3. 적 구성 1. 잠 못 이루는 전날 이름 속성 멍뭉이 흰 적 낼름이 흰 적 놈놈놈 흰 적 고릴라저씨 흰 적 메에메에 흰 적 폭죽 놈놈놈 흰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출격 조건: EX, 레어만 출격 가능(4성 한정) 2. 수제 찻집에서 함께 이름 속성 다람 · G..

냥코대전쟁 속편 · 3월 강습! 다섯마리SP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3월 강습! 다섯마리SP Lv.10~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다섯마리SP Lv.11~Lv.MAX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3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플레이 및 편집은 진작에 모두 끝마쳤지만 학교생활, 초수토벌 스테이지 같은 다른 컨텐츠에 우선순위가 밀려 이제서야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다섯마리SP Lv.MAX 이름 속성 무지개 곰 다섯마리 빨간 적, 검은 적, 천사, 에이리언, 좀비, 떠있는 적 놈1 흰 적 천사 뼝아리젤 천사 스 · 타레오파드 에이리언 찡찡어 에이리언, 떠있는 적 미스터 엔젤 천사..

냥코대전쟁 Season1 ~학교 생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Season1 ~학교 생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Season1 ~학교 생활~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뽑기를 통해 소꿉친구 냥코, 말괄량이 고양이 라이온, 고양이 칠판지우개, 고양이 반장을 획득하실 수 있고 이것들은 아주 귀한 유랭 자원들입니다. 3. 적 구성 1. 긴장되는 자리 배치 이름 속성 멍뭉이 흰 적 낼름이 흰 적 놈놈놈 흰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2. 소꿉친구가 옆자리 이름 속성 바 · 다레오파드 빨간 적 돼지새끼 빨간 적 엘리트래빗 빨간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3. 자꾸 떨어지는 지우개 ..

냥코대전쟁 오래된 알: N107 / 보라색 알: N107 / 고양이 촌장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오래된 알: N107 / 보라색 알: N107 / 고양이 촌장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오래된 알: N107 / 보라색 알: N107 / 고양이 촌장 능력치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초수 대항 오래된 알 시리즈의 캐릭터 중 하나인 고양이 촌장 리뷰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촌장은 보라색 알: N107을 부화시켜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알: N107 얻기 위해서는 가푸라 밀림, 비시니 사막, 르웨이 화산 3개의 초수 토벌 스테이지를 35종 클리어 하여야 합니다. 영상에서는 촌장에 대한 리뷰만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3. 오래된 알: N107 / 보라색 알: N107 / 고양이 촌장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냥코대전쟁 르웨이 화산 초열 화구 지역 11~13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르웨이 화산 초열 화구 지역 11~13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초수 토벌 스테이지 중 하나인 르웨이 화산이 13스테이지까지 연장되어 11스테 부터 13스테까지 전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열 화구 지역은 르웨이 화산이랑 같은 시간대에 열리는 화산의 위협 II를 클리어하셔야 플레이 가능합니다. 르웨이 화산이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05.27 - [모바일게임/냥..

냥코대전쟁 한판 3월 27일 ~ 4월 10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3월 27일 ~ 4월 10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30403 12.2 업데이트 일정 추가 냥코대전쟁 한판 4월 10일 ~ 17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4월 10일 ~ 17일 일정 1. 베너 Fate/Stay night [Heaven's Feel]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4월 10일 ~ 1회 뽑기 초회리셋 4월 10일 ~ 1+10회 뽑기 초회리셋 4월 10일 ~ 24일 Fate/Stay night sddream.tistory.com 4월 10일 ~ 17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화이트 데이 뽑기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마인크래프트 1.20 스냅샷, 23w12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20 스냅샷, 23w12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새로운 기능 3. 변경 사항 4. 기술 변경 사항 5. 23w12a의 버그 수정 6.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3월 23일 새벽에 23w12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23w12a는 1.19.5가 아닌 그토록 기다리던 1.20의 스냅샷 버전입니다. 드디어 1.20을 향한 본격적인 여정이 시작된 것입니다. 2. 새로운 기능 "1.20 업데이트" 실험 팩의 모든 기능과 변경 사항이 이제 게임에 적용됩니다. 자수정 블록에 진동 공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보정된 스컬크 감지체 블록 추가 수상한 자갈, 더 많은 고고학 유적지 및 새로운 도자기 파편 추가 5개의 새로운 갑옷 장식 추가..

냥코대전쟁 악한 본능의 비경 비경의 사당 초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악한 본능의 비경 비경의 사당 초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악한 본능의 비경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어서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지도에서 나오질 않아서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나와줘서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3. 적 구성 1. 비경의 사당 초극난도 이름 속성 마두군 악마 데빌 멍뭉이 악마 케르베로즈 악마 길티 펭 악마 미드나이트 순록 악마 데빌 해마 악마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마두군이 튀어나옵니다. 미드나이트 순록, 데빌 해마는 성을 치고 각각 최대 2마리, 1마리까지 튀어나옵니다. 여기는 악마 대항 울..

냥코대전쟁 비시니 사막 불볕 사원 지역 11~13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비시니 사막 불볕 사원 지역 11~13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초수 토벌 스테이지 중 하나인 비시니 사막이 13스테이지까지 연장되어 11스테 부터 13스테까지 전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볕 사원 지역은 비시니 사막이랑 같은 시간대에 열리는 사막의 괴이 II를 클리어하셔야 플레이 가능합니다. 비시니 사막이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05.27 - [모바일게임/냥..

냥코대전쟁 가푸라 밀림 호우 수림 지역 11~13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가푸라 밀림 호우 수림 지역 11~13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초수 토벌 스테이지 중 하나인 가푸라 밀림이 13스테이지까지 연장되어 11스테부터 13스테까지 전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우 수림 지역을 플레이하시려면 가푸라 밀림과 같은 시간대에 열리는 밀림의 이변 II를 클리어하셔야 플레이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푸라 밀림이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05.27 ..

냥코대전쟁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경계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경계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경계 Lv.1~Lv.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다시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은 작년 7월에 한 번 진행했었으나 이번에 12.0 업데이트로 다크 캣츠아이가 추가됨에 따라 거대 강습 시리즈의 보상도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역시 이번 기회에 다시 또 영상을 올려보는 겁니다. 3. 적 구성 1. 경계 Lv.10 이름 속성 특성 거대 바·다레오파드 빨간 적 초생명체 살의의 ..

냥코대전쟁 쾌걸 달타냥 / 영걸 달타냥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쾌걸 달타냥 / 영걸 달타냥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쾌걸 달타냥 / 영걸 달타냥 능력치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울트라 고양이 축제 소속이자 백블아 중 하나인 영걸 달타냥(이하 백타냥) 한 번 리뷰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백타냥은 저번 울하고축때 살짝 정신이 나가서 지른 9만9천원 플래티넘 티켓에서 나와준 녀석입니다. 3. 쾌걸 달타냥 / 영걸 달타냥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쾌걸 달타냥 체력 15,300 공격력 6,800 DPS 1,686 후딜 4.03초 선딜 1.17초 사거리 250 (140~360) 공격 범위 원거리 범위 공격 이속 16 히트백 4 재생산 11.53초 코스트 810원 능력 전속성 초데미지(..

냥코대전쟁 12.2 업데이트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2.2 업데이트 리뷰!!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적 캐릭터 3. 신규 아군 캐릭터 4. 신규 3단 진화 캐릭터 5. 신규 본능 6. 스테이지 추가 7. 기타 8. 베너 9.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2023년 3월 13일에 냥코대전쟁이 일본판에서 12.2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해서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국판에서는 4월 초중순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리뷰글은 모두 일본판 기준입니다. 한국판으로 넘어가지 않는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신규 적 캐릭터 항목 내용 이름 초염수 테오니르(가칭) 체력 1,600,000 공격력 8,000 dps 16,000 사거리 400 공격 범위 범위 공격 이속 4 히트백 4 ..

냥코대전쟁 3월 강습! 곰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3월 강습! 곰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곰 Lv.1~Lv.1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3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플레이 및 편집은 진작에 모두 끝마쳤지만 메르크 및 지하미궁 등의 다른 컨텐츠에 우선순위가 밀려 이제서야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곰 Lv.MAX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5마리 곰이 생각보다 히트백이 많지만 100% 확률로 밀치기를 가지고 있어서 그 점은 성가실 수 있습니다. 사거리..

마인크래프트 1.19.4 RC3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RC3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4 RC3의 버그 수정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3월 13일 저녁에 1.19.4 RC3가 출시되었습니다. 1.19.4는 한국시간 기준 화요일 밤에서 수요일 새벽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2. 1.19.4 RC3의 버그 수정 MC-260901 - 가디언이 돌기가 수축된 상태에서도 가시 피해를 입힘. 3. 마무리 오늘 이렇게 1.19.4 RC3 버전 살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일단 1.19.4 출시가 임박했는데 설마 그 사이에 또 RC4가 나오진 않겠죠? 혹은 노쇼하거나.... 아무쪼록 1.19.4가 일정대로 빨리 나와주면 좋겠고, 제가 쓰는 모드들..

마인크래프트 1.19.4 RC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RC2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4 RC2의 버그 수정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3월 10일 밤에 1.19.4 RC2이 출시되었습니다. RC1에서 끝날 거라는 건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역시나 RC2가 나왔네요. 2. 1.19.4 RC2의 버그 수정 MC-260677 - 발전 과제 아이콘이 반투명 텍스처를 잘못 처리함. MC-260878 - 가디언이 투사체에 맞으면 가시 피해를 입힘. MC-260881 - 투명한 3D 모델이 GUI/Hotbar에서 제대로 렌더링되지 않음. 3. 마무리 오늘 이렇게 1.19.4 RC2 버전 살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설마설마 했는데 RC2 버전이 나왔네요..

냥코대전쟁 한판 3월 13일 ~ 27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3월 13일 ~ 2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3월 27일 ~ 4월 1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3월 27일 ~ 4월 10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화이트 데이 뽑기 베너 울트라 고양이 sddream.tistory.com 3월 27일 ~ 4월 10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두근두근 냥코 학교 이벤트 뽑기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화이트 데이 뽑기 베너 2. 뽑기 3월 13일 ~ 4월 11일 두근두근 냥코 학교 이벤..

마인크래프트 1.19.4 RC1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RC1 출시!!! 목차 1. 인사말 2. 기술 변경 사항 3. 1.19.4 RC1의 버그 수정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3월 10일 새벽에 1.19.4 RC1이 출시되었습니다. 1.19.4의 정식 출시일은 큰 문제가 없다면 다음주 중으로 나올 것이라고 합니다. 2. 기술 변경 사항 표시 엔티티 보간에 대한 변경 사항: 보간은 항상 클라이언트 틱의 시작 부분에서 시작합니다. 필드 interpolation_start는 다른 의미를 가진 start_interpolation으로 대체됩니다. start_interpolation은 업데이트를 받은 후 다음 클라이언트 틱의 시작부터 보간 시작까지의 틱 수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값 0은..

마인크래프트 1.19.4 프리릴리즈 4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프리릴리즈 4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기술 변경 사항 4. 실험적 기능 변경 사항 5. 1.19.4 프리릴리즈 4의 버그 수정 6.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3월 8일 밤에 1.19.4 프리릴리즈 4가 출시되었습니다. 역시나 버그 패치가 주인 추가된 건 딱히 없는 업데이트입니다. 2. 변경 사항 설정 메뉴에 '크레딧 및 저작자 표시' 버튼 추가 3. 기술 변경 사항 표시 엔티티 새 보간이 시작되면 이제 최종 상태가 아닌 현재 상태에서 보간이 시작됩니다. 4. 실험적 기능 변경 사항 벚나무 잎과 벚나무 표지판의 텍스처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5. 1.19.4 프리릴리즈 4의 버그 수정 MC-172305 - ..

냥코대전쟁 X 메르크 스토리아 역습의 메르크 스토리아 1성, 2성, 3성, 4성 , , , 겁먹은 비상! 알로이스, 천애의 방문자! 코넬리아, 여명의 은빛 괴수! 하루슈토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메르크 스토리아 역습의 메르크 스토리아 1성, 2성, 3성, 4성 , , , 겁먹은 비상! 알로이스, 천애의 방문자! 코넬리아, 여명의 은빛 괴수! 하루슈토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메르크 스토리아와 콜라보를 개최하여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역습의 메르크 스토리아를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습의 메르크 스토리아는 작년에도 플레이 했었지만 이번에 보상이 초기화 된 김에 재업하는 겁니다. 3. 적 구성 1. 겁먹은 비상! 알로이스 출격 조건(4성 한정): EX, 레어 2. 천애의 방문자! 코넬리아 출격 조건(4성 한정): EX, 레어..

냥코대전쟁 X 메르크 스토리아 신비의 메르크 스토리아 1성, 2성, 3성, 4성 , , , 날개를 부여받은 자, 성스러운 날개라 불린 소녀, 진혼 의식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메르크 스토리아 신비의 메르크 스토리아 1성, 2성, 3성, 4성 , , , 날개를 부여받은 자, 성스러운 날개라 불린 소녀, 진혼 의식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메르크 스토리아와 콜라보를 개최하여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신비의 메르크 스토리아를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비의 메르크 스토리아는 작년까지는 3성까지 있었는데 올해 4성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날개를 부여받은 자 출격 제한: 기본 캐릭터, EX, 레어, 출격 가능 수(4성 한정): 10개 2. 성스러운 날개라 불린 소녀 출격 제한: 1페이지만, 출격 ..

냥코대전쟁 X 메르크 스토리아 강습의 메르크 스토리아 유술사와 동료들 Lv.1~Lv.2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메르크 스토리아 강습의 메르크 스토리아 유술사와 동료들 Lv.1~Lv.2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유술사와 동료들 Lv.1~Lv.2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메르크 스토리아와 콜라보를 개최하여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강습의 메르크 스토리아를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에서 봐도 알겠지만 강습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유술사와 동료들 Lv.10 2. 유술사와 동료들 Lv.20 여기 강습은 생각보다는 어렵습니다. 유술사가 생각보다는 위협적이니 흰 적 대항 있으면 넣어주시고, 원거리 범위공격 캐릭터들이 있다면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어려워서 진작에 무지성덱이..

냥코대전쟁 미스티카 / 미스티카CC / 영안의 미스티카CC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미스티카 / 미스티카CC / 영안의 미스티카CC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미스티카 / 미스티카CC / 영안의 미스티카CC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메르크 스토리아 콜라보 한정 울트라 슈퍼 레어 캐릭터인 영안의 미스티카CC 한 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얻은지는 아마 3년이 지났을 겁니다. 영상에서는 1, 2진에 대한 리뷰는 없고 3진에 대한 리뷰만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3. 미스티카 / 미스티카CC / 영안의 미스티카CC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미스티카 체력 20,400 공격력 16,660 DPS 1,285 후딜 12.97초 선딜 2.33초 사거리 690 공격 범위 범위 공격 이속 14 히트백 3 재생산 12..

냥코대전쟁 빅펜 Z 강습 배회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빅펜 Z 강습 배회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배회 Lv.1~Lv.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빅펜 Z 강습 다시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빅펜 Z 강습은 작년 6월에 한 번 진행했었으나 이번에 12.0 업데이트로 다크 캣츠아이가 추가됨에 따라 거대 강습 시리즈의 보상도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빅펜 Z 강습 역시 이번 기회에 다시 또 영상을 올려보는 겁니다. 3. 적 구성 1. 배회 Lv.10 이름 속성 특성 빅펜 Z 좀비 초생명체 천사 하마양 천사 천사 가브리엘 천사 에이리뭉 에이리언 스 · 타..

마인크래프트 1.20 흔적과 이야기 업데이트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20 흔적과 이야기 업데이트 목차 1. 마인크래프트 1.20에 이름이 생겼습니다! 2. 완전히 새로워진 기능 3. 마무리 1. 마인크래프트 1.20에 이름이 생겼습니다! 스웨덴에는 "사랑하는 아이에게는 많은 이름이 있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나는 자칭 맥시멀리스트이기 때문에 이 표현을 좋아합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죠! 하지만 오늘 이 이야기를 꺼내는 이유는 마인크래프트 1.20 업데이트가 새로운 이름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숫자보다는 조금 더 주제가 있는 이름입니다. 그 이름은... 북 좀 쳐주세요... 이 게시글의 제목에도 쓰여 있지만... 하지만 우리는 드라마를 똑같이 사랑합니다... 줄임표가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흔적과 이야기 업데이트! 이 이름은 마인크래프트의 새로..

냥코대전쟁 아이월츠 / 아이월츠CC / 무명의 아이월츠CC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아이월츠 / 아이월츠CC / 무명의 아이월츠CC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아이월츠 / 아이월츠CC / 무명의 아이월츠CC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메르크 스토리아 콜라보 한정 울트라 슈퍼 레어 캐릭터인 무명의 아이월츠CC 한 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얻은지는 아마 3년이 지났을 겁니다. 영상에서는 1, 2진에 대한 리뷰는 없고 3진에 대한 리뷰만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3. 아이월츠 / 아이월츠CC / 무명의 아이월츠CC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아이월츠 체력 44,200 공격력 18,700 DPS 3,979 후딜 4.70초 선딜 1.07초 사거리 360 공격 범위 범위 공격 이속 12 히트백 3 재생산 101.53초..

냥코대전쟁 화산의 위협 2 울려퍼지는 우렛소리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화산의 위협 2 울려퍼지는 우렛소리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화산의 위협 2를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화산의 위협 2는 르웨이 화산의 11번째 스테이지를 해금하기 위해 필수로 클리어해야 할 스테이지입니다. 르웨이 화산이랑 같은 시간대에 출현합니다. 화산의 위협 II가 나오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

마인크래프트 1.19.4 프리릴리즈 3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프리릴리즈 3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기술 변경 사항 4. 실험적 기능 변경 사항 5. 1.19.4 프리릴리즈 3의 버그 수정 6.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3월 2일 새벽에 1.19.4 프리릴리즈 3가 출시되었습니다. 역시나 버그 패치가 주인 업데이트입니다. 2. 변경 사항 물약의 색상이 서로 더 잘 구분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3. 기술 변경 사항 이제 F3+S를 누르면 동적 텍스처(아틀라스, 지도 등)의 콘텐츠가 screenshots/debug/ 파일 경로에 저장됩니다. 4. 실험적 기능 변경 사항 도자기 조각 커뮤니티 피드백을 바탕으로 궁수 도자기 조각의 텍스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5. 1...

마인크래프트 1.19.4 프리릴리즈 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프리릴리즈 2 출시!!! 목차 1. 인사말 2. 기술 변경 사항 3. 실험적 기능 변경 사항 4. 1.19.4 프리릴리즈 2의 버그 수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 2월 28일 새벽에 1.19.4 프리릴리즈 2가 출시되었습니다. 드디어 출시되는 두 번째 프리릴리즈인데요. 프리릴리즈인 터라 패치된 요소가 버그 패치 말고는 거의 전무하며 이것 마저도 매우 적습니다. 2. 기술 변경 사항 몹 행동 이제 dismounts_underwater 태그가 있는 몹만 수중에서 탑승자를 강제로 하차시킵니다. 3. 실험적 기능 변경 사항 벚나무 숲 생물군계와 벚나무 세트 분홍 꽃잎의 텍스처 업데이트 벚나무 문, 벚나무 묘목, 상자가 실린 벚나무 ..

냥코대전쟁 고양이들의 역습 살의 Lv.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고양이들의 역습 살의 Lv.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드롭 보상 6. 스코어 보상 7.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고양이들의 역습 이벤트로 고양이들의 역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원래 작년에도 업로드 하였으나 한 번 재업 해봅니다. 3. 적 구성 1. 살의 Lv.MAX 성을 치면 살의의 고양이 무리가 튀어나옵니다. 역시나 이것들 물량공세가 매우 매섭고 거기다 적군도 냥코 대포를 쏘기 때문에 굉장히 골치가 아픕니다. 문어단지, 머신멸, 3진 야미, 0호기 같은 파동 삭제 캐릭터를 데려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성을 치기에 앞서 존..

냥코대전쟁 살의의 탱크 고양이 / 독기의 탱크 고양이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살의의 탱크 고양이 / 독기의 탱크 고양이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살의의 탱크 고양이 / 독기의 탱크 고양이 능력치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양이들의 역습 한정 레어 캐릭터인 살의의 탱크 고양이 한 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의의 탱크 고양이는 고양이들의 역습 이벤트가 최초로 열린 2017년으로 부터 무려 6년만에 새로 추가되는 한정 캐릭터입니다. 3. 살의의 탱크 고양이 / 독기의 탱크 고양이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살의의 탱크 고양이(左), 독기의 탱크 고양이(右) 체력 6,800 공격력 35 DPS 16 후딜 2.23초 선딜 0.27초 사거리 110 공격 범위 범위 공격 이속 8 히트백 1 재생산 2.00초..

냥코대전쟁 탱크 고양이들의 역습 방패의 살의 Lv.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탱크 고양이들의 역습 방패의 살의 Lv.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드롭 보상 6. 스코어 보상 7.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고양이들의 역습 이벤트로 탱크 고양이들의 역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6년만에 추가되는 새로운 살의냥 시리즈인 살의의 탱크 고양이를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방패의 살의 Lv.MAX 성을 치면 살의의 고양이와 살의의 탱크 고양이 무리가 튀어나옵니다. 이들의 물량공세가 매우 매섭고 거기다 적군도 냥코 대포를 쏘기 때문에 굉장히 골치가 아픕니다. 문어단지, 머신멸, 3진 야미, 0..

냥코대전쟁 살의의 고양이 / 독기의 고양이 / 개심의 고양이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살의의 고양이 / 독기의 고양이 / 개심의 고양이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살의의 고양이 / 독기의 고양이 / 개심의 고양이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양이들의 역습 한정 레어 캐릭터인 개심의 고양이 한 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얻은지는 벌써 6년이 지났네요. 영상에서는 1, 2진에 대한 리뷰는 없고 3진에 대한 리뷰만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3. 살의의 고양이 / 독기의 고양이 / 개심의 고양이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살의의 고양이(左), 독기의 고양이(右) 체력 1,700 공격력 135 DPS 109 후딜 1.23초 선딜 0.27초 사거리 140 공격 범위 단일 이속 10 히트백 3 재생산 2.00초 코스트 7,..

냥코대전쟁 한판 2월 27일 ~ 3월 13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2월 27일 ~ 3월 13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3월 13일 ~ 27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3월 13일 ~ 2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두근두근 냥코 학교 이벤트 뽑기 베너 하이 sddream.tistory.com 3월 13일 ~ 27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초고대 전설의 용사 울트라 소울즈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2월 27일 ~ 3월 13일 메르크 스토리아 콜라보 뽑기 2월 27일 ~ 3월 ..

냥코대전쟁 강습! 의리 초코 군단 의리 Lv.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강습! 의리 초코 군단 의리 Lv.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의리 Lv.1~Lv.MAX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발렌타인 이벤트로 강습! 의리 초코 군단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강습! 의리 초코 군단은 이름에서부터 아실 수 있듯이 강습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의리 Lv.MAX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맛동산 코알라가 튀어나옵니다. 이곳에 등장하는 초코 벽 멍뭉이는 검은 적으로 분류되므로 검은 적 대항을 대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초코 벽 멍뭉이는 100%의 확률로 Lv.4의 파동을 발사하고, 정지 무효를 가지고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대난투 겨울 스페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대난투 겨울 스페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대난투 겨울 스페셜이 열려서 오늘은 그것을 한 번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난투 겨울 스페셜은 12월에서 2월까지의 월별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셔야 등장하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겨울의 제전 하위 극난도 2. 겨울의 제전 중위 극난도 3. 겨울의 제전 상위 초극난도 4. 겨울의 제전 최상위 초극난도 5. 겨울의 제전 왕위 초극난도 4.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겨울의 제전 하위 극난도 750,000 경험치 겨울의 제전 중위 극난도 1,000,000 경험치 겨울의 제..

마인크래프트 1.19.4 프리릴리즈 1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프리릴리즈 1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중요 사항 3. 변경 사항 4. 기술 변경 사항 5. 실험적 기능 변경 사항 6. 1.19.4 프리릴리즈 1의 버그 수정 7.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3년2월23일 새벽에 1.19.4 프리릴리즈 1이 출시되었습니다. 조금은 이르다고 생각이 드는 프리릴리즈입니다. 불과 저번주 까지만 해도 폭풍이 지나가듯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데 벌써 프리릴리즈가 나오는 건 살짝 의외네요. 2. 중요 사항 이전 스냅샷(23w07a)에서 생성된 1.20 업데이트 실험적 기능이 적용된 세계는 더 이상 이 버전에서 열 수 없습니다. 3. 변경 사항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의 인챈트 반짝임이 더 잘 보입니다. "반짝..

냥코대전쟁 우리들의 발렌타인 전쟁 1성, 2성, 3성, 4성 , , , 방과후 학교 점거, 초코 요구 대작전, 7분 만에 종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우리들의 발렌타인 전쟁 1성, 2성, 3성, 4성 , , , 방과후 학교 점거, 초코 요구 대작전, 7분 만에 종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스코어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발렌타인 이벤트로 우리들의 발렌타인 전쟁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작년에는 3성까지 있었는데 올해 4성이 추가되었군요. 거기다 보상까지 초기화가 되어서 1성부터 가볍게 밀어봤습니다. 3. 적 구성 1. 방과후 학교 점거 2. 초코 요구 대작전 3. 7분 만에 종전 4성은 단순히 클리어만 목적이시라면 전혀 어려운 스테이지가 아닙니다. 이곳의 ..

냥코대전쟁 라스트 보스 / 파이널 라스트 보스 / 신 라스트 보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라스트 보스 / 파이널 라스트 보스 / 신 라스트 보스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라스트 보스 / 파이널 라스트 보스 / 신 라스트 보스 능력치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울트라 하이퍼 고양이 축제에서 라스트 보스를 뽑아서 라스트 보스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스트 보스는 다이너마이트 군단에서 나오는 캐릭터인데 울하고축에서 유일하게 확보한 뉴절로서 나와주었습니다. 3. 라스트 보스 / 파이널 라스트 보스 / 신 라스트 보스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라스트 보스 체력 34,000 공격력 102,000 DPS 6,120 후딜 16.67초 선딜 2.57초 사거리 320 공격 범위 범위 공격 이속 8 히트백 2 재생..

냥코대전쟁 밀림의 이변 2 마수의 혓바닥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밀림의 이변 2 마수의 혓바닥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밀림의 이변 2를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밀림의 이변 2는 가푸라 밀림의 11번째 스테이지를 해금하기 위해 필수로 클리어해야 할 스테이지입니다. 가푸라 밀림이랑 같은 시간대에 출현합니다. 밀림의 이변 II가 나오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울트라 하이..

냥코대전쟁 속편 · 2월 강습! 추가 소환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2월 강습! 추가 소환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추가 소환 Lv.11~Lv.MAX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2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유튜브에서는 어제 업로드 되었지만 울하고축 등 다른 것에 우선순위가 밀려서 블로그에는 이제서야 올립니다. 3. 적 구성 1. 추가 소환 Lv.MAX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스겜가시면 보스몹 보지 않고 클리어 가능합니다. 보스몹 공격력이 은근 강하므로 스펙이 후..

냥코대전쟁 사막의 괴이 II 땅을 울리는 주먹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사막의 괴이 II 땅을 울리는 주먹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막의 괴이 2를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사막의 괴이 2는 비시니 사막의 11번째 스테이지를 해금하기 위해 필수로 클리어해야 할 스테이지입니다. 비시니 사막이랑 같은 시간대에 출현합니다. 사막의 괴이 II가 나오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울트라..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7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7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기술 변경 사항 4. 실험적 기능 5. 23w07a의 버그 수정 6.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3년 2월 16일 새벽에 23w07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최근에 예고가 되었던 고고학을 비롯한 벚꽃 바이옴과 스니퍼가 추가된 업데이트 입니다. 당연히 위의 요소들을 체험하시려면 실험적 기능에서 1.20 요소를 활성화 시켜주셔야합니다. 2. 변경 사항 주크박스가 베드락과 동등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말 사육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렐름 화면을 싱글플레이 및 멀티플레이 화면과 더 일치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제작법 잠금 해제 제작대 제작법은 새로운 세계를 생성하는 즉시..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2월 27일 ~ 3월 13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2월 27일 ~ 3월 13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초고대 전설의 용사 울트라 소울즈 베너 sddream.tistory.com 2월 27일 ~ 3월 13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울트라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2월 17일 ~ 20일 울트라 하이퍼 고양이 축제 (운명의 아이 포노 추가) 《12.1 요구》 2월 17..

마인크래프트 1.20에 등장할 벚꽃 생물군계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20에 등장할 벚꽃 생물군계 목차 1. 오버월드를 뒤덮는 벚나무! 2. 마무리 1. 오버월드를 뒤덮는 벚나무! 마인크래프트 1.20에서 희귀하고 무엇보다 핑크핑크한 생물군계를 오버월드에 맞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벚꽃 생물군계(Cherry Blossom Biome)이 자바 스냅샷과 베드락 베타 및 프리뷰에 곧 제공될 것이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이것은 마인크래프트 1.20 기능 목록의 마지막 공개입니다! 모든 기능을 최종 형태로 계속 개발할 수 있도록 좋은 피드백을 계속 보내주세요. 이 아름다운 생물군계에는 꼭대기에는 평평한 지평선에 독특한 모습을 선사하는 복슬복슬한 분홍색 구름같은 벚나무(Cherry Blossom Trees)로 가득합니다. 돼지, 양, 벌 등 세 마리의 귀여운 몹들이 그..

마인크래프트 1.20에 스니퍼가 출시됩니다.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20에 스니퍼가 출시됩니다. 목차 1. 스타일리시하게 씨앗 냄새를 맡아보세요! 2. 마무리 1. 스타일리시하게 씨앗 냄새를 맡아보세요! 마인크래프트 라이브 2022 몹 투표의 우승자가 마인크래프트 1.20에서 데뷔합니다! 스니퍼(Sniffer)는 지금은 멸종된 고대 몹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중흥하도록 돕기로 결정했다면 그것은 그렇습니다. 스니퍼를 마인크래프트로 다시 데려오려면 스니퍼의 알을 찾아 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이는 곧 제공될 베드락 베타 및 프리뷰 및 자바 스냅샷에서 처음으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초기 스냅샷, 베타 및 프리뷰에서는 예를 들어 알 찾기 및 부화와 같은 모든 기능 없이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스니퍼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냥코대전쟁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 비행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 비행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비행 Lv.1~Lv.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 다시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은 작년 6월에 한 번 진행했었으나 이번에 12.0 업데이트로 다크 캣츠아이가 추가됨에 따라 거대 강습 시리즈의 보상도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 역시 이번 기회에 다시 또 영상을 올려보는 겁니다. 3. 적 구성 1. 비행 Lv.10 이름 속성 특성 슈퍼 나나나난나방 떠있는 적 초생명체 핫도그 흰 적 ..

마인크래프트 1.20에 고고학이 등장합니다!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20에 고고학이 등장합니다! 1. 내용 마인크래프트의 역사를 파헤쳐 보세요! 독자 여러분, 그 제목을 정확하게 읽으셨습니다. 고고학(Archeology)이 마인크래프트에 추가됩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마인크래프트 1.20의 나머지 기능들을 공개할 예정이므로 Minecraft.net 및 소셜 채널에 관심을 가져주세요. 곧 제공될 스냅샷, 베타 및 프리뷰의 모든 새로운 기능을 파헤치고 먼지를 털고 테스트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첫 번째 반복일 뿐이며 이 기능을 계속 개발하면서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할 것입니다. 스냅샷, 베타 및 프리뷰 설치에 대한 지침을 확인하여 근처에 있는 장치에 스냅샷, 베타 및 프리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고고학자 또는 흔히 말하..

냥코대전쟁 레전드 고양이 초인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레전드 고양이 초인 목차 1. 사용 영상 2. 인사말 3. 레전드 고양이 초인 4. 마무리 1. 사용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10번째 기본 캐릭터인 고양이 초인을 3단 진화를 성공시켜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초인의 3단 진화 조건은 초인을 합산 100렙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3. 레전드 고양이 초인 항목 내용 이름 레전드 고양이 초인 체력 35,700 공격력 23,940 DPS 9,705 후딜 2.47초 선딜 0.23초 사거리 250 (-100~350) 공격 범위 전방위 범위공격 이속 38 히트백 10 재생산 19.87초 코스트 2,400원 능력 고대종 상대 초데미지 초생명체 특효 고대의 저주 무효 거의 1년만에 공개되는 고..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6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6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기술 변경 사항 4. 23w06a의 버그 수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3년 2월 9일 새벽에 23w06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야생 관련보다는 명령어 같은 기술적인 패치들만 이루어졌습니다. 2. 변경 사항 주크박스는 이제 베드락과 일치하도록 음반을 재생하는 동안 그 위에 음표 입자를 방출합니다. 접근성 피격시 카메라 흔들림의 양을 제어하기 위해 접근성 설정에 데미지 흔들림이라는 새로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키 지정 시 중복되는 키에 대한 경고를 위해 키 지정 메뉴에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알림 표시 시간" 접근성 옵션이 "알림 시간"으로 이름이 변경됨 ..

냥코대전쟁 꼬맹이 고양이 시리즈 전부 만렙 달성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꼬맹이 고양이 시리즈 전부 만렙 달성 목차 1. 사용 영상 2. 인사말 3. 꼬맹이 시리즈 스펙 4. 마무리 1. 사용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드디어 꼬맹이 시리즈들은 전부 만렙 달성하는데 성공하여 꼬맹이 시리즈들의 50+40 기준 스펙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의 6년 이상이 걸린 꼬맹이 시리즈 전부 만렙 달성입니다. 3. 꼬맹이 시리즈 스펙 항목 내용 이름 꼬맹이 고양이 모히칸 체력 6,320 공격력 632 DPS 512 후딜 1.23초 선딜 0.27초 사거리 130 공격 범위 단일 공격 이속 8 히트백 3 재생산 3.20초 코스트 45원 항목 내용 이름 꼬맹이 고무 고양이 체력 18,960 공격력 157 DPS 70 후딜 2.2..

냥코대전쟁 새해 복 강습! 토끼의 해 Lv.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새해 복 강습! 토끼의 해 Lv.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토끼의 해 Lv.1~Lv.1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새해 복 강습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작에 플레이하고 편집까지 했었으나 우선순위에 밀려서 이제서야 업로드 합니다. 3. 적 구성 1. 토끼의 해 Lv.MAX 저 일출 멍뭉이가 보스입니다. 일출 멍뭉이는 메탈 적입니다. 그러므로 크리티컬 캐릭터를 사용하시면 쉽게 처리 가능합니다. 여기의 어려운 점은 토끼 멍뭉이의 물량공세입니다. 가능하면 토끼 멍뭉이가 떼거지로 나오기 전에 끝내는 것이 정신 건강에 이로울 것입니다. ..

냥코대전쟁 2월 강습! 소환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2월 강습! 소환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소환 Lv.1~Lv.1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2월 강습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재업하는 월별 강습 영상입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일단 늘보보의 공속이 빨라 짜증날 수 있는데 화룡정점은 메탈 하마양입니다. 메탈 하마양을 처리하기 위해 쥬라 같은 크리티컬 캐릭터를 가져가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난이도는 쉽습니다. 4. 소환 Lv.1~..

냥코대전쟁 좀비 냥코별탑 1층~최상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좀비 냥코별탑 1층~최상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 별탑 스테이지로 좀비 냥코별탑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좀비 별탑이 열림으로써 모든 냥코 별탑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1층 2. 2층 3. 3층 4. 4층 5. 5층 6. 6층 7. 7층 8. 8층 9. 9층 10. 최상층 여기는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여기는 별탑 중에서도 제일 어려운 스테이지입니다. 좀비석, 프랑켄슈타인 베어, 레게 보어, 미니 언데드 사이클론은 각각 3마리, 5마리, 4마리, 6마리까지 튀어나옵니다. 여기는 천..

냥코대전쟁 빅 하앜마양 강습 침략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빅 하앜마양 강습 침략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침략 Lv.1~Lv.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빅 하앜마양 강습 다시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빅 하앜마양 강습은 작년 5월에 한 번 진행했었으나 이번에 12.0 업데이트로 다크 캣츠아이가 추가됨에 따라 거대 강습 시리즈의 보상도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빅 하앜마양 강습 역시 이번 기회에 다시 또 영상을 올려보는 겁니다. 시리우스를 확보하고 첫 거대 강습입니다. 3. 적 구성 1. 침략 Lv.10 이름 속성 특성 좀비 멍뭉이 좀비 천사 하마양 천..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5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5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기술 변경 사항 4. 실험적 기능 5. 23w05a의 버그 수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3년 2월 2일 새벽에 23w05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주로 갑옷 장식 관련해서 패치가 이루어진 업데이트 입니다. 2. 변경 사항 새로운 세계 만들기 화면 업데이트 손에 들고 있는 방어구 또는 겉날개 아이템과 상호 작용하면 이제 장착된 장비로 교체됩니다. 마법 부여 반짝임은 더 느리고 덜 눈에 띄도록 조정되었지만 일부 간격에서 더 많은 대비를 갖습니다. 접근성 버튼을 계속 읽을 수 있도록 메뉴 UI의 툴팁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마법 부여 반짝임의 속도와 투명도를 조..

냥코대전쟁 사쿠라 / JK사쿠라 / 천주 사쿠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사쿠라 / JK사쿠라 / 천주 사쿠라 목차 1. 뽑기 2. 인사말 3. 사쿠라 / JK사쿠라 / 천주 사쿠라 능력치 4. 마무리 1. 뽑기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엑셀런트 셀렉션에서 사쿠라를 뽑아서 시리우스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쿠라는 메탈 바스터즈의 리더인데 초회 750개 소모 목적으로 뽑은 엑셀런트 셀렉션 뽑기에서 운좋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3. 사쿠라 / JK사쿠라 / 천주 사쿠라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사쿠라 체력 45,900 공격력 27,200 DPS 3,942 후딜 6.90초 선딜 2.53초 사거리 420 공격 범위 범위 공격 이속 12 히트백 4 재생산 111.53초 코스트 4,200원 능력 메탈 대상 공격력 다운, 느리게, ..

냥코대전쟁 에이리언 냥코별탑 1층~최상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에이리언 냥코별탑 1층~최상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 별탑 스테이지로 에이리언 냥코별탑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다섯 번째로 열린 냥코 별탑이며 이제 좀비 별탑만 깨면 모든 냥코 별탑을 정벌하게 되는 것입니다. 3. 적 구성 1. 1층 2. 2층 3. 3층 4. 4층 5. 5층 6. 6층 7. 7층 8. 8층 9. 9층 10. 최상층 여기는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이곳같은 경우에는 우주편까지 올금 한 것을 전제로 설계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보물작이 부실하다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에이리언 ..

냥코대전쟁 한국판 2월 1일 ~ 17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국판 2월 1일 ~ 1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판매 5.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2월 17일 ~ 2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울트라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2월 sddream.tistory.com 2월 17일 ~ 27일의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하이퍼 인기 축제 베너 울트라 셀렉션 베너 엑셀런트 셀렉션 베너 미라클 셀렉션 베너 2. 뽑기 2월 1일 ~ 10일 캣츠아이 뽑기 2월 11일 ~ 20일 개다래 뽑기 ..

냥코대전쟁 월별 스테이지 올스타즈 그레이트 기념! 그레이트 진격! 초고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월별 스테이지 올스타즈 그레이트 기념! 그레이트 진격! 초고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월별 스테이지 올스타즈 그레이트 기념!의 2성과 3성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성, 3성이 나온다는 걸 전혀 알지 못했는데 나왔네요. 뜻밖의 통조림과 리더십 확보입니다. 3. 적 구성 1. 그레이트 진격! 초고난도 4. 드롭 보상 스테이지 보상 그레이트 진격! 초고난도 1,000,000 경험치 (20%) 5. 마무리 오늘 이렇게 월별 스테이지 올스타즈 그레이트 기념!의 2성과 3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여..

냥코대전쟁 빛의 여신 시리우스 / 광명의 여신 시리우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빛의 여신 시리우스 / 광명의 여신 시리우스 목차 1. 뽑기 2. 인사말 3. 빛의 여신 시리우스 / 광명의 여신 시리우스 능력치 4. 마무리 1. 뽑기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초생명체 바스터즈에서 빛의 여신 시리우스를 뽑아서 시리우스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 에어, 메탈, 파동에 이은 5번째 바스터즈 시리즈의 리더 캐릭터입니다. 3. 빛의 여신 시리우스 / 광명의 여신 시리우스 능력치 항목 내용 이름 빛의 여신 시리우스 체력 45,900 공격력 25,500 (12,750 + 6,375 + 6,375) DPS 4,274 후딜 5.97초 선딜 0.67초 사거리 430 (1~431), (350~550), (350~550) 공격 범위 원거리 범..

냥코대전쟁 천사 냥코별탑 1층~최상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천사 냥코별탑 1층~최상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 별탑 스테이지로 천사 냥코별탑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네 번째로 열린 냥코 별탑이며 이제 에일 별탑과 좀비 별탑만이 남았습니다. 3. 적 구성 1. 1층 2. 2층 3. 3층 4. 4층 5. 5층 6. 6층 7. 7층 8. 8층 9. 9층 10. 최상층 여기는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여기는 고기방패에 라면의 길을 채용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엔젤 보어의 돌파력과 오징어튀김의 딜로 인해 꽤나 압박감을 느낄 수 있으나 저는 어찌저찌 무지..

냥코대전쟁 검정 냥코별탑 1층~최상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검정 냥코별탑 1층~최상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 별탑 스테이지로 검정 냥코별탑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세 번째로 열린 냥코 별탑입니다. 3. 적 구성 1. 1층 2. 2층 3. 3층 4. 4층 5. 5층 6. 6층 7. 7층 8. 8층 9. 9층 10. 최상층 여기는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여기는 와일드 보어가 보스몹입니다. 와일드 보어를 상대하기 어려우시다면 봄버를 가져가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는 봄버 그딴 거 모르겠고 걍 무지성덱으로 딜찍누했습니다. 여기 와일드 보어는 그래도..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4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4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실험적 기능 4. 기술 변경 사항 5. 23w04a의 버그 수정 6.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3년 1월 25일 새벽에 23w04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주로 1.20에 관련된 내용이 데이터팩을 통해 추가된 스냅샷입니다. 2. 변경 사항 아이템과 갑옷의 인챈트 반짝임이 이제 더 미묘합니다. 3. 실험적 기능 갑옷을 시각적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새로운 갑옷 장식 시스템 추가 대장장이 견본 아이템 추가 대장장이 작업대 패치 네더라이트 장비 제작 방식 변경 대장장이 템플릿 대장장이 작업대는 물리적 장비 업그레이드 및 수정을 위해 워크 스테이션으로 재..

냥코대전쟁 12.1 업데이트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2.1 업데이트 리뷰!!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적 캐릭터 3. 신규 아군 캐릭터 4. 신규 3단 진화 캐릭터 5. 신규 본능 6. 스테이지 추가 7. 기타 8. 베너 9.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2023년 1월 23일에 냥코대전쟁이 일본판에서 12.1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해서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국판에서는 2월 중순 또는 말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리뷰글은 모두 일본판 기준입니다. 한국판으로 넘어가지 않는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신규 적 캐릭터 항목 내용 이름 초설수 랑그마스터(가칭) 체력 950,000 (실드 400,000, 히트백시 50% 재생) 공격력 28,000 (22,000 +..

냥코대전쟁 빨강 냥코별탑 1층~최상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빨강 냥코별탑 1층~최상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 별탑 스테이지로 빨강 냥코별탑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하게 하얀 냥코 별탑과는 다르게 냥코별탑이 띄어쓰기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3. 적 구성 1. 1층 2. 2층 3. 3층 4. 4층 5. 5층 6. 6층 7. 7층 8. 8층 9. 9층 10. 최상층 여기는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여기는 별탑 중에서 가장 쉬울겁니다. 빨간 적 대항들 많이 대려가면 그냥 도륙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빨간 곰은 살짝 조심하신다면 쉽게 쉽게 넘길 수 있을 것입니다..

냥코대전쟁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폭주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폭주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폭주 Lv.1~Lv.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다시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은 작년 5월에 한 번 진행했었으나 이번에 12.0 업데이트로 다크 캣츠아이가 추가됨에 따라 거대 강습 시리즈의 보상도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플레이해보려는 겁니다. 작년에 저와 비교하시면 재미가 쏠쏠할 겁니다. 3. 적 구성 1. 폭주 Lv.10 이름 속성 특성 자이언트 블랙 빠옹 검은 적..

냥코대전쟁 하얀 냥코 별탑 1층~최상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하얀 냥코 별탑 1층~최상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 별탑 스테이지로 하얀 냥코 별탑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며칠며칠 지나다 보면 모든 별탑이 전부 열리겠습니다. 3. 적 구성 1. 1층 2. 2층 3. 3층 4. 4층 5. 5층 6. 6층 7. 7층 8. 8층 9. 9층 10. 최상층 여기는 파동파티입니다. 특히 보이보어가 짜증날 것입니다. 흑블아들 많으면 그냥 날먹이구요. 파동 무시 캐릭터나 혹은 깡체력 높은 딜탱 캐릭터들이 빛을 발할 것입니다. 문어단지, 머신멸, 영호기 같은 파동 삭제 캐릭터도 준수한 활약을 할..

냥코대전쟁 냥코의 설날 설날은 왜 두 번이에요?, 까치의 설날은 언제예요?, 설빔은 무슨 빔이에요?, 엄마 냥코 좀 더 해도 돼요?, 삼촌은 왜 결혼 안 해요?, 왜 음식 앞에서 절해요?, 절 네 번 하..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냥코의 설날 설날은 왜 두 번이에요?, 까치의 설날은 언제예요?, 설빔은 무슨 빔이에요?, 엄마 냥코 좀 더 해도 돼요?, 삼촌은 왜 결혼 안 해요?, 왜 음식 앞에서 절해요?, 절 네 번 하면 네배인가요?, 세뱃돈은 왜 엄마가 가져가요?, 떡국 두 그릇 먹으면 두 살이에요?, 집에 언제 도착해요?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냥코의 설날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뽑기를 통해 폭죽 고양이와 고양이 닌자~청~을 획득하실 수 있고 이것들은 아주 귀한 유랭 자원들입니다. 3. 적 구성 1. 설날은 왜 두 번이에요? 2. 까치의 설날은 언제예요? 3. 설빔은 무슨 빔이에요? 4. 엄마 냥..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3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4 스냅샷, 23w03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변경 사항 3. 접근성 4. 기술적 변경 사항 5. 실험적 기능 6. 23w03a의 버그 수정 7.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3년 1월 18일 밤에 23w03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2023년의 첫 스냅샷이고, 그리고 중요한 건 1.20의 스냅샷이 아니라 1.19.4의 스냅샷입니다. 2. 변경 사항 벡스는 이제 빈손일 때 별도의 충전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갑옷 거치대는 이제 배치 및 파손 시 사용자 지정 이름을 유지합니다. 3. 접근성 게임을 처음 실행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접근성 온보딩 화면을 추가했습니다. 방향키 탐색 기능 추가 이제 리소스 팩 화면을 키보드로 탐색할 수..

냥코대전쟁 속편 · 1월 강습! 달렸다!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1월 강습! 달렸다!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달렸다! Lv.11~Lv.MAX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1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1월 강습에 이어서 재업하는 월별 강습입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불칸보어와 함께 보스몹이 튀어나오는 구조입니다. 여기는 불칸보어와 고릴아쿠마의 돌파력때문에 조금 힘들 수는 있는데 그래도 무난하게 밀 수는 있을 겁니다. 이렇게 또 레어 티켓을 확보하게 된 것입니다. 4. 달렸다..

냥코대전쟁 영1장 제로 필드 1성 시작의 세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영1장 제로 필드 1성 시작의 세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레전드 스토리 제로 1장 제로 필드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레전드 스토리 제로의 첫 번째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시작의 세계 이름 속성 특성 분노의 블랙 고릴라저씨 검은 적 초수 초조수 오리쿡 빨간 적 초수 초천수 라자콩 천사 초수 초익수 뼝아루츠 흰 적 초수 초고대수 오리야크 고대종 초수 메타 필리버스터 떠있는 적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메타 필리버스터가 등장합니다. 여기는 분노의 블랙 고릴라저씨 제외 전부 다 ..

냥코대전쟁 신49장 고대 신단수 1성 기원의 각성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9장 고대 신단수 1성 기원의 각성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9장 고대 신단수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신49장 고대 신단수는 약 5년만에 공개가 된 신 레전드 스토리의 마지막 장입니다. 3. 적 구성 1. 기원의 각성 이름 속성 특성 초생명체 제로 루자 고대종 초생명체 다람 · G 흰 적 된장 푸들 흰 적 고대 멍뭉이 고대종 잉글릭스 고대종 보이 보어 흰 적 야생의 멍뭉이 흰 적 초수 성: (이름불명)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초생명체 제로 루자가 등장합니다. 신 레전드 스토리의 최종보..

냥코대전쟁 한판 1월 16일 ~ 2월 1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월 16일 ~ 2월 1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국판 2월 1일 ~ 17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국판 2월 1일 ~ 1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판매 5. 마무리 1. 베너 하이퍼 인기 축제 베너 울트라 셀렉션 베너 엑셀런트 셀렉션 베너 미라클 셀렉션 베너 2. 뽑기 2월 1 sddream.tistory.com 2월1일~17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설날 이벤트 뽑기 베너 울트라 인기 축제 베너 울트라 셀렉션 베너 미라클 셀렉션 베너 초생명체 바스터즈 베너 엑셀런트 셀렉션 베너 2. 뽑기 1월 16일 ~ 초회 ..

냥코대전쟁 신48장 인류 고양이화 계획 1성 下편 고대를 지배하는 유인원, 역습의 거대 유인원, 신인류 탄생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8장 인류 고양이화 계획 1성 下편 고대를 지배하는 유인원, 역습의 거대 유인원, 신인류 탄생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번 시간에 이어서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8장인 인류 고양이화 계획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반 5개 스테이지에 대한 내용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신48장 인류 고양이화 계획 1성 上편 우상에 깃든 혼, 명예에 목숨 건 생명, 허영의 냥코대전쟁 신48장 인류 고양이화 계획 1성 上편 우상에 깃든 혼, 명예에 목숨 건 생명, 허영의 관을 받은 자, 영원의 정점, 원죄를 속죄할 때 목..

냥코대전쟁 신48장 인류 고양이화 계획 1성 上편 우상에 깃든 혼, 명예에 목숨 건 생명, 허영의 관을 받은 자, 영원의 정점, 원죄를 속죄할 때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8장 인류 고양이화 계획 1성 上편 우상에 깃든 혼, 명예에 목숨 건 생명, 허영의 관을 받은 자, 영원의 정점, 원죄를 속죄할 때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8장인 인류 고양이화 계획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류 고양이화 계획은 12.0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신 레전드 스토리 스테이지입니다. 원래라면 나머지 3개 스테이지도 한 영상에 담아야했지만 그렇게 되면 제목 길이가 너무 길어져 업로드 자체가 불가능해지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上편과 下편으로 나눴습니다. 下편에 대한 내용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 주..

냥코대전쟁 진화의 무지개 수석 무지개빛 천재지변 초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진화의 무지개 수석 무지개빛 천재지변 초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진화의 무지개 수석 드롭 스테이지가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화의 무지개 수석 스테이지가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 주시구요. 신48장의 5번째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셔야 등장하는 점 유의해주세요! 냥코대전쟁 1월 9일 ~ 16일 일정 냥코대전쟁 1월 9일 ~ 16일 일정 목차 1. 뽑기 2. 이벤트 3. 출석 보상 4.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뽑기 1월 9일 ~ 12일 초파괴 대제 드래곤 엠..

냥코대전쟁 1월 9일 ~ 16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월 9일 ~ 16일 일정 목차 1. 뽑기 2. 이벤트 3. 출석 보상 4.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월 16일 ~ 2월 1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1월 16일 ~ 2월 1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설날 이벤트 뽑기 베너 울트라 인기 축제 sddream.tistory.com 1월 16일 ~ 2월 1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뽑기 1월 9일 ~ 12일 초파괴 대제 드래곤 엠퍼러스 1월 12일 ~ 14일 절명 미소녀 걸즈 몬스터즈 《12.0 요구》 1월 14일 ~ 16일 사이버 학원 갤럭시 걸즈 2. 이벤트 ..

냥코대전쟁 1월 강습! 오늘도?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월 강습! 오늘도?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오늘도? Lv.1~Lv.1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1월 강습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 1월 강습 영상은 올렸었지만 당시 영상 개편 전이기도 해서 이번에 다시 재업해봅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특별한 보스몹은 없고, 시간이 지나면 1월의 월별 스테이지의 적인 사자하마가 한 마리 등장합니다. 사자하마는 사실상 잡몹 수준이며 스테이지 난이도도 매우 쉽습니다. 4. 오늘도? Lv.1~Lv.10 보..

냥코대전쟁 냥코 눈꽃 축제 냥코 왕국, White Dove, 12월 32일, 냥코홀로 집에, 내입술 따뜻한 고양이처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냥코 눈꽃 축제 냥코 왕국, White Dove, 12월 32일, 냥코홀로 집에, 내입술 따뜻한 고양이처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냥코 눈꽃 축제가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는 진작에 올렸었으나 귀차니즘 때문에 이제서야 업로드합니다. 또, 이미 7년 전 2016년에 업로드 한 적이 있지만 당시 영상이 굉장히 형편없던 터라 이번 기회에 재업한 겁니다. 3. 적 구성 1. 냥코 왕국 2. White Dove 3. 12월 32일 4. 냥코홀로 집에 5. 내입술 따뜻한 고양이처럼 4. 드롭 보상 스테이지 보..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POP ! 1성, 2성, 3성, 4성 , , , 냥코가 3D로 튀어나온다!, 친구와 대전 가능!, 냥코대전쟁! POP!, 단돈 10000원!, 추가 과금 없음!, 울슈레를 획득하라!, 세..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POP ! 1성, 2성, 3성, 4성 , , , 냥코가 3D로 튀어나온다!, 친구와 대전 가능!, 냥코대전쟁! POP!, 단돈 10000원!, 추가 과금 없음!, 울슈레를 획득하라!, 세계에서 우주로!, 게임은 역시 어플버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냥코대전쟁 POP !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쿠니오군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우선순위가 밀려서 이제서야 업로드합니다. 3. 적 구성 1. 냥코가 3D로 튀어나온다! 2. 친구와 대전 가능! 3. 냥코대전..

냥코대전쟁 둘이서! 냥코 대전쟁 1성, 2성, 3성 , , 둘이서 냥코 대전쟁!, 호흡을 맞춰 초 냥코포!, 350종 이상의 냥코 등장!, 스테이지 볼륨 300개 이상!, 레전드 스토리도 등장!, 게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둘이서! 냥코 대전쟁 1성, 2성, 3성 , , 둘이서 냥코 대전쟁!, 호흡을 맞춰 초 냥코포!, 350종 이상의 냥코 등장!, 스테이지 볼륨 300개 이상!, 레전드 스토리도 등장!, 게다가! 미니 게임도 플레이 가능!, 친구와 대전도 가능!, 게임은 역시 어플버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둘이서! 냥코 대전쟁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쿠니오군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우선순위가 밀려서 이제서야 업로드합니다. 3. 적 구성 1. 둘이서 냥코 대전쟁! 2. 호흡을 맞춰 초 냥코..

냥코대전쟁 한판 12월 26일 ~ 2023년 1월 9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2월 26일 ~ 2023년 1월 9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1월 9일 ~ 16일 일정 냥코대전쟁 1월 9일 ~ 16일 일정 목차 1. 뽑기 2. 이벤트 3. 출석 보상 4.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뽑기 1월 9일 ~ 12일 초파괴 대제 드래곤 엠퍼러스 1월 12일 ~ 14일 절명 sddream.tistory.com 2023년 1월 9일 ~ 16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여왕 축제 베너 울트라 국왕 축제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12월 26일 ~ 2023년 1월 1일 캣츠아이 뽑기 202..

냥코대전쟁 두번째 밤: 성야의 선물 배달 배달 Lv.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두번째 밤: 성야의 선물 배달 배달 Lv.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배달 Lv.1~Lv.MAX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크리스마스 강습 스테이지로 두번째 밤: 성야의 선물 배달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벨1~5, 레벨6~10가 서로 다른 적 구성을 사용하여 영상에서는 레벨5와 레벨10만 플레이하였습니다. 3. 적 구성 1. 배달 Lv.5 2. 배달 Lv.MAX 4. 배달 Lv.1~Lv.MAX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배달 Lv.1 트레저 레이더 배달 Lv.2 고양이 드링크A 3개 배달 Lv.3 냥코 티켓 배달 Lv.4 고양이 도령 배..

냥코대전쟁 열혈! 이인삼각 고학년 VS 백팀, VS 홍팀, VS 흑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열혈! 이인삼각 고학년 VS 백팀, VS 홍팀, VS 흑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열혈! 이인삼각 고학년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 VS 2 스테이지이고, 역시나 시간을 너무 끌면 블랙쿠마가 튀어나오니 주의해주셔야합니다. 또한, 흑팀에서는 블랙쿠마가 빠른 타이밍에 나오는데 이 블랙쿠마를 잡기 위해서 냥코 대포를 가져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흑팀 또한 시간을 너무 끌면 대포로 잡을 수 없는 블랙쿠마가 등장합니다. 3. 적 구성 1. VS 백팀 이름 속성 놈1 흰 적 블랙쿠마 검은 적 혹부리 낙타 흰 적 출..

냥코대전쟁 첫번째 밤: 일하는 냥타클로스 1성, 2성, 3성 , , 초당 5000건 배달, 올나이트 베이비, 선물 인플레이션, 순록노조 총파업, 아이들의 함박웃음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첫번째 밤: 일하는 냥타클로스 1성, 2성, 3성 , , 초당 5000건 배달, 올나이트 베이비, 선물 인플레이션, 순록노조 총파업, 아이들의 함박웃음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스테이지로 첫번째 밤: 일하는 냥타클로스가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쿠니오군 이벤트에 우선순위가 밀려서 이제서야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초당 5000건 배달 2. 올나이트 베이비 3. 선물 인플레이션 4. 순록노조 총파업 5. 아이들의 함박웃음 4. 스코어 보상 1. 초당 5000건 배달..

냥코대전쟁 열혈! 이인삼각 중학년 VS 백팀, VS 홍팀, VS 흑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열혈! 이인삼각 중학년 VS 백팀, VS 홍팀, VS 흑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열혈! 이인삼각 중학년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 VS 2 스테이지이고, 역시나 시간을 너무 끌면 블랙쿠마가 튀어나오니 주의해주셔야합니다. 3. 적 구성 1. VS 백팀 이름 속성 된장 푸들 흰 적 블랙쿠마 검은 적 핫도그 흰 적 출격 조건: 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2개 2. VS 홍팀 이름 속성 투뿔소 빨간 적 블랙쿠마 검은 적 빨간 털의 낼름이 빨간 적 출격 조건: 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냥코대전쟁 속편 · 12월 강습! 우주에도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12월 강습! 우주에도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우주에도 Lv.11~Lv.MAX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12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1월부터 이어졌던 월별 강습이 모두 끝났습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보스몹이 워프가 있어서 약간 성가실 수는 있으나 크게 어렵지는 않은 강습입니다. 역시나 가장 어려웠던 월별 강습은 속편 5월 강습이네요. 4. 우주에도 Lv.11~Lv.MAX..

냥코대전쟁 열혈! 이인삼각 저학년 VS 백팀, VS 홍팀, VS 흑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열혈! 이인삼각 저학년 VS 백팀, VS 홍팀, VS 흑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열혈! 이인삼각 저학년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 VS 2 스테이지이고, 시간을 너무 끌면 블랙쿠마가 튀어나오니 주의해주셔야합니다. 3. 적 구성 1. VS 백팀 이름 속성 재키 펭 흰 적 블랙쿠마 검은 적 출격 조건: 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2개 2. VS 홍팀 이름 속성 돼지새끼 빨간 적 블랙쿠마 검은 적 엘리자베스 2세 빨간 적 출격 조건: 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2개 3. VS 흑..

냥코대전쟁 열혈! 장애물 경주 1성, 2성, 3성 , , 목표는 1등상, 끝까지 달렸다 상, 극복했다 상, 망설였다 상, 열심히 노력했다 상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열혈! 장애물 경주 1성, 2성, 3성 , , 목표는 1등상, 끝까지 달렸다 상, 극복했다 상, 망설였다 상, 열심히 노력했다 상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열혈! 장애물 경주 이벤트가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슬 굴림과는 다르게 레어 티켓을 비롯한 아이템들을 주는 스코어 보상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목표는 1등상 2. 끝까지 달렸다 상 3. 극복했다 상 4. 망설였다 상 5. 열심히 노력했다 상 4. 스코어 보상 1. 목표는 1등상 7500: 고양이 도령 6000: 스피드 업 50..

냥코대전쟁 열혈! 구슬 굴림 1성, 2성, 3성, 4성 , , , 폭주하는 큰 구슬, 압도적인 운동에너지, 무게가 100kg인 특대 구슬, 홍백 구슬 싸움, 이것은 어느 팀의 구슬입니까, 모..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열혈! 구슬 굴림 1성, 2성, 3성, 4성 , , , 폭주하는 큰 구슬, 압도적인 운동에너지, 무게가 100kg인 특대 구슬, 홍백 구슬 싸움, 이것은 어느 팀의 구슬입니까, 모래먼지에 둘러싸였다면, 바람에 날린 홍백 모자, 이젠 어떻게 해도 멈추지 않는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열혈! 구슬 굴림 이벤트가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목빠지게 기다린 쿠니오군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3. 적 구성 1. 폭주하는 큰 구슬 2. 압도적인 운동에너지 3. 무게가 100kg인 특대 구슬 4. ..

냥코대전쟁 신29장 잊혀진 무덤 4성 영면의 동굴, 아담한 고인, 사자의 세컨드 라이프, 엉망이 된 묘석, 보타니컬 매장, 뼈에 사무치는 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9장 잊혀진 무덤 4성 영면의 동굴, 아담한 고인, 사자의 세컨드 라이프, 엉망이 된 묘석, 보타니컬 매장, 뼈에 사무치는 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9장 잊혀진 무덤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11.10에서 추가된 마지막 신 레전드 4성입니다. 3. 적 구성 1. 영면의 동굴 이름 속성 미남왕 고대종, 떠있는 적 좀 · 비레오파드 좀비 아좀씨 좀비 좀비관 좀비 고대 멍뭉이 고대종 출격 조건: EX, 레어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미남왕이 튀어나옵니다. 미남왕보다는 역시나 아좀씨가 더 문..

냥코대전쟁 신28장 랩 아일랜드 4성 플라스크산, 인체모형림, 포르말린 마리나, 연구자의 늪, 프레파라트 다리, 타오르는 파랑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8장 랩 아일랜드 4성 플라스크산, 인체모형림, 포르말린 마리나, 연구자의 늪, 프레파라트 다리, 타오르는 파랑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8장 랩 아일랜드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10에서 추가된 두 번째 신 레전드 4성입니다. 3. 적 구성 1. 플라스크산 이름 속성 엘리트래빗 빨간 적 투뿔소 빨간 적 날랄라라라방 에이리언, 떠있는 적 알파카 에이리언 고릴 장군 에이리언(스타) 대몽이 에이리언(스타), 천사 울트라 메에메에 에이리언(스타) 존 레온 빨간 적, 에이리언, 좀비 출격 조건: EX, ..

냥코대전쟁 한판 12월 12일 ~ 26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2월 12일 ~ 26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2월 26일 ~ 2023년 1월 9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12월 26일 ~ 2023년 1월 9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1. 베너 여왕 축제 베너 울트라 국왕 축제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12월 26 sddream.tistory.com 12월 26일 ~ 2023년 1월 9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열혈! 대운동회 뽑기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크리스마스 걸즈 베너 2. 뽑기 12월 12일 ~ 26일 열..

냥코대전쟁 신27장 잠자는 숲 속의 무언가 4성 냥코 탄 왕자님, 흑설 공주, 미녀 마녀, 유리 양말, 가면무도회,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7장 잠자는 숲 속의 무언가 4성 냥코 탄 왕자님, 흑설 공주, 미녀 마녀, 유리 양말, 가면무도회,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7장 잠자는 숲 속의 무언가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10의 첫 번째 신 레전드 4성이며, 아주 끔찍하게 어려운 스테이지가 포함된 4성입니다. 3. 적 구성 1. 냥코 탄 왕자님 이름 속성 꼬마 맴매 떠있는 적 맴매 선생 떠있는 적 부엉이 눈썹 떠있는 적 대포: 멍뭉저주포 출격 조건: EX, 레어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설정된 꼬마 맴매와 함께 맴매 선생..

냥코대전쟁 신35장 DNA 과수원 3성 게놈 바나나 서리, 가짜 딸기 하우스, 무농약으로 만든 염색체, 제철 나노 포도, 클론 농부, 유전자 정보 직판장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5장 DNA 과수원 3성 게놈 바나나 서리, 가짜 딸기 하우스, 무농약으로 만든 염색체, 제철 나노 포도, 클론 농부, 유전자 정보 직판장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35장 DNA 과수원 3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작에 공개했어야 했으나 스트리트 파이터에 우선순위가 밀려서 이제서야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게놈 바나나 서리 이름 속성 엔젤 슬레이프니르 천사 천사 가브리엘 천사 푸들 귀부인 에이리언 대몽이 에이리언(스타), 천사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엔젤 슬레이프니르가 등장..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New Challenger 권의 극에 달한 자 초상급, 작렬! 적아호초파 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New Challenger 권의 극에 달한 자 초상급, 작렬! 적아호초파 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과 스트리트 파이터가 콜라보가 진행되어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스트리트 파이터 New Challenger, 그 중에서 고우키 스테이지를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우키 스테이지는 특정 시간대에 열리는 New Challenger 중 4종류를 클리어하시면 열리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권의 극에 달한 자 초상급 2. 작렬! 적아호초파 극난도 4. 스코어 보상 1. 권의 극에 달한..

냥코대전쟁 12.0 업데이트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2.0 업데이트 리뷰!!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적 캐릭터 3. 신규 아군 캐릭터 4. 신규 3단 진화 캐릭터 5. 스테이지 추가 6. 기타 7. 베너 8.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2022년12월5일에 냥코대전쟁이 일본판에서 12.0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해서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국판에서는 12월 말에서 2023년 1월 중순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냥태기에서 복귀 및 업데이트 리뷰를 시작한 이후 첫 대형 업데이트입니다. 이번 리뷰글은 모두 일본판 기준입니다. 한국판으로 넘어가지 않는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신규 적 캐릭터 항목 내용 이름 초고수 마가모죠(가칭) 체력 2,200,000 공격력..

마인크래프트 1.19.3 RC3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RC3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3 RC3의 버그 수정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12월6일 밤에 1.19.3 RC3가 출시되었습니다. 수정할 것이 더 있어서 RC3가 나오게 되었고, 그로 인해 1.19.3은 하루 연기가 되었습니다. 2. 1.19.3 RC3의 버그 수정 MC-108707 - 서버 환경에서 사망한 후에도 물약 효과, 입자 및 화재 애니메이션이 클라이언트 측에 지속됨. MC-258258 - 갑옷 거치대의 "EntityTag" NBT 데이터가 배치 시 더 이상 적용되지 않음. MC-258279 - 리소스를 다시 로드할 때 입자 그룹이 지워지지 않음. 3. 마무리 오늘 이렇게 1.19.3 RC3 버전..

마인크래프트 1.19.3 RC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RC2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3 RC2의 버그 수정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12월5일 밤에 1.19.3 RC2가 출시되었습니다. 1.19.3의 마지막 스냅샷 업데이트로 점쳐집니다. 2. 1.19.3 RC2의 버그 수정 MC-258251 - 번역의 슬롯(예: %s)이 더 이상 "with"에서 누락된 요소를 무시하지 않음. MC-258256 - 오프라인 상태에서 LAN 세계에 참여할 수 없음. 3. 마무리 오늘 이렇게 1.19.3 RC2 버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RC버전은 역시나 수정되는 것들, 소개할 것들이 매우 적어서 업로드에 들어가는 시간이 적은 것은 좀 좋기는 합니다. 이제 1.19.3까..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트리트 파이터 VERY HARD 마음의 스승 Lv.1~육군 & 공군 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트리트 파이터 VERY HARD 마음의 스승 Lv.1~육군 & 공군 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마음의 스승 Lv.1~육군&공군 Lv.MAX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과 스트리트 파이터가 콜라보가 진행되어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스트리트 파이터 VERY HARD 스테이지를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VERY HARD는 스테이지 구성은 강습 스테이지인데 강습과는 달리 출격 횟수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3. 적 구성 1. 마음의 스승 Lv.MAX 2. 육군 & 공군 Lv.MAX 4. 마음의 스승 Lv.1~..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트리트 파이터 HARD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트리트 파이터 HARD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과 스트리트 파이터가 콜라보가 진행되어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스트리트 파이터 HARD 스테이지를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HARD는 스코어 보상 및 드롭보상이 있는 스테이지이며, EASY 및 NORMAL과 맵 순서 및 배율만 다를뿐 사실상 같은 스테이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적 구성 1. 아이언 사이클론 2. 불락의 이동요새 3. 러쉬&블레이즈 4. BONUS STAGE 5. 인도를 비추는 불꽃 6. 푸른 비취 7. ..

냥코대전쟁 12월 강습! 징글벨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2월 강습! 징글벨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징글벨 Lv.1~Lv.1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12월 강습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1월 강습부터 시작했던 월별 강습이 끝나가는 시간입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이 등장하는 구조입니다. 보스몹인 산타 야옹마가 공속도 빠르고 정지를 걸기도 하지만 꽤나 약하기 때문에 쉽게 통과하실 수 있겠습니다. 4. 징글벨 Lv.1~Lv.10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징글벨 Lv.1 스..

마인크래프트 1.19.3 RC1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RC1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3 RC1의 버그 수정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12월2일 새벽에 1.19.3 RC1이 출시되었습니다. 역시나 RC버전이기에 큰 이변만 없다면 지금 버전 그대로 1.19.3 정식버전이 출시될 것입니다. 2. 1.19.3 RC1의 버그 수정 MC-58668 - 부드러운 조명 효과 최소 및 최대 수준이 더 이상 다르지 않음. MC-185279 - Tab을 사용하여 탐색할 때 게임 규칙 화면의 "완료" 및 "취소" 버튼이 올바른 순서로 선택되지 않음. MC-187812 - 새 데이터팩 및 리소스 팩 메뉴에서 탭을 사용하여 버튼을 올바른 순서로 선택하지 않음. MC-187816 - T..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트리트 파이터 NORMAL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트리트 파이터 NORMAL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과 스트리트 파이터가 콜라보가 진행되어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스트리트 파이터 NORMAL 스테이지를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NORMAL은 스코어 보상 및 드롭보상이 있는 스테이지이며, EASY와 맵 순서 및 배율만 다를뿐 사실상 같은 스테이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적 구성 1. 열혈 장사 2. 아이언 사이클론 3. 푸른 비취 4. BONUS STAGE 5. 러쉬&블레이즈 6. 인도를 비추는 불꽃 7. 불발의 권 ..

마인크래프트 1.19.3 프리릴리즈 3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프리릴리즈 3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3 프리릴리즈 3의 버그 수정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11월30일 새벽에 1.19.3 프리릴리즈 3가 출시되었습니다. 버그수정인 전부인 업데이트입니다. 2. 1.19.3 프리릴리즈 3의 버그 수정 MC-108597 - 셜커 상자가 파괴되거나 교체된 경우에도 여전히 닫히는 소리를 재생함. MC-165686 - 제작 UI의 제작법 책 텍스처가 업데이트되지 않음. MC-177141 - 성직자 주민 작업 자막이 "성직자가 일함" 대신 "양조기에서 거품이 읾"임. MC-194501 - fancy_tree_placer에서 "축" 속성이 없는 블록을 사용할 때 IllegalArgu..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트리트 파이터 EASY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스트리트 파이터 스트리트 파이터 EASY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과 스트리트 파이터가 콜라보가 진행되어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스트리트 파이터 EASY 스테이지를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EASY는 스코어 보상 및 드롭보상이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대자연의 전사 2. 인도를 비추는 불꽃 3. 러쉬&블레이즈 4. BONUS STAGE 5. 푸른 비취 6. 아이언 사이클론 7. 불락의 이동요새 8. 불발의 권 9. 강욕호력 펀처 10. 손톱으로 연주하는 투쟁의 윤무곡 11. ..

냥코대전쟁 대난투 가을 스페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대난투 가을 스페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대난투 가을 스페셜이 열려서 오늘은 그것을 한 번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난투 가을 스페셜은 9월에서 11월까지의 월별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셔야 등장하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가을의 제전 하위 초고난도 2. 가을의 제전 중위 극난도 3. 가을의 제전 상위 극난도 4. 가을의 제전 최상위 초극난도 5. 가을의 제전 왕위 초극난도 4.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가을의 제전 하위 초고난도 500,000 경험치 가을의 제전 중위 극난도 750,000 경험치 가을의 제전..

냥코대전쟁 신34장 나시고 · 렝 3성 앙코르 S.W.A.T, 열대 초코 바나나 공원, 풋팟퐁커리 VS 팟타이, 포이즌 치킨라이스, 불타는 카오만까이, 미식가 머메이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4장 나시고 · 렝 3성 앙코르 S.W.A.T, 열대 초코 바나나 공원, 풋팟퐁커리 VS 팟타이, 포이즌 치킨라이스, 불타는 카오만까이, 미식가 머메이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34장 나시고 · 렝 3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10에 추가된 첫 번째 신 레전드 3성입니다. 3. 적 구성 1. 앙코르 S.W.A.T 이름 속성 아좀씨 좀비 복어양 고대종 대포: 열파신호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좀씨와 복어양이 각각 2마리, 4마리가 튀어나옵니다. 아좀씨가 최대한 우리 성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

냥코대전쟁 신43장 천년수 명산 2성 흐린 기억 속의 연못, 불규칙한 심장 박동, 흐릿한 시야 저편, 저세상 문턱, 은빛 맑은 물, 천수를 누리는 정상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3장 천년수 명산 2성 흐린 기억 속의 연못, 불규칙한 심장 박동, 흐릿한 시야 저편, 저세상 문턱, 은빛 맑은 물, 천수를 누리는 정상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43장 천년수 명산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10에 추가된 마지막 신 레전드 2성입니다. 3. 적 구성 1. 흐린 기억 속의 연못 이름 속성 파괴생물 쿠오리넨 에이리언, 떠있는 적 좀비 아거 좀비 Mr.머 흰 적 데빌 멍뭉이 악마 케르베로즈 악마 미스터 데빌 악마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파괴생물 쿠오리넨이 등장합니다. 추가로 Mr.머가 1마..

냥코대전쟁 신42장 아롱사태 선포 2성 끊임없는 우설수, 차돌을 든 군중, 한 치 앞은 숯불, 열광의 도가니, 이동하는 갈비, 안심하긴 이르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2장 아롱사태 선포 2성 끊임없는 우설수, 차돌을 든 군중, 한 치 앞은 숯불, 열광의 도가니, 이동하는 갈비, 안심하긴 이르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42장 아롱사태 선포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10에 추가된 첫 번째 신 레전드 2성입니다. 3. 적 구성 1. 끊임없는 우설수 이름 속성 스페이스 개복치 에이리언(스타), 떠있는 적 에이리뭉 에이리언 하앜마양 에이리언 스컬 복서 좀비 캡틴 두더더지 에이리언(스타)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스페이스 개복치가 등장합니다. 여기는 에이리언 보다는 대량으로..

냥코대전쟁 신26장 샛별의 섬 4성 카레 혜성, 이카로스의 본능, 무지개 다리 통행료, 플라네타늄 러브, 메테오 댄스, 별자리가 된 고양이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6장 샛별의 섬 4성 카레 혜성, 이카로스의 본능, 무지개 다리 통행료, 플라네타늄 러브, 메테오 댄스, 별자리가 된 고양이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6장 샛별의 섬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는 진작에 올라갔으나 우선순위에 밀려 블로그에는 이제서야 올라갑니다. 3. 적 구성 1. 카레 혜성 이름 속성 사순록 흰 적 돌고래양 흰 적 복어양 고대종 출격 조건: EX, 레어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사순록이 튀어나옵니다. 복어양은 성을 치기 전 1마리, 성을 치고 3마리가 나와 최대 4마리까지 나옵니다..

냥코대전쟁 속편 · 11월 강습! 개선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11월 강습! 개선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11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역시나 유튜브에는 진작에 올라갔고 이미 티스토리에도 올렸어야 했지만 현생 문제와 다른 컨텐츠에 우선순위가 밀려서 이제서야 올립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보스몹이 은근 강하기는 하지만 그렇게 위협적일 정도는 아닙니다. 역시나 아직까지도 제일 기억에 남는 월별 강습은 속편 5월 강..

냥코대전쟁 이계 냥코탑 40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이계 냥코탑 40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계 냥코탑이 40층까지 연장되어 마지막 남은 40층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유튜브에는 진작에 업로드를 하였으나 현생 문제로 티스토리에는 이제서야 올립니다. 3. 적 구성 이름 속성 고대 수수께끼의 가면 우라라 고대종 놈1 흰 적 고대 멍뭉이 고대종 미남왕 고대종, 떠있는 적 메탈 아거 메탈 미스터 데빌 악마 간판 아가씨 흰 적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고대 수수께끼의 가면 우라라가 등장합니다. 고대 우라라는 이속도 빠르고 공속까지 빨라 굉장히 골치가 아픕니다. 고..

냥코대전쟁 한판 11월28일~12월12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1월28일~12월12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2월 12일 ~ 26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12월 12일 ~ 26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열혈! 대운동회 뽑기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 sddream.tistory.com 12월12일~26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스트리트 파이터 레드 팀 베너 스트리트 파이터 블루 팀 베너 걸즈 몬스터즈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11월 28일 ~ 12월 12일 스트리..

냥코대전쟁 이계 냥코탑 37층~39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이계 냥코탑 37층~39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계 냥코탑이 40층까지 연장되어 37층 부터 39층까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유튜브에는 진작에 업로드를 하였으나 현생 문제로 티스토리에는 이제서야 올립니다. 3. 적 구성 1. 37층 이름 속성 대광란의 고양이 쟈라미 흰 적 맴매 선생 떠있는 적 살의의 멍뭉이 검은 적 꼬맹이 야옹마 빨간 적 인페르 낼름이 악마 고릴아쿠마 악마 마아왕 악마 간판 아가씨 흰 적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대광란의 고양이 쟈라미가 튀어나옵니다. 추가로 꼬맹이 야옹마가 튀어나옵니다...

냥코대전쟁 이계 냥코탑 34층~36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이계 냥코탑 34층~36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계 냥코탑이 40층까지 연장되어 34층 부터 36층까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유튜브에는 진작에 업로드를 하였으나 현생 문제로 티스토리에는 이제서야 올립니다. 3. 적 구성 1. 34층 이름 속성 울프와 우루룬 흰 적 놈놈놈 흰 적 미스터 엔젤 천사 슈퍼 스페이스 사이클론 에이리언(스타) 미스터 데빌 악마 간판 아가씨 흰 적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울프와 우루룬이 튀어나옵니다. 추가로 슈퍼 스페이스 사이클론이 등장합니다. 여기는 풍냥탑 34층에 비해 너프..

냥코대전쟁 이계 냥코탑 31층~33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이계 냥코탑 31층~33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계 냥코탑이 40층까지 연장되어 31층 부터 33층까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는 진작에 업로드를 하였으나 현생 문제로 티스토리에는 이제서야 올립니다. 3. 적 구성 1. 31층 이름 속성 대광란의 고양이 모히칸 흰 적 대광란의 고양이 라이온 흰 적 고대 보어 고대종 간판 아가씨 흰 적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대광란의 고양이 모히칸이 등장합니다. 대광란의 고양이 라이온, 고대 보어는 각각 최대 20마리, 1마리까지 튀어나옵니다. 기존 풍냥탑 31층을 업그..

마인크래프트 1.19.3 프리릴리즈 1, 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프리릴리즈 1, 2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3 프리릴리즈 1의 기술 변경 사항 3. 1.19.3 프리릴리즈 1의 버그 수정 4. 1.19.3 프리릴리즈 2의 변경 사항 5. 1.19.3 프리릴리즈 2의 버그 수정 6.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11월23일~24일 이틀 동안 1.19.3 프리릴리즈 1, 2가 출시되었습니다. fillbiome 명령어 개선과 크리퍼 관련 업데이트가 주인 업데이트입니다. 2. 1.19.3 프리릴리즈 1의 기술 변경 사항 새로운 엔티티 하위 술어 유형 추가: axolotl, boat, fox, mushroom, painting, rabbit, horse, llama, villager, p..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6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6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22w46a의 새로운 실험적 기능 3. 소리 블록간 상호 작용하는 몹 머리 4. 피글린 머리 5. 22w46a의 변경 사항 6. 22w46a의 기술 변경 사항 7. 22w46a의 버그 수정 8.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2년 11월 16일 밤에 22w46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피글린의 머리가 추가 됨과 동시에 각종 몬스터의 머리에 기능이 추가가 된 업데이트 입니다. 2. 22w46a의 새로운 실험적 기능 조각된 책장의 책은 특정 슬롯을 대상으로 하여 모든 슬롯에서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3. 소리 블록간 상호 작용하는 몹 머리 소리 블록에 몹 머리를 배치하면 해당 ..

냥코대전쟁 신25장 헬스인생 4성 3대 500미만 냥코 금지,오늘은 하체하는 날,20+20=60,냥코하면 근손실 오나요?,단탄지 단짠지,모르는 아저씨의 강제PT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5장 헬스인생 4성 3대 500미만 냥코 금지,오늘은 하체하는 날,20+20=60,냥코하면 근손실 오나요?,단탄지 단짠지,모르는 아저씨의 강제PT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5장 헬스인생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진작에 업로드가 되었는데 사정이 있어서 블로그에는 이제야 올립니다. 3. 적 구성 1. 3대 500미만 냥코 금지 이름 속성 엘리트래빗 빨간 적 투뿔소 빨간 적 샤이 보어 빨간 적 아거리언 에이리언 소라게게 에이리언 쿠만츄 에이리언 불칸 보어 에이리언 엘리자베스 56세 에이리언 캥가..

냥코대전쟁 한국판 11월 21일 ~ 28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국판 11월 21일 ~ 28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1월28일~12월12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11월28일~12월12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1. 베너 스트리트 파이터 레드 팀 베너 스트리트 파이터 블루 팀 베너 걸즈 몬스터즈 베너 2. sddream.tistory.com 11월28일~12월12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레전드 뽑기 베너 2. 뽑기 11월 21일 ~ 28일 개다래 뽑기 11월 21일 ~ 초회리셋 11월 21일 ~ 23일 궁극강림 기간트 제우스 1..

냥코대전쟁 X 월드 트리거 VS훈련용 모르모트 훈련 레벨 1~5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월드 트리거 VS훈련용 모르모트 훈련 레벨 1~5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월드 트리거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VS훈련용 모르모트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VS훈련용 모르모트는 월드 트리거 콜라보 캐릭터들만 출격 가능한 출격 제한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훈련 레벨 1 출격 조건: 월드 트리거 콜라보 캐릭터만 출격 가능 2. 훈련 레벨 2 출격 조건: 월드 트리거 콜라보 캐릭터만 출격 가능 3. 훈련 레벨 3 출격 조건: 월드 트리거 콜라보 캐릭터만 출격 가능 4. 훈련 레벨 4 출격 조건: ..

냥코대전쟁 신33장 다이버 도시 3성 다양성과 알카리성, 아이언 샌드 해변 공원, 기름 무지개, 연애 콤비나트, 야경 잔업 문제, 브라운관의 인플루언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3장 다이버 도시 3성 다양성과 알카리성, 아이언 샌드 해변 공원, 기름 무지개, 연애 콤비나트, 야경 잔업 문제, 브라운관의 인플루언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33장 다이버 도시 3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9의 마지막 신 레전드 3성이며 그동안 소멸도시, 할로윈, 월드 트리거 등에 우선순위가 밀려 이제서야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다양성과 알카리성 이름 속성 천사 도베르 천사 메탈 사이보그 메탈 천사 가브리엘 천사 천사 곤잘레스 천사 메탈 멍뭉이 메탈 시간이 지나면 ..

냥코대전쟁 랭킹의 방 우주의 사자 대회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랭킹의 방 우주의 사자 대회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랭킹 이벤트 보수 5. 사용 조합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랭킹의 방에서 우주의 사자 대회가 열려서 그것을 한 번 플레이해보고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유튜브와 블로그에도 결과를 공개하는 랭킹의 방 이벤트입니다. 3. 적 구성 이름 속성 하이 에너지 흰 적 소라게게 에이리언 대머리군 에이리언, 떠있는 적 쿠만츄 에이리언 고릴라쥬 좀비 좀 · 비레오파드 좀비 스 · 타레오파드 에이리언 좀비 낼름이 좀비 좀비 하마양 좀비 대포: 허수아비 우주(宇宙)의 사자(死者)라는 이름 답게 에이리언과 좀..

냥코대전쟁 X 월드 트리거 대결! 타마코마 제2 부대 에이스 1성, 2성, 3성, 4성 , , , 너, 시시한 거짓말을 하네, 상대가 안 된다고, 도망치는 것도 싸움의 일부야, 싸움은 망..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월드 트리거 대결! 타마코마 제2 부대 에이스 1성, 2성, 3성, 4성 , , , 너, 시시한 거짓말을 하네, 상대가 안 된다고, 도망치는 것도 싸움의 일부야, 싸움은 망설이면 지게 돼, 아껴둘 때가 아니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스코어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월드 트리거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대결! 타마코마 제2 부대 에이스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결! 타마코마 제2 부대 에이스는 스코어 보상과 드롭 보상이 존재하는 스테이지이며, 4성까지 존재합니다. 3. 적 구성 1. 너, 시시한 거..

냥코대전쟁 한판 11월 14일 ~ 28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1월 14일 ~ 28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냥코대전쟁 한국판 11월 21일 ~ 28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국판 11월 21일 ~ 28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1월28일~12월12일 일정!! 냥코대 sddream.tistory.com 11월21일~28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11월 14일 ~ 21일 캣츠아이 뽑기 11월 14일 ~ 16일 절명 미소녀 걸즈 몬스터즈 11월 16일 ~ 18일 강철군대 아이언 워즈 11월 18일 ~ 2..

냥코대전쟁 X 월드 트리거 대결! 타마코마 제2 부대 리더 1성, 2성, 3성, 4성 , , , 도망칠 수는 없어!, 한 승부 더 부탁합니다, 내가 해야 하는 일을 해야 해, 반성은 다 끝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월드 트리거 대결! 타마코마 제2 부대 리더 1성, 2성, 3성, 4성 , , , 도망칠 수는 없어!, 한 승부 더 부탁합니다, 내가 해야 하는 일을 해야 해, 반성은 다 끝난 다음에 해도 돼, 저는 영웅이 아닙니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스코어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월드 트리거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대결! 타마코마 제2 부대 리더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결! 타마코마 제2 부대 리더는 스코어 보상과 드롭 보상이 존재하는 스테이지이며, 4성까지 존재합니다. 3. 적 구성 1. 도망칠 수는..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5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5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22w45a의 새로운 기능 3. 22w45a의 변경 사항 4. 22w45a의 기술 변경 사항 5. 22w45a의 버그 수정 6.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2년 11월 10일 새벽에 22w45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대나무 블록과 껍질 벗긴 대나무 블록이 추가된 업데이트입니다. 2. 22w45a의 새로운 기능 오프라인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기본 스킨 추가 대나무 블록 및 껍질 벗긴 대나무 블록 추가 대나무 블록은 9개의 대나무로 만들 수 있으며 다른 나무 원목처럼 벗겨낼 수 있습니다. 대나무 블록으로 만든 대나무 판자는 목재 원목의 경우 4개를 생성하던 것에 반해 2개의 판자..

냥코대전쟁 #03 공포의 장난계획 온 세상 알람 시계 늦추기, 바닷물을 젤리로 만들기, 지구 자전 멈춰버리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03 공포의 장난계획 온 세상 알람 시계 늦추기, 바닷물을 젤리로 만들기, 지구 자전 멈춰버리기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할로윈 이벤트로 #03 공포의 장난계획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로윈 이벤트의 마지막 영상입니다. 3. 적 구성 1. 온 세상 알람 시계 늦추기 2. 바닷물을 젤리로 만들기 3. 지구 자전 멈춰버리기 4.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온 세상 알람 시계 늦추기 고양이 드링크A 3개 바닷물을 젤리로 만들기 고양이 드링크B 3개 지구 자전 멈춰버리기 고양이 드링크C 3개 5. 마무리 오늘 이렇게 #03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의 도전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의 도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작에 올렸어야 했겠지만 쿠태기 때문에 이제서야 올립니다. 2.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의 도전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의 도전입니다. 난초맛 쿠키로 달려야 하는군요.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4.1억) 300 크리스탈+스페셜 10+1보물보증서 루비 1등급 (3.6억) 50 크리스탈+100 무지개큐브 루비 2등급 (3.55억) 마법사탕 고급 축복 티켓+보물보증서 루비 3등급 (3.5억) 보물 각인하기 티켓+1,500 크리스탈 에메랄드 1등급 (..

냥코대전쟁 #02 할로윈 백귀야행 퍼레이드 Lv.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02 할로윈 백귀야행 퍼레이드 Lv.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퍼레이드 Lv.1~Lv.MAX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할로윈 강습으로 할로윈 백귀야행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소멸도시에 우선순위가 밀려 이제서야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특이하게 성을 치고 나면 바뀌는 브금이 냥코대전쟁 타이틀 화면 배경음악이라는 점입니다. 여기는 크게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그냥 때려잡으시면 되겠습니다. 4. 퍼레이드 Lv.1~Lv.MAX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난초맛 쿠키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난초맛 쿠키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난초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난초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난초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와 하드모드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키런에 영 손이 안가지만 억지로 업로드 합니다. 2. 난초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난초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입니다.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3.7억) 500 크리스탈+ 스페셧 쿠키 상자 열쇠 루비 1등급 (3.5억) 100 크리스탈+100 무지개큐브 루비 2등급 (3.4억) 100,000 코인+120,000 코인 루비 3등급 (3.3억) 영혼의 물약 3개+스페셜 펫부화 열쇠 에메랄드 ..

냥코대전쟁 #01 과자 쟁탈전 1성, 2성, 3성, 4성 , , , 블러드 케이크, 카카오 0% 초콜릿, 고무 젤리, 발치 탕후루, 석탄 쿠키, 유통기한 지난 과자의 집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01 과자 쟁탈전 1성, 2성, 3성, 4성 , , , 블러드 케이크, 카카오 0% 초콜릿, 고무 젤리, 발치 탕후루, 석탄 쿠키, 유통기한 지난 과자의 집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스코어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할로윈 이벤트로 #01 과자 쟁탈전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멸도시에 우선순위가 밀려 이제서야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블러드 케이크 2. 카카오 0% 초콜릿 3. 고무 젤리 4. 발치 탕후루 5. 석탄 쿠키 6. 유통기한 지난 과자의 집 여기 4성은 클리어도 어려운데 스코어 따기는 ..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천상의 세계 1성, 2성, 3성 , , 죄와 마주한 이야기, 어리석은 여행자 카노, 행복을 바란 소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천상의 세계 1성, 2성, 3성 , , 죄와 마주한 이야기, 어리석은 여행자 카노, 행복을 바란 소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스코어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소멸도시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천상의 세계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상의 세계는 스코어 보상과 드롭 보상이 존재하는 스테이지이며, 모든 스테이지에서 출격 제한이 있습니다. 3. 적 구성 1. 죄와 마주한 이야기 출격 조건: 출진 슬롯 1페이지만 2. 어리석은 여행자 카노 출격 조건: 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5개 3. ..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잃어버린 세계 1성, 2성, 3성 , , 또 한 명의 소녀, 친한 척 부르지 말아줘, 모든 세계의 끝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잃어버린 세계 1성, 2성, 3성 , , 또 한 명의 소녀, 친한 척 부르지 말아줘, 모든 세계의 끝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스코어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소멸도시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잃어버린 세계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잃어버린 세계는 스코어 보상과 드롭 보상이 존재하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또 한 명의 소녀 2. 친한 척 부르지 말아줘 3. 모든 세계의 끝 4. 드롭 보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시다 보면 확률에 따라 레어 캐릭터인 빨간 머리 고양이 유키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

냥코대전쟁 한판 11월 7일 ~ 14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1월 7일 ~ 14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1월 14일 ~ 28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11월 14일 ~ 28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1.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11월 14일 ~ 21일 캣츠아이 뽑기 11월 14일 ~ 16일 절명 sddream.tistory.com 11월14일~28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할로윈 뽑기 베너 2. 뽑기 11월 7일 ~ 14일 할로윈 뽑기 (확정 ×) 11월 7일 ~ 10일 초파괴 대제 드래곤 엠퍼러스 11월..

냥코대전쟁 11월 강습! 출근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1월 강습! 출근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출근 Lv.1~Lv.1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11월 강습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라면 못해도 2일에 업로드 되어야 했겠지만 소멸도시 영상에 우선순위가 약간 밀려 지금 올라왔습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이번 월별 강습도 쉽습니다. 펭과장은 사실상 잡몹 급이고 전체적으로 라인 파괴력이 강한 적 캐릭터가 없어서 쉬웠던 것 같습니다. 4. 출근 Lv.1~Lv.10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출근 Lv.1 스피드 업 출근 Lv...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각성한 타쿠야와 유키 타쿠야와 유키 진화로의 길 초상급, 타쿠야와 유키 진화로의 길 초고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각성한 타쿠야와 유키 타쿠야와 유키 진화로의 길 초상급, 타쿠야와 유키 진화로의 길 초고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소멸도시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각성한 타쿠야와 유키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성한 타쿠야와 유키는 콜라보 레어 캐릭터인 타쿠야와 유키를 3단 진화 시키기 위해 클리어 해야하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타쿠야와 유키 진화로의 길 초상급 2. 타쿠야와 유키 진화로의 길 초고난도 4. 보상 클리어 하시면 타쿠야와 유키와 고양이를 타쿠야와 뷰티 유키로 진화시킬 수 있는 권한을 ..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혼백의 도시 1성, 2성, 3성, 4성 , , , 검은 혼백, 2명의 유키, 3개의 운명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혼백의 도시 1성, 2성, 3성, 4성 , , , 검은 혼백, 2명의 유키, 3개의 운명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스코어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소멸도시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혼백의 도시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혼백의 도시는 스코어 보상이 메인인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검은 혼백 2. 2명의 유키 3. 3개의 운명 4. 드롭 보상 스테이지 보상 검은 혼백 100,000 경험치 (10%) 2명의 유키 200,000 경험치 (10%) 3개의 운명 300,000 경험치 (10%..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소멸도시:로스트 1성, 2성, 3성 , , 소멸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배달부 타쿠야, 수수께끼의 소녀, GOOD CATS, BAD CATS, 귀찮은 고양이라고 생각했지냥?, 냥코 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소멸도시:로스트 1성, 2성, 3성 , , 소멸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배달부 타쿠야, 수수께끼의 소녀, GOOD CATS, BAD CATS, 귀찮은 고양이라고 생각했지냥?, 냥코 계획, 로스트 초고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스코어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소멸도시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소멸도시:로스트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멸도시:로스트는 스코어 보상과 함께 드롭 보상이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소멸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2. 배달부 타쿠야 3. 수수께끼의 소녀 4. GOO..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4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4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22w44a의 변경 사항 3.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 변경 4. 몬스터 생성기 5. 생성알 6. 소리 7. 22w44a의 기술 변경 사항 8. 22w44a의 버그 수정 9.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2년 11월 2일 밤에 22w44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뭔가 유용한 것이 많이 추가된 업데이트입니다. 2. 22w44a의 변경 사항 이제 대나무 모자이크를 연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된 책장은 이제 호퍼와 함께 작동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에 대한 추가 변경 사항 몬스터 생성기 변경 사항 생성 알 변경 사항 걸음 소리 변경 3.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 변경 피드백을 해결하기..

냥코대전쟁 신32장 공포 극장 3성 스파이럴 링, 13일의 월급날, 고양이 전기톱 연쇄침략사건, 극성, 냉정 스크림, 세븐 센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2장 공포 극장 3성 스파이럴 링, 13일의 월급날, 고양이 전기톱 연쇄침략사건, 극성, 냉정 스크림, 세븐 센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32장 공포 극장 3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9에 추가된 두 번째 신 레전드 3성입니다. 3. 적 구성 1. 스파이럴 링 이름 속성 악의제왕 야옹마 빨간 적 엘리트래빗 빨간 적 샤이 보어 빨간 적 엘리자베스 2세 빨간 적 빨간 털의 낼름이 빨간 적 교수님 빨간 적 대포: 멍뭉저주포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악의제왕 야옹마가 등장하게 됩니다. 빨간 적 파..

냥코대전쟁 신31장 해피 럭키 사원 3성 선동의 순례자, 지각왕 프리스트, 코러스 랩 배틀, 모험서에 기록, 전송형 채플, 사신의 계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1장 해피 럭키 사원 3성 선동의 순례자, 지각왕 프리스트, 코러스 랩 배틀, 모험서에 기록, 전송형 채플, 사신의 계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31장 해피 럭키 사원 3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9에 추가된 첫 번째 신 레전드 3성입니다. 3. 적 구성 1. 선동의 순례자 이름 속성 할배 늘보보 에이리언 하이 에너지 흰 적 슈퍼 메탈 하마양 메탈 놈1 흰 적 두더더지 흰 적 돈비 좀비 성을 치면 보므솝으로 할배 늘보보가 튀어나옵니다. 추가로 하이 에너지, 슈퍼 메탈 하마양, 두더더지가..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메시에 강습! 꿈의 세계 Lv.2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소멸도시 메시에 강습! 꿈의 세계 Lv.2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꿈의 세계 Lv.1~Lv.20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소멸도시와 콜라보를 개최하여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메시에 강습!을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에서 봐도 알겠지만 강습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메시에가 튀어나옵니다. 여기는 메시에와 더불어 최대 5마리까지 나오는 쉐도우 복서가 위협적입니다. 메시에는 뜬 적이기에 뜬적 탱커를 사용하면 괜찮을 것 같고 제수 가르디언 같이 전 속성 맷집 있는 캐릭터도 괜찮으리라고 봅니다. 헬베카라는 딜탱 라인이 일을 꽤 잘합니다. 저는 특별하..

냥코대전쟁 여왕의 발굴조사 3!!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여왕의 발굴조사 3!!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여왕의 발굴조사 3가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왕의 발굴조사 3는 게릴라로 등장하며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었습니다. 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시면 나머지 스테이지는 다음에 또 열릴때 플레이해야하는 형태입니다. 여왕의 발굴조사 3가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11.9 업데이트 시기 공개!! 냥코대전쟁 한판 11.9 업데이트 시기 공개!! 목차 1. 출석 보상 2. 이벤트 3. 마무리 아래 일정은 한판 10월 10일~24일 일정에도 ..

냥코대전쟁 신41장 데드 히트 랜드 2성 마그마 샤프트, 불타는 붉은 흙, 뒤끓는 피의 연못, 지옥의 크레이터, 불의 나라 다이=너마이트, 황혼에 불타는 언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1장 데드 히트 랜드 2성 마그마 샤프트, 불타는 붉은 흙, 뒤끓는 피의 연못, 지옥의 크레이터, 불의 나라 다이=너마이트, 황혼에 불타는 언덕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1장 데드 히트 랜드 2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9에 추가된 마지막 신 레전드 2성입니다. 3. 적 구성 1. 마그마 샤프트 이름 속성 마아왕 악마 돼지새끼 빨간 적 울트라 메에메에 에이리언(스타) 고릴아쿠마 악마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마아왕이 등장합니다. 마아왕 보다는 울트라 메에메에가 가장 골칫거리라고 생각합니다..

냥코대전쟁 11.10 업데이트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1.10 업데이트 리뷰!!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적 캐릭터 3. 신규 아군 캐릭터 4. 신규 3단 진화 캐릭터 5. 신규 본능 6. 스테이지 조정 및 추가 7. 이벤트 8. 기타 9. 신규 베너 및 이미지 10. 더미 데이터 11.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2022년10월31일에 냥코대전쟁이 일본판에서 11.10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해서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국판에서는 11월 말에서 12월 초순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리뷰글은 모두 일본판 기준입니다. 한국판으로 넘어가지 않는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신규 적 캐릭터 항목 내용 이름 10주년 케이크(가칭) 체력 100 공격력 1 사거리 110..

냥코대전쟁 신40장 마해역의 빅쿠라항 2성 퐁퐁배의 묘지, 장렬한 파도, 싱싱한 수산시장, 방파제의 혈전, 어업조합의 반란, 그물에 걸린 해마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0장 마해역의 빅쿠라항 2성 퐁퐁배의 묘지, 장렬한 파도, 싱싱한 수산시장, 방파제의 혈전, 어업조합의 반란, 그물에 걸린 해마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0장 마해역의 빅쿠라항 2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신 레전드 2성에서도 악마적들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3. 적 구성 1. 퐁퐁배의 묘지 이름 속성 악마 베헤모스 악마 아좀씨 좀비 미스터 데빌 악마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악마 베헤모스가 튀어나옵니다. 추가로 아좀씨 한 마리도 튀어나옵니다. 악마 베헤모스는 본능 카이 하나만으로도 충..

냥코대전쟁 신47장 허실을 자아내는 길 1성 마침표 대계곡, 어두운 마굴의 주인, 몰락의 경고, 무한대 고개, 이터널 고삼림, 시작으로 이어지는 발자국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7장 허실을 자아내는 길 1성 마침표 대계곡, 어두운 마굴의 주인, 몰락의 경고, 무한대 고개, 이터널 고삼림, 시작으로 이어지는 발자국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7장인 허실을 자아내는 길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실을 자아내는 길은 11.9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신 레전드 스토리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마침표 대계곡 이름 속성 블랙 맴매 검은 적, 떠있는 적 쉐도우 복서 검은 적 좀비 낼름이 좀비 고대 멍뭉이 고대종 난나나난이장 고대종, 떠있는 적 선글래숭이 고대종 프랑켄슈타인 베어 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난초맛 쿠키, 꽃잎사마귀 펫,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난초맛 쿠키, 꽃잎사마귀 펫,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3. 신규 쿠키, 펫, 보물 만렙 4. 난초맛 쿠키의 마법사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난초맛 쿠키와 그의 짝꿍펫인 꽃잎사마귀 펫,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이 출시되어 그것을 뽑고, 만렙찍고, 그것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라면 저번주 중에 올렸어야 했겠지만 그때는 일이 있어서 이제서야 올립니다.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난초맛 쿠키는 최고급 쿠키 상자에서 획득하였습니다. 꽃잎사마귀 펫은 최고급 펫 알에서 획득하였습니다. 단짝나비 브로치 보물은 이벤트에서 획득하였습니다. 3. 신..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3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3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22w43a의 변경 사항 3.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에 대한 추가 변경 사항 4. 드래프트 플레이어 보고서 추가 5. 22w43a의 기술 변경 사항 6. 22w43a의 버그 수정 7.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2년 10월 26일 밤에 22w43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원래라면 27일에 올려야했겠지만 제가 일이 있어서 오늘에서야 올립니다. 2. 22w43a의 변경 사항 낙타 생성 알의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낙타 걷기 주기 애니메이션 조정 울타리 문은 더 이상 그 아래에 매다는 표지판에 대한 중앙 지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제 채팅 보고 화면에 보고된 플레이어가 채팅에 다시 참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독버섯맛 쿠키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독버섯맛 쿠키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독버섯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독버섯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독버섯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와 하드모드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쿠키런에 영 손이 안가서 이제서야 올립니다. 2. 독버섯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독버섯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입니다.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3.55억) 500 크리스탈+ 스페셧 쿠키 상자 열쇠 루비 1등급 (3.3억) 100 크리스탈+100 무지개큐브 루비 2등급 (3.2억) 100,000 코인+120,000 코인 루비 3등급 (3.1억) 영혼의 물약 3개+스페셜 펫부화 열..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2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3 스냅샷, 22w42a 출시!! 목차 1. 인사말 2. 22w42a의 새로운 기능 3. 실험적 기능 4. 22w42a의 변경 사항 5. 22w42a의 기술 변경 사항 6. 22w42a의 버그 수정 7.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2년 10월 19일 밤에 22w42a 스냅샷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22w42a는 1.20이 아닌 1.19.3의 스냅샷 버전입니다. 앞으로는 .1, .2같은 마이너 버전들을 많이 발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22w42a의 새로운 기능 일부 실험 기능은 이제 내장 실험 데이터팩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꾸러미는 이제 실험적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파노라마 스크롤 속도" 접근성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3. ..

냥코대전쟁 한판 10월 24일 ~ 11월 7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0월 24일 ~ 11월 7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1월 7일 ~ 14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11월 7일 ~ 14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할로윈 뽑기 베너 2. 뽑기 11월 7일 ~ 14일 sddream.tistory.com 11월7일~14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소멸도시 콜라보 뽑기 베너 할로윈 뽑기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10월 24일 ~ 11월 7일 소멸도시 콜라보 뽑기 10월 31일..

냥코대전쟁 속편 · 10월 강습! 대운동회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10월 강습! 대운동회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10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빨리 올렸어야 했는데 카카오 서버가 터짐에 따라 티스토리도 같이 터져버려서 제대로 업로드를 할 수 있는 상황이 되질 못했고, 그래서 미루다가 이제서야 겨우 올리게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이번 월별 강습은 나름 적들의 압박이 강했는데 그렇다고 크게 어려울 수준은 아니었습..

냥코대전쟁 한판 11.9 업데이트 시기 공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1.9 업데이트 시기 공개!! 목차 1. 출석 보상 2. 이벤트 3. 마무리 아래 일정은 한판 10월 10일~24일 일정에도 반영시켰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0월 10일 ~ 24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10월 10일 ~ 24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란마1/2 콜라보 뽑기 베너 강철 군대 아이언 sddream.tistory.com 1. 출석 보상 10월 19일 ~ 26일 레어티켓 1장 (한번만) (11.9 업데이트 기념) 2. 이벤트 10월 19일 ~ 여왕의 발굴조사 3 정규화 - 매주 월요일 : 12:00 ~ 13:59 - 매주 화요일 : 19:00 ~ 20:59 -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독버섯맛 쿠키, 개굴버섯구리 펫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독버섯맛 쿠키, 개굴버섯구리 펫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획득 3. 신규 쿠키, 펫 만렙 4. 독버섯맛 쿠키의 마법사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독버섯맛 쿠키와 그의 짝꿍펫인 개굴버섯구리 펫이 출시되어 그것을 뽑고, 만렙찍고, 그것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초로 성우의 더빙이 들어간 쿠키입니다. 2. 신규 쿠키, 펫 획득 최고급 쿠키 상자에서 독버섯맛 쿠키를 획득하였습니다. 최고급 펫 알에서 개굴버섯구리 펫을 획득하였습니다. 3. 신규 쿠키, 펫 만렙 역시 독버섯맛 쿠키 만렙을 찍어줬습니다. 독버섯맛 쿠키의 능력 일정 시간마다 버섯 파티를 한다. 전방에 나타나는 버섯에 착지하..

냥코대전쟁 X 란마1/2 강습!『란마 1/2』대결! PART.10, 20, LAST PART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란마1/2 강습!『란마 1/2』대결! PART.1~LAST PART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대결! PART.1~LAST PART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란마1/2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강습! 『란마 1/2』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습 스테이지이며 총 스테이지 30개입니다. 3. 적 구성 1. 대결! PART.10 2. 대결! PART.20 3. 대결! LAST PART 4. 대결! PART.1~LAST PART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대결! PART.1 트레저 레이더 대결! PART.2 고양이 드링크A 3개 대결! P..

냥코대전쟁 X 란마1/2 전설의 주천향 1성, 2성, 3성, 4성 , , , 인기 수련장, 100이상의 샘물, 빠진 자 다수, 샘물의 진정한 무서움, 저주 체질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란마1/2 전설의 주천향 1성, 2성, 3성, 4성 , , , 인기 수련장, 100이상의 샘물, 빠진 자 다수, 샘물의 진정한 무서움, 저주 체질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란마1/2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전설의 주천향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코어 보상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인기 수련장 2. 100이상의 샘물 3. 빠진 자 다수 4. 샘물의 진정한 무서움 5. 저주 체질 4. 스코어 보상 1. 인기 수련장 8000: 50,000 경험치 4000: 30,000 경험치..

냥코대전쟁 X 란마1/2 파란! 텐도도장 1성, 2성, 3성, 4성 , , , 중국에서 온 약혼자,남자를 싫어하는 여고생,길치 격투가,구애의 여전사,근시안의 암기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X 란마1/2 파란! 텐도도장 1성, 2성, 3성, 4성 , , , 중국에서 온 약혼자,남자를 싫어하는 여고생,길치 격투가,구애의 여전사,근시안의 암기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이 란마1/2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콜라보 스테이지인 파란! 텐도도장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복치 이후 한 달만에 진행하는 한판에서의 콜라보입니다. 3. 적 구성 1. 중국에서 온 약혼자 2. 남자를 싫어하는 여고생 3. 길치 격투가 4. 구애의 여전사 5. 근시안의 암기꾼 4. 드롭 보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시다 보면 확률에 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생명의 정수 보물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생명의 정수 보물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생명의 정수 보물의 도전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생명의 정수 보물의 도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초 계획은 생명의 정수 보물의 도전을 빨리 올리고, 지초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가 열리면 그때 지초맛 쿠키의 도전 글을 올리는 것이었으니 귀차니즘때문에 업로드가 밀렸고 결국 지초맛 쿠키의 도전이 먼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원래라면 생명의 정수 보물의 도전도 그냥 내일 올리려고 했는데 내일 냥코대전쟁에서 란마1/2 콜라보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것때문에 또 이게 밀려버릴 것을 우려해서 그냥 지금 올려버립니다. 생명의 정수 보물은 아시다 싶히 레전더리 등급의 보물입니다. 2...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지초맛 쿠키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지초맛 쿠키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지초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지초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초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와 하드모드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라면 생명의 정수 보물의 도전이 먼저 올라가야 했겠지만 귀차니즘 때문에 미루다가 그냥 지초맛 쿠키의 도전부터 올립니다. 2. 지초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지초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입니다.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3.8억) 500 크리스탈+ 스페셧 쿠키 상자 열쇠 루비 1등급 (3.7억) 100 크리스탈+100 무지개큐브 루비 2등급 (3.6억) 100,000 코인+120,000 코인..

마인크래프트 2022 라이브 몹 투표 후보 소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2022 라이브 몹 투표 후보 소개!! 목차 1. 인사말 2. 스니퍼(Sniffer) 3. 래스컬(Rascal) 4. 응회암 골렘(Tuff Golem) 5. 몹 투표 및 마인콘 관련 정보 6.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2 마인콘의 몹투표 후보들이 모두 공개되어 그것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셋 중 하나의 몹만이 1.20에 추가될 것입니다. 2. 스니퍼(Sniffer) 올해의 몹 투표에서 당신이 투표할 수 있는 3개의 몹 중 하나인 스니퍼를 소개하겠습니다! 한때 잃어버렸던 것이 이제 이 멸종된 군중에서 발견됩니다. 종을 되살리고 다시 한 번 번성하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해저 폐허의 상자에서 스니퍼 알을 찾아 수면으로..

냥코대전쟁 한판 10월 10일 ~ 24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0월 10일 ~ 24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란마1/2 콜라보 뽑기 베너 강철 군대 아이언 워즈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10월 10일 ~ 24일 란마 콜라보 뽑기 10월 10일 ~ 12일 사이버 학원 갤럭시 걸즈 10월 12일 ~ 14일 진격의 영웅 다크 히어로즈 10월 14일 ~ 17일 하이퍼 고양이 축제 10월 17일 ~ 19일 절명 미소녀 걸즈 몬스터즈 10월 19일 ~ 24일 란마 1/2 콜라보 뽑기 (울트라 슈퍼 레어 확정) 10월 19일 ~ 22일 강철군대 아이언 워즈 (주행예단 캐러셀즈 추가) (울트라 슈퍼 레어 확정) 10월 22일 ~ ..

냥코대전쟁 10월 강습! 운동회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0월 강습! 운동회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10월 강습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나호를 얻고 첫 냥코대전쟁 플레이입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모든 적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옵니다. 이번 월별 강습은 굉장히 심각할 정도로 쉬웠습니다. 물론 속공캐를 데려갈 생각을 못한 것도 있지만 나나호를 영상에 담고 싶어서 그냥 무지성덱으로 밀었습니다. 4. 보상 목록 스테이지 보상 운동회 Lv.1 스피드 업 운동회 Lv.2 고양..

냥코대전쟁 신24장 독재의 맛 4성 권력과 만유인력, 에너지 노예, 백성의 손에 들린 횃불, 집에서의 공포정치, 무단 호흡 금지법, 왕좌에 맞선 군중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4장 독재의 맛 4성 권력과 만유인력, 에너지 노예, 백성의 손에 들린 횃불, 집에서의 공포정치, 무단 호흡 금지법, 왕좌에 맞선 군중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4장 독재의 맛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8에서 추가된 마지막 신 레전드 4성입니다. 3. 적 구성 1. 권력과 만유인력 이름 속성 타조동호회 흰 적 낼름이 흰 적 다람 · G 흰 적 나나나난나방 떠있는 적 코알락교 흰 적 구구 떠있는 적 출격 조건: EX, 레어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타조동호회가 튀어나옵니다. 그리고, 코알락교도 한 마리..

냥코대전쟁 신23장 드러난 신전의 비보 4성 파렴치안, 남로내불, 유비유환, 고진감내, 낙점불입, 함양차사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3장 드러난 신전의 비보 4성 파렴치안, 남로내불, 유비유환, 고진감내, 낙점불입, 함양차사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23장 드러난 신전의 비보 4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8에서 추가된 첫 번째 신 레전드 4성입니다. 이제 신레 올클까지 단 하나만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아시다 싶히 지금 이걸 업로드하고 있는 시점의 저는 이미 신24장 4성까지 클리어 한 상태입니다. 3. 적 구성 1. 파렴치안 이름 속성 고대 보어 고대종 된장 푸들 흰 적 잉글릭스 고대종 붕장어 5형제 에이리언..

냥코대전쟁 신22장 만취제철소 4성 프롤레타리아의 상자, 천리안 감시자, 부동의 컨베이어 벨트, VIP창고, 반란 스크랩, 하늘로 치솟는 굴뚝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2장 만취제철소 4성 프롤레타리아의 상자, 천리안 감시자, 부동의 컨베이어 벨트, VIP창고, 반란 스크랩, 하늘로 치솟는 굴뚝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2장 만취제철소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7에서 추가된 마지막 신 레전드 4성입니다. 3. 적 구성 1. 프롤레타리아의 상자 이름 속성 잉글릭스 고대종 거장 에이리언(스타) 고대 멍뭉이 고대종 출격 조건: EX, 레어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설정된 잉글릭스와 함께 거장이 2마리 까지 나옵니다. 여기 거장은 우주편 보물을 모두 모으셨다면 크게 어렵지..

냥코대전쟁 신21장 우뭇가사리 금광 4성 복실복실 갱도, 즐거운 강제노동, 강제 가스 흡입, 별들이 비치는 지하수, 대붕괴 패닉, 삽 하나에 거는 목숨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1장 우뭇가사리 금광 4성 복실복실 갱도, 즐거운 강제노동, 강제 가스 흡입, 별들이 비치는 지하수, 대붕괴 패닉, 삽 하나에 거는 목숨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1장 우뭇가사리 금광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7에서 추가된 첫 번째 신 레전드 4성이지만, 그 동안의 귀차니즘때문에 11.8이 업데이트 된 지금에서야 플레이 했습니다. 3. 적 구성 1. 복실복실 갱도 이름 속성 악의제왕 야옹마 빨간 적 블랙쿠마 검은 적 벽 멍뭉이 흰 적 놈1 흰 적 간판 아가씨 흰 적 출격 조건: EX, 레어 시작하..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지초맛 쿠키, 풀무늬다람쥐 펫, 생명의 정수 보물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지초맛 쿠키, 풀무늬다람쥐 펫, 생명의 정수 보물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3. 신규 쿠키, 펫, 보물 만렙 4. 지초맛 쿠키의 마법사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지초맛 쿠키와 그의 짝꿍펫인 풀무늬다람쥐 펫 그리고, 신규 레전더리 보물인 생명의 정수 보물이 출시되어 그것을 뽑고, 만렙찍고, 그것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만에 천년나무 유적지를 테마로 한 업데이트이며, 이번 천년나무 이벤트는 11월 달에 진행될 6주년 기념 이벤트까지 연장되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지초맛 쿠키는 골드 상자에서 획득했습니다. 풀무늬다람쥐 펫 또한 골드..

냥코대전쟁 신20장 학교 괴담 4성 12시가 되면은, 책장이 스르륵, 눈에선 피눈물, 입에는 빨간 마스크, 13번째 계단은, 절대 가서는 안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0장 학교 괴담 4성 12시가 되면은, 책장이 스르륵, 눈에선 피눈물, 입에는 빨간 마스크, 13번째 계단은, 절대 가서는 안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0장 학교 괴담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6에서 추가된 마지막 신 레전드 4성입니다. 3. 적 구성 1. 12시가 되면은 이름 속성 다람 · G 흰 적 나나나난나방 떠있는 적 잉글릭스 고대종 올드 타조 고대종 출격 조건: EX, 레어 일단 성을 치기 전 나나나난나방이 무더기로 튀어나와 돈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의적맛 쿠키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의적맛 쿠키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의적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의적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의적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하드모드 플레이해보고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적맛 쿠키의 도전 역시나 노멀과 하드가 다른 시기에 열리게 되어서 하드모드가 열릴때 까지 기다렸다가 올리게되어서 이번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만, 냥코대전쟁 문제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다음 업데이트 떡밥까지 올라온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2. 의적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의적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입니다.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4.1억) 500 크리스탈+ 스페셧 쿠키 상자 열쇠..

냥코대전쟁 신19장 마린 관저 4성 바닷가 맹공격, 불살의 낚시터, 트리톤의 동굴, 어화 둥둥 헤드, 블러디 부둣가, 멀티 테트라포트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9장 마린 관저 4성 바닷가 맹공격, 불살의 낚시터, 트리톤의 동굴, 어화 둥둥 헤드, 블러디 부둣가, 멀티 테트라포트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19장 마린 관저 4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6에서 추가된 신 레전드 4성이지만 미루다가 이제서야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바닷가 맹공격 이름 속성 샤이 보어 빨간 적 불칸 보어 에이리언 엔젤 보어 천사 와일드 보어 검은 적 쿠로사와 감독 검은 적 대포: 멍뭉포 출격 조건: EX, 레어 시작하자마 쿠로사와 감독이 등장하고 성을 치기 전까지는..

냥코대전쟁 신30장 시작을 알리는 아침 3성 충성의 기도, 탄생의 딜레마, 백의 신탁, 페르소나의 시작, 리비도의 해방, 깊이 잠든 위선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0장 시작을 알리는 아침 3성 충성의 기도, 탄생의 딜레마, 백의 신탁, 페르소나의 시작, 리비도의 해방, 깊이 잠든 위선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30장 시작을 알리는 아침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8의 마지막 신 레전드 3성입니다. 3. 적 구성 1. 충성의 기도 이름 속성 천사 도베르 천사 메탈 아거 메탈 좀비 제비 좀비, 떠있는 적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천사 도베르가 튀어나옵니다. 나머지는 메탈 아거, 좀비 제비가 각각 무제한, 7마리가 튀어나옵니다. 우선, 좀비 제비를 견제하기 위해 가면..

냥코대전쟁 한판 9월 28일 ~ 10월 10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9월 28일 ~ 10월 10일 일정 목차 1. 뽑기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10월 10일 ~ 10월 24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10월 10일 ~ 10월 24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란마1/2 콜라보 뽑기 베너 강철 군대 아 sddream.tistory.com 10월10일~24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9월 28일 ~ 10월 3일 레어 뽑기 확률 보정 (레어 64.4% 슈퍼 레어 25% 울트라 슈퍼 레어 1..

냥코대전쟁 신29장 잊혀진 무덤 3성 영면의 동굴, 아담한 고인, 사자의 세컨드 라이프, 엉망이 된 묘석, 보타니컬 매장, 뼈에 사무치는 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9장 잊혀진 무덤 3성 영면의 동굴, 아담한 고인, 사자의 세컨드 라이프, 엉망이 된 묘석, 보타니컬 매장, 뼈에 사무치는 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9장 잊혀진 무덤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11.8에서 추가된 신 레전드 3성입니다. 3. 적 구성 1. 영면의 동굴 이름 속성 미남왕 고대종, 떠있는 적 좀 · 비레오파드 좀비 아좀씨 좀비 좀비관 좀비 고대 멍뭉이 고대종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미남왕이 튀어나옵니다. 미남왕보다는 역시나 아좀씨가 더 문제겠네요. 아좀씨를 견제하기 위해 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의적맛 쿠키, 바람이 펫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의적맛 쿠키, 바람이 펫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획득 3. 신규 쿠키, 펫 만렙 4. 의적맛 쿠키의 마법사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의적맛 쿠키와 그의 짝꿍펫인 바람이 펫이 출시되어 그것을 뽑고, 만렙찍고, 그것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적맛 쿠키는 이미 카카오 쿠키런에서 9년전에 출시한 근본 쿠키이며, 이번에 카카오 쿠키런에서 수입된 쿠키입니다. 2. 신규 쿠키, 펫 획득 우선, 골드 상자에서 의적맛 쿠키를 획득하였습니다. 뉴가 뜨지 않은 이유는 아무 생각 없이 골드 상자를 열어서 최초 획득 순간을 캡쳐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바람이 펫 역시 골드 상자에서 획득하였습니다..

냥코대전쟁 신28장 랩 아일랜드 3성 플라스크산, 인체모형림, 포르말린 마리나, 연구자의 늪, 프레파라트 다리, 타오르는 파랑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8장 랩 아일랜드 3성 플라스크산, 인체모형림, 포르말린 마리나, 연구자의 늪, 프레파라트 다리, 타오르는 파랑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8장 랩 아일랜드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가 아마 11.8에서 추가된 신 레전드 3성일 겁니다. 3. 적 구성 1. 플라스크산 이름 속성 엘리트래빗 빨간 적 투뿔소 빨간 적 날랄라라라방 에이리언, 떠있는 적 알파카 에이리언 고릴 장군 에이리언(스타) 대몽이 에이리언(스타), 천사 울트라 메에메에 에이리언(스타) 존 레온 빨간 적, 에이리언, 좀비 성을 치면 보스몹..

냥코대전쟁 신27장 잠자는 숲 속의 무언가 3성 냥코 탄 왕자님, 흑설 공주, 미녀 마녀, 유리 양말, 가면무도회,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7장 잠자는 숲 속의 무언가 3성 냥코 탄 왕자님, 흑설 공주, 미녀 마녀, 유리 양말, 가면무도회,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7장 잠자는 숲 속의 무언가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끔찍하게 어려운 스테이지가 포함된 신 레전드 3성입니다. 3. 적 구성 1. 냥코 탄 왕자님 이름 속성 꼬마 맴매 떠있는 적 맴매 선생 떠있는 적 부엉이 눈썹 떠있는 적 대포: 멍뭉저주포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설정된 꼬마 맴매와 함께 맴매 선생이 최대 3마리까지 튀어나옵니다. 꼬마 맴매는 성을 치고..

냥코대전쟁 신26장 샛별의 섬 3성 카레 혜성, 이카로스의 본능, 무지개 다리 통행료, 플라네타늄 러브, 메테오 댄스, 별자리가 된 고양이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6장 샛별의 섬 3성 카레 혜성, 이카로스의 본능, 무지개 다리 통행료, 플라네타늄 러브, 메테오 댄스, 별자리가 된 고양이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6장 샛별의 섬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신 레전드 스토리 3성 게시글입니다. 3. 적 구성 1. 카레 혜성 이름 속성 사순록 흰 적 돌고래양 흰 적 복어양 고대종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사순록이 튀어나옵니다. 복어양은 성을 치기 전 1마리, 성을 치고 3마리가 나와 최대 4마리까지 나옵니다. 돌고래양은 성을 치고 최대 5마리까지 튀어나옵니..

냥코대전쟁 속편 · 9월 강습! Revengers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9월 강습! Revengers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9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이번에는 거의 빚의 속도로 업로드를 하였습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이곳 보스몹으로 공격력은 나름 강한편이지만 그래도 그렇게까지 위협적이지는 않습니다. 다만, 스피드런을 시도했는데 12레벨 밖에 진행을 안했는데도 속공캐들이 버티질 못해서 그냥 무지성덱으로 밀어버렸습니다. ..

냥코대전쟁 신39장 대재앙의 시작 2성 악마성의 봉인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9장 대재앙의 시작 2성 악마성의 봉인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39장 대재앙의 시작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재앙의 시작은 전체 스테이지가 하나 밖에 안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적 구성 1. 악마성의 봉인 이름 속성 신 레전드 맴매 고대종 고대 멍뭉이 고대종 데빌 멍뭉이 악마 간판 아가씨 흰 적 대포: 악마성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신 레전드 맴매가 튀어나옵니다. 초반에 고대 멍뭉이와 데빌 멍뭉이가 등장하는데 여기서 존버하여 돈을 모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나가와 대마왕 등의 고대종을 견제할 수 ..

냥코대전쟁 한판 9월 19일 ~ 28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9월 19일 ~ 28일 일정 목차 1. 뽑기 2. 이벤트 3. 출석 보상 4. 판매 5.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9월 28일 ~ 10월 1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9월 28일 ~ 10월 5일 일정 목차 1. 뽑기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9월 28일 sddream.tistory.com 9월28일~10월10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뽑기 9월 19일 ~ 초회리셋 9월 19일 ~ 22일 궁극강림 기간트 제우스 9월 22일 ~ 28일 레어 뽑기 확률 보정 (레어 64.4% 슈퍼 레어 2..

냥코대전쟁 11.9 업데이트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1.9 업데이트 리뷰!!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적 캐릭터 3. 신규 아군 캐릭터 4. 신규 3단 진화 캐릭터 5. 신규 본능 6. 스테이지 조정 및 추가 7. 기타 8. 신규 배경 9. 신규 베너 10.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2022년9월12일에 냥코대전쟁이 일본판에서 11.9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해서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국판에서는 10월 초에서 10월 중순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리뷰글은 모두 일본판 기준입니다. 한국판으로 넘어가지 않는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신규 적 캐릭터 항목 내용 이름 초익수 피요르츠(가칭) 체력 1,770,000 공격력 20,000 dps 6,742 사거리 ..

냥코대전쟁 신38장 비틀어진 시공간 2성 대탈옥, 빨간 여우의 어리석은 자, 방금 외운 악, 데몬 스튜디오, 태고의 마력, 사탄 올 스타즈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8장 비틀어진 시공간 2성 대탈옥, 빨간 여우의 어리석은 자, 방금 외운 악, 데몬 스튜디오, 태고의 마력, 사탄 올 스타즈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38장 비틀어진 시공간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5스테는 각각 구 레전드 스토리의 우루룬, 꼬옹마, 냥미, 무사시, 오메가맴매의 드랍 스테이지를 변화시킨 스테이지이고, 6스테는 이디를 제외한 모든 구레 드랍캐들이 등장하는 스테이지입니다. 신 레전드 2성에서 악마적을 처음 상대하게 되겠습니다. 3. 적 구성 1. 대탈옥 이름 속성 울프와 우루룬 흰 적 놈놈놈..

냥코대전쟁 신37장 앞길을 가로막는 자들의 성 2성 도도한 폭군과의 대결, 천재지변의 국면, 극악무도한 삼형제와의 결투, 타격 직전까지의 대전, 저 세상과의 경계선, 네 황제의 궁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7장 앞길을 가로막는 자들의 성 2성 도도한 폭군과의 대결, 천재지변의 국면, 극악무도한 삼형제와의 결투, 타격 직전까지의 대전, 저 세상과의 경계선, 네 황제의 궁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37장 앞길을 가로막는 자들의 성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작에 플레이했었는데 개복치 이벤트등 다른 영상에 우선순위가 밀려서 이제서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도도한 폭군과의 대결 이름 속성 파괴생물 쿠오리넨 에이리언, 떠있는 적 맴매 선생 떠있는 적 복어양 고대종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파괴생물 쿠오..

마인크래프트 라이브 2022 일정 공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라이브 2022 일정 공개!! 목차 1. 인사말 2. 10월 15일의 장대한 생중계에 참여하세요! 3. 몹 투표의 귀환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 라이브 2022의 일정이 공개되어서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20에 대한 정보와 마인크래프트 던전의 업데이트,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레전드의 소식까지 전부 전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2. 10월 15일의 장대한 생중계에 참여하세요! 무슨 소리야? 멀리서 희미하게 울리는 소리가 들리나요? 딱 잘라 말할 수는 없지만, 아주 단호한 개구리 무리가 나를 향해 펄쩍펄쩍 뛰는 것 같은 소리가 들립니다. 정말 어리석군요, 그럴 리가 없어요! 만약 그들이 천문학적인 규..

냥코대전쟁 한판 9월 12일 ~ 19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9월 12일 ~ 19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9월 19일 ~ 28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9월 19일 ~ 28일 일정 목차 1. 뽑기 2. 이벤트 3. 출석 보상 4. 판매 5.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뽑기 9월 19일 ~ 초회리셋 9월 19일 ~ 22일 궁극강림 기간 sddream.tistory.com 9월19일~28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울트라 국왕 축제 베너 하이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9월 12일 ~ 16일 울트라 국왕 축제 9월 12일 ~ 14일 진격의 영웅 다크 히어로즈 9월..

냥코대전쟁 가푸라 밀림 고온 밀림 지역 8~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가푸라 밀림 고온 밀림 지역 8~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초수 토벌 스테이지 중 하나인 가푸라 밀림이 10스테이지까지 연장되어 8스테부터 10스테까지 전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버전 만에 연장된 초수 토벌 스테이지입니다. 가푸라 밀림이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 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05.27 - [모바일게임/냥코대전쟁] - 냥코대전쟁 한판 5월 30일 ~ 6월 13일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하드모드 플레이해보고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 또한 흑마늘맛 쿠키,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처럼 노멀과 하드가 다른 시기에 열렸지만, 그냥 하드모드가 열릴때 까지 기다렸다가 올리기로 해서 지금 올리게 되었습니다. 2.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입니다.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4.75억) 500 크리스탈+ 스페셧 쿠키 상자 열쇠 루비 1등급 (4.6억) 100 크리..

냥코대전쟁 르웨이 화산 열풍 산길 지역 8~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르웨이 화산 열풍 산길 지역 8~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초수 토벌 스테이지 중 하나인 르웨이 화산이 10스테이지까지 연장되어 8스테부터 10스테까지 전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버전 만에 연장된 초수 토벌 스테이지입니다. 르웨이 화산이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 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05.27 - [모바일게임/냥코대전쟁] - 냥코대전쟁 한판 5월 30일 ~ 6월 13일 ..

냥코대전쟁 비시니 사막 폭염 사구 지역 8~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비시니 사막 폭염 사구 지역 8~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초수 토벌 스테이지 중 하나인 비시니 사막이 10스테이지까지 연장되어 8스테 부터 10스테까지 전부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버전 만에 연장된 초수 토벌 스테이지입니다. 비시니 사막이 열리는 시간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 주세요!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05.27 - [모바일게임/냥코대전쟁] - 냥코대전쟁 한판 5월 30일 ~ 6월 13일..

냥코대전쟁 초극악 게릴라 경험치다냥!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초극악 게릴라 경험치다냥!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드롭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초극 게릴라 경험치다냥!의 상위의 경험치 스테이지인 초극악 게릴라 경험치다냥!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의 게릴라 경험치 스테이지에서는 검은 적들이 나왔는데 이곳 초극악에서는 악마 적들이 나옵니다. 3. 적 구성 1. 경험은 소악마의 유혹 이름 속성 케르베로즈 악마 데빌 멍뭉이 악마 인페르 낼름이 악마 길티 펭 악마 고릴아쿠마 악마 간판 아가씨 흰 적 성: 악마성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설정된 케르베로즈와 함께 길티펭과 고릴아쿠마가 3마리 튀어나옵니다. 여기는 딱히 크..

냥코대전쟁 9월 강습! 노인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9월 강습! 노인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9월 강습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복치 콜라보 같은 다른 컨텐츠 때문에 이제서야 올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빨리 올린 편이지요?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속공캐로 스피드런을 시도했으나 할아버지 곰에게 각무, 그리폰, 블랑카가 나가 떨어져버려서 그냥 베카랑 흑슬리로 갈아버렸습니다. 이번 월별 강습도 쉬웠습니다. 4. 보상 목록 스테이지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의 도전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의 도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라면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부터 올려야 했겠지만, 아직 매작과맛 쿠키의 도전이 하드모드가 열리지 않아서 일단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의 도전부터 업로드합니다. 2.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의 도전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의 도전입니다. 인삼맛 쿠키로 달려야 하는군요.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4.6억) 300 크리스탈+스페셜 10+1보물보증서 루비 1등급 (4.3억) 50 크리스탈+100 무지개큐브 루비 2등급 (4.15억) 마법사탕 고급 축복 티켓+보물보증서 루비 3등급 (4억) 보물 각인하기 티켓+1,50..

냥코대전쟁 3억마리 형제들의 죽음 1성, 2성, 3성, 4성 , , , 형제들과의 이별,인생 하드 모드,정어리의 뼈,갑작스런 죽음,천국에 제일 가까운 생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3억마리 형제들의 죽음 1성, 2성, 3성, 4성 , , , 형제들과의 이별,인생 하드 모드,정어리의 뼈,갑작스런 죽음,천국에 제일 가까운 생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살아남아라 개복치와 콜라보를 개최하여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3억마리 형제들의 죽음의 1성, 2성, 3성, 4성을 모두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4성 마지막 스테이지가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3. 적 구성 1. 형제들과의 이별 2. 인생 하드 모드 3. 정어리의 뼈 4. 갑작스런 죽음 5. 천국에 제일 가까운 생물 천국에 ..

냥코대전쟁 미스 개복치 강습! 갑작스런 죽음 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미스 개복치 강습! 갑작스런 죽음 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갑작스런 죽음 Lv.1~Lv.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살아남아라 개복치와 콜라보를 개최하여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미스 개복치 강습!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에서 봐도 알겠지만 강습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모든 맵의 적 구성이 같습니다. 콜라보 스테이지라고 절대 만만하게 보시면 안됩니다. 저 미스 개복치가 보시면 알겠지만 27배율 씩이나 먹어서 체력이 648만에 공격력 약 15만이라는 거대 강습 보스들 뺨치는 스펙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공격 하나하나가 거의 원펀맨급이라서 ..

냥코대전쟁 살아남아라! 개복치! 1성, 2성, 3성, 4성 , , , 오징어를 너무 먹었어, 아침해가 너무 강해서, 죽음을 맞이하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살아남아라! 개복치! 1성, 2성, 3성, 4성 , , , 오징어를 너무 먹었어, 아침해가 너무 강해서, 죽음을 맞이하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살아남아라 개복치와 콜라보를 개최하여 콜라보 스테이지 중 하나인 살아남아라! 개복치!의 1성, 2성, 3성, 4성을 모두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판에서는 거의 5~6개월만에 진행이 되는 콜라보입니다. 3. 적 구성 1. 오징어를 너무 먹었어 2. 아침해가 너무 강해서 3. 죽음을 맞이하다 4. 스코어 보상 1. 오징어를 너무 먹었어 8000: 15000 경험치..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매작과맛 쿠키, 약과 찹사리 펫,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매작과맛 쿠키, 약과 찹사리 펫,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3. 신규 쿠키, 펫, 보물 만렙 4. 매작과맛 쿠키의 마법사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매작과맛 쿠키와 그의 짝꿍펫인 약과 찹사리 펫 그리고, 삼색 말랑몰랑떡 보물이 출시되어 그것을 뽑고, 만렙찍고, 그것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석을 테마로 한 신규 쿠키이며, 매작과맛 쿠키의 다음 출시되는 쿠키는 카카오 쿠키런에 이미 존재하였던 의적맛 쿠키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우선 고급 쿠키 상자에서 매작과맛 쿠키를 획득하였습니다. 이어서 고급 펫 알에서 약과 ..

냥코대전쟁 신25장 헬스인생 3성 3대 500미만 냥코 금지,오늘은 하체하는 날,20+20=60,냥코하면 근손실 오나요?,단탄지 단짠지,모르는 아저씨의 강제PT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5장 헬스인생 3성 3대 500미만 냥코 금지,오늘은 하체하는 날,20+20=60,냥코하면 근손실 오나요?,단탄지 단짠지,모르는 아저씨의 강제PT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5장 헬스인생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거는 11.7에선가 업데이트 된 신 레전드 3성인데 미루고 미루다가 11.8이 업데이트 된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3. 적 구성 1. 3대 500미만 냥코 금지 이름 속성 엘리트래빗 빨간 적 투뿔소 빨간 적 샤이 보어 빨간 적 아거리언 에이리언 소라게게 에이리언 쿠만츄 에이리언 불칸 보어 에이리..

마인크래프트 PC용 자바 & 베드락 에디션 바닐라 망토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PC용 자바 & 베드락 에디션 바닐라 망토를 소개합니다 목차 1. 인사말 2. 머리말 3. 마인크래프트 PC용 자바 & 베드락 에디션 바닐라 망토 FAQ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바 에디션과 윈도우10 에디션이 통합되기 전부터 이 두 개의 에디션을 가지고 있었던 유저들에게 바닐라 망토라는 새로운 망토를 배포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마인크래프트 게시글이네요. 2. 머리말 마인크래프트 PC용 자바 & 베드락 에디션이 출시되었을 때 한 에디션을 소유한 플레이어는 다른 에디션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그러나 오래 전에 두 에디션을 모두 소유했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러면 무엇을 얻습니까? 두 에디션을 함께 판매를 ..

냥코대전쟁 신46장 해적왕 먹자골목 1성 인터카스텔라, 겨울왕국밥, 어벤져스테이크, 미션임파스타, 해리포차, 수타우동 워즈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6장 해적왕 먹자골목 1성 인터카스텔라, 겨울왕국밥, 어벤져스테이크, 미션임파스타, 해리포차, 수타우동 워즈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46장인 해적왕 먹자골목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적왕 먹자골목은 11.8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신 레전드 스토리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인터카스텔라 이름 속성 보이 보어 흰 적 된장 푸들 흰 적 놈1 흰 적 고대 멍뭉이 고대종 Mr.머 흰 적 토용뭉이 고대종 이곳의 적 성은 멍뭉저주포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설정된 보이 보어와 함께 Mr.머가 최대..

냥코대전쟁 신24장 독재의 맛 3성 권력과 만유인력, 에너지 노예, 백성의 손에 들린 횃불, 집에서의 공포정치, 무단 호흡 금지법, 왕좌에 맞선 군중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4장 독재의 맛 3성 권력과 만유인력, 에너지 노예, 백성의 손에 들린 횃불, 집에서의 공포정치, 무단 호흡 금지법, 왕좌에 맞선 군중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24장 독재의 맛 3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신 레전드 분량을 줄이기 위해서 독재의 맛 3성도 클리어하게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권력과 만유인력 이름 속성 타조동호회 흰 적 낼름이 흰 적 다람 · G 흰 적 나나나난나방 떠있는 적 코알락교 흰 적 구구 떠있는 적 성을 치면 보스몹으로 타조동호회가 튀어나옵니다. 그리고, 코알락교도 한 ..

냥코대전쟁 신36장 고대 나무의 미궁 2성 담쟁이 덩굴에 잠겨진 문, 윤회를 나타내는 연륜, 조각의 쌍탑, 나뭇가지 제단, 수액이 솟아나는 지하도, 신의 가면을 하사받은 자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6장 고대 나무의 미궁 2성 담쟁이 덩굴에 잠겨진 문, 윤회를 나타내는 연륜, 조각의 쌍탑, 나뭇가지 제단, 수액이 솟아나는 지하도, 신의 가면을 하사받은 자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36장 고대 나무의 미궁 2성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신 레전드를 계속 미루다보니까 11.8을 목전에 둔 시점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1. 담쟁이 덩굴에 잠겨진 문 이름 속성 특성 블랙 빠옹 검은 적 블랙쿠마 검은 적 살의의 멍뭉이 검은 적 왕부리 새 빨간 적, 검은 적 분노의 블랙 고릴라저씨 검은 적 초수 이곳의 적..

냥코대전쟁 두근두근 여름 축제 1, 2, 3성 , ,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두근두근 여름 축제 1, 2, 3성 , ,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드롭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두근두근 여름 축제가 열려서 오늘은 그것을 한 번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4성은 없고 1, 2, 3성만 있습니다. 스코어 보상 스테이지이며, 많은 보상을 얻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3. 적 구성 1. 칭찬하라! 그녀의 유카타 2. 부동의 사격 경품 3. 완전 딱딱한 사과사탕 4. 깔따구와의 사투 5. 흩날리는 불티 6. 네가 있던 여름 축제 4. 스코어 보상 1. 칭찬하라! 그녀의 유카타 7500: 50,000 경험치 4000..

냥코대전쟁 한판 8월 29일 ~ 9월 12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8월 29일 ~ 9월 12일 일정!! 목차 1. 뽑기 2. 이벤트 3. 출석 보상 4. 판매 5.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9월 12일 ~ 19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9월 12일 ~ 19일 일정 썸네일은 아직 만들지 못하였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제작하여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sddream.tistory.com 9월12일~19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뽑기 8월 29일 ~ 9월 12일 살아남아라! 개복치! 콜라보 뽑기 8월 29일 ~ 31일 강철군대 아이언 워즈 8월 31일 ~ 9월 2일 초환수 바사라즈 9월 2일 ~ 5일 울트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하드모드 플레이해보고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도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처럼 노멀과 하드가 다른 시기에 열렸지만, 계속 미루다보니 그냥 한 게시글에 노멀과 하드를 같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2.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입니다. 플레이 자체는 하드모드가 열리기 전에 진행하였습니다.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4.85억) 500 크리스탈+..

냥코대전쟁 대난투 여름 스페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대난투 여름 스페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대난투 여름 스페셜이 열려서 오늘은 그것을 한 번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난투 여름 스페셜은 6월에서 8월까지의 월별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셔야 등장하는 스테이지입니다. 3. 적 구성 1. 여름의 제전 하위 고난도 2. 여름의 제전 중위 초고난도 3. 여름의 제전 상위 극난도 4. 여름의 제전 최상위 극난도 5. 여름의 제전 왕위 초극난도 스테이지는 비교적 무난한 편이지만, 그래도 초극난도 스테이지가 섞여있는 만큼 어느정도 스펙은 되어야 클리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4. 보..

냥코대전쟁 고양이의 여름 방학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고양이의 여름 방학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고양이의 여름 방학 스테이지가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복각하면서 준 브라이드 같이 스테이지 자체에서 벌레 채집망을 주는 것이 아닌 지도를 드랍하여 그 지도 스테이지에서 벌레 채집망을 드랍하는 아주 귀찮은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3. 적 구성 1. 여름 방학의 시작 2. 매미들의 합창 3. 저녁을 밝히는 조명 4. 나무 위의 비밀기지 5. 저녁을 알리는 소리 6. 방충제 냄새가 나는 유카타 7. 오늘만은 밤을 새며 8. 벌레 채집망을 쥐고 9. 바다 밑에서 빛나는 보..

냥코대전쟁 속편 · 8월 강습! 유턴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8월 강습! 유턴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8월 강습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그나마 빨리 올리게 되었습니다.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성을 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여기 스테이지는 보스몹이 탱킹이랑 공격력이 강한 것 이외에는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잡몹이 좀비적인 것도 아닌지라 잡몹도 그렇게 위협적이지는 않습니다. 이번 속편 월별 강습은 쉬웠습니다. 그렇기에 부담 없이 도전하실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화이트고스트맛 쿠키, 쨍강거울 펫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화이트고스트맛 쿠키, 쨍강거울 펫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획득 3. 신규 쿠키, 펫 만렙 4.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의 마법사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와 그의 짝꿍펫인 쨍강거울 펫이 출시되어 그것을 뽑고, 만렙찍고, 그것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일에 감춰져있던 2022년8월의 두 번째 신규 쿠키입니다. 2. 신규 쿠키, 펫 획득 화이트고스트맛 쿠키 획득입니다. 사실 골드상자에서 얻었는데 골드상자를 아무 생각 없이 열고 결과창을 닫아버려서 최초획득 순간은 캡쳐를 못했습니다. 쨍강거울 펫 획득입니다. 역시나 골드상자에서 얻었는데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와 같은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목차 1. 인사말 2.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에 대한 글을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목차 1. 인사말 2.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흑마늘맛 쿠키의 도 sddream.tistory.com 2.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드디어 열린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흑마늘맛 ..

냥코대전쟁 신35장 DNA 과수원 2성 게놈 바나나 서리, 가짜 딸기 하우스, 무농약으로 만든 염색체, 제철 나노 포도, 클론 농부, 유전자 정보 직판장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5장 DNA 과수원 2성 게놈 바나나 서리, 가짜 딸기 하우스, 무농약으로 만든 염색체, 제철 나노 포도, 클론 농부, 유전자 정보 직판장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신 레전드 스토리 35장 DNA 과수원 2성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1.7이 업데이트 된지 한참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신 레전드 2성 글입니다.. 3. 적 구성 1. 게놈 바나나 서리 이름 속성 엔젤 슬레이프니르 천사 천사 가브리엘 천사 푸들 귀부인 에이리언 대몽이 에이리언(스타), 천사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으로 엔젤 슬레이프니르가 등장합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8월 19일 ~ 29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8월 19일 ~ 29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8월 29일 ~ 9월 12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8월 29일 ~ 9월 12일 일정!! 목차 1. 뽑기 2. 이벤트 3. 출석 보상 4. 판매 5.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뽑기 8월 29일 ~ 9월 12일 살아남아라! 개복치! 콜라보 sddream.tistory.com 8월29일~9월12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다이너마이트 군단 베너 섬머 걸즈 베너 2. 뽑기 8월 19일 ~ 22일 하이퍼 고양이 축제 8월 22일 ~ 24일 전설의 고양이 루가족 8월 ..

냥코대전쟁 8월 강습! 납량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8월 강습! 납량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8월 강습이 열려서 그거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영상에서는 Lv.10만 있습니다. 진작에 올렸어야했는데 역시나 귀차니즘과 현생때문에 이제서야 올리네요.. 3. 적 구성 출격 조건:스테이지에서 출격 가능한 최대 캐릭터 수 10개 적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보스몹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여기 스테이지는 딱히 어려운 점은 없으나 좀비적이 약간 짜증날 수는 있지만 스펙이 괜찮다면 그저 잡몹일 뿐입니다. 이번 월별 강습은 쉬웠습니다. 그러니 부담 없이 도전해보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의 도전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의 도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차니즘과 현생때문에 이제서야 올립니다. 이미 화이트고스트맛 쿠키인가도 나와버렸는데 말입니다.. 2.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의 도전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의 도전입니다. 흑마늘맛 쿠키로 달려야하는군요. 도전조건 달성보상+출시 이벤트 기간 한정 다이아몬드 등급 (3.4억) 300 크리스탈+스페셜 10+1보물보증서 루비 1등급 (3.3억) 50 크리스탈+100 무지개큐브 루비 2등급 (3.2억) 마법사탕 고급 축복 티켓+보물보증서 루비 3등급 (3.1..

냥코대전쟁 #03「괭이 우는 마을」전체 스테이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03「괭이 우는 마을」전체 스테이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준 브라이드 이벤트로 괭이 우는 마을이 열려서 그것을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차니즘 때문에 끝나기 하루 전에 업로드하네요.. 가장 큰 이유는 현생때문이지만요.. 3. 적 구성 1. 신혼여행은 한적한 마을 2. 통화권 이탈 구역 3. 경고하는 주민들 4. 들려오는 괭이 소리 5. 달콤한 향기에 취해 6. 홀린 듯이 산속으로 7. 정신을 차려보니 동굴 8. 동굴에서 마주친 것은 9. 어둠 속 수많은 고양이 눈 10. 캣닢 한가득 무사 귀가 따로 특별한 설명은 ..

냥코대전쟁 한판 8월8일~19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8월8일~19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8월 19일 ~ 29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8월 19일 ~ 29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다이너마이트 군단 베너 섬머 걸즈 베너 2. sddream.tistory.com 8월19일~29일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1. 베너 고양이의 여름방학 이벤트 뽑기 베너 섬머 걸즈 베너 2. 뽑기 8월 8일 ~ 9월 19일 고양이의 여름방학 이벤트 뽑기 8월 8일 ~ 29일 섬머 걸즈 8월 8일 ~ 10..

마인크래프트 1.19.2 RC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2 RC2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1 RC2의 수정된 버그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8월5일 저녁에 1.19.2 RC2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례적으로 한국 시간 기준 저녁 시간에 출시한 업데이트입니다. 2. 1.19.2 RC2의 수정된 버그 이제 충돌을 수정하기 위해 마인크래프트 1.19.2용 RC2를 출시합니다. 3. 마무리 이번에도 역시나 어디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는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구구절절 설명하기 귀찮은 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건지 이번에도 그렇네요. 뭐 딱히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그럼 전 에쓰디드림이었고 다음 업데이트 소식 때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2 RC1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2 RC1 출시!!! 목차 1. 인사말 2. 패치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8월4일 밤에 1.19.2 RC1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아무리 RC버전이라지만 수정된 것이 거의 없어보이는 업데이트입니다. 2. 패치 보안 채팅을 통한 서버 연결과 관련된 중요한 문제를 수정합니다. 3. 마무리 놀랍겠지만 저 위의 패치내역이 달랑 하나만 있습니다. 그냥 중요한 문제가 수정됐다고 하는 거 보면 악용의 소지가 있는 심각한 문제였던 모양입니다. 악용의 소지라 함은 서버에서 테러 용도 등으로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으로 추측이 되지만 확실한 건 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럼 전 에쓰디드림이었고 다음 업데이트 소식 때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냥코대전쟁 11.8 업데이트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1.8 업데이트 리뷰!!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적 캐릭터 3. 신규 아군 캐릭터 4. 신규 3단 진화 캐릭터 5. 스테이지 조정 및 추가 6. 기타 7. 베너 8.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어제 2022년8월1일에 냥코대전쟁이 일본판에서 11.8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해서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국판에서는 8월 말에서 9월 초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리뷰글은 모두 일본판 기준입니다. 한국판으로 넘어가지 않는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신규 적 캐릭터 항목 내용 이름 대폭수 아리앤트(가칭) 체력 75,000 공격력 45,000+45,000+45,000 사거리 100 (-130 ~ 130)(-260 ..

냥코대전쟁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폭주 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폭주 Lv.10 냥코대전쟁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폭주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냥코대전쟁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폭주 Lv.1~Lv.MAX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 추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폭주 Lv.1~Lv.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 sddream.tistory.com 보상에 다크 캣츠아이가 반영된 새로운 게시글이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확인!!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폭주 Lv.1~10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이언트 블랙 빠옹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목차 1. 인사말 2.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초로 노멀모드와 하드모드가 같이 열리지 않는 쿠키의 도전입니다.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에 대한 글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목차 1. 인사말 2.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흑마늘맛 쿠키의 도 sddream.tistory.com 2. 흑마늘맛 쿠키의 도전 노..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 소원인형 펫,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흑마늘맛 쿠키, 소원인형 펫,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3. 신규 쿠키, 펫, 보물 만렙 4. 흑마늘맛 쿠키의 마법사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흑마늘맛 쿠키와 그의 짝꿍펫인 소원인형 펫 그리고,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보물이 출시되어 그것을 뽑고, 만렙찍고, 그것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흑마늘맛 시즌 그랜드 챔피언스 리그 1라운드의 이달 쿠키이기도 한 흑마늘맛 쿠키입니다.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우선 골드상자에서 흑마늘맛 쿠키를 획득하였습니다. 소원인형 펫 또한 골드상자에서 획득하였습니다. 그리고 유령퇴치 부적 스티커 ..

냥코대전쟁 #02「13일은 무슨 요일」전체 스테이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02「13일은 무슨 요일」전체 스테이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준 브라이드 이벤트로 13..

냥코대전쟁 한판 7월30일~8월8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7월30일~8월8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준 브라이드 뽑기 베너 2. 뽑기 7월 30일 ~ 8월 5..

마인크래프트 1.19.1 RC3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RC3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1 RC3의 기술 변경 사항 3. 1.19.1 RC3에서 수정된 버그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7월27일 새벽에 1.19..

냥코대전쟁 여왕의 발굴조사 2 전체 스테이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여왕의 발굴조사 2 전체 스테이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여왕..

냥코대전쟁 #01「영혼 결혼식」전체 스테이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01「영혼 결혼식」전체 스테이지!!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서 준 브라이..

냥코대전쟁 신23장 드러난 신전의 비보 3성 파렴치안, 남로내불, 유비유환, 고진감내, 낙점불입, 함양차사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3장 드러난 신전의 비보 3성 파렴치안, 남로내불, 유비유환, 고진감내, 낙점불입, 함양차사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냥코대전쟁 신22장 만취제철소 3성 프롤레타리아의 상자, 천리안 감시자, 부동의 컨베이어 벨트, VIP창고, 반란 스크랩, 하늘로 치솟는 굴뚝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2장 만취제철소 3성 프롤레타리아의 상자, 천리안 감시자, 부동의 컨베이어 벨트, VIP창고, 반란 스크랩, 하늘로 치솟는 굴뚝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냥코대전쟁 대천사 엑스엘 강습 축복 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대천사 엑스엘 강습 축복 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축복 Lv.11~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

마인크래프트 1.19.1 RC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RC2 출시!!!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7월22일 새벽에 1.19.1 RC2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RC버전 특성상 그렇게까지 크게 변경된 것은 없는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6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6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1 프리릴리즈 6의 변경 사항 3. 1.19.1 프리릴리즈 6의 기술 변경 사항 4. 1.19.1 프리릴리즈 6에서 수정된 버그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

냥코대전쟁 신34장 나시고 · 렝 2성 앙코르 S.W.A.T, 열대 초코 바나나 공원, 풋팟퐁커리 VS 팟타이, 포이즌 치킨라이스, 불타는 카오만까이, 미식가 머메이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4장 나시고 · 렝 2성 앙코르 S.W.A.T, 열대 초코 바나나 공원, 풋팟퐁커리 VS 팟타이, 포이즌 치킨라이스, 불타는 카오만까이, 미식가 머메이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냥코대전쟁 신33장 다이버 도시 2성 다양성과 알카리성, 아이언 샌드 해변 공원, 기름 무지개, 연애 콤비나트, 야경 잔업 문제, 브라운관의 인플루언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3장 다이버 도시 2성 다양성과 알카리성, 아이언 샌드 해변 공원, 기름 무지개, 연애 콤비나트, 야경 잔업 문제, 브라운관의 인플루언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냥코대전쟁 대천사 엑스엘 강습 축복 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대천사 엑스엘 강습 축복 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축복 Lv.1~10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

냥코대전쟁 속편 · 7월 강습! 완전 여름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7월 강습! 완전 여름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에..

냥코대전쟁 신18장 산토박이 4성 몰락한 마을, 짧은 손톱의 밤, 텅 빈 바위, 과언의 폭포, 벗겨진 욕심과 때, 본능에 순종한 자연인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8장 산토박이 4성 몰락한 마을, 짧은 손톱의 밤, 텅 빈 바위, 과언의 폭포, 벗겨진 욕심과 때, 본능에 순종한 자연인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5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5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1 프리릴리즈 5의 변경 사항 3. 1.19.1 프리릴리즈 5의 기술 변경 사항 4. 1.19.1 프리릴리즈 5에서 수정된 버그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

냥코대전쟁 한판 11.7 업데이트 시기 공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1.7 업데이트 시기 공개!! 아래 일정은 한판 7월 15일~8월1일 일정에도 반영시켰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7월 15일~8월1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7월 15일~8월1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냥코대전쟁 신17장 목욕탕 배틀 4성 주식 회사 수증기, 끈기 샤워, 일어서서 사우나, 냉철수 욕조, 허깨비의 집, 목욕탕 카운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7장 목욕탕 배틀 4성 주식 회사 수증기, 끈기 샤워, 일어서서 사우나, 냉철수 욕조, 허깨비의 집, 목욕탕 카운터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용안 드래곤 쿠키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용안 드래곤 쿠키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용안 드래곤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용안 드래곤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용..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용안 드래곤 쿠키, 용란조개 펫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용안 드래곤 쿠키, 용란조개 펫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용안 드래곤 쿠키, 용란조개 펫 획득 3. 용안 드래곤 쿠키, 용란조개 펫 만렙 4. 용안 드래곤 쿠키, 용란조개 펫 능력 5. 망자들..

냥코대전쟁 신16장 천국의 뒷골목 술집 4성 욕실에 잠복, 새끼 염소의 침실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6장 천국의 뒷골목 술집 4성 욕실에 잠복, 새끼 염소의 침실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7월 15일~8월1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7월 15일~8월1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 보상 5. 판매 6.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7월30일~8월8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7..

냥코대전쟁 사냥꾼의 지도 III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사냥꾼의 지도 III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도 스테이지 중 하나인 사냥꾼의 지도 III..

냥코대전쟁 망자와 복어 망자의 행진 극난도, 리버 피그 플래닛 초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망자와 복어 망자의 행진 극난도, 리버 피그 플래닛 초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

냥코대전쟁 여왕과 망자 허니 트랩 극난도, 망자의 행진 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여왕과 망자 허니 트랩 극난도, 망자의 행진 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어린 용의 발톱 보물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어린 용의 발톱 보물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어린 용의 발톱 보물의 도전 3.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린 용의 발톱 보물의 도전 리뷰해보는 시간..

냥코대전쟁 여왕과 아가씨 허니 트랩 극난도, 폭탄 소녀 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여왕과 아가씨 허니 트랩 극난도, 폭탄 소녀 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4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4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1 프리릴리즈 4의 기술 변경 사항 3. 1.19.1 프리릴리즈 4에서 수정된 버그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냥코대전쟁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경계 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경계 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경계 Lv.1~10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스네이크후르츠맛 쿠키의 도전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스네이크후르츠맛 쿠키의 도전 목차 1. 인사말 2. 스네이크후르츠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스네이크후르츠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3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3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1 프리릴리즈 3의 변경 사항 3. 1.19.1 프리릴리즈 3의 기술 변경 사항 4. 1.19.1 프리릴리즈 3에서 수정된 버그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

냥코대전쟁 신16장 천국의 뒷골목 술집 4성 주정뱅이 거실, 깨끗한 주방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6장 천국의 뒷골목 술집 4성 주정뱅이 거실, 깨끗한 주방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

냥코대전쟁 한판 7월 8일~15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7월 8일~15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판매 5.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7월 15일~30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7월 15일~30일 일정 목..

냥코대전쟁 신16장 천국의 뒷골목 술집 4성 불길한 현관, 복도에서 기절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6장 천국의 뒷골목 술집 4성 불길한 현관, 복도에서 기절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 레전드 스토리 16장 천국의 뒷골목 술집 4성 플레이..

냥코대전쟁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경계 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경계 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Lv.11~MAX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 랭킹의 방 8주년 기념 대회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랭킹의 방 8주년 기념 대회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랭킹 이벤트 보수 5. 사용 조합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마인크래프트 대표적인 최적화 모드 옵티파인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대표적인 최적화 모드 옵티파인!! 목차 1. 인사말 2. 옵티파인 설치방법 3. 옵티파인 살펴보기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의 최적화 모드인 옵..

냥코대전쟁 7월 강습! 여름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7월 강습! 여름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7월 강습이 열려서 그..

냥코대전쟁 백작과 천사 N-1 그랑프리 극난도, 고양이 보완 계획 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백작과 천사 N-1 그랑프리 극난도, 고양이 보완 계획 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2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1 프리릴리즈 2의 변경 사항 3. 채팅 신뢰 상태 4. 1.19.1 프리릴리즈 2의 기술 변경 사항 5. 서버 속성 6. 1.19.1 프리릴리즈 2에서 수정된..

냥코대전쟁 비시니 사막 폭염 사구 지역 5~7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비시니 사막 폭염 사구 지역 5~7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비시니 사막의 5~7번째 스테이지인 폭염 사구 지역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냥코대전쟁 백작과 아가씨 N-1 그랑프리 극난도, 폭탄 소녀 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백작과 아가씨 N-1 그랑프리 극난도, 폭탄 소녀 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

냥코대전쟁 한판 7월 1일 ~ 8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7월 1일 ~ 8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7월 8일~15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7월 8일~15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판매 5. 마무리 아..

냥코대전쟁 르웨이 화산 열풍 산길 지역 5~7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르웨이 화산 열풍 산길 지역 5~7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르웨이 화산의 5~7번째 스테이지인 열풍 산길 지역 플레이해보고 그것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스네이크후르츠맛 쿠키, 비늘부채 펫, 어린 용의 발톱 보물 출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스네이크후르츠맛 쿠키, 비늘부채 펫, 어린 용의 발톱 보물 출시!!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보물 획득 3. 신규 쿠키, 펫, 보물 만렙 4. 스네이크후르츠맛 쿠키 및 마법사탕 5. 비..

냥코대전쟁 천사의 반야 고양이 보완 계획 극난도, 아수라의 길 극난도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천사의 반야 고양이 보완 계획 극난도, 아수라의 길 극난도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냥코대전쟁 가푸라 밀림 고온 밀림 지역 5~7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가푸라 밀림 고온 밀림 지역 5~7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푸라 밀림의 5번째 스테이지..

냥코대전쟁 신45장 고향의 고양이 1성 열두시 내고향, 벌레와의 사투, 할머니의 손자확대, 순종 시고르자브종, 슈퍼까지 걸어서 30분, 잘 있거라 내고향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5장 고향의 고양이 1성 열두시 내고향, 벌레와의 사투, 할머니의 손자확대, 순종 시고르자브종, 슈퍼까지 걸어서 30분, 잘 있거라 내고향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

냥코대전쟁 빅펜 Z 강습 배회 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빅펜 Z 강습 배회 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번 시간에 이어서 빅펜 Lv.10을..

마인크래프트 1.19.1 RC1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RC1 출시!!! 목차 1. 인사말 2. 1.19.1 RC1의 변경 사항 3. 1.19.1 RC1의 기술 변경 사항 4. 1.19.1 RC1의 버그 수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

냥코대전쟁 한국판 8주년 슬롯 관련 정보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국판 8주년 슬롯 관련 정보 목차 1. 인사말 2. 슬롯 일정 3. 통조림 개수별 확률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한국판 8주년을 앞두고 777 슬롯의..

냥코대전쟁 화산의 위협 두 개의 큰 그림자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화산의 위협 두 개의 큰 그림자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화산의 위협을 플레이해보..

냥코대전쟁 11.7 업데이트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1.7 업데이트 리뷰!!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적 캐릭터 3. 신규 아군 캐릭터 4. 신규 3단 진화 캐릭터 5. 신규 본능 6. 스테이지 조정 및 추가 7. 기타 8. 베너 9.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

냥코대전쟁 한판 6월24일~7월1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6월24일~7월1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판매 5. 마무리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베너 8주년 기념 울트라 인기 축제 베너 8주년 기념 울트라 셀렉션 베..

냥코대전쟁 밀림의 이변 최강의 맹수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밀림의 이변 최강의 맹수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밀림의 이변을 플레이해보고 그..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1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프리릴리즈 1 출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1.19.1 프리릴리즈 1의 변경 사항 4. 1.19.1 프리릴리즈 1에서 수정된 버그 5.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콜리플라워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및 하드모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콜리플라워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및 하드모드!! 목차 1. 인사말 2. 콜리플라워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3. 콜리플라워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

냥코대전쟁 사막의 괴이 맹독의 괴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사막의 괴이 맹독의 괴조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막의 괴이를 플레이해보고 그..

냥코대전쟁 빅펜 Z 강습 배회 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빅펜 Z 강습 배회 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빅펜 Z 강습이 열려서 이거 플레이하고..

냥코대전쟁 신21장 우뭇가사리 금광 3성 대붕괴 패닉, 삽 하나에 거는 목숨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1장 우뭇가사리 금광 3성 대붕괴 패닉, 삽 하나에 거는 목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번 시간에 이어서 신 레전드 스토리 21장 우뭇가사리..

냥코대전쟁 신21장 우뭇가사리 금광 3성 강제 가스 흡입, 별들이 비치는 지하수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1장 우뭇가사리 금광 3성 강제 가스 흡입, 별들이 비치는 지하수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번 시간에 이어서 신 레전드 스토리 21장 우뭇가..

냥코대전쟁 속편 · 6월 강습! 속편·금단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6월 강습! 속편·금단 Lv.11~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목록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속편..

냥코대전쟁 한판 11.6 업데이트 시기 공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11.6 업데이트 시기 공개!! 아래 일정은 한판 6월 13일~24일 일정에도 반영시켰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6월13일~24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6월13일~24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2023년 출시되는 새로운 액션 전략 게임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2023년 출시되는 새로운 액션 전략 게임 목차 1. 트레일러 2. 인사말 3. 머리말 4. 이야기 5. 게임 플레이 6. 개발과정 7. 레전드 8. 마무리 1. 트레일러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

냥코대전쟁 신21장 우뭇가사리 금광 3성 복실복실 갱도, 즐거운 강제노동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1장 우뭇가사리 금광 3성 복실복실 갱도, 즐거운 강제노동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

마인크래프트 1.19.1 스냅샷, 22w24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1 스냅샷, 22w24a 출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22w24a의 새로운 기능 4. 알레이 5. 플레이어 채팅 보고 6. 22w24a의 버그 수정 7.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정리 3편: 고대 도시와 알레이, 그리고 명령어와 발전과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정리 3편: 고대 도시와 알레이, 그리고 명령어와 발전과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고대 도시 4. 고대 도시의 비밀 공간 5. 알레이 6. 명령어 7. 발전과제 8. 마무리 1. 리뷰..

마인크래프트 PC용 자바 & 베드락 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PC용 자바 & 베드락 에디션 출시!! 목차 1. 인사말 2. 머리말 3. 플레이 과정 4. 마인크래프트 PC용 자바 & 베드락 에디션 FAQ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콜리플라워맛 쿠키와 콜리콜리 펫 출시!! [내부링크]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쿠키, 펫 획득 및 만렙달성 3. 콜리플라워맛 쿠키 및 콜리콜리 펫의 능력 4. 콜리플라워맛 쿠키의 마법사탕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2022년6월14일 업데이트로..

냥코대전쟁 신20장 학교 괴담 3성 13번째 계단은, 절대 가서는 안돼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0장 학교 괴담 3성 13번째 계단은, 절대 가서는 안돼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드디어 쿠키로이드와 플레이블록 펫 획득!!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드디어 쿠키로이드와 플레이블록 펫 획득!! 목차 1. 인사말 2. 구글 포인트 900 달성!! 3. 쿠키로이드, 플레이블록 펫 획득!! 4. 쿠키로이드, 플레이블록 펫 만렙!! 5. 쿠키로이드, 플레이블..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정리 2편: 개구리, 올챙이, 염소뿔, 워든 그리고 암흑 효과!!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정리 2편: 개구리, 올챙이, 워든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개구리&올챙이 4. 워든&암흑 효과 5. 염소뿔 6.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냥코대전쟁 비시니 사막 건조 황야 지역 1~4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비시니 사막 건조 황야 지역 1~4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11.5에서 처음 나온 수석 드랍..

마인크래프트 청크 베이스!!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청크 베이스!! 목차 1. 인사말 2. 청크 베이스 둘러보기 3. Seed Map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청크베이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정리 1편: 맹그로브 늪지, 깊은 어둠, 상자가 든 보트!!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정리 1편: 맹그로브 늪지, 깊은 어둠, 상자가 든 보트!!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맹그로브 늪지 4. 깊은 어둠 5.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

냥코대전쟁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 비행 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 비행 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Lv.1~Lv.10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냥코대전쟁 한판 6월13일~24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6월13일~24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한판 6월24일~7월1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6월24일~7월1일 일정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판매 5. 마무리..

냥코대전쟁 신20장 학교 괴담 3성 눈에선 피눈물, 입에는 빨간 마스크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0장 학교 괴담 3성 눈에선 피눈물, 입에는 빨간 마스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이번 시간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학교 괴담 3성 나머지 스테이지 눈에선 피눈물, 입에는 빨간 마스크 플레..

마인크래프트 리소스팩, 바닐라 트윅스 (Vanilla Tweaks) 리뷰!! (feat. 1.19에서 감마값 높이는 법)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리소스팩, 바닐라 트윅스 (Vanilla Tweaks) 리뷰!! (feat. 1.19에서 감마값 높이는 법) 목차 1. 인사말 2. 바닐라 트윅스 설치 방법 3. 1.19에서 감마값 높이는 법 4.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

냥코대전쟁 신20장 학교 괴담 3성 12시가 되면은, 책장이 스르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20장 학교 괴담 3성 12시가 되면은, 책장이 스르륵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

냥코대전쟁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 비행 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슈퍼 나나나난나방 강습 비행 Lv.MAX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Lv.11~Lv.MAX 보상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슈퍼..

냥코대전쟁 신19장 마린 관저 3성 블러디 부둣가, 멀티 테트라포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9장 마린 관저 3성 블러디 부둣가, 멀티 테트라포드 목차 1. 플레이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

냥코대전쟁 르웨이 화산 작열 갱도 지역 1~4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르웨이 화산 작열 갱도 지역 1~4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11.5에서 처음 나온 수석 스테..

마인크래프트 1.19 RC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RC2 출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패치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6월 3일 밤에 1.19 RC2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오..

냥코대전쟁 신19장 마린 관저 3성 트리톤의 동굴, 어화 둥둥 헤드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9장 마린 관저 3성 트리톤의 동굴, 어화 둥둥 헤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

마인크래프트 1.19 RC1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RC1 출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1.19 RC1의 버그 수정 4. 마무리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6월 2일 밤에 1.19 RC1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냥코대전쟁 6월 강습! 금단 Lv.1~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6월 강습! 금단 Lv.1~Lv.10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보상 목록 5. 마무리 .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냥코대전쟁이 6월을 맞이하여 6월 강습이..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 5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 5 출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1.19 프리릴리즈 5에서 수정된 버그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2년 6월 1일 밤..

냥코대전쟁 랭킹의 방 맨·인·블랙 대회 달인 등급 달성!!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랭킹의 방 맨·인·블랙 대회 달인 등급 달성!!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랭킹 이벤트 보수 5. 사용 조합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

냥코대전쟁 신19장 마린 관저 3성 바닷가 맹공격, 불살의 낚시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19장 마린 관저 3성 바닷가 맹공격, 불살의 낚시터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 4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 4 출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1.19 프리릴리즈 4에서 수정된 버그 4. 마무리 1. 리뷰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5월 31일..

냥코대전쟁 가푸라 밀림 다습 수해 지역 1~4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가푸라 밀림 다습 수해 지역 1~4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오늘은 가푸라 밀림 다습 수해 지역 1부터 4까지 깨보고 그것을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에서 부터는 감마값 설정을 올리실 수 없습니다!!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에서부터는 감마값 설정을 올리실 수 없습니다!! 목차 1. 영상 2. 인사말 3. 감마값 조정하는 방법 4. 22w12a 이후부터는.. 5. 마무리 1.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오늘은..

냥코대전쟁 대난투 봄 스페셜 전체 스테이지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대난투 봄 스페셜 전체 스테이지 리뷰!!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보상 목록 4. 스테이지 특징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냥코대전쟁 빅 하앜마양 강습 침략 Lv.10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빅 하앜마양 강습 침략 Lv.10 1. 플레이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빅 하앜마양 강습 Lv.10을 플레이하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침략 Lv.MAX 글을 보고 싶으시면..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첫 번째 레전더리 보물 불꽃의 정수 출시!!! (feat.페페론치노맛 쿠키, 용암전갈)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첫 번째 레전더리 보물 불꽃의 정수 출시!!! (feat.페페론치노맛 쿠키, 용암전갈) 목차 1. 인사말 2. 페페론치노맛 쿠키 3. 용암전갈 펫 4. 불꽃의 정수 보물 5.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

냥코대전쟁 한판 5월 30일 ~ 6월 13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5월 30일 ~ 6월 13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차 1. 베너 2. 뽑기 3. 이벤트 4. 출석보상 5. 판매 6. 마무리 1. 베너 울트라 고양이 축제 베너 2. 뽑기 5월 30일 ~..

냥코대전쟁 11.6 업데이트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11.6 업데이트 리뷰! 목차 1. 인사말 2. 신규 적 캐릭터 3. 신규 아군 캐릭터 4. 새로운 알 캐릭터 5. 스테이지 6. 기타 변경사항 7. 마무리 1.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 3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 3 출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1.19 프리릴리즈 3의 변경 사항 4. 1.19 프리릴리즈 3의 기술 변경 사항 5. 1.19 프리릴리즈 3에서 수정된 버그 6. 마무리 1. 리뷰 영상..

냥코대전쟁 열화의 난 전체 스테이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열화의 난 목차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스코어 보상 5.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냥코대전쟁에서 열화의 난 스테이지가 열려서 그것을 한 번..

냥코대전쟁 신32장 공포 극장 2성 전체 스테이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2장 공포 극장 2성 전체 스테이지!! 목차 1. 플레이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마무리 1. 플레이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11.5 업데이트로 신 레전..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 2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 2 출시!!! 목차 1. 리뷰 영상 2. 인사말 3. 1.19 프리릴리즈 2의 변경 사항 4. 1.19 프리릴리즈 2의 기술 변경 사항 5. 1.19 프리릴리즈 2에서 수정된 버그 6. 마무리 1. 리뷰 영상..

냥코대전쟁 빅 하앜마양 강습 침략 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빅 하앜마양 강습 침략 Lv.MAX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3. 적 구성 4. 사용 조합 5. 보상 목록 6. 마무리 1. 플레이 영상 2. 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빅 하앜마양 강습이 열려..

냥코대전쟁 신31장 해피 럭키 사원 2성 전체 스테이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31장 해피 럭키 사원 2성 전체 스테이지!! 목차 1.플레이영상 2.인사말 3.적구성 4.사용조합 5.마무리 1.플레이영상 2.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냥코대전쟁에서 11.5 업데이트로..

냥코대전쟁 월별 스테이지 올스타즈 스타 총집합 대잔치!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월별 스테이지 올스타즈 스타 총집합 대잔치! 1.플레이영상 2.인사말 3.보상목록 4.적구성 5.마무리 1.플레이영상 2.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에 냥코대전쟁에서 월별 스테이지 올..

냥코대전쟁 신44장 무드 비치 1성 전체 스테이지!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4장 무드 비치 1성 전체 스테이지! 1.플레이영상 2.인사말 3.적구성 4.사용조합 5.마무리 1.플레이영상 2.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냥코대전쟁이 11.5 업데이트로 신레전드스토리의..

냥코대전쟁 속편 · 5월 강습! 돌아온 신록 Lv.11~Lv.MAX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속편 · 5월 강습! 돌아온 신록 Lv.11~Lv.MAX 1.플레이영상 2.인사말 3.보상목록 4.적구성 5.마무리 1.플레이영상 2.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5월16일 자로 속편 5월 강습 스테이지가 출..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1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프리릴리즈1 출시!!! 1.리뷰영상 2.인사말 3.1.19 프리릴리즈1의 변경 사항 4.1.19 프리릴리즈1의 기술 변경 사항 5.추가된 게임 이벤트 6.1.19 프리릴리즈1에서 수정된 버그 7.마무리 1.리뷰..

냥코대전쟁 신44장 무드 비치 영원히 곁에 있어줘 성뿌!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신44장 무드 비치 영원히 곁에 있어줘 성뿌! 1.플레이영상 2.인사말 3.사용조합 4.적구성 5.마무리 1.플레이영상 2.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냥코대전쟁이 이번 11.5 업데이트로 신레전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초코볼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하드모드 리뷰!!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초코볼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하드모드 리뷰!! 1.플레이영상 2.인사말 3.초코볼맛 쿠키의 도전 노멀모드 4.초코볼맛 쿠키의 도전 하드모드 5.마무리 1.플레이영상 2.인사말 안녕하세요 에..

냥코대전쟁 극난도 카니발 1, 2, 3 전 스테이지 리뷰!!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극난도 카니발 1, 2, 3 전 스테이지 리뷰!! 1.플레이영상 2.인사말 3.극난도 카니발1 4.극난도 카니발2 5.극난도 카니발3 6.보상 7.마무리 1.플레이영상 2.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림입니다. 이번..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초코볼맛 쿠키, 슈퍼파워 드링크 펫 뽑고, 만렙 찍어보기!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초코볼맛 쿠키, 슈퍼파워 드링크 펫 뽑고, 만렙 찍어보기! 1.영상 2.인사말 3.초코볼맛 쿠키 4.마법사탕 5.슈퍼파워 드링크 펫 6.조합 보너스 7.마무리 1.영상 2.인사말 안녕하세요 에쓰디드..

마인크래프트 1.19 스냅샷, 22w19a 출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9 스냅샷, 22w19a 출시!!! 1.22w19a 소개 영상 2.22w19a의 변경 사항 3.22w19a의 기술 변경 사항 4.채팅 미리보기 5.명령어 6.PLACE TEMPLATE 7.관심 지점 유형 8.22w19a의 버그 수정 9.작성자코..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한판 5월 16일 ~ 30일 일정 아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05.27 - [모바일게임/냥코대전쟁] - 냥코대전쟁 한판 5월 30일 ~ 6월 13일 일정 냥코대전쟁 한판 5월 30일 ~ 6월 13일 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치즈케이크맛 쿠키, 마그마 불새, 민트초코 쿠키를 이용한 코인 벌이 조합 소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치즈케이크맛 쿠키, 마그마 불새, 민트초코 쿠키를 이용한 코인 벌이 조합 소개 1.플레이 영상 2.사용한 쿠키 소개 3.사용한 펫 소개 4.사용한 보물 소개 5.작성자코멘트 1.플레이영상 2.사..

냥코대전쟁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내부링크]

냥코대전쟁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1.플레이 영상 2.스테이지 구성 3.보상 4.마무리 1.플레이영상 2.스테이지 구성 Lv.1~Lv.10 간의 적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당연히 자이언트 블랙 빠옹이 메인이구요 나..

이계냥코탑 21층부터 30층까지 클리어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이계탑도 별 거 없구만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냥코대전쟁) [내부링크]

이계냥코탑 21층부터 30층까지 클리어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이계탑도 별 거 없구만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냥코대전쟁) 1.플레이영상 2.보상목록 3.작성자코멘트 1.플레이영상 2.보상목록 21층:..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폭주 Lv.MAX 가볍게 클리어~ (냥코대전쟁) [내부링크]

자이언트 블랙 빠옹 강습 폭주 Lv.MAX 가볍게 클리어~ (냥코대전쟁) 1.플레이영상 2.사용조합 3.스테이지 정보 1.플레이영상 2.사용조합 광모히칸, 광고무, 고무, 네코 프랑켄슈타인 베어, 익스프레스, 베카, 백..

이계냥코탑 1층부터 20층까지 클리어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20층까지만 했는데 왜 이리 힘드냐 (냥코대전쟁) [내부링크]

이계냥코탑 1층부터 20층까지 클리어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20층까지만 했는데 왜 이리 힘드냐 (냥코대전쟁) 1.플레이영상 2.사용조합 3.보상목록 1.플레이영상 2.사용조합 1층 강시, 라길, 캉캉,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