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1014의 등록된 링크

 sean10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일시적 다주택자의 양도소득세 절세 방안 [내부링크]

일시적 다주택자의 양도소득세 절세 방안 일시적으로 다주택을 소유하는 경우, 양도소득세와 관련해 어려운 점이 많다. 일시적으로 다중주택을 소유하는 경우 비과세 등 법령을 검토하여 양도시기를 조절하면 절세..

오피스텔 중개수수료는 주택일까,사무실일까?? [내부링크]

정부가 소형 주택 활성화를 위해 도입한 준주택. 오피스텔도 1인 가구 전·월세 수요 흡수를 위해 준주택에 포함시켜 바닥난방 등을 허용했다. 그런데 준주택 오피스텔에 전·월세 들 때 중개수수료는 얼마나 내야..

오피스텔 중개수수료는 주택일까,사무실일까?? [내부링크]

정부가 소형 주택 활성화를 위해 도입한 준주택. 오피스텔도 1인 가구 전·월세 수요 흡수를 위해 준주택에 포함시켜 바닥난방 등을 허용했다. 그런데 준주택 오피스텔에 전·월세 들 때 중개수수료는 얼마나 내야..

부동산 중개수수료 [내부링크]

거래 종류 거 래 금 액 요율상한 한도액 비 고 매매· 교환 주택 ⊙ 5천만원 미만 1천분의 6 25만원 ⊙ 중개수수료 한도 = 거래금액×상한요율 ※ 위의 계산금액이 한도액을 초과한 경우 한도액 이내 ⊙ 주택에 준..

원룸 구하시기 힘드시죠 그럴때 보세요 [내부링크]

원룸 구하시기 힘드시죠 그럴때 보세요 용어설명 임 대 인 : 임대차계약에 따라 부동산을 빌려 주는 사람(집주인) 임 차 인 : 임대차계약에 따라 부동산을 빌려 쓰는 사람(세입자) 전 세 : 보증금을 지급하고 계약..

수익형 부동산 투자요령 [내부링크]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541197  주소를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기획부동산에 속지 않는방법!! [내부링크]

기획부동산에 속지 않는방법!!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계기로 기획부동산이 다시 활개를 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고객들을 상담하다보면 교수나 의사 등 사회적인 저명인사들이 기획부동산의 꼬임에 넘어가 원치..

성공투자의 첫 걸음 [내부링크]

성공투자의 첫 걸음 성공투자의 첫 걸음은... 투자를 한 뒤 조급해하지 않고 기다릴 줄 아는 여유로운 정신적 마음과 멀리 내다 볼 수 있는 시야를 갖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하겠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자신과..

분양권 전매 [내부링크]

1) 분양권 매매 허용 분양권전매와 미등기 전매는 엄연히 다르다. 미등기전매는 부동산등기특별조치법상 등기의무자가 자기앞으로 등기를 하여야 함에도 등기하지 않고 당해부동산을 처분한느 행위로 중간생략등기..

성공적인 상가투자를 위한 6가지 TIP [내부링크]

성공적인 상가투자를 위한 6가지 TIP 금리가 추가 인상되면서 금융 자금을 조달받아 투자를 하던 투자자들이 점차 자산에 대한 안정성을 꼼꼼히 따지는 투자로 눈을 돌리면서 성공적인 부동산 시장에 대한 투자가..

부동산의 역사는 땅에서부터 시작된다. [내부링크]

부자의 역사는 ‘땅’에서 시작한다 부자의 역사는 땅에서 시작했습니다. 고대의 제왕, 중세의 영주, 근대의 거부들이 땅으로 재산을 일구고 늘렸습니다. 21세기 역시 전 세계 몇 안 되는 선진국들을 제외하고는..

상가 4층은 기피 대상?…병원ㆍ학원엔 `로열층` [내부링크]

엘리베이터 층수가 3층에서 5층으로 바로 건너 뛰는 건물들이 적지 않다. 숫자 4가 '사(死)'를 연상시킨다는 이유로 4층 표기를 아예 없앤 곳들이다. 4층 대신 F(four)층으로 표기한 빌딩도 적지 않다. 하지만 상..

부동산 등기부 등본 보는법!! [내부링크]

초짜 디벨로퍼가 전하는~ 부동산 등기부등본 보는 법  등기부 구성 및 권리 등기부용지는 표제부, 갑 구, 을 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표제부에는 부동산의 소재지와 그 내용을 표시합니다. 즉, 토지의 경우에는..

상가투자땐 '속살'을 봐라"‥ [내부링크]

"전면부 길이·외부 마감재 등 내부 꼼꼼히 확인하고 투자를" '상가투자, 속살을 들여다봐라.' 분당에 사는 자영업자 안모(65)씨는 최근 분당 판교의 한 상가 분양사무소에 들렀다가 결국 투자를 포기하고 발걸음..

좋은 중개업체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초보들이 임대나 매매 등의 부동산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거래 경험이 전무한 사람일 경우 부동산을 운영하는 중개업자의 도움은 더욱 절실해 진..

부동산투자, 틈새는 존재한다 [내부링크]

돌이켜보면 부동산 투자가 아무리 어려워도 항상 틈새는 존재 했다. 2004년부터 불기 시작한 뉴타운 재개발 여파로 전례 없던 빌라 다세대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 빌라 다세대는 그동안 시세가 거의 움직이지 않았..

초보 부동산 투자자의 실수 10가지 [내부링크]

초보 부동산 투자자의 실수 10가지 첫째, 무원칙이 원칙이다. 초보자들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이다. 본인의 부동산에 대한 투자원칙보다는 부동산에 돈을 벌었다는 사람들의 형태를 따라 할려는 사람들이다. 간..

좋은 땅 사려면 발품은 기본입니다. [내부링크]

성공적인 땅 투자를 위해선 현장 답사가 필수다. 지난달 27일 고준석 신한은행 갤러리아팰리스지점장이 \"자산관리 멘토스쿨\" 멘티들과 함께 충청북도 음성군의 한 토지 매물을 둘러보며 현장에서 꼭 확인해야 할..

부동산 명언 [내부링크]

부동산 명언 1.증권은 경기회복 6개월전 땅값은 1년 6개월후에 상승.   경제개발이 진행되는 동안은 지가는 영원히 상승한다 2.자연녹지지역을 노려라. 3.토지가격은 쉬었다가 오르고 쉬었다가 오른다. 4.토지라..

정부, 월세 소득공제 생색만… 조건 까다로워 신청 0.4%뿐 [내부링크]

中企 고용지원 세액공제도 효과 거의 없어 유명무실 정부는 지난해부터 소형 주택 월세에 대해서는 연말정산 때 월세액의 40%(연 300만원 한도)까지 소득공제를 해주는 제도를 도입했지만 신청자가 전체 월세 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