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2537의 등록된 링크

 sean253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5건입니다.

청주 복대동 맛집 예향 중국집 고추짬뽕 짜장 맛이 기가막히네 [내부링크]

오늘은 청주 복대동 맛집으로 유명한 예향 중국집 먹방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근처에 사는 친구가 하도 맛있다고 설레발을 치길래 맛만 없어봐라 아주 가만히 두질 않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갔는데... 오~ 맛있..

아산 외암 민속마을 맛집 고촌 수구레 국밥 국물이 끝내줘요 [내부링크]

아산의 명소라고 할 수 있는 외암 민속마을 이곳은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풍경도 감상하고, 민속촌처럼 꾸며진 저잣거리에서 맛있는 음식도 드실 수 있는 두 가지 패키지라고 해야 할까요? 풍경도 감상하고, 맛있..

천안 곰탕 맛집 한설옥 따듯한 국물 든든한 한끼 성정동 본점에서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천안 곰탕 맛집 한설옥에 다녀왔답니다. 며칠 전 TV를 정말 오래간만에 보는데 뽀얀 국물에 깍두기를 넣어서 엄청 맛있게 밥을 먹는 장면을 보고 나서 바로 저거다. 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그..

롯데 빠다코코낫 비스킷 달달한 주전부리 생각날 때 딱좋아 [내부링크]

달달한 주전부리가 생각날 때 저는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이 녀석이에요. 어린 시절 아버지가 유일하게 드시던 과자가 바로 이거였거든요. 아버지도 ^^ 롯데 계열사에 다니셨는데... 뭐 그것과는 ㅋㅋ 상..

bhc 치킨 순살 맛초킹 맛있게 먹어보자 천안 백석동 [내부링크]

다들 뿌링뿌링 그리고 전지현씨 bhc라고 하면 광고가 아마도 머릿속에 떠오르던가 멜로디가 익숙하게 들릴 것이다. 진짜 광고, 그리고 모델 엄청나게 오랫동안 기억속에 남는다. 그래서 아마도 bhc 치킨은 전지현..

성성동 참보리밥 천안 점심특선 청국장 고등어 구이 한끼 든든하게 [내부링크]

천안 점심특선 성성동 참보리밥 청국장 플러스 고등어구이까지 아주 한 끼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으로 출발~ 사실 청국장이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좀처럼 청국장을 하는 음식점이 없더라고요...

전주 비사벌 막걸리 육전 비오는날 음식 조합 기가막히네 [내부링크]

비오는날 음식 전주 비사벌 막걸리와 육전 어때요? 기가 막히겠죠? 집에서 사실 해먹기 조금 애매한 음식인데... 오늘 무슨 솜씨를 보여준다며... 뭐... 별 기대 안 했는데... 오... 맛있더라고요. 육전에 파무침..

서울 천호동 중국집 중화가정 탕수육 담백한 짬뽕 괜찮네 냠냠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 강동구 천오동 중국집 중화가정에서 맛있는 점심을 한 끼 해치운 ㅋㅋ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중화가정 이곳은 강동 홈플러스 내에 있고요. 탕수육과 담백한 짬뽕이 소문난 곳이라고 합니다. 사실 국..

잠실 롯데백화점 맛집 이가서 식당 이베리코 소금구이 맛있네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맛집으로 소문난 이가서 식당을 한번 가보겠습니다. 고기는 먹고 싶은데 옷에 또 냄새가 뵈는 것이 싫다면... 혼자 또는 둘이 짧은 시간에 후다닥 고기를 먹고 싶다면... 여기 딱입니..

성정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천안 배달음식 입맛없을 때 매콤한 별미 어때요 [내부링크]

성정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천안 배달음식 입맛 없을 때 매콤한 별미 어때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대부분 매운음식을 좋아할 거예요. 정말 저 같은 경우도 화가 나고, 짜증이 나고 또 스트레스가 쌓이면..

포켓몬 빵 스티커 파이리 당첨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맛있네 [내부링크]

포켓몬 빵 스티커 파이리 당첨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맛있네 요즘 포켓몬빵이 그렇게 핫하다고 하죠? 그런데 사실 줄까지 서가면 산다고 하는데... 그렇게까지는 뭐 하고 싶지 않았고, 그냥 그런가보다..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소주 한잔 콜 [내부링크]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소주 한잔 콜 요즘 야밤에 술생각이 상당히 많이 나는데요. 아~ 먹는 것도 부실하고, 괴기에 소주 한잔 ^^ 캬~ 너무도 생각나실 겁니다. 고기 하면 삼겹살에 소주 또는..

천안 해물파전 백석동 희미한 옛사랑의 그림자 비오는날 음식 여기 딱이지 막걸리 한잔 들이켜면서 [내부링크]

천안 해물파전 백석동 희미한 옛사랑의 그림자 비오는날 음식 여기 딱이지 막걸리 한잔 들이켜면서 아우~ 생각나네 비오는날 음식이라는 단어에 사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바라 파전에 막걸리 아닐까요? 저만..

천안 두정동 60계 치킨 야식 어때 이영자 통닭으로 유명한 이맛 한번 느껴보자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60계 치킨 야식 어때 이영자 통닭으로 유명한 이맛 한번 느껴보자. 뜨거운 여름 저녁에도 열대야 때문에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데 맛있는 닭과 시원한 맥주 여름철 필수 야식이 아닐까..

천안 직산 배나무숲 카페 5월 꽃피는 시기에 가면 풍경이 어마어마해 [내부링크]

천안 직산 배나무숲 카페 5월 꽃피는 시기에 가면 풍경이 어마어마해요. 하지만 저희는 한 달이 지나고 6월에 갔답니다^^ 전부터 가보자 가보자 했었는데... 정작 이쁘고, 화려할 때는 못가보고 무더운 여름이 다..

부여 장원막국수 여름철 별미음식 편육과 함께 먹으면 대박 [내부링크]

부여 장원막국수는 다들 아시죠? 뭐 여긴 워낙에 유명하니까요. 무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먹는 시원한 여름철 별미음식... 메밀 막국수 거기에 편육 하나 추가하면 완전 입이 엄청난 행복을 느끼게 되죠^^ 딱 요..

제주 동문시장 전복김밥 삼촌네 여기 겁나 맛있다 [내부링크]

여행의 즐거움은 뭐다? 바로 먹거리 먹방이죠! 여기저기 다니면서 행복한 추억을 기록하는 것도 매우 매우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 게 ㅋㅋ 더 행복이라고 말할 수 있겠죠? 물론 뭐 저는 우..

천안 삼계탕 맛집 백석동 부자상황삼계탕 진한 국물 끝내줘요 [내부링크]

천안 삼계탕 맛집 백석동 부자상황삼계탕 진한 국물 끝내줘요. 바로 내일이면 초복이네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무더위가 조금 일찍 찾아왔는데요. 그래서 상당히 지치고, 힘들고 피곤한 나날의 연속이신 분들이..

청주 상당산성 장수장 오리백숙 여름철 보양식 챙겨 먹고 갑시다 [내부링크]

청주 상당산성 장수장 오리백숙 여름철 보양식 챙겨 먹고 갑시다. 이제 서서히 복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번 주 토요일이 초복... 어떤 것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 속에 빠져계시죠! 그래서 제가 그 고민을 살짝..

천안 마젠타 성성동 카페 호수공원 뷰 커피 한잔 브런치 어때요 [내부링크]

천안 마젠타 성성동 카페 호수공원 뷰 커피 한잔 브런치 어때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카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천안 성성동 카페 마젠타 이곳은 4월 봄에 다녀왔는데요. 성성호수공원 한 바퀴 돌고, 시원한..

천안 중앙시장 맛집 운수대통 국밥 순대 수육 국물이 끝내줘요 [내부링크]

천안 중앙시장 맛집 운수대통 국밥 순대 수육 국물이 끝내줘요! 서민들의 한 끼를 든든하게 책임져줄 음식으로 다양한 것들이 있지만 역시나 한국 사람이라면 단연 국밥을 가장 먼저 떠올리실 겁니다. 또 국밥의..

동과루 홍루이젠 여름철 시원한 음료 달달하게 한잔 어때요 [내부링크]

동과루 홍루이젠 여름철 시원한 음료 달달하게 한잔 어때요? 아주 요즘 날씨가 보통이 아니잖아요. 오라는 비는 안오고 후덥지근하게 아주 난리도 아니죠!! 저는 몇개월전에 처음 마셔봤는데요. 오~ 나름 괜찮더..

천안 진주 황포냉면 여름철 별미 음식 이만한게 없지 [내부링크]

천안 진주 황포냉면 여름철 별미 음식 이만한 게 없지요. 오늘은 여름철 별미음식 넘버원으로 꼽히는 냉면... 한 그릇 뚝딱 해치워 보겠습니다. 전에 경남 사천에 갔을 때 사주옥인가? 거기서 냉면을 먹었는데.....

아산 청와삼대 칼국수 명이마늘보쌈 점심특선 훌륭해 [내부링크]

아산 청와삼대 칼국수 명이마늘보쌈 점심특선 훌륭해요. 마침 또 점심시간이기에 며칠 전 다녀온 아산 청와삼대 점심특선 요거요거 참 괜찮아서 소개를 한번 해볼까 해요. 칼국수와 명이마늘보쌈까지 아주 푸짐하..

아산 강릉 초당두부 전골 음봉 맛집 담백한데 나쁘지 않아 [내부링크]

아산 강릉 초당두부 전골 음봉 맛집 담백한데 나쁘지 않아요. 사실 조금 놀랐네요.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한 음식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조금 뭐랄까 담백한 그런 음식은 제 개인적으로는 조금 밍밍하..

명동 충무김밥 오징어무침 섞박지 반할수밖에 없는 맛 [내부링크]

명동 충무김밥 오징어무침 섞박지 반할 수밖에 없는 맛 한번 포크를 집어 들어보시겠어요? 오늘도 먹거리 탐방에 나선 생각도둑입니다. 서울에 갈 때마다 항상 사 오는 이색 별미 중 하나인데요. 명동 충무김밥..

천안 이봉원 봉짬뽕 두정동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어때 [내부링크]

천안 이봉원 봉짬뽕 두정동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어때요? 속풀이 할 음식을 찾고 계시다면... 단연 이녀석 만한 게 없긴 합니다. 비주얼 한번 구경해 볼래요? 야채도 많고, 해산물도 많고, 아주 맛깔스러..

대만 맥주 골드메달 타이완 비어 맛이 궁금하지 [내부링크]

대만 맥주 골드메달 타이완 비어 맛이 궁금하셨죠? 프로 알콜러인 제가 한번 맛보고 감상문을 제출해 보겠습니다. 대만 여행을 다녀오셨다면... 다들 기억하는 추억을 한번 떠올려 보라고 하면... 수많은 관광지..

아산 황태마을 스파비스 맛집 해장국 한그릇 어때 [내부링크]

아산 황태마을 스파비스 맛집 해장국 한 그릇 어때 아산 스파비스 맛집으로 이곳은 꽤 오래전부터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전날 스파비스 캠핑장에서 차박을 하고, 아침을 이곳에서 먹었는데요. 해장국이..

곰표 막걸리 파는곳 거꾸로하면 표문 파전 콜라보 좋아 [내부링크]

곰표 막걸리 파는곳 거꾸로 하면 표문 파전 콜라보 아주 좋아요 처음에 표문 막걸리인줄알고, 그냥 그렇구나 하면서 지나쳤는데 무언가 디자인이 어디서 본듯해서 자세히 보니 ㅋㅋ 곰표 막걸리였네요.대박 .....

제주 갈치조림 맛집 성산바다 전복뚝배기 고등어구이 밥 한공기 뚝딱 [내부링크]

제주 갈치조림 맛집 성산바다 전복뚝배기 고등어구이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운 곳으로 출발하겠습니다. 이곳은 찾고 찾고 또 찾아서 겨우 도착한 제주 갈치조림이 그렇게 맛있다는 서귀포 성산바다 입니다. 요리왕..

제주 한림 교촌치킨 레허반반 순살 맥주 안주 최고지 [내부링크]

제주 한림 교촌치킨 레허반반 순살 맥주 안주 최고지요. 제주 여행을 하다보니 포장을 해서 숙소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조금 제한적이더라고요. 어른들끼리만 갔으면 회든 뭐든 다 먹을 수있겠지만 아이들이..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해성도뚜리 미우새 나온 식당 [내부링크]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해성도뚜리 미우새 나온 식당 제주 여행중 친구 부부도 제주도에 여행을 오게 되어 저녁식사를 함께 했던 미우새에도 나왔던 식당입니다. 그때는 토마토 짬뽕 맛있는 곳으로 해서..

제주 중문 고집돌우럭 서귀포 맛집 옥돔구이 조림 너무 맛있다 [내부링크]

제주 중문 고집돌우럭 서귀포 맛집 옥돔구이 조림 너무 맛있다 제주 중문 맛집이라고 검색을 하면 단연 TOP3 안에 들어가는 이곳은 부모님과 함께 오면 너무나도 좋아하시는 그런 장소랍니다. 우럭 조림..

제주 협재 바다해찬 전복뚝배기 물회 뿔소라 무침까지 맛집 탐방 [내부링크]

제주 협재 바다해찬 전복뚝배기 물회 뿔소라 무침까지 맛집 탐방 제주 협재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해수욕장 바로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해수욕장..

천안 성정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2인 오뎅 계란찜 맛있게 냠냠 [내부링크]

천안 성정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2인 오뎅 계란찜 맛있게 냠냠 오늘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대부분 다 좋아하는 분식 떡볶이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해요. ^^ 저희 와이프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가..

제주 금능제면소 한치물회 맛집 보말칼국수 추가요 [내부링크]

제주 금능제면소 한치물회 맛집 보말칼국수 추가요 ~ 지난주 둘째 돌을 기념해 가족들끼리 다녀온 제주도 여행 일주일간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부족하게 느껴질 줄은 몰랐네..

천안 임실치즈피자 두정동 맛집 맥주 안주로 좋은 것 여기 있어 [내부링크]

천안 임실치즈피자 두정동 맛집 맥주 안주로 좋은 것 여기 있어 오늘의 메뉴도 제가 사랑하는 피자입니다.^^ 맥주 안주로 좋은 것 찾는다면 사실 치맥 또는 피맥이 가장 첫머리에 생각이 나실 겁니다...

천안 백석동 맛집 불티나통닭 맥주안주 베스트 역시 치킨 [내부링크]

천안 백석동 맛집 불티나통닭 맥주안주 베스트 역시 치킨 맥주안주 베스트 찾고 찾고 또 찾아도 역시나 치킨만 한 게 없는 거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이 판타스틱한 맛... 그런데... 또 가격을..

죠리퐁 라떼 쟈댕 커피 달달하니 맛있네 [내부링크]

죠리퐁 라떼 쟈댕 커피 달달하니 맛있네 갑작스럽게 따스하다가 더운 날씨로 급변했고, 또 아침과 점심 그리고 저녁의 기온차가 상당히 커진 요즘... 고뿔에 걸리기 쉬기 때문에 평소보다 건강관리에 더 힘..

신세계푸드 돼지고기 짜글이 찌개 밀키트 맛있게 한끼 뚝딱 [내부링크]

신세계푸드 돼지고기 짜글이 찌개 밀키트 맛있게 한 끼 뚝딱 해결 오늘은 신세계푸드 돼지고기 짜글이 찌개를 한번 만들어서 맛있는 한 끼 해결해 보겠습니다. 냄비에서 아주 맛있는 향을 풍기며 지글지글 보글..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코스트코 인기 간식 추천 요거 괜찮아 [내부링크]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코스트코 인기 간식 추천 요거 괜찮아 요즘은 레트로 전국시대라고 할 만큼 어린 시절 보았던 레트로 브랜드를 달고 출시하는 제품이 상당히 많아졌답니다. 잠깐 출시가 되고..

천안 야식 불당동 59쌀피자 불새피자 맛있네 [내부링크]

천안 야식 불당동 59쌀피자 불새피자 맛있네요 이거 시작전부터 짜증이 확~ 올라오네요. 티스토리 진짜 세부적인 편집 기능 좀 업데이트하길 바랍니다. 화가 나려고 하네요. 진짜... 화를... 진정시키고... 릴랙..

천안 야외 바베큐 일공공일공 캠핑 식당 고기 한번 먹어볼까 [내부링크]

천안 야외 바베큐 일공공일공 캠핑 식당 고기 한번 먹어볼까 오래간만에 친구와 함께 찾은 이곳은 천안 신당동에 있는 캠핑 식당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자 가까운 곳을 찾다 보니 우리집 백석동에서..

캠핑 음식 추천 메뉴 빨간오뎅 이건 어떨까요 [내부링크]

캠핑 음식 추천 메뉴 빨간오뎅 이건 어떨까요? 집에서 먹어도 너무 맛있는 빨간오뎅 이런 음식을 밖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캠핑을 하면서 소주한잔 하면서 매콤하고 , 또 배도 안 부르고 간단하게 저처럼 안..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환상의 조합 [내부링크]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환상의 조합 봄맞이 아이들 옷을 사러 들렸던 안성 스타필드에서 맛있게 먹은 저녁식사 한 끼 오늘은 그것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주 맛..

홍루이젠 밀크티 휴 시원한 음료 오후 당충전 어때 [내부링크]

홍루이젠 밀크티 휴 시원한 음료 오후 당충전 어때? 나른한 오후 집중력이 현저히 떨어질 때가 있죠! 바로 퇴근하기 2~3시간 전 그때 무언가 나의 에너지를 북돋을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어떨..

모던하우스 머랭쿠키 달달한 간식 생각 난다면 [내부링크]

모던하우스 머랭쿠키 달달한 간식 생각난다면... 나른한 오후... 업무를 하다가 오후 3시쯤이 되면 무언가 당떨어진듯 피로감이 한번 밀려오죠!! 그럴 때 달달한 간식이 땡기죠! 그렇게 몇 개 입안에 털어 넣으면..

로케트 배터리 과일 혼합 젤리 gs25 편의점 레트로 제품 [내부링크]

로케트 배터리 과일 혼합 젤리 gs25 편의점 레트로 제품 곰표 , 말표, 천마표에 이어서 대박 로케트 배터리 젤리까지 나올 줄은 몰랐네요. 아주 이제 레트로 제품이 춘추 전국시대처럼 각 편의점은 물론..

천안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 순살 맥주안주 베스트 넌 최고다 [내부링크]

천안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 순살 맥주안주 베스트 넌 최고다 오늘도 치느님을 한번 맛보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TOP 3 치킨 브랜드입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 순살 여긴 어렸을때부터 자주 먹..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 밀키트 출출할 때 끝내주지 [내부링크]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 밀키트 출출할 때 끝내주지 아주 입맛을 자극하는 뻘건 양념에 투하된 계란과 오뎅, 떡, 그리고 라면사리까지 한국인의 입맛을 자극하는 대표 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 녀석 오늘..

천안 예원닭강정 중앙시장 맛집 맥주안주 추천 [내부링크]

천안 예원닭강정 중앙시장 맛집 맥주안주 추천 오늘은 닭강정을 한번 맛보겠습니다. 거의 이녀석도 2주에 한 번꼴로 맛보고 있는데요. 천안 중앙시장 맛집으로 유명한 예원닭강정 이게 또 치킨이랑은 조금..

부대찌개 밀키트 이마트 반조리 식품 피콕 오뎅식당 요거 맛있더라 [내부링크]

부대찌개 밀키트 이마트 반조리 식품 피콕 오뎅식당 요거 맛있더라 오늘도 저와함께 요리해볼?^^ 이마트 반조리 식품은 피콕 고수의 맛집 오뎅식당 부대찌개 밀키트입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최애..

아산 은행나무길 국수집 간단하기 요기 해보자 [내부링크]

아산 은행나무길 국수집 간단하기 요기해보자 이곳은 충남 경제 진흥원 옆에 있는 가게입니다. 푸드 드럭이 있는 쪽 인근... 지난달 중순경 날이 조금 풀린듯해서 꼬맹이를 데리고 은행나무길로 출동을 했죠!..

천안 매운음식 두정동 화날개 불닭 매콤한 음식 땡길때 최고지 [내부링크]

천안 매운음식 두정동 화날개 불닭 매콤한 음식 땡길때 최고지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요거 어떠실까요? 저도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진짜 이거 기가 막혀요. 예전에 처음 먹을 때는 뭐랄까? 조금..

농심 옥수수깡 cu 편의점 과자 추천 입이 심심할 때 이거 어때 [내부링크]

농심 옥수수깡 cu 편의점 과자 추천 입이 심심할 때 이거 어때요? 우리는 무언가 입에 넣고 싶을 때 즉 출출한 것은 아니지만 무언가 먹고 싶을 때 입이 심심하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신선한 충격이랄까요? 당..

천안 배달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차암동 쫀듯하니 소주안주 추천 [내부링크]

천안 배달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차암동 쫀듯하니 소주안주 추천 합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야식메뉴 중 항상 TOP3 안에 들어가는 메뉴가 바로 족발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치킨에 맥주 한잔 어..

천안 학화 할머니 호두과자 백앙금 터미널 본점 이거 기막히지 [내부링크]

천안 학화 할머니 호두과자 백앙금 터미널 본점 이거 기막히지 천안하면 ㅋㅋ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뭐야?라고 예전에 어떤 분이 항상 물어보시곤 했었는데요. 다양한 답변들이 나왔었죠! 삼성, 독립기..

무파마 컵라면 추천 얼큰하게 한 그릇 뚝딱 해치워 볼까 [내부링크]

무파마 컵라면 추천 얼큰하게 한 그릇 뚝딱 해치워 볼까 라면은 이제 현대인들의 필수품이라고까지 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음식? 이 되어버렸죠! 가격도 저렴하면서 간단하고, 빠르게 한끼 든든하게 해..

천안 한마음 정육식당 야외 바베큐 안서동 캠핑 분위기 고기 먹어보자 [내부링크]

천안 한마음 정육식당 야외 바베큐 안서동 캠핑 분위기 고기 먹어보자 요즘은 야외 바베큐 식당이 인기인 거 아시죠! 일행끼리만 그리고 실내가 아닌 야외이지만 실내 같은 이 느낌 아실까? 한 번이라도..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얼 아침식사 대용 달달하고 든든하게 [내부링크]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얼 아침식사 대용 달달하고 든든하게... 다들 아침은 드시고 다니시나요? 저도 먹었다 안 먹었다 합니다. 하지만 먹으려고 노력을 하긴 하죠! 안 그러면 점심때 폭식을 하게 되거든요. 또..

칠성사이다 맥주 클라우드 콜라보 맛은 과연 어떨까 [내부링크]

칠성사이다 맥주 클라우드 콜라보 맛은 과연 어떨까요? 술에는 또 제가 일가견이 있습니다. 사실 거짓말입니다^^ 그냥 저는 술만 좋아합니다. 주면 가리지 않고, 마시는 그냥 뭐 그 정도? ^^ 하지만 술은 상당히..

집에서 고기 구워먹기 이마트 항정살 구이 쫀듯한 식감 맛있네 [내부링크]

집에서 고기 구워먹기 이마트 항정살 구이 쫀듯한 식감 맛있네 오늘은 정말 오래간만에 남의 살을 구워 먹은 포스팅을 하나 올려보겠습니다^^ 고기는 사실 고깃집에서 또는 야외에 캠핑이나 여행을 갔을..

반조리식품 오늘 저녁 메뉴 추천 뭐먹지 피콕 매콤 순대볶음 오예 [내부링크]

반조리식품 오늘 저녁 메뉴 추천 뭐먹지 피콕 매콤 순대볶음 오예 오늘 저녁 뭐먹지 ??? 이것은 저만의 고민이 아닐 거라고 봅니다. 물론 저녁뿐만 아니라 저는 점심에 무얼 먹는지도 고민이죠^^ 일반 사람들이..

어몽어스 초코우유 아이들 간식 GS25 편의점 득템 [내부링크]

어몽어스 초코우유 아이들 간식 GS25 편의점 득템 키즈카페에 가서 실컷 놀고, 나오는 길... 무언가 아쉬움이 가득한 얼굴로 저를 쳐다보고 있는 우진 군... 왜?라고 물러보니 아쉬워서라는 말을 듣고 ^^..

천안 배달 맛집 두정동 직구삼 삼겹살 목살 구워서 집까지 [내부링크]

천안 배달 맛집 두정동 직구삼 삼겹살 목살 구워서 집까지 최근 배달음식이 상당히 다양해졌는데요. 이곳은 코로나 이전부터 있던 곳이긴 하지만 최근 더 주목을 받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코로나로 사실..

샌드에이스 딸기라떼 달달한 과자 생각난다면 이건 어때 [내부링크]

샌드에이스 딸기 라떼 달달한 과자 생각난다면 이건 어때 과자나 주전부리를 잘하지는 않지만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막상 먹으려고 하면 ^^ 곡간에는 식량이 없죠! 그래서 마트에 갈 때마..

천안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성정동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최고지 [내부링크]

천안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성정동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최고지여 천안에 살면서 이곳을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요? 천안 성정동 가구거리 주변에 있는 이곳은 오래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했죠! 해장하러 갔..

강릉 테라로사 본점 유명 커피숍 여행코스 추천 꼭 가보셔요 [내부링크]

강릉 테라로사 본점 유명 커피숍 여행코스 추천 꼭 가보셔요 이곳에 다녀온 지 꽤나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네요. 코로나가 없을 때 다녀왔고, 지난가을 여행 여행 계획이 취소가 되면서 못 가봤는데요...

천안 두정동 무모한 초밥 출출할 때 야식 생각난다면 딱이지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무모한 초밥 출출할 때 야식 생각난다면 딱이지 나름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이게 사실 자주 먹지는 못하거든요. 아이들도 있고, 저녁 메뉴로 와이프랑 뭐 아무튼... 별미로? 가끔 시켜먹는데요..

천안 핀스커피 이쁜 카페 찾는다면 유량동 여기 괜찮아요 [내부링크]

천안 핀스커피 이쁜 카페 찾는다면 유량동 여기 괜찮아요 지난가을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피어 있을 때 다녀온 천안 핀스커피랍니다. 이곳은 천안 이쁜 카페 목록에도 있는 근사한 곳인데요. 베리 웨딩홀 바로 위..

천안 성정동 하우스콜 피자 후라이드 치킨 야식 메뉴로 괜찮아 [내부링크]

천안 성정동 하우스콜 피자 후라이드 치킨 야식 메뉴로 괜찮아 어느 순간부터 피자를 엄청 좋아하게 되었네요. 다른 것은 안 먹고 저는 오로지 불고기 피자 ^^ 어느 브랜드건 크게 상관하지 않고, 불고기 피자만..

강남교자 칼국수 떡갈비 세트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맛있게 점심 냠냠 [내부링크]

강남교자 칼국수 떡갈비 세트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맛있게 점심 냠냠했는데요. 가볍게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올겨울에 홍천 비발디 파크로 가족여행을 떠났었는데요. 벌써 1년의 시간이 다 지났네요. 뱃속에..

천안 두정동 석정 회식장소 추천 삼겹살 갈비 맛있는 집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석정 회식장소 추천 삼겹살 갈비 맛있는 집 어느 지역이나 소문나고, 유명한 맛집들이 있잖아요. 삼계탕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면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서 어떤 음식점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겁니다...

오레오 쿠키 딸기 딸딸한 과자 간식 찾는다면 이거 딱이지 [내부링크]

오레오 쿠키 딸기 딸딸한 과자 간식 찾는다면 이거 딱이지 않나요? 요즘 너무 맛있는 과자가 많이 나와서 프로 간식러들에게는 행복한 고민을 항상 하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오레오는 단연 넘버원..

천안 머슴 묵은지 매운 갈비찜 막걸리 안주 추천 베스트 이거 짱이야 [내부링크]

천안 머슴 묵은지 매운 갈비찜 막걸리 안주 추천 베스트 이거 짱이야 저녁 메뉴로 밥반찬으로도 기가 막히지만... 여기에 두부까지 추가를 하면 영락없이 뭐다?!!! 막걸리 안주로 베스트 추천 메뉴로 단번에 변신..

더 후라이팬 치킨 집에서 맥주 안주로 좋은 것 찾는다면 이거 딱이지 [내부링크]

더 후라이팬 치킨 집에서 맥주 안주로 좋은 것 찾는다면 이거 딱이지 예전에 천안 두정동 인근에 살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두정 먹자골목 초입에 있었거든요. 다른 치킨에 비해서 가격은 조금 나갔지만 순살..

천안 두정동 지코바 치킨 술안주 밥반찬으로 좋은것 찾는다면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지코바 치킨 술안주 밥반찬으로 좋은것 찾는다면... 짭짤하니 요거 괜찮아요. 소주 안주로도 제격이고, 맥주 한잔 하기도 너무 좋고, 더욱이 순한만으로 시키면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딱인데요. 유아..

청주 근교 카페 미원 111락 야외에서 콧바람 쐬며 티타임 어때 [내부링크]

청주 근교 카페 미원 111락 야외에서 콧바람 쐬며 티타임 어때 요즘은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도심보다는 조금 한적하면서 무언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야외?라고 해야 하나 도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카페..

곰표 맥주 맛 향 후기 파는곳 정보도 알려줄게 [내부링크]

곰표 맥주 맛 향 후기 파는곳 정보도 알려줄게 요즘은 맥주는 물론이고, 팝콘에 여러 가지 과자들까지 레트로 특집을 하고 있는 것인지 진짜 어렸을 때 자주 보았던 상품들의 마크를 달고 출시하는 제품들이 늘고..

안성 스타필드 카야잼 토스트 맛있게 발라먹어볼까 [내부링크]

안성 스타필드 카야잼 토스트 맛있게 발라먹어볼까요? 안성 스타필드를 둘러보다가 발견한 카야잼... 예전에 싱가포르에 갔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 맛을 떠올리며...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말표 흑맥주 커피향 솔솔 목넘김도 좋고 코젤이랑 비슷하네 [내부링크]

갑자기 어느 순간 마트에는 별의별 간판을 달고 출시하는 맥주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쥬시후레쉬였던가? 껌 브랜드였던 것부터 해운대등 등 지명을 딴 맥주, 곰표 등등 어린 시절 익숙한 추억의 브랜드들까..

서울 남대문 시장 주전부리 효자손 왕만두 찹쌀 도너츠 꽈배기 너무 맛있다. [내부링크]

서울 남대문 시장 주전부리 효자손 왕만두 찹쌀 도너츠 꽈배기 너무 맛있다. 서울 남대문 시장 안에 있는 달달한 꽈배기와 찹쌀 도너츠 맛집 효자손 왕만두 다들 이곳은 워낙 유명해서 알고 계시죠? 제가 꽈배기..

천안 매운 음식 백석동 신진성 아구찜 소주 안주로 좋은것 음식 찾는다면 이만한게 없지 [내부링크]

천안 매운 음식 백석동 신진성 아구찜 소주 안주로 좋은것 음식 찾는다면 이만한게 없지요. 요즘같이 술 생각이 많이 난적도 없는 거 같은데요. 소주 안주로 진짜 이만한게 없습니다. 아삭한 콩나물의 식감 거기에..

천안 두정동 맛집 등촌 샤브샤브 칼국수 고기 볶음밥 까지 못참지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맛집 등촌 샤브샤브 칼국수 고기 볶음밥까지 이건 절대 못 참지 않을까요?^^ 한국인들은 무엇을 먹든 마지막에 볶음밥은 필수가 아닐까 합니다. 삼겹살을 먹듯 ㅋㅋ 볶음을 먹든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천안 두정동 진도리 닭도리탕 오늘 저녁 뭐먹지 고민일 때 이거 한번 잡숴봐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진도리 닭도리탕 오늘 저녁 뭐먹지 고민일 때 이거 한번 잡숴봐 ~ 이영자 씨가 예전에 전참시에서 언급해서 전국적으로 난리가 났었던 진도리 닭도리탕 여기 진짜 맛이 기가 막히죠! 먹 교수라 불리..

천안 바베큐 통닭 백석동 카우보이 치킨 맥주 안주 기가막히죠 [내부링크]

천안 바베큐 통닭 백석동 카우보이 치킨 맥주 안주 기가 막히죠 요즘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배달음식을 정말 많이 시켜먹는 거 같아요. 또는 집에 가는 길에 포장을 해서 픽업해서 먹기도 하고..

매일유업 추억의 자판기 우유맛 분말스틱 따뜻한 차한잔 달달함의 여유 [내부링크]

매일유업 추억의 자판기 우유맛 분말스틱 따뜻한 차한잔 달달함의 여유를 한번 느껴보시겠습니까? 날이 추워지다보니 사무실에서 또는 가정에서 어디서든 따듯한 차한잔이 정말 그리우실 텐데요. 예전에 군대에서..

간단한 밥반찬 노브랜드 와사비맛 김 이거 진짜 밥도둑 맛있어요 [내부링크]

간단한 밥반찬 노브랜드 와사비맛 김 이거 진짜 밥도둑 맛있어요 와사비맛 김을 처음 접하게 된 게... 밖에 쓰여 있는 글씨는 하나도 안 보고 미니언즈 그림만 보고 ^^ 우리집 꼬맹이를 주려고 구입을 했..

안성 스타필드 옥토넛 배스킨라빈스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내부링크]

안성 스타필드 옥토넛 배스킨라빈스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안성 스타필드에 지난달 다녀왔는데요. 어느덧 성장한 우리 꼬맹이... 옷이 조금씩 짧아지고, 해서 옷도 사고 할 겸 방문을 했답니다. 그리고 바..

농심 옥수수깡 CU 편의점 과자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네 [내부링크]

농심 옥수수깡 CU 편의점 과자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네요. 몇 개월 전에 먹은 과자라 지금도 나올지... 모르겠네요. 지난해 초였던가? 20년도였던가 갑자기 인기를 끈 과자였는데... 사실 그렇게 특별하거나 그..

해바라기 씨 초콜릿 해씨 초코볼 달달한게 당충전 필요할 때 딱이지 [내부링크]

해바라기 씨 초콜릿 해씨 초코볼 달달한 게 당 충전 필요할 때 딱이지요. 또 유아 간식으로도 너무나도 좋은데요. 해바라기 씨 효능은 다들 아실 겁니다. 해바라기 씨 효능은 심장병 위험 감소 효과가 있다고 하..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만년닭강정 식감이 괜찮네 [내부링크]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만년닭강정 식감이 괜찮아요. 맥주 안주로 또는 출출함을 달래는 요기거리로 부족함이 없어요 역시나 우리나라는 배달의 민족답게 이제 어떤 음식이든 집에서 시켜먹지 못하는 것이 없어졌..

천안 두정동 비스트로 피자 집에서 맥주안주 추천 짭짤하고 좋아 [내부링크]

퇴근 후 또는 이렇게 연휴가 길어지는 날 저녁 시간에 출출하기도 한데 맥주도 한잔 생각이 난다면...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텐데요. 집에서 맥주안주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하고요. 가성비도 나..

천안 성정동 계란말이 김밥 간단한 점심메뉴 도시락 요거 하나면 딱이지 [내부링크]

천안 성정동 계란말이 김밥 간단한 점심메뉴 도시락 요거 하나면 딱이지요. 컵라면 하나 끓여서 같이 먹으면 너무도 맛있답니다. 올초에 먹은 정말 오래간만에 간단한 점심메뉴 도시락 요거 하나면 딱이지요. 천..

천안 두정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정육점 소고기 살치살 삼겹살 맛있네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정육점 소고기 살치살 삼겹살 맛있는 집을 찾는다면? 여기는 어떨까요. 이곳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정육점이라고 해야 할까요? 승지원 맞은편 건물 세광엔리치빌 앞쪽..

겨울철 따듯한 차 한 잔의 여유 밀크향 가득 우롱차 효능 알고 마시자 [내부링크]

겨울철 따듯한 차 한 잔의 여유 밀크향 가득 우롱차 효능 알고 마시자 그러면 무언가 더욱 득이 되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한 차 한잔 정말 간절하죠! 대부분 커피와 녹차를 많이 마..

부여 맛집 솔내음 연잎밥 떡갈비 정식 너무 맛있어요 [내부링크]

부여 맛집 솔내음 연잎밥 떡갈비 정식 너무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 이곳은 정말 부모님이나 귀한 손님을 모시고 간다면 너무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비주얼과 맛 그리고 분위기인데요. 그..

미쯔 시리얼 블랙 추억의 과자 달달함을 느껴볼까 [내부링크]

미쯔 시리얼 블랙 추억의 과자 달달함을 느껴볼까요? 이것은 어린 시절 정말 자주 먹었던 과자 중 하나인데요. 단종이 되었다고 들었었는데... 지난해 어떻게 판매를 하더라고요. 인터넷 마켓을 검색해서 대량 구..

천안 백석동 망향 비빔국수 입맛 없을때 별미로 이거 어때 [내부링크]

입맛 없을 때 밥맛이 없을 때 별미로 이것은 어떨까요? 천안 백석동 망향 비빔국수 저희 집 근처에 있어서 주문을 해놓고, 찾아서 집에서 자주 먹는데요. 주말 같은 때 밥은 먹어야겠고,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고..

천안 두정동 미스터피자 야식 불고기 피자 맥주 한잔 딱 좋아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의 식습관은 바쁜 현대사회의 여러 상황을 고려해 상당히 많이 서구화되었답니다. 예전에는 진짜 반찬이 없어도 따듯한 뚝배기에 끓인 구수한 된장찌개 또는 김치찌개 하나만 있으면 밥을 먹던 시절은..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맛집 생활의 달인 나온집 탱글탱글 맛있네 [내부링크]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맛집 생활의 달인 나온집 탱글탱글 아주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날이 추워지다보니 만두도 상당히 많이 먹는 거 같아요 ^^ 맛있고, 든든하고... 점심 시간이 다가오다 보니 더욱 눈이..

천안 백석동 유미초밥 가성비 괜찮은곳 찾는다면 여긴 어때 [내부링크]

천안 백석동 유미초밥 가성비 괜찮은곳 찾는다면 여긴 어떨까 해요? 요즘같이 먹고 싶은 음식이 많은 적은 없었던 거 같아요! 코로나로 모든 게 멈추어버린 요즘 일상... 사소한 것 하나가 소중한 순간순간들이 아..

명동 충무김밥 맛있는 한끼 오징어무침 하나 올려서 꿀꺽 [내부링크]

명동 충무김밥 맛있는 한 끼 오징어무침 하나 올려서 꿀꺽 어떠실까요? 서울에 가면 항상 빠지지 않고, 일부러 들려서 사 오곤 하는 별미 중에 별미 요거 하나 먹으면 정말 끝내주죠! 진짜 딱 보면 별거 없어 보..

천안 해물찜 맛집 성정동 찜세상 집에서 소주 안주 이만하면 최고지 [내부링크]

천안 해물찜 맛집 성정동 찜세상 집에서 소주 안주 이만하면 최고지요. 코로나로 인해 외식을 하시기 조금 곤란하시다면... 집에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시켜서 드실 수가 있답니다. 또한 오늘부터 백신패스가..

청주 근교 맛집 미원 산동성 탕수육 짬뽕 한끼 든든하게 해결하자 [내부링크]

청주 근교 맛집 미원 산동성 탕수육 짬뽕 한 끼 든든하게 해결하자 오늘 떠나볼 먹방 여행 코스는 바로 충북 미원이랍니다. 청주 근교에 있는 미동산 수목원 가는 방향에 있기 때문에 구경을 가시는 도..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화니 점심메뉴 바싹불고기 고등어구이 맛있게 냠냠 [내부링크]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화니 점심메뉴 바싹불고기 고등어구이 맛있게 냠냠 어때요? 장태산 자연 휴양림 인근에서 전날 하루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가는 날... 대전에 온 김에 꼬맹이들 신발도 사..

남해 독일마을 소시지 크란츠러 카페 먹거리 탐방 여기 한번 들려보자 [내부링크]

남해 독일마을 소시지 크란츠러 카페 여기 한번 들려봐야지요. 여행의 묘미는 역시나 먹거리 탐방 아니겠어요? 아름다운 경치도 감상하고, 맛있는 소시지와 음료까지 여유 있는 휴식을 취해보았습니다. 비주얼 어..

천안 두정골 소고기 맛집 안창살 기가막힘 두정동 구 산내들 [내부링크]

천안 두정골 소고기 맛집 안창살 기가 막힘 두정동 구 산내들 여기는 다들 아시죠? 진짜 여기 고기 기가막히죠! 총각김치도 맛있고, 마지막 라면까지 소소한 일상의 최고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맛있는 가게를 찾..

제주 성산 해물뚝배기 맛집 만조이천 쌀밥 여긴 못참지 [내부링크]

제주 성산 해물뚝배기 맛집 만조이천 쌀밥 여긴 못 참지요. 지금까지 제주도를 세 번 정도 가보았는데요. 그중 두번은 이곳에 들려서 얼큰한 해물뚝배기와 따듯한 돌솥밥 생각만 해도 너무도 군침이 도는데요. 너..

천안 연말 회식장소 추천 백석동 신화수산 싱싱한 회 어때요 [내부링크]

천안 연말 회식장소 추천 백석동 신화수산 싱싱한 회 그리고 소주 한잔 어떨까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백신패스의 적용으로 4명에서 최대 12명까지 인가요? 그래도 그정도까지는 사실 잘 모이지 않는 거 같..

천안 매운음식 홍가 땡초불닭 이만한게 없지 너무 맛있다 [내부링크]

천안 매운음식 홍가 땡초불닭 이만한 게 없지요. 매콤하면서 맛있는 이맛... 어때요? 오늘 저녁?^^ 천안 배달 맛집이라고도 불리는 홍가땡초불닭 이곳 음식을 안 드셔 보신 분들이 계실까 모르겠네요. 그만큼 유..

천안 유량동 솥솥 야외 바베큐 캠핑 감성 살려 맛있게 즐겨보자 [내부링크]

천안 유량동 솥솥 야외 바베큐 캠핑 감성 살려 맛있게 즐겨보자 전부터 와이프가 가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장인어른께서 올라오신다는 날짜에 맞추어 예약을 해두었답니다. 그런데... 하필... 날씨가..

곰표식혜 비락식혜 콜라보 대세라기에 나도 한번 마셔보았지 [내부링크]

곰표식혜 비락식혜 콜라보 대세라기에 나도 한번 마셔보았지 그런데... 과연 맛도 있을까? 사실 이게 가장 의문이지... 요즘 레트로 제품들이 대중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면서 곰표 식혜뿐만 아니라 맥주, 어제 구..

공주 유구 명성불고기 점심 먹거리 고민이라면 여긴 어떨까 [내부링크]

공주 유구 명성불고기 점심 먹거리 고민이라면 여긴 어떨까? 올해 여름 가족들과 함께 유구 색동 수국 정원에 피어 있는 아름다운 꽃을 구경하려 갔었는데요. 그때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발견한 이곳... 그때는..

공주 산성시장 순대국밥 시골집 6시 내고향 출연 음식점 [내부링크]

공주 산성시장 순대국밥 시골집 6시 내고향 출연 음식점 이곳에 한번 다녀왔답니다. 전국 공통 국밥 전용 뚝배기에 아주 팔팔 끓여서 나오는 뽀얀 국물 한 뚝배기 하시고 싶으시다면... 발걸음 해보세요. 요즘같이..

오창 꾸본석갈비 점심특선 진정한 밥도둑 맛있게 냠냠 [내부링크]

오창 꾸본석갈비 점심특선 진정한 밥도둑 맛있게 냠냠 오창에 갈일이 있으면 자주 찾는 맛있는 음식점 오창 꾸본석갈비 입니다. 이날은 가족과 함께 공원에서 신나게 놀고, 오다가 저녁을 먹을 때 사진이고..

천안 태조산 맛집 유량골 손두부 점심 메뉴 고민될 때 여기 짱이야 [내부링크]

천안 태조산 맛집 유량골 손두부 점심 메뉴 고민될 때 여기 짱이야 여기도 나름 오랫동안 천안 시민들의 사랑을 받은 음식점이죠! 태조산 주변에 맛있는 음식점도 많고, 카페도 많기 때문에 겸사겸사..

천안 야식 맛집 불당동 청담피자 토핑 장난 아니네 [내부링크]

천안 야식 맛집 불당동 청담피자 토핑 장난 아니더라고요. 진짜 오래간만에 맛있는 피자를 흡입했습니다. 올여름 유난히도 무더웠죠!!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까지 쓰고 다닐려니 정말 기운 빠지고, 힘 빠지고, 그..

제주 중문 큰돈가 서귀포 흑돼지 맛집 여기 대박이야 [내부링크]

제주 중문 큰돈가 서귀포 흑돼지 맛집 여기 대박이에요 다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여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코스가 되어야 할 거예요. 국내 유명인들도 오기만 하면 찾는 그런 맛집중 한 곳이거든요...

남해 먹거리 한방족발 소주 안주 이만한 것이 없지 [내부링크]

남해 먹거리 한방족발 소주 안주로 이만한 것이 없지요. 든든한 고기 씹을 거리와 쓰디쓴 소주 한잔을 달달하게 만드는 음식^^ 청년 창업거리 안쪽에 위치한 이곳은 남해로 여행을 온 모든 분들에게 추천을 하는..

아산 중국집 목화반점 탕수육 맛집 인정 짬뽕 한그릇 추가요 [내부링크]

아산 중국집 목화반점 탕수육 맛집 인정 짬뽕 한그릇 추가요 아산 목화반점은 탕수육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랍니다. 아산뿐만 아니라 제가 살고 있는 천안에서도 원정으로 먹으러 많이들 방문하시는..

아산 산장식당 한식뷔페 맛있는 점심 식사 한끼 어때요 [내부링크]

아산 산장식당 한식뷔페 맛있는 점심 식사 한 끼 이곳에서 어떨까요? 가성비도 좋고, 일단 맛도 좋고, 집밥을 먹는듯한 이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주변에 작은 회사들이 많아서인지 점심시간 무렵에는 이..

천안 병천순대 청화집 국밥 한그릇 어때요 맛있는 녀석들 촬영지 [내부링크]

쌀쌀한 가을 날씨 이제 익숙해지셨나요? 그런데 어떡해요. 이제 익숙해지려 하니 겨울이라는 녀석이 성큼 다가왔네요. 날도 춥고, 마음도 춥고 ^^ 그러면 여지없이 따듯한 국물이 생각나죠! 그리고 대한민국은 또..

거제 물회 맛집 초정명가 지세포 음식점 거제도 먹거리 탐방 [내부링크]

거제 물회 맛집 초정명가 지세포 음식점 거제도 먹거리 탐방 한번 떠나볼까요? 어떠세요? 비주얼이 꽤나 괜찮죠? 거제도 현지인이신 ^^ 장인어른께서 추천하여 온 음식점인 만큼 믿고 먹는 물회 한 그릇 뚝딱 해..

아산 우렁쌈밥 아리랑 식당 온양온천역 앞 맛있는 음식점 2호점 [내부링크]

아산 우렁쌈밥 아리랑 식당 온양온천역 앞 맛있는 음식점 2호점 맛있는 점심 한 끼 뚝딱 해치우고 왔는데요. 식사 때 채소를 비교적 먹지 않는 식습관이 있는 저로써는 이날 아주 왕창? 먹어치웠답니다. 쌈을 싸..

천안 소고기 맛집 두정동 소앤소 회식장소 추천 맛있고 든든하게 [내부링크]

천안 소고기 맛집 두정동 소앤소 회식장소 추천 맛있고 든든하게 여기 어떨까요? 오늘부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인원 제한 및 조건? 이 완화되어 안 그래도 조금 활기를 띠고 있지만 더욱 활기를 띌 것 같아요...

오창 중국집 손마루 짬뽕 찹쌀 탕수육 생각날때 여기요 [내부링크]

오창 중국집 손마루 짬뽕 찹쌀 탕수육 생각날 때 여기요 지난 추석 명절 마지막 날 고모님을 뵙지 못했기에 오창으로 발걸음을 했는데요. 도착하는 시간에 맞추어 배달음식을 시켜서 먹을까 했는데... 가..

천안 두정동 삼겹살 맛집 푸줏간 이베리코 기가막혀유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삼겹살 맛집 푸줏간 이베리코 기가막혀유 여기에 한 번이라도 가보셨다면... 한 번만으로는 사실 발걸음을 끊기는 쉽지는 않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실 발걸음이 뜸하긴 하지만... 진짜 여기는 분위..

아산 신정호 바른찜갈비 점심 맛집 식당 여기는 어떨까요 [내부링크]

아산 신정호 바른찜갈비 점심 맛집 식당 여기는 어떨까요 올해 6월에 다녀온 아산 신정호 바른찜갈비 입니다. 직장동료들과 함께 오래간만에 야외로 나왔는데요. 4명이 왔는데 두 테이블로 나누어 식사를..

천안 두정동 한끼 맛있다 부추통삼겹 스테이크 요거요거 괜찮네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한끼 맛있다 부추통삼겹 요거요거 괜찮네요 어때요? 배달음식치곤 비주얼이 괜찮죠? 똑같은 음식을 먹어도 매장에서 먹는 것은 주변의 분위기와 이쁜 그릇들 조명, 음악으로 인해 무언가 더 분위기를..

오창 점심 최고당 돈가스 쫄면 김치볶음밥 허기를 달래다 [내부링크]

오창 점심 최고당 돈가스 쫄면 김치볶음밥 간단하게 뚝딱 해치웠는데요. 이곳은 더 키즈랜드 내부에 있는 음식점이랍니다. 키즈카페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안으로 오셔서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저는 이용객만 되는..

청주 비하동 중국집 동화춘 짬뽕 탕수육 대박 맛있네 해장음식 생각나면 [내부링크]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먹방 스토리 기대하시라~ 전에 키우던 블로그가 저품을 맞이했네요. 하루에 꾸준히 200여 명 남짓 유입은 되지만 다음이 아닌 네이버와 구글... 맛탱이가 간 것 같아 이곳으로 아예 따로..

장태산 암스테르담 대전 장안동 고기 구워서 나오는 집 [내부링크]

장태산 암스테르담 대전 장안동 고기 구워서 나오는 집 장태산 자연휴양림에 갔다가 들린 음식점인데요. 고기를 다 구워서 준다고 하기에 들려보았답니다. 지난해 11월 결혼기념일에 저희 가족이 스테이 인터뷰..

천안 밀푀유나베 집에서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성성동 힐링한우 [내부링크]

천안 밀푀유나베 집에서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성성동 힐링한우에 다 되어 있어서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조금 번거롭지만 그렇다고 또 뭐 간단하지 않다고도 할 수없기도 합니다. ㅋ 아무튼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