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live의 등록된 링크

 secondli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2건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 곳 -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Space 1) 남양주 다산점 그랜드 오픈 [내부링크]

수도권 지역, 경기 북동부 쪽의 신규 쇼핑몰 탄생 최초의 갤러리형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쇼핑과 아트, 체험문화의 복합 공간으로 구성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이 또하나의 지점을 11.6일 남양주 다산신도시 인근에 그..

주말 가볼만한 곳 -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온천 & 카라반 캠핑장 [내부링크]

겨울로 접어드는 이맘때쯤 가기 좋은 스파 따뜻한 온천물에 몸담그고, 운치있는 카라반에서의 비비큐와 1박 이천 테르메덴과 더불어 카라반 캠핑장과 스파시설을 갖춘 충남 아산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온천 입니..

경기도 가볼 만한 곳 - 곤지암 화담숲 단풍놀이하기 좋은 곳 [내부링크]

곤지암 화담숲은 말그대로 멋들어진 숲입니다. 가을철에 단풍구경과 봄철에 봄꽃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계절별로 다양한 옷을 갈아입는 절경을 간직한 곳인데요. 곤지임 화담숲은 요즘은 사람이 많이 몰려서인..

경기도 가볼만한 곳 - 김포 아트빌리지 [내부링크]

김포는 개발 완료단계에 있는 비교적 사람이 많이 유입되고 있는 쾌적한 신도시 입니다. 김포에 있는 아트빌리지는 김포한강로 초입에 위치한 한옥마을 컨셉의 전시관입니다. 김포 아트빌리지는 김포도시철도 운..

주말 가볼만한 곳 - 안성 팜랜드 핑크뮬리 명소에서 인생샷 [내부링크]

안성 팜랜드는 가을 핑크뮬리로 분홍색으로 물드는 핑크뮬리 명소 중 하나입니다. 핑크뮬리 구경을 목표로 가보면, 핑크뮬리 이외에도 다양한 꽃들과 동물들을 같이 만나볼 수 있는 특색있는 곳인데요. 꽃구경만..

아산 가볼만한곳 - 아산 스파비스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뜨뜻한 온천, 스파가 생각나는 계절이 오고있습니다. 아산에는 경기 충청권 근방에서 유명한 3대 스파 이천테르메덴, 덕산리솜스파캐슬 그리고 아산 스파비스가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

파주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당일치기 야외 나들이 코스 추천) [내부링크]

파주에 가볼만한 곳들이 참 많은데요. 그 중 유명한 곳들을 소개합니다. 1. 마장호수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기산리 소재 출렁다리가 생기면서 더욱 유명해진 커다란 호수로, 마찬가지로 캠핑장이 있다. 산으로 둘..

주말 가볼만한 곳 - 신세계 스타필드 안성 그랜드 오픈 [내부링크]

신세계 그룹의 4번째 스타필드인 스타필드 안성 그랜드 오픈 평택 고덕 신도시와 동탄신도시를 아우르는 경기도 남부 일대의 매머드 쇼핑몰로 탄생 스타필드가 하남점을 시작으로 코엑스, 고양점에 이어 4번째인..

주말 아이와 가볼만한 곳 - 스타필드 안성 아쿠아필드 [내부링크]

얼마전인 10.9일에 스타필드 안성점이 그랜드 오픈을 했습니다. 추석 전 오픈하려다가 거리두기 덕분에 늦춰서 오픈을 했는데요. 스타필드 안성점은 기존의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과 유사한 컨셉으로 되어있습니..

영원한 젊은 오빠, 영화배우 '007' 숀 코넬리 별세 [내부링크]

헐리우드 스타였던, 영국배우 007 제임스본드 숀 코넬리(토마스 숀 코너리, 1930년 생)가 향년 90세의 나이로 10.31일, 어제 세상을 떠났네요. 후배 제임스 본드들인 다니엘 크레이그, 미어스 브로스넌과 휴잭맨,..

이천 가볼만한곳 -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내부링크]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국내 최대 규모로 리모델링을 하며,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롯데아울렛 체인점입니다.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하행선 기준 좌측에 상당히 큰 규모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서울대공원 [내부링크]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은 수도권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1년에 한번 정도는 찾게되는 찾게되는 곳입니다. 봄꽃이 만발할때나 가을 단풍구경을 동물들 구경과 겸사겸사 하러 갈 수 있는 곳이죠. 서울대공..

주말 가볼만한 곳 - 서울 남산타워 (N서울타워) [내부링크]

서울 강북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서울의 상징 남산 N서울타워입니다. 아마도 서울 근교사시는 분들은 어렸을 때부터라도 한번씩은 가보셨을 만 합니다. 해마다 다양한 전경을 보여주는 남산타워인데요. 단풍이 무..

주말 가볼만한 곳 - 마곡 서울식물원 [내부링크]

정식 오픈한지 1년이 좀 넘어가는 강서구 마곡에 있는 [서울식물원(Seoul Botanic Park)]은 주말에 서울근교 사시는 분들도 가볍게 가볼만한곳입니다. 서울식물원은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양촌양교역 근교에..

인천 가볼만한곳 - 영종도 레일바이크 씨사이드파크 [내부링크]

인천 경기권에서 가볼만한 곳 중에 하나인 영종도 레일바이크 입니다. 씨사이드파크로 검색되기도 하며, 바다를 따라서 카라반 캠핑장, 레일바이크, 자전거 도로, 어린이 놀이터 등 넓은 부지를 통틀어 씨사이드파..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내부링크]

영종도 인천공항 옆에 멋지게 지어진 럭셔리 호텔입니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호텔은 호텔과 더불어 꽤나 넓은 야외수영장에서 인생샷 찍으러 젊은 분들과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십니다. 주차나 호텔시설은..

여주 가볼만한곳 - 여주 썬밸리 호텔 & 워터파크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곳들이 있습니다. 바로 뜨끈뜨끈한 워터파크! 경기도 여주에는 썬밸리 호텔이 있는데요. 4성급 호텔로 가성비가 괜찮은 호텔입니다. 방과 침대도 비교적 넓은 편이라 4인가족도 충분히 편하..

이천 가볼만한 곳 - 이천 이코복스(ICOVOX) 커피 & 시몬스 테라스 [내부링크]

이천에 있는 테르메덴은 저번에 소개했었는데요. 주말에 가볼만한곳 - 이천 테르메덴 스파 & 카라반  이천 테르메덴은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시설이 참 잘되어있습니다. 워터파크라고 하기에..

주말 가볼만한 곳 - 이케아(IKEA) 고양점 [내부링크]

이케아(IKEA)는 창고형 종합 가구매장으로, 표준화된 대량생산과 고객과의 비용 배분으로 가구의 가격을 낮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비롯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Trick or treat~ 할로윈 파티 시즌이네요. 파티용품인 코스튬이나 소품들을 준비할 때죠! [내부링크]

10월은 할로윈 시즌으로 마케팅가는 할로윈 특수를 위해 분주한 것 같습니다. 언제부턴가 이제는 대부분의 쇼핑몰이나 테마파크, 온라인에서는 할로윈은 파티를 위한 소품들과 분위기를 내기 위한 용품들을 당연한..

주말 가볼만한 곳 - 이천 테르메덴 스파 & 카라반 [내부링크]

이천 테르메덴은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시설이 참 잘되어있습니다. 워터파크라고 하기에는 그렇게 큰 파도풀이나 길다란 미끄럼틀이 부족하긴하지만, 작은 미끄럼틀과 돌사이를 타고 지나가는..

파주 가볼만한 곳 - 파주 하니랜드 (놀이공원, 오리배 등) [내부링크]

파주에 아이들과 갈만한 곳 중에 비교적 한산한 곳입니다. 이름이 하니랜드라서 수목원이나 꿀양봉하는 곳처럼 보일 수있는데요. 오히려 양주의 두리랜드와 유사한 소규모 테마파크 입니다. 주차장에 들어서면 우..

양주 가볼만한 곳 - 양주 장흥 가나아트파크 [내부링크]

양주에는 가족이나 연인이 가볍게 놀러갈만한 곳이 많은 것 같은데요. 가나아트파크도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단위로 놀러갈만한 곳 중 하나입니다. 그리 넓지않아 가볍게 즐길만 하구요. 여러가지 예술 전시품들을..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곳 - 용산가족공원 [내부링크]

용산의 국립중앙박물관 근처에 있는 용산 가족공원 입니다. 사실상 같이 붙어있어서 길도 연결되어 있는데요. 주차장은 약간 다른방향에 있으니 네비게이션에 용산가족공원 주차장을 검색해서 가시는 것이 좋습니..

경기도 가볼 만한곳 -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 레드브릿지 카페 [내부링크]

파주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은 왠만큼 가본 것 같은데요. 파주는 사실 어딜가나 사람들로 붐빕니다. 그나마 덜 붐빈다고 해야될 곳이 자유로에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간 외딴곳들인데요. 벽초지수목원이나 퍼스트..

앤 해서웨이는 최근 근황, 조커의 여자 버전인줄? [내부링크]

헐리우드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보고싶은 여자 배우 중의 한명입니다. 조막만한 얼굴에 커다란 눈과 시원하게 웃는 입이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다크나이트 라이즈]에서의 캣우먼, [인터스텔라], [레미제라블], [..

주말 가볼만한 곳 - 서울랜드 루나파크 할로윈 빛축제 [내부링크]

과천에 있는 서울랜드는 수도권 3대 테마파크 중 하나죠. 요즘같이 날씨좋을 때 가보기 좋은 곳 중에 하나입니다. 어렸을 적 처음 서울랜드 입구의 피사의사탑과 커다란 지구모양(?) 장식물은 잊혀지지가 않네요...

마켓컬리의 경쟁자 오아시스마켓이 뜬다? IPO 대표주관사로 NH투자증권 선정 [내부링크]

한창 코로나로 장보러 나가기도 무서워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집에서 배달시켜먹는 것이 유행이었죠. 요즘도 배달은 불티나게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 같은데요. 단순 배달을 넘어서 마켓컬리의 신..

서울 가볼만한곳 -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 (세계불꽃축제는 취소) [내부링크]

날씨 좋은날이 계속 되고 있는 요즘인데요. 이런 날이 많을때 야외에서 한가롭게 힐링해 줄 필요가 있을거에요. 여의도 한강둔치는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멀리 나가긴 귀찮고 그냥 맘편히 쉬고 싶을땐 강바람..

당근마켓을 아시나요? 당근마켓 재테크(?) [내부링크]

중고나라 말고 또 있다고? 중고거래가 이렇게 인기있을줄 몰랐다 저는 중고거래라고 하면 당연히 N사의 유명한 카페인 '중고나라'를 떠올렸는데요. 과거에는 중고거래를 아주 아주 가끔 했었지만, 딱히 중고로 어..

서울 가볼만한곳 - 잠실 롯데월드는 지금 할로윈 시즌 [내부링크]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 중 모르시는 분이 없으실 롯데월드. 요즘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안가고 계시긴 할텐데요. 또 10월은 날좋으면 야외 나들이 가야하니, 상대적으로 요럴때는 롯데월드가 한가하긴..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와 결별 후 근황은? 마블 [이터널스] 출연 예정 [내부링크]

두꺼운 입술이 매력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는 헐리우드에서 인정받는 탑클래스 배우 중 한명입니다. 특히 [툼레이더] 시리즈와, [솔트]같은 액션, 첩보영화에서의 연기가 아주 능숙하고 일품인데요. 브래드 피..

가을 주말 가볼만한곳 - 양주 나리공원 핑크뮬리, 천일홍 꽃축제 [내부링크]

가을이면 고개를 숙이지는 않지만, 예쁜 핑크색으로 물드는 핑크뮬리를 구경할 수 있는 곳! 다양한 선명한 색상들을 뽐내며 내가 제일 예쁘다는 듯 자태를 뽐내는 천일홍과 새빨갛고 귀여운 댑싸리 등을 실컷 구..

쇼미더머니9 드디어 렛츠기릿~~ [내부링크]

참가자 랩영상에서 스윙스가 참가한다며, 한차례 화재가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스윙스와 불화가 있는 아는형인 콕스빌리와의 불편한 분위기를 풍기는 바이럴 광고로 또 호기심을 자극 했습니다. 이번 1차 예선은..

여의도 현대백화점 파크원(Parc. 1) 은 한창 오픈 준비중 [내부링크]

쇼핑몰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같은 분들이라면 기대하고 계실수도 있는(?) 현대백화점 파크원점은 곧 오픈을 앞두고 마무리 직업이 한창입니다. 7월 준공을 마치고, 내부 인테리어 중이어서 불빛이 켜져있는 것을..

경기도 가볼만한 곳 - 퍼스트가든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점점 쌀쌀해져 가고있네요. 그래도 아직 낮에는 햇살도 좋고 날씨도 좋으니~ 추워지기 전에 얼른 야외 나들이 코스를 마쳐야 될 듯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야외 나들이 천국인 파주에 위치한 퍼스트..

가짜사나이로 인한 영향력, 누구를 위한 컨텐츠일까? (feat. 이근 전 대위) [내부링크]

아마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은 '이근 대위'를 모르시는 분은 별로 없을 것 같네요. 왜 군인 대위가 이렇게 이슈가 될까? 생각해 보게 되는데요. 미 네이비씰(Navy Seal) 특전단 복무 경험으로 카리스마 있는 교관..

'BTS주식'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성공적인 코스피 상장, '따상'은 실패 [내부링크]

요즘 공모주는 정말 핫합니다. 상장하는 업체도 누구나 이름만 들어도 알 정도의 회사들이구요. 그에 걸맞게 시중에 자금이 많이 풀린 탓인지 청약증거금이 수십조는 기본으로 몰리죠. 오늘 10.15일은 방탄소년단(..

파주 가볼만한곳 - 벽초지수목원 [내부링크]

파주에는 가볼만한곳이 참 많아요. 주말에 나들이 다니는 사람들로 북적댄답니다.  #벽초지수목원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 시간 : 09:00 ~ 18:00  - 입장료 : 성인 - 9,000원, 청소년..

다음달부터 카카오페이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카카오플랫폼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적립되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선보일 예정 카카오페이는 다음달부터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카카오페이는 전국민이 사용하는 어플인 카카오톡..

경기도 가볼만한 곳 -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민통선(DMZ) 곤돌라 [내부링크]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경기 서북부 지역분들은 많이 아실거고, 아마 한번쯤은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을 자유로 끝자락에 있는 가볼만 한 곳이죠. 아이들도 어른들도 평화랜드에 놀이기구를 타거나 넓고 푸른..

30조 대어 배틀그라운드의 크래프톤 상장, 카카오게임즈의 이후 IPO시장의 대박 행진이 이어갈까? [내부링크]

크래프톤 IPO는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이를 잇는 주식시장 대어 요즘 주식시장은 연일 대어들의 상장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상장일에 공모밴드가 최고치인 100%(따블)로 시작해서 바로 쩜상한가로 직행하는..

의왕 가볼만한 곳 - 의왕 왕송호수 레솔레파크와 레일바이크 [내부링크]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참 좋네요. 가을이라지만 살찌면 안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운동도 겸할수 있는 곳을 찾아가봤습니다. 바로 의왕 레일바이크인데요. 레일바이크는 전국 관광명소마다 하나씩은 있기 마련인데..

오늘을 즐기세요. 내일은 또 일하러 가야죠 - 브래드 피트(Brad Pitt) [내부링크]

1. 브래드 피트, 우리의 빵형, 멋들어지게 늙어간 전설(?)의 배우 브래드 피트, 아마 모르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요? 요즘 10대 분들은 모르시려나.. 1963년생으로 곧 환갑이 다 되가는군요. 저는 남자이지만 이분..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 스타필드 고양 [내부링크]

요즘은 집합시설이나 대형 쇼핑몰은 시국이 시국이라 꺼려하시는 분이 많죠. 그래서 덕분에 사실 좀 예전보다 한산하긴 하네요. 스타필드 고양도 저희는 거의 매주 방문하던 곳이었는데요. 요즘도 약간 주차줄이..

평창 가볼만한 곳 - 숙박시설과 카라반이 있는 용골송어와 캠핑장 [내부링크]

캠핑을 자주 다니는 이웃분들의 참여 요청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해주기 위해 캠핑장에 방문했네요. 저희는 캠핑셋트가 없는데요. 이웃분들은 다양한 캠핑용품들로 무장한 캠퍼분들이셔서, 이렇게 숙박시..

주말 가족 나들이 - 파주 율곡이이 자운서원 [내부링크]

야외에 가족들과 함께 한갓지게 바람쐬러 갈만한 곳! 아이들 역사교육에도 도움이(?) 어느정도 될 수 있는, 율곡이이 유적지인 '자운서원' 입니다. 율곡이이는 강릉에서 태어났지만, 어머니인 신사임당의 본가가..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용인 한국민속촌 [내부링크]

주말마다 외출할 곳 찾기 힘드시죠? 매번 집에만 있기도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사람이 많은 집합시설은 피하고 싶죠. 그래서 많이 찾게되는 곳이 야외 여행인가봅니다. 여러분은 민속촌 하면 어떤 것이 떠오..

윌 스미스(Will Smith) - 가장 큰 두려움에 도전하라. [내부링크]

'맨인 블랙', '나는 전설이다' 시리즈로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이자, 자신의 아들과 같이 출연한 영화 '에프터 어스'를 제작하기도 한 윌스미스는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인물입니다. 최근에 개봉한 알라딘에서는 지니..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추석 에버랜드 투어 할로윈 시즌 [내부링크]

봄, 가을시즌에 항상 찾게되는 우리나라에서 놀러다니기 좋은 가볼만한 곳, 바로 테마파크 에버랜드 입니다. 상당히 넓고, 또 야외 위주라서, 당연히!! 여름, 겨울에는 가본적이 거의 없을 정도구요. 저희 가족은..

Today's English 02 - 자동사, 타동사 / make a call [내부링크]

Hello everyone!! 오늘의 영어, 영어는 계속되는 싸움이자 반복되는 일상이어야 할 것입니다. 지난회에 이어 자동사와 타동사가 그리 단순 만만하지많은 않다는 것을 이어서 반복해 보시죠. 1. 자동사와 타동사..

Today's English - 01 전치사를 사용 시 문맥 자체가 달라질 수 있다. [내부링크]

우리말의 '과', '와', '에' 와 같은 말과 말사이를 이어주는 전치사는 영어의 in, to, on, with, into 등이 있습니다. 어떻게보면 짧은 단어이고 단순한 뜻으로 쓰일 수 있겠지만, 사실 문법적으로 들어가보면 상..

아놀드 슈왈제네거 - 내 배역이 언젠간 나타날거야! 포기는 없다 [내부링크]

아놀드와 명상, 뭔가 안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명상이라는 것은 타이탄의 도구들이라는 책에서 성공한 사람 61인 중 80%가 사용하고 있는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책에 의하면 미국에서는 8% 인구만 명상을..

모건프리먼 - 원하는 것을 찾고 성공하는 것에는 늦는 법은 없다. [내부링크]

모건 프리먼(1937년 생)은 주로 비중있는 중년 조연배우로 유명한 헐리우드 스타입니다. 67세의 나이로 7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밀리언 달러 베이비(2004년 작)로 첫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는데요. 데뷔한지는 상..

코비 브라이언트, 성공 비결따위는 없다. 오렌지에서 한방울 남지 않도록 짜내는 것이다. [내부링크]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도 인정했던 블랙 맘바,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 1978년 ~ 2020년)는 올해 초 헬기사고로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습니다. 마이클조던도 '르브론제임스, 드웨인웨이드 등 현역 선수들과 1:..

애쉬튼 커쳐, 헐리우드 배우의 벤처투자자로써 두번째 성공 [내부링크]

애쉬튼커쳐(1978년 2월생)는 헐리우드의 배우이자 영화 프로듀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모델출신으로 시트콤, 드라마 등으로 데뷔했고, 스릴러 영화로 유명한 나비효과로 이름을 널리 알렸습니다. 훈남 배우로,..

타이거 우즈, 골프 황제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된 그의 재능은 철저한 노력에서였다. [내부링크]

전성기 시절, 그의 라이벌은 타이거우즈 자신 밖에 없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였고, 골프를 모르는 사람도 그의 이름은 알정도로 유명했던 골프황제는 2019년 4월 마스터즈 우승으로 또 한번..

조 게비아, 에어비앤비(AIRBNB) 공동 창업자 [내부링크]

숙박공유 서비스로 유명한 에어비앤비는 조 게비아(1981년생)와 네이선 블레차르지크(1983년생), 브라이언 체스키(1981년생)가 공동창업하여, 현재 전세계에 숙박을 넘어선 문화체험을 제공하고 있는 세계 10대 유..

김범석 쿠팡(Coupang) 창업자 겸 대표, 그의 공격적인 경영은 어디까지 성공할까? [내부링크]

지난 14일, 쿠팡은 지난해 매출액이 7조를 넘어섰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이는 2018년 대비 64% 성장한 액수인데요. 쿠팡은 소프트뱅크의 손정의 등으로 부터 막대한 투자를 받아, 공격적인 투자를 늘려가며 손실도..

장이밍, 틱톡(Tiktok)으로 유명한 중국 바이트댄스(Bytedance)의 젊은 창업자 [내부링크]

요즘은 간혹 길거리나 테마파크 같은 곳에서 젊은 친구들이 혼자 핸드폰을 보고 셀카영상을 찍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도대체 저게 무슨게임이길래 길거리에서 사람들이 지나다니는데 개의치 않고 열심히 하는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을 졸업하고 이제 성공한 중년 배우의 모습으로 잘 살아가시길 [내부링크]

얼마전,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핑거스냅으로 죽음을 맞이한 아이언맨, 토니스타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가 다음 마블 영화에서도 출현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마블팬들에게는 기대..

스티브 첸, 유튜브 공동 창업으로 동영상 검색 시대를 열다 [내부링크]

현재 동영상 플랫폼의 최강자로, 구글에 인수된 유튜브(YouTube)는 1인 미디어시대를 열며 점점 그 영향력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스티브 첸(Steve Chen, 1978년 8월, 대만)은 어릴적 미국에서 자라나 유학..

김창한 펍지(PUBG)대표, 배틀그라운드 이후 크래프톤을 한번 더 도약시킬 수 있을까? [내부링크]

얼마전 4월 11일 크래프톤에서 카카오게임즈와 런칭을 준비중인 MMORPG인 엘리온(ELYON)의 서포터즈 테스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펍지(PUBG)는 김창한 대표 산하 개발자들이 개발하여 한 때 리그오브레전드의 점유..

리오넬 메시, 천재같은 재능으로 하룻밤만의 스타로? 그가 성공한 비결은 [내부링크]

매일 매일 그가 뛰는 경기는 역사가 되고 있는 축구계의 리빙 레전드, 살아있는 전설 스페인 프레메리라기 바르셀로나 소속의 리오넬 메시(Lionel Messi). 그는 1987년생으로 아직 그라운드에서 볼수 있는 날이 꽤..

이승건 토스(TOSS, 비바리퍼블리카) 창업자, 치과의사에서 스타트업 대표로 [내부링크]

토스(TOSS, 비바리퍼블리카)는 서울대학교 치과의사 출신 이승건 대표가 9번째로 창업하여 성공해, 국내 5번쨰 유니콘기업(기업가치 1조원 이상으로 평가되는 비상장 스타트업)에 오른 누적 다운르도 2천만회, 누..

트위터 공동 창업자 잭 도시, 유능한 발명가의 기부 스케일도 전세계적 [내부링크]

얼마전 트위터(Twitter)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은 잭 도시(Jack Patrick Dorsey, 1976년 11월 19일)는 코로나19 대응 및 구호를 위해 10억달러를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는데요. 이는 그의 재산의 28%에 해당한다고..

마켓컬리 창업자 김슬아 대표, 12번째 유니콘을 향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되며, 주말에도 나가지 않고 집에 은둔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직장인도 재택근무가 많아졌고, 학생들도 개학연기에 이은 온라인개학 등으로 주로 집에 있..

케빈 시스트롬, 인스타그램 창업후 페이스북에 매각, 또 무엇을 만들지? [내부링크]

전세게 월간 사용자가 10억명에 달할 정도로, 가장 핫한 SNS중의 하나인 인스타그램(Instagram)을 창업한 캐빈 시스트롬(1983년 12월생)은, 불과 10년전인 2010년에 인스타그램을 창업하여, 불과 2년만인 2012년에..

베어 그릴스, 과연 자연과의 대결은 어디까지일까? [내부링크]

특수부대 출신 생존의 달인, 어디에 던져놔도, 아무것도 없어보이는 곳에서도 좋은 단백질 공급원과 점심거리를 찾아내며 생존에 성공하는, 인간과 자연의 대결을 먹방(?)위주로 묘사한 다큐멘터리 'Man Vs Wild'..

리드 헤이스팅스, 넷플릭스로 전세계 안방을 침투하다.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자가격리 등 이른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입니다. 모임, 집회 등을 자제하고 쉽게 말하면 접촉하지 말고 집에 있어라, 라는 권고죠. 그래도 우리나라는 4.8일 기준 확진자수가 39명으..

플로이드 메이웨더, 무패 복서, 돈보다 좋은 것은 없다 [내부링크]

플로이드 뭬이워더 주니어(Floyd Mayweather JR., 1977년 2월생)는 최근 10년간 수입이 1조 700억원으로 스포츠스타 중 호날두, 메시를 제치고 1위에 랭크된 은퇴한 권투선수입니다. 50전 50승 0무 0패라는 전적으..

엔초 페라리, 슈퍼카 이름과 같은, 페라리의 창업자 [내부링크]

얼마전 4.1일 페라리의 신형 쿠페 '페라리 로마(Ferrari Roma)가 일본 페라리 제팬을 통해 최초로 공개 되었습니다. 편안하고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페라리 답게, 역대 쿠페 중 가장 파워풀한 모델이며,..

도널드 트럼프, 미국 45대 대통령, 성공한 부동산 사업가 [내부링크]

출마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 다사다난했던, 이슈메이커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1946년 6월 14일생)는 이제 2021년 1월 까지 임기를 얼마 남겨두지 않고 있습니다. 그가 과연 재선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어..

스티브 잡스, 현재라는 모든 점이 미래와 이어지리라 [내부링크]

애플(APPLE)의 창업자로, 개인 PC인 매킨토시를 만들어 컴퓨터 보급화에 기여했고, 아이폰을 만들어 아직까지도 안드로이드와 함께 스마트폰의 양대산맥을 형성하게 해준 아이폰창시자 스티브잡스(Steve Jobs, 195..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를 창조하다. 스타벅스는 이제 핀테크 기업? [내부링크]

사이렌 오더와 드라이브 스루 등 커피맛과 더불어 다양한 기술력은 스타벅스라는 브랜드를 강력한 입지로 만들어준 원동력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렇게 강력한 경쟁력을 계속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요즘같..

김봉진, 배달의민족 - 우아한형제들 창업자, 배달앱은 어느 판도로? [내부링크]

최근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합병, 독점으로 인한 시장 교란, 소상공인 피해 등 배달의민족에 대한 기사가 이슈화되고 있습니다. 작년 12월, 국내 유니콘 기업(기업가치 1조원 이상인 비상장기업)인 우아한형제들은..

J.K 롤링, 해리포터로 한시대를 풍미한 여인 [내부링크]

소설이자 영화로 큰 흥행을 거둬, 한 때 해리포터 신드롬을 일으킨, 세계 최고소득의 작가이자 영국에서 두번째로 부유한 여성으로 알려진 JK롤링은, 1997년부터 2007년까지 10년에 걸쳐 7권으로 완간된 소설 해리..

제임스 다이슨, 다이슨(Dyson)을 창업한 현시대의 에디슨 [내부링크]

다이슨(Dyson)을 창업한 제임스 다이슨(1947년)은 영국의 산업디자이너로, 74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현재도 20대인 직원들과 함께 새로운 연구 개발에 몰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천성이 발명가 스타일로, 영국의..

마리아 샤라포바, 은퇴한 테니스 요정에서 사업가로 [내부링크]

 data-ad-unit    = "DAN-1jyll7kjpkd2t"  data-ad-width   = "320"  data-ad-height  = "100"> 1987년 4월생, 아직까지도 상당히 젊은, 188cm의 키로 늘씬한 모델같은 미모를 겸비한 러시아 출신..

마윈, 알리바바 창업으로 중국 최고 부자로 [내부링크]

중국의 알리바바란 온라인 쇼핑몰이 있다는 것을 보고는, 이거 또 아마존 짝퉁 아니야? 라는 생각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중국에 대해 자세히 들여다 보지 않으면, 왠지 무엇이든 '베껴내는' 것에 특화되있다고 아..

아만시오 오르테가, 자라(ZARA)로 세계 10위 부자로 [내부링크]

부자들의 재산은 어차피 몇조 수십조로 파악되니, 저 같은 일반 개인들, 아직 성공하지 못하다고 생각되는 사람이 보기에는 어차피 천문학적인 수준이기 때문에, 세계 1위니 뭐니...사실 큰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북 창업자 성공한 젊은 천재 부자 [내부링크]

1984년 5월생, 한국나이로 현재 37세인 마크 쿠커버그는 전세계 6억명이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Facebook의 창업자입니다. 한때 세계 10위 부자 중 최연소의 나이로 이름을 올린 인물입니다. 하버드대를..

엘론 머스크, 테슬라(Tesla) 자동차 창업자 - 상상을 현실로 [내부링크]

명실공히 전기차계의 탑클래스로 자리잡은 테슬라 모터스,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은 아마 대부분 알고 있을 겁니다. 전기차는 재미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이제는 가장 강력한 성능을 내는 차를 만드는 회사가..

제프 베조스, 아마존의 창업자이자 세계 최고의 부자, 하고 싶은 것은 해라, 이혼도 해라? [내부링크]

작년부터 불거진 제프 베조스의 이혼설, 결국 50대에 불륜으로 이혼을 하고 50세 뉴스앵커 출신 로렌 산체스와 만나서 새살림을 차렸습니다. 미국이라서 그런지, 쿨하게(?) 이혼을 하고, 불륜을 저지르며 늦은나이..

워렌 버핏, 항공주를 쓸어 담다. 모두가 워렌 버핏 같이 성투하시기를... [내부링크]

벌써 코로나가 유행한지도 한달을 훌쩍 넘어 두달이 다 되어 가는 것 같군요. 그와 더불어, 크게 걱정하지 않았던, 실물경기가 타격을 받으면서 금융시장도 요동을 치고 있습니다. 최근 '동학개미운동'이라는 신..

빌 게이츠, 전염병을 예언한 행운의 천재 [내부링크]

최근 '1만시간의 법칙'으로 유명한 말콤 글래드웰의 '아웃라이어' 책을 읽고 있습니다. 성공하기 위해 어떠한 규칙이나 방법이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 왔는데요. 성공에 충분조건은 없지만 필요조건은 있다고..

용서, 내려놓음, 교만하지 말고 자기자신에게 엄격하자 [내부링크]

늘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왔던 것 같다. 나의 생활, 나의 행동들, 내가 속한 조직에서의 위치 등등. 어찌 보면 늘 세상속에 종속되어서 타인과 비교하는 삶을 살았던 것 같다. 지금 있는 조직에서 꽤 오래 생활한..

세계의 여행지 - 라스베가스 화려함의 도시, 칸쿤 또는 미서부여행에서 경유하거나, 카지노 하러가거나 [내부링크]

지난번 칸쿤 신혼여행을 다녀 왔을 때, 칸쿤은 워낙 먼 곳이라 보통 미국을 경유하게 되는데요. 저희가 선택했던 코스는 칸쿤5박, 라스베가스2박 이었습니다. 칸쿤의 여행 기억은 지난 글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세계의 여행지 - 미국인들의 휴양지 멕시코 칸쿤 Cancun 신혼 여행 [내부링크]

미국인들이 많이 찾는 휴양지, 미국에서는 한국의 제주도 같은 느낌으로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곳, 그러나 한국에서는 정말 멀고도 먼 곳, 신혼여행으로 각광받는 이 곳, 멕시코 칸쿤입니다. 저도 신혼여행으로..

메르세데스 벤츠 Mercedes Benz AMG GLA 45 구입 시승기 이후 기변까지.. [내부링크]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라도 타고싶은 레이싱 카들. 그 중 벤츠의 AMG 모델 중 2천CC GLA클래스 모델을 첫 AMG로 구매 했었습니다. 아직까지 두번째 AMG는 없었지만 앞으로 목표를 가지고, 꿈을 가지고 산..

생각의 해방 - 그 시작은 미미하나 끝은 창대하리라.(동기부여) [내부링크]

블로그라는 것은 일절 생각해본 적도 없는 제가 이런 글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이제 인생의 절반을 살았다는 생각, 여지껏 소비하는 생활만을 해왔다는 생각으로 거창하게 '제2의 인생'이라는 주제로 생각을 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