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fox의 등록된 링크

 secret-fo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9건입니다.

넷플릭스가입방법 요금제 [내부링크]

영화, 드라마, 여타 TV프로그램 까지 볼 것들이 무궁무진하죠. 그래서 넷플릭스와 같이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의 성장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만큼 더욱 볼거리의 양과 질이 상향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충전식 캔들라이터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베란다 라이프로 새로운 밤문화를 만들고 있는 요즘 입니다. 저녁에 육퇴하고 신랑이랑 오붓하게 베란다에서 대화를 하곤 하는데요. 새록새록 연애때도 생각나고 한 잔 하기에도 좋더라구요~ 베란다조명을 별도로..

일론머스크 아스퍼거 증후군 자가진단 [내부링크]

전기차를 재창조 하는 테슬라 CEO이자 새로운 우주선을 시도 하는 사람. 바로 일론머스크인데요. 미국 코미디쇼 SNL에 출연해서 아스퍼거 증후군에 대해 언급을 했습니다.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본인의 질환이라..

한시생계지원금 신청 자격 방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피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한시생계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도 코로나 관련 복지제도들이 많았지만, 피해 지원 혜택을 받지 못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1회 한시 생계비를 지급하는 내용인데..

모범택시 넷플릭스 다시보기 무료 [내부링크]

강력 범죄로부터 무고하게 피해를 당한 당사자들은 판결이 종료되도 억울함이 남습니다. 죽고 싶을 정도로 억울한 그 한을 풀 길이 없는 상황.. 그들을 위해 대신 해결을 봐주는 바로 복수대행 써-비스를 해주는..

코인원 회원가입 스페셜 리워드 [내부링크]

비트코인 상승에 따라 잇단 관심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여세를 몰아 코인 거래소들도 각별히 고객 유치에 나서는 모양새입니다. 그중에서도 코인원 회원가입과 함께 스페셜 리워드 혜택이 유리한데요. 초보 코린..

꾸미바이트 비타민 젤리 최저가 [내부링크]

종합비타민은 성장기 아이들이 꼭 챙겨야 하는 영양소 이기도 하지만, 외출도 쉽지 않고 야외활동이 제한되는 요즘과 같은 때 면역력에 좀 더 신경을 써야겠더라구요. 꾸미바이트는 어린이 비타민젤리로 미국에서..

코로나 큐알코드 만들기 최신업뎃 [내부링크]

코로나 큐알코드와 마스크는 어딜가든 반드시 챙겨야 하는데요. 외출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는 만큼!! 더더욱 개인위생과 방역수칙을 지키는 것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된 카카오 코로나 큐알코드는..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대출에도 예적금에도 금리비교는 필수 입니다. 나의 자산을 잘 지키고 키우기 위해서는 적절히 대출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주택담보대출은 금액도 크고 기간도 길기 때문에 더욱..

시지프스 다시보기 무료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jtbc 10주년 특별기획으로 시지프스, 무려 조승우님의 드라마가 시작했어요~ 후회로 거듭되는 나날을 보내며 괴로운 삶 결국은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들의 선택!! 다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지금, 현재..

홈파티 음식 고메함박스테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무슨 바람인지~ 어느새 봄바람 들었나요? ㅎㅎ 레스토랑도 뷔페도.. 그렇게 좋아하는데 말이죠.. 가본게 언제인지 ㅠㅠ 아무날도 아닌 그런 날... 고메 함박스테이크로 홈파티 음식처럼 한상 차려서 먹으니..

코로나 qr코드 단번에 오케이 [내부링크]

코로나 qr코드는 모든 시설 입장에 필수입니다. 공공기관, 식당, 카페, 유흥시설 등등... 그 어떤 곳이라도 필요한데요. 시행 초기 전자출입명부와 큐알코드를 설명하는 번거롭던 과정에서 이제는 사용자 편의성을..

스트레인저 다시보기 예능무료사이트 [내부링크]

소개팅의 설레임...기억하시나요? 사람의 마음이란... 항상.. 알 듯~ 모를 듯~ 누구랑은 잘 됐으면 좋겠다가 또 이건 아니지 싶다가... 결국 빠져들게 되는 매력이 있는 스트레인저 인데요. 스트레인저 다시보기를..

무료폰트다운 9가지 [내부링크]

눈에 띄면서도 잘 읽히는 폰트 뭐 없을까요?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폰트라고 해봐야 거기서 거기인 느낌이라..;; 문서작업이나 디자인 작업 어디에든 글을 쓸 때는 폰트가 참 중요합니다. 게다가 한 가지 더 무료폰..

신한은행 체크카드 추천 [내부링크]

소비를 줄이는 습관, 제대로 된 짠테크를 위해서는 아무래도 체크카드를 추천합니다. 지금 쓰고 나중에 갚는 신용카드 방식이 아니라 통장에서 바로 결재되기 때문에 직불카드에서부터 체크카드까지 변하지 않는..

펜트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 [내부링크]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은 28.8%의 시청률로 종방했는데요. 이어 방송되었던 스페셜 영상까지도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늦게 정든 드라마였는데 덕분에 펜트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는 사실 예약된 기정사실이 아..

농협 체크카드 추천 Top3 비교 [내부링크]

적절한 소비습관을 위해서는 신용카드 보다는 체크카드 사용이 유리합니다~ 통장에서 즉시 출금되기 때문에 남은 잔액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니까요. 줄어드는 잔액을 보면 확실히 충동적 소비가 줄어들게되더라구..

공짜토정비결 무료보기 딱이네요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토정비결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한치 앞을 모르는게 인생사이다 보니... 아무래도 나를 포함해 우리 가족이 무탈하게 일년을 보냈으면 싶은 것이 다 같은 사람 마음인데요. 공짜..

2021년 해돋이 시간 지역별 일출시간 [내부링크]

한 해가 가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때면 늘 아쉬움이 앞서곤 합니다. 그리고 한결같이 기운차게 떠오르는 일출을 보며 새해다짐도 하고 소원도 빌고 싶어지는 마음은 누구라도 비슷할텐데요. 이런 희망을 품은 마음..

알콜성치매증상 자가진단과 예방법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치매라고 하면 노화에 의한 인지기능 저하로 발생하는 질병이라고 알고있는데요,. 알콜성치매의 경우 상당히 젊은층의 연령대에서 주로 발생하기 때문에 더욱 위험하기도 합니다. 한 때 우리나라는 주..

게임방인테리어 집놀이 레벨업 [내부링크]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인테리어에 관한 관심도 그만큼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만큼 집놀이도 레벨이 나뉘어지고 있지 않은가 싶습니다. 전에는 여성은 주방인테리어에 대한 로망이 있고, 아이들이나..

휴대폰 개통확인 kt, sk, lgU+ 조회 방법 [내부링크]

누구든 새 것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없죠. 특히나 새로운 최신형 휴대폰은 견물생심.. 보고나면 갖고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대리점에 가서 휴대폰을 샀는데요, 대리점마다 보조금도 다르고 혜택도 달라서 좋다..

코로나 큐알코드 카카오톡 10초 만들기 [내부링크]

공공기관이나 카페, 음식점을 출입하기 위해 반드시코로나 큐알코드가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코로나19 역학조사를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출입기록 관리를 위한 디지털 기록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큐알..

ocn 채널 번호 지역별 무료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ocn 하면 영화 채널로 노란색의 로고가 선명하게 떠오르는 채널입니다. 전 세계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던 영화 전문 No.1 채널에서 이제는 드라마 제작도 하고있는데요, 보이스, 구해줘, 본 대로 말하라, 타인..

2021년 삼재띠 운세 운수대통 하세요 [내부링크]

살면서 삼재를 조심해야 된다는 말을 들어보지 않은 사람은 아마 없을 듯 한데요. 한해가 저물고 새 해가 다가오는 지금 시점에 또 한번 2021년 삼재띠를 찾아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삼재띠를 알고 피해 갈 수 있..

쿠쿠티비 다시보기 qooqootv 링크 확인 [내부링크]

어디에서든 인터넷을 할 수 있는 세상, 이 자유로움 덕분에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VOD를 즐길 수 있는데요. 무료로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쿠쿠티비 사이트도 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영화까지 여러..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능 원액vs젤리 [내부링크]

타트체리는 수면장애, 불면증, 염증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제품도 워낙 다양하고 많던데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 지 한참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수면장애가 오게 되는거라..

마루티비 무료 예능다시보기 확인 [내부링크]

마루티비는 실시간으로 VOD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연결되어있는 마루티비 바로가기를 통해서 tv 드라마, 예능 등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데요. 마루티비 장점..

2021 무료신년운세 바로가기 확인 [내부링크]

소원성취, 운수대통, 건강하고 무탈한 한해를 기원하는 것은 누구라도 같은 마음일겁니다. 신년운세는 평생운세와 단기간 운세 또 띠별운세, 토정비결, 생활운세, 애정운세, 재물운세 등 다양하게 나뉘어 있기도..

큐알코드 만들기 바로 링크 [내부링크]

식당, 카페, 관공서...등등 이제는 어디를 가더라도 입장할 때 필요한 것이 바로 큐알코드 인데요. 이렇게 필수가 되어버린 큐알코드가 누군가에게는 당황스러울 때도 있습니다. 혹시.... 아직도 방법을 몰라 입구..

무료드라마다시보기 사이트 바로 링크有 [내부링크]

소문 들어보면 한 번 쯤 보고싶고, 또 너무 재미 있어서 다시 보고 싶고, 핫하디 핫한 시청율 싹쓰리 드라마 까지!! 보고싶고 또 못보면 아쉬워서 봐야할 드라마들이 정말 많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는,..

당근마켓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내부링크]

우리동네 가까운 중고거래, 당근마켓 이용해보셨나요? 기존의 중고거래 플랫폼에 비해서는 사기맞을 확률이 적다(?) 그래서 좀 더 안전하다는 인식과 함께 업자들이 많지 않다는 평으로 상당부분 선호도가 높은 플..

후스콜 스팸차단어플 설정 사용방법 (무료확인) [내부링크]

모르는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는 일단 스팸전화인가? 싶은 생각에 꺼려지게 됩니다. 무엇보다 받아서 응대하기 귀찮기도 하고 또 보이스피싱일까봐 걱정도 되구요. 그래서 일단 070 으로 시작하는 번호만 봐도 거절..

국가무료건강검진 대상 병원 검색 찾기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에서는 연령대별로 국가무료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미리 건강검진을 통해 중대 질병을 예방하고 또 조기 발견 해서 치료하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중대질환의 경우 조기발견은 치료에서 아..

uxn 채널번호 편성표 확인 [내부링크]

uxn 유엑스엔은 Ultra Extraordinary Network의 약자로 UHD방송 전문 채널인데요, tvN, Mnet, OtvN, XtnN과 함께 CJ ENM에서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채널 uxn에서는 프리미엄 영화와 CJ ENM 채널의 드라마들을 비..

네이버 큐알코드 체크인 음식점 카페 부모님도 쓱 하실 수 있어요 [내부링크]

네이버 큐알코드 체크인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전자출입명부가 제도화 되고나서 젊은층은 무리없이 바로 적응을 했지만, 아직도 부모님 세대 중에서는 어색해 하시거나 번거로워서 수기명부 쓰시는 경우가 많은..

OCN 드라마 써치 다시보기 무료 [내부링크]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지는 미스테리 밀리터리 스릴러 드라마 써치는 총 10부작으로 상당히 짧게 편성되어 있습니다. 10부작 안에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야 하는 만큼 스피드한 전개가 한층 더 흥미로움을 유..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바로가기 확인 [내부링크]

건국이래 가장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는... 바로 지금 아닐까요? 셀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은 tv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좋아하는 드라마 다시보기나 챙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은 놓치게 되면..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 무료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지난 달 새롭게 시작된 JTBC 예능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라는 프로그램이 조금 색다른데요. 사실 서울에서 내 집 갖고 살기가 녹록치 않은 현실을 벗어나 조금 더 시야를 넓혀 자연과 함께 하는 오롯이 나만의 집..

영종도 물때표 간단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사계절 바다는 그 분위기가 다르게 마련인데요, 그래서인지 언제라도 잠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 주는 것 같습니다. 모래사장에 갯벌체험, 조개구이와 함께 일몰까지 짧은 시간에도 충분히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

네이버큐알코드만들기 음식점,공공기관출입 10초 오케이 [내부링크]

각종 공공기관과 음식점을 비롯한 여러 장소의 출입에 필수조건, 바로 네이버큐알코드 입니다. 어르신들도 딱 10초면 하실 수 있는 정도로 간단하고 또 편리한 기능이기도 한데요. 처음 마주하면 당황하기 마련입..

구글이미지검색 아이와 함께 꽃이름 찾기 [내부링크]

길가에 가로수나 공원의 꽃을 보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식물 이름을 자주 물어보곤 하는데요. 이름이 표시되어 있지 않는 한 사실 몇가지를 제외하고는 답 해줄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기도 합니다. 가끔은 사..

어린이집 퇴소 양육수당 신청 방법 확인 [내부링크]

어린이집을 다니다가 갑작스럽게 가정보육을 하게 되는 경우 아이 양육수당으로 지원받는 항목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이럴때 필요한게 바로 어린이집 퇴소 양육수당 신청입니다. 사실 흔하게 있는 일은 아닐텐데요..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 시기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성큼 가을이 다가온 듯 한데요, 그만큼 핑크뮬리 시기도 다가왔습니다. 눈이 부시게 예쁜 핑크물결을 다시 한번 볼 수 있는 때인데요. 그 중에서도 포천 평강랜드는 서울 경기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한 곳이기도 하..

추석안부인사말 전하기 집콕 전통놀이 [내부링크]

추석은 한 해 농사를 마무리하고 추수를 감사하며 보내는 우리나라 전통으로 설과 함께 최대의 명절입니다. 가족이 함께 모여 조상들께 차례를 지내고, 성묘나 벌초를 다녀오기도 하는데요. 올 해는 코로나바이러..

루테인 지아잔틴 추천 안구건조증 회복 [내부링크]

평소에도 안구건조증이 있어 간헐적으로 인공눈물을 사용했는데요, 최근들어서는 컴을 오래 볼 수록 점점 눈이 침침해지는 듯 한 느낌이 들어서 이제 노안인가!!?? 싶더라구요. 서류나 책을 볼 때는 좀 더 심한 느..

티비나무 영화 다시보기 무료 스트리밍 확인 [내부링크]

영화를 무료로 본다? 일반적으로 영화를 다시보기 하려면 당연이 유료로 결재를 해야 한다.. 라는 기본을 깨는 생각인데요, 실제로 티비나무 영화 다시보기에서는 가능한 일입니다. 게다가 별도의 회원가입을 할..

카카오톡 큐알코드 만들기 발급 확인 [내부링크]

코로나19 역학조사를 위해 카카오톡 큐알코드를 통해 출입기록을 디지털로 관리 하게 되었습니다. 식당이나 카페 등 출입을 하는 경우 QR코드 체크인 기기가 비치되어 있을텐데요, 업주측에 즉시 발급받은 카카오..

카카오톡 qr체크인 카페식당입장 가장 빠른방법 [내부링크]

카페나 식당을 들어갈 때 카카오톡 qr체크인 하셨나요? 수도권 방역 조치를 강화 하면서 테이크아웃만 해도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해야 입장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포장만해서 바로 나간다고 하더라도 QR코..

모바일 운전면허증 카카오톡 등록 현재 사용처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미 지난 6월부터 통신사 PASS 앱을 통해서 경험해 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벌써 가입자수 100만명을 넘었다고 하더군요. 지갑에 휴대하고 다니는 운전면허증을 별도로 휴..

구해줘 홈즈 신청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뭘 좋아할지 몰라 이집저집 준비해봤어~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잘 보고 계신가요? 바쁜 현대인들을 대신해서 집을 구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제껏 보지못했던 독특한 집도 볼 수 있고, 가보지 못한 동..

zoom 화상회의 노트북 pc 다운로드 링크 무료사용 [내부링크]

강도높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면서 재택근무, 비대면회의, 온라인 수업 등 여러 분야에서 zoom 화상회의가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zoom 화상회의 다운로드를 하게되면 노트북이나 pc를 통해 비교적 간..

SBI중금리 저축은행 대출 신용조건 [내부링크]

SBI중금리 저축은행 대출 신용조건 개인신용등급은 1부터 10까지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금융권 대출을 받게 되는 경우 조회가 필수인데요, 신용거래 금액, 연체 유무, 다중채무 등을 종합해 각각의 개인 신..

아이랜드 김선우 글로벌 투표 방법 [내부링크]

아이랜드 김선우 글로벌 투표 방법 Mnet, tvN 편성으로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생존 서바이벌.. 이제껏 세상에 존재 하지 않았던 미지의 공간 아이랜드에서 펼쳐지는 서바이벌 게임으로 끝까지 살아남아 데뷔를..

머지포인트 사용처 최신버전 사용법 [내부링크]

머지포인트 사용처 최신버전 사용법 OO페이나 OO포인트와 같이 카드 결재 이외에도 결재 할 수 있는 방법들이 다양한데요, 머지포인트도 그 중 하나입니다. 미리 포인트를 구매해서 앱에 충전해두고 결재가 필..

라이프타임 채널 번호 방송프로그램 [내부링크]

라이프타임 채널 번호 방송프로그램 볼 채널은 많고 스치는 프로그램도 많은 시대, 기본적으로 TV에서는 수백개 이상의 채널들이 나오는데요. 이런 상황이다보니 빠르게 채널을 넘기면서 찰나의 순간 눈길이 가..

김유정 앱도사 만나러 갑니다 [내부링크]

김유정 앱도사 만나러 갑니다 김유정 지창욱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를 정주행 중 입니다. 드라마에서 배우 지창욱님은 편의점 점장으로 배우 김유정님은 편의점 알바생으로 나오죠. 웹툰 원작의 드..

편의점 샛별이 앱도사 무료운세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앱도사 무료운세 요즘은 웹툰을 각색해서 드라마로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창 방송중인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도 탑툰에 연재되던 웹툰이었다고 합니다. 지창욱, 김유정 두 주인공이..

OtvN 채널번호(전국 지역별) 무료보기 [내부링크]

O tvN 채널번호(전국 지역별) 무료보기 SK브로드밴드, LG U+, KT, KT스카이라이프 까지 네 곳의 방송사의 경우 셋톱박스를 통해서 사용하게 되어있으며, OtvN 채널번호는 전국적으로 동일합니다. 다만, CJ헬로, 티..

크릴오일 부적합제품 회수 환불 [내부링크]

크릴오일 부적합제품 회수 환불 홈쇼핑,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던 크릴오일 제품들 중 12가지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검사에서 부적합 제품으로 밝혀져서 논란이 되..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카카오톡 네이버 [내부링크]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카카오톡 네이버 코로나19 감염병의 역학조사 강화를 위해 손으로 기재하던 출입명부가 아닌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QR코드를 활용한 전자출입명부는 KI-Pass (Korea..

최소공배수 구하는법 자주 나오는 문제유형 [내부링크]

최소공배수 구하는법 자주 나오는 문제유형 초등학교 5학년 2단원 약수와 배수에서 최소공배수, 최대공약수를 배우게 됩니다. 갑작스런 코로나의 여파로 5학년이 되어도 등교를 하지 않고 온라인수업으로 진행..

루메나 3세대 무선선풍기 차박용품 [내부링크]

루메나 3세대 무선선풍기 차박용품 루메나3세대는 기존 2세대를 써본 분들이라면 믿고 구매 할 정도의 기능과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예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루..

안산 바다향기 수목원 가는길 주변관광지 코스 [내부링크]

안산바다향기수목원 가는길 주변관광지 코스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수 있는 언택트여행으로 추천하는 장소로 안산바다향기수목원이 있습니다. 안산바다향기수목원은 수도권에서 접근..

대한민국 동행세일 가전 할인 구매처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지금까지 이런 세일은 없었다. 경기침체 회복을 위해 대규모 할인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이번에는 정부에서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기존의 민간업체 주도 방식의 세일 페스타들과..

저축은행금리비교 예금 대출 이율 [내부링크]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연0.5%로 인하되면서 저축은행 금리도 역대 최저치인 연 1.88%로 떨어지면서, 초저금리 시대로 돌입했습니다. 사실상 실질금리 마이너스를 체감하는 만큼 시중은행 보다 조금이라도 조건이 좋..

브금저장소 눈감게하는 BGM 저작권 없는지 확인하기 (LIKE + 2) [내부링크]

브금저장소 눈감게하는 BGM 저작권 없는지 확인하기 (LIKE + 2) 세상 소리의 즐거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일입니다. 하나의 음표 음계가 서로 얽히고 설켜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듯 선율에서 마음으로..

서울 호캉스 패키지 추천 TOP 5 [내부링크]

서울 호캉스 패키지 추천 TOP 5 올 여름 비행기와는 안녕을 고하는 휴가를 계획해야 합니다. 그렇다보니 그 여느때보다 호캉스, 캠핑, 차박에 대한 관심이 커질 수 밖에 없는데요. 마치 ..

홈캉스 즐기는 다양한 방법 꿀팁 [내부링크]

성인남녀 10명 중 7명은 호캉스도 싫으니 홈캉스를 하겠다고 설문조사에 답했는데요, 장기화 되는 코로나19로 외출의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올 여름 제대로 홈캉스를 즐기려면 미리 준비를..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시간, 대전 대구 지역은 물론 주말도! [내부링크]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시간, 대전 대구 지역은 물론 주말도! 살다 보면 종종 뜻하지 않게 필요한 것들이 생깁니다. 그것도 매우 급하게 급작스럽게 찾아오는 것들이 생깁니다. 오늘은 알고 계시면 살이 되고..

차박음식 최애 요리 필수품 추천 [내부링크]

차박음식으로 어떤 요리 주로 드시나요? 간편식을 위주로 할 때도 있지만, 차박이나 캠핑에는 또 불이 따라주면 훨씬 갬성스럽고 좋은데요, 캠핑의 묘미 불멍과 함께 빠질 수 없는 최애 요리까지 있다면 이 밤은..

주휴수당 계산법 알바 수당 종류와 계산기 [내부링크]

아르바이트, 파트타임 근로자, 일용직 등 다양한 경우 주휴수당 계산법과 지급 문제로 곤란을 겪게 되는 상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가장 중요하게 알아두실 사항은 주휴수당 미지급은 임금체불에 해당되..

차박 장소 추천 서울 인천 경기 전국 [내부링크]

차박 장소 추천 서울 인천 경기 전국 노지캠핑장 언택트 라이프로 즐기는 차박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집콕으로 나도 모르게 쌓였던 스트레스도 훨훨 날릴 겸 가뿐하게 떠날 수 있는..

무료 노래방 어플 비교 추천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료 노래방 어플이 있어 집콕생활에 활력이 되어주는 요즘입니다. 코로나 감염위험이 높은 시설로 분류된 노래방 (코인노래방 포함)은 이제 QR코드로 체크인을 해서 갈 수 있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집단감염 사례..

비대면 면접 채용 입시 대비 온라인 준비사항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변화들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채용이나 입시를 앞두고 있는 분들의 경우 비대면 면접이 당면 과제가 되었습니다. 비대면..

한예슬 지그재그 pc 버전 쇼핑몰 [내부링크]

한예슬 지그재그 pc 버전 쇼핑몰 한예슬 지그재그 광고 보셨나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5월초부터 첫 TV광고를 시작했는데 모델이 바로 한예슬님입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는데 어느날 갑..

홈 오피스 인테리어 언택트시대 트렌드 [내부링크]

비대면이 서로에게 배려가 되는 언택트시대 인데요, 코로나의 여파로 언택트와 함께 재택근무도 빠르게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출퇴근과 함께 근태를 중요하게 여기던 우리의 사회 문화에서도 이렇게 가능하..

차트를 달리는 남자 회차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묘하게 집중하게 되는 순위 프로그램 차트를 달리는 남자는 주말 예능프로그램으로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데요, 회차를 거듭할 수록 흥미진진한 내용들과 함께 두 MC의 케미가 돋보이는 방송입니다. 차트..

JTBC온에어 티비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jtbc온에어를 통해서 티비무료다시보기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출퇴근 할 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때문에 jtbc 온에어를 사용하기도 하고, 잠자기 전에 누워서 잠깐씩, 혹은 이동하면서는 뉴스를..

한글2017무료설치 다운로드 뷰어 웹버전 [내부링크]

한글과 MS워드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서편집 프로그램입니다.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한글은 80~90%의 점유율로 우리나라에서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는데요, 이후 다국적 호환성을 위해 MS워드 사용..

핸드폰 개통조회 바로바로 확인 [SK KT LG] [내부링크]

핸드폰 개통조회 바로바로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SK KT LG 안녕하세요. 요즘 핸드폰 구매를 어디서 하시는지요? 예전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전전긍긍하며 요금제 살피고 잘 챙겨주는 곳을 찾아찾아 다니며 구..

놀면뭐하니 혼성그룹 이효리 비 추가멤버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혼성그룹이 새로운 유재석님의 부캐는 바로 댄싱유!! 새로운 부캐의 등장부터 이미 흥빨 폭발이 예상되고 있는데요, 오디션을 빙자해서 만나는 멤버부터가 심상치 않아 더더욱 기대가 커지는 중입니다...

벤포벨 b 가격 차이확남 주의 복용법 확인 [내부링크]

벤포벨 b 가격 약국에 먼저 확인 하고 사시는거 어떨까요? 벌써 8개월째 벤포벨b를 먹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뭣모르고 샀는데 두번째 세번째 계속 구입을 하려고 약국을 여러곳 다녀봤더니 가격차이가 확 나더라구..

음주운전 신고 포상금 신청 지급 기준 조회 방법 [내부링크]

음주운전 신고 포상금은 약 1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는데요, 신고 내용의 구체적 증거와 범인 검거의 난이도 등 항목에 따라 포상금액은 가감될 수 있습니다. 포상금 제도가 있다? 없다? 의견이 분분하기도 한데요,..

감성캠핑 주전자 경질 스테인레스 접이식 비교 [내부링크]

감성캠핑 용품으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주전자! 왜냐하면 갬성에는 커피를 포기할 수는 없으니까 말이죠;; 스타벅스의 비아와 같은 인스턴트 커피도 좋죠~ 늘 먹는거라 감성은 쪼금 부족하지만.. 요럴때는 조..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한눈에 CPU-Z 한글판 있네요. [내부링크]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한눈에 CPU-Z로 보다 상세히 컴퓨터 사양에 대해서 CPU부터 그래픽카드까지도 모조리 알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실까요? 컴퓨터에 관심이 많거나 컴퓨터 교체를 준비하고 있거나 교체한지 얼마..

선재도 가는법 바닷길 열리는 시간 목섬 측도 여행 [내부링크]

서울에서 가까운 인천광역시에 속한 선재도는 배를 타지 않고도 갈 수 있는 섬 인데요, 미국 CNN에서 선정했던 한국의 아름다운 섬으로도 꼽혔던 곳으로, 더욱더 한번쯤 가보고 싶어 지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윈도우10 가격 얼마? 프로 or 홈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소사양 확인 [내부링크]

윈도우10 가격 얼마? 프로 or 홈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소사양 확인 안녕하세요. 아직 윈도우10으로 넘어가시지 못하셨나요? 지금 사용하시고 계신 컴퓨터 사양 때문인가요? 아니면 윈도우10 가격 때문인..

러그 카페트가 있는 1인가구 인테리어 당신의 픽은? [내부링크]

1인가구 인테리어는 소규모 공간인 경우가 많은데요, 그만큼 공간의 효율성을 우선해서 생각해야 한다는 의미가 되기도 합니다. 1인가구 인테리어를 위한 디자이너들의 팁 8가지 사진으로 보는 1인가구 인테리어,..

실업급여 계산기 자발적퇴사 지급조건 2020 모의계산 [내부링크]

고용보험 가입자로 수급요건에 부합한 경우 실업급여 계산기를 통해 퇴사 후 내가 받을 수 있는 실업급여와 수령기간을 확인 해 볼 수 있는데요, 2019년 10월을 기준으로 전 후 구직급여의 지급액 산정기준이 달..

에어버즈 프로 vs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요물은?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에어팟 프로는 거의 원탑 수준을 자랑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결코 착하지 않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여러 디테일적인 요소들이 꼭 앱등이가 아니더라도 뭔가 혹하게 만드는..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 문자 주의사항 [내부링크]

현대카드 재난지원금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전에 먼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전 조회는 다들 해보셨나요? 주민등록세대원을 기준으로 하고 있지만 건강보험 피부양자 기준의 조건이 추가 되기 때문에 가구 구성원수..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더 빠른 키보드 설정 이동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더 빠른 키보드 설정 이동 방법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이왕 ON/OFF 할 것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빠르게 설정하는 방법까지도 알아보세요. 아이폰 자동완성은 잘 사용하시는 분들은..

비오는날 음식 vs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내부링크]

비오는날 음식 vs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비오는날 음식 하면 단번에 떠오르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빗소리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순간이 바로 소확행 아닐까 하는데요. 토독토독 떨어지는 빗소리와..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 개인위생과 생활방역 [내부링크]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지난 3월부터 지역사회 감염 억제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해왔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다들 거리두기에 대한 인식이 되셨을겁니다. 5월 6일부터 시작된 생활..

ocn thrills 채널 번호 재미있는 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ocn thrills 채널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채널 번호와 영화 편성표 보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ocn thrills 채널은 아직까지는 조금 어색할 수도 있는 이름인데요, 기존의 영화채널 슈퍼액션의 새로운 이름이 바..

차박하기 좋은차와 캠핑 용품 리스트 [내부링크]

차박하기 좋은차와 캠핑 용품 리스트 요즘 대세는 언택트, 아무래도 차박 아닌가요? 편안한 힐링을 위해 리조트를 찾던 사람들이 캠핑의 색다름에 빠져들었던게 불과 수년 전인데요. 이제는 캠핑보다 홀가분..

아일랜드식탁 실용적인 주방수납장 활용 팁 [내부링크]

아일랜드식탁은 조리대 겸 식탁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형태의 주방 수납가구로 보통은 고정되어 있지만 바퀴를 달아 이동이 가능하도록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집에서 사람이 모이는 곳은 거실과 주방이 될 수 있..

다빈치 리졸브 다운 설치와 단축키 사용법 [내부링크]

다빈치 리졸브는 2004년부터 시작된 영상 편집 툴로 초기에는 단순 색보정을 지원했으나 2009년 Blackmagic Design에서 인수 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진화를 해오고 있습니다..

무료 PDF 편집기 초간단 설치와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무료 PDF 편집기는 어도비사에서 만든 PDF문서에 텍스트를 추가 할 수 있고 문구 수정 등의 편집이 가능합니다. 어도비사에서도 PDF파일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어크로뱃 리더는 단지 뷰어..

팟플레이어 동영상 움짤 만들기 GIF 애니메이션 초보전용 [내부링크]

팟플레이어 동영상 움짤 만들기 GIF 애니메이션 초보전용 요즘 움짤 만들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게임이나 아이폰 LIVE 포토로 촬영해서 움짤로 만들면 공유하기도 좋고 그냥 사진이나 동영상과는 색다..

로지텍무선키보드 로지텍키보드마우스세트 추천, 키감 좋고 손가락 안 아픔 [내부링크]

로지텍무선키보드 k375s 더 좋은 로지텍키보드마우스세트 추천 K545 이젠 안 아픔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는 개인적으로 인상깊은 사연이 있어서 예전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했지만 이제는 로지..

웨인스코팅 벽지 몰딩 재료만큼이나 다양한 아이디어 [내부링크]

웨인스코팅은 벽을 가리는 덮개를 부르는 말로 전통적인 서구 인테리어 방식 중 하나로 대중화 되어왔다. 본래 고전적인 소재로는 주로 목재를 사용하지만 플라스틱이나 석조 등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될 수도 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유튜브 따라하기 다운로드링크 [내부링크]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뱁믹스나 곰믹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추천하곤 한다. 이번에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에서도 PC 프로그램으로 활용도 되고 아이폰어플로 다운받아 즉시 편집이 가능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FM4U 보이는 라디오 오늘은 누구? [내부링크]

상당히 오래전부터 들어오던 것이 있습니다. 중˙고등학교 때는 FM 95.9 MHz을 자주 들었었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줄여서 별밤을 거의 매일 들었던거 같습니다. 그 때 별밤지기가 이문세님 이셨지요. 정말 재미..

안방 인테리어 아름다운 침실 사진과 10가지 팁 [내부링크]

지극히 개인적이고 사적인 공간, 안방 인테리어를 꾸미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무엇일까? 아름다운 침실 인테리어 사진과 함께 전문가들이 꼽은 안방 인테리어를 할 때 중요한 팁 10가지를 소개한다. - 미묘한..

4대보험 계산기 월급만 입력하면 자동계산 [내부링크]

4대보험은 정부차원에서 국민 개인을 위한 공적제도로 마련한 장치로 강제성이 있다. 4대보험 계산기를 통해서 얼마의 세금을 내고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가장 빠른 자동계산 방법을 소개한다. 포털에서 4대..

넷플릭스 다운로드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링크 및 인터넷 연결 속도 권장 사항 [내부링크]

넥플릭스를 모르는 사람은 이제 거의 없을 것입니다.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 기업으로써는 엄청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그 속에서 만들어진 우리를 사로잡는 영상물들은 눈과 손을 미디어 기기로부터 뗄..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핸드메이드로 정성을 드려봄 [내부링크]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도 매년 명절에도 생신에도 어찌나 고민이 되는지 말입니다. 용돈은 별개지만.. 보통은 건강기능 식품이 가장 만만하긴 해요. 그치만 지병이 있으신 경우 또 같이 드시는 약물과 잘 맞는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