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garden-for-wealth의 등록된 링크

 secretgarden-for-weal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1부 '돈은 빚이다' - 세번째 [내부링크]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1부 '돈은 빚이다' - 세번째 Photo by Josh Appel on Unsplash 오늘은 돈이 계속 새로 만들어져 통화량이 늘어나면 어떤 현상이 발생하는지 살펴 볼게요. 통화량이 늘어나면 물가가..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1부 '돈은 빚이다'-두번째 [내부링크]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1부 '돈은 빚이다'-두번째 Photo by Micheile Henderson on Unsplash 첫 번째 글에서 우리는 돈이란 것이 어떤 식으로 이 세상에 나타나게 된 것인지 대략적으로 알아보았어요. 어떤..

네이버통장 만들기(CMA-RP형) 하나쯤 만들 이유가 충분하다 [내부링크]

평소 일반 입출금통장에 금방 쓸 돈은 넣어 놓고 사용하였는데 이 돈을 그냥 놀리는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어요. (사실 그렇게 고민할 만큼 넣어 놓은 돈은 없지만...^^) 그래서 CMA통장을 만들..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1부 '돈은 빚이다'-첫번째 [내부링크]

자본주의 체제에 태어나서 살면서 '자본주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생각을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그냥 자본주의라 하면 '부익부 빈익빈', '유전무죄 무전유죄' 같은 막연한 부정적인 느낌들만 들뿐이었어요..

에어프라이어 등갈비 굽기 [내부링크]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등갈비 구이. 캠핑 가서 숯불에 구워 먹으면 불향을 머금은 등갈비가 참 맛있는데요. 캠핑에 가지 않아도 맛있는 등갈비 구이가 가능해요. 바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되요. 간단하게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