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oavoces의 등록된 링크

 secretoavoc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꿈해몽 풀이 돼지꿈 내가 죽는 꿈 강아지 죽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꿈 많이 꾸시나요? 꿈에서 나오는 특정 사물이나 동물, 상황이 기억날 경우에 꼭 꿈해몽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으로 길몽이라고 하는 몇가지 꿈에 대해서 꿈풀이 소개..

육사시미 신선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는 방법 - 정육각 주문 [내부링크]

정육각에서 처음 주문한 후 대만족해서 후기를 남깁니다. 첫 주문은 구이용 돼지고기나 소고기가 아닌 '육사시미 밀키트'를 주문했습니다. 육사시미가 먹고싶어서 동네 정육점을 갈지, 인터넷에서 주문할지 고민했..

금리 높은 입출금 통장 추천 [내부링크]

요즘 금리가 높아지다 보니 대출금리뿐만 아니라 예적금 금리도 예전보다 높아졌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금리가 높아져도 예적금은 돈이 묶여있기 때문에 선뜻 가입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어플 이체확인증 확인 방법 [내부링크]

신한은행 어플에서 이체확인증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계약금 등을 넣을 때 상대방이 이체확인증을 보내달라고 할 때가 있는데요. 단순히 이체 했다는 내용을 카톡으로 공유하는게 아니라 '이체확인증' 이라..

하나은행 어플 통장사본 확인 [내부링크]

하나은행 어플에서 통장사본 저장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쉽게 통장사본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1. 하나은행 어플에 접속한 후 첫화면에 보이는 점세개 표시를 클릭합니다. 2. 계좌설정..

상록수역 환승 공영주차장 정보 [내부링크]

상록수역뒤 환승 공영주차장 정보 상록수역뒤 환승 공영주차장은 상록수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평일, 토요일 06~22시까지 운영하고 있고, 일요일(공휴일)은 무료개방이다. 주차면수 : 77면 이용요금 30..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2022.1.18(화)~1.19(수)) [내부링크]

1. 청약정보 - 청약일정 : 2022.01.18(화)~2022.01.19(수) - 환불일 : 2022.01.21(금) - 주당모집가액 : 257,000원 ~ 300,000원 공모가액은 수요예측 후 2022.01.14(금) 확정공고 예정 - 주관회사(청약가능증권사)..

신한은행 어플에서 통장사본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한은행 어플로 편리하게 통장사본 저장하는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만 잘 따라하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신한은행 어플 열기 2. 오른쪽 하단 "전체메뉴" 클릭 (조회-전..

주식등의 대량보유 상황보고서 (5%공시) [내부링크]

정확한 내용은 금융감독원 “기업공시 실무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fss.or.kr/fss/kr/bsn/announce/info_list.jsp 주식등의 대량보유 상황보고서는 5%공시라고도 불리며, 지배권 경쟁의 공정..

말렌카 꿀케이크 추천! - 카페 디저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꿀 케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갔던 까페에서 꿀케이크를 팔길래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았는데 맛있더라고요~~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바로..

측정기준의 종류 - 현행가치 [내부링크]

1. 현행가치 현행가치 측정치는 측정일의 조건을 반영하기 위해 갱시된 정보를 사용하여 자산, 부채 및 관련 수익과 비용의 화폐적 정보를 제공한다. 이러한 갱신에 따라 자산과 부채의 현행가치는 이전 측정일 이..

측정기준의 종류 [내부링크]

재무제표에 인식된 요소들은 화폐단위로 수량화되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 측정기준을 선택해야 한다. 측정기준은 측정대상 항목에 대해 식별된 속성을 말하는데, 예를 들어 역사적 원가, 공정가치 또는 이행가치..

재무제표와 보고기업 [내부링크]

1.재무제표의 목적과 범위 재무제표의 목적은 보고기업에 유입될 미래순현금흐름에 대한 전망과 보고기업의 경제적자원에 대한경영진의 수탁책임을 평가하는 데 유용한 보고기업의 자산, 부채, 자본, 수익 및 비용..

전환사채 [내부링크]

전환사채(Convertible bond)는 일반사채에 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되어 있는 사채이다. 전환권은 주식전환옵션에 해당되는 파생상품이다. 투자자는 일반사채보다 전환권이 부여된 전환사채를 더 선호..

종류주식 [내부링크]

회사는 이익의 배당, 잔여재산의 분배, 주주총회에서의 의결권 행사, 상환 및 전환 등에 관하여 내용이 다른 종류의 주식을 발행할 수 있다. 의결권이 배제 또는 제한되는 주식은 회계처리에 있어서 의결권이 제한..

지분상품 [내부링크]

기업의 자본은 소유주로부터 불입받은 금액과 영업활동의 결과로 발생한 잉여금으로 구성된다. 국제회계기준은 자본 대신 지분상품을 정의하고, 지분상품을 재무상태표에 어떻게 표시하고, 공시하는지에 대해서 규..

금융부채와 지분상품의 구분 [내부링크]

금융부채와 지분상품을 구분하는 중요한 특징은 계약상 의무를 결제하기 위하여 현금 등 금융자산의 인도를 회피할 수 있는가의 여부이다. 만일 기업이 금융자산의 인도를 회피할 수 있는 무조건적인 권리르 가지..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통장사본 필요하신데 통장이 어디있는지 모르는 경우 있으시죠? 요즘에는 인터넷, 모바일 뱅킹을 많이 쓰다보니까 통장관리는 안하게 되더라고요 ;; 최근에는 종이통장 발급도 안해준다고 하니 어디서..

유형자산 정의 및 인식 [내부링크]

1. 유형자산의 정의 물리적 형태가 있는 자산이라고 해서 모두 유형자산으로 분류되는 것은 아닙니다. 자산에 특성에 따라 4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유형자산, 투자부동산, 재고자산, 생물자산 각각 자산에 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방법 10만원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 보내고 계시죠 ㅠㅠ 봄이 왔지만 꽃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대부분 집안에서만 지내는 것 같네요~ 안좋은 소식만 들리던 중에 경기도 거주민들에게 재난기본소득 10만원을 준..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내부링크]

** 2020.04.06 기준으로 선착순 1만명, 5%할인으로 바뀌었고 조기소진시 종료한다고 합니다. 저는 지난주에는 10% 이벤트로 10만원 구매했고, 이번주에는 5% 이벤트로 10만원 구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투자..

KT 플러스 안심 해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플러스 안심 보험 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S20으로 핸드폰 바꾸면서 원래 가입 잘 안하던 핸드폰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가입하고 나서 KT 마이페이지에서..

카카오뱅크-NH투자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20.4.30) [내부링크]

** 이벤트 기간이 4.30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며칠전에 카카오뱅크 앱에 들어가보니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

공모주 - 서울바이오시스 #2 [내부링크]

1. 기본정보 2. 사업내용 - LED 칩 개발 및 생산 - 투자위험 요소 : 국내외 경기 변동에 따른 위험  전방산업 축소에 따른 위험 (IT산업 등)  매출처 편중에 따른 위험 (서울반도체, 광명반도체 등 관계사에 대..

[엑셀] 갑자기 수식 계산이 안되는 경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갑자기 수식 계산이 안되는 경우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긴 하지만, 막상 안되면 검색부터 하게 되더라고요~ 엑셀 수식 입력 하실 때 아래..

공모주-제이앤티씨 #1 [내부링크]

1. 기본정보 2. 사업내용 : 핸드폰 부품 생산 업체로 강화유리, 휴대폰용 커넥터 생산  투자위험요소 : 글로벌 경기 변동에 따른 위험 - 휴대폰산업은 소비재산업  스마트폰 산업 성장 둔화  빠른 기술 변화..

[엑셀] 빠른 실행 도구모음 (단축키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셀에서 빠른 실행 도구 모음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셀 작업을 하면서 자주 쓰는 기능들이 있으시죠?? 예를들어 '서식복사'를 자주 사용하신다면 매번 서..

[엑셀] 보이는 셀에만 값 붙여넣기 (필터,부분합,숨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이는 셀만 값 붙여넣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사에서 엑셀 작업 하시면서 보이는 셀에만 복사 또는 붙여넣기 하실 일 많으시죠?? 필터링 하거나 셀 숨기기 한 다..

홈텍스에서 현금영수증 카드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홈텍스에서 현금영수증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번에 팝카드를 하나 만들었는데 현금영수증 혜택을 받으려면 국세청에 등록해야되더라고요~ 몇푼이라도..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담보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대해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급전이 필요한데 신용대출 보다는 지금 가지고 있는 해외주식을 담보로 대출하는게 더 나을 것 같아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