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studymethod의 등록된 링크

 secretstudymeth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우리은행 손절은 아쉬웠지만 후회하지 말자![6/2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하게 잘 살아보고 싶은 홍구리입니다. 네 저번에 6월 1일에 우리은행을 손절했다는 글을 한 번 작성했었는데요. 물론 그 때는 저의 매매전략을 실험해보기 위해서랄까. -3~4%에서 손절을 하고 난..

2018년 옵션만기일,선물만기일 언제나요? [내부링크]

옵션만기일,선물만기일 그리고 겹치는 날을 쿼드러플 위칭데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사실 선물,옵션에 관해서는 무지하기 때문에 포스팅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난감하네요.ㅎㅎ 그래도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주식 유튜브[김천재 주식과 일본이야기]채널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입니다.~로 항상 시작하시는 김천재님 입니다. 평일에는 매매를 하고 주말이면 주로 일본에서 보내시고 취미로 배드민턴을 즐기는 유튜버 혹은 전업투자자입니다. 김천재님 외에도..

이재명,ASCO 관련주 매매 해보았습니다.[2018.6.1] [내부링크]

6월이 오기까지 매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5월 내내 대북관련주 한 번 매매해보지 못하고 시장에서 소외된 채로 매매했기 때문에 수익률은 저조하고 제약,바이오에 막차를 탔다고 볼 정도로 그게 물려있기 때문입..

주식초보자의 첫 매매일지[6/1 우리은행 손절] [내부링크]

첫 매매일지를 적어보려 합니다. 처음부터 손절한 이야기를 적어서 많이 안타까운데요. 이렇게 하나씩 배워간다는 마음으로 하고 있고 사실 매매일지를 블로그에 올리는게 창피하기도 하네요. 투자금액이 많은 것..

키움증권 HTS[배당금 확인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하고 있는 여러분들 재테크의 목적은 아무래도 자산을 늘리기 위함인데요. 주식을 통해서 돈을 불리는 방법으로는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 시세 차익 방법과 그리고 기업의 주주로써 기업이 벌..

키움증권[HTS 영웅문]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해야할 것은 바로 계좌만들기 그리고 각 증권사에서 사용되는 HTS를 설치해야 합니다. 계좌야 요즘은 비대면으로 만들 수 있고 은행에 찾아가 주식계좌 만들러 왔다고 이야기하면 알아서..

증권사 리포트 한곳에서[한경컨센서스] [내부링크]

증권사 리포트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한경컨센서스인데요. 저도 출근길 버스 지하철에서 핸드폰으로 오늘은 어떤 리포트가 올라왔는지 보면서 출근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날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