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moremoney의 등록된 링크

 seemorem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하이패스 자동충전 카드 파는곳과 쓰는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한 후 해야 할 중요한 일 중 하나인 하이패스 카드 만들기 첫 차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생소하실텐데요 하나도 어렵지 않으니 이 글을 보시고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됩니다 첫번째 하이패스 카드 구입..

땀띠 원인과 없애는 법 [내부링크]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질환 중 하나인 땀띠 어른은 물론이고 특히 두꺼운 기저귀 착용으로 영유아들에게도 흔하게 발생하는데요 왜 땀띠가 나는지 알고 있다면 미리 예방할 수 있고,혹여 땀띠가 발생했더라도 올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가까운 지점 찾는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여러가지 문제를 만나게 됩니다.물론 인터넷검색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정도의 오류가 대부분이지만 파손이나 갑자기 먹통이 되버리는 경우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들려서 수리를 받아야 할..

다이아몬드가 형성되는 과정 [내부링크]

다이아몬드는 실제로 어떻게 형성되는가? 다이아몬드는 모스 경도 눈금에서 1위를 차지하며 드비어스 다이아몬드 카르텔이 가격을 통제하는 것을 무시한 채 지구 위에서 가장 값진 보석 중 하나이다. 이 돌들은 여..

아기에게는 절대 꿀을 먹이지 마시오! [내부링크]

아기들이 정말로 꿀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만약 당신이 아이를 키워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한 살 미만의 아이들이 절대로 꿀을 먹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꿀에는 보툴리눔 독소를 생산할 가..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차이점 [내부링크]

증강현실 vs. 가상 현실: 차이점은 무엇인가? 현재 우리가 사는 세상을 구성하는 새로운 기술들을 모두 따라잡으려 한다면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의 정확한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할 것이다. 가상현실과 증..

맥주 양조기술 속의 과학 [내부링크]

맥주를 양조하는 기초가 과학적으로 설명되어 있다! 더운 주말 오후에 맥주를 즐기는 것을 좋아하든, 술의 맛을 싫어하든, 그것을 만드는 데 들어가는 과학은 엄청나게 많다. 차가운 것을 즐기면서 과학이 마지막..

우주에서는 화장실을 어떻게 가는지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우주비행사 폐기물: 우주에서 화장실에 가는 것은 어떻게 될까? 우주 쓰레기 문제는 오랫동안 우주 비행사들을 괴롭혀 왔고 NASA 엔지니어들은 그것을 처리하기 위한 시스템을 설계하는 일을 했다. 이 모든 것은 1..

리튬이 차세대 기름이 될 수 있을것인가 [내부링크]

리튬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가능하게 하는 비재생 광물입니다. 리튬이 차세대 석유가 될까요?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은 기록적인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전체 에너지 생산의 26.2%를 차지했으며,..

튕기는 공 뒤에 숨겨진 물리학 [내부링크]

튕기는 공 뒤에 숨겨진 물리학은 무엇인가? 튕기는 공의 역학을 공부하는 것은 간단한 물리학을 배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 모두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고 어떤 형태로든 튕기는 공을 발견할 수 있..

미래의 자동차는 어떻게 동력을 얻을까? [내부링크]

어떤 대체 연료가 미래의 차에 동력을 공급할 가능성이 가장 큰가? 현재의 재생 가능한 자동차 연료 산업을 개괄해 보면 전기 자동차로의 이동이 증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기자동차는 전 세계적으로..

모스코드의 기원과 작동방식 [내부링크]

Morse 코드는 가장 단순하고 가장 인정받는 코드화된 통신 방법의 하나입니다. -.-- --- ..- .----. .-. . / .- .-- . ... --- -- . .-.-.- 받아 적었나요? 만약 당신이 1850년대에 살았거나 현대 아마추어 무선..

자율 주행 차량의 안전성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는 얼마나 안전합니까? 인간보다 더 나은 운전자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운전자가없는 자동차는 의사 결정자가 샷을 호출하는 자동차만큼 안전할 수 없습니다. 결국, 기계는 수년간의 운전으로..

인공지능의 현재 [내부링크]

인공 지능은 인간처럼 세상을 처리하기 위해 진화하고 있습니다 기계 학습 기능이 발전함에 따라 인공 지능은 인간처럼 생각하는 데 더 나아지고 있습니다. 엔지니어와 연구원이 기계 학습과 AI 알고리즘을 개발하..

원자력의 역사에 관하여 [내부링크]

원자력의 역사 원자력에 관한 과학적 발견의 타임 라인은 무엇일까? 핵 에너지는 핵심 기술이 본질에서 위험하다는 사실 때문에 흥미로운 역사가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거대한 사물의 체계에서 여전히 비교적 새..

초인간적 기계적 외골격에 대하여 [내부링크]

외골격은 우리가 일상생활을 돕기 위해 기계적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인간은 풀이와 기어로 수천 년 동안 기계적 이점을 사용해 왔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초 인간 외골격이 제시 한 "진정한"..

원자폭탄이 터질때 버섯 구름이 만들어지는 이유 [내부링크]

원자 폭탄이 터질 때 버섯 구름을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거대한 버섯구름은 핵폭발의 필수품이지만, 기본 물리학은 실제로 모든 유체에 적용됩니다. 핵 폭발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는 아마도 당신..

급수탑의 작동원리와 필요성 [내부링크]

급수탑은 어떻게 작동하며 왜 필요할까요? 급수탑은 긴급 상황에서 우리를 안전하게 지키고 파이프 네트워크에서 일정한 압력을 유지합니다. 공공 인프라를 생각할 때 도로, 교량과 급수탑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인간 두뇌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49가지 [내부링크]

흥미로운 인간 두뇌 사실과 이야기 인간은 매일 70,000개의 생각을 경험합니다. 우리의 뇌는 우리가 세상을 처리하고,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을 이해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며, 역설적으로 우리의 뇌가 얼마나 많은..

하수도 시스템과 이점 [내부링크]

하수도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화장실에서 최종 휴게소로 폐기물을 가져오는 방법은 현대 공학의 불가사의입니다. 중량. 지구 위의 물리학의 정의 원리입니다. 그것은 우주의 거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며..

초소형 위성과 우주탐사의 미래 [내부링크]

초소형 위성, 우주 탐사의 미래 우주 탐사의 미래는 손바닥에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위성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우주 탐사는 이제 수십 년 동안 세대를 뒤흔들었습니다. 초강대국 간의 인간 성취를 습득하..

X-Ray의 작동원리 [내부링크]

X-Ray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엑스레이가 우연히 발견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엑스레이를 받았을 가능성이 있지만, 이 생명을 구하는 기술이 실제로 우연히 발명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

라디오에서 비디오게임 받을 수 있었던 과거 [내부링크]

1980년대 라디오에서 비디오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라디오 프로그램은 시청자가 내려받을 수 있도록 원시 데이터를 비디오 게임으로 넓은 배역 합니다. 요즘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다면 온라인..

블루투스의 다양한 효용성 [내부링크]

세계 블루투스 및 데이터 전송 방식 Bluetooth는 현대에 가장 필수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Bluetooth 기술에 대한 지식 범위는 "스마트 워치를 작동시키는 마술"에서 " 두 개..

우주의 전자들은 다 같을까 [내부링크]

과연 우주의 모든 전자가 같은 것일까요? 전자 이론은 아마도 당신의 마음을 날려 버릴 것입니다. 아마도 과학 수업에서 나온 전자를 기억할 것입니다. 그들은 음전하를 갖는 안정적인 원자 입자입니다. 그것들은..

전자레인지의 작동원리 [내부링크]

이 편리한 주방용품에는 실제로 흥미로운 과학과 물리학이 가득합니다. 전자레인지는 매우 유용한 요리 장치입니다. 작고 작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기계입니다. 어떻게 작동할까요? 극초단파 에는..

인간복제에 관하여 [내부링크]

클로닝 자세히 살펴보기, 스스로 복제 할 수 있습니까? 인간 복제는 생각보다 가까이 있을 수 있습니다3D 프린팅과 가상 현실은 멋지지만 언제 복제 할 수 있습니까? 클론을 학교 나 직장으로 보내거나 앉아서 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 빌딩의 실제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 빌딩은 실제로 `세로 높이`로 구성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 빌딩의 제목을 갖는 것은 전 세계 개발자에게 모범적인 성과입니다. 우리가 수직으로 건축을 시작한 이래로, 우리..

원자 폭탄이 미술사기를 감지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원자 폭탄이 미술 사기를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이전의 핵 실험에서 나온 방사선을 사용하여 위조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예술 사기는 매년 수억 달러가 듭니다. 잘 알려진 예술가의 작품은 수백만..

인류의 다음 진화 단계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사이보그 인류의 다음 진화 단계인가? 마치 인간 진화의 다음 단계는 로봇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인간은 이미 사이보그입니다. 즉, 우리는 항상 전자 장치와 밀접하게 연결되어있어 도움 없이는 삶을..

나노기술 발달의 과정 [내부링크]

수년간 나노 기술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나노 기술은 4세기 이후 매우 원시적인 형태로 존재해 왔습니다. 나노 기술은 현대 기술 발전의 최첨단에 있습니다. 컴퓨터와 트랜지스터가 악명 높은 무어의 법칙을 따..

나노기술이 컴퓨터를 설계하고 구축하는 방식을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나노 기술이 컴퓨터를 설계하고 구축하는 방식을 바꾸는 방법 나노 기술은 공상 과학이 아니라 계산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컴퓨터가 점점 더 작은 크기로 계속 최적화되면서 컴퓨팅의 나노 기술이 점점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