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sossi의 등록된 링크

 seesoss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자스민 스티치로 만든 손뜨개 미니백 [내부링크]

지난 계절 오랜만에 뜨개질이 재미있어서 이것저것 만들었다. 그 중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자스민 스티치로 만든 작은 가방들이다. 처음 해보는 뜨개방법인데다 실과 바늘이 한 자리에 여러번 오가다보니 처음엔 좀..

모여봐요 동물의 숲 : 모동숲 주민 위시리스트 [내부링크]

3월 20일에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요즘 시간 날 때마다 하고 있다. 요 며칠 주민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있는데 열 주민들 모두 종이 겹치지 않았으면 좋겠고 성격 분포도 고루 있었..

저작권 위반 경고합니다 : 랜섬웨어 메일? [내부링크]

블로그에 연결된 이메일주소로 '저작권 위반 경고합니다'라는 제목의 메일이 왔다. 첨부파일이 *.egg 라 수상해서 확인해보니 역시나 스팸인듯. (요즘 모르는 사람이 보낸 첨부파일을 누가 열어봐요. 게다..

디자인앤쿠 베어브러쉬 : 실리콘 수세미 구매후기 [내부링크]

실리콘 수세미를 구매하려고 한참 검색을 하다가 곰모양이라 구매해본 디자인앤쿠 베어브러쉬. 디자인앤쿠는 이유식기 및 여러 실리콘 조리도구를 판매하는데 아기 이유식 관련 검색하다보면 후기에 많이 보여서..

마시와 마요나 [내부링크]

마시어린이가 올해로 10살이 되었다. 마시 얼굴을 보고 있으면 아직도 아기 같은데 벌써 열 살이라니 어쩜 시간이 이리도 빠를까. 마요나는 종이를 그렇게 찢는다. 상자로 된 스크래쳐 샀더니 귀퉁이를 야..

2019년 3월 8일 금요일 : 토요일까지 이어지는 먹는 일기 [내부링크]

3주가 훌쩍 지났지만, 어쨌든 오랜만에 쓰는 오늘의 일기. 지난 8-9일 수원에 사는 친구 집에 다녀왔다. 이틀 꼬박 외출은 아기가 태어나고 거의 열 달만인가? 똑게로 키운 우리 아기, 고모랑 할머니랑 웃음꽃 피..

나만의 달 선물 : 유아뷰티풀 You Are Beautiful [내부링크]

나만을 위한 달을 선물 받았다. 곱게 수놓은 파란 주머니가 퍽 예쁘다. 노란 달. 나만의 노란 초승달. 다른 사람은 쓸 수 없다며 자수도 놓아주셨다. 고마워요. 유아뷰. [ You Are Beautiful ] https://..

너란 고양이 [내부링크]

사진 크기가 왜 이리 제각각인지 모르겠지만, 마시어린이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얼굴 나오게 사진을 찍고 싶어도 늘 들이대고 들이대고 들이대는 녀석이라서 사진이 많지가 않아요. 소파에 누..

이사배 가을 매트스모키메이크업 캡쳐 [내부링크]

제일 좋아하는 뷰튜버 사배님. 진한 메이크업 오랜만에 보는 거라 좋았다. 요즘 사배님 라이브 보는 재미가 쏠쏠함 :) https://youtube.com/c/RISABAE ..

2017년 7월 1일 토요일 [내부링크]

아아, 실로 오랜만이다. 블로그에 글쓰기. 가장 마지막 글을 보니 2016년 12월이어서 깜짝 놀랐다. 업무 외엔 컴퓨터 앞에 앉는 일이 거의 없어서 블로그를 거의 잊고 지냈다. 우울한 날, 즐거운 날, 싱그러운..

근황 [내부링크]

요즘 너무 바빠서 집에 오면 체력이 방전되어있다. 그래서인지 책상 앞에 앉는 일이 별로 없고.. 자료 편집만 하려고 했는데 벌써 두시 반이라니 ㅠㅠ 힘들어서 '아 토할 것 같다' 하고 생각할때가 많아졌는데 이..

2016년 6월 12일 일요일 : 서울나들이, 뒷북일기 [내부링크]

세상에 임시저장 해두고 글을 여태 안 썼다니! 최근 몇 달간 집에서 컴퓨터를 거의 켜지 않아서 블로그에 글 쓰는 일이 너무 뜸했다. 석달만에 다시 쓰는 글이라니. 스치듯 반성 중.(늘 그렇듯 반성의 시간이 길..

아직은 꼬꼬마 [내부링크]

꼬꼬쟁이 사진 모음. 4월 28일에 찍은 사진이다. 꼬꼬마 이름은 마요나, 줄여서 마요라고 부르기로 했다. '요나야' '마요나' 라고 부르기도 한다. 마요는 쑥쑥 자라고 있어..

마시와 아기고양이 [내부링크]

지난 주말 냥줍을 했다. 실은 오전부터 아깽이(아기고양이) 울음소리가 삐약삐약 들렸는데 내다보니 보이질 않더라. 건너편 집 이층부근에서 소리가 나는 것 같았는데, 더이상 업둥냥을 돌보고 입양보낼 자신이..

2016년 2월 23일 화요일 [내부링크]

이력서를 쓰고 면접을 본다. 뭘 하고싶은지 여전히 잘 모르겠다. 무언가를 만드는 사람이 되고싶다. 그게 무언지는 아직 못 골랐다. 그림을 잘 그리고 싶고, 쉽게 읽히고 마음에 남는 글을 쓰고 싶다. 아니다. 다..

2016년 1월 - 이 달에 읽은 책 [내부링크]

1. <진홍색 연구> 문예춘추사 : 아서 코난 도일 2. <네 개의 서명> 문예춘추사 : 아서 코난 도일 3. <셜록 홈즈의 모험> 문예춘추사 : 아서 코난 도일 4. <청소 시~작!> 임프린트 썸 : 마츠모토 게이스케 5. <기..

매년 생기는 다이어리 [내부링크]

매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는다. 그리고 1월이 지나면, 나는 꾸준히 일기장을 쓰는 타입이 아니라는걸 매번 깨닫곤 한다. 심지어 이 글을 쓰는 이 페이지는 2014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다. 아마도 내가 스벅커..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내가 전적으로 드러나길 원하지 않는다. 어찌어찌하다보니 내가 너무 많이, 내보여지는 기분이 들어 예-전에(꽤 오랫동안) 쓰던 트위터 계정을 삭제했었다. 텀블러 계정도 마찬가지인데 처음엔 기본블..

검색 결과 누락. [내부링크]

이 블로그에 쓴 다수의 글이 네이버 검색 결과에서 누락된다. 특정 검색 결과에서는 웹문서로 뜨는가하면 또 어떤 것은 블로그로 뜨는데 참 일관성이 없다. 무엇때문에 검색 결과에서 누락이 되는 것인지 도통 모..

티스토리, 그리고 블로그 서비스 [내부링크]

다음과 카카오가 만나 다음카카오가 된 이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다음의 서비스들이 하나 둘 없어지기 시작했다. '다음'일 때도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 사이에는 애매한 차이가 있어 상대적으로 수수방관하는 기..

꿈에 대해 [내부링크]

꿈에 대해 써보기로 마음먹었다. 순간 떠올랐다가 금세 잊어버리기 일쑤라서 적어두어야겠어. 꿈이라고 꼭 거창할 필요는 없잖아? 그렇다고 소소한 것만 있는 것은 아냐.

글씨 연습 [내부링크]

만년필에 잉크 채워두고 쓰지 않은지 꽤 됐다. 오랜만에 굳어버린 잉크를 닦아내고 깨끗해진 만년필을 보며 내가 너무 했네 싶었다. 파지법을 바꿨다. 내가 펜을 너무 꽉 쥐고 쓴다는 걸 이제서야 알았다. 어쩐지..

그래도 당신을 응원해. [내부링크]

처음엔 아, 드디어 올 것이 왔구나 싶었는데 - 팬들의 마음을 모르는 바는 아니다. 하지만 도가 지나친 몇 사람으로 인해 어느새 마음이 훅, 물에 잠긴다. 모르겠다. 팬으로서 어디까지 응원할 수 있을지. 어디까..

마시의 요즘 [내부링크]

겨우내(라는 말을 한여름에 접어드는 시점에 쓰다니, 참 대단한 느림보다) 빵실빵실해졌던 마시는 따뜻해지면서부터 털을 뿜뿜하기 시작했다. 덕분에 오랜만에 야매미용을 시도했다. 이발기(?)를 놓은지 오래..

2015 마이런 완주 :) [내부링크]

트위터에서 마이런 프로모션 글을 볼때부터 왠지 두근두근, 해보고 싶은 기분이 들어 친구들을 꼬드겼다. 하지만 티켓팅에 성공한 건 나뿐이라 결국 홀로 참가8ㅅ8 아침일찍 출발해도 제 시간에 가기 힘들것..

PILOT 프릭션 볼 3 메탈 퍼플 : 멀티펜, 지워지는 펜 [내부링크]

베스트펜에서 구매한 파이로트(파이롯트?) 프릭션이 왔어요! 왼쪽부터 0.5 멀티펜(메탈/3색), 사인펜, 색연필(실제 색연필은 아닙니다), 0.38 리필심 3개 지난달 구매한 사라사 멀티펜과 나란히 찍어봅니..

생리컵 메루나 MeLuna 개봉기 : 대안생리대, 키퍼 비교 [내부링크]

키퍼를 사용한지 7년 정도 되었다. 그 이후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문컵도 샀었는데 어디다 두었는지 찾을 수가 없어서 검색을 하다 상대적으로 재질이 부드럽고 사이즈가 다양한 메루나를 구입해보았다. 200..

[삐아] 스파 쿠션 뷰티테스터 모집! [내부링크]

자주 구경가는 화장품 쇼핑몰 스카이007에서 스파 쿠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해서 응모해보았다 '^' 테스터를 77명이나 모집한다니 ㅇㅅㅇ!! 그 중에 한 사람이고픈 욕심이...! 쿠션 파데 제품들이 브랜드마다 나..

나는 킬미힐미 7가지 인격 중 어떤 인격일까? [내부링크]

요즘 트위터 구경하다 재밌는 테스트(?)를 많이 해보는데 그 중 킬힐 테스트가 있어서 해봤다'-' 그러고 보니 정말 오랜만에 달아보는 '이상한테스트' 태그인 듯.. 세상에!!! 신세기가 나오다니!!!! 근데 왠지 반..

요즘 읽는 책 [내부링크]

# 내손으로 발리 - 이다 이다의 허접질 때부터 좋아한 이다 작가님의 손으로 쓰고 그린 발리 여행기. 가벼워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볼수록 정성스럽다 :) # 마흔, 논어를 읽어야할 시간 문득, 논어가 궁금해져서..

드레스 색깔 논란 : 사실 드립인 줄..8ㅅ8 [내부링크]

타임라인에서 블루/블랙, 화이트/골드 이야기가 떠들썩해서 찾아본 사진. 처음엔 화이트/골드 라는 사람들이 장난치는 줄 알았는데 주위사람들한테 물어보니 의외로 흰색+금색이라는 사람이 많아서 놀랐다...

신화 SHINHWA - 표적(Sniper) Official Music Video [내부링크]

오늘 공개된 신화 12집 타이틀 곡 표적(Sniper) 뮤직비디오. 아, 여태 들어온 신화의 음악과 다른 스타일인 거 같은데 뭐라고 정확히 표현을 못하겠다 8ㅅ8 음악방송 사전녹화 간 지인들 말로는 무대가 장난 아니..

이민우 음주운전? 그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요즘 신화 기사마다 달리는 댓글 중 '이민우 음주운전'에 관한 악플이 많다. 관심병 걸린 악플러들이야, 늘 어느 기사에든 나타나 뻔하디 뻔한 이야기들을 써대며 악플을 다니 어느정도 통달한 셈인데도 이것만은..

신화 표적 MV 티저 : 네 심장을 저격해 [내부링크]

좀 있으면 신화 12집 전곡을 들을 수 있다는 설렘에 두근대서 뒷북치는 포스팅. 티저가 나온 날 재생 버튼을 누른 순간 하 심장이 쿵쾅거리더라. This Love 이후에 또 어떤 노래와 무대를 보여줄 지 기대하면서도..

신화 17주년 콘서트 'WE' 좌석배치도 8ㅅ8 [내부링크]

17주년 콘서트 티켓팅 정보가 떴다고해서 호오!!! 하고 반가워했는데 좌석배치도 보고서 당황스러웠다. 신컴은 공연에 관련된 반응을 정확히 살피고 있는 건가. 세상에나 스탠딩 앞에 플로어가 몽땅 좌석이라니..

아이클라우드 비밀번호 찾기 성공! [내부링크]

2014/11/02 - [소소한일상/말랑한하루] - 아이클라우드 비밀번호 이전에 아이클라우드 비밀번호 분실 건으로 쓴 글 때문인지 유입키워드에 아이클라우드 비밀번호 관련이 많아 새로 글을 씁니다. 결론부터 말하자..

말하는 대로 [내부링크]

가끔 마음이 노곤노곤할 때 '말하는 대로'를 들으면 기분이 말랑말랑해진다. 아직 내가 걸어갈 길이 한밤중인지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지만 나는 내가 가고싶은 길을 걸을 것이다. 내가 신나는 길을 찾게 될 것이..

2015년 1월 - 이 달에 읽은 책 [내부링크]

1.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히가시노 게이고 2. 헝거게임 : 수잔 콜린스 3. 3일째 망설이는 사람, 3초에 결정하는 사람 : 사가와 아쓰시 4. 하백의 신부 : 윤미경 5. Rure : 서문다미 6. 붉은 손가락 : 히가시노..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다. [내부링크]

옹동스 보면서 희곰이랑 마시 생각이 났다. 마시와 지내는 시간이 벌써 희곰이와 지낸 시간의 두 배가 되어가는데, 생사를 모르니 그런지 몰라도 곁에 있는 마시보다 왠지 희곰이가 더 애틋하다. 그리고 그런 생각..

2015 신화 12집 티저 cut [내부링크]

2월에 컴백한다는 기사 보고 반가운 맘에 두근두근! 2월에 컴백하고 3월에 콘서트 하려나? 무한도전 토토가 보면서 새삼 98년부터 지금까지 활동하는 신화에게 고맙다. 2015년은 더 신나게 달려보아요 12집 대..

2015년 1월 29일 목요일 : 너의 의미 [내부링크]

1 오랜만에 예전 글들을 되짚어 보았는데 아무래도 블로그의 황금기(?)는 2006~2010년 정도가 아니었을까 싶다. 나는 그다지 부지런히 글을 쓰는 타입이 못되고, 띄엄띄엄 생존신고만 하는 정도의 블로그임에도 불..

스킨 변경! [내부링크]

기존에 쓰던 Love is Magic 스킨을 뒤로하고 스킨을 변경했습니다. 그리드 방식에, 디테일한 요소들이 마음에 들어 유료로 구매하고 사용했었는데요. 처음 이야기와 달리 더 이상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공감 방식..

스팸 트랙백이 끊이질 않는다 [내부링크]

스팸 트랙백이 잊을만하면 알림목록에 뜬다. 아무래도 글을 부지런히 쓰지 않다보니 다른 블로그에 비해 빈도가 덜한 편인 것 같긴 한데.... 스팸댓글은 요즘엔 완벽히 차단되는가 싶은데 트랙백은 플러그인도..

아이클라우드 비밀번호 [내부링크]

쇼핑/아이패드용 아이클라우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 내 기억에 의존하자면 난 비밀번호를 바꾼 기억이 없는데 자꾸 틀리다고 나오더니 비밀번호 찾기를 하랜다. 그래서? 했지. 했는데 이메일로 전송하기 해도..

아리따움 : 2014 NEW 워너비 쿠션틴트 - NO.7 쟈넷 / 기존 쟈넷과 비교발색 [내부링크]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립스틱 컨설팅과 드레이프 컨설팅(후기는 아직 안씀) 이후 쟈넷을 잘 쓰고 있었던 터라 할인기간에 덥썩 집어왔어요. 발라보니까 질감도 컬러도 바뀐 것 같네요...

먹고 마시고 먹고, 7월 먹스타그램 [내부링크]

쌍촌동 카페 헬로우 엘(Hello L)에서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에 참여했다. 사진은 티타임에 먹은 롤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리은(http://eh122.blog.me/)님이 컵과 접시를 깔맞춤으로 내어주셨다. 귀엽고 맛있었던 :9..

2014 이민우 콘서트 후기 : M+TEN Tour in Seoul [내부링크]

2014 이민우 콘서트 후기 : M+TEN Tour in Seoul [M STEP] 140524 / 140525 역시나 늦은 후기. 공연 관람 이후에 쓰는 후기는 항상 늦다. 직후에 쓰면 그때 그 순간의 감정이 생생하게 되살아나 쓰는데 더 수월할..

디저트 [내부링크]

요 며칠 신나게 먹은 디저트들. 샐러드도 많이 만들어먹었는데 먹느라 바빠 사진은 없다. 스타벅스 벚꽃유리컵에 딸기바나나요거트. 먹기 좋게 자른 딸기와 바나나를 가지런히 담고, 플레인 요거트를 뿌려주면 완..

나의 무이무이 무이백(muibag) [내부링크]

최근 1년 내가 제일 사랑하는 잇백! 무이백! 흔히 에코백이라 부르는 천가방들을 많이 좋아하는데 그중 무이백은 더 각별하게 아낀다. 가벼워서 사랑스럽고, 무이님이 고른 어여쁜 원단이 무이백홀릭이 되게 만든..

스킨 임시 변경 [내부링크]

사용중이던 스킨의 js 파일에서 악성코드가 발견된다는 제보가 있어 이전에 사용하던 스킨으로 변경합니다. 새로운 스킨을 찾을때까지는 이대로 유지할 계획이에요. 디테일한 수정은 차차... + 현재 스킨에서 일..

노란 [내부링크]

꽃. #PrayforSouthKorea 할 수 있는 게 고작 이것 뿐이라서 미안해.

네이밍 워크숍 콜마이네임 [내부링크]

반차를 내고 ktx를 타는 순간 가슴이 두근두근 설레기 시작했다. 보통의 존재를 들고서 ktx 탑승! 오래 전부터 맘에 콕 박혀 꼭 함께하고 싶었던 정신 님(정신과 영수증의 그 분 맞다)의 콜마이(책)네임을 드.디...

이민우 콘서트 2014 M+TEN TOUR IN SEOUL [M STEP] 티켓 오픈 정보 [내부링크]

2014 M+TEN TOUR IN SEOUL <M STEP> 2014년 5월 24일(토) 6PM / 5월 25일(일) 5PM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티켓가격 : R석 110,000원 / S석 99,000원 (전석 지정석) + ‘신화’라는 이름으로, ‘솔로 아티스트 M’의..

2014년 4월 2일 : 하고싶은 건 하고 살지 뭐 [내부링크]

글 쓰는 것을 좋아했었다, 좋아했다. 늘, 내가 쓴 글이 마음에 들지 않았음에도. 글을 쓴 사람이 누구인지 조차 잊어버릴 때 즈음이면 왠지 그 글이 좋았다. 남의 것이라면 마음에 드는 그것이 왜 내것일 때는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