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yu의 등록된 링크

 segy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6건입니다.

수원시 재난기본소득 총정리(신청부터 지급까지) [내부링크]

수원시 재난기본소득 총정리(신청부터 지급까지) 수원시는 '재난기본소득'과 관련하여 절대로 우리 시민들께 개별적으로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수원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페이지 상단에 이렇게 공지되어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부터 사용처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부터 사용처까지 총정리해드립니다. 경기도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경기를 회복하고자 경기도민에게 1인당 1회 10만 원을 지원하는 재난기본소득을 지원합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의 지..

용인와이페이 가맹점 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용인와이페이 가맹점 쉽게 찾는 방법입니다. 경기도민에게는 1인당 1회 10만 원씩을 재난 기본소득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은 4월 9일부터 진행했으며, 오프라인 신청은 4월 20일부터 마스크 5부제처..

드라마 루갈 인물관계도 및 재방송 보는 방법 [내부링크]

OCN 드라마 루갈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 본 방송 드라마 루갈은 OCN에서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본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이 출현하는 드라마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더 킹 영원의 군주가 기대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더 킹 영원의 군주가 4월 17일 금요일에 시작합니다.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와본 적이 있다고 느끼거나 분명 처음 하는 일인데 전에 똑같은 일을 했던 것 같은 이상한 느..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2020년 4월 13일 3월 아동수당을 받은 아동이 있는 전국 177만 명의 아동 보호자에게 아동돌봄쿠폰을 1인당 40만 원씩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동돌봄쿠폰은 농협..

에듀넷 e학습터 FAQ 총정리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에듀넷 e학습터 FAQ 총정리해드립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초. 중등학교 개학 연기 발표에 따라 학생이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에듀넷은 초, 중등학교 대상으로 진행하..

이비에스 온라인클래스 FAQ 입니다. [내부링크]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 FAQ입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교육부는 이비에스 온라인클래스로 수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우리 집 고등학생 아들 또한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

부부의 세계 재방송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안내 입니다.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재방송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안내입니다. 부부의 세계, 제목에서도 파격이 느껴지는 건 저만의 생각이었을까요. 김희애의 출연으로 무척이나 기대를 하게 만들었던 어김없는 불륜과 의혹, 배신의 이야..

하이에나 재방송 인터넷으로 시청하기 [내부링크]

하이에나 재방송 시청 방법 안내 하이에나 정금자와 윤희재의 활약으로 송 앤 김 대표의 실체를 드디어 밝혀내었습니다. 김혜수와 주지훈의 찰떡 캐미를 보여주었던 하이에나가 어제부로 종방을 했습니다. 정말이..

EBS 2TV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안내 [내부링크]

EBS 2TV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초, 중, 고등학교가 세 번의 개학 연기로 인해 온라인 개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제 9일에는 중학교 3학년과 고등학교 3학년들이 온라인 개학을 진행하였습니..

실업급여 계산기로 실업급여 꼼꼼하게 챙겨받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여기저기서 실직 소식이 들려옵니다. 생각으로는 이해가 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이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제 주위에서도 2명이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실직을 했다고 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트로트 황태자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내부링크]

요즘 다들 코로나 때문에 어딜 나가지도 못하고 방콕을 하고 계실 건데요. 그럴수록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는 무언가를 하긴 해야 합니다. 트로트 열풍이 우리나라를 휩쓸고 있습니다. 코로나는 안 휩쓸어도 될..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홈페이지 [내부링크]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홈페이지입니다. 한컴은 한글과 컴퓨터로 예전 한글로 사용했던 프로그램입니다. 한컴타자연습은 독수리 오 형제를 탈출할 수 있는 자판을 연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EBS 온라인 클래스 가입 시 유의사항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 올려드리는 포스팅은 EBS 온라인 클래스 가입 시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입니다. 코로나 19 재난 사태로 인해 교육부는 초, 중, 고등학교의 개학을 연기했습니다. 원래 개학 예정이었던 3월 2일에서 3월 9일로..

2020 총선 사전 투표 정확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0 총선 사전 투표 정확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2020년 4월 15일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진행됩니다. 사전 투표란? 선거 당일에 투표가 어려운 선거인이 별도의 신고 없이 사전투표 기간 동안 전국..

경기지역화폐 - 파주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 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 파주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을 쉽게 찾는 방법입니다. 경기도민에게 코로나 19 재난 기본 소득을 지원합니다. 1인당 1회 10만 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 재난 기본소득 신청은 4월 9일부터..

2020년 4대보험 계산기로 월급 실수령액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0년 4대보험 계산기를 활용해서 월급 실수령액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월급의 실수령액을 확인할때 가장 먼저 해야 할 부분이 일단 4대보험이 얼마가 빠지는지를 계산해봐야 합니다...

2020년 석가탄신일이 5월30일로 연기되었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4월 30일 석가탄신일이 코로나 19 재난 사태로 인해, 2020년 5월 30일로 연기되었습니다. 5월 30일은 음력 윤달 4월 8일에 석가탄신일 봉축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2018년부터 부처님 오신 날로 이름이..

제로페이 사용법 따라하기 입니다. [내부링크]

제로페이는 소비자와 소상공인 계좌이체 방식으로 소상공인 가맹점 수수료를 0%로 줄여주는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 또한 제로페이로 받을 때에..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처 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서울시는 코로나 19 재난사태로 인한 재난 긴급 생활비를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재난 긴급 생활비 신청은 3월 30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적 5부제 마스크 제도처럼 생활비 신청 또한 5부제로 신청을 할..

3인가구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 가능 금액은? [내부링크]

서울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생계가 곤란해진 중위소득 100% 이하의 서울시에서 거주하는 사람에게 재난 긴급 생활비를 지원해준다고 밝혔습니다. 가구 구성원에 따라서 긴급 생활비 지원 가능 금액은 틀려지며, 저..

사무실에 공기정화식물이 있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사무실에 공기정화식물을 키우는 것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유에 관해서는 명확히 알지 못합니다. 단순히 인테리어적으로 실내에 공기정화식물이 있으면 디자인적으로 보기가 좋아서라..

무료할 때는 무료 맞고 게임 고스톱 PLUS 다운로드 [내부링크]

심심하고 무료할 때는 고스톱 게임이 재미가 있습니다. 세 명이서 하는 고스톱은 조금 밋밋하니까 두 명이서 하는 맞고가 요즘은 대세입니다. 많은 고스톱 맞고 게임이 존재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고스톱 PLUS..

구글 방문기록 삭제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검색엔진을 구글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갑자기 인터넷의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검색을 좀 해보니까 인터넷의 속도가 느려지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구글 방문기록의 캐시가 잡혀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구..

그래픽 좋고 음향도 좋은 자동차 게임 레이싱 2 [내부링크]

국민 배우 유재석이 좋아하는 취미 중에 하나가 바로 레이싱이라고 합니다. 저도 젊었을 때는 한 레이싱 했는데요. 지금은 최선의 안전속도로만 주행을 합니다. 현실에서의 레이싱은 위험하기만 한데요. 게임에서..

우리집 부대찌개 비법육수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우리 집 부대찌개입니다. 라면사리를 좋아하는 우리 식구들 때문에 부대찌개 끓일 때 일단 라면사리를 일단 두 개를 넣습니다. 그리고 부대찌개에서 가장 중요한 비법육수를 내는 방법은 바로..

스포츠게임 배드민턴리그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중에 하나가 배드민턴 일겁니다. 만인이 좋아하는 스포츠게임 배드민턴 리그 입니다. 실제로 게임을 진행해보니까 셔틀콕 소리가 제대로 울려 퍼집니다. 라켓에서 배드민..

착한 마스크 판매자 리스트 공유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지난번 쓴 공적 마스크 약국 검색 및 약국 마스크 재고 확인 앱 굿닥의 포스팅에 댓글이 하나 달렸습니다. "안녕하세요 파워 일벌입니다. 블로그 하시는거 잘 보고 있습니다. 저도 공적 마스크 재고 조회 및 착한..

아이폰게임 슈퍼 마리오 런 바로가기 [내부링크]

닌텐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중에 하나가 바로 슈퍼 마리오 런 이였습니다. 저도 한때 닌텐도에 빠져서 마리오 엄청나게 많이 했던 기억이 남아 있습니다. 띠리리링 하면 마리오가 커지는 다들 아마 잘 알고 있..

재미있는 단어 맞추기 워드 퍼즐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거 은근 좋아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신문에서 단어 맞추기 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없으시다고요. 아니요 무척이나 많다는걸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은근 단어 맞추기 하시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신문..

2020년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모음 (저작권 무료) [내부링크]

2020년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모음입니다. 심지어 저작권도 무료이니까 마음껏 사용해도 되는 무료 한글 폰트만 모았습니다. 실제로 오늘 알려드리는 무료 한글 폰트는 사이트 개수로 따지면 3군데로 요약되지만..

카카오 택시 분실물 고객센터 서울특별시 택시운송 사업조합 [내부링크]

카카오 택시의 가장 큰 장점은 내가 이용한 택시의 조회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자신이 이용했다는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내가 택시에 물건을 놓고 내렸다 하더라도 찾을 수..

재밌는 무과금 게임 궁수의 전설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재밌는 무과금 게임 궁수의 전설 추천해 드립니다. 원래 게임을 하다 보면 한번 죽으면 다시 그 게임을 들어가지 않는데요. 사실 궁수의 전설은 처음 시작하자마자 아주 가볍게 다이를 하는 바람에 오기가 생겨서..

컴퓨터 바이러스 예방 무료백신 알약, V3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지금은 많은 분들이 백신을 설치해야 한다는 것을 기본적으로 알고 있기는 하지만 이걸 유료로 설치해야 하는지 무료로 설치해야 하는지..

2020년 완전 무료만화 사이트 바로가기(회원가입X,로그인X) [내부링크]

만화는 우리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림책 중에 하나입니다. 시간이 남을 때 조금이나 한가할 때 만화를 보는 것이 저에게는 가장 큰 취미이자 힐링입니다. 요즘은 만화카페도 아주 좋게 변해서 그곳에서 만화를 보면..

복수초는 복과 장수를 의미하는 꽃입니다. [내부링크]

원래 작년이었으면 아마도 제 사진기에 복수초가 이미 담겨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올해는 아직 복수초를 비롯하여 아무런 꽃 사진도 담지 못했습니다. 예전 폴더에서 노랑의 봄을 상징하는 꽃을 하나 가지고 왔습..

저는 라면 물 맞추기가 제일 어렵습니다. [내부링크]

제가 제일 못하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라면 물 맞추기 입니다. 다른 요리는 곧잘 하는데요. 라면에 물 맞추는게 제일 어렵습니다. 어떨때는 물이 한강이였다가 어떨 때는 물이 너무 없어서 뜨거운 물을 부어서 라..

모바일로 즐길수 있는 좀비게임 Age of Z [내부링크]

좀비(Zombie)가 무엇일까요? 좀비의 어원을 찾아보면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아프리카 서인도 제국의 부두교 주술사가 마술적인 방법으로 소생시킨 시체들을 일컬어서 좀비라고 부릅니다. 인간의 모습을 하고는 있..

스트레스 풀리는 간단한 액션 게임 City Fighter [내부링크]

요즘 스트레스들 많이 받으시지요. 연일 이어지는 코로나 19로 인해 다들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실 겁니다. 게임마저도 어려우면 더 스트레스받을 텐데요. City Fighter는 간단하면서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게..

Brain Out 아이큐 게임 [내부링크]

Brain Out 아이큐 게임입니다. 역사상 가장 강력한 두뇌게임이며, 당신이 도전하기를 기다리는 가장 흥미로운 두뇌 회전 게임입니다. 아이큐 첼린저와 감성지능 그리고 리버스 사고방식으로 도전해야 합니다. 코끼..

공적 마스크 약국 검색 및 약국 마스크 재고 확인 앱 굿닥 [내부링크]

코로나19 마스크 재고 확인 앱 굿닥입니다. 지금 우리를 지켜줄 공적 마스크 약국 검색 및 약국 마스크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앱입니다. 실시간으로 위치를 확인하여 근처 약국에서 재고가 남아 있는지를 확인할..

제국의 전쟁 로드 모바일 MMORPG 추천 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게임을 많이 하다 보니 이제는 게임용어까지도 잘 알게 되었습니다. RPG 게임이란? 롤플레잉게임의 약자입니다. 게임 속 주인공이 계속 사냥을 하거나 전투를 하거나 건설을 하는 플레이를 계속하는 게임이라..

쉽고 재미있는 대두들의 축구게임 HEAD BALL 2 [내부링크]

축구게임이라고 하면 조금은 어려운 게임들만 존재하는데요. 오늘 올려드리는 대두들의 축구는 어렵지 않습니다. 머리는 크고 스파이크는 하나만 신은 축구선수들이 하는 게임입니다. 핸드폰에서 가볍게 즐길 수..

해지하면 안되는 보험 다섯가지 [내부링크]

우리가 보험을 드는 이유는 바로 사고의 위험에 처했을 때를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기본적으로 종신보험, 자동차 보험, 실비 보험 등은 기본적으로 다들 들고 계실 겁니다. 저 또한 세 가지 보다 더 많은 보험을..

시내버스에서 바뀌지 않는 단 하나 [내부링크]

아침저녁으로 저의 출퇴근을 시켜주는 272번 시내버스입니다. 버스 노선이 지금은 너무 넓어져서 사람들이 더 많이 타고 다니는 시내버스입니다. 요즘 버스들 보면 전기버스도 생기고 친환경 버스도 생기고 버스..

하이에나 정금자 김혜수 인스타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충 법률사무소 변호사 정금자 그녀의 이름은 김혜수입니다. 누나보다는 누님이라는 호칭이 더 어울리는 그녀의 하이에나 정금자 김혜수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셨습니다. 만들지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팔로워가..

2020년 3월 달력 컴퓨터 배경화면, 3월 바탕화면 봄날은 온다. [내부링크]

2020년 3월 달력 컴퓨터 배경화면, 3월 바탕화면 봄날은 온다입니다. 총 10개를 준비했습니다. 지금 봄은 봄인데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봄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대한민국입니다. 우리는 분명 이번..

서울 핫플레이스 익선동 한옥마을 스냅사진 [내부링크]

좁디좁은 골목길 사이로 한옥들이 빼곡히 자리 잡은 곳이 바로 익선동 한옥마을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좁디좁은 한옥길을 비집고 들어와 그곳에는 카페며 식당이며 소품샵이며 옷가게며 많이도 그곳에 자리를 잡았..

조용히 산책 다녀오기 좋은곳 상암동 문화비축기지 [내부링크]

서울의 도시재생으로 탄생한 상암동의 문화비축기지 입니다. 겨울에는 사람들이 별로 찾지 않기 때문에 지금처럼 속 시끄러울때 조용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그 옛날 석유 파동으로 생긴 석유 창고를 이제는 다른..

무료 고스톱 게임에서 피망 섯다가 제일 재미있습니다. [내부링크]

고스톱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게임은 맞고와 섯다가 제일 재미있습니다. 맞고는 고스톱을 좀 알아야 칠 수 있는 것과 섯다는 두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다르다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맞고는 둘이..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테니스 클래시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대학다닐때 한때 테니스에 빠진 적이 있었습니다. 물론 체육 학점을 따기 위해서 테니스를 친 건 사실이지만 은근히 재미있는 운동 중에 하나가 바로 테니스였습니다. 게임으로도 나왔다길래 제가 직접 한번 해봤..

아이폰에서 무료로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1945 다운로드 [내부링크]

우리는 1945 게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 옛날 오락실에서 우리는 비행기 게임 중에서는 가장 인기 있던 게임 중에 하나가 바로 1945 비행기 게임이었습니다. 아이폰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1945..

비타민 B,C,D,E를 가지고 있는 어린이 면역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지금은 몸의 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자신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가장 우선입니다. 어른들이야 알아서 잘한다지만, 아이들의 면역력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를 수가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말하는 홍삼..

타로 운세를 무료로 볼수 있는 아이폰 어플 [내부링크]

한 장의 카드로 오늘의 운세를 간단히 알아보세요. 타로 카드는 지금 전국에서 가장 유행하는 운세를 볼 수 있는 종류 중에 하나일 겁니다. 아이폰에서도 타로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어플이 존재합니다. 아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다섯가지. [내부링크]

요즘 집에만 틀어박혀 있었더니 나오는 건 배밖에 없습니다. 세상이 하도 흉흉해서 집에 앉아서 먹기만 했더니 나오는 건 배밖에 없고 살만 찌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한번 시작 봐야겠습니다. 일..

로또 당첨번호를 무료로 조회 할수 있는 아이폰 어플 [내부링크]

혹시 로또 하시나요?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서 로또 안 하는 사람 별로 없을 겁니다. 일확천금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기보다는 그냥 하는 거지요. 한방에 인생을 바꿀 수 있을 수는 없지만 그냥 한번 해보는 겁니..

아이폰 무료 어플 오늘의 운세 헬로우봇 [내부링크]

신문을 자주 읽던 세대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신문에서 가장 먼저 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오늘의 운세였던 것을요. 지금은 신문을 보는 시대가 아니라서 오늘의 운세를 잘 못 보게 되는데요. 오늘 아이폰에서..

은퇴 후 유망직업 찾는 10가지 검사방법 [내부링크]

오늘 점심을 먹는데 옆에서 노신사들의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지금 우리 나이가 80이 넘었는데 지금까지 살다 가는 것도 충분히 훌륭한 삶이었다고요. 그리고 어느 누구는 몇 년째 연락이 없는 거 보니 이미 저 멀..

집밥의 최고봉 엄마표 손만두와 가자미식해 [내부링크]

서울살이 20년에 반 서울 사람이 다 된 것 같습니다. 고향 삼척을 떠나 서울로 상경한지도 어언 20년이 지났는데도 지금도 저의 입맛은 시골 입맛입니다. 울 엄마 막내라고 이것저것 챙겨서 올려 보내 주시는데요...

아이폰어플 추천 알바생 급여계산기 앱 [내부링크]

아이폰에는 좋은 어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어플은 알바생들에게 무척이나 유용한 앱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PayManager 라는 급여를 쉽게 계산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하루에 한번 시간대별로 입력..

브이포 1억 경품 이벤트 진행중 V4 게임 설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V4가 A4 쏜다! 총 1억 상당의 경품이 있는 메가급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하나로 아우디 A4를 내손에 가실수 있습니다. 지금 V4를 설치해서 게임을 시작해 보세요. 게임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왠만한 사..

애플 스팸메일 열어보지도 마세요. [내부링크]

요즘 외국에서도 메일이 많이 오는데요. 2월 12일 날에는 갑자기 애플에서 무언가 결재되었다는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저도 아이폰을 쓰고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내가 모르는 무언가가 결재되었는지 한번 궁금해서..

삼성 갤럭시 Z플립이 삼성전자 주식에 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삼성에서 이번에 두 번째 폴더블 폰 갤럭시 Z플립을 세상에 공개를 했습니다. 지난번 첫 번째 폴더블 폰은 따로 이름이 없었는데요. 이번엔 당당하게 Z를 내세워 새로운 네이밍으로 세상을 또 한 번 놀라게 만들었..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자신의 홈페이지, 블로그, SNS등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자신의 홈페이지나 블로그의..

고기리 산꼭대기 한정식 밥집 산사랑 입니다. [내부링크]

고기리는 용인에 위치해 있습니다. 용인이라기 보다는 용인외곽이 맞을 겁니다. 저도 이곳 산사랑을 처음 가본 날 무슨 산꼭대기에 밥집이 있냐고요. 그런데 왠걸요 외길을 따라 산꼭대기로 향했는데 차들이 어마..

양재역의 진정한 꼼장어 맛집 황재벌 입니다. [내부링크]

양재역에서 오래도록 근무를 했지만 누군가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정말 어려운 대답중에 하나입니다. 미슐랭 맛집이 두군데 존재하기는 하지만 둘 중에 한곳은 안간지 오래되었습니다. 한곳은 지금도 다니고..

윈도우 10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내부링크]

윈도우10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비 정품이 아닌 정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 링크는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의 링크입니다. 아무 걱정없이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는 환경..

50년 전통의 아구찜이 맛있는 낙원상가 옛날집 [내부링크]

50년 전통의 아구찜이 맛있는 낙원상가 옛날집 입니다. 종로에 위치한 낙원상가에는 수많은 아구찜 맛집들이 존재하는데요. 제가 가장 자주 가는곳은 바로 이곳 옛날집 입니다. 옛날집의 전통이 무려 50년이라고..

아이폰에서 한게임 포커 설치해서 포커 게임해보기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한게임 포커 설치해서 포커 게임을 해 봤습니다. 지금은 집에서 무언가를 열심히 해야하는 시기이기에 제가 쓰고 있는 아이폰으로 포커게임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한게임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해서..

초고화질 컴퓨터 배경화면 (파일 다운로드 첨부) [내부링크]

초고화질 컴퓨터 배경화면 (파일 다운로드 첨부) 이미지들입니다.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마음껏 쓰셔도 되는 초고화질 컴퓨터 배경화면 입니다. 정말 엄선해서 골라낸 배경화면들입니다. 한장 한장 제가 직접..

양준일 책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 [내부링크]

시간여행자 양준일 책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의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 기사에서 본 글입니다. 양준일 책 예약판매 한시간만에 1,500부가 예약되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이번 책의 저자는 다행히도..

한컴오피스 2018 정품 17,000원에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컴오피스의 버전은 현재 2020년 버전이 나와 있습니다. 물론 버전이 높을수록 기능은 분명 개선되었겠지만, 반면 비용적인 부분은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부분 한컴오피스 2018 버전을 가장 많이 사용하..

서울 상암동 하늘공원에 함박눈 내리던 날 (It was snowing in Haneul Park in Sangam-dong, Seoul) [내부링크]

서울 상암동 하늘공원에 함박눈 내리던 날의 사진입니다. 올해는 겨울이 춥지가 않아서 겨울눈을 많이 볼수가 없습니다. 점심시간에 잠깐 밖을 나갔는데 하늘에 눈이 내릴것만 같았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야 눈이..

봄을 알리는 입춘, 봄꽃이 피어나는 순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020년 2월 4일 오늘은 입춘 입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라고는 하지만 오늘부터 꽃샘추위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꽃샘 추위는 곧 물러갈 테니까 봄의 기운을 느껴보시라고 봄꽃사진을 좀 올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가장 핫한 전통시장 광장시장(Gwangjang Market, the hottest traditional market in Seoul, Korea) [내부링크]

대한민국 서울에서 가장 핫한 전통시장 광장시장입니다. 지금은 너무도 유명세를 타서 전통시장이라고 불리우기에도 무색할 정도의 대한민국의 핫 플레이스 광장시장입니다. 마약김밥이라고 불리우는 꼬마 김밥과..

하나은행 하나 더 적금 빠르게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아침 하나은행에 돈을 이체할 일이 있어서 로그인을 했는데요. 갑자기 이런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거래량 폭주에 따른 거래 지연 안내 팝업창입니다. 하나은행 하나 더 적금 가입폭주로 인하여 거래가 지연..

지금 대한민국은 우한폐렴 마스크 돈벌이 전쟁중 (Coronavirus mask KF94) [내부링크]

우한폐렴 확진자가 12명으로 발표된 대한민국은 우한폐렴 마스크 전쟁중 입니다. 오늘 아침 뉴스에서 미국에서는 마스크를 권장하지 않는다고도 발표를 했는데요. 중국이 아닌 대한민국에서 마스크 전쟁이 일어나..

N서울타워의 명물 사랑의 열쇠 거리 Love Locks at N Seoul Tower [내부링크]

아직 전세계를 다녀보지 못했지만 각 나라마다 유명한 타워들이 하나씩 존재합니다. 대한민국 서울에도 유명한 N서울타워가 있습니다. 예전 이름은 그냥 남산 서울타워였는데요. 리모델링을 하면서 이름을 N서울타..

저작권 스팸메일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랜섬웨어, crab 랜섬웨어) [내부링크]

혹시 이메일에 이렇게 제목이 정해져서 오는 메일 보신적 있으신가요? 제가 제작한 이미지들을 동의없이 이용하고 있으셔서 메일 드려요.(임성은 개인 제작자) 이름은 다르게 오는데요. 제목은 이와 비슷하게 저..

마포농수산물시장 남도수산 대방어회 [내부링크]

<마포농수산물시장 남도수산 대방어회 > 우리 가족은 바닷가 출신 남편이 회에 대해 좀 알아서 그때그때 제철에 맞게 여러 종류의 회를 먹습니다. 광어회와 우럭회만 있는 줄 았았던 저도 이제는 회의 종류가 많..

용산전자상가로 키보드랑 마우스 사러 갔어요 [내부링크]

용산전자상가로 키보드랑 마우스 사러 고고!! 남편의 키보드와 마우스가 생명을 다해가고 있답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손에 딱 맞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고 싶다고 해서 용산전자상가로 출발했습니다. 버스타고..

고양 스타필드의 쉑쉑버거와 이마트 케잌 솔직한 시식 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에 이어 집 가까운 고양에 고양 스타필드가 생겨서 구경도 하고 쉑쉑버거도 먹으러 점심때쯤 출발했습니다. 집에서 네비로 30분 거리인데 거의 도착해서 주차장 들어가는 줄이 너무 길어 30분정도는..

미스터피자 씨푸드빠에야 먹어본 솔직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1월 2일은 피자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아들 생일 입니다. 아들에게 먹고 싶은게 무엇이냐고 물으니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피자를 외칩니다. 아들 피자 검색 들어 가시고 ~ 이번에는 스페인 전통요리를 집에서..

고양 롯데아울렛에 식사할 만한 곳이 다양합니다. [내부링크]

기존에 쓰던 보쉬 전동드릴이 고장이 나서 집에서 가까운 보쉬매장을 찾아보니 고양 롯데아울렛 하이마트내에 입점을 했더군요. 주로 아울렛은 파주 롯데아울렛을 가는데 가까이 고양에 롯데아울렛이 생겨 구경도..

고양 이케아 방문 후기 [내부링크]

광명 이케아 1호점 오픈하고 다들 이케아 이케아 해서 구경갔었는데 가까운 고양에 이케아가 생겨 두번째 이케아 구경을 갔습니다. 서울 은평구와 인접한 원흥 이라는 동네에 새 아파트도 많이 생기고 이케아랑..

상암동 커피빈 바닐라 라떼 [내부링크]

커피빈 상암한국지역정보개발원점은 주말에 종종 행주산성 원조국수 먹고 오는길에 스타벅스에서 카라멜마끼아또 사먹으며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습니다. 상암동 커피빈은 주말 오전에만 종..

명동에서 남산까지 만화거리 한번 다녀오세요. [내부링크]

명동에서 남산까지 만화거리 한번 다녀오세요. 명동역에서 내려 2, 3번 출구로 올라오면 남산을 바라보고 남산가는 골목길을 따라 재미로 만화거리가 있습니다. 재미로 만화거리는 좁을 골목길을 따라 여기저기..

제가 추천하는 삼겹살 최고의 맛집 남원 숲산식당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제가 추천하는 삽겹살 최고의 맛집 남원 숲산식당을 소개합니다. 남원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흑돼지 먹자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행히 숙소가 시내와 가까워 짐을 풀고 슬슬 걸어서 고기 먹으러 이동합..

난생 처음으로 덕유산 향적봉에 올랐습니다. [내부링크]

난생 처음으로 덕유산 향적봉에 올랐습니다. 곤돌라도 처음으로 타보고 상고대를 감상하며 향적봉에 올랐습니다. 겨울이 되면 눈덮힌 겨울 산행을 생각하곤 합니다. 그런데 눈덮힌 산을 오른다는 것 생각만 해도..

신촌맛집,PAPAVALLEY PIZZA(파파벨리 피자) [내부링크]

신촌맛집,PAPAVALLEY PIZZA(파파벨리 피자) 드디어 아들 기말고사가 끝났습니다. 한달 동안 주말도 없이 공부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방에서 거의 강금생활을 하던 아들과 신촌에 나왔습니다. 아트레온 CGV에서 '..

토리버치 크로스백 프란시스 메신저 백 배송 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토리버치 크로스백 프란시스 메신저 백 > 기존에 있던 크로스백이 양가죽이라 부드러워 조심스럽고 장지갑이랑 선글라스 케이스 넣으면 꽉찰 만큼 작아서 조금 큰 가방이 필요했습니다. 지난달에 천으로 된 가방..

신일 제습기 SDH-LX200 구매 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신일 제습기 SDH-LX200> 겨울인데 왠 제급기? 하실 분들 계시겠죠. 저희 아파트가 새 아파트인데다가 첫해 6개월을 공가 상태로 문 꼭꼭 닫아놓은 상태로 환기를 제대로 시키지 않았습니다. 이사 오고 열심히 환..

애틀란타 자유여행/코카콜라 월드에오면 전세계의 다양한 탄산음료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보스턴에서 2박 3일을 보내고 마지막으로 애틀란타에서의 2박 3일이 시작 되었습니다. 애틀란타는 AA항공 달라스 경유 인천 도착. 집에 갈 비행기를 타기 위해 꼭 와야하는 곳이어서 일정에 넣었습니다. 보스턴에..

행주산성 원조 국수, 우리가족 10년 단골 입니다. [내부링크]

<10년 단골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 우리 가족 10년 단골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은 집에서 강변북로 타고 아무리 막혀도 30분 이면 도착하는 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국수값보다 기름값이 더 나올지도 모를 만..

보스턴 자유여행/메가버스 타고 보스턴에 가서 덕투어하고, 하버드대학교 가서 발만지고 [내부링크]

6박 7일의 뉴욕여행을 마치고 2박 3일의 보스턴 여행이 시작 되었습니다. 펜스테이션 역 맞은 편 메가버스 타는 곳에 가니 미국 여러 지역으로 가는 버스를 타는 길이 길게 여러 줄이 있더군요. 메가버스타는 곳..

황금빛 내인생 32회 줄거리/최도경과 서지안이 드디어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황금빛 내인생 31회 에서 최도경(박시후)은 할아버지께 지갑의 현금만 남기고 모두 뺏기고 외투도 걸치지 못하고 가방하나 없이 맨몸으로 쫓겨났습니다. 집 나와 제일 먼저 느낀 건 추위겠네요. 대궐같은 집에서..

황금빛 내인생 31회 줄거리/최도경 맨 몸 으로 집을 나왔습니다. [내부링크]

<황금빛 내인생 31회 줄거리> 지난 주 황금빛 내인생 30회 에서 최도경(박시후)은 사직서를 내고 혜성그룹에서 나와 독립하겠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끝이 났습니다. 과연 최도경(박시후)이 목표한 바를 이룰..

순천여행/순천만국가정원, 낙안읍성 민속마을, 드라마촬영장 1박2일 여행후기 [내부링크]

순천여행/순천만국가정원, 낙안읍성 민속마을, 드라마촬영장 1박2일 여행후기 순천은 꼭 가보고 싶은 곳 중의 하나지만 멀어서 쉽게 가지 못하던 곳입니다. 이번달에 차를 바꾸면서 차 길 들이려면 고속도로 한번..

이판사판 15회 16회 줄거리/ 드디어 장순복 무죄를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이판사판 15회 16회 줄거리> 이판사판 14회에서 장순복 재심 청구 재판에 김익철이 나와 장순복이 남편을 죽인게 아니라고 말하고 끝났습니다. 역시 예전부터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진실이 드러나니까 드라마..

이판사판 13회 14회 줄거리/도한준의 거래가 아니었습니다. [내부링크]

<이판사판 13회 14회 줄거리> 이판사판 12회에서 최경호(지승현) 사건이 잘 마무리 되고 이정주(박은빈)는 사의현(연우진)에겐 감사의 인사를 도한준(동하)에겐 의심의 화살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이판사판 13회..

뉴욕자유여행/하이라인파크, 첼시마켓랍스터, 매디슨스퀘어공원쉑쉑버거,한인타운쌀국수 [내부링크]

<하이라인파크, 첼시마켓랍스터, 메디슨스퀘어공원쉑쉑버거,한인타운쌀국수> 오늘도 많은 곳을 걸어 다녔습니다. 걸어 다니다가 다리 아프면 버스타고 숙소와서 잠깐 쉬고 또 나가서 걷고 맨하탄이 지하철, 버스..

재활용품 정확히 분리수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재활용품 정확히 분리수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상 생활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일 중의 하나가 재활용품 분리 수거 입니다. 그런데 너무 귀찮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정확히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

황금빛 내인생 30회 줄거리/혜성그룹에서 독립하겠습니다. [내부링크]

<황금빛 내인생 30회 줄거리> 황금빛 내인생 29회 에서 서지수(서은수)가 서지안(신혜선)과 똑같이 분장시킨 자신의 모습을 보고 창립 기념회 행사장 문앞까지 갔다가 차마 들어가지 못하고 도망쳤습니다. 황금빛..

황금빛 내인생 29회 줄거리/서지수가 서지안이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황금빛 내인생 29회 줄거리> 황금빛 내인생 29회 줄거리 황금빛 내인생 28회에서 차도경(박시후)이 부모님께 사랑없는 결혼은 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부모님을 놀라게 하면서 끝이났습니다. 황금빛 내인생 29회..

뉴욕자유여행/센트럴파크와 메트로폴리탄 박물관,그리고 비비안 하우스 숙박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뉴욕자유여행/센트럴파크와 메트로폴리탄 박물관,그리고 비비안 하우스 숙박 후기입니다>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 카톡하고 한국 드라마 보고 일찍 숙소에서 나왔습니다. 우리가 뉴욕에서 6박 7일동안 묵은 숙소는..

로봇이 아니야 3회 4회 줄거리/나만 바라보고 나만 지켜보고 나만 따라해 [내부링크]

로봇이 아니야 3회 4회 줄거리 2회에서 가짜아지3(채수빈)가 김민규(유승호)의 집에 들어가 김민규를 보고 놀라면서 끝이 났는데요. 어떻게 이 상황을 넘길지 궁금했지요. . 그런데 로봇이 아니야 3회 4회 줄거리..

이판사판 11회 12회 줄거리/최경호는 살해 당했다. [내부링크]

이판사판 11회 12회 줄거리 이판사판 11회 12회 줄거리 10회에서 최경호(지승현)가 성폭행범의 계획에 휘말려 성폭행범이 밀쳐 넘어 지면서 벽돌에 부딪쳐 머리에 피를 흘리며 쓰러 졌습니다. 죽지 않기를 바랬지..

로봇이 아니야 1회 2회 줄거리/ 등장인물에 대하여 [내부링크]

로봇이 아니야 1회 2회 줄거리 로봇이 아니야 1회 2회 줄거리 4차 산업에 맞춰 드라마에도 로봇이 등장 하기 시작하네요. 보그맘 박한별에 이어 이번에는 아지3 채수빈이 로봇이 되었습니다. 같은 MBC라서 그런지..

이판사판 9회 10회 줄거리/도한준은 나쁜놈인가요? 좋은놈인가요? [내부링크]

이판사판 9회 10회 줄거리 지난주 8회에서 이정주(박은빈)가 자신이 최경호(지승현)의 동생이라 최경호의 재판에 들어갈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오빠의 무죄를 밝힐때 까지 비밀로 했으면 좋으련만 강간 살인범의..

토리버치 크로스백을 배송 받은 후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토리버치 크로스백 기존에 가지고 있는 가방이 너무 작아서 좀 큰 가방으로 바꿀까 하여 인터넷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이상하게 숄더백은 자꾸 어깨에서 흘러내려 불편하고 겨울이라 주머니에서 손도 꺼내기 싫어..

12월 첫째주 일요일 오전 신촌의 모습 [내부링크]

12월 첫째주 일요일 오전 신촌의 모습은 한산 합니다. 며칠 춥더니 오늘은 포근하네요. 결혼 후 15년 동안 쭉 신촌을 중심에 두고 살았습니다. 가장 크게 변한 것은 주말에 모든 자동차를 통제한 지 오래 되었다..

황금빛 내인생 28회 줄거리/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겠습니다. [내부링크]

황금빛 내인생 27회 에서 장소라(유인영)의 모든 표정과 행동이 최도경(박시후)이 사랑하는 사람이 따로 있다는 것을 다 알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마지막에 약혼도 없이 결혼 하자는 최도경의 말에 만..

황금빛 내인생 27회 줄거리/ 서지안의 표정에 생기가 돌아 오네요. [내부링크]

황금빛 내인생 26회에서 서지안(신혜선)이 최도경(박시후)에게 니가 뭔데 내가 만나기 싫다는걸 만나게 했냐고 다시는 나타나지 말라고 소리치고 화내면서 끝났었는데요. . 지금까지 최도경(박시후)이 한 일은 서..

파파존스 `존스 페이버릿 피자 골드링`에 들어가는 치즈는 몇 종류 일까요?? [내부링크]

아들의 무한 피자 사랑으로 오늘은 파파존스의 `존스 페이버릿 피자 골드링` 을 주문 했습니다. 아들 덕에 많은 종류의 피자를 먹어 보고 앞으로도 많이 먹게 되겠죠. 파파존스는 이사온 후 아파트 앞에 매장이..

뉴욕자유여행/타임스퀘어에서 뮤지컬라이온킹을 봤습니다. [내부링크]

비행기표를 예매하고 우선 도서관에서 뉴욕책 2권을 빌려 뉴욕에서 할 일에 대해 공부를 시작 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 페리타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록펠러 센터 전망대 올라가기, 뮤지컬 보기, 박물관..

이판사판 7회, 8회줄거리/도한준(동하)가 제 발로 용의자로 조사를 받으러 갔습니다. [내부링크]

4회 부터 시청자들이 도한준(동하)을 김가영 강간살인 진범으로 의심하게 만드는데요.. 점점 드라마가 흥미진진 해 집니다. 7회와 8회 에서도 도한준을 의심하게 하지만 마지막에 도한준이 진범이 아니라는 확신..

뉴욕자유여행/트리니티교회, 뉴욕증권 거래소, 황소 동상, 자유의 여신상, 911메모리얼파크에 갔다 왔습니다. [내부링크]

뉴욕 에서의 첫째 날 뉴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자유의 여신상을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시차가 맞지 않아 일찍 눈이 떠졌고 예약한 표가 점심때쯤 이어서 일찌감치 월스트리트 먼저 가보기로 하고 나왔습니다..

SBS수목드라마 이판사판 5회 6회 줄거리:운동화에 답이 있습니다. [내부링크]

4회에서 최경호(지승현)는 이 안에 진범이 있습니다. 라고 말하며 도한준(동하)쪽을 바라보며 끝이 났습니다. 설마 도한준이 범인이 아닐꺼라는 생각으로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5회 에서는 점점 도한준이 범인 이..

대만여행/ 용산사와 충열사/ 중정 기념당의 정문은 어디에 있을까요?? [내부링크]

용산사는 대만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대표적 사원으로 불교, 도교, 민간신앙이 조화를 이룬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좌우에 용산사를 호위하는 듯 자리한 두 마리 용이 제일 먼저 눈에 띄었어요...

대만여행/깨끗하고 조용한 단수이 라인 알로프트 타이페이 베이터우(Aloft Taipei Beitou) 호텔 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화련에서의 1박 2일 관광을 마치고 타이페이로 돌아와 알로프트 타이페이 베이터우(Aloft Taipei Beitou) 호텔에 짐을 풀었습니다. 여행을 가면 우리가 잠을 자는 호텔이 어떤 곳인지 참 궁금합니다. 떠나기 전..

대만여행/예류 지질 공원 여왕두의 목이 가늘어 지는 이유는? [내부링크]

예류 지질 공원은 대만 북쪽 해안을 가득 메운 기암괴석이 공원을 이루고 있는데 원래 바닷속에 있던 바위와 암석들이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해면위로 솟아 올라 왔다고 합니다. 이렇게 솟아오른 바위가 오랜 풍..

뉴욕자유여행/여행가기전 뉴욕에 대해 알아 본 뉴욕여행 팁(Tip) 10가지 [내부링크]

자유여행을 가기전 뉴욕의 이것 저것을 알아 봤습니다. 제가 여행가기 전 조사한 사항으로 현재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1. 환전 100달러 - 신분증 필요합니다.(은행, 음식점 등) 20달러 - 우리나라의 만원권 처럼..

황금빛 내인생 26회 줄거리/ 지금까지 최도경의 행동은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변명이었습니다. [내부링크]

25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러 공원에 나온 서지안(신혜선)이 자신을 찾아 연남동을 찾아 다니기 시작한 아버지를 만나면서 끝이 났죠. 둘 다 깜짝 놀라기는 하지만 둘의 표정이 서로 다릅니다. 서지안(신혜선)은..

2017년 낚시를 마무리 하며/시마노 구명조끼(VF-113Q) 와 장화( FB-155P )를 사고, 삼치,광어,장어를 잡았다 [내부링크]

미친 더위가 한풀 꺽이고 어린 전어가 나오기 시작하자 삼치를 잡으러 당진에 있는 한진포구에 낚시를 갔습니다. 서해안은 밀물과 썰물이 확실한 곳입니다. 물이 빠지면서 낚시 장비를 메고 들고 아래로 내려갑니..

황금빛 내인생 25회 줄거리/혁아 이 사람 좀 치워줘,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내부링크]

자신의 감정을 아직 확실히는 모르지만 좋아하는 감정이 있던 남자가 자신을 계속 찾아 다녔는데 최도경(박시후)를 본 서지안(신혜선)은 기분이 어떨까요?? 저 같으면 겉으로는 표현 못해도 참 행복할 것 같습니..

대만여행/ 패키지 3박 4일 선택관광으로 101타워 전망대, 서문정 시티투어,발마사지 했어요. [내부링크]

우리여행은 롯데홈쇼핑과 온누리 투어에서 함께 판매하는 대만3박4일 패키지 입니다. 패키지에는 선택관광이 항상 있지요. 우리 상품의 선택관광은 101타워 전망대, 서문정(시먼딩) 시티투어, 발마사지 였습니다...

대만여행/국립고궁박물관에 가면 옥배추와 동파육은 꼭 봐야한다 [내부링크]

국립고궁 박물관은 대만 최대의 박물관으로 영국의 대영 박물관, 프랑스의 루브르 박물관, 미국의 메트로폴리탄 박물관과 함께 세계 4대 박물관으로 손꼽힌다고 대만 가이드님은 말씀하셨어요. 직접가서 둘러 본..

[이판사판 3회/4회] 이판은 오빠가 진범인 줄 알고 있었네요. [내부링크]

2회 마지막에 사의현(연우진)이 혼자 문을 벌컥 열고 들어와 협박 당하는 이정주(박은빈)에게 태우든지 벗든지 하라고 말했어요. 도대체 뭘, 왜 벗으라는 건지?? 사의현(연우진)은 과거 하버드 로스쿨에서 협상..

대만여행 지우펀에서 55를 찾으시면 누가크래커와 땅콩아이스크림을 한번에 먹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대만의 지우펀은 타이베이에서 버스로 50분이 걸립니다. 자유여행객은 예스진지로 묶어 택시투어나 버스투어를 많이 하곤 하는데요. 지우펀은 개인적으로 중샤오푸싱역 2번 출구 앞에서 시외버스 1062번을 타고..

SBS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첫회는 연우진이 멋있다 [내부링크]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가 벌써 끝나고 새로운 드라마 이판사판이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꿈꾼 일이 현실에서 일어난다는 비현실적인 내용이라 처음에는 거부감이 있었는데 동생이 재밌다고..

대만여행/스펀에서 나의 간절한 소원을 빨강색 천등에 담아 날렸습니다. [내부링크]

스펀은 타이베이에서 버스로 약50분 정도를 가면 도착하는 곳 이었습니다. 버스에 앉아 창밖을 보던 나는 멀리 날아가는 수백개의 천등을 보고 스펀에 도착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차길을 따라 소박한..

대만 화련 태로각협곡에 가다 [내부링크]

타이베이에 도착한 날 국립고궁박물관과 충렬사 교대식을 보고 오후6시 40분 기차를 타고 화련으로 출발했습니다. 보통 한국여행객은 패키지든 자유여행이든 새벽에 일찍일어나 기차를 타거나 버스나 택시투어로..

대만 풀론화련호텔의 화려한 조식. [내부링크]

대만 풀론화련호텔의 조식을 먹는 식당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남아의 패키지 호텔과는 많이 다르게 5성급호텔다운 매우 다양하고 훌륭한 식단이었습니다. 흰쌀밥(대만은 쌀값이 싸서 어느 식당에 가도 푸..

대만의 풀론화련 호텔 정보가 없는 이유는? [내부링크]

온누리 투어에서 예악을 하고 플론화련호텔에 대해 알고 싶어 검색을 했더니 글이 거의 없었습니다. 왜일까?? 현지가이드의 말을 듣고 의문이 풀렸습니다. 지금까지 화련여행은 1박을 하지 않고 당일 새벽에 타..

대만/화련3박4일 여행의 시작 [내부링크]

동생이 올해 휴가를 많이 쓰지 않아서 갑자기 5일 휴가가 나왔다. 짧은 일정으로 휴가 2주전 급하게 여행을 가기로 하여 패키지를 알아보니 이미 좋은 시간대는 모두 마감이었다. 온누리투어와 롯데홈쇼핑에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