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kong의 등록된 링크

 sek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세대/세대주 분리 방법과 혜택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세대/세대주 분리 방법과 혜택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녁도 또 눈이 오네요.. 이번 겨울 따라 눈이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제 슬슬 복지에 관심이 가는 나이다 보니 이것저것 알아..

점쟁이들은 왜 나에 대해 잘 알지?? -01. 속마음 읽는 바디랭귀지 [내부링크]

점쟁이들은 왜 나에 대해 잘 알지?? -01. 속마음 읽는 바디랭귀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은 평소에 제가 심리학에 대해 관심은 있었는데 배우고자 하는 의지는 약했어서 옛~~ 날에 사두고 책장에 박아두었던..

숨어있던 카드 포인트 전부 끄집어내기 [내부링크]

숨어있던 카드 포인트 전부 끄집어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1월 15일 금요일인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 수가 516명이네요! 이제 안정적으로 5일 연속 500명대 초반 수준인 것을 보니 다음 주면 안정적으로 400..

헬린이인 내가 먹는 보충제-마이프로틴 맛 추천 [내부링크]

헬린이인 내가 먹는 보충제-마이프로틴 맛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빨리 헬스장이 다시 열길 바라면서 존버 중인 헬린이입니다. 오늘 코로나 확진자가 562명(1월 13일 기준)을 기록하면서 3일 연속 500명 내..

신종 카카오톡 보이스피싱을 엄마가 당했을 때.. [내부링크]

신종 카카오톡 보이스피싱을 엄마가 당했을 때.. 피해회복보다 중요한 것이 피해 예방입니다. 계좌 정보는 절대 노출시키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제가 아이폰 12 프로맥스 언박싱을 하면서 기초..

그냥 먹으면 오히려 손해인 영양제?? [내부링크]

그냥 먹으면 오히려 손해인 영양제?? 요즘은 어느 가정이던지 영양제가 한 종류 이상 구비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등장한 이후에 면역력이라도 높이기 위해 비타민과 영양제의 구매율..

내가 스쿼트, 데드리프트 하다가 허리 다친 이유 [내부링크]

내가 스쿼트, 데드리프트 하다가 허리 다친 이유 안녕하세요~저는 헬스를 이제 군대에서 접하게 되었고, 처음 접한 이후로 계속 유튜브로만 공부했습니다. 근데 제가 원래 선천적으로도 허리가 튼튼한 편이 아니..

핸드폰 대리점에서 호갱 되지 않는 법?? [내부링크]

핸드폰 대리점에서 호갱 되지 않는 법?? 작년 12월에 아이폰 12 시리즈가 출시됐죠?? 전 원래 핸드폰을 그렇게 크게 신경 쓰던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니고 딱히 사진이나 동영상..

2021년 새로운 취준생 지원제도-국민취업지원제도 [내부링크]

2021년 새로운 취준생 지원제도-국민 취업지원제도 많은 취준생분들에게 올 해는 더 고통스러운 해였을 거라고 생각됩니다ㅜㅜ 2021년 1월 1일부터 「구직자 취업촉진 및 생활안정지원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일상을 망치는 거북목/일자목 [내부링크]

일상을 망치는 거북목/일자목 2019년 우리나라가 스마트폰 보급률이 94%로 세계 1위를 기록했었대요ㅎㄷㄷ 최근 5년간 스마트폰 관련 진료비가 무려 2조 1,808억 원에 달하는데, 그중 거북목/일자목 관련 진료비..

나도 아이폰 12 프로 맥스 샀다-초보 아이폰 유저의 셋팅 과정 [내부링크]

나도 아이폰 12 프로 맥스 샀다-초보 아이폰 유저의 셋팅 과정 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ㅎ 나온지는 좀 됐지만 저도 드디어 아이폰을 구매했습니다. 기종은 아이폰 12 프로 맥스 색상은 그라파이트입니다. 사실 그..

3차 재난지원금-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급 신청 시작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급 신청 시작 2021년 1월 6일 자로 3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정식 명칭은 '특고·프리랜서 고용안정 지원금'으로 되어있네요. 이번 3차 재난..

근손실 없이 다이어트하기(feat. 길브로) [내부링크]

근손실 없이 다이어트하기(feat. 길브로) 안녕하세요~오늘은 근손실 없이 다이어트하는 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근손실이 100% 발생하지 않을 수는 없지만..ㅎ 최소화시키는 방법입니다ㅎㅎ 이..

부작용 없이 근육량 늘리는 린 매스 업(feat. 길브로) [내부링크]

부작용 없이 근육량 늘리는 린 매스 업(feat. 길브로) 많은 분들께서 코로나 때문에 운동량이 부족해지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렇고요ㅜ 하지만 백신이 점점 상용화되기 시작한 요즘, 내년이면 평범한 일상으..

배민커넥트 시작하기(2020/12/27 기준)/로드 자전거 1주일 후기 [내부링크]

배민 커넥트 시작하기(2020/12/27 기준)/로드 자전거 1주일 후기 올 한 해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많은 타격을 받아서 많이 힘드실 텐데요. 용돈 벌이를 하고자 하는 20대 초반에서 취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