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storage의 등록된 링크

 selfstor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가격(비용)이 부담되는 개인창고 공유해서 사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편안창고 지킴이 편안지기입니다! 혹시 셀프스토리지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집 내부 부족해진 생활 공간을 해결하기 위해서 이사 일정이 맞지 않아서 단기 이삿짐보관이 필요한 경우 같이 많은 이유들로 찾으시더라구요 한 2~3년전부터 수요량이 급증했네요 최근 1인 가구 급증으로 인한 작은 공간의 주거 형태와 고금리 장기화로 인한 이사 부담이 아무래도 크겠죠? 필요한 공간 만큼! 원하는 기간 만큼! 개인창고를 이용하여 효율적인 내부 공간활용이 가능해지면 우리의 삶은 한층 더 윤택해지겠죠! 그것이 많은 분들이 셀프스토리지를 찾아주시는 이유입니다. 요즘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미니창고, 개인창고, 물품보관소 들이 참 많습니다. 가격, 보관환경, 크기 , 형태들도 정말 다양합니다. 짐보관할 수 있..

셀프스토리지에는 어떤 물건을 보관할까? 사이즈,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안지기입니다! 종종 보관물품에 관련하여 문의가 들어오곤 합니다. 이삿짐같이 1톤트럭 분량의 많은 짐도 보관이 가능할까요?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같은 부피 큰 가전제품도 가능한가요? 장농, 침대, 쇼파 같은 가구들도 가능할까요? 캠핑용품이나 골프용품도요? 자전거는요? 책이나 앨범등 변색이나 문제없이 보관가능한가요? 소량으로 박스 몇 개만 보관도 가능한가요? 등등 . . 제가 지금 생각나는 몇 개만 적어봤는데 정말 다양하죠? 자 여기서 질문!! 위에 문의 중에서 보관이 안되는 물품이 어떤 걸까요? 답은! 없습니다 ㅎㅎ 전부 보관 가능합니다!! 위험물질이나 부패가능한 물질은 보관이 어려우시지만 그 외에는 다 가능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 그래서 오늘..

부족한 신혼부부 신혼집 공간 개인창고 활용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안지기입니다. 오늘은 결혼 준비에 관련해서 얘기해보려고 해요! "결혼 준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얼마 전 4~5월에 결혼식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결혼박람회나 결혼관련된 행사도 많고 위 일정표도 전부는 아니예요.. 전국으로 하면 엄청 많더라구요 보통 결혼 준비는 짧게는 3개월에서 길면 6개월정도 걸립니다. 결혼식하면 5월, 10월에! 날씨 선선할 때! 하죠 그래서 가을에 10,11월에 결혼하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준비하시더라구요! 결혼의 시작은 선택의 연속이라고 합니다. ㅎㅎ 하나 하나 신중하게 고민해야 되고 단, 한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비용적으로 큰 피해가 발생할 수 도 있기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에 없죠.. 어디서 어떻게 무엇을 준비하는 것 조차도 잘 모르기 때문에 ..

캠핑장비 보관은 프리미엄 개인창고 편안창고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입니다. 이제 여름이 다 와가네요! 벌써부터 더운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여름휴가관련 꿀팁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요즘 여름 휴가 계획 세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여러분의 여름휴가 계획은 어떤가요? 여름휴가는 바다로 산으로 해외로 국내로~! 코로나도 풀리고 해서 요즘 휴가! 여행!가신다고 하면 굉장히 다양하게 가시더라구요 그중 나는 멀리는 가고 싶지 않지만 집과는 떨어져서 휴가는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캠핑을 많이 가시더라구요! 여름 햇살이 눈부시게 내리쬐는 바깥세상에서 계곡이나 바다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하며 즐기는 여름 캠핑은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캠핑장에 설치된 해먹에 누워서 바람을 쐬며 책을 읽거나, 함께하는 가족들과 ..

겨울 옷 보관 어떻게 할지 고민 중이신 분들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계절이 바뀌때마다 언제나 쾌적한 집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편안창고에 겨울옷보관을 어떻게 하시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까지 만연했던 벚꽃도 거의 지고 햇빛이 뜨거워지며 봄비가 오네요. 이제 두꺼운 패딩을 벗어버리고 가벼운 옷으로 갈아입을 때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옷만이 아니라 겨울 내내 우리의 따스함을 지켜준 이불과 장판도 잠시만 안녕을 해야겠지요! 홈 인테리어도 산뜻한 봄 분위기로 바꾸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봄, 여름 물품을 꺼내면 겨울 물품을 넣어야 하는 쳇바퀴 인생 꽤나 두꺼운 겨울 의류, 침구들이 옷장을 차지하고 있으면 수납공간은 더욱 더 없어지고 봄을 맞이해서 새로 산 옷들이 들어갈 자리가 없죠… 지나간 계절 물품을 넣어두면서 집도 넓게 쓰는 옷 보관 꿀팁이 찾아왔습..

고금리시대에 이사 대신 택한 개인 창고! [내부링크]

요즘 전세대출이자가 많이 올라서 걱정이시죠?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전세 대출 변동금리 비중이 작년 기준 93.5%입니다. 그런데 금리가 계속 오르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변동금리를 선택하신 분들이 금전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세요 앞으로 금리가 8%대로 더 오를수 있다는 뉴스 기사들도 쉽게 보실 수 있을정도로 이제 사회생활을 막 시작하는 20대분들도 노후준비를 시작하시려는 50대분들까지 이자가 감당이 안되신다고 하십니다. 이러다보니 전세에서 월세로 전환하는 분들이 유난히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전세하락에 이어 월세도 하락하는 등부동산 환경변화가 정말 극심한 것 같습니다. 어쨌든 금리가 높다보니 이사는 꿈도 못꾸고 생활비에도 타격을 입게되니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현상이 많이 일어나고 ..

나만의 개인창고! 편안창고 100% 이용 방법 [내부링크]

부족한 수납공간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수납공간이 딸린 가구를 새로 사자니 부담되고 저렴한 수납함에 정리하자니 집 인테리어와 안 어울리고 더 복잡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고민들 때문에 개인창고들을 찾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편안창고는 개인고객뿐만 아니라 기업고객분들도 많이 찾아주세요 그리고 보관 물품은 생활 물품부터 고가의 미술품들까지 현재 보관중입니다. 다양한 고객님들이 편안창고를 믿고 맡겨주시는 이유!! 궁금하시죠? 누구보다 특별한 편안창고 편안창고는 전 세계 박물관을 만들어오던 대표기업인 시공테크가 박물관을 만드는 독보적인 특허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셀프스토리지입니다. 특히, 박물관 내 고가의 작품들을 보관하는 “수장고” 제작에 특허된 기술을 개인 창고에 적용시켜 최소..

도심형 개인창고를 활용한 겨울맞이 홈인테리어 START! [내부링크]

요즘 추워지면서 겨울맞이들 하시고 계시죠? 보통 옷장 정리, 짐 정리를 많이 하시는데 코로나때문에 홈데코, 홈인테리어에 취미를 가지신 분들이 많아 지시면서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등에도 변화를 주시더라구요 하지만 문제는 집의 주거공간은 정해져 있고 거기서 새로운 인테리어 용품들을 넣으려고 하니 집에 짐들로 가득해지기 쉽습니다. 물건을 버리려고 하니 생활 물건들이 대부분이고 버리지 않고 수납하고 정리를 하여도 집의 공간은 변함이 없습니다. 하물며 가정집이 아닌 원룸은 생활용품만 넣어도 부족한 경우가 많죠 그래서 인테리어는 할 염두가 안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 공간에 구애 받지않고 홈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24/7 도심형 개인창고 외국의 경우 아파트나 원룸 오피스텔에는 건..

높아진 주거부담 해결. 이사 대신 도심형 개인창고 이용 [내부링크]

고금리 시대 주거 공간을 늘릴 수 없다면 필요한 만큼 공간대여 금리가 오르면서 집값을 떨어졌지만 이자가 상승함으로서 부담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더 넓은 집으로 이사하는 것에 대한 부담으로 이사수요까지 줄어들고 있습니다. 동일한 공간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늘어나는 짐으로 인해 집이 좁아져 답답함을 느끼게 되실 거에요. 비슷한 현상을 이미 경험했던 선진국에서는 셀프스토리지라고 하는 도심형 개인창고가 발달해 대출 및 이사비용 등을 부담하는 대신 필요한 만큼 합리적으로 보관공간을 렌탈하여 당장 사용하지 않는 물품들을 보관해두고 집을 보다 쾌적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며 생활공간과 업무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하였듯이 이제는 주거공간과 보관공간을 분리하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것이죠. 최근 한..

서울 강동구 개인 짐보관 편안창고 강동천호점 [내부링크]

"편안창고 강동천호점" 아침, 저녁 바람이 선선해지며 가을이 찾아온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날이 많이 더울 때는 다니기 힘들었던 캠핑을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요 이것저것 장비를 사다보니 집의 많은 공간을 차지하게 되어 캠핑장비를 집 밖의 개인창고에 보관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개인창고란 도심에 위치하여 접근이 편리하고 24시간 언제든 출입이 가능한 소형창고를 말합니다. 그 중에서도 편안창고는 박물관의 장기보존환경 특허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개인창고 브랜드로 물품을 오랜 기간 보관하더라도 안심할 수 있는 개인창고입니다.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편안창고 강동천호점 편안창고 셀프스토리지 강동천호점 천호역 사거리 천호 문구완구거리에 위치한 한강청년주택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 오시는 길 ..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부천점> 사전예약 50% 이벤트 시작! [내부링크]

지금까지 서울과 분당권을 중심으로 운영되던 편안창고가 10월 말 부천점을 오픈합니다. 편안창고는 국제박물관협회의 정식회원사인 (주)시공테크가 30여년간 박물관을 만들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기존의 지점들과 동일한 기술력을 적용하여 온습도 유지, 항균항곰팡이, 냄새탈취분해, 화재안전 등 프리미엄 보관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편안창고는 국내 셀프스토리지 업계에서 유일하게 코스닥상장기업이 직접 운영하여 폐업걱정없이 오랜기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창고는 여러 셀프스토리지 시설 중 특히 장기보관에 특화된 프리미엄 개인창고 브랜드 입니다. 편안창고의 11호점인 부천점은 경기도 부천시 원종동에 위치하고 있어 부천에 살고 계신분들뿐만 아니라 김포공항, 마곡, 화곡, 목동역 등 서울시 강..

양재동 짐보관 서비스 편안창고 양재점 [내부링크]

"편안창고 양재점" 집 안에 나만의 공간을 꾸미거나 미니멀 인테리어를 위해 개인창고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개인창고란 도심에 위치하여 접근이 편리하고 24시간 언제든 출입이 가능한 소형창고를 말합니다. 그 중에서도 편안창고는 박물관의 장기보존환경 특허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개인창고 브랜드로 물품을 오랜 기간 보관하더라도 안심할 수 있는 개인창고입니다.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편안창고 양재점 양재 kt전화국 사거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명 맛집인 인덕원 비빔국수 뒤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편안창고 양재점 출입구가 바로 보일거에요. 지점 출입구 앞에 바로 주차가 가능하여 짐을 운반하기에 가장 편리한 지점입니다. 1. 오시는 길 지하철역 도보 5분 3호선과 신분당선이 지나는 양재역과 3호선 ..

서초구 방배동 짐보관 안전한 편안창고 사당이수점 [내부링크]

"편안창고 사당이수점" 요즘들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제한된 생활공간을 좀 더 넓게 쓰고자 셀프스토리지를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 중에서도 편안창고는 프리미엄 개인창고 브랜드로써 박물관의 장기보존환경 특허기술을 적용했습니다. 그래서 장기간 보관해도 안심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설계된 개인창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편안창고는 서울 및 분당권에 10여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편안창고 사당이수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사당이수점 사당이수점은 총신대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하기에도 편리합니다. 그리고 지하 1층과 지하 2층 두 개 층을 모두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넉넉한 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서초구와 동작구에 사시는 분들..

서울 강남 짐보관에 유용한 개인창고 소개 :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논현점 [내부링크]

"편안창고 논현점" 최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선택지로 각광받으면서 점차 증가하고 있는 셀프스토리지 업체 저희 편안창고는 박물관의 장기보존환경 특허기술을 적용해서 장기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한 프리미엄 개인창고 브랜드입니다. 편안창고는 현재 총 10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그 중 논현점은 신분당선과 7호선이 지나가는 논현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논현점은 프리미언 개인창고 브랜드인 편안창고의 1호점으로서 언제나 만실일 정도로 많은 사람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장기간 계약하여 이용하시기 때문에 공실이 드물게 발생하여 이용문의를 100% 수용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매우 아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편안창고는 논현점 외에도 잠실점, 양재점, 사당이수점, 양재매헌점, 강동천호점, 분당..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종로점> 오픈 기념 40% 이벤트 진행 중! [내부링크]

편안창고 종로점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지금까지 강남권과 분당권을 중심으로 박물관급 보관환경을 갖춘 개인창고를 운영해오던 편안창고가 7월말 가산점 오픈 및 강북 처음으로 종로점을 8월 초 오픈합니다. 기존의 강남, 강동, 서초, 송파, 분당지역에서 많은 고객님들께서 사랑해주신 이유가 일반창고와는 확실히 다른 특별한 보관환경 때문인데요 편안창고는 국제박물관협회 정식회원사인 (주)시공테크가 30여년간 박물관을 만들어온 보증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기존의 지점들과 동일하게 박물관 수장고에만 사용되는 특허자재과 특허기술을 그대로 적용하여 온습도 유지 항균 항곰팡이 냄새탈취 유해물질 흡착 분해 화재 안전 등 종로점 역시 프리미엄 보관환경을 갖추었습..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가산점 그랜드 오픈 기념 50% 이벤트 진행 중! [내부링크]

편안창고 가산점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입니다. 지금까지 서초, 강남, 송파, 강동, 분당 지역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짐보관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금천구에 신규지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오래기다리신 만큼 사상 최대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편안창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국내 셀프스토리지 업체들 중 유일하게 코스닥상장기업이 직영하고 있어 폐업걱정 없이 장기간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개인창고 입니다. 또한 다른 일반적인 창고에서는 흉내조차 낼 수 없는 박물관을 제작할때 사용되는 특허기술을 사용하여 도심형 창고에도 특별한 보관환경을 구현한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입니다. 사실 지점 수십개를 한 번에 오픈 할 수도 ..

장기보관 가능한 개인창고는 어떻게 만들까요?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내부링크]

늘어나는 개인창고 장점과 단점 선진국에서 주거공간의 개선을 위해 생활편의시설로 발달해오던 개인창고가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도심형 개인창고, 셀프스토리지, 미니창고 등으로 불리면서 점차 보편화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전보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 창고가 생겨서 편리하기도 하지만 동시에 많은 우려가 생기고 있기도 하죠. 얼마 전 편안창고를 찾은 고객분께서 말씀해주시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전에 다른 창고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폐업하면서 보관해두었던 명품백들을 되찾는데 상당히 애를 먹었다. 그래서 안정적인 곳에 맡기고 싶어서 편안창고를 찾게 되었다." 그리고 여름과 가을이면 어김없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찾아 오시는 고객분들의 말씀도 들을 수 있습니다. "원래 이용하던 창고가 있었는데 곰팡이가 생겨서 ..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와 함께 봄맞이 집정리 짐정리 : 프리미엄 도심형 개인창고 [내부링크]

이번 봄은 유난히 반가운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부활동이나 지인들과의 모임도 힘든 시기이지만, 이럴때일수록 자연이 선물해주는 경치를 바라보면 참으로 행복할 것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 추위만 지나면 봄을 맞이할 수 있겠죠? 봄을 맞이하기 전에 봄을 맞이하기 위해 이제 슬슬 대청소를 하면서 집정리, 짐정리를 할 시점이기도 하죠. 어느샌가 지저분해진 집이지만 다시 깔끔하고 쾌적한 나만의 생활공간을 꾸미고 싶고, 아이가 학교에 들어갈 나이가 됐다면 아이방을 만들어 주고 싶으니까요. 매번 느끼는 점이지만 왜 계절이 바뀔 때마다 짐이 늘어나는 걸까요? 그렇다고 다 버릴 수도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 입니다. 아이방을 꾸밀 때도 방안 가득 쌓여 있던 짐을 정리하는게 우선인데요. 사실 막막합니다. 우선 버릴 ..

개인짐 장기보관 전문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강동천호점 오픈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서 집안 정리정돈을 해서인지 중소형 사이즈 개인창고 임대 수요가 유독 많아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해가 바뀌면 누구나 새로운 마음으로 집도 색다르게 꾸며보고 싶기 마련이죠. 그래서 짐정리 부터 시작 해봅니다. 가장 기본은 물건 버리기 ! 오랜만에 집안정리 하다보면 있는 줄도 몰랐던 물건들이 여기저기서 발견 됩니다. 처음에는 신중하게 버릴 것들을 하나 하나 골라내다 보면 점점 과감하게 버릴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막상 버리려고 보면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또 사야 하거나 당장 쓰지 않더라도 버릴 수는 없는 그래서 보관이 필요한 물건들이 정말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옷만 하더라도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상의, 하의, 외투, 잡화류 등 세트로 보관하고 있어야 하는데 집안에서 차..

PREMIUM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짐보관 이용사례모음 [내부링크]

현대인의 필수옵션 개인용창고 집은 점점 좁아지고 짐은 점점 늘어나고 위드코로나가 되는가 싶었는데 델타에 오미크론까지 겹치면서 일상이 다시 혼란스러워졌습니다. 안 그래도 집콕경제다 뭐다 해서 새로운 살림들이 집 안으로 들어오면서 미니멀 인테리어도 쉽지 않았는데, 위드코로나를 즐기기 위해 새롭게 마련한 각종 물품들까지 더 늘어나버렸기 때문입니다. 직주근접을 위해 원룸 투룸 등 40~50평대 이상이 아닌 바에야 점점 좁아지는 집에 답답할 따름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짐을 버리는 선택 외에는 달리 방법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당장은 쓸 일이 없지만 차마 버릴 수 없는 물품들을 집 밖에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집을 더 넓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집 근처에 24시간 출입할 수 있고 원하는 크기만큼 원하는 기간동안..

도심속 개인용 24시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천호점> 오픈 이벤트 ! [내부링크]

우리의 생활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이제는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는 도심형 24H 개인창고 셀프스토리지. 그리고 일반적인 창고들과는 다르게 국내최초로 박물관을 만들어 온 코스닥상장기업이 직접 만들고 운영하는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그 동안 논현점, 잠실점, 양재점, 사당이수점, 양재매헌점 5개 지점을 통해 프리미엄 창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천호점에서도 프리미엄 미니창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천호역 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고 이용하기도 편안합니다. 현재 오픈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픈전까지만 받을 수 있는 40% 할인! 오픈할때만 제공 드리는 단 한 번뿐인 기회이니 예약이 필요하신 분은 문의 바랍니다. [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지점안내..

부족한 생활공간 셀프스토리지 짐보관 서비스로 해결 [내부링크]

위드코로나로 더욱 좁아진 집 코로나로 집콕생활이 자리를 잡으면서 그 동안 잠을 자고 잠시 쉬던 집이 야금야금 좁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위드코로나가 되면서 우리의 일상을 되찾아 가는 기쁨도 있지만 우리의 집은 좀 더 좁아진 것 같습니다. 위드코로나는 백신접종으로 인해 일상에 조금 더 자유로워지는 것이지만, 100% 안전한 환경은 아니기 때문에 언제 다시 거리두기가 강화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재택근무 기간이 길어지면서 편안한 복장으로 배달음식을 시켜먹다가 다시 예전처럼 출근해야 하다 보니 예전보다 어느새 살짝 늘어난 체중 때문에 옷도 새로 사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2년 가까이 그나마 마음 놓고 할 수 있는 캠핑용품이 늘어난 상태에서 조심하면서 차마 못 갔던 여행도 이제는..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_ 양재매헌점 오픈 사전예약 특별할인 [내부링크]

편안창고 / 양재매헌점 / 10월1일 오픈 서울지역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브랜드 "편안창고"가 논현, 양재, 잠실, 사당이수 에 이어 양재시민의숲에 신규지점을 10월1일에 오픈 합니다. 편안창고는 평범한 짐보관서비스 시설과는 다르게 * 업계유일 박물관급 보관환경을 제공 * 업계유일 코스닥상장기업 직영점 입니다. 편안창고는 서울짐보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이미 다양한 분들이 이용하면서 장기간 개인창고로 활용하고 계십니다. 셀프스토리지ㅣ도심속 짐보관ㅣ편안창고 SPACETIME 국내유일 Museum 전문가가 만든 편리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셀프스토리지. 업계유일 코스닥상장기업이 직영하여 더욱 안심하고 장기보관 가능. spacetime.kr 해외생활을 하다 오신 분들은 이미 셀프스토리지를 알고 계시기 때문에 한국에..

개인창고에 짐보관 하면 생활이 편리해져요 :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내부링크]

서울 논현동에 사는 J씨. 오늘은 간만에 친구와 만나서 강남역에서 놀기로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집을 나섰어요. 날씨도 좋아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버스정류장으로 향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해가 뜨거워지면서 햇살이 눈부셔서 썬글라스가 필요했어요. 얼마 전 캠핑을 다녀오면서 배낭에 썬글라스를 넣고 편안창고에 보관한 기억이 났어요. 하지만 당황하지 않았어요. 저 멀리 서울외곽까지 한참을 시간 들여 갈 필요도 없고 바로 집 근처에 24시간 언제든 출입할 수 있는 나만의 개인창고가 있거든요. 흔쾌히 발걸음을 돌렸어요. 서울 한복판에 필요한 만큼 짐보관이 가능한 현대식 개인창고 라서 사전에 등록된 회원은 언제든지 추가비용 없이도 이용할 수 있거든요. 회사와 가까운 곳에 원룸을 구해서 살다 보니 나만의 생활을 즐기기에 보..

개인 짐보관도 박물관처럼 안전한 소형창고,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내부링크]

셀프스토리지 : 24H 도심형창고 짐보관 서비스 언제나 집은 좁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집이 작아서이기도 하지만 요즘은 집에서 할 일도 많아지고 집을 이쁘게 인테리어 하고 싶기도 하죠. 심지어 넓은 곳으로 이사를 해도 어느새 같은 고민을 하게 되죠. 그렇다고 계속 이사다닐 수도 없고, 이제는 월세 부담도 만만치 않아서 점점 이사가 능사는 아니게 되었어요. 하지만 당장 사용하지 않더라도 버릴 수는 없는 그런 물건들만 보관할 곳이 따로 있다면 그래서 나만의 주거 공간을 내 생활로만 가득 채울 수 있다면 한결 행복한 일상이 될 수 있겠죠?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으로 요즘 도심형창고가 각광을 받고 있어요. 셀프스토리지, 공유창고, 미니창고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핵심은 24H ..

나만의 일상을 위한 도심 짐보관 개인창고,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내부링크]

같은 직장을 다니고 같은 버스/지하철을 타지만, 퇴근후의 생활은 오로지 나만의 행복이죠. 집이 다소 좁더라도 회사와 가까운 곳에 구해서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최대한 줄이고 나만의 시간을 최대한 확보하고 싶어요. 특히 요즘 같은 코시국에는 나만의 생활공간이 더욱 중요해졌죠. 그런데 짐보관 공간은 그대로 인데 집은 더 미니멀하게 꾸미고 싶고 옷과 살림살이는 자꾸만 늘어가고 취미생활까지 하나 둘 더해가면서 집이 좁아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만약 결혼해서 아이까지 키우게 된다면 더 이상 선택의 여지는 없게 되겠죠. 마침내 참을 수 없게 되는 순간, 우리는 결단을 내려야만 하죠. 사실 예전 같았으면 이사를 가는 것 외엔 뾰족한 수가 없었죠. 하지만 마음에 드는 위치, 구조, 규모, 임차료를 모두 만족하는..

도심형 짐보관서비스 대명사 셀프스토리지, 한 눈에 파악하는 이용방법 [내부링크]

" 생활공간 vs 보관공간 " 이제는 분리가 필요한 시대 집값은 천정부지로 올라 버린 요즘 넓은 집을 구하는 것까지는 쉽지 않지만 적어도 내 취향대로 깔끔하고 쾌적하게 집을 꾸미고 지내고 싶습니다.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유난히 길어져서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 역시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고, SNS에서는 남들이 잘 꾸며 놓은 집안 모습을 흔히 볼 수 있게 되어 더욱 더 내 생활공간에 대한 욕구가 강해진 요즘이라고 볼수 있겠어요. 그런데 집을 꾸민다고 끝이 아니죠. 말끔하게 짐을 잘 치워뒀어도 어느새 슬금슬금 내 생활공간을 침범하기 시작하죠. 더군다나 예전처럼 해외여행을 다니기도 어렵고 야외활동은 물론이고 반려동물과의 외출도 쉽지가 않잖아요. 자연스럽게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도 전과 다..

셀프스토리지 = 도심위치 + 24H출입 + 개인창고 [내부링크]

편리하고 안전한 도심형 개인창고 셀프스토리지 [편안창고]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왠지 집이 예전보다 좁아진 것 같아요. 사실 처음에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조금씩 늘어나는 정도였지만, 어느샌가 이런 생활이 장기화 되면서 집을 바라보는 시각도 달라지게 된거죠. 언제든 준비되어 있는 재택근무 공간도 필요하게 된 시대이기도 하고,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가 되어 버렸는데 기왕이면 내 취향을 곳곳에 담아서 휴식과 운동, 취미생활 등을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아지트가 필요하게 된거죠. 그런데 여기서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휴식과 잠을 자는 용도로 사용할 때는 몰랐는데, 업무와 다양한 생활을 위한 새로운 가구와 기구 등을 들여놓다 보니 어느새 집이 꽉 차버린 거죠. 요즘 SNS로 심심치 않게..

편리한 도심형 짐보관 셀프스토리지 : 화재안전까지 생각해야 [내부링크]

창고화재의 위험성 2020년 이천 화재사고 이후 또 다시 쿠팡에서 대형화재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4시간 진화작업을 벌일 정도로 심각했죠. 이번 사태로 샌드위치 패널의 위험성이 한 번 더 재조명 되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화재는 어느 곳에서든 위험한 것이지만, 창고에서 발생하면 유독 대형화재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과연 왜 그런 것일까요? 그리고 도심형창고는 어떨까요? 1. 샌드위치 패널 우선 구축비 절감을 위해 가연성 재료인 샌드위치패널로 만든게 가장 큰 원인으로 최근들어 더욱 강하게 거론되고 있죠. 지난 10년간 매년 3천건의 화재 주범으로 '샌드위치패널 금지법'이 통과됐을 정도죠. 문제는 기존에 지어진 샌드위치패널 건물이 많이 남아 있다는 점입니다. 무엇보다 불이 번지는 속도가 엄청나요..

서울 도심 속 짐보관 : 셀프스토리지 이용후기 (원룸보관이사 / Large1) [내부링크]

프리미엄 보관환경을 갖춘 도심형창고 [편안창고 SPACETIME] 원룸이삿짐보관 요즘은 직주근접을 위해 원룸, 투룸을 구해서 워라밸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집이 조금 작다고 이사까지 쉬운건 아닌 것 같아요. 이사를 하게 되면 신경쓸 부분들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것저것 은근히 생기면서 적지 않은 스트레스가 되기도 합니다. 특히 이사날짜가 잘 맞지 않을때 가장 골치죠. 날짜 맞추자고 마음에 안 드는 곳에서 살 수는 없고, 마음에 드는 곳에 들어가자니 기간이 안 맞는 경우죠. 더군다나 한 두명이 사는만큼 짐이 많지도 않은데 컨테이너를 빌리기도 애매하고 보관환경도 신경쓰이고.. 요즘 젊은 분들은 한국에도 셀프스토리지가 있다는 걸 아는 분들은 원룸이사할때 짐보관으로 도심형 셀프스토리지를 이용하..

서울 도심 속 짐보관 : 셀프스토리지 이용후기 (기업물품보관 / Large2) [내부링크]

편안창고 _ 이용방법 사무실 리모델링 요즘은 사무실도 인테리어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는 시대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창의적인 역량이 중요한 회사일수록 더욱 신경쓸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야 기존 직원들도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고, 유능한 지원자를 유치하기 위해서도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죠. 이번에 편안창고 SPACETIME 논현점을 이용하게 된 Pㅇㅇ 역시 마찬가지의 이유로 도심형창고를 찾게 됐다고 합니다. 신사역 근처에 위치한 IT 회사인데요 업력이 쌓이면서 아무래도 어느샌가 사무실이 낡은 느낌도 나기도 하고, 요즘 시대에 어울리는 자유로운 느낌의 사무실로 리모델링을 하기로 결단을 내렸다고 하네요. 한 동안은 임시 사무실을 구해서 일하게 되었는데, 기존 사무실보다 다소 좁아서 사무가구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