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studying의 등록된 링크

 selfstudy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치과용마스크로 더 잘 알려진 덴탈마스크 [내부링크]

치과용마스크로 더 잘 알려진 덴탈마스크 치과용 마스크로 더 잘 알려진 덴탈마스크는 일회용마스크입니다. 최근 날씨는 더워지고 숨쉬기 힘든 KF94, KF80 마스크를 하루죙일 쓰고 있는 것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테팔 비어텐더 집에서 마시는 생맥주 [내부링크]

테팔 비어텐더 집에서 마시는 생맥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재까지 나와있는 일반 시중제품 중에서는 하이네켄 케그 제품이 생맥주와 가장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이 케그 제품은 대형 마트에서 주로 판매하는 것..

락쉴드 Locked Shields #9 상황분석 [내부링크]

락쉴드 Locked Shields #9 상황분석 핀란드 노란팀이 연습한 것을 가져온 개념이다. 현재 챕터에서 그 분석은 전문가에 의해 작성되었다. 보고서에서 제공되는 정보들을 토대로 우리는 더 일반적인 카테고리들로..

오징어회와 낙지가 맛있는 연수동 횟집 [내부링크]

오징어회와 낙지가 맛있는 연수동 횟집 안녕하세요. 투망인간입니다. 우리 식구들은 회를 정말 좋아합니다. 오늘은 오징어회와 산낙지를 먹어봤습니다. 지금은 외출이 꺼려지기 때문에 포장을 해와서 먹어보았습..

락쉴드(Locked Shields) #8 Day 2 [내부링크]

Day 2 ** 소개 2일 날 레드 팀은 전날의 활동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불행하게도, 진행미팅 세션은 심각한 성능 문제를 가졌고, 블루 팀은 거의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VPN은 7시 20분에 열렸다. ** 웹 공격 다..

락쉴드(Locked Shields) #7 Day 1 [내부링크]

Day 1 6시 40분 Z, Day 1 이 시작하기 전에, 'ISP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업데이트되었다. 이것은 첫 번째 hacktivist 공격에 대한 컨텍스트를 제공하기 위해서였다. 몇 분 7시 Z 후, 화이트 팀은 모든 블루 팀에서..

락쉴드(Locked Shields) #6 Day 0 [내부링크]

Day 0 ** 목표 사전 CDX 일이 STARTEX하기 전에 준비에 전념했다. 1. 협업 환경과 다른 통신 채널에 대한 액세스를 테스트 (고투 미팅, 채팅, 이메일, 스카이프, 전화). 2. Gamenet에 대한 원격 액세스를 테스트...

락쉴드(Locked Shields) #5 계획 [내부링크]

훈련 준비 활동은 세 가지 주요 계획 컨퍼런스 행사의 주위에 건축되었다 : 이해 관계자 (SPC), 메인 (MPC) 및 최종 계획 컨퍼런스 (FPC). 또한, 모든 팀은 개인 또는 부분적으로 혼합 회의를 했다. 관련된 내용은..

락쉴드(Locked Shields) #4 시나리오 [내부링크]

** 블루 팀의 역할 블루 팀은 통신 회사를 대표했다. 블루 팀은 가상의 법률(부록 C : 입법)을 준수하고 그들의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인터넷에 시뮬레이션 DSL 연결. - 웹 호스팅공유. - 전..

락쉴드(Locked Shields) #3 팀 소개 [내부링크]

#2에서 팀들을 언급 했는데요. 이번에는 각 팀별 역할과 보유 스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가자는 여러 다른 팀 사이에 분할되었다. 다음 다이어그램은 팀의 일반적인 개요와 그들 사이의 관계를 제공한다...

락쉴드(Locked Shields) #2 개념 및 목표 [내부링크]

* 개념 락쉴드는 블루/레드 팀의 기술적인 훈련이었다. CDX의 일반적인 형식은 게임이었다. 모든 참가 조직들은 그들의 실제 역할을 수행하지 않았고 시나리오는 허구였다. 블루 팀은 레드 팀의 공격에 부분적으로..

락쉴드(Locked Shields) #1 개요 [내부링크]

락 실드 정보를 찾아보다 2012년도 자료를 찾을 수 있었다. 내용이 정말 재미있고, 이렇게 큰 규모의 해킹방어 대회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렵기 때문에 내용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번역 및 정리한 내용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