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y의 등록된 링크

 self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부업으로 월100만원?! 달성 이야기 [내부링크]

부업으로 월100만원 최근 유투브 알고리즘이 노래듣는 장르에서 부업으로 많이 이전됐다. 사실 올해초에 세운 목표는 부업으로 성공하자였는데 코로나와 갖가지 문제로 주춤했던 것이 사실이었고 중도 포기하려..

피아노 독학일기 (2020.11.10) [내부링크]

욕심은 금물 곡 하나 정도 칠수 있다고 자만에 떨면 이런 결과를 낳는다는 결론을 얻었다. 뭐라도 된것 마냥 할수 있을 줄 알았는데 결론적으로 완벽하게 해내지 못했다. Flower Dance는 거의 1달이상을 연습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어둠땅 11월 24일 출시 [내부링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어둠땅 11월 24일 출시 World of Warcraft : Shadowlands 호드와 얼라이언스 영웅 여러분 안녕하세요 확장팩 출시 연기라는 어려운 결정이 내려진 이후, 그 동안 기다려 주시고..

고양이 그리기 | 초보 일러스트, 캐릭터 그리기 [내부링크]

지금부터는 우리 주변의 동물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그동안 아이나 아기의 그림을 그렸다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나만의 캐릭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고양이 캐릭터는 키티를 비롯해서..

비밀의 숲 시즌2 -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윤세아 최무성 전혜진 [내부링크]

비밀의 숲 시즌2 종영 비밀의 숲 시즌2가 10월초에 이르러 시청률 9.4%를 기록하며 길었던 이야기가 끝났다. 비밀의 숲 시즌1을 정말 재밌게 본 사람들은 시즌2에 나처럼 많은 기대가 있었다. 긴장감은 기본이고..

피아노 독학일기 (2020.10.15) [내부링크]

단순 취미가 아닌 피아노 피아노를 접한지 두달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중간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과 15층에서 집어던질 생각이 가득했던 마음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집에 피아노가 없으면 허전할 것 같다. 처..

와우(WOW) 월드오브워크래프트 15주년 소장판 [내부링크]

와우(WOW) 월드오브워크래프트 15주년 소장판 구매이야기 (2019년) 지금으로부터 1년전 와우 15주년 이벤트에 참가했었다. 2019년 10월 12일 코엑스를 방문했던 이유는 달랑 이벤트를 보는 것과 관련 굿즈를 구매..

장난감 그 이상의 '레고의 가치' [내부링크]

장난감 이상의 가치 과연 '레고의 가치' 는 존재할까? 이따금씩 '레고'를 만지고 가지고 놀면서 여러가지 많은 상상들을 했었다. 심지어 부모님이 잠든 시간에 몰래 블럭들을 꺼내어 이것저것 시도 했던 기억이..

'레고 히든사이드' 새로운 시도중인 장난감 회사 [내부링크]

새로운 시도 '레고 히든사이드' 이미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을 다루고 있고 인간과 밀접한 관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발맞춰 아날로그인 '레고' 는 스마트폰과 결합하여 새로운 방식의 놀이 '레고 히든..

시각장애 아이들을 위한 점자 블럭을 개발한 '레고' [내부링크]

시각 장애 아이들을 위한 점자 블럭 개발 레고 재단과 그룹은 시각 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점자를 배우는데 도움이 되는 점자 블럭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장난감 회사인 '레고' 는 사회적, 문화적으로..

시각 장애 아이들을 위한 '레고' [내부링크]

시각 장애 아이들을 위한 '레고'의 노력 전세계 시각 장애 아이들을 위한 가치는 무었이 있을까요? Matthew Schiffling은 어렸을 때부터 레고 블럭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시각 장애로 태어났기 때문에..

중국 배우 '고위광 高伟光' [내부링크]

중국 배우 '고위광 高伟光' 1983년 1월 16일 헤이룽장성 지시시 미산시 출생, 중앙희극학원 연극과 2008졸업, 중국 영화, 드라마 남자배우, 모델 고위광의 어린시절은 일반 학생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학업 이..

구글 애드센스(애드고시) 합격 후기 (6월 2개, 9월 1개)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애드고시) 합격 후기 (6월 2개, 9월 1개) 티스토리 블로그 2개 워드프레스 블로그 1개 한때 디지털 노마드인지 뭔지로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는 돈이 된다면서 집에서 하루에 2시간만 하면 부업으..

피아노 독학일기 (2020.09.22) [내부링크]

피아노라는 취미를 갖는다는 건 피아노를 시작한지 약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처음에는 도레미파솔라시도를 연속으로 누른다는 것이 어색하기만 했고 마냥 어렵게 느꼈졌었는데 지금은 뭐 안보고도 누르는 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내부링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개봉 : 2020.08.05 그렇다. 사실 이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해서 엄청난 기대를 했다. 황정민, 이정재 이름만으로 얼마나 두근거리는 조합이 아니던가. 박훈정 감독..

20년초 1위 중국드라마 안가(安家, Selling Dream) 손려, 라진 [내부링크]

중국 드라마 안가(安家, Selling Dream) 손려, 라진 2020년초 중국에서 가장인기 있던 드라마는 무엇일까? 흔히 비주얼 최강자가 등장했던 삼생삼세침상서는 아니었다. 물론 초반의 기세가 대단했긴 하지만 '안가..

남자, 여자 그리기(성인) | 초보 일러스트, 캐릭터 그리기 [내부링크]

성인 남자(아빠) 그리기 어떤 인물의 특징을 살려 그리는 것은 상당히 쉽습니다. 특히 성인일 경우 훨씬 많은 표정과, 소품, 배경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 초보들이 제일 어렵다고 생각하는..

여자, 남자아이 특징 | 초보 일러스트, 캐릭터 그리기 [내부링크]

아이 그리기 , 초보 일러스트, 캐릭터 특징 그리기 인물 그리기는 배우고 배워도 어렵기만 합니다. 그 이유는 어떻게 동작하느가에 따라 표정과 골격이 차이나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림자가 있고 없고에 따라서도..

피아노 독학일기 (2020.09.08) [내부링크]

피아노는 인내심 피아노가 집으로 온지 약2주가 지났다. 처음에는 #이 3개 붙은 정도로만 악보를 구해서 시작했지만 그 결과는 피아노를 내버리릴뻔 했다. 무엇보다 문제의 근원은 악보를 볼줄도 모르고 도가 어..

귀멸의 칼날 (鬼滅の刃, 鬼灭之刃, Demon slayer) TV 애니매이션 [내부링크]

애니매이션 '귀멸의 칼날' 鬼滅の刃, 鬼灭之刃, Demon slayer 작가 : 고토게 코요하루 연재 : 주간소년점프 만화책과 애니매이션을 좋아했던 나는 근래에 흥미를 잃었었다. 나이도 들고 있고 좋아했던 원피스는..

얼굴, 표정, 머리모양 | 초보 일러스트, 캐릭터 그리기 [내부링크]

그림 초보의 일러스트, 캐릭터 그리기 지금과 같은 언택트 시대에 학원 다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그래서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보그림 도안을 첨부했다. 이런 도안으로 따라그리기, 타블릿으로 그리기..

언어의 정원 (言の葉の庭,The Garden of Words) 신카이 마코토 [내부링크]

7년이 지나도 '언어의 정원' 우리에게 너무 잘 알려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2013년도 언어의 정원은 국내 개봉전에 어둠의 루트로 찾아 봤던 영화다. 2013년이면 한창 신입사원으로 힘들어 하고 있을 때였는데..

피아노 독학일기 (2020.08.30) [내부링크]

피아노를 시작하다. 약 20년전 초등학교에 엄마 손잡고 들어갔을 무렵 누나는 피아노 학원에 다니고 있었다. 지금이야 피아노를 접하거나 바이올린, 첼로 등 그 비싸다고 소문난 현악기들을 지근에서 배우고 인터..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이병헌, 故이은주 [내부링크]

진짜 번지점프를 하는 영화 이병헌, 故이은주가 주연인 이 영화는 2001년 개봉한 작품이다. 제목부터 뭔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던 그 때는 역시 앞서 못봤던 영화들처럼 영화관을 가지 않았다. 2001년이니까 고..

최우수 작품상 미드 'HBO 체르노빌' [내부링크]

진짜 미드 추천물 'HBO 체르노빌' 한창 한국드라마라와 중국드라마에 빠져 있을때 뭔가 모를 허전함을 느꼈었다. 대부분 비슷한 배우들이 나와서인지 식상함을 느꼈달까. 때마침 보려고 보려고 하다가 드디어 하..

영화 '반도 Peninsula' 강동원, 이정현, 김민재 [내부링크]

부산행과 전혀 다른 영화 '반도' 결코 강동원과 이정현이 영화에 나온다고 해서 본 것이 아니라 연상호 감독의 좀비물인 부산행의 후속작이라고 해서 제작당시부터 눈여겨 봤었다. 사실 누가 주연으로 나오든 감..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 손예진, 정우성 [내부링크]

포장마차가 생각나는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 당대 모든 인기를 누렸던 청춘스타 손예진, 정우성 주연의 내 머리속의 지우개를 15년이나 지난 다음에야 봤다. 어차피 뻔할 스토리인거 같아서 당시에는 관심이..

우리가 알지 못했던 장난감 기업 '레고' [내부링크]

우리가 알지 못했던 장난감 기업 '레고' 이야기 '레고'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일뿐 아니라 문화적 상징이며 많은 사람들의 어린 시절때 경험했던 기억의 일부분이기도 합니다. 세상 사람들에게 기쁨을 가장 많..

인기순위 1위 친애적,열애적(亲爱的,热爱的) 이현, 양쯔 [내부링크]

친애적, 열애적 천재소녀와 프로게이머 중국드라마에서 자주 볼수 있는건 중국이 우주에서 최강이다 하는 국뽕스러운 말들을 자주 들을 수 있다. 객관적으로 보면 전혀 아닌데 자국민을 위한 정책으로 언론과 문..

삼생삼세십리도화가 중드의 시작인 이유? (양미, 조우정, 디리러바, 고위광) [내부링크]

500억뷰의 기록 '삼생삼세십리도화' 중국에서 주재원으로 일하며 가장 처음 본 드라마는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진 '삼생삼세십리도화' 다. 양미, 조우정 주연의 이 작품은 중국내에서도 500억뷰를 기록한 엄청난..

이유있는 인기 중드 '치아문난난적소시광(致我们暖暖的小时光)' [내부링크]

이유있는 중국 인기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지금은 인터넷 스트리밍 OTT서비스가 자리를 잡았고, 코로나로 언택트 세상에 살다보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무엇보다 OTT 서비스로 세계 각국의 드라..

영화 '클래식' 손예진, 조승우, 조인성 [내부링크]

비가 오는날이면 생각나는 영화 클래식 가끔 어렸을적 기억을 떠올리곤 한다. 대단한 이야기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학창시절을 떠올릴때면 지금보다는 환하게 웃고, 걱정없이 살았던 내 모습이 부럽기만 하..

와우 중국서버의 장단점 및 배틀넷 계정 생성, 결제 방법 [내부링크]

블리자드 베틀넷 와우(WOW) 중국서버 요즘 와우(World of Warcraft)의 인기가 많이 있지는 않지만 아직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는 골수팬들이 많기도 하고 와우라는 게임엔 아래와 같은 명언처럼 쉬..

비밀의 숲 시즌1 - 조승우 배두나 유재명 이준혁 [내부링크]

비밀의숲 시즌1 어떤 드라마를 찾아볼까 고민중에 비밀의숲2가 방영된다는 소식을 들었다. 제목으로는 무척이나 재미없을거 같아서 당시에 쳐다도 안봤지만 시즌2까지 나온다는 것으로 봐서는 어느정도 재미가 있..

치아문단순적소미호(致我们单纯的小美好) - 중드의 시작 [내부링크]

중드에 빠지게된 드라마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중국어 공부를 하면서 가장 답답했던건 듣기였다. 한창 HSK시험 준비에 인생을 걸었던 때가 있었다. 남들 다하는 토익을 하는것도 좋겠지만 그에 비해 중국어를 잘하..

인간수업 | NETFLIX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인기 작품 인간수업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인간수업이라는 드라마가 나왔다는 것을 기사로 봤다. 넷플릭스보다 요즘은 와챠를 보긴 하지만 그래도 넷플릭스가 더 유명하긴 한가보다. 해외에 거주..

인기추천 중국 드라마 '삼생삼세 침상서' (디리러바, 고위광) [내부링크]

2020년초 인기 중국 드라마 삼생삼세 침상서 三生三世枕上书 방송이 시작된 이래로 드라마 ‘삼생삼세침상서’는 중국 방송계로부터 제작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시청자의 바람대로 주연배우(고위광, 디..

중국에서도 난리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내부링크]

중국도 난리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Nintendo 여러 종류의 자산관리가 있지만 급격한 상승으로 세계 사람들에게 인기가 치솟는 상품이 무었 인지 아시나요? 코로나관련 주식도 아니고 최첨단 기술의 부가가치..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ONE PIECE STAMPEDE) [내부링크]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20주년 그러니까 20년 전이면 내 나이 중학교 다닐 무렵의 철없던 아이였다. 게임을 좋아했고 몰래 만화방에가서 시간 때우길 좋아했고 부모님께는 절대 사고 치지 않는 아이로 자라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