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buymusic의 등록된 링크

 sellbuymus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7건입니다.

셀바이뮤직 포인트 정책 변경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 셀바이뮤직에서 열심히 진행되고 있는 댓글&포인트 정책 변경 사항을 소개합니다. 몇달 전 셀바이뮤직의 포인트 정책에 뭔가 큰 변화가 있었는데요! 이번에 셀바이뮤직의 포인트 정책이 변경 되어 알려드리러 왔답니다 셀바이뮤직 댓글&포인트 정책 변경 + 이벤트 추가! 먼저, 누구나 궁금한 포인트가 뭐에 사용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셀바이뮤직에서 적립한 포인트로는 곡 건별 구매와 월정액권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그런데 포인트를 어떻게 모을 수 있을까요? STEP 1: 셀바이뮤직 음원을 사용한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합니다. STEP 2: 사용 영상 메뉴에 접속합니다. STEP 3: 가이드에 따라 내 영상을 등록하고 간단한 코멘트를 작성합니다. STEP 4: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포인트가..

힘들때 보기 좋은 긍정적인 음악, 명언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 입니다! 독자님들께서는 마음이 불안하거나, 기분이 안 좋으실때 보통 뭘 하시나요? 에디터는 여행가는걸 좋아해서, 여행을 다니면서 노래를 듣는걸 좋아하는데요! 독자님들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함께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c 오늘은, 자극적인 주제 보다는 조금 쉬어가는 주제로 왔는데요! 힘들때 긍정적인 명언,음악 모음 행복의 문이 하나 닫히면, 다른 문이 열린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닫힌문을 보다가 열린문을 보지 못한다. -헬렌켈러 백송이 - 요즘같은 날엔 백송이 - 요즘같은 날엔 곡 상세 | 요즘같은 날엔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행복해진다는 것, 인생..

SNS에 업로드한 게시글과 사진, 나의 저작물일까요? 알아보는 법과 판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SNS에 사진이나 게시글을 업로드하시곤 합니다, 그런데 한 가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내가 업로드한 사진과 게시글도 저작권이 있는 걸까?"에 대한 질문입니다. 이에 대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정답부터 말씀 드리자면, 업로드한 사진과 게시글은 원작자의 저작권을 가집니다. 프로필 사진 등은 보통 우리 개인적인 공간에서 사용되며 영리 목적이 없기 때문에 저작권법 제30조에 따라 복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사진이 온라인에서 공개되면 법에서 정한 범위를 벗어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만약 마음에 드는 사진을 다른 곳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저작권자의 허락을 구해야 합니다. 이 허락을 얻지 않고..

성공적인,도전적인,비장한,멋진 BGM 브금 댓글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 가지고온 브금 댓글 모음집은, 성공적인,도전적인,비장한,멋집 BGM 댓글 모음집을 준비해 보았어요! 아무래도 저희는 이런 느낌이 좀 더 잘 맞지 않나~..ㅎㅎㅎㅎ 그쵸?ㅎㅎ 이번주 댓글 모음집도 힘차게 달려볼까요?! 멋진 BGM Selove - Hero epic orchestra music 곡 상세 | Hero epic orchestra music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투핑거스 - 긍정적인 자신감 곡 상세 | 긍정적인 자신감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투핑거스 - 인디 기..

이별 후엔 재생 금지 플레이리스트ㅣ후회,이별 BG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독자님들께서는 이별 후에는 보통 어떻게 심리적으로 안정을 취하시나요? 술을 마시면 괜히 마음에 없는 연락을 할까봐 에디터는 최대한 술 마시는 걸 자제하면서 지인들을 만나는 편이에요. 이렇게 마음을 털어놓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그럼 오늘은, 에디터가 이별 후에 마음을 달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을 몇 곡을 공유해볼까 해요! 이별,뒷면-귄진아 DK-심 먼데이키즈 - 사랑못해, 남들 쉽게 다 하는거 박효신 - 그립고... 그리운... 성시경 - 안녕 나의 사랑 오늘은, 일반 KPOP 음악들도 물론 좋지만, 잔잔한 BGM들로 채운 위클리 플레이리스트 입니다! 이별 후엔 재생 금지ㅣ후회,이별 BGM 후회될때, 이별후에! 듣기 좋은 BGM이랍니다! 이별후엔 절대 재..

유튜브 구독자수 순위 (해외/국내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예전에 공유한,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동영상 순위에 대한 글을 기억하시나요?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조회수 많은 동영상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많은 동영상 순위 TOP 10을 소개해드릴게요! 2023년 7월 12일자 기준으로 조사한 인 sellbuymusic.tistory.com 여러분의 많은 관심 덕분에, 이번에는 구독자수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해외와 국내를 기준으로 상위 5개 채널의 구독자수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전세계 구독자 기준 1위 : T-seroes / 구독자수 2.46억명 / 동영상 개수 19,901개 2위 : MrBeast / 구독자수 1.71억..

저작권과 촬영: 공연장 직캠과 스포츠 경기 촬영, 업로드 규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연예인이나 스포츠 선수들의 직캠, 여러분도 종종 보시나요? 에디터는 공식 직캠 뿐만 아니라 가끔은 '비공식 직캠'도 즐겨봅니다. 하지만, 이런 직캠은 정말 괜찮을까요? 바로 이 질문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저작권을 지키자! 우선, 직캠은 공연장에서 촬영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런데 공연 중에 촬영을 하면 어떤 문제가 생길까요? 한마디로, 이건 불법이에요. 한국 저작권법에서는 공연 중에 녹화하거나 공중송신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무단 녹화나 촬영은 법적으로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캠을 찍는 것이 흔한데요.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예외는 있을까? 하지만 모든 공연장이 직캠을 엄격히 금지하는 것은 아닙..

매장음악,카페,상업용 배경음악 BGM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에디터의 취미 중 하나는, 카페에 가서 머리를 식히는 것 중 하나인데요! 조용한 음악이 흘러 나오는 카페에 가서 음악을 듣다보면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카페에 가면 나올 법한 매장음악 전용, 카페에서 사용하기 좋은 상업용 BGM들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댓글과 함께 준비했으니, BGM을 들으면서 댓글을 읽으시면 재미있으실거에요!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오늘은 이렇게해서 매장음악,카페,상업용 배경음악 BGM 모음집을 준비해보았는데, 마음에 드시나요? 에디터는 역시 이런 잔잔한 음악이 맞는 것 같기도? 여유를 찾고 싶으시다면, 역시 셀바이뮤직..

롤 인기 무료 효과음 모음집! 티모,룰루 웃음소리, 펜타킬 등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독자님들께서는 롤 몇년차이신가요? 에디터는 10년이 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c 그렇게 고이다 못해 썩어가고 있는 에디터가 추천해주는,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을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아시다시피, 리그오브레전드는 정말 유명한 효과음들이 많잖아요?예를들어서 말씀 드리자면,이즈리얼의 넌 박물관에나 어울리는~~ 같은거나코르키의 출발준비 끝~! < 이런 것 처럼요! 그런것도 셀바이뮤직 효과음에 있지만, 나중에는챔피언 대사들 모음으로 돌아오고!오늘은 정말! 인기 많은 효과음들로만에디터가 쟁여 왔어요!롤 인기 무료 효과음 모음집! 티모,룰루 웃음소리, 펜타킬!효과음 모음집! 지금 바로 보러 가시죠! 롤- 아나운서 모음 BGM(배경음악) 사이..

저작권 없는 재즈 음악, BGM 추천 하는 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요즘 감성 브이로그! 감성에 살고 감성에 죽는다! 할때 꼭 필요한 브금이 있어요! 그건 바로 재-즈! 인데요! 오늘은 에디터가 재즈 BGM을 선정해서 가지고 왔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유튜브에서 한번에! 플레이리스트 형식으로 들어보실 수 있답니다! wxxng - pishhh 곡 상세 | pishhh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nos music - 스윙 재즈 BGM 곡 상세 | 스윙 재즈 BGM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Yub - 야행(夜行) 곡 ..

유행하는 잼민이 언어 모음ㅋㅋ - 아차차돌박이, 어라랍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불과 며칠 전, 사촌동생과 전화를 하다가 알게된 잼민이 단어를 알게 되어서 오늘 알려드리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유행하는 잼민이 언어 모음입니다! #우쭈쭈꾸미 - 우쭈쭈 #어머나이키키-어머나 #어라랍스타? - 어라라 #아차차돌박이 - 아차차 #아차찹살떡 - 아차차 #절레절레전래동화 - 절레절레 #아이고로쇠수액 - 아이고 #티비~ - 어쩌라고~ #개펀리펀 - 완전 재밌어 #재미뿌 - 재미 없는 사람 #증발물 - 요즘 거 못 따라 오는 사람 #궁사물사 - 궁금한 사람~ 물어본 사람~ 오늘은 이렇게 신종 잼민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시나요?ㅋㅋ 에디터는 덕분에 재미뿌에서 벗어나서 개펀리펀해졌답니다! 설마 증발물이신 분 안계시죠..

유튜브에서의 공정 사용과 크리에이터, 저작권의 궁금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유튜브는 독자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공유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무한한 창의성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가끔은 저작권 문제가 크리에이터와 저작권 소유자 사이에 갈등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경우에 크리에이터가 저작권을 공정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공정 사용은 특정 상황에서 저작권 보호 자료를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법적 원칙입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요소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비영리적 목적 공정 사용은 대부분 비영리적인 목적에서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논평, 비평, 교육, 연구, 뉴스 보도 등 비영리적 목적을 위한 콘텐츠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사실과 진실성 공정 사용은 사실과 진실성에 기반한 자료를 사용할 때 더 자주..

짧은 필수 무료 효과음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짧은 필수 무료 효과음 모음집을 준비해보았어요! 긴 효과음보다는 주로 짧은 효과음이 필요할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짧은 효과음들 위주로 준비해보았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BGM(배경음악) 사이트..

티비,유튜브 예능 찰떡 브금 BGM 모음(웃긴,귀여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몇 일 전, 갑작스럽게 브금의 댓글을 확인하다가 "티비 예능이나, 유튜브 예능에 어울릴 것 같아요!"라는 댓글을 보았어요. 그 후, 셀바이뮤직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음악들을 찾아보았는데, 생각보다 놀랍게도 매우 유용한 음악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TV 예능에 잘 어울리는 웃기고 귀여운 브금들을 준비해봤습니다. 댓글들을 보면서 흥미로운 BGM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 셀바이뮤직 홈페이지에서 직접 들어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사실! 댓글과 함께 관련 링크도 공유해둘게요!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음원 오늘은 예능 프로그램에 잘 어울릴만한 브금을 준비해보았는데, 상상속의 장면들이 자동으로 ..

게임 매드무비 영상 브금,BGM 추천 댓글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독자님들도 게임 하시나요? 에디터도 게임을 즐기고 영상도 자주 보는 편이라서, 게임에 관한 얘기는 항상 더 재미있어요! 오랜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매드무비 영상도 한 번쯤은 접해보셨것 같은데요~ 매드무비 영상에 쓰이는 음악들은 정말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주죠, 그렇지 않나요? 그 음악들은 마치 마음을 울리는 듯한 아름다운 감정을 전달해주기도 하고, 그런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매드무비 영상에 딱 어울리는 멋진 음악 몇 곡을 소개해 드릴게요. 함께 즐겨보세요! 게임 매드무비 영상 브금,BGM 추천 댓글 모음집 c️음원c️ c️음원c️ c️음원c️ c️음원c️ c️음원c️ c️음원..

창작물에서 표절과 패러디의 사용 구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최근에 유튜브나 텔레비전에서 자주 패러디한 영상을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진 것 같아요. 패러디는 정말 재미있고 창의적이지만, 때로는 "이렇게 해도 저작권에 문제가 없을까?"하는 의문도 들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표절과 패러디의 경계를 구별하는 방법과, 구체적인 예시를 함께 알아보려고 해요! 패러디와 표절은 종종 혼동되곤 하지만, 사실은 꽤 다른 개념이에요. 패러디는 특정 작품의 소재나 작가의 스타일을 흉내내어 유머스럽게 표현하는 것을 의미해요. 이렇게 패러디를 하면, 기존 작품의 특징이나 주제를 모방하며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유명한 영화 "타이타닉"을 패러디하여 "타이타닉의 후예"라는 작품을 만든다면, 기..

요즘 유행하는 짤,귀여운 이미지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유행하는 짤이라던지, 귀여운 짤들을있는 힘껏-! 모아왔으니 함께 즐겨주세요! 중간중간 BGM들도 넣어둘게요! BGM을 들으면서 짤을 즐기시면 재미가 더 UPUP! zoturr - 브루노 키친 곡 상세 | 브루노 키친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브금master - 안돼~ 그만! 곡 상세 | 안돼~ 그만!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별노래 - 제발 야옹이랑 놀아주라 곡 상세 | 제발 야옹이랑 놀아주라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이 노래를 들어야 능률이 올라갑니다ㅣ공부,업무,집중잘되는 BG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독자님들께서는 일이나 공부하실때 음악을 들으시면서 일하시나요? 사실 에디터도 "이어폰을 끼고 일해야 업무의 능률이 올라갑니다" 에디터는 흥겨운 노래보다는, 주로 잔잔한 브금들을 들으면서 일을 하는데요! 공부할때도, 집중이 잘 되는 음악들을 찾아서 듣기도해요! 그래서 오늘 에디터가 추천해드릴 플레이리스트는, 공부,업무,집중잘되는 BGM입니다! 푸르다 - 봄과 봄 곡 상세 | 봄과 봄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이세상 - 발랄한 일상 곡 상세 | 발랄한 일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

지하철,열차,기차,자동차,버스,비행기,오토바이 대중교통 효과음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셀바이뮤직 블로그에서 정말 많이 사랑해주셨던, 지하철,열차,기차,자동차,버스,비행기,오토바이 대중교통 효과음 모음집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함께 보러갈까요?! 지하철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열차, 기차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자동차 BGM(배경음악..

밝은,중독적인,무서운,공포,긴장감 인디게임 브금(BGM) 댓글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에디터는 인디게임들도 굉장히 좋아해요! 독자님들께서도 그러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인디게임 브금 댓글 모음 을 준비하였습니다! c밝은 게임 BGMc c음원 댓글 일부c c밝은 게임 BGMc c음원 댓글 일부c c밝은 게임 BGMc c음원 댓글 일부c c밝은 게임 BGMc c음원 댓글 일부c c밝은 게임 BGMc c음원 댓글 일부c 공포 게임 BGM 음원 댓글 일부 공포 게임 BGM 음원 댓글 일부 공포 게임 BGM 음원 댓글 일부 공포 게임 BGM 음원 댓글 일부 공포 게임 BGM 음원 댓글 일부 오늘은, 밝은,중독적인,무서운,공포,긴장감 인디게임 브금(BGM) 댓글 모음을 준비해보았는데, 정말..

AI 노래 커버 영상 합성, 저작권 문제와 공정 이용의 균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요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유행중인 AI의 커버 영상을 들어보셨나요? 브루노 마스의 'Hype Boy'나 프랭크 시나트라의 목소리를 입힌 'Five Nights at Freddy's 1 Song' 등과 같이 다양한 AI 노래 커버 영상들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AI 커버 영상들은 기존 노래의 보컬을 다른 인물의 목소리로 바꾸는 것을 말합니다. 인공지능은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학습하여 실제 원곡과 거의 차이 없는 완성도를 보여주며, 음성까지도 따라하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AI 노래 커버 영상이 저작권 문제 없이 사용되는 것일까요? 엄밀하게 따지면, 이러한 커버 영상은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복제권과..

저작권 없는 무료 효과음 다운로드 사이트 셀바이뮤직과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저작권 없는 무료 효과음 다운로드 사이트, 셀바이뮤직에서 오늘 말씀 드릴 주제인데요! 아시다시피, 셀바이뮤직의 효과음의 경우 무료로! 다운 받아보실 수 있으신데요! 회원가입만 하시면 무료이니 많이 받아가주세요! 앗 그리고 모르신 분들은 없으시죠?! 셀바이뮤직의 무료 효과음들이 새롭게 업데이트가 되었답니다! 교통 관련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가구 관련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방금 광고에서 나온 그 음악 뭐야?ㅣ광고 배경음악ㅣ기업 광고, 제품 홍보 브금,BG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요즘 TV나 유튜브 광고를 보다 보면 배경음악이 참 귀에 쏙 들어와서, 그 음악 뭔지 궁금한 적이 한두 번쯤 있지 않나요? 소리가 작아서 다른 소리들과 얽혀들어서 "이거 어떤 노래지?" 하고 고민해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 그럴 때마다 셀바이뮤직에 문의하시는 분들이 꽤 많답니다! 작은 소리지만 다른 소리들과 어울려서 정말 찾기 어려울 때도 있죠. 그런데 이제 셀바이뮤직을 통해서 그런 고민을 안 하셔도 됩니다! 제품 홍보나 기업 광고에 너무 잘 어울리는 배경음악을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트렌디한 광고라면 역시 트렌디한 음악이 함께해야겠죠? 이번 주 위클리 플레이리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의 광고 음악들이 셀바이뮤직..

조회수 높은 유쾌하고 재밌는 국내 광고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최근에 광고를 보면, 확실히 예전보다 더 친근하고, 재미있는 광고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타겟이 이젠, MZ로 바뀌게 되면서 그렇게 된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 에디터가 준비한 콘텐츠는, 조회수 높은 유쾌하고 재밌는 국내 광고 영상 이랍니다! 어떤가요? 너무 기대되시죠? (네~~) 지금 바로 따라 오세요! [U+5G] 유쓰 청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LG Uplus 유튜브 맛있으면 끄덕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마동석 유니버스 코빗/돌고래유괴단 밤이 되었습니다. 이장님은 고개를 들고.. 잡코리아X알바몬 사랑이니? 반했니? 초딩들의 향긋한 사랑 티몬 TMON [공익광고협의회] 털린 그림 찾기 - Viral KO..

유튜브 영상 제작 필수 무료 효과음 모음 (박수,띠용,삑,콰직,지지직,빵,피융,쨔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때 필수로 필요로하는 효과음 모음집을 준비 해 보았어요!c 박수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띠용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삑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

모바일 청첩장/결혼식 배경음악(브금) 노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더운 여름이 한풀 꺽이며, 오늘은 처서를 맞이하였어요! 물론 봄의 신부도 너무 좋지만, 가을의 신부도 너무 좋죠?사실 에디터는 가을을 좋아해서 그런거 아닙니다 정말루요!그리고 에디터는 올해 정~말 많은 결혼식도 다녀왔어요!다들 코로나때문에 못했는지, 올해 아주 작정을 한 것 같더라구요..그럴때마다 주의깊게 듣는게 하나 있었어요!바로, 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식에 선정된 BGM들인데요!하나같이 다 좋은 브금들이였지만.. 역시 셀바이뮤직보다 못하군그래서 에디터가 오늘 직접!모바일 청첩장 또는 결혼식에 어울릴만한 띵브금들을가지고 왔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c 투핑거스 - 로맨틱 피아노 곡 상세 | 로맨틱 피아노이 마음에 드셨다면..

라이엇 게임즈(롤),넥슨(카트라이더),스팀 게임 영상 스트리밍/유튜브 저작권 업로드 정책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에디터분들 중에서 혹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오늘은. 게임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들고왔어요! 에디터 또한 게임을 정말 정말좋아하는데요! 좋아하는 게임 선수들의 스트리밍도 많이 시청하며 게임 컨텐츠로 가득한 유튜브 알고리즘을 만들어두었습니다 그런데, 게임 컨텐츠 제작에는 저작권 문제라는 큰 과제가 따르죠?ㅠㅠ 오늘은 이 저작권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어떤 저작권 정책을 따라야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게임 컨텐츠와 저작권 게임 컨텐츠는 플레이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영상 저작물로 간주됩니다. 그런데 모든 게임이 동일한 저작권 정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정 게임을 스트리밍하거나..

정답, 딩동댕, 오답, 땡 효과음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정답, 딩동댕,오답,땡 효과음 모음집을 준비했어요! 셀바이뮤직에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으니 바로 다운 받으러 오세요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오답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

띵브금BGM 대방출!! 며느리도 모르는 비법 배경음악모음_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바이뮤직 유저 여러분! 셀이가 양손에 BGM을 한가득 들고 돌아왔어요! 이제는 간단하게 영상을 찍어 업로드할 수 있는 시대가 온 것 같아요. 주변 친구, 지인들도 하나둘 짧게나마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나 인스타에 올리는 것을 보면 개인 크리에이터의 시대가 왔다는 것을 비로소 실감하게 되네요 ㅎㅎ 셀이도 MZ감성을 따라가기 위해 열심히 vlog를 기록하고 있어요 :) 하지만, 내가 열심히 만든 애정하는 영상.... 좋아요 받기가 너무너무 힘듭니다!!! 다른 사람들이 올리는 영상들이 많아서 그런지 영상이 돋보이지가 않아요ㅠㅠ 나만의 차별점을 만들기 위해서는 숨겨왔던 비장의 무기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나만의 간지나는 Vlog용 배경음악으로 영상 퀄리티를 올리는겁니다! 그래서 가져왔습..

(1990~2022) c역대 월드컵 주제곡, 랭킹으로 다시보자!! (Arhbo, Ole Ola, Cup of Life, Waka Wak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하는 음악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의 블로거 '셀이'입니다! :]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요즘 도통 잠을 못 잤어요 ㅠㅠ 심장이 콩닥콩다닥, 잠자리가 싱숭생수숭해서 말이죠.. 왜냐하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즐기는 축제인 "월드컵"이 시작되었으니까요!! 드디어 전 세계인의 축구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자랑스러운 선수들이 드넓은 필드 위에서 뛰는 모습을 상상하면 벌써부터 손발에 땀이 줄줄 흐르네요. 흐흐흐흐 월드컵 하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치맥이기는 하지만, 역시나 강렬한 개막식도 빼놓고 이야기할 수는 없겠죠~? 눈이 즐거운 화려한 개막식과 가슴을 두들기는 월드컵 음악의 조합은 몸치인 셀이도 춤추게 만드는 강력한 매력이 있지요. 특히,..

매장에서 음악을 그냥 틀어도 될까? [내부링크]

LICENSE ISSUE 매장 내에서 음악을 틀면 안 되나요?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저작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매장에서 재생되는 '음악'에 대한 고민도 시작되었습니다. 매장에서 이루어지는 영리 활동에 있어서 음악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허용된 범위인지, 얼마를 어디에 내야하는지, 저작권 없는 유튜브 음악을 사용하면 안되는지, 명확한 설명이 없어서는 혼란스러울 뿐입니다.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골머리 앓는 사장님들 모두 주목! 오늘 샅샅이 파헤쳐 볼 주제는 "매장 내 음악 공연권료" 입니다. Question:: 공연권료가 뭐에요? 공연권료란, '공연사용료'와 '공연보상금'을 합쳐 부르는 것으로, 각..

[셀바이뮤직] 뿅뿅 귀여운 효과음 모음 zip 7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셀-하 (셀바이뮤직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는 뜻)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효과음 모음집 뿅뿅 귀여운 효과음 모음 zip 7탄 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펫튜브 혹은 육아튜브를 포함하여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밍 하이라이트 편집본 에서도 많이 등장하는 것이 바로 오늘 소개 해 드릴 효과음 인데요!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효과음들을 모음집은 개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니 바~로 다운받고 영상에 삽입해보세요 1. 아기, 카툰 사운드 ( #헬로 #바이바이 )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hello/1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

[셀바이뮤직] 시네마틱 무료 효과음 모음 zip 6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셀-하 (셀바이뮤직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는 뜻)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효과음 모음집 제 6탄 ! 시네마틱 효과음 모음 zip 영화 속 긴장감이 넘기는 인물들간의 대치 장면 혹은 그래픽 게임에서 어두우면서도 무거운 느낌을 주는 것이 오늘 소개할 효과음인데요!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효과음들을 모음집으로 준비해왔습니다 ! 개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니 바~로 다운받고 영상에 삽입해보세요 01. 어둡고 신비로운 장소 : 우웅, 슈욱, 위잉, 두두둥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1139,1141/0/1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

[셀바이뮤직] 목소리 효과음 모음 zip 5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셀-하 (셀바이뮤직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는 뜻)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효과음 모음집 제 4탄 ! 아기 울음소리, 여자 목소리, 남자 말소리 효과음 모음 zip 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 교육용 영상이나 오디오 콘텐츠 혹은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나 패러디 영상 등 ! 정말 빠짐없이 등장하는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효과음인데요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효과음들을 모음집으로 준비해왔습니다 ! 개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니 바~로 다운받고 영상에 삽입해보세요 01. 아기 울음 소리, 아이들 웃음 소리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baby/1 ..

공포, 호러, 귀신, 총 효과음 모음 z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셀-하 (셀바이뮤직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는 뜻)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효과음 모음집 제 4탄 ! 공포, 호러, 귀신, 총 효과음 모음 zip 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 공포 썰 오디오 콘텐츠나 공포 게임 긴장감 넘치는 상황, 어둡고 스산한 학교 그리고 이렇게 미스테리 하고 으스스,,, 한 상황에서도 !! 정말 빠짐없이 등장하는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효과음인데요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효과음들을 모음집으로 준비해왔습니다 ! 개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니 바~로 다운받고 영상에 삽입해보세요 1 호러, 귀신, 공포 효과음 https://www.sellbuymusi..

셀바이뮤직 무료 게임, 코믹 효과음 모음 z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셀-하 (셀바이뮤직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는 뜻)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효과음 모음집입니다 일상 Vlog 뿐만 아니라 게임 리뷰, 라이브 방송 하이라이트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게임, 카툰 무료 효과음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제공 되는 효과음들로 개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니 바~로 다운받고 영상에 삽입해보세요 :) 게임, 코믹 무료 효과음 모음 zip 01. 게임 효과음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1132/0/1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

유튜브 일상 vlog 효과음 모음 z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셀-하 (셀바이뮤직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는 뜻)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이번주도 다시 돌아온 효과음 모음집 유튜브 일상 vlog 효과음 모음 zip 개인 크리에이터 분들이 일상 VLOG 영상에서 정말 자주 쓰는 효과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자연, 동물 그리고 일상적인 부분에서 정말 빠짐없이 등장하는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효과음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효과음 모음집은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제공 되는 효과음들로 개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니 바~로 다운받고 영상에 삽입해보세요 :) 01. 자연의 소리 효과음 02. 동물 소리 효과음 03. 일상/교통 효과음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113..

예능에서 자주 쓰이는 효과음 모음 z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셀-하 (셀바이뮤직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는 뜻)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셀바이뮤직 효과음 모음집 함께 보실까요 예능에서 자주 쓰이는 효과음 모음 zip 예능에서 정말 자주 쓰이는 장면 전환용 효과음을 준비해 봤습니다. 장면의 분위기가 전환되는 경우, 컷씬, 그리고... 이렇게 등장인물이 갑자기 충격을 받는 상황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빠짐없이 등장하는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효과음인데요,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효과음들을 모음집으로 준비해왔습니다 ! 개인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니 바~로 다운받고 영상에 삽입해보세요 01. 장면(화면) 전환 효과음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

영상의 퀄리티를 높이는 사이트 BEST 5 (Feat. NO 저작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영상 제작·편집은 전문가들이 접근할 수 있는 분야라 생각했는데, 어느덧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누구나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러한 만큼 더욱 신선하고 친근한 영상들을 자주 찾아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영상 편집 초보자라도 나의 영상이 전문적으로 보이고 싶은 마음은 당연할텐데요- 영상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대표적으로, 배경음악(BGM)을 삽입하는 방법이 있죠! 우리 주위에 음악은 어느 곳에도 빠지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영상은 더더욱 음악이 필요한 것 같아요 주변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거나 영상 편집을 주로 하시는 분들께 여쭤보니, 영상을 제작·편집하면서 가장 노고가 드는 부분이 상황에 맞는 배경음악을 찾는 일이라고..

What is a Music License? / Types of Music Licensec [내부링크]

What is a Music License? Music license refers to the legally It is an agreement to use the song for a certain purpose and for a certain time. What are the Types of Music License? 1. Synchronization License (Sync License) When sync license is applied, it means that music is going to be paired with some form of visual media. It has a broad range of uses, including commercials, TV shows and series,..

cArtist of the Month May, 2022c - BGM YAMYAM, ayalmusic [내부링크]

Unlike other one-way websites that consumers just simply purchase music from, SellBuyMusic is an Open Market where you can buy and sell background music. For musicians, SellBuyMusic have launched an artist page (๑•̀ㅁ•́๑) as a communication channel between artists and users. Buyers can listen to the artist's songs at once and communicate with them through likes and comments. Along with the artist..

cArtist of the Month May, 2022c - LYL, Sesang Lee [내부링크]

Unlike other one-way websites that consumers just simply purchase music from, SellBuyMusic is an Open Market where you can buy and sell background music. For musicians, SellBuyMusic have launched an artist page (๑•̀ㅁ•́๑) as a communication channel between artists and users. Buyers can listen to the artist's songs at once and communicate with them through likes and comments. Along with the artist..

MBTI 테스트 성격유형검사 음악 유형 테스트 (+귀여운 쥐돌이 ...) [내부링크]

나의 음악 유형으로 알아보는 성향 테스트 ! 클럽을 접수한 클러버? 평화주의자 베이시스트? 요즘 유행하는 MBTI 테스트를 음악화 시켜서 10문항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https://doda.app/quiz/vRCUay9u9N 음악 유형 테스트 (•ө•) 음악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유형과 추천곡은 어떨까 ? doda.app 저는 감각적인 키보디스트가 나왔습니다 쥐돌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ㅎ.ㅎ 또한 내 유형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도 추천해 줍니다! https://youtu.be/D4KzBbA1PdM 아래는 이렇게 추천 듀오도 추천해 주니까 다들 참여해 보셔서 내 음악 유형도 알고 나랑 귀여운 쥐돌이 캐릭터도 만나보세요! 아래 공유 버튼이 있으니 손쉽게 친구들과 공유 해보시길 바래요 ~ c 뮤지..

cArtist of the Month April, 2022c - chacha [내부링크]

Unlike other one-way websites that consumers just simply purchase music from, SellBuyMusic is an Open Market where you can buy and sell background music. For musicians, SellBuyMusic have launched an artist page (๑•̀ㅁ•́๑) as a communication channel between artists and users. Buyers can listen to the artist's songs at once and communicate with them through likes and comments. Along with the artist..

cArtist of the Month April, 2022c - zingzingzing [내부링크]

Unlike other one-way websites that consumers just simply purchase music from, SellBuyMusic is an Open Market where you can buy and sell background music. For musicians, SellBuyMusic have launched an artist page (๑•̀ㅁ•́๑) as a communication channel between artists and users. Buyers can listen to the artist's songs at once and communicate with them through likes and comments. Along with the artist..

cArtist of the Month April, 2022c - Pianist Jane [내부링크]

Unlike other one-way websites that consumers just simply purchase music from, SellBuyMusic is an Open Market where you can buy and sell background music. For musicians, SellBuyMusic have launched an artist page (๑•̀ㅁ•́๑) as a communication channel between artists and users. Buyers can listen to the artist's songs at once and communicate with them through likes and comments. Along with the artist..

cArtist of the Month April, 2022c - KkahmSoon, DayByPiano [내부링크]

SellBuyMusic have launched an artist page for musicians (๑•̀ㅁ•́๑) Artist page is a communication channel between artists and users. Buyers can listen to the artist's songs at once and communicate with them through likes and comments. Along with the artist page, you can also find 'Artist of the Month' selected monthly by SellBuyMusic staffs! So let's take a look at the interview with KkamSoon, Da..

Quick Tips on How to Create YouTube Thumbnails [내부링크]

Why Are YouTube Thumbnails Important? The video thumbnail is the first thing that viewers see when browsing through YouTube. It’s a small, clickable static image that either grabs their attention – or lets them scroll on by. Thumbnails can be just as important as a video’s title because it provides a preview of your video and entice viewers to click through. You can instantly grab people’s atten..

2022 National Puppy Day Free Music and SFXs [내부링크]

March 23rd is National Puppy Day! To celebrate the anniversary for our fluffy friends, we have prepared some FREE background Music and SFXs FREE MUSIC 1. Waddle BGM Download Link https://en.sellbuymusic.com/musicDetail/7952 2. Glorious Day Download Link https://en.sellbuymusic.com/musicDetail/8072 3. Cuty Dreamy Download Link https://en.sellbuymusic.com/musicDetail/7964 4. Arcade Game Downl..

Background Music to Make Your Presentation Better [내부링크]

Why Do I Need Background Music for Presentations? Presentation background music works great in slide-shows, PowerPoint (ppt), pitchdeck and also school presentations. Using music in presentations is ideal for getting more attention, inspirational and uplifting feeling in your projects. Especially in pandemic era, your audience will possibly be viewing your presentation online, without any accomp..

[무료 배경음악/BGM] 겨울의 아침 - 라임멜로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31번째 무료 BGM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아티스트 라임멜로 - 겨울의 아침 입니다 [무료 배경음악/BGM] 겨울의 아침 - 라임멜로 아티스트 라임멜로의 싱글 '겨울의 아침' 상큼한 멜로디가 돋보입니다.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보세요 겨울의 아침 by 라임멜로 Download / Stream -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20494 라임멜로 - 겨울의 아침은 지금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3/17 - 3/31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니 놓치지 마세요!

네이버 쇼핑라이브 BGM 사용 가능할까 ? [내부링크]

스마트폰 하나면 모든 주문이 가능한 시대가 왔습니다 그중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보고 이용해서 구매하는 매체가 바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전반에 걸쳐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 행태의 중심에 '언택트' 트렌드가 크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라이브 커머스는 올해 6조 2000억원, 내년 10조원 규모로 급성장할 전망으로 많은 전자상거래 업체와 플랫폼에서 각광받는 사업이 됐습니다 라이브커머스는 홈쇼핑과 비슷한 진행 방식을 가졌는데요 ️ 홈쇼핑 https://youtu.be/fhA2RPju6Z4 네이버 쇼핑라이브 BGM 사용 가능할까 ? ️ 라이브커머스 https://youtu.be/y4IMltdwuCo 네이버 쇼핑라이브 BGM 사용 가능할까 ? 큰 차이점이 있다면 라이브 커..

유튜브 배경음악 저작권에 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의 저작권 관련 궁금증을 모아서 정리하는 글을 써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 3가지를 추려봤어요 유튜브 배경음악 저작권 몇 초 이상일 때 걸리나요? 사실 이 부분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자동으로 걸리는 것은 몇 초 이상 (정확한 시간 기준은 없습니다) 그리고 저작권 소유자가 신고할 경우 1초 만에 걸리는 경우도 있죠 유튜브에 악기로 커버해서 올릴 건데 이때도 저작권 침해인가요? 네, 저작권 침해가 맞습니다 음원에는 저작권자 (작사, 작곡) 저작인접권 (실연자- 연주자 가수) 음반 제작자 이렇게 3 개의 권리가 있습니다 유튜브 커버를 하기 위해선 이 3가지 권리를 가진 사람에게 일일이 이용허락을 구해야 합니다 근데 사실상 어려운 문제죠 따라서 ..

[공모전] 상금 100만원! 슈퍼레이스 테마 BGM을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카레이싱을 좋아하는 분들 계신가요? 아찔한 속도로 달리는 차들을 보면 마음 속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스포츠인데요, 그 중에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이벤트로 FIA(세계자동차연맹)에서 공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22년 새로운 시즌을 맞아서 슈퍼레이스의 스피드, 파워, 다이나믹을 표현할 수 있는 BGM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상금은 무려 100만원!! 응모 기간은 3월 8일(화) ~23일(수), 1분 이상의 BGM 곡으로 곡 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는 점! 더 자세한 사항은 셀바이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https://www.sellbuymusic.com/eventDe..

How to use No Copyright Music for Free [내부링크]

Did you know that there are free sound tracks available only for SellBuyMusic members? If you are using our paid subscription, you can download without limit. Even if you are not a paid user, you can download one song per day for free. How to Download SellBuyMusic Free BGM If you are using our paid subscription, you can download without limit. Even if you are not a paid user, you can download on..

Can I Also Monetize In Meta(Facebook)? [내부링크]

How to Monetize on Meta(Facebook) You can monetize through Meta(Facebook) in various ways, but the conditions for monetization are stricter than other platforms. Let's learn about monetization methods and the conditions that must be met for each method. There are roughly 5 ways to monetize in Meta 1. In-Stream Ads (On-demands, Live) 2. Brand Collabs 3. Subscriptions 4. Stars 5. Instant Articles ..

[Musician Inteview] 'SUPERTRACKER,' My Alternate Character [내부링크]

[Musician Interview] Q. Hello, ‘SUPERTRACKER’. Please introduce yourself to our readers. A. Hello, I am SUPERTRACKER. I compose and arrange music. I am currently working hard to promote myself by operating YouTube cannels about Pop music and background music. Q. Nice to meet you. First question is, do you think about specific genres and uses (VLOGs, Pet YouTube etc.) when you compose background..

[Musician Interview] Whenever You Need VLOG Music: 'Kingle' Interview [내부링크]

[Musician Interview] Q. Hello, ‘kingle’. Please introduce yourself to our readers. A. Hello, my name is Kim Young Bin, and I am a musician who uploads music to SellBuyMusic, father of a child, and a caregiver of a cat and a dog. Q. Nice to meet you. First question is, do you think about specific genres and uses (VLOGs, Pet YouTube etc.) when you compose background music? A. I try to work on whi..

Anime Channel Copyright Controversy and YouTube Policy [내부링크]

Last December, Anime YouTuber Mark Fitzpatrick (Totally Not Mark) who has over 700 thousand subscribers received 150 copyright strikes on three years’ worth of videos. Through his channel, Mark revealed that Toei Animation had requested the removal of up to 150 videos that contained material from Dragon Ball and One Piece (and given the long form, full series reviews on his channel, it made up f..

Free Sound Effects - Question / Ding / Alarm / Beep / Tadah [내부링크]

Question / ding / alarm / beep / tadah sounds are sound effects video editors often need. When changing scenes, or when attention is needed these sounds are very useful. Here are links to each category, and all are free! All you have to do is to copy and paste the credit into video detail when you upload the video! 1. Ding https://en.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EB%9D%A0%EC%9E%89/1 2. ..

2022년 1월 셋째주 음반 프로모션, 셀바이뮤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바이뮤직에선 프로모션 진행 중인 음악 외에도 다양한 유통곡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프로모션 곡 말고 다른 곡들은 잘 모르시기에 금주의 유통곡 추천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셀바이뮤직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유통하고 있어요 어떤 곡들이 있고 왜 추천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요즘 핫한 발라드 그룹 무지개와 우울한 감정을 노래에 풀어쓴 지노예드를 소개해 드립니다 2022년 1월 셋째 주 음반 프로모션, 같이 들어볼까요 ? Single | 무지개 - 처음처럼, 너를 한눈에 알아봤던 것처럼 지금 이순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네명의 남자가 전하는 두번째 이야기 [Credits] 작사 : Gold Coin, SunsetCruz 작곡 : Gold Coin, SunsetCruz 편곡 : Gold Coi..

[무료 배경음악/BGM] 따뜻한 겨울 푸르다 - 올해도 겨울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27번째 무료 BGM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따뜻한 뉴에이지 피아노곡 아티스트 푸르다 - 올해도 겨울 입니다 셀바이뮤직무료bgm 아티스트 푸르다의 정규 2집 [올해도 겨울] 따뜻한 멜로디 가득인 앨범입니다. 감성적인 뉴에이지 곡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보세요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9293 푸르다 - 올해도 겨울 곡 상세 | 올해도 겨울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How Creators Use Background Music [내부링크]

Depending on how you apply soundtracks, the mood and quality of your video changes. For some of creators who might have difficulty selecting the music and decide how to use it, here are some references of how SellBuyMusic members used our music in their videos. 1. The Katana Performance Demonstration by BladeMan B BladeMan B uploads Japanese Fencing videos. You can watch various swordmanship tec..

빠밤, 삐 , 두둥, 예능 효과음 모음z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요청이 있었던 ~ 빠밤, 삐 - , 두둥 ! 예능 효과음 모음zip 입니다! 바로 소개 시켜드릴게요! 영상의 장면전환, 각종 상황에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삐빅 삐빅 계속 울리는 알람 소리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EC%82%90%EC%82%91/1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2. 삐빅 삐이 안돼! 효과음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papers/1 B..

Interview with Philtre, K-Pop Hitmaker of BTS, Dynamic Duo, Lee Hi etc. [내부링크]

Good news to K-pop fans who love BTS, Dynamic Duo, Lee Hi, NCT127’s music! SellBuyMusic and composer Philtre, had a special collaboration, and you can use Philtre’s music as background music without concerning about copyright problems! ↓↓↓Listen to Philtre's New Track, Leaf Road↓↓↓ To some of you who might not know, let me introduce you some tracks Philtre was involved in composing To some of yo..

How to Legally Use Copyrighted Music [내부링크]

We can often find some videos using popular songs, and contents creators may question, Why don’t these videos receive copyright claims from YouTube? How much revenue can the uploader of the video take? We prepared his post is to answer these questions. Can I Use Copyrighted Music in YouTube? The answer is, No, but it can be okay depending on situations. In detail, 1. Using No copyright Music lib..

Royalty-Free Websites Comparison [내부링크]

To Be a CREATOR, it is not an option to use Royalty-Free Music in your creation. Many of you might be wondering which one to choose from among the many royalty-free music companies. This posting is to help those who are struggling because they couldn’t decide which website to use, and need to compare plan type, price and convenience at a glance. 1. Types of Subscription plan Before jumping on to..

유튜브 v-log 분위기 있는 배경음악 추천 + 무료배경음악 [내부링크]

https://youtu.be/KcWABZkU560 https://youtu.be/Dw9-Kl-Ucmo 브이로그 영상편집에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배경음악, 셀바이뮤직을 이용하면 저작권 문제없이 다양한 곡들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 브이로그를 위한 배경음악 5가지 추천곡을 들어보고 저장해 브이로그에 사용해 보세요 셀바이뮤직 이용권 소개 - 월 10,080원이면 1년간 횟수 제한 없이 배경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연간 이용권이 타 배경음악 사이트들 보다 훨씬 저렴하다! (곡별 결제도 있지만 5,500원이라 연간 이용권이 가성비 좋다) https://www.sellbuymusic.com/subscription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 대한민국 대표 배경음악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에서 누구나 ..

여행 마려울 때 필요한 라틴/레게 브금c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여러분도 혹시 잦아들만 하면 악화되기를 반복하면서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시국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고 계신가요? 오늘의 플레이리스트는 여행도 오랫동안 가지 못하고, 날씨는 추워져서 우울함과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는 따뜻한 나라로 여행하는 것 같은 기분을 주는 브금 모음입니다! 신나는 라틴, 레게 리듬의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방구석에서 남국의 정취를 느껴보아요~~ https://youtu.be/6rGtFakuc1c 방구석에서 남쪽나라로 떠나는 여행 1 SOCER PLAYER (SAMBA) by SellBuyMusic 2 Outlaw zone - Reggae by SellBuyMusic 3 레게 타임 by SHANGS 4 신나..

What are NFTs in music? Can I also Buy it? [내부링크]

What is an NFT? NFT stand for Non-Fungible Token. It is a unique digital asset stored on the blockchian. Because of its Non-Fungible feature, which means that there is no way to duplicate the piece without being known, NFT is used as the digital certificate of digital assets. Public interest about buying NFT has soared since NFT breaks down the barrier of which kind of art can be trade in money,..

2021 Music Trend Report on Video Platforms [내부링크]

What was the most trended music on YouTube and TikTok on 2021?Reading the trends of 2021 will guide you to in using good music in videos in 2022. So here are lists of top trending music used in YouTube and TikTok from each platforn's official annual report, as well as similar royalty-free version of top-trending tracks! Top 10 Music Video Views on YouTube YouTube revealed a report about top tren..

How Do Playlist YouTubers Monetize Their Channels? [내부링크]

How Do Playlist YouTubers Monetize Their Channels? Do you have a YouTube channel for your playlists you subscribe to? It seems that it is good that you can choose and listen according to your taste, because YouTube is overflowing with playlist channel of various styles. If you are a music lover, some of you might be interested in running a music playlist channel. The most worrisome thing to peop..

2022년 1월 첫째 주 음반 프로모션, 셀바이뮤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바이뮤직에선 프로모션 진행 중인 음악 외에도 다양한 유통곡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프로모션 곡 말고 다른 곡들은 잘 모르시기에 금주의 유통곡 추천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셀바이뮤직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유통하고 있어요 어떤 곡들이 있고 왜 추천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신년을 맞아 많은 사랑을 받는 R&B 곡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2022년 1월 첫째 주 음반 프로모션, 같이 들어볼까요 ? Single | 태기 - 오랜만이야 Long time no see. [Credits] 작사 : Taegi 작곡 : Taegi, sakaayumu 편곡 : sakaayumu Mixed by NILD Mastered by NILD Photo by Orange tongue https://www.melon...

[무료 배경음악/BGM] 우울한 밤 지노예드 - Blue Light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26번째 무료 BGM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우울한 밤에 어울리는 음악 아티스트 지노예드 - Blue Light 입니다 '너'에 대한 생각이 블루라이트처럼 다가오는 우울한 밤, 다시 생각하고 싶지 않는 입장을 이야기한다. 우울하고 다크한 분위기의 곡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보세요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8163 지노예드 - Blue Light 곡 상세 | Blue Light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지노예드 - Blue Light 은 지금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1/06..

동화 속 같은 디즈니 느낌 브금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은 올해의 목표나 다짐 같은 것들을 세우셨나요? 저는 더 건강해지기 위해서 올해는 꼭 꾸준히 운동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물론 얼마나 지켜질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새해를 더욱 희망차게 시작하기 위해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는 디즈니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상쾌한 BGM으로 가져왔습니다 https://youtu.be/D4KzBbA1PdM 동화 속 같은 디즈니풍 브금 플레이리스트 1 이세계는 어떤 느낌일까? by Loullence 2 When flowers bloom by SellBuyMusic 3 Walts in castle by SellBuyMusic 4 동화의 나라로 떠나는 항해(Voyage to wo..

What Is Royalty-Free Music? [내부링크]

What Is Royalty-Free Music? Why Should Creators Use Royalty-Free Music? Background Music is one of the most essential factors determining the quality of video. That doesn’t mean, however, that you can use any music into your video no matter how you like that music. Music License is the first thing you have to care when you use background music for your creation. Before you use music in your crea..

Free SFX You Need for Editing (2) [내부링크]

Sound effects are essential elements when it comes to video editing. SFXs make the transition smoother, and makes the scene much more natural to the viewers. Check out our last post about free sound effect, if you want to read more about why sfxs are important, and how it is used in editing! https://en.sellbuymusic.com/blogDetail/130 Last post was collection of coin sounds, ascending sounds, OK ..

삐 모음 zip | 삐 효과음 삐이 삐익 삐 소리 무료 삐 소리 [내부링크]

재미있는 영상 매끄러운 편집을 위해선 효과음이 필요하죠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 찾으시는 효과음 ! 삐, 삐이. 삐익 삐 ~ ~ 삐 소리를 모아봤어요 영상의 장면전환, 각종 상황에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삐 - !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EC%82%901/1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삐익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EC%82%902/1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

[Musician Interview] Your Jazzy Mate, Musician Lunchmate [내부링크]

#Musician Interview We are already in the middle of spring. Today, we met musician ‘Luchmate,’ who approaches to the public in a friendly manner with their warm and spring-like vibe. Let’s meet our third guest for “Musician Interview” and talk about their tips to be steadily loved by public, and also how they have maintained their teamwork for a long time. Q. Nice to meet you, Lunchmate! Can you..

2021 : 올해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BGM & 효과음 2️0️2️1️ [내부링크]

셀바이뮤직은 다양한 유튜버, 여러 관공서, MCN 회사 등등 많은 파트너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어떤 BGM과 효과음이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 : 많은 사랑을 받은 3명의 작곡가 sellbuymusic 첫 번째는 SELLBUYMUSIC 입니다 셀바이뮤직 자사곡으로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셀바이뮤직의 대표곡 들어볼까요 ?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8041 SellBuyMusic - 펑키 funky 발랄 10대 하이틴 난해 엉뚱 곡 상세 | 펑키 funky 발랄 10대 하이틴 난해 엉뚱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sellbuymusic.com https://www..

효과음 모음zip | 물음표 효과음 궁금한 효과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 찾으시는 효과음 ! 그중 물음표 / 띵동 / 삐용 이런 느낌의 효과음을 모아봤습니다 영상의 장면전환, 각종 상황에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띠잉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EB%9D%A0%EC%9E%89/1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2. 뽀옥 https://www.sellbuymusic.com/search/soundeffect/0/%EB%BD%80%EC%98%A5/1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

공부할 때 듣는 아련한 사극풍 BGM 모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어느새 2021년도 3일만 남겨두고 있네요. 여러분들의 한 해는 어떠셨나요? 올해는 , , , , 등 TV 드라마 뿐만아니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의 새로운 시리즈 등 사극 관련된 컨텐츠가 쏟아져 나왔던 한 해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는 과몰입 유발하는 아련하고 잔잔한 사극풍 BGM 모음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 잔잔한 사극풍 BGM과 함께 차분히 한 해를 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연모지정(戀慕之情) 1 戀慕之情(연모지정) by SellBuyMusic 2 서울 by 슈퍼트래커 3 레몬콩팥죽 by 서울미나 4 단화(丹花) by Rinne 5 천무(天舞) by Rinne 6 우동 버스 by 피꾸기 7 온도계 조명 by 피꾸기 8 수국(..

Useful Tip for YouTube Creators – SEO Optimization [내부링크]

Everyone knows that more and more number of people are watching YouTube to get information they want. In other words, video SEO can have countless benefits: increased watch time, broader brand awareness, and more sales and leads. YouTube Search engine is built to provide the best possible search results for the users, which means understanding the search engine will help drive traffic you want y..

[Creator Focus] The Story of 'Pponi', Who Chose YouTube Creator over Office Life [내부링크]

#Creator Focus The Story of YouTuber ‘Pponi’ Who Chose Youtube over Office Life Going to college, getting a job, getting married and so on. Our society defines these as an ‘ordinary life’, and we often face pressure to follow this route. We met and interviewed YouTube creator ‘Pponi’, who is walking her own way of life, even though she often feels anxiety about her ‘unusual’ life. Pponi started ..

2021년 12월 마지막 주 음반 프로모션, 셀바이뮤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바이뮤직에선 프로모션 진행 중인 음악 외에도 다양한 유통곡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프로모션 곡 말고 다른 곡들은 잘 모르시기에 금주의 유통곡 추천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셀바이뮤직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유통하고 있어요 어떤 곡들이 있고 왜 추천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요번 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알찬 구성으로 들고 왔습니다! 2021년 12월 셋째 주 음반 프로모션, 같이 들어볼까요 ? Single | 추민형 - The Texture [The Texture] 하나에서 나온 네 개의 다른 질감들. 소리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질감이라는 요소를 여러 가지로 표현하였다. 1. High 미니멀한 하우스 장르를 표방하며 만들었다. 우선 곡의 캐치프레이즈를 코러스의 wobble 신스로 만들..

[Creator Focus] Miso-Neogul Plays 'Double-Role' in Her Life [내부링크]

#Creator Focus Full time worker in the morning, YouTube creator at night. Miso-neogul plays double roll in her life. The two biggest sayings for office workers are ‘I quit’ and ‘I’m making my own YouTube channel’. For me, there is a YouTube channel that started off with eager and got forgotten after uploading 3 videos. Today we sat down with whom will be a role-model for those who want to serve ..

YouTube에서 합법적으로 저작권 있는 음악 사용하는 방법 -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1. 저작권 위반 경고를 받았을 때 어떻게 되는지 2. 크레딧을 제공하면 저작권 있는 음악을 사용해 도 되는지에 관해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YouTube 저작권 위반 경고를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 아마 제일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인데요, 유튜브는 삼진 아웃 제도를 하고 있습니다 90일 이내에 유튜브 저작권 위반 경고를 2번 받을 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1. 동영상 중단 2. 수익창출 불가 3. 세 번째 경고를 받을 시 채널 삭제 3번째 경고를 받을 시 해당 채널은 삭제 처리 새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작권 있는 음악 사용은 위험합니다 크레딧을 제공하면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사용할 수 있나요? 만약 크레딧을 남기고 사용을 해도 완벽하게 ..

[무료 배경음악/BGM] 따뜻한 겨울 캐럴송 Rinne - Run on snow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25번째 무료 BGM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따뜻한 겨울 캐럴송 ! 아티스트 Rinne - Run on snow 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뉴에이지 곡 어떠신가요? 차분하고 듣기 좋은 뉴에이지의 곡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보세요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8004 Rinne - Run on snow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BGM 플랫폼. www.sellbuymusic.com Rinne - Run on snow은 지금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12/23~1/06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

YouTube에서 합법적으로 저작권 있는 음악 사용하는 방법 - 1 [내부링크]

콘텐츠 제작자 또는 유튜브를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이 영상의 음악은 왜 저작권법에 안걸리까 ? 연예인을 통해 영상 수익을 벌었을 텐데 그 수익은 채널 주인이 가져갈까? 이번 포스팅은 유튜브에서 음악을 사용하는 여러 방법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YouTube에서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사용할 수 있나요? 정답은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다르다 입니다 1. 저작권 없는 음악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유튜브 또는 사클로 무료 음원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땐 잘 보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작자가 나중에라도 유통을 하거나 저작권 등록을 할 시 저작권 침해로 인해 해당 영상을 경고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저작권 없는 음악 판매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https://www.sellbuy..

뻔한 캐롤 말고, 신박한 크리스마스 BGM c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오늘의 플레이리스트는 캐롤 플레이리스트 시리즈의 3탄입니다!! 익숙한 캐롤들이 점점 질리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ONLY 셀바이뮤직에서만 들을 수 있는 뮤지션 분들의 톡톡 튀는 캐롤 송들만 모아왔어요c https://youtu.be/z7RZwtfsZU8 뻔한 캐롤 말고, 신박한 크리스마스 BGMc 1 징글벨(Jingle bell) by Melody Shaker 2 울면 안돼(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by Melody Shaker 3 피리부는 남자 by TomTomTom 4 창밖에 크리스마스 by lunchmate 5 산타를 찾아서 by 전아름 6 산타는 나뻐..

Christmas Edition! Background Music & SFXs [내부링크]

Have a happy Christmas with SellBuyMusic Christmas Edition! On today's post, we have prepared some christmas theme background music, and free Christmas sound effects.We will also introduce you some YouTube videos using these sources. Christmas Theme Royalty-Free Playlists 1. Unique Carol Collection c https://en.sellbuymusic.com/albumDetail/157 Tired of same carols being played every year? SellB..

[Creator Focus] Tune in to ‘DAJUNG’s Beautiful Harmony of Film and Music [내부링크]

#Creator Focus ASAP = As Slow As Possible In a busy day, but feeling like going on a slow tempo, I make sure to watch YouTube creator Dajung’s video. I could take a breath with her videos in a hectic schedule. Today we sat down with Dajung, who is now currently running her YouTube channel, ‘DAJUNG’. Having 2.5 million subscribers, she shows us vlogs and interior styling videos, making her own ‘D..

크리스마스 전에 솔로탈출 가능한 달달한 BGM Playlist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한 해의 마지막 달인 12월도 벌써 중순으로 접어들었네요. 여러분의 2021년은 어떠셨나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이기도 하죠, 벌써 거리 곳곳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지고 있어요. 여러분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누구와 보내시나요? 리스마스가 아직 열흘 남았으니, 오늘은 그 전에 빠른 솔로탈출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달달한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해 왔습니다 ^0^ 크리스마스 전에 솔로탈출 가능한 달달한 BGM Playlist 1 U are by Vamp 2 You holding the star by 제이썸 3 Clubhouse by TAEGI 4 시나브로 - 고백 by 김지닝 5 같이 걸어볼까 by AriesJ 6 이케아 (ikea) by 수헬리베붕탄질산 7 ..

2021년 12월 셋째 주 음반 프로모션, 셀바이뮤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바이뮤직에선 프로모션 진행 중인 음악 외에도 다양한 유통곡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프로모션 곡 말고 다른 곡들은 잘 모르시기에 금주의 유통곡 추천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셀바이뮤직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유통하고 있어요 어떤 곡들이 있고 왜 추천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요번 주는 감성 힙합과 달달한 인디 음악으로 준비해 봤는데요 2021년 12월 셋째 주 음반 프로모션, 같이 들어볼까요 ? Single | 김대훈 (Kid Rakun) - 한갈래길 우리는 살면서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 섭니다. 그중 어떤 것들은 인생을 뒤바꿀만한 것들도 있습니다. 결국엔 두 갈래 길 중 한 곳으로 가야 하고, 때로는 선택의 결과에 아파하면서 성장통도 겪곤 합니다. 2019년부터의 제 선택에 관한 여정과 심정..

유튜브 영상 효과음 무료 효과음 모음zip. 2 [내부링크]

재미있는 영상 매끄러운 편집을 위해선 효과음이 필요하죠 2 나날이 늘어가는 효과음 조회 수 덕에 셀바이뮤직 효과음 추천 모음 zip. 2탄이 돌아왔습니다! 퀄리티 있는 영상을 위해선 퀄리티 있는 효과음이 필요하겠죠 ? ?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사용방법 https://blog.naver.com/sellbuymusic/222571028548 유튜브 영상 효과음 무료 효과음 모음zip. 재미있는 영상 매끄러운 편집을 위해선 효과음이 필요하죠 재미있는 영상, 매끄러운 편집점을 잡기 위해선 ... blog.naver.com 회원가입 한 번으로 원하는 무료 효과음 전부 다운로드 하기 ! 자세한 방법은 1탄을 참고해 주세요 영상 편집자들을 위한 셀바이뮤직 효과음 추천 1. 키보드 효과음 https://www.s..

[Musician Interview] How To Be Top 1 in Charts [내부링크]

[Musician Interview] Key to be the 1st place in chart for 2 weeks straight? Hello everyone! It’s Cell from SellBuyMusic. As we introduced earlier, but it is never enough! SellBuyMusic is not only just a platform that can buy background music and underscores, but is actually an open market that can literally ‘Sell’ and ‘Buy’ any music that you created! To explain briefly about ‘Open Market’, it m..

Free SFX You Need for Editing [내부링크]

What are Sound Effects? A sound effect (or SFX) is an artificially created or enhanced sound, or sound process used to emphasize artistic or other content of films, television shows, live performance, animation, video games, music, or other media. Sound Effect is an necessary element in editing process, because it engages audience. It helps you make the audience pay more attention to what is vis..

2021년 12월 둘째 주 음반 프로모션, 셀바이뮤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바이뮤직에선 프로모션 진행 중인 음악 외에도 다양한 유통곡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프로모션 곡 말고 다른 곡들은 잘 모르시기에 금주의 유통곡 추천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셀바이뮤직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유통하고 있어요 어떤 곡들이 있고 왜 추천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요번 주는 두개의 보컬 곡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리드미컬한 R&B와 발라드 2021년 12월 둘째 주 음반 프로모션, 같이 들어볼까요 ? Album | 하이준이 - Touching Moonlight 하이준이, 첫 정규 앨범 "Touching Moonlight" 발매! 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자작곡 총 10트랙 수록! 하이준이가 10월에 선공개한 첫 싱글 "Secret Dance"에 수록된 2곡과 Inst를 포함하..

넷플릭스《지옥》테마 소름끼치는 BGM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핫한 작품인 《지옥》, 모두 보셨나요? 독특한 설정과 배우들의 멋진 연기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넷플릭스 1위의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지옥》 '정인수' 역 유아인 《지옥》에 과몰입하고 있을 과몰입러를 위해서 오늘은 특집 플레이리스트를 가져왔는데요, 특유의 어둡고 섬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드라마를 두 배로 즐겨보세요! cccccccc | 넷플릭스 《지옥》 테마 소름끼치는 BGM 1 미스텔 by 레드보스 2 Cursed Rose by DJ Rhoads 3 서스펜스 by URANUS 4 EMOTION by 슈퍼트래커 5 War Boy by James Kim 6 악마의 안식처 by Di..

여유로운 오후의 카페같은 보사노바 BGM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여러분은 카페에 가는걸 좋아하시나요? 오후에 여유롭게 카페에서 음악을 들으며 즐기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기분 좋은 시간일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카페에서 흘러나올 것 같은 여유로운 보사노바, 재즈 스타일의 저작권 없는 BGM만 모아모아 플레이리스트를 꾸려 보았습니다. cccccccc | 보사노바와 오후의 카페 1 she's coming - bossa nova - sellbuymusic 2 comfortable bossa - sellbuymusic 3 Sweven - 찬미 4 Eunoia - 찬미 - MINstring 5 blue rain - sellbuymusic 6 hopeful - bossa nova - sellbuymusic 7 카페에서 -..

[무료 배경음악/BGM] 귀여운 고백 추민형 - Late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24번째 무료 BGM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빛이 나던 너와 나의 그때로 마음 담은 비행기를 띄워" 아티스트 추민형 - Late 입니다 추민형의 Late는 애매한 썸 타는 관계에 조금 더 다가가는 용기 있는 곡인데요. 귀엽고 템포 있는 R&B 곡들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보세요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7887 추민형 - Late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BGM 플랫폼. www.sellbuymusic.com Late - 추민형은 지금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12/09~12/2..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1280x720) +간편하고 쉽게 [내부링크]

유튜브에 영상을 검색했을 때 가장 처음으로 보는게 뭘까요 ? 바로 유튜브 썸네일 입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썸네일을 직접 제작합니다 바로 영상 주제를 압축적으로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유튜브 썸네일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유튜브 썸네일 어떻게 예쁘게 만들까 ? 오늘은 유튜브 썸네일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1. 미리캔버스 로그인 https://www.miricanvas.com/ 미리캔버스에 로그인 합니다 구글아이디로 연동이 가능하니 간편하게 사용해보세요! 2. 유튜브 썸네일을 클릭 유튜브 / 팟빵 썸네일을 눌러줍니다. 3.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선택 합니다 이제 유튜브 영상과 어울리게 편집을 해줍니다 4. 다운로드 여기서 유튜브 썸네일용 크기인지 한번..

[Creator Focus] ASMR Su-Bong Talks About How to Get 10k Subscribers [내부링크]

#Creator Focus Emerging of social media such as YouTube and TikTok, it became way easier for people to express their feelings and voices. Especially for YouTubers, each of videos contains their very own personality and makes it to get know more about them. So this time we arranged our first interview by spotlighting YouTubers. The first topic will be ASMR. It is now a familiar word and content f..

YouTube 유튜브 채널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수익창출 조건 &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채널 수익창출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간단하게 2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은 크게 2가지 인데요, 1. 구독자 수 1000명 이상 2. 영상 시청 시간 12개월안에 4000시간 이상 확보 입니다. 이렇게 2가지 조건을 충족시키면 유튜브 스튜디오 - 수익창출 - 지금 신청하기 를 통해 수익창출을 신청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https://www.google.com/adsense/start/ Google AdSense - 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 Google AdSense を使用して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しましょう。広告のサイズは自動的に最適化され、表示とクリックが..

[무료 배경음악/BGM] 무드 있는 R&B, For you - Luizon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23번째 무료 BGM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A woman waiting endlessly there and a man looking for her waiting." 아티스트 Luizon - For you 입니다 Luizon의 For you는 새벽에 듣기 좋은 무드 있는 R&B 곡인데요, 쌀쌀한 가을에서 겨울로 가는 지금 이 시점 어울리는 곡입니다. 무드 있고 끈적한 R&B 곡들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보세요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7782 Luizon - For you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

오르골 사운드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기념으로 이번 주부터는 크리스마스 느낌의 플레이리스트로 찾아갑니다! 테마 별 크리스마스 BGM이 플레이리스트로 만들어져 매주 올라갈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이번주는 크리스마스 BGM 중에서도,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고 어린시절의 향수를 떠오르게 하는 오르골 사운드 캐롤 플레이리스트입니다! https://youtu.be/oV8KSRWO4Lo cccccccc 오르골 사운드 크리스마스 캐롤 BGM 1 별의자장가(오르골) - ddaysound 2 징글벨 (오르골) - ool 3 눈내리는 놀이터 - YoonLAB 4 music box (꿈속의 오르골) - bgmaster 5 노엘 ..

유튜브 영상 효과음 무료 효과음 모음zip !! [내부링크]

재미있는 영상 매끄러운 편집을 위해선 효과음이 필요하죠 재미있는 영상, 매끄러운 편집점을 잡기 위해선 효과음 선택이 중요한데요, 유튜브에 '무료 효과음'만 검색해도 여러개의 영상이 나오죠 이런 방법도 있지만 ! 저 영상을 다 들어봐야하고 언제 어디서 내가 원하는게 나오는지도 모르고 ㅠ 음질이 별로 ... 효과음 길이도 신경 써야하고 ... 그래서 ~ ~ 더 간편하게 간편로그인만으로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사용방법 1. 셀바이뮤직 홈페이지 접속 https://www.sellbuymusic.com/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BGM 플랫폼. www.se..

영상 배경음악, 공모전 배경음악 사용 셀바이뮤직 [내부링크]

간혹 지식인 활동을 하다 보면 ... Q: 공모전 음악 어떤 걸 써야 하죠?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아요! 공모전에 참여할 때 이 음악을 사용해도 안전할까 ? 그래도 상업적 활동인데 이런 유통곡을 사용해도 될까 ? 아마 많이들 헷갈리실 겁니다 공모전엔 어떤 음악을 사용해야 안전할까요 ? 저작권 없는 음악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보통 여러 공모전 유의사항을 보시면 이런 문구를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수상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 주최기관이 수상작을 홍보와 비영리목적으로 자유롭게 활용(제작,복제,배포 등)할 수 있으며, 목적의 범위 안에서 수상작의 전체나 일부를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수상작 선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수상 결정 후 수상 취소 포함) 인터넷에서 구한 무료..

시네마틱 오케스트라 BGM 모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여러분~ 셀바이뮤직에 "시네마틱" 태그가 신설되었어요!! BGM 검색 → 태그검색 → 분위기 카테고리에서 "시네마틱"을 누르면 웅장한 스케일의 고퀄리티 음악을 더 빠르게, 더 많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https://www.sellbuymusic.com/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BGM 플랫폼. www.sellbuymusic.com 오늘은 그중에서도, 잔잔해서 공부하거나 작업할 때 집중을 도와주는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왔어요c https://youtu.be/l015pLqDC8Y 플레이리스트에 사용된 음악은 모두 셀바이뮤직에서 다운로드..

저작권 없는 음악&이미지 사이트 BEST 3 + CC라이선스 종류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음악과 이미지 어디서 찾을까 ? 블로그 포스팅 / 영상 편집 / 디자인 등 콘텐츠를 제작할때 상업적으로 사용해도 되는 저작권 없는 음악, 이미지 사이트들을 정리 해봤어요. 이미지 1. 픽사베이 https://pixabay.com/ 여러 사람들이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서칭할때 가장 처음으로 접하는 사이트 픽사베이 입니다. 1. 50만장이 넘는 사진을 보유 2. 고퀄리티 3. 매일 업데이트 라는 큰 장점을 보유 하고 있죠 4. 640x42 1280x853 ... 등 다양한 사이즈 지원 이러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지 2. 언스플래시 https://unsplash.com/ Beautiful Free Images & Pictures | Unsplash Beautiful, free images a..

새벽 감성, 저작권 없는 잔잔한 배경음악 모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가을 날씨만큼 괜히 기분을 센치하게 만드는 것이 있다면 아마도 자정이 넘어간 새벽 시간이 아닐까요? 할 일이 아직 남아있어서, 잠이오지 않아서 등 새벽에 깨어있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모든 사람들이 새벽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BGM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https://youtu.be/8lR0LCmj6nY 플레이리스트에 사용된 음악은 모두 셀바이뮤직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https://www.sellbuymusic.com/albumDetail/150 3:00AM 새벽 감성 BGM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 vs. 국내 OTT, 음악 저작권료 징수 분쟁의 모든 것 [내부링크]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웨이브, 티빙, 왓챠, 카카오페이지 등 4개 업체를 저작권법 위반 혐의로 지난 21일 경찰에 고소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등에서 스트리밍 되는 콘텐츠에는 당연히 음악이 쓰일 수밖에 없는데요, 방송, 광고, 음원 사이트등에서 사용되는 음악의 저작권료는 신탁 업체인 한국음악저작권 협회가 징수하고, 정해진 요율에 따라 저작권자에게 배분하고 있어요. OTT 분야가 확장됨에 따라 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해 12월 음악 저작권료 납부를 위한 징수 규정을 만들었는데요, 그 이후로 한음저협과 국내 OTT 플랫폼 사이의 저작권료 분쟁은 끊이지 않고 있었고, 웨이브 등은 정부를 상대로 행정소송을 낸 뒤 저작권료 지급을 거부하기도 했어요. 지난해 12월로 돌아가 어떤 분쟁이 있었는지..

무료 음원 저작권 안전할까? 음원 저작권 해결, 저작권 없는 음악 추천 [내부링크]

무료 음악 ... 저작권 침해 안전할까 ?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유튜브 저작권 침해 주장 인데요 음악을 원저작자의 허락 없이 사용할 경우 유튜브는 이를 자동의로 감지해 "저작권 침해 주장"이라는 경고를 합니다 유튜브는 content ID를 사용 (CID) 자체적 알고리즘으로 저작작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사용된 음악을 잡아냅니다 이 때문에 잠깐만 사용을 해도 저작권에 걸리죠 때문에 유튜브 채널 운영자들은 유료 음원 결재 또는 무료 음원을 사용합니다 + 무료 음원을 사용하는 방법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https://sellbuymusic.tistory.com/12 무료음원 어디서 ? 간편한 사이트 3곳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음원 다운로드하는 쉬운 ! 3가지..

게임 편집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BGM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 편집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BGM모음 유튜브 플레이 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는 마음... 오프닝 BGM모음 https://youtu.be/uqD4HegRrKw 게임 편집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BGM모음 #판타지 #몽환적 #오프닝 테마의 곡들인데요! 듣기만 해도 뭔가 웅장하고 가슴 벅차오르는 곡들을 담은 플리입니다 신나는 게임중 ! ! 빠르고 신나는 BGM모음 https://youtu.be/UYbvrdwgBoo 게임 편집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BGM모음 #경쾌한 #중독성 #단순한 테마의 곡들입니다 주로 EDM 장르 관련곡들을 모았습니다. ㅎ ㅏ ... 게임이 끝나갈 ... 긴장감 넘치는 BGM모음 https://youtu.be/duOZ9m26_BY 게임 편집자들이 사용하기 ..

방송과 음악 저작권 … ‘스우파’ 저작권 협의없이 일부 음원 사용 ? [내부링크]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하 '스우파')에서 사용됐던 일부 음원이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음저협)에 등록돼있지 않아 저작권자와 별도 협의를 하지 않을 경우 향후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음저협에 등록되지 않은 곡들은 저작권자와 별도로 협의한 후 방송에 삽입할 수가 있는데요 하지만 한 방송 관계자는 “스우파 방송 초반부 음원들 중 절반이 저작권 협의가 안된 음원으로 알고 있다”라고 말하며 저작권 문제를 꼬집었습니다. 이에 대해 Mnet은 ‘스우파’속 대다수의 음원은 음저협과 상호 관리 계약을 맺고 있는 전 세계 50여국 이상의 음악저작권 단체들이 글로벌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라이브러리 음원, 국내외 곡 중 일부 음악은 개별계약을 통해 사용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음반 제..

무료음원 어디서 ? 간편한 사이트 3곳 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음원 다운로드하는 쉬운 ! 3가지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크게 나누자면 이런 방법이 있습니다 1.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2. 무료 음원 사이트 3. 사운드클라우드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서비스를 시작한 지 오래되었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유튜브 무료 음악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랫글은 참고해 주세요! https://sellbuymusic.tistory.com/8 유튜브 무료음원 !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사용법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소개해드리면서 제가 사용하는 추천 법을 가지고 왔어욤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 유튜브는 무료음원이 따로 있 sell..

비오는날의 감성 BGM . .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비오는날의 감성 BGM . . . . 추천 입니다. 요번주 내내 비가 내리네요 . . . . 그런 쓸쓸한 감정과 촉촉한 감성을 담은 추천곡들 입니다 ️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3632 로켓단 - Rain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BGM 플랫폼. www.sellbuymusic.com #슬픈 #잔잔한 #아련한 #비오는날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7780 김범석 - Rain fall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

유튜브 무료음원 !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사용법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소개해드리면서 제가 사용하는 추천 법을 가지고 왔어욤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 유튜브는 무료음원이 따로 있어요 =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1. 로그인 후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

˛¸싸이월드_좋은BGM...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싸이월드BGM 이라는 앨범이 발매 중인데요 . . . #싸이갬성 #추억의BGM . . . #좋은BGM 싸이월드의 부활을 축하하며 "싸이월드BGM2021"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데요 https://youtu.be/gw3ltsoYBtI 이처럼 추억 돋는 노래들 ! 셀바이뮤직에서 찾아왔습니다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6423 박봄슬 - 전화해줘 (with. Harry)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BGM 플랫폼. www.sellbuymusic.com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6371 SEOULVIBE - COL..

유튜브 동영상 배경음악 넣기 & 동영상 배경음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배경음악 넣기 & 동영상 배경음악 추천이라는 주제를 들고 왔어요 동영상 편집의 기본! 영상에 어울리는 고퀄리티 음악만 넣어도 영상의 분위기는 많이 바뀝니다. 우선 동영상 배경음악 넣는 법부터 알아볼까요? 영상 준비 및 편집 영상 편집을 하기 위해서 영상이 있어야겠죠 ? 영상과 유튜브에 올리려면 저작권이 해결된 음원이 필요합니다 1. 프리미어 프로 실행 2. Ctrl + I 를 눌러 사용할 영상을 불러옵니다 3. 오른쪽 하단 타임라인에 사용할 영상 부분만 편집해 넣어주세요. 동영상 배경음악 넣기 분위기 있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선 좋은 배경음악이 필요한데요,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기 위해선 저작권 없는 음악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즈 #경쾌한 #오프닝 https:/..

SNS 꾸미기, 유튜브 #Short 쉽게 영상만드는 어플추천! [내부링크]

1인 미디어 시대에 걸맞게 요즘은 모든 콘텐츠가 영상을 주로 이루는데요 사실 영상편집이란 게 참 거창해요 .. 프리미어 프로 결제도 해야 하고 ~ 배워야 하고 ~ 또 멋진 음악을 넣으려면 음원도 찾아서 편집해야 하니까요 이런 시대에 걸맞게 미디어와 음악을 합쳐주고 또한 그 이미지에 맞는 음악을 골라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바로 AUTO BGM 입니다. | AUTO BGM AUTO BGM 이란 어플은 제가 가지고 있는 미디어 (사진, 영상)을 선택하거나 찍으면 렌더링을 통해 그 미디어에 걸맞은 음악을 매칭 시켜주는 앱인데요 어플의 구성은 카메라, 앨범을 통해 이미지 또는 영상을 불러옵니다 자동으로 A.I가 미디어를 기반으로 사물, 얼굴 인식, 분석을 통해 영상과 가장 어울리는 곡을 매칭 시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 노래 신나는 댄스 음악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화제인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트 ! = 일명 스우파 ^&^ https://youtu.be/CjicesR-5S4 오늘은 스우파에 나왔던 음악처럼 신나는 댄스곡들을 모아봤습니다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5490 BlackSheep - solo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 BGM 플랫폼. www.sellbuymusic.com https://www.sellbuymusic.com/musicDetail/4144 김백수 - Don't be a Loser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비스 셀바이뮤직. 뮤지션(Sell)과 크리에이터(Buy)가 함께 만들어가..

로열티 프리 음악이란? 저작권 없는 음악, 저작권 프리 음악 사용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로열티 프리 음악이란? 저작권 없는 음악, 저작권 프리 음악 사용해야 하는 이유로열티 프리 음악이란? 저작권 없는 음악, 저작권 프리 음악 사용해야 하는 이유 영상 완성도의 절반은 음악이 차지한다는 말이 있을 만큼 음악은 영상에서 중요한데요, 그렇다고 해서 평소에 즐겨듣던 음악을 마음대로 영상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왜 그럴까요? 바로 음악 저작권 때문입니다. 우리가 흔히 듣는 음악들은 사용하기 전에 저작권자에게 '허락'을 받아야 해요.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음원을 영상에 사용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흔히 말하는 '노란 딱지'가 붙게 되고, 아무리 공들여 만든 영상이라도, 아무리 조회수가 높아도 영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없게 되죠. 어떤 경우에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의해서 영상이나, 채널 자체가..

인기있는 한국 트로트 노래와 가수 소개, 추천 트로트 BG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 입니다! 트로트 음악을 즐기는 독자 여러분들께서는 언제나 트로트 노래를 듣고 계시나요? 에디터는 트로트 음악을 들을 때 보통 조부모님과 함께 있을 때가 가장 많다고 생각해요. 독자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혹시 좋아하는 트로트 노래가 있으신가요? 오늘은 한국에서 인기있는 트로트 노래와 해당하는 가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도 TOP 10으로 준비했으니 함께 확인해볼까요? 한국에서 인기있는 트로트 노래와 가수를 추천 "진또배기" - 이찬원 유튜브 조회수만 해도 1629만회..! 정말 파격적인 노래였던 기억이 나요. 이찬원은 구수하면서도 너무너무 잘 부르는 가수예요. "시절인연" - 이찬원 이찬원님의 구수한 목소리와 아련한 멜로디,..

유튜브 오프닝 영상 브금 댓글 모음(경쾌한,행복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오프닝 영상 브금 댓글 모음을 가지고 왔어요! 그 중, 행복하고 경쾌한 느낌의 브금들만 뽑아서 가지고 왔답니다! 유튜브 오프닝 영상 브금 c음원c c음원c c음원c c음원c c음원c c음원c 오늘은 유튜브 오프닝 영상 브금 댓글 모음을 준비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셀바이뮤직에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댓글을 쓰면 유료 BGM을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셀바이뮤직하세요!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대한민국 대표 배경음악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에서 누구나 사용가능한 배경음악, 저작권 무료 BGM, 효과음을 찾고 사용해보세요. www.sellbuymusic.com

마우스,클릭,인터넷,컴퓨터,에러,스위치,딸칵 효과음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 하실 수 있는 마우스,클릭,인터넷,컴퓨터,에러,스위치,딸칵 효과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 링크와 함께 보러갈까요?! 마우스(클릭)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인터넷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에러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

플레이리스트 유튜버가 수익창출을 하는 방법과 음악 저작권에 대하여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플레이리스트 유튜버들이 영상 수익을 어디서 얻는지, 그리고 음악 저작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플레이리스트 유튜버는 유튜브에서 다양한 음악을 포함한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제작하고, 수많은 시청자들과 공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크리에이터들입니다. 하지만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만들 때에는 음악 저작권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유튜브에서는 저작권 보호를 위해 Content ID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저작권이 있는 노래나 음악을 감지하고, 해당 음악의 저작권 소유자에 따라 영상의 수익 창출을 조절합니다. 만약 플레이리스트 유튜버가 저작권이 있는 노래를 사용하거나 다른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포함한 영상을 업로드한다면, 수익 창출에 제약이 생길..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조회수 많은 동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많은 동영상 순위 TOP 10을 소개해드릴게요! 2023년 7월 12일자 기준으로 조사한 인기 동영상들이니 참고해주세요c [미로시카 TV] 색깔 배우기 (농장의 알록달록한 달걀) 계란들이 깨지고 색상이 채워지면서 아이들에게 색상을 알려주는 귀여운 노래! [마크론슨] Uptown Funk 14주 동안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조회수 30억을 넘는 인기 뮤직비디오! [츄츄 TV] 두 단어로 된 파닉스 노래 다채로운 애니메이션과 경쾌한 동요로 아이들의 관심을 끄는 유튜브 채널! [코코멜론] 버스의 바퀴 알파벳 노래로 시작한 채널이 성장하여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키즈 채널! [위즈 칼리파 ft. ..

총소리,비명,웅성웅성,군중,권총 등 무료 효과음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시와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악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이여라 오늘은 게임에서 정말 많이 사용되는 효과음인 총소리,비명,웅성웅성,군중,권총 등 무료 효과음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총 소리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비명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웅성웅성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귀여운,상큼한 BGM(브금) 댓글 모음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에디터가 재밌는 댓글과 좋은 댓글들을 꼭! 알려드리고 싶어 준비하였습니다 귀여운, 상큼한 브금 댓글 모음 귀여운 BGM 음원 댓글 일부 귀여운 BGM 음원 댓글 일부 귀여운 BGM 음원 댓글 일부 상큼한 BGM 음원 댓글 일부 상큼한 BGM 음원 댓글 일부 상큼한 BGM 음원 댓글 일부 오늘은 귀여운,상큼한 BGM(브금) 댓글 모음을 준비해 보았는데, 마음에 드시나용? 댓글만 작성하면 무한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셀바이뮤직의 브금들을 들으러 오세요! 그리고, 댓글을 쓰고 포인트를 모으면 유료 BGM들까지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다양한 브금들은 셀바이뮤직홈..

미키마우스 저작권 법? 총정리 (월트 디즈니)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BGM 마켓, 셀바이뮤직입니다! 미키마우스! 좋아하시나요? 미키마우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에디터 역시 디즈니를 정말 좋아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월트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저작권 독점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1928년에 태어난 미키마우스는 지금까지 95년의 오랜 세월을 보낸 할아버지이지만,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죠. 여러 디자인 변형을 거쳐 현재는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초창기 모습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에디터는 미키의 초창기 모습도 사랑합니다c 미키마우스는 저작재산권에 해당합니다. 미국의 저작권법이 처음 도입된 것은 1790년이었습니다 당시 보호기간은 최대 28년으로 매우 짧았습니다 그러나 미국 저작권법은 개정을 거쳐 28년씩 ..

인기 있는 무료 배경 음악 BGM(브금) 모음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정말 정말!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주실 만한 모음집을 준비해 보았어요! 바로! 인기있는 무료 배경음악 BGM 모음집인데요! 셀바이뮤직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음악 중, 가장 인기 있는 브금들만을 가지고 왔으니, 많관부 많관부~️ 바로 시작해볼까요? 무료 BGM 밝은 무료 BGM 음원 댓글 일부 ️로맨틱한 무료 BGM️ ️음원 댓글 일부️ 아련한 무료 BGM 음원 댓글 일부 경쾌한 무료 BGM 음원 댓글 일부 희망찬 무료 BGM 음원 댓글 일부 코믹한 무료 BGM 음원 댓글 일부 긴장감 무료 BGM 음원 댓글 일부 신나는 무료 BGM 음원 댓글 일부 신나는 무료 BGM..

한국에서 인기 많고 대중적인 일본 애니 추천! (입문용)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 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나요? 에디터는, 최근에는 메이저한 애니메이션들을 즐겨보고 있어요! 특히, 귀멸의 칼날에 빠져 정주행을 즐겼답니다! 크크 오늘은 대중적인 일본 애니메이션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인기 많고 대중적인 일본 애니 추천! (입문용) c️ 1️ 원피스 상업적으로 가장 큰 인기를 가진 만화 시리즈 중 하나로 일본 만화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만화입니다. 원피스의 OST도 유명하죠! 어울리는 BGM 추천: Sangaku - Paper Plane Sangaku - Paper Plane 곡 상세 | Paper Plane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운로드, 앨범에 추가,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셀바이뮤직 www..

동전,타이핑,점프,연필,클릭 인기 효과음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셀바이뮤직 사이트 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효과음들이에요 그중, 제일 인기가 많은건 아무래도 동전,타이핑,점프,연필,클릭 효과음들이였는데요! 아래 링크들을 확인해주세요! 동전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타이핑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점핑 BGM(배..

자막등장 효과음 모음 (뽁,삐링,띠릭,쨔란,피융,띠리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 영상을 제작하면서 정말 너무나도 중요한, "자막등장 효과음"을 준비해왔습니다! 뽁,삐링,띠릭,쨔란,피융,띠리링이 함께 있으니, 함께 들어볼까요? 뽁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삐링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효과음 | 회원가입 한 번으로 영상 편집자에게 꼭 필요한 무료 효과음 모음집! 매끄러운 장면전환을 위해 다양한 효과음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www.sellbuymusic.com 띠릭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무료..

[공지사항] 셀바이뮤직 포인트 프로모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셀바이뮤직에서 회원님들을 위한 좋은 프로모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박수~~ 바로 포인트 프로모션인대요! 댓글도 읽으면서, BGM을 감상하고 BGM을 감상하며 댓글도 쓰고! 댓글은 포인트로! 포인트는 현금처럼! 1석 4조 댓글쓰고 포인트 받자! 간단하게 이야기해서 정리를 하자면, 회원 가입시, 2,000P 제공 댓글 작성 시, 500P 제공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인증하면 1,000P 제공 블로그,인스타,커뮤니티 등 작성하고 인증하면 3,000P 제공 모든 이벤트들은, 현재 오픈 프로모션 이벤트로 ~5월 31일까지 더 많은 포인트로 제공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후 프로모션 기간이 지나면 포인트가 변동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빨리 ..

[공지사항] 셀바이뮤직에서 배달의민족 무료BGM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3월 18일 12시부터 배달의민족 무료 BGM을 셀바이뮤직 홈페이지에서 배포합니다! 배민음악 : 로봇판타지아 사무실 한편에 ’ 2035년 업계 최초 우주배달’이라고 적힌 작은 글자에서 시작했다. 소중한 편지도 필요한 물건도 로봇이 배달해 주는 2035년. 사람과 사람, 행성과 행성, 은하와 은하 사이를 잇는 다양한 로봇을 상상하며 만든 환상곡 시리즈. 더 다양한 MV는 배달의민족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3년부터 무료로 글꼴을 배포한 배달의민족이 2023년부터는 음악도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셀바이뮤직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지금 바로 다운 로드받으러 가볼까요? 배달의민족 : 로봇판타지아 저작권 걱정 없는 BGM 서..

[공지사항] Coming Soon,댓글쓰고 포인트 받자! [내부링크]

Coming Soon 댓글쓰고 포인트받자! 댓글 쓰는 것만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바로 사용가능하다고? 곧 여러분들께 찾아갑니다c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 BGM(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뮤직 대한민국 대표 배경음악 (BGM) 사이트 셀바이뮤직에서 누구나 사용가능한 배경음악, 저작권 무료 BGM, 효과음을 찾고 사용해보세요. www.sellbuymusic.com

[공지사항] 레이싱에 음원 발매까지? 2023 슈퍼레이스 음원 공모전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3월 16일 목요일부터 2023 슈퍼레이스 음원 공모전이 시작됩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국내의 대표적인 모터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CJ대한통운에서 매년 개최 중인 대회입니다. FIA(세계자동차연맹) 공인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올해에도 4월 22일 1라운드를 시작으로 11월 5일까지 모두 8 경기로 이루어지는 2023 시즌이 개최된다고 해요..! 그리고 테마 BGM을 공모했던 지난 2022년에 이어, 새로운 2023년 시즌에서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행사에서 사용될 익사이팅하고 다이나믹한 음원을 공모합니다! 음원 공모는 3월 16일(목)부터 29일(수)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후보작을 대상으로 3월 3..

[공모전] 내가 만든 곡이 OST가 된다?!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 배경음악(OST) 공모전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작권 걱정 없는 음원 라이브러리, 셀바이뮤직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공모전 소식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상세한 내용을 말씀드리기에 앞서서 미리 조금 어필을 하자면.... 총 상금 2억원 규모!! 1등 상금 1,000만원!! 수상곡 총 86곡!! 보컬이 들어간 가창곡도, 악기로만 이루어진 연주곡도 다 OK!! 최대 규모의 음악 공모전, 오디오 드라마 시리즈 '썸타임즈'의 OST 공모전을 소개합니다! LG유플러스의 STUIO X+U와 뮤직플랫의 셀바이뮤직이 함께 진행하는 이 개최됩니다~! c Sometime we adore, we love, and we hate '썸타임즈'는 '전화'와 '메신저'를 통해 이뤄지는 남녀간의 복잡미묘하면서도 달달한 '폰중진담'을 들려줄 로맨스 오디오..

[ccccc] "새해 곡 많이 받으세요!" 셀바이뮤직 1개월 무료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여러분 그간 강녕하셨는지요? 셀이가 이벤트 소식을 전하기 위해 헐레벌떡 뛰어왔답니다! 후하후하 거두절미하고 이벤트 내용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서론 길게 하지 않겠습니다 1월 20일부터 25일까지 셀바이 뮤직 사이트 방문하셔서 간단하게 회원가입하고 1개월 무료 이용권 그냥 받아가시면 됩니다. 편집자, 유튜버 분들! 혹은 유튜브나 영상 편집을 시작하려고 마음 먹은 분들! 영상 과제 제출해야하는 학생 여러분까지! 모두 이번 기회에 저작권 걱정 없는 음악으로 콘텐츠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이벤트 기간 내에 회원 가입을 진행한 후, 요금제를 확인하시면 이렇게~ 개인 월간권이 무료로 바뀌어 있답니다! 페이지 하단에서 유튜브 채널 주소 입력하고 구매진행하면..

ccccccc cccc // BGM 연말결산 :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배경음악은? 2️0️2️2️ [내부링크]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또 금세 저물어가네요. 올 한 해 동안에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2022년을 어떤 모습으로 떠올리시나요? 떠올려보면 평온하고 잔잔했던 순간도 있었고, 급박하고 시끌벅적했던 순간도 있었던 것 같아요. 쉬지 않고 밀려오는 파도처럼, 그 위에 올라타 오르락 내리락 하다보니 어느샌가 1년이 모두 끝이 났네요. 시간은 느리면서도 빠르게 흐른다는 것을 새삼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한 해를 떠나보내며 오늘 셀이가 마지막으로 준비한 컨텐츠는 바로... 올해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BGM랭킹입니다! '뉴에이지, 힙합, 댄스/EDM, 국악, 보컬곡' 이렇게 다섯 가지 항목에 따라 2022년 발매된 셀바이뮤직의 곡들의 다운로드 순위를 찾아봤어요. 과연 2022년에는..

예쁜 음악을 들으면서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보아요 (소설·시 인용구, 글귀, 인사말 추천) [내부링크]

흰 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리는 기분~ 상쾌도 하다~ 아~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까지 다가왔네요!! 셀둥이 여러분, 올 한 해도 즐겁고 행복하게 잘 보냈나요? 셀이는 무난-하고 무탈-하게 잘 보내었답니다~! (어디 다친 곳 없이 무탈한 것이 최고지요.. 흘흘흘) 그나저나, 여러분은 크리스마스를 떠올릴 때 무엇이 가장 먼저 생각나나요?? 펑펑 내리는 눈,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 연말 선물 등등... 셀이는 그중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캐롤"이랍니다. 거리에서 캐롤이 들려올 때 가슴이 괜히 더 설레는 것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구나 하고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함박눈 내리는 창을 옆에 두고 책상에 가만 앉아 있노라면, 저는 문득 가슴..

띵브금BGM 대방출!! 며느리도 모르는 비법 배경음악모음_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셀둥이 여러분! 셀이가 BGM을 한 보따리 머리에 이고 돌아왔답니다! 크리에이터 여러분의 영상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서라면 이정도는 거뜬하죠. 역시나, 저번 포스트에서 스포한 것처럼 오늘 바리바리 가져온 배경음악은..... 바로 자신감 뿜뿜, 활력 뿜뿜 Energetic BGM 입니다!! 이번 3부에서는 여러가지 카테고리 중에서도 열정적이고, 웅장한 테마로 모아 봤어요.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배경음악, 바로 들으러 가볼까요?! (본 포스트에 소개된 배경음악은 무료와 유료가 섞여있습니다. 곡 소개마다 안내해드릴게요~!) (무료곡 사용시에는 반드시 링크에 있는 크레딧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해안선 드라이빙 _ 시원하면서 청량감 있는, 신나는 BGM #드라이빙 #해변 #수영 #여..

띵브금BGM 대방출!! 며느리도 모르는 비법 배경음악모음_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바이뮤직 유저 여러분! 셀이가 또다시 BGM을 한아름 품에 안고 돌아왔답니다! 많이 기다리셨나요~? 저번 포스트에서 살짝 스포한 것처럼, 오늘 제가 꺼낼 비법 배경음악은..... 바로 Chill BGM 입니다!! 이번 2부에서는 여러가지 카테고리 중에서도 차분하고 감성적인 테마로 모아 봤어요. 셀바이뮤직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던 띵브금 모음! 시작할게요// 그럼, chillllllllllllllll한 배경음악을 들으러 함꼐 가보실까요?! (본 포스트에 소개된 배경음악은 무료와 유료가 섞여있습니다. 곡 소개마다 안내해드릴게요~!) (무료곡 사용시에는 반드시 링크에 있는 크레딧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비 내리는 교차로 _ 차분하면서 그루비한, 감각적인 BGM #도시 #언박싱 #야간드라이빙 #밤..

결혼식BGM,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라면 클릭! (식순별 배경음악 추천) [내부링크]

결혼은 서로 다른 두 세계가 충돌하는 것이라고 누가 그러더군요. 완전히 다른 두 세계가 충돌해서, 서로의 세계를 일부분 공유하게 되는 것이라고요. 두 사람이 혼인 서약을 맺고 삶의 동반자가 되는 일은 세계가 충돌하는 것에 비견할 만큼 거대하고도 중요한 일인 듯 합니다. 그러니, 새로운 삶의 초장을 여는 자리인 결혼식은 그 의미가 더욱 막중한 법이겠죠. 그래서 오늘 셀이가 심사숙고하여 골라온 브금은 바로... 결혼식 식순에 따라 사용하기 좋은 본식 BGM입니다! 결혼식 전체 순서를 총 세 파트로 나누어 각각 7곡씩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곡들을 편하게 들어보시고, 골라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셀이가 스몰 웨딩홀에서 일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주관적으로 고른 플레이리스트에요. 예비부부 여러분은..

자연/날씨️ 무료 효과음 모음.zip (비, 바람, 파도, 번개, 숲, 우박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효과음을 소개드리기 위해서 셀이가 찾아왔어요! 이번에 소개드릴 효과음들은 자연/날씨 태그의 효과음이에요 자연의 소리들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시청자의 몰입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어떤 효과음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바로 보러 갈까요!? (효과음을 다운 받기 전에 꼭 링크 페이지 상단에 있는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비 (Rain) 첫 번째는 빗소리 모음입니다. 부슬부슬 내리는 조용한 빗소리부터 쏴아아아ㅏ 마구 쏟아지는 빗소리까지 총 네가지 효과음을 준비했어요! 효과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Small Rain 2. Rain in Field 2 3. Pouring Rain On Cement Sou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