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tos의 등록된 링크

 selto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무단횡단 벌금과 사망,사고 법과 나라별 무단횡단 정리 [내부링크]

무단횡단이랑 교통 신호를 무시하고 거리를 가로질러서 가거나 횡단보도가 아닌 곳에서 가로질러 가는 것을 뜻합니다.일년에 평균 400명 가까이 사망한다고 합니다. 전체 교통사고 퍼센트에서 39%가 무단횡단으로..

소변 색과 거품의 원인과 못 참는 증상 건강신호 체크하기! [내부링크]

보통 어른을 기준으로 하루 정상적인 소변 횟수는 4~6회라고 합니다.(수분 섭취량에 따라 상이) 하지만 보통 저희는 볼일을 보고 바로 물을 내리잖아요?? 그렇지만 이 소변 색과 거품의 유무를 통해 자신의 몸에서..

플랩풋볼에 모든것 [내부링크]

운동은 하고 싶은데 같이 할 친구들은 시간이 안 맞고.... 축구는 하고 싶은데 경기장은 다 차있고... 친구와 둘이 축구하기에는 경기가 뛰고 싶고.... 이럴 때 같이 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플..

전동킥보드 무면허 개정법 정리 [내부링크]

최근 도로와 길거리에 많이 보이는 전동킥보드입니다. 해외에서도 친환경 교통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그에따른 교통사고도 비일비재하는데요 운전자인 제가 봤을 때는 위태위태하기도하고..

2020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2015년 부터 시작된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다음 달 1일 부터 15일까지 개최됩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인해 참가 업첵다 1100개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두 자기가 원한..

자율주행차 시대의 각 레벨, 기업 정리 [내부링크]

장거리 운전이나 복잡한 시내 도로를 운행을 하는 경우에는 피로도가 많이 쌓이죠 하지만 이제는 똑똑해진 자동차 자율 주행 시스템 적용으로 인해 많은 운전자들이 운전 피로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더 익..

tvN세얼간이 첫방송 [내부링크]

tvN세얼간이 첫방송 시청자들의 의견을 실시간 SNS로 미션을 받고 그 미션을 해결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7전에 방영된적이 있다고합니다.  과연 이번 첫화는 어떤반응일까요?? 금요일 밤마..

포켓몬 고 그리고 GPS조작 2020 [내부링크]

'Pokémon GO'는 게임 개발사 Niantic Labs가 출시 한 위치 기반 증강 현실 (AR) 모바일 게임이다. 증강 현실은 디지털 콘텐츠를 현실에 중첩시키는 기술입니다. 장점은 사용자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

LG의 박용택 그의 모든 것 [내부링크]

LG의 박용택 그의 모든 것 무적 L!G! 박용택 오오 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눈물이 많고 엘지를 사랑하고 팬들을 사랑하는 묵묵히 자기자리를 지키고 노력하고 또 노력하는 엘지의 레전드이자 프렌차이즈... KB..

자가격리지원금 및 기준 정리 [내부링크]

자가격리지원금 및 기준 정리 대상자 자가 격리 기준 1. 해외 입국자 2. 확진자가 밀폐된 공간에서 마스크 없이 기침했을 때, 그 공간에 있던 사람들 (CCTV로 역학조사함) 3. 확진자와 밀접접촉자(2m 이내) 기간..

2020롤드컵 8강 총 리뷰 및 4강 일정 [내부링크]

2020 롤드컵 8강 총 리뷰 및 4강 일정 이번 8강전에서 볼게 참 많았죠 음.. 제가 예측한 결과는 젠지 한 팀만 아쉽게 틀렸네요...ㅜ 사실 한국팀이 이겼으면 하는 마음이 컸어요.. 너무 아쉽네요 역시 G2는 토너먼..

인천공항시설관리 기업 분석과 정리 [내부링크]

인천공항시설관리 기업 분석과 정리 인천공항공사의 자회사 인천공항공사의 자회사는 3개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인천공항시설관리,인천공항운영서비스,인천공항경비> 이 중 인천공항시설관리에 대해 알아보겠..

롤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최신 정보 정리 [내부링크]

롤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최신 정보 정리 롤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발표한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바일 및 콘솔 버전이다. 모델링이나 PC버전과는 다소 다르다고 느낄 수 있다. PC비전..

데이트폭력 신고와 처벌 확인 [내부링크]

데이트폭력 신고와 처벌 확인 세상에가 가장 사랑하 던 사람이 어느 날부터 가장무서운 사람으로 변한다... 지나친 사랑이 잘못되어 폭력,폭언으로 번지는 무시무시한 병입니다. 최근 들어 더욱 많아지고 있는..

워킹홀리데이 각 나라의 조건과 장단점 정리 및 코로나여파 [내부링크]

워킹홀리데이  각 나라의 조건과 장단점 정리 및 코로나여파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워홀을 준비하셨던 분들이나 워홀비자를 받아 일하시 던 분들도 참 애매한 입장이 되었는데요 최근에 호주 워킹홀리데..

2020롤드컵 승부의 신 예측 8강전 [내부링크]

2020롤드컵 승부의 신 예측 8강전 드디어 그룹스테이지가 끝나 강자들만 남은 8강 전이 시작되는데요 우선 어떤 팀들이 올라갔는지 확인해봅시다 예상은 어느정도 맞았던거 같아요. 그치만 살짝아쉬웠네요 12일 8..

노래방이용가능!<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코로나19사회적거리두기1단계 어떤게 바뀔까? [내부링크]

노래방이용가능!<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코로나19사회적거리두기1단계 어떤게 바뀔까?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가 실시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어떤내용이 바뀌게 되는지와 고위험시설 이용이 가능한지. 학..

4차 추경 주요 내용(소상공인새희망자금,이동통신요금지원,아동 특별돌봄 지원) [내부링크]

4차 추경 주요 내용(소상공인새희망자금,이동통신요금지원,아동 특별돌봄 지원) 코로나 19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추가 경정예산이 이번에 4차로로 편성됐습니다. 과연 내가 받을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있..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유효기간,일정,접수 등 모든것 [내부링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유효기간,일정,접수 등 모든것! 국사편찬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국사의 위상강화와 역사를 바로알고 관심을 가지게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문제의..

신재생에너지 종류 정리 [내부링크]

신재생에너지 종류 정리 신재생에너지란 신에너지+재생에너지의 합성어 입니다. 물,햇빛,강수 등의 재생가능한 에너지를 변환하여 사용하는 에너지 입니다. 신재생에너지를 사용하여하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온실가..

롯데리아 신제품 이근대위 밀리터리버거 꿀조합 및 후기 [내부링크]

롯데리아 신제품 이근대위 밀리터리버거 꿀조합 및 후기 요즘 대세인 이근대위가 광고한 롯데리아의 밀리터리버거를 먹어봤습니다. 최근에 이 버거가 인기가 많아서 품절인 곳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다행이..

낙태죄란 무엇이고 낙태죄가 폐지될까? 낙태허용 국가는? [내부링크]

낙태죄란 무엇이고 낙태죄가 폐지될까? 지난해 4월 형법상 낙태죄에 대한 헌법 불합치 결정이 났다. 여성계가 낙태죄 폐지를 요구했지만 정부는 현행 낙태죄를 유지하고 임신 14주까가지 낙태를 허용하는 내용의..

추천게임!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 이슈와 다운받는 방법 [내부링크]

추천게임!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 이슈와 다운받는 방법 요새 제가 푹빠진 게임인 포트나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포트나이트란 게임은 에픽게임즈에서 제작한 3인칭 슈팅 게임으로. PVE컨텐츠인 세이..

속도위반 기준표 및 과태료,벌점, 조회하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속도위반 기준표 및 과태료,벌점, 조회하는 법 알아보기 보통 운전하시면서 사람들과 얘기를 해보면 속도위반 카메라에 찍히는거는 +10km다 아니다 +5km다 등등 애매한 대답만 들었을 것이고, 저도 대충 짐..

자동차 실내등 직접끄기 켜는 법트렁크 안에서 여는 법 캠핑족 꿀팁대방출 [내부링크]

자동차 실내등 직접끄기 키는 법 트렁크 안에서 여는 법 캠핑족 꿀팁대방출 코로나19로 인해 캠핑족이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저도 차박을 즐겨합니다. 최근에 날씨도 좋아져서 더욱 사람들이 많아질 예정인데요..

한국의 영원한 가황 나훈아 2020콘서트 폭팔적 반응! 그 가 누군지 자세히 알아보자<재산,나이,데뷔,콘서트> [내부링크]

한국의 영원한 가황 나훈아 2020콘서트 폭팔적 반응! 그 가 누군지 자세히 알아보자<재산,나이,데뷔,콘서트> 데뷔 : 1968년 "내 사랑" 이번 추석 때 '가황' 나훈아씨가 추석 연휴 어른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습..

롤 드롭스 아이템받자~! 받는방법 및 획득조건 설명 [내부링크]

롤 드롭스 아이템받자~! 받는방법및 획득조건 설명 이번 2020 롤드컵에서는 승부의 신 이벤트 말고 시청을 하면 일정 확률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롤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은 어제 기준 부터..

가을축제 추천 부평풍물대축제 [내부링크]

가을축제 추천 부평풍물대축제 제가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가을축제는 부평풍물대축제 입니다. 이번으로 24회차를 맞는 가을 부평물대축제는 부평은 고대부터 농경문화가 발달된 곳으로 자연스레 풍물이 생활 속에..

기상청 동네예보 이제 부턴 믿고 간편한 방법으로 확인하자 [내부링크]

기상청 동네예보 이제 부턴 믿고 간편한 방법으로 확인하자 최근 날씨가 다시 추워지면서 사람마다 확인 하는 것은 날씨를 볼 겁니다. 스마트폰으로 항상 날씨를 확인 하는데 날씨라는게 잘맞지가 않죠??....

2020롤드컵<플레인스테이지1차전>LCK팀 모두승리!! [내부링크]

2020롤드컵<플레인스테이지1차전>LCK팀 모두승리!! 더보기 2020 롤드컵 LCK 1차전 성적 DRX VS UOL  = DRX WIN 담원 VS JDG  = 담원 WIN 젠지 VS LGD  = LGD WIN 1차전 DRX와 UOL 경기리뷰 LCK내에서 아주 큰..

이근 대위 가짜사나이 그는누구인가 [내부링크]

이근 대위 가짜사나이 그는누구인가? '인성 문제 있어?!, ~는 개인주의야? ' 의 장본인 이근 대위 그는 누구인가? 이근 대위 :84년생 올해 37 키173cm 이근 대위는 어렸을 적 미국으로 이민을 갔습니다. 그래서..

2020롤드컵 승부의 신 예측 [내부링크]

2020롤드컵 승부의 신 예측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가 10월 3일 드디어 시작됩니다. 롤하는 사람들의 가슴을 웅장하게 만드는 롤드컵이 시작됩니다. 이번 롤드컵에서 승부의 신 승자예측을 맞추는 이벤트를 하는..

요즘대세! 임영웅 2020트롯어워즈 6관왕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요즘대세! 임영웅 2020트롯어워즈 6관왕 그는 누구인가? 더보기 이름 : 임영웅 출생 : 1991년 6월 16일 <만29> 경기도 포천 신체 : 182Cm 72Kg 소속사 : 물고기뮤직 이 번 '2020트롯어워즈'에서 대세 입증을..

비상! 추캉스족 제주도로 30만명 몰려 코로나 대확산 위기!! [내부링크]

비상! 추캉스족 제주도로 30만명 몰려 코로나 대확산 위기!! 더보기 추캉스 = 추석 + 바캉스 10월1일 현재 확진자 : 23.889 <오늘 77> 사망자 : 415 <오늘2> 코로나가 하루 만에 두자릿 수로 내려왔는데....

쇼미더머니9 초호화 프로듀서 구성 및 분석! [내부링크]

쇼미더머니9 초호화 프로듀서 구성 및 분석! 드디어 힙합을 좋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기다렸을, '쇼미더머니9'가 10월 16일부터 반영된다고 합니다. 전작<트리플7, 쇼미8> 흥행이 저조했었으나, 이 번 쇼미더머..

엘지트윈스의 홈런왕 라모스 그는 누구인가? 재계약여부는? [내부링크]

엘지트윈스의 홈런왕 라모스 그는 누구인가? 재계약여부는? 로베르토 라모스<멕시코> :94년 12월 28일 193CM 115KM 시즌성적 = 114경기 타율0.283 홈런38<공동1위> 안타 119 타점 83 엘지팬으로 하여금 페타지니..

코로나노래방영업 및 이용가능? [내부링크]

코로나 2단계로 인해 노래방을 못가는 분들 참 많죠 ㅜㅜ 최근 2.5단계에서 2단계로 하향됐는데요 그래서 PC방은 운영이 하다해서 코인노래방이나, 노래방을 갈려고했는데 다 문이 닫혀있더라고요 ㅠㅠ <이런경험..

필독! 청년정책! 청년내일채움공제 part1 [내부링크]

필독! 청년정책! 청년내일채움공제 part1  이제 첫 직장을 구하고 사회생활을 하면 생각했던 것보다 현실은 많이 힘들고 어려울 것이다. 또, 월급받으면서 적당한 저축과 소비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많이 궁금..

전지적참견시점! 오마이걸! 아린 떡상가즈아!~~~ [내부링크]

전지시적참견시점! 오마이걸! 아린 떡상가즈아!~~~ 소속사 : WM엔터테인먼트 아린<본명:최예원> : 99년 6월 18일/O형/ 키167CM /오마이걸에서 막내라고하네요 ㅎㅎ 최근 '전참시'방송에 나와 반전매력과 웃는 모..

2020롤드컵 우승팀 예측 및 소개 [내부링크]

2020롤드컵 우승팀 예측 10월 3일부터 그룹스테이지가 시작됩니다. 이번에도 역시 롤이벤트로 우승팀맞추는 이벤트가 있으니 모두 참여하세요~ https://lolesports.com/pickem 이번에는 우승팀 예측팀을 몇 팀 알..

제주여행 Tip & 추천 PART1 [내부링크]

제주여행 Tip & 추천 PART1 먼저, 제주여행을 하기 전에 렌트카를 알아보는게 중요하다. 필자는 사이트에서 5~6월쯤 미리 구매를 해놓은 상태여서 하루에 대략 3~4만원의 가격으로 갔다 (8월에 똑같은 사이트에서..

2020롤드컵 대진표 및 예상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롤챔스가 다가왔습니다. 당장 내일부터 플레이인스테이지가 시작됩니다. < 베트남 코로나 19로 인한 불참으로>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먼저 9월25일부터  MAD lions VS INTZ 경..

방탄소년단 Dynamite[다이나마이트]에 관해 [내부링크]

 처음에 난 방탄소년단 뉴스에서만 빌보드차트에 올랐다고만 들었지 노래는 별로 안 좋아했다. 그냥 아 진짜 국위선앙 하는 애국하는 좋은 아이돌이다라고만 생각했었다. 근데 주변에서 이번 신곡인 다이나마이트..

나의 첫 글 토트넘의 손흥민 포트트릭으로 [내부링크]

이번 사우스햄튼과 토트넘의 2라운드 경기 감상평 먼저 사우스햄튼은 전통적으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비등한 경기력을 선보였다.(2승1무2패) 그렇기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되었고 전반전에 첫 실..

비상! 토트넘 손흥민 햄스트링부상으로 인해 장기결장? [내부링크]

비상! 토트넘 손흥민 햄스트링부상으로 인해 장기결장? 현재 PL내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뉴캐슬전에 선발출전 하였습니다. 전반전 경기내용도 무지 훌륭했고요... 전반전 내용을 요약하자면 뉴..

BTS-빅히트엔터테이먼트 공모주에 전망 및 현 상황 [내부링크]

BTS-빅히트엔터테이먼트 공모주에 전망 및 현 상황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에서 시작된 공모주대란이 이 번엔 빅히트엔터테이먼트가 바톤을 이어받았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이먼트는 우리나라에서 아니 전세계적..

BTS병역특례 적용 받을 수 있을까?? 병역특례제도 [내부링크]

BTS병역특례 적용 받을 수 있을까?? 병역특례제도 최근 다시 불거진 BTS의 병역특례 세계적인 그룹인 bts는 병역특례를 받을 수 있을까요?? 병역특례란 :징병제 국가에서 특정한 자격을 인정해서 대체복무나 평시..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리즈유나이티드 [내부링크]

셰필드유나이티드 VS 리즈유나이티드 시즌초반 다른 양상을 보여주는 두팀이다 먼저 셰필드 이팀은 아직 리그 승리가 없다. 그렇다고 아쉽게진것도 아니고 거의 원사이드 게임이였다. 바로 전 게임인 빌라전에 위..

크리스탈팰리스 VS 애버튼 경기 예측 및 분석 [내부링크]

크리스탈팰리스 VS 애버튼 경기 예측 및 분석 먼저. 두 팀 모두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패배가 없습니다. 맞대결 전적은 18년부터 5전 애버튼 강우세입니다. 현재 크리스탈 팰리스는 부상선수가 많지만 <톰킨스...

이근 대위 빚투 논란 직접 유튜브에 나와 해명 및 종결!!! [내부링크]

이근 대위 빚투 논란 직접 유튜브에 나와 해명 및 종결!!! 이근 대위 빚투 논란에 자기 자신이 직접 유튜브에 나와 해명을 해주었습니다. 우선 미투 논란이 있고 바로 해명을 할 수 없었던 이유는 무인도에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