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ojungbo의 등록된 링크

 semojung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2020멜론뮤직어워드(MMA2020) 보는곳 및 편성내용 [내부링크]

2020멜론뮤직어워드(MMA2020) 보는곳 및 편성내용 2020멜론뮤직어워드(MMA2020) 보는곳 및 편성내용 2020년을 마감하는 최고의 음악축제 2020멜론 뮤직어워드가 12월2일부터 5일까지시작합니다. 시작시간은 오후7..

페릿 키우는법 [내부링크]

페릿 키우는법 요즈음 반려동물이 인기가 많이 있어요. 주로 강아지나 고양이들을 많이들 키우는 편인데 특이한 동물들을 좋아하는 사람중 토끼나 거미, 페릿(페럿)을 키우는 사람도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페..

KB은행, 국민은행 짝꿍통장(커플통장) 만들기 [내부링크]

KB은행, 국민은행 짝꿍통장(커플통장) 만들기 혹시 짝궁통장, 커플통장이라는 통장 만들어 쓰시나요? 요즈음은 연인들끼리 커플통장 많이들 만든다고 하는데요... 그중에 국민은행에서 출시된 KB 짝궁통장 을 많이..

찬바람에 얼굴이 유난히 빨개지는 이유는? [내부링크]

찬바람에 얼굴이 유난히 빨개지는 이유는? 겨울철 찬바람을 맞고 나면 얼굴이  유난히 사과처럼 빨개진 경우가 누구나 있을텐데요 찬바람을 쐬면 얼굴이 빨개지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지만 유독 자주 그런경..

콩의 효능과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콩의 효능과 다이어트 효과 최고의 식품 콩으로 다이어트 하는법 콩의 효능과 다이어트 효과 최고의 건강 식품 콩으로 다이어트 효과까지 챙기세요 콩의 효능과 다이어트 효과 콩 음식을 자주 드시나요? 밭에서..

무릎아플때 달리기 건강에 좋을까? [내부링크]

무릎 아플때 달리기 건강에 좋을까? 무릎 아플때 달리기 달리기가 무릎 건강에 안 좋을까? 무릎 건강에 안 좋은 사람은 달리기 하면 안될까요? 무릎 아플때 달리기 무릎 관절염 환자들이 제일 많이  물어보는 질..

탄산음료의 안좋은점 [내부링크]

탄산음료의 안좋은 점 치킨과 햄버거, 피자를 먹을 때 없으면 서운한 탄산음료는 어느새인가 우리 식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해요. 저도 탄산음료를 자주 마시지만 평소 건강은 별로 신경쓰지 않았는데 탄..

알고 맞는 독감예방 주사 [내부링크]

올들어 독감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요. 어른 아이 할것없이 많이들 걸리고 있는데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감기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독감이라고 해요. 감기와 독감은 콧물, 재채기, 기침, 인후통 등..

가죽옷 손질 및 보관 방법 [내부링크]

가죽옷 손질 및 보관방법 오늘은 가죽의류 손질과 보관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가죽으로 만들어진옷은 평소에 마른 헝겊으로 자주 닦아주는 것이 제일 좋은 손질법이예요.  옷에 붙어있는 먼지는 마른 수건이나 브..

손쉽게 해결하는 차 유리에 붙은 스티커 제거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타고 다니다 제대로 주차해 놨다 싶은데 떡하니 차 유리에 "주차금지" 스티커가 붙어있는 경험 한번씩 해보셨을거예요 정말 기분도 상하고 화도 나지만 어떡하겠어요. 화내면 나만 손해잖아요...ㅎㅎ 이럴..

냉장고 식품 종류별 보관 기간 [내부링크]

날이 갑자기 추워졌어요 A형 독감이 유행한다고 하니 조심 해야겠어요. 추워서 마트가는것도 귀찮은데요 그래서 마 한번에 일주일치 장을 보고 그러잖아요 한번에 많이 사온 식품들 자칫하면 상해서 버리는게 더..

여행갈때 식물 관리방법 [내부링크]

여행 가는거 좋아하시죠 여행은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비타민과 같다고 생각해요 여행가려고 할 때 텅빈집에 애지중지 키우는 식물에 물을 줄사람이 없을때 걱정이 될 때가 있어요 보통 잠깐 다녀오는 여행..

세제 안쓰고 식초로 청소하는법 [내부링크]

< 생활의 지혜 > 오늘은 유용한 생활의 지혜를 알려드릴게요~ 화학세제의 부작용에 대해서 너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준비했어요.  그렇다고 정말 세제를 전혀 안쓸 수는 없으니 사용시 최소량만 사용하시고 나..

달걀의 효능과 반숙하는법 [내부링크]

 달걀 요즈음 많이 귀해졌다고해요 그래도 완벽한 식품으로 손꼽히는 달걀... 저두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달걀의 효능과 반숙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달걀의 효능》 1. 달걀은 필수아미노산..

쪽지예산이란? [내부링크]

쪽지 예산 ‘쪽지 예산’이란? 국회의원들이 자신의 이해관계를 위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정부 돈을 더 받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쪽지예산이란 어원은 국회의원들이 정부 예산안을 심사하는 과정에서 국회 예..

우리말 바로 쓰기 [내부링크]

비슷하지만 뜻이 다른 표준어들이 많아요 우리말 바로 알고 써요 우리말 중에서 헷갈리는 말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개발새발 / 괴발개발 개발새발 : 개의 발과 새의 발이라는 뜻. 괴발개발 : 고양이의 발과 개..

임신 출산 상식 7가지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임신, 출산 상식 7가지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하려면 무엇보다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해야 합니다. 산모의 몸 상태가 아이 건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많이 미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건강한 임신..

당신을 위한 행운을 부르는 습관 [내부링크]

마음에 새겨 두어야 할 행운을 부르는 습관 20가지 1 묵묵히 열심히 일한다 운 좋은 사람은 그야말로 ‘일’하느라 바쁘게 보낸다. 2 긍정적인 사람을 주변에 둔다 이들은 부정적인 사람들을 주변에 두어 자신을..

천년미백 효과 좋은 딸기치약 [내부링크]

하얀 이를 만드는 방법이 있어요 소개할 재료는 처음엔 고개를 갸우뚱할 수있지만, 효과가 입증된 천연 미백제입니다. 재료는 바로 딸기입니다. 딸기로 가정에서 직접 천연 미백 치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딸기에..

양떼효과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양떼 효과(herding effect) '양떼 효과’란? 무리에서 동떨어지거나 뒤처지는 것을 싫어해 다른 사람을 따라하는 현상을 말한다.  예를 들면 특정 브랜드가 인기를 끌면 다른 사람들과 동떨어지기 싫어 어쩔 수..

세모정~ 세상의 모든 정보를 모으다.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정보를 담아 담아~~ '세모정' 이제 부터 시작합니다.  한때는 불가능이라 생각한것이 결국에는 가능한 것이 된다. - K. 오브라이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