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timental-thing의 등록된 링크

 sentimental-t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스켑슐트 와플팬 & 마카롱여사 조리도구 [내부링크]

스켑슐트 와플팬 & 마카롱여사님 조리도구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 요즘 재택근무 하시는 분들도 많고, 아이들 개학도 4월로 연기되서 집에서 삼시세끼 하시느라 고생 많이하시죠? 남편, 애들 밖에 안나가는건..

코로나 걱정, 전해수기 사야하나요? [내부링크]

"전해수기 사야할까??" 전해수란 무엇인가~ 전해수 활용도까지 진짜 100% 직접 알아본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망할놈의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려니 아주 죽을 맛이네요~ 날씨는 점점 좋아지고, 밖에 나가고 싶고..

전해수기 원리, 정말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전해수기 원리??" "전해수기는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지난번에 전해수란 무엇인지 전해수는 어떻게 활용하면 되는지 알아봤는데요 https://sentimental-thing.tistory.com/4 코로나 걱정, 전해수기 사야하나요?..

벽제갈비 평양냉면 + 양곰탕 [내부링크]

죽일놈의 코로나 때문에 문밖에도 안나가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간만에 집밥&외식이 아닌 외식을 하게 되었어요!! 야호~~~소리질러!!! 오랜만에 나왔더니 날씨도 너~~무 좋고 햇빛도 따뜻~~~하고! 너무 좋더라구..

덴비 헤리티지 상차림 [내부링크]

요즘 너무 예쁜 덴비 처음엔 덴비 헤리티지는 너무 무난하고 대중적이라 덴비 임페리얼블루를 더 좋아했는데 봄이라서 그런가~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너무 쨍한 임페리얼블루보다 헤리티지가 더 눈에 들어오는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