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jat의 등록된 링크

 seoj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꾸준히 모아가도 좋은 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잣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네요.. 자주 올리고 싶지만. 일이 너무 바빠서 신경을 잘 못썼네요. 일기장처럼 쓰고 싶은 블로그였는데. 어느 순간 현실에 맞닿으면서 거리가 멀어졌었네요...

택배 무기한 파업! 주목할만한 택배, 제지 관련 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 잣 입니다. 배 노동자들의 과로사가 더는 나오지 않게 하겠다면서 사회적 합의가 나온 지 일주일도 안 돼서 파업에 나서기로 한 택배 노조 소식입니다. 여전히 택배 노동자들이 분류 작업을 하..

주목할만한 원전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 잣 입니다. 원전 관련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원전? 원자력 발전소는 원자력을 이용해서 발전하는 발전소를 말한다. 줄여서 원전(原電)이라고도 한다. 원자력 발전소는 방사능과 매우..

5봉안으로 승부낼만한 (종목 공유)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네이버 블로그에서 공개하겠습니다!! 링크 클릭 5봉안으로 승부 낼만한 (종목 공유) 안녕하세요 서자입니다.바로 종목 소개하겠습니다.케이엘넷 입니다.케이엘넷 어떤 회사인가?..

미중 무역 관련주 비교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 잣 입니다. 미중 무역 관련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미중 무역전쟁?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이어지고 있는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을 말한다. 미·중 무역전쟁은 2018년 3월 도널드 트럼프..

서잣 네이버 블로그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bitmmex11 서잣 잃지 않는 전략 : 네이버 블로그 서잣 잃지 않는 전략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