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kun91의 등록된 링크

 seokun9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영화 날씨의 아이 리뷰 [내부링크]

오늘 신카이마코토 감독의 신작 날씨의 아이를 보고왔습니다. 19일에 개봉한 작품이고, '너의이름은'에 이어 3년만의 작품입니다. '너의이름은'은 한국에서 봤었는데 그때 재밌게 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신작도..

일본 우체국택배 재배송 요청방법(가이드) [내부링크]

오늘은 일본에서 처음으로 생활해보면서 반드시 거치게 될 관문중 하나인 바로 택배 재배송. 일본 택배는 반드시 받는사람에게 직접 건네주고 싸인을 받아야만 완료가 되기 때문에 일본에서 직장을 가져 일을 하는..

우메다에서 유니버셜 가는법(요금, 루트정리, 가이드) [내부링크]

난바에서 유니버셜 가는 방법 알고싶으신 분은 난바에서 유니버셜 가는법 클릭! 저번에는 오사카 남쪽의 난바에서 유니버셜 가는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북쪽의 우메다에서 유니버셜 가는법 을 소개해드..

난바에서 유니버셜 가는법(요금, 루트정리, 가이드) [내부링크]

오사카로 여행을 간다면 필수코스인 유니버셜! 오사카에서 호텔에 머문다고 하면 보통 북쪽인 우메다를 기준으로 잡아서 호텔을 잡느냐 남쪽인 난바를 기준으로 잡아서 호텔을 잡느냐 이 2가지로 나뉩니다. 그래서..

오사카 여행(오사카성) - 다섯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오사카 여행 첫번째 이야기 오사카 여행 두번째 이야기 오사카 여행 세번째 이야기 오사카 여행 네번째 이야기 3박4일의 여행 중에서 마지막 날은 오사카 성을 보러 갔다. 오사카성을 보러가기 위해 다니마치욘쵸..

오사카(유니버셜) 여행 - 네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오사카여행 첫번째 이야기 오사카여행 두번째 이야기 오사카여행 세번째 이야기 해리포터 에리어를 나와 오른쪽으로 돌면 죠스에리어가 나온다. 죠스에리어의 이름은 아미티 빌리지! 커다란 죠스가 걸려있고 그..

오사카(유니버셜) 여행 - 세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오사카여행 첫번째 이야기 오사카여행 두번째 이야기 오사카 여행 둘째 날인 일요일에 유니버셜을 가기로 했다. 다행히 날씨는 좋았다. 나는 유니버셜 익스프레스4와 코난 더 월드를 구매했다. 코난 더 월드는 오..

米津玄師 - 灰色と青(+菅田将暉)(요네즈 켄시 - 잿빛과 푸름)/(노래/가사) [내부링크]

=== 米津玄師 - 灰色と青(+菅田将暉)(요네즈 켄시 - 잿빛과 푸름(+스다 마사키)) === 袖丈が覚束無い夏の終わり 소데타케가 오보츠카나이 나츠노 오와리 소매 길이가 애매해진 여름의 끝물에 明け方の電車に揺られ..

오사카 여행(덴덴타운, 츠텐카쿠) -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오사카여행 첫번째 이야기 니가타 공항을 출발해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해서 한국으로 부터 온 친구들과 합류에 성공했다. 이제는 라피트를 타고 오사카 난바에 갈 차례! 착륙해서 수하물을 챙겨서 출구로 빠져나..

니가타현 니가타시 여행(시나노 강, 토키멧세) [내부링크]

내가 사는 나가오카는 니가타시까지 전철로 약 1시간20분정도 떨어져있다. 차로는 약 50분거리 일요일에 니가타 사진을 찍으러 갈 겸 니가타에 갔다. 아래는 5월 19일에 찍은 니가타의 사진들이다. 니가타 역앞을..

니가타현 나가오카시의 모습과 일상생활 [내부링크]

나가오카에서 살게 된지 6개월이 지났다. 일본에 와서 반년은 미에현에서 지냈고, 그 후 반년은 이 곳 니가타현 나가오카에서 지냈다. 향후 3년 정도는 나가오카에서 계속 지내게 될 것같다. 이곳 니가타현도 겨울..

米津玄師 - Lemon(요네즈 켄시 - 레몬)/(노래/가사) [내부링크]

=== 米津玄師 - Lemon(요네즈 켄시 - 레몬) === 夢ならばどれほどよかったでしょう 유메나라바 도레호도 요캇타데쇼- 꿈이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未だにあなたのことを夢にみる 이마다니 아나타노 코토오 유메니..

back number - ヒロイン(백넘버 - 히로인)/노래가사 [내부링크]

=== back number - ヒロイン(백넘버 - 히로인) === 君の毎日に僕は似合わないかな 키미노마이니치니 보쿠와 니아와나이카나 너의 매일에 나는 어울리지 않을까나? ​ 白い空から雪が落ちた 시로이소라카라 유키가..

back number - ハッピーエンド(백넘버-해피엔드)/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노래/가사 [내부링크]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2016), ぼくは明日、昨日のきみとデートする> <주연 : 福士 蒼汰(후쿠시 소타), 小松 菜奈(코마츠 나나)> --- back number - ハッピーエンド(해피엔드) --- さよならが喉の..

輝く世界の魔法(빛나는 세계의 마법) 노래/가사 [내부링크]

--- M@STER VERSION --- 노래 : 칸자키 란코(CV : 우치다 마아야), 아나스타샤(CV : 우에사카 스미레) 타카가키 카에데(CV : 하야미 사오리), 코시미즈 사치코(CV : 타케타츠 아야나) 시부야 린(CV : 후쿠하라 아..

오사카 여행(니가타출발, 피치항공) - 첫 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2019년 6월 8일 부터 11일까지 3박4일로 오사카로 여행갔다. 한국에 있는 친구들이 오사카로 놀러온다고 해서 같이 오사카에서 놀기로 했기 때문이다. 친구 중 1명은 해외여행이 처음이었는데 오사카에 온 만큼,..

니가타 시의 토키멧세와 니가타 홍보영상 [내부링크]

저번 글에 이어서 니가타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본다. 그런데 창가에 햇빛때문에 반대편이 비치거나 해서 사진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는 않다. 언제 한 번 사진 제대로 건져내면 그 때 갈아끼워넣어야겠다.ㅎ..

お願い! シンデレラ(오네가이! 신데렐라) 노래/가사 [내부링크]

--- M@STER VERSION --- お願い! シンデレラ 오네가이! 신데레라 부탁해! 신데렐라 夢は夢で終われない 유메와 유메데 오와레나이 꿈은 꿈만으로 끝낼 순 없어 動き始めてる 輝く日のために 우고키 하지메테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