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lution의 등록된 링크

 seolu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독서후기] 잠자는 아이의 두뇌를 깨워라 (2장. 아이 두뇌의 놀라운 능력) 독서후기 [내부링크]

내 아이를 위해 공부하자 (정리하며 공부하기)  - 아래의 내용은 책을 보면서 반드시 알아두면 좋을 것이라 생각되는 부분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정리한 부분이며  책의 일부 내용입니다. * 독서개요(도서명..

[독서후기] 잠자는 아이의 두뇌를 깨워라 (1장. 아이는 배우고 싶어한다) 독서후기 [내부링크]

독서개요 ① 도서명 : 잠자는 아이의 두뇌를 깨워라 - 0~3세 아이를 둔 부모가 꼭 읽어야 할 두뇌발달 보고서 ② 편저 : 김미랑 ③ 출판사 : 한울림 ④ 페이지 : 208 ⑤ 한줄요약 : '아이는 이미 모든 걸..

[사용후기] 브라이트스타트 드럼놀이 (아이 드럼, 북)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브라이트스타트 드럼놀이 (아이 드럼, 북)   ② 제조사 : KidsII ③ 권장시기 : 6 ~ 36개월  *관련 사이트 참조  사용후기..

[사용후기]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러닝홈, 국민문짝)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러닝홈, 국민문짝) *정확한 제품명은 상기와 같으나 보통은 '러닝홈, 국민문짝'로 통용됨 **'국민'이..

[사용후기] 리틀타익스 베이비부스터 (부스터, 아기식탁, 유아식탁)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리틀타익스 베이비부스터 (부스터, 아기식탁의자)  *오래된 모델이다. 중고거래사이트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제조사..

[사용후기] 베이비프라임 듀오 보행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베이비프라임 듀오 보행기  *오래된 모델이다. 중고거래사이트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제조사 홈페이지는 접속이..

[사용후기] 베이비캠프 엘레강스 보행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베이비캠프 엘레강스 보행기  *현재는 정식판매되지 않고 있는 것 같다. 이 제품은 오래된 모델이기도 하다. 중고거래사이트에..

[사용후기] 이븐플로 쏘서 · 점퍼루 (엑서쏘서 점프앤런 잼 세션)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엑서쏘서 점프 앤 런 잼 세션 (쏘서, 점퍼루)  *정확한 제품명은 상기와 같으나 보통은 '쏘서', '점퍼루'로 통용됨 ② 제조..

[사용후기] 도노비 투비 유모차 (쌍둥이 유모차)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도노비 투비 유모차 (쌍둥이 유모차) *오래된 모델이다.  제조사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이 모델의 상위버전 식으로 발매되는 것..

[사용후기] 플레이스쿨 아기체육관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플레이스쿨 발차기 체육관 (아기체육관)   *오래된 모델이다.  제조사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정식발매되지 않는 것 같다. ('..

[장난감팁] 걸음마 전 (생후 0~9개월) 장난감 고르기 팁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이의 시기별로 가지고 노는 장난감은 차이가 있다. 나는 그것도 모르고 그저 많고 다양하면 좋다고 생각했었다. (어릴적 내가 충족시키지 못했던 욕구충족..

[사용후기]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 흔들의자 · 흔들침대 (인펀트 투 토들러 락커 사파리)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피셔프라이스 인펀트 투 토들러 락커 사파리 (바운서)  *정확한 제품명은 상기와 같으나 보통은 '바운서'로 통용됨 ② 제조사 :..

[사용후기]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 (피아노 아기체육관 디럭스) 사용후기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개요 ① 제품명 :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체육관 디럭스  *정확한 제품명은 상기와 같으나 보통은 '아기체육관'으로 통용됨 ② 제조사 : 피셔프라..

[장난감팁] 어떤 장난감이 좋을까? 유아장난감 고르기 팁(출처:임신출산육아대백과)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한때, 우리 금땡이에게 이런 저런 장난감을 잔뜩 구해다 주고 선 이것저것 모두 가지고 놀라고 하며 뿌듯했던 적이 있다. 그때는 그저 많을수록, 다양할수..

[프롤로그] 모두의 아이를 위한 마음으로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PC 화면(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어느덧, 우리 사랑스러운 딸랑구 금땡이가 태어난 지 1년이 훌쩍 넘었다. 그 사이 우리 가족에게는 그리고 나에게는 수많은 격동의 일들이 있었다. 결혼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