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n-story의 등록된 링크

 seon-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7건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 평가를 받으려면? [모빌리티 NOW] 미국 캘리포니아주 서 [내부링크]

올해 7월 캘리포니아 차량관리국(CADMV)은 자율주행 개발업체 오토엑스(AutoX)에 무인 자동운전 평가를 할 수 있도록 허가했다.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 자동차 평가 허가를 받은 업체는 70여 개사에 이르지만 대..

녹턴 룬, 탬트 리 공략 롤 시즌 10 미드 [내부링크]

이번에는 녹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녹턴은 암살자로 분류되어 있어서 그런지 사용하는데 조금 어려운 것 같습니다.ㅠㅠ 저는 주로 미국 드라마나 탑에 가는데 녹턴은 미국에 가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

그때까지 '인생 번아웃의 시기에 만난 한의학' 아나운서 김지원 씨가 KBS를 퇴사→한의대 '되는 [내부링크]

오늘은 강남부자연구소에서 김지원 아나운서가 KBS를 퇴사하고 다시 공부해서 한의대에 도전하겠다는 결단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능 도전 과정을 공유하고 팬들과의 소통도 계속해..

콘서트 가인 보러 엄마랑~ 내일은 미스트로트 전국투어 [내부링크]

완전히 늦은 후기가 되었네 저번달에 다녀와서.. 엄마 생신이기도 하고.. 평소에 트로트를 좋아하던 엄마 콘서트장 또한 딸들과 함께 다니는것을 너무 좋아해서 딸4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일찍부터..

아나운서점 단인리 책발전소, 김소영 [내부링크]

김소연 전 아나운서의 책 빨리 할걸을 읽고 나서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당인리본발전소. 마포가 너무 멀리 느껴져 엄두도 못 냈지만 막상 와보니 그리 멀지 않더라구요. ㅋ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습니다.아늑한..

블랙박스가 꼭 필요해 주차장 내 접촉사고, [내부링크]

주차장 내 접촉사고, 블랙박스가 필요하다. 몇 달 전에 자동차 접촉 사고가 있었어요. 그것도 주차장입니다장모가 연락해서 김해에서 부산으로 갈 일이 있었는데 장모님 집에 도착해 주차장에 차를 댈 생각이었어..

프로토카를 제조하는 신형 인공위성도 [내부링크]

신차 프로토타입 공개돼 되는 날, 매니아의 눈이 쏠리는 법이죠. 시승기와 함께 새로워진 외관·성능에 대한 사용자 평가가 기대감을 더해준다. 이 때 프로토타입(Prototype)이란 대량생산에 들어가기 전에 시험적..

건강검진에 꼭 참여해주세요.(뉴스관계자) 코로나19 중에서도 녹내장 [내부링크]

세계녹내장주간은 세계보건기구(WHO)가 선정한 3대 실명질환 중 하나인 녹내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 세계녹내장협회(WGA)와 세계녹내장환자협회(WCPA)가 주관하고 매년 3월 둘째 주에 열리는 캠페인이다...

치료:동맥경화에 좋은 음식물 동맥경화 증상 및 검사와 [내부링크]

동맥경화 증상 및 검사 및 치 치료 : 동맥경화에 좋은 음식 몸속의 생명선인 혈관은 몸 구석구석까지 영양분이나 산소 등을 공급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혈관건강을 잘 관리하고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

문제, 그리고 수술치료에 대해서 수축농증 증상과 관련된 [내부링크]

축농증은 코에 생기는 비염과 함께 흔한 만성질환으로 대부분 평생에 한 번 정도는 축농증 증상으로 이비인후과에 가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축농증에 더 익숙할 겁니다. 게다가 이런 찬..

영화가 아닌 조선시대 정치 얘기 (스포는 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내부링크]

세자 이창이란 캐릭터를 보면서 새로운 조선을 꿈꾸던 정조대왕을 떠올렸다.자신을 노리는 자신보다 어린 왕비의 위협을 받는 설정이 그렇고, 사도세자의 아들이라는 이유로 권력을 잡은 세력에 목숨을 위협받는..

실험(과학놀이) 집에서 육아·화산폭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아이들이 즐겨 보는 전집 중 하나가 #그레이트 #내 친구 과학공룡 #꾸르르르가 무슨 뜻일까? 이 책이에요. 우리 집에는 책이 전집을 중심으로 있는데 이 책을 무척 좋아했어요. 이 책을 읽을 때마다..

원인 LDL 콜레스테롤 죽상 동맥경화성 심혈관계 질환 [내부링크]

죽상경화성 심혈관계 질환의 초고위험군 환자는 주요 위험인자인 LDL 콜레스테롤을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나왔습니다.심장뇌혈관 질환은 국내 사망 원인 2위죠. 특히 죽상 동맥 경화가 대부분..

대인기 미드 10편 IMDb선정 '2020년 가장 [내부링크]

매월 200million(=2억 명)의 IM DB를 찾은 네티즌들이 선정한 2020년,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미드 10편을 선보인다. IMDB ( the Internet Movie Database ) 10 위 . The Crown ( Netflix ) 9 위 The Witcher..

티켓팅 예정 출연예능 송가인 영화 완판 티몬 추가 [내부링크]

송가인 영화 완판 티몬 추가 티켓 판매 예정 출연 예정 예능 송가의 더 드라마/커뮤니티 출처

권장되는 눈의 관리 지침 녹내장 검사 및 [내부링크]

<"소리 없는 시력 도둑" 녹내장> 자각증상도 없이 시력을 빼앗아 가는 실명질환인 "녹내장"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녹내장은 국내 3대 실명원인 안과질환의 하나로, 눈에서 받은 빛이 뇌로 전달되는 시신경장애를..

및 할인방법 총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내부링크]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 요금(원) 9500원 12000원 동시 접속 가능 명수 124 컨텐츠 저장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수 124 영화와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 ∨ 노트북, TV,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으로 시청 ∨ ∨..

손목터널증후군? 목디스크? (종로한의원) 손 저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로 커뮤니케이션 한의원입니다.매년 증가하고 있는 손 저림에 대해 조사를 해 보려고 합니다. 어릴 적 기억을 더듬어 보면 손목을 꾹 눌러보거나 잼을 먹거나 하면 노랗게 변하거나 놓거나 하는 순..

만든 데일리 바부르크렌저 화산송이 클렌징 무스 모공 속의 모든 노폐물을 흡착시켜주는 화산재 추출물로 [내부링크]

성분부터 달라 저가원료와는 비교불가!!! 천연원료인 제주도 화산재 추출물로 만든 "화산송이버섯 버블클렌징"(150ml) 전성분 EWG 1등급 그린등급 클렌징 어벤져스 화산송이버섯 버블폼 클렌져 구입을 위해 링크..

흉통감별, 검사협심증의 증상 및 [내부링크]

가슴이 갑자기 아픈 경험을 많이 하셨던 것 같아요. 그럴 때마다 나는 심장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닐까 하는 의문을 품은 것입니다. 의사인 저도 사실 그렇습니다만, 과격한 운동이나 스트레스를 받아 심장 부위가..

(BB) 이런 분위기 SuperMa n Music - B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퍼맨입니다. 오늘은 슈퍼맨이 정말 운이 좋은지 기분이 좋아지려고 해서인지 정말 좋은 가수들을 알게 되고 노래 포스팅을 하는 일이 너무 많아져서 기분이 너무 좋은 일입니다. 물론 정말 많은 가수..

동맥경화증, 고지혈증의 위험 인자는 엄격하게 조절해야 합니다. 금천구 심장내과 심근경색을 유발하다 [내부링크]

심근 경색을 일으키는 동맥 경화증 고지혈증의 위험인자를 엄격하게 조절하세요!안녕하세요! 금천구 심장내과 금천구 혈관중재시술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입니다.4월에는 제주도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굉..

가수분해 강아지 사료 홀리 홀릭스 소화가 잘 되다 [내부링크]

세상에는 강아지들을 위한 먹거리, 용품들이 참 많다는 걸 새삼 느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어떻게 보면 니치시장을 목표로(?)하여 집에만 주로 있는, 산책을 나갈 수 없는 강아지들을 위해 가수분해 원료를..

마음이 편안해지는 소리 화이트 노이즈 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색소음 앱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래는 백색소음 앱에 대한 제작자의 설명입니다. 편안한 사운드를 믹스하여 휴식, 수면 또는 집중을 위한 나만의 즐겨찾기 믹스를 만들어보세요. 나무 타..

SSH 사용법 MobaXterm 사용법, [내부링크]

https://mobaxterm.mobate k.net/The ultimate toolbox for remote computing-includes X server, enhanced SSH client and much more!mobaxterm.mobatek.netMobaXterm향상된 Terminal ApplicationSSH Client , ne..

일, 회피경보시스템 추진 인공위성 충돌 [내부링크]

일, 인공위성 충돌 회피 경보 시스템추진 지상레이더 탐지 인공위성 경고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kvina.co.kr/newsCenter=일본, 인공위성 충돌 회피 경보시스템 추진 지..

수술 비염 치료제 없이 해결됩니다. 축농증 부비강염 [내부링크]

축농증 부비강염 수술, 비염 치료제 없이 해결합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늘 에어컨을 켜놓으니 당연히 감기에 걸렸죠.( ´ ; ω ; ` ) 원래 감기에 걸리면 코감기가 특히 심했는데 이번에는 지독할 정도로..

오라클 OCA, OCP DB자격증 선두주자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의 독점 플랫폼 오라클 DB를 운영하고 있는 '오라클(Oracle)'은 DB 자격증을 직접 주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국제자격분류에서 데이터베이스 분..

목표가 여기? 바로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 기업사냥꾼, 행동주의 투자가 엘리엇의 다음 [내부링크]

기업사냥꾼, 행동주의 투자 투자 엘리엇의 다음 목표는 여기?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 #기업사냥꾼 #행동주의투자 #엘리어트 #닐슨 #맥쿼리 #유망주 #미국유망주 https://youtu.be/5cqw5ZpJ9MI 미국 주식 시장..

공제 후 지급(세금정보) 제출TIN 납세자 식별번호 애드센스) 유튜브 수익 미국세금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에서는 애드센스 수익 지급과 관련된 변경된 구글의 정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구글이 유튜버 등에게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할 때, 세금 정보를 제출할 경우 미국 시청자로부터 발생한..

뱀 죽이기 꿈 뱀 죽이기 꿈 엄청 큰 뱀 꿈 작은 뱀 꿈) 뱀을 죽이는 꿈 5개의 개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풀이 전문가가 되고싶은 구구카입니다. 뱀의 꿈은 일반적으로 재물운 상승이나 큰 행운의 전조입니다.목차 1. 뱀이 나오는 꿈 2. 뱀을 죽이는 꿈 3. 뱀을 죽이는 꿈 4. 아주 큰 뱀 꿈 5. 작은 뱀이..

배치인상단광고2가지모 바일에서는 하나의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효율적 광고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기르도록 해 돗타라 광고 배치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다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보시면 PC, 모바일, 반응형 3가지 형태로 설정하여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그러면 상단과 하단에 PC도 모바일도 2편씩 광고..

선글라스 분석 범죄도시 장첸 [내부링크]

사나이의 보잉 선글라스 까무잡잡한 그의 새까만 렌즈 장첸 선글라스에 스며든다. 영화 속 주인공 선글라스 분석 재미있었어요? 앞으로 영화 외에도 드라마, 애니메이션, 유튜브 콘텐츠를 계속 다룰 예정입니..

고영욱 인스타그램 켰지만 차단 신정환도 소환 청소년 성폭행 전자발찌 연예인 [내부링크]

미성년자 성추행과 성폭행으로 물의를 빚은 룰라 출신 가수 고영욱은 얼마 전 SNS를 비롯해 세상과 소통하며 살려고 했지만 결국 SNS가 폐쇄됐죠. A 씨는 2015년 7월 전자발찌를 찬 채 만기 출소해 3년간 전자발..

성우 유퀴즈 목소리 특집 출연 연령은 김호준, 차태현, 박선영 아나운서, 김보민 [내부링크]

tvN 'You 퀴즈 온 더 블록'이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누군가에게 설렘을 안겨주는 다양한 목소리의 주인공들을 만나게 됩니다. 박선영 아나운서 프리랜서 감상 프리랜서가 된 첫 스케줄이라 한껏 멋을 부렸다는..

위한 가수분해 애견간식 펫큐어 나의 강아지를 [내부링크]

저희집 강아지는 올해로 10살이 되었습니다. 사람들 나이로 따지면 저보다 나이가 많은 거예요.말을 못하는 동물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쓸 수밖에 없습니다.그래서 애견 간식으로도 가능한 한 가수분해하여 간식..

마그네슘, 컬트레이트 칼슘제, 제산제, 폐경, 임산부, 골다공증, 당뇨, 고혈압, 비타민D) 담비약사 위장약을 먹으면 칼슘 흡수가 안 된다구요? (위산, [내부링크]

담비 약사 위장약을 먹으면 칼슘이 흡수가 안 되는 건가요?(위산, 마그네슘, 칼트레이트, 칼슘제, 제산제, 폐경, 임산부, 골다공증, 당뇨, 고혈압, 비타민 D) 산제나 산분비 억제제 등 위장약을 복용하는 사람의..

넷플릭스 타블렛 PC에 딱입니다 아마존파이어 hd7 [내부링크]

저렴한 태블릿이 많이 팔렸군요.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마존 파이어7입니다.출시된지는 오래 되었지만 저렴한 태블릿PC의 아주 가성비 좋고 아주 저렴한 일반 모델을 찾으시는 분이 아니라면 신중하게 '..

트럭시장에 주목하는 이유 NB디아 자율주행 AI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 ind 113222218024423 엔비디아 자율주행사업 인터뷰 내용 중 요약 1. 2030년까지 자동차의 20%는 자율주행을 예상하고 대부분 ... blog.naver.com 지난 블로그 포스팅에서 보았듯이 NVI..

레벨 3단계 차량 출시 및 판매 허용 [2020년 7월] 한국 세계 최초로 자율주행 [내부링크]

한국의 자율주행 도입 관련 과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2019년 3월 : 서울 도심 4단계 자율주행 시범 (LG유플러스+한양대학교 에이스랩) 2019년 7월 : 세종시를 자율주행규제자유특구로 지정(중소벤처기업..

꿈 꿈 꿈 꿈을 꿔봅니다. 나무가 타는... [내부링크]

나무가 타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나무가 불타는 꿈의 해석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 글을 읽으시면 나무가 불타는 꿈의 해석을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나무가 타는 꿈 꿈 꿈 꿈 꿈 꿈 꿈의 정보..

금액에 대한 편도수술비용 [내부링크]

편도수술비용금액에대해 게다가 머리가 뜨거운 것이 느껴질 정도로 다른 고열이나 전신의 통증이 있어서 일상을 보내기 어려운 정도라면 편도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약물의 치료나 수술에 의해 개선이 이루어..

6급준비시작중단기HSK인강으로HSK자격증 [내부링크]

제 블로그를 오래 보신 분도 아시겠지만 갑자기 배우고 싶다는 생각에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여 HSK 6급 시험까지 본 적이 있습니다. HSK시험 점수는 5급 200대를 보유하고 있고, 6급은 시험을 한 번 봤지만 180점..

55호 하진위올라이 63호 임진 1회최고시청률 jtbc 싱어게인 33호 유미5호 가수 소냐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33호 가수 유미 5호 가수 소냐 55호 가수 하진위올라이 63호 이무진 1회최고시청률 jtbc 싱어게인들 보고있나요?저는 푹 빠져서 보고 있어요.특히 33호, 5호, 55호, 63호 가수들이 제 눈길을 끌거든..

양약의 종류 및 치료기 전 [원주 한의원] 고혈압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리디스크, 봉침치료, 허리디스크를 치료하는 원주바른의원입니다. 2차성 고혈압의 원인이 분명한 2차성 고혈압은 두판 기원이거나 내분비성 고혈압으로 나뉜다.고혈압은 혈관에 부담을 줘 동맥경화..

정체, 3제 시장 정착 중 고혈압·고지혈 복합 제2제 성장 [내부링크]

주경준 기자 승인 2021.02.100 7:07 19성분 조합... 4제복합제 등 4개 품목이 경쟁가격 9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고혈압고지혈증 복합제 세부 인정기준을 토대로 유비스트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보를 분석한..

김요한의 한 많은 대동강 트로트! KBS 연예악인전 송가인 이상민 [내부링크]

KBS 연예악인 전송가인 X 이상민 X 김요한 많은 대동강 트로트 오늘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 KBS 예능 '악' 전3회에서는 송가인의 원망스러운 대동강의 새 트로트 버전이 공개됩니다. 방송사고에서 송가인 고정 방..

고혈압수면무호흡과 [내부링크]

폭염이네요 잠도 못자고 너무 더워요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특히 혈관관리에 유의하세요 심혈 관계 질환은 겨울 다음으로 7-8월에 가장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심혈관계 질환 발생에 있어 비만, 특히 배(내장지..

시즌7 리뷰 [미드] 위드(Weeds)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분류:미국 드라마 방송사:Showtime 시즌:7 방영 연도:2011 장르:블랙 코미디, 범죄 별점 : 줄거리 * 후기 감옥에서 사귄 연인 조야, 조야의 동생으로 아프가니스탄 공급..

치료통계 갑상선암 [내부링크]

'갑상선암' 진료인원 40대부터 뚜렷하게 증가, 여성이 남성보다 약 5배 많아정기적인 경부초음파검사가 조기발견에 도움

쓰니까 시원함 편도결석해 [내부링크]

편도 결석 가글하니까 시원해 이것 말고도 불편한 점은 있었어요.언제부터인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목 부분에 뭔가 걸려서 신경이 쓰이는 이물감이 느껴졌습니다. 그랬더니, 편도선 부위에 노란 알갱이가 생..

진짜? 자율주행차?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 : 우리가 눈, 코, 귀 등을 활용하여 운전하듯이 자율주행자동차는 레이더 센서와 라이더, 여러 카메라 등이 장착되어 그 정보를 바탕으로 자율주행할 수 있는 미래 교통수단 (※ 센서 : 근접한 물..

#편도절제술 1일째 2021.01.08. 금 [내부링크]

드디어 수술 아침 7시 병원도착 환자복 갈아입고 항생제 반응 테스트 링거 꽂이... 우리 애들이 얼마나 씩씩한지ㅜㅜ 한나는 울 줄 알았는데 잘해줬어" 헤나 너무 씩씩해. 엄마, 깜짝이야!"라고 했더니, "저 벌써..

넷플릭스 실적발표주 식일기) [내부링크]

머니 레터에서 발췌한 넷플릭스의 업적 발표 소식 코로나로 인해 작년 4분기 구독자 수가 예상보다 큰 폭으로 증가(예상치 600만명 증가, 실적 851만명 증가), 전년 대비 107% 성장한 영업이익 수익성 개선으로..

방법, 주의해서 접근! 백내장초 기증상 치료 [내부링크]

램에게 있어서 시각적인 정보의 중대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하는데 필요한 감각 중에 하나였는데 그러니까 안구 건강은 무엇보다도 조심해야 할 요소 중에 하나였어요. 시신경은..

뇌출혈 환자, 보람 있는 일을 찾아서 술은 이상고혈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것이 술이 문제예요. 술을 마시면 정말 좋죠? 기분이 아주 좋아진다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좋지만, 점점 술을 마시기 때문에 아픈 거죠. 인간관계를 하는데 술이 한몫하고 있나요?..

3종 후기 # [강아지 수분해 간식] "뉴알엑스" 가수분해 간식 [내부링크]

음식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주된 원인은 단순 백!!저희 댕댕이가 음식알레르기가 있는경우는 가수분해 단백질을 주원료로한 간식 또는 사료를 급여해야해요!!(´;ω;`) ** 가수분해 단백질이란 ?? 원래 하나였던..

엄용수 열애? 와 10살 연하 미국 시민권자? 남자네! [내부링크]

코미디언 엄용수(67) 씨가 교제 사실을 고백해 화제다. 엄용수는 여자친구에 대해 열 살 연하의 미국 시민권자라고 소개하면서 팬들을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엄용수는 12일 개그맨 서승만의 유튜브..

혈액 보유량 비상 이유는? 3일분 남았다네요 헌열 동참해요! [내부링크]

정부가 비축한 혈액 보유량이 3일분 미만에 그치는 등 수급에 빨간불이 켜졌다. 혈액 보유량이 8일 기준으로 3일분 미만으로 떨어진 것은 올해 2월 5일 이후 처음이다. 김강립 중앙재난..

신화 전진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는 승무원 누굴까? [내부링크]

그룹 신화의 전진(박충재40)이 10월 결혼한다. 전진은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전진의 예비 신부는 미모의 항공사 승무원이고, 두 사람은 현재 결혼식장을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에..

박나래 선처? 개인 정보 유출 했는데도? 대인배네!! [내부링크]

전자 제품 매장 직원이 개그우먼 박나래의 개인 정보를 유출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박나래가 해당 직원의 선처를 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나래 측 관계자는 14일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해서 마트 관계자로부터..

n번방 갓갓 신상공개 됐네요? 누군지 알아 볼까요? [내부링크]

텔레그램 성착취물 공유 채팅방 'n번방'의 첫 개설자인 '갓갓'으로 불렸던 문형욱(24)씨의 개인정보가 공개로 결정됐다. 경북지방경찰청은 13일 오후 1시 신원공개위원회를 열어 문형욱에 대한 신원 공개를 결정..

샘해밍턴 다이어트 4주만에 14kg 감량 성공! 사연과 비법은? [내부링크]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다이어트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120kg에서 4주 만에 14kg 감량에 성공했고 근황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샘 해밍턴의 다이어트 소식은 이번이 처음이 아..

중국 가짜분유 먹고 머리 커지고 두개골 이상증세? [내부링크]

중국에서 가짜 분유를 먹은 유아 두개골이 큰 머리 인형처럼 커지는 부작용이 속출해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신징보에 따르면 중국 후난성 톈저우시 영흥현 시장감독국은 영아가 문제의 분유를..

샤넬 가격인상되기 전에 구매하려는 인파 대기 줄 대단하네!! [내부링크]

프랑스의 명품 샤넬 가격 인상 소식에 주요 백화점 명품관들이 이른 아침부터 연일 장사진을 치고 있다. 12일 오전 9시 반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샤넬 매장에서 만난 20대 여성..

트위터 영구 재택 근무 원한다면 영원히? 어떻게 가능할까?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재택근무는 또 하나의 뉴 노멀(새로운 표준)이 될 것인가. 소셜미디어 업체인 트위터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이동제한령(록다운)이 해제된 뒤에도 원하..

이태원 아이돌 2명 이 시국에 클럽에서?? 누군지 밝혀.. [내부링크]

트위터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톱 아이돌 그룹의 멤버 A씨와 B씨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판정자가 대거 발생한 서울 용산구 이태원(용산·이태원)의 바를 방문했..

원주 코로나 또 이태원 클럽다녀온 사람이라고? 전국 비상 [내부링크]

서울 용산구 이태원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진자가 100명을 넘어선 가운데 강원도에서도 첫 이태원을 찾은 확진자가 나왔다. 강원도는 원주시 태장동에 사는 대학생 A(18) 양이 코로..

홍대 주점 코로나 확진자 발생? 이번엔 어디야? [내부링크]

인천시는 서구에 사는 사회복무요원 A 씨(23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A 씨는 올해 5월 7일 지인들과 함께 홍대 주점을 방문하고 이달 8일 집에..

태진아 공식입장 경비원 갑질 폭행범 내 매니저 아니라고!! [내부링크]

가수 태진아가 경비원 사건에 관한 소문을 일축했다. 최근 갑질과 폭행으로 경비원 한 명을 극단적인 선택으로 몰아넣은 가해자가 태진아의 매니저라는 의혹을 부인했다. 태진아는 12일 공식..

홍석천 검진독려? 이태원 클럽 방문자 검사받으세요! [내부링크]

탤런트 홍석천씨(49)가 이태원클럽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 사건과 관련해 방역당국과 의료진,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들인 그동안의 힘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당장 용기를..

이태원 메이드 클럽에서도 확진자가? 또 다른 클럽에서.. 큰일이네요.. [내부링크]

서울 서대문구에 사는 20대 남성이 이태원클럽을 찾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클럽은 경기도 용인시 66번 확인자가 방문한 5개 클럽이 아닌 새 클럽이다..

개학 연기 청원까지? 이번엔 얼마나? 우리 애들은 언제 개학 할까? [내부링크]

교육부가 13일 고교 3학년부터 예정됐던 순차적으로 등교를 1주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이달 6일 이태원클럽발 집단 감염으로 지금까지 86명이 확인돼 당초 계획대로 등교 일정을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판..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 인정? 확진자 나온 곳에? [내부링크]

그룹 KARA 출신의 배우 박규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진단자가 나온 클럽에 방문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의 뜻을 전했다. 11일 한 언론은 박규리가 이태원 클럽을 찾았다. 코로나19 확진..

한혜진 해명 디지털 런웨이 막말 논란 "네가 뭔데?" [내부링크]

배우 한혜진이 해명에 나섰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는 혼자 산다'에서는 '디지털 런웨이' 프로젝트를 기획한 한혜진의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한혜진은 네가 뭔데 그걸 하냐고 했..

정준원 아역배우 음주,흡연? 들키지를 말지..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아역배우 정준원(17) 군의 소속사가 화제가 된 게시물에 대해 사과했다. 전준원 소속사인 다인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입..

오바마 음성파일 무슨내용이길래? 대재앙? [내부링크]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정권의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19)의 대응을 강하게 비난하는 소리 파일이 공개되었다.   CNN 방송은 9 일 (현지 시간) 오바마 ..

백악관 코로나 확진자 몇명이나? 비상사태네 [내부링크]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의 책임자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19)가 격리에 들어갔다.  백악관 코로나 19 태스크 포스 (TF)에 참석 한 코로나 19에 노출 된 가능성이 제기 됐기 때문이다.  ..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및 지급액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액은?] 1인 가구가 40만 원, 2인 가구가 60만 원, 3인 가구가 80만 원, 4인 이상이 있는 가구는 100만 원입니다. [지급 일정과 방식은?] 5월 4일 취약계층을 시작으로 ..

블랙수면방(찜방) ? 코로나때문에 별걸 다알게 되네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는 경기 안양시 확진자와 양평군 확진자가 강남구 소재 블랙 수면방을 방문한 사실을 확인했다. 동성애자 사우나로 알려진 블랙 수면방(찜방)이 코로나19의 전파 장소로 지목돼 추가 확인이 쉽지 않아..

용인 이태원클럽 코로나 66번 확진자 2차감염 발생? 누굴까? [내부링크]

용인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66번 확인자가 방문한 서울 이태원클럽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추가 확인자가 늘면서 2차 대량 감염 우려가 나오고 있다. 인천시는 8일 인천 부평구에 사는 A(28) 씨가..

이혜성 사표 KBS 퇴사 후 전현무만 믿고 ? 에이~ 설마~ [내부링크]

이혜성 아나운서가 KBS를 떠나 새 출발한다. 8일 매일경제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7일 KBS에 사표를 제출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부터 KBS2 FM '설레는 밤 이혜선입니..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결혼설 부인? 왜 그런 소문이 [내부링크]

이혜성이 전현무와 결혼설을 직접 부인했다. 이혜성 KBS 아나운서는 7일 한경닷컴에 결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라디오 하차로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입장을 밝힌 것. KBS는 이에 앞서 이..

코로나 라마항체 발견? 라마가 뭔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라마란? 아메리칸낙타라고도 한다. 아시아 아프리카로 진화한 낙타와 마찬가지로 약 5000만 년 전 북아메리카에 살던 동물에서 기원한 것이기 때문에 서로 닮았다. 머리는 낙타를 닮았지만 귀는 길고 끝이 ..

욱일기 반대 캠페인 참여해요. 도쿄올림픽에 욱일기가 왠말이냐?! [내부링크]

성신 여대엔 케이 토크(벨기에·교은독)교수는 7일 국제 올림픽 위원회(IOC)과 일본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에서 1년 연기된 내년 도쿄 올림픽에서 욱일기 응원을 ..

이계인 사기결혼 당했다고? 은퇴 선언? [내부링크]

마이웨이에서 배우 이계인이 은퇴를 언급하며 굴곡진 인생사를 털어놓았다. 6일 방송된 TV 채널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국민 배우 이계인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이계인은 "척수수술을 ..

송화가루 때문에 스트레스~ 대처방법은? [내부링크]

봄철 불청객 송화분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소나무 꽃가루는 봄에 소나무에서 나오는 꽃가루를 뜻하며 4월 말에서 6월 초 사이에 특히 크게 날아간다. 솔꽃 꽃가루는 인체에 ..

이태원 게이클럽 킹 용인 확진자 다녀갔다네요. 수천명 접촉? [내부링크]

이태원클럽에 지난 2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확인된 1명이 다녀간 것으로 밝혀졌다. 이 확정자는 용인시 66번째 확정자로 29세의 회사원 남성이다. 이달 6일 서울 용산구 이태..

영혼수선공 신하균,정소민 등 인물관계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혼의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포함한다. 신하균, 정소민, 박예진, 태인호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센스 있는 어버이날 문구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제대로 정성을 전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그동안 고마움과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인사말은 무엇일까. 이날..

손흥민 사격훈련 사진 영국언론 뜨거운반응 뭐길래? [내부링크]

방탄모를 쓰고 사격훈련을 시작한 손세이셔널 손흥민(토트넘)의 모습이 공개되자 영국 언론도 뜨겁게 반응했다. 지난달 20일 제주 모슬포에 있는 해병 제9여단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

라스 표창원 정계 은퇴 후 그의 진로는? [내부링크]

표창원, 정태풍, 핫펠트, 김경진이 라디오 스타를 통해 4인 4색의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충실한 인생 2막 계획부터 각종 소문의 해명까지 모두 걷어낸 이들의 반전 예능감으로 이날 방송은 최고 시청률까지 올랐..

마이크로닷 부모 실형 선고 후 포기한듯.. 왜 그런말을.. [내부링크]

래퍼 마이크로닷(신재호), 산체스(신재민) 형제가 피해자를 우롱했다는 증언이 나왔다. 6일 SBS 드라마 본격 연애 한밤(한밤)에 따르면 마이크로닷과 산체스 형제는 부모가 합의하지 못한 일부 피해자들에..

김혜영 하차 이유는? 36년만에 싱글벙글쇼 다음 타자는? [내부링크]

MBC 라디오 개편으로 36년간 싱글벙글 쇼를 이끌어 온 DJ 강석 김혜영이 마이크를 내린다. MBC는 11일 2020년 봄 개편을 맞아 대규모 신임 단장에 나선다. 이에 따라 '싱글벙글 쇼'에서 강석, 김혜영..

벤츠 배출가스 불법조작? 역대최대 과징금 부과? [내부링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한국닛산, 포르셰코리아가 국내에 판매한 경유차 14종 4만381대가 배출가스 불법조작(임의설정)한 것으로 밝혀졌다. 환경부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한국닛산, 포르쉐코..

안심밴드 첫 사례 ? 신고자는 와이프? 왜 하지말라는 짓을.. [내부링크]

국내에서 자가 격리를 깨고 안심밴드를 착용한 사례가 5일 처음 나왔다. 자가 격리 중 전 부인을 찾았다가 신고된 대구 64세 남성 2명이다. 지난달 27일 안심밴드 도입 이후 첫 사례다..

이재용 대국민사과 아들에게 경영권 넘기지 않겠다? 그럼 누가?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6일 "우리 아이에게 회사 경영권을 넘기지 않겠다"고 밝혔다. 경영권 승계 과정 및 노조 문제 등과 관련해 이날 오후 3시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강남 전속계약 이상화가 소속된 본부이엔티로? [내부링크]

가수 강남이 이상화가 소속된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강남은 최근 본부 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했다. 강남은 아내 이상화가 소속된 본부 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

더킹 공식입장 일본 군함 유사성 논란? 어떻길래? [내부링크]

SBS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한 군주(극본 김은숙, 연출 백상훈, 전지현) 백상훈 PD가 일본 군함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한국 군함 이미지를 사용한 것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백상훈 PD..

통계청 사과? 가수 비 깡 뮤직비디오 조롱성 댓글을? [내부링크]

통계청이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의 깡 뮤직비디오에 단 글에 대해 사과했다. 통계청은 5일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통계청 커뮤니티란에 먼저 사과드립니다. 국민과 스스럼없이 소통하기 위해 가수..

아동 성착취 송정우 부친 탄원서 제출? 아버지의 마음은 이해가지만.. [내부링크]

유아와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성착취 영상 20만 건을 유통한 다크 웹사이트 웰컴 투 비디오(W2V)의 운영자 손정우(24) 씨 측이 범죄인 인도 절차를 거쳐 미국으로 송환되는 것은 가혹하다며 한국에서 처벌받겠다는..

빛과 진리교회 충격! 신앙훈련 인분을 먹인다고? [내부링크]

신앙훈련 명목으로 신도들에게 인분을 먹이는 등 가혹행위를 강요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빛과 진리교회는 강제 해산돼야 한다고 개신교 시민단체 평화의 나무가 5일 주장했다. 빛과 진리..

마돈나 항체 주장? 그래도 그렇지 이시국에 왜?? [내부링크]

세계적 팝스타 마돈나(61)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항체가 생겼다고 주장하고 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다. 마돈나는 요즘도 코로나19가 모든 사람을 평등하게..

조정석 자진삭감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료를? 얼마야? [내부링크]

배우 조정석이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의사생활(이하 술의생, 연출 신원호, 각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이그이즈커밍) 제작비를 아끼기 위해 자신의 출연료를 스스로 삭감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조정..

한복교복? 이쁘네요~ 20개 시범 중.고교 모집 [내부링크]

정부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한복 시제품 디자인 53종을 개발해 20개 학교에 보급 시범사업을 벌인다. 교육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5일 2020 한복 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교복 지원 대..

김유진 pd 극단적 선택 후 의식 없는 상태? [내부링크]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 김유진 PD가 중환자실에 입원 중이다. 4일 김유진 PD의 외사촌은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김 PD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다 가족에게 발견돼 한 대학병원 응급실로 옮겨졌..

긴급재난지원금kr 현금지급? 최대 100만원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사태에 따른 긴급재난지원금을 4일부터 지급한다. 기존 생계급여, 기초연금, 장애인연금 수급가구 등 긴급한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280만 가구가 우선 ..

공원소녀 1000만뷰 BAZOOKA? 뭐길래? [내부링크]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뮤직비디오 1000만 뷰 고지를 점령했다. 공원 소녀의 4집 EP앨범 the Keys(더 키즈)의 타이틀곡 BAZOOKA!(바주카!) 뮤직비디오는 2일 유튜브 조회수가..

서울시 분리배출제 제대로 알고 시행하세요~ [내부링크]

서울시는 5월부터 재활용품을 배출할 때 비닐, 음료, 생수용 투명 페트병을 다른 재활용품과 별도로 분리해 버리는 분리배출제 시범 운영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그동안 자치구별 준비상..

등교 시기 발표 우리 애들은 언제?? [내부링크]

교육부가 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2개월 이상 미뤄진 초중고교 등교수업을 언제 어떻게 시작할지 발표한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이날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

생활속거리두기 생활방역으로 전환? 무슨말인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6일부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방역 시스템이 "사회적 거리를 둔다"에서 "생활 속의 거리를 둔다"(생활 방역)로 전환된다. 생활 속 거리두기는 일상생활과 경제·사회 활동을 하..

토익 고사장 폐쇄 이유는? 사전고지 없었다? [내부링크]

한국의 토익고사장이 폐쇄 사실을 사전에 수험생에게 고지하지 않아 수험생들이 헛걸음하는 사태가 3일 발생했다. 동아일보가 이날 오전 9시 44분 단독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서울 성동구 경일고에서 토익시험을..

북한 총탄사격 우리측 GP에 사격? 피해는? [내부링크]

합동참모본부가 3일 오전 강원 전방지역의 비무장지대(DMZ) 내 아군 GP(감시초소)를 향해 수차례 발포해 우리 군이 대응사격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합동참모본부는 "오늘(3일) 오전 7시 41분..

육중완 "장미여관" 개명 ? 육중완밴드? [내부링크]

2018년 11월 장미여관 멤버 중 육중완과 김준우가 장미여관에서 탈퇴해 '육중완 밴드'를 만들었다. 이후 2명을 제외한 임경섭 윤장현 배상재 등 3명이 새 팀을 만들었는데 바로 하이브로..

왕기춘 유도 은메달리스트 미성년자 성폭행? 뺨까지? [내부링크]

유도 은메달리스트 왕기춘(32)이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됐다. 2일 대구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왕 씨 사건은 3월 16일 대구수성경찰서에 고소장이 접수돼 대구경찰청에서 수사를 벌여..

지강헌 사건 이란? 이런일이 있었어? "유전무죄 무전유죄" [내부링크]

유전무죄 무전유죄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지강헌 사건을 소개한다. 서울 올림픽의 흥분이 가라앉기 전인 1988년 10월 16일 서울 북가좌동 한 자택에서 탈주범 4명이 일가족을 인질로 잡고..

태아 건강손상 산재 첫 사례 판결 났네요. 주위분에게 알리세요~ [내부링크]

임신 상태에서 일하며 유해물질을 취급해 선천성 질병을 가진 아이를 낳은 제주의료원 간호사들이 29일 대법원 판결로 10년 만에 산재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판결은 근로자의 모성..

디발라 6주간 4번이나 코로나 양성판정? 미스터리.. [내부링크]

파울로 디발라(26)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위협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최근 6주 동안 4차례나 양성반응을 보여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중국의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 19. ..

혜은이 공식입장 김동현과 30년만에 이혼? 그 속내와 이유는? [내부링크]

가수 혜은이 배우 김동현과 30년 만에 이혼했다. 혜은이 소속사인 앨런엔터테인먼트는 29일 동아닷컴에 혜은이와 김동현이 지난해 7월 이혼했다고 밝혔다. 혜은이는 1990년 김동현과 재혼했다. 이혼은..

홍진영 캠페인 코로나 극복위해 참여. 모금액은 어디로? [내부링크]

가수 홍진영이 한국 유엔봉사단(이사장 안헌식)이 기획한 국민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에 참여했다. 한국 유엔봉사단과 사회공헌 파트너십인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27일부터 코로나 결식아동을 돕기..

박명수 딸 민서 한국무용 영상 공개 잘하네~ [내부링크]

박명수의 딸이 어린이 댄서로 활약하는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4월 18일 유튜브 박명수 팬페이지 채널에는 박명수의 딸 민서 씨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는 민서양이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무용극 노트..

UFO 영상 공개 미국 국방부 인정한 사진 및 영상은? [내부링크]

미국 국방부가 미확인비행물체(UFO)의 비행 모습을 담은 동영상 3편을 공식 공개했다고 미국 CNN방송이 27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해당 영상은 2017~18년간 민간 기업에 의해 공개돼 진위..

김신영 트로트 가수 데뷔.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로 [내부링크]

모든 샐러리맨에게 애정과 위로를 전합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김신영이 소속사 대표 CEO 송은이에게 바치는 헌정곡 주라주라를 전격 발표한다. 개그맨, 예능 프로그램 MC, 라디오 DJ, 가수로 맹활약 중인..

이기야(이원호) 박사방 조주빈 공범 신상 공개 [내부링크]

텔그렘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24)과 공범인 육군 일병 이원호(19)의 신원이 공개됐다. 육군은 28일 오늘 오후 성범죄 신상공개위원회를 개최해 군 검찰에서 수사 중인 피의자 신상정보를 공개하기로 했..

양팡 부동산 사문서 위조, 계약금 1억 먹튀 의혹 증폭 [내부링크]

유명 유튜버인 양팡(23·본명 양은지)이 사문서 위조와 계약금 '먹튀'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이를 전면 반박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257만 명에 이르는 양팡은 주로 가족과 함께 사는 일상을..

속옷 빨래 숙제? 울산에 초등학교 교사 파면 왜 이런숙제를.. [내부링크]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부적절한 성 표현을 한 교사의 파면을 촉구하는 국민청원 글이 올라왔다. 자신을 두 남매의 어머니라고 소개한 한 청원인은 28일 청와대 국민청원게시판에 올린..

서경석 다이어트 체중이 94kg? 언제 이렇게 찐거야? [내부링크]

방송인 서경석이 자신의 체중을 깜짝 공개하면서 다이어트 선언에 나섰다. 서경석은 최근 측정한 체지방의 결과로 체중이 94.5 kg에 내장 지방이 약 122cm²로 나왔다며 다이어트가 시급한..

오상진 사진 삭제 벌써 몇 번째지? 이시국에 왜 이런사진을 [내부링크]

아나운서 출신인 오상진이 수영장 사진을 올렸다가 누리꾼의 지적을 받고 삭제했다. 오상진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자 수영. 20번 더 왕복해서 (육아)하러 가자"는 글과 함께 텅 ..

대통령 중임제, 단임제, 연임제 란? [내부링크]

대통령 중임제는 횟수에 관계없이 반복해서 선거에 나와 대통령이 할 수 있는 제도다.  차기 대선에 출마하지 않거나 낙선하더라도 다음 대선에 출마해 당선될 경우 대통령직을 수행할 ..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기간,방법,지급시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세청이 27일 2020 자녀.근로장려금을 신청하라는 안내문을 발송했다. 신청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다. 국세청의 안내문을 받으면 27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국세청은 "근로하는 저소득 가..

이상화 하차 결정 동상이몽 시즌2 하차 이유는? [내부링크]

SBS 드라마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강남 이상화 부부가 방송에서 내려온다. 27일 SBS 측은 "결혼식 준비 과정에서 신혼생활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강남·이상화 ..

양현석 검찰 송치 마약수사 무마,협박 의혹? [내부링크]

경찰은 27일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24)에 대한 마약 구매 의혹을 제기한 공익 제보자를 협박한 혐의를 받는 양현석 전 YG총괄 프로듀서에 대한 조사를 마치고 사건을 검찰에 제출했..

안나푸르나 시신 2구 발견 실종된 한국 교사로 추정 [내부링크]

올해 1월 네팔 안나푸르나에서 실종된 한국인 교사로 추정되는 시신 2구가 실종 100일 만인 25일 발견됐다. 주네팔 한국대사관 등 외교당국은 26일 현지 시간 25일 오후 3시경 사고 현장을 모니터..

악인전 방송사고 첫회에 방송사고를? 무슨징조? [내부링크]

KBS 2TV의 새 예능 프로그램 악인전 제작진이 방송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26일 악인전 측은 어젯밤(4월 25일) 첫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원래 악인전 1부 이후 악인전 2부가 방영될 예..

톰행크스 혈액기부 코로나 19백신위해 결정 [내부링크]

할리우드 국민배우 톰 행크스가 코로나19 백신 개발을 위해 자신의 혈액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미디어 버라이어티는 25일(현지시간)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은 톰 행크스와 그의 부인 리타 윌슨..

김정은 사망설? 식물인간설? 과연 진실은? [내부링크]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건강이상설과 중국의 대북 의료진 파견설을 보도하는 가운데 중국 내에서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관련 소문이 급속히 퍼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 정부는 이에 대해 확..

돈스파이크 임시휴업 선언? 흔들리는 고기맛? [내부링크]

돈스파이크가 무기한 휴업을 선언했다. 돈스파이크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재 운영 중인 음식점의 무기한 휴업 소식을 전했다. 돈스파이크는 매일 일정치 않은 음식의 맛과 긴 대기시간에도 불..

여자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란? 지금 약쿠르트 관련 병명이죠 [내부링크]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이란 전 세계 정상 성인의 약 60%95%에서 감염이 확인될 정도로 가장 널리 퍼져 있는 바이러스 감염 질환 중 하나다. 한번 감염이 일어나면 체내에서 바이러스를..

대구 확진자 부산 클럽 바이브 방문 480명 있엇대요. 추가경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10대 남성이 부산지역 클럽과 술집을 잇달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부산시는 25일 코로나19 대응상황 브리핑에서 대구 확진자인 19살 A군이 지난 17일과..

마이크로닷 부모 실형 열심히 방송활동 했었는데.. 안타깝네요 [내부링크]

지인에게 거액을 빌린 뒤 해외로 달아난 혐의로 기소된 래퍼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26)의 부모가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 청주지법 형사항소1부(부장판사 이형택)는 24일 사기 혐의로 구..

약쿠르트 약사 유튜버 여성팬과 성관계 후 성병 헤르페스 걸려.. [내부링크]

약사 유튜브 약쿠르트가 사생활 논란에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정리했다. 약쿠르트가 인스타그램 DM으로 알게 된 한 여성 팬에게 성관계를 요구해 성병에 걸렸다는 내용의 폭로 때문이다. 한 온라인 커뮤..

MBC 현직 방송사 기자 박사방[n번방] 회원이였다? 송금이력확인 [내부링크]

미성년자들의 성적 착취 동영상이 유포된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25) 측에 현직 방송사 기자가 돈을 보냈다는 의혹이 불거져 경찰의 수사선상에 오른 것으로 밝혀졌다. 24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이원일 사진삭제? 김유진pd 사진들 삭제? 무슨일이지? [내부링크]

이원일 셰프가 학교폭력 논란을 빚은 예비신부 김유진 PD의 사진을 SNS에서 삭제했다. 24일 이원일의 인스타그램에는 김유진 PD와 관련된 사진이 삭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원..

코로나 침입경로 발견? 어디로 침입해서 감염되는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의 체내 초기 침입경로가 코점막세포인 배상세포와 선모세포일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24일 미국 폭스뉴스 등에 따르면 샴페인 잔 같은 코 점막의 배상세..

오카에 쿠미코 코로나19 합병증으로인해 64세에 사망 [내부링크]

일본의 중견 배우 오카에 쿠미코가 코로나 19에서 사망했다.  향년 63 세.  시무라 켄에 이은 비보에 현지 네티즌들이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이고있다.   23 일 일본 스포츠 호치, 데..

페미니스트란? 페미니즘?? 누가 있을까? [내부링크]

페미니스트? 페미니즘을 따르거나 주장하는 사람을 말한다. 여기서 페미니즘이란 성별에 따라 발생하는 정치·경제·사회문화적 차별을 없애야 한다는 견해나 사상을 의미한다. 페미니즘이란 페..

오거돈 부산시장 성추행 혐의 인정으로 사퇴선언 [내부링크]

오거돈 부산시장이 성추행 사실을 인정하고 돌연 사퇴했다. 오 시장은 23일 오전 11시 시청 9층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사퇴 의사를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은 시청 내부에서도 20분 전에 파악할 수..

한국판 뉴딜 선언? 무슨말일까? 어떤내용일까? [내부링크]

뉴딜정책이란? 미국의 대공황을 극복하기 위해 1930년대에 프랭클린 D 루스벨트 대통령의 주도로 실시하였다. 국가 주도의 경제 재건 정책을 말합니다. 1920년대까지 시행된 자유방임적 경제정책이 1929년..

강승현 학폭 추가폭로했네요? 너도 잘나갔던거야? 진실은? [내부링크]

김유진 PD에 이어 모델 출신 배우 강승현이다. 강승현도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강승현으로부터 집단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글은 22일 네이트판에 올랐다. 자신을 강승현 중학교 동창이라고 ..

허지웅 건강 상태 회복? 청년들위해 힘낼께요~ [내부링크]

최근 스트레스로 인한 건강 악화를 고백한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다시 좋아진 건강상태를 직접 알렸다. 허지웅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라디오에 출근해 건강을 걱정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박나래 MC발탁 절친 장도연과 박장데소 데이트프로그램 [내부링크]

박나래와 장도연이 SBS의 신규 연예'박장데소'에서 시청자와 만난다고 22일 SBS가 밝혔다. SBS'박장데소'은 박나래와 장도연이 직접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컨설팅을 실시하는 신규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친..

한소희 화보 공개 섹시하고 러블리한 매력 볼까요? [내부링크]

배우 한소희의 순수함과 섹시함 등 다양한 매력이 부각된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는 17일 한소희가 장식한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한소희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공무원시험 재개 코로나로 연기됐던 일정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여파로 그동안 미뤄졌던 국가공무원 9급 채용 필기시험 일정이 확정되면서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에 몰려 있는 고시학원들이 바빠졌다. 공무원시험준비생(공무..

코로나 프리랜서, 무급휴직자 지원금 월50만원씩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정부는 코로나 19사태로 일자리를 잃은 프리랜서와 무급휴직자 등을 대상으로 3개월간 월 50만 원의 생계안정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정부는 또 기존 여행업, 관광숙박업 등에 항공지상업 등도 특..

전주 30대 실종 여성 살해한 피의자 어마무시한 사람이네 [내부링크]

전북 전주에서 실종된 30대 여성에게 돈을 빼앗아 살해한 혐의(강도살인)로 구속된 A(31) 씨가 경찰에서 A 씨는 승용차에서 잠깐 만나 돈을 빌렸다. 그 자리에서 돌려줬다고 진술했다.  ..

제이미 해명 박지민의 당혹스로운 활동명 변경에 불끈? [내부링크]

걸그룹 더 러시(The Lush) 출신 제이미가 가수 박지민의 활동명 변경에 당혹감을 표현했다며 논란이 일자 해명에 나섰다. 제이미(본명 김지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난하는 글을..

로스쿨 평가추진 올해부터 순위 공개한다네요 [내부링크]

대한변호사협회(협회장 이찬희)가 올해부터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의 평가를 매겨 순위를 공개한다. 변협은 22일 사법시험 종료로 유일한 법조인 양성기관인 로스쿨을 정착시키기 위해 올해부터 로스..

AOA 권민아 "지민 괴롭힘에 극단적 시도" 손목 흉터 공개? [내부링크]

걸그룹 AOA 출신의 권민아가 지민에게 왕따를 당했고 그로 인해 극단적인 시도까지 했다고 폭로했어요. 지민은 소설이라고 반박했지만 곧 글을 삭제했고 소속사는 침묵하고 있다. 권민아는..

송중기 변호사와 열애설? 송혜교와 이혼 사유가?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의 종횡 연구소(이하, 가세연)의 김용호, 강용석, 김세의가 배우 송중기와 변호사 A와 열애중이라고 주장했다. 12일 송중기의 개인사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1일 한 언론은 "..

이효리 화장 전후 사진공개? 매이크업 했을때가 이뻐요~ [내부링크]

가수 이효리가 메이크업 전후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희대의 사기꾼이다. 사실 전 이런 식이에요. 미안합니다」라고 중얼거렸다. 함께 게시한 사진 속에는..

이하늬 윤계상 결별 인정. 7년 연예의 끝은.. [내부링크]

배우 윤계상(42)과 이하늬(37)가 결별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7년 간의 연인 관계를 최근 정리하고 동료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지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알려진 일로, 연예계 대표 스타커플..

류승범 결혼 예정 외국인 여자친구 혼전임신? 슬로바키아 여성 [내부링크]

류승범(41)이 3년째 사귀고 있는 10살 연하의 슬로바키아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려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 류승범 소속사인 삼컴퍼니 측은 11일 "예비신부가 곧 출산을 앞두고 있어 출산 후 간소하..

홍정욱 딸 마약 밀반입 5년 구형에 한말은? [내부링크]

대마 및 마약 소지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홍정욱 전 한나라당(미래통합당 전신) 의원의 장녀가 2심에서도 선처를 호소했다. 서울고법 형사8부(정종관..

런닝맨 게시판 비공개 이유가 전소민 악플때문에?? [내부링크]

런닝맨 제작진은 9일 공식 홈페이지에 "출연자들에 대한 무분별한 욕설과 과도한 비방, 사칭 등 악성 댓글로 시청자 게시판을 비공개로 전환한다"며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임영조 프로듀서 지인 여동생 성폭행범으로 지목? 진실은? [내부링크]

유명 PD가 지인의 여동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되자 각종 억측이 난무하고 있다. 프로젝트 그룹 폴라로이드 피아노의 멤버이자 작곡가 겸 연주가인 임영조가 가해자라는 설이 돌자 그는..

크릴오일 12개 제품 전량회수? 부적합 판정! 건강기능식품 아니다!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는 크릴 오일 41개 제품을 수거해 검사한 결과 12개(29%)에서 항산화제 에톡시킨 등이 초과 검출됐다고 9일 밝혔다. 식약처는 12개 ..

비말차단용 마스크란? 5일부터 500원에 판매 [내부링크]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답답한 KF80·KF94·KF99와 같은 보건용 마스크를 대체하기 위한 조치로 일상생활에서 비말에 의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는 마스크이다. 식품의약품안전..

유인석 승리 동업자 성매매 알선 혐의 인정에 아내 박현별에게 불똥이.. [내부링크]

클럽 버닝썬 관련 성매매 알선 등에 연루된 혐의로 기소된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재판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유 전 대표의 변호인은 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6부(부장판사..

현영 연 매출이 80억이라고? 대박 사업이네! [내부링크]

 예능의 여신 현영이 라디오 스타에 첫 출연한다. 연매출 80억 원의 의류사업 CEO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현영이 여전한 몸매 비결을 털어놓으며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늘(3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

트와이스 표절 논란인정? JYP 공식입장은? [내부링크]

걸그룹 트와이스가 연일 상승세에 찬물을 끼얹었다'표절'논란에 휩싸였다. 이 하루에 미니 9집'MORE&MORE'과 동명 타이틀 곡을 발표하고 9개월 만에 한국 컴백한 트와이스. 이들의 신곡'MORE&MORE'는 발매 당일..

KBS 사옥 화장실 몰카 설치범 공채 출신 개그맨? 누구? [내부링크]

서울 여의도 KBS 본사 여자화장실에 몰래카메라(몰카)를 설치해 적발되자 1일 경찰에 자수한 용의자는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인 것으로 2일 확인됐다.  KBS는 전날 몰카 용의자가 KBS 직..

미국 폭동 이유는? 인종차별 때문에.. 한인피해까지 발생 [내부링크]

이달 25일 미국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백인 경관 데릭 쇼빈(44)이 비무장 상태였던 흑인 조지 플로이드의 목을 9분가량 붙잡아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당시 상황을 담은 동..

서울역 묻지마 폭행 30대 여성 가해자는 누구? [내부링크]

지난달 서울역에서 30대 여성이 신원 미상의 남성에게 묻지마 폭행을 당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1일 국토부 산하 철도특별사법경찰대는 지난달 26일 오후 1시 50분경 공항철도 서울역..

박나래 집 4번째 이사 이번컨셉은 발리감성? 새로운 나래바 좋네요 [내부링크]

코미디언 박나래가 고난과 역경에 찬 집짓기 도전기로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29일 방영된 MBC '나는 혼자 산다'에서 현실적인 좌충우돌 셀프 인테리어와 안방극장에 웃음과 공감을 줬다...

투투 황혜영 뇌종양 벌써 10년째 추적 관리 중? 이유는? [내부링크]

황혜영이 10년째 뇌종양을 추적 관리하고 있는 건강상태를 공개했다. 황혜영은 29일 인스타그램에 "벌써 10년..." 뇌수막종입니다" "그게 뭐예요" "뇌종양입니다"라고 10년 전 과거 의사의 ..

조영남 공개변론 실시간 중계? 그림 대작 사건 진실공방 [내부링크]

가수 조영남 씨의 그림 대작 사건에 대한 대법원 공개변론이 열린다. 대법원은 28일 오후 2시 대법정에서 사기 혐의로 기소된 조영남 씨의 상고심 사건 공개변론을 연다. 이날 공개변론에서는 미..

이동건 공식입장 이윤희와 결혼 3년만에 이혼 이유는? [내부링크]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한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한다.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이날 공식입장을 내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의 이혼조..

포항 상간녀? 부부의 세계 현실판. 내용 대박이네! (맘카페 내용포함)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현실 버전이 포항에서 발생했다. 최근 한 포항 맘 카페에 사위 결혼 전부터 여자가 있었대요.라는 글이 올라와 경북 포항이 발칵 뒤집혔다. 글 작성자는 피해 여성의 어머니와 자신을 소개하며..

류현진 연봉 삭감 왜 그렇게 많이 삭감돼는걸까? [내부링크]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3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올해 연봉 4분의 3이 날아갈 것 같다. 토론토 지역신문 토론토 선의 롭 론리 기자는 27일(한국 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의 연..

제주 렌터카 시신 20대 여성 미라상태로 발견? 유서에는.. [내부링크]

제주 서귀포시의 한 도로변에 주차된 렌터카에서 숨진 채 발견된 20대 여성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27일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12분경 서귀포시 남원읍 중..

이선희 이혼 벌써 2번째 이혼? 14년이나 살았는데? 이유는? [내부링크]

이선희가 결혼 14년 만에 남편 정모 씨와 협의 이혼했다. 이선희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7일 "이선희가 2월 말 협의 이혼했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부부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한다. 이선희는 ..

타이슨 대결 거절 2000만 달러 복귀 제안을? 왜? [내부링크]

최근 복귀를 선언한 마이크 타이슨(54미국)이 2000만 달러(약 247억 원)의 복귀 제안을 받았지만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격투기 전문매체 MMA파이트는 26일(한국 시간) 타이슨이 베..

당뇨약 발암물질 추정 성분 검출? 국내 31개 업체 어딘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에 유통 중인 메토포르민 성분의 당뇨병 치료제 31개 제품에서 발암 추정 물질이 기준치를 초과했다. 이에 따라 해당 제품의 제조판매가 중지되고 처방이 제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새싹보리 쇳가루에 대장균 검출? 11개 판매처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새싹보리 분말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일부 제품에서 쇳가루와 대장균이 검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새싹보리 분말 제품 20개를..

경주 스쿨존 사고 9세 친구엄마 SUV 고의로 사고를? [내부링크]

경북 경주시 동촌동 스쿨존에서 SUV 차량이 자전거를 타는 초등학생과 충돌한 이른바 경주 스쿨존 사고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피해자의 언니가, 차주가 고의로 사고를 낸 것..

송중기 촬영 중단 이유는? 영화 보고타 앞으로의 제작 일정은?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영화 보고타가 결국 올해 촬영을 중단했다. 송중기를 비롯한 배우와 제작진은 내년 콜롬비아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는 대로 촬영을 재개하기로 했다. 26일 영화계에 ..

클로로퀸 실험중단 WHO 트럼프가 복용하고 극찬한게? 이유는?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코로나19)의 유력한 치료제 후보로 꼽혔던 말라리아 치료제 하이드록시클로로킨의 임상실험을 잠정 중단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은 도..

JTBC 공식입장 장자연 리스트? 전창근 PD 루머다! [내부링크]

JTBC 드라마 '쌍갑포차'를 연출하는 전창근 PD가 과거 '장자연 리스트'에 연루된 인물로 밝혀지면서 비판 여론이 일고 있다. JTBC 측은 정 PD는 관련 경찰 조사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며 근거 없는 비난에 대해..

마스크 의무착용 오늘부터 안쓰면 대중교통 이용 안됩니다. [내부링크]

26일부터 마스크를 하지 않은 사람은 택시나 버스를 타기 어려워진다. 택시·버스 운전사가 이른바 '노마스크' 승객의 탑승을 거부할 수 있기 때문이다. 27일부터는 모든 비행기 탑승객의 ..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접수 시작. 신청기간, 자격요건은? [내부링크]

서울시는 25일 오전 9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직격탄을 맞은 영세 자영업자소상공인에게 매달 70만 원씩 현금으로 지원하는 자영업자 생존자금 접수를 시작한다. 서울시에 따르면 지원..

이용수 할머니 기자회견 과연 2차 결과는? [내부링크]

정의 기억 연대의 후원금 유용 의혹을 제기하고 세계의 전 이사장(더블 어민 한주의 국회 의원 당선자)을 비판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92)이 25일 대구에서 2차 기자 회..

철구 복귀 원정도박 의혹에도 접속자 폭팔?서버 마비까지? [내부링크]

BJ철구가 2년 만에 방송을 통해 복귀를 선언했다. BJ철구(본명 이예준)는 24일 밤 10시 30분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군복무로 2년 만에 복귀한 BJ철구 생방송..

박세리 댓글? 무슨일이길래? 천둥이 목줄 해명 [내부링크]

박세리(43) 도쿄올림픽 여자골프대표팀 감독이 방송 중 등장한 애완견이 목줄에 묶여 있어 불편했다는 일부 시청자의 지적에 사고가 날 가능성이 있어 조심하고 있다며 돌보고 있다는 입장..

독일교회 집단감염? 종교 활동 정말 무섭네요.. [내부링크]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한 교회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집단 감염이 발생했다. 24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헤센 주 프랑크푸르트 침례교회에서 107명의 신도가 코로나19에 감염된 것..

구미 엘림교회 3명 확진, 대구 고3 확진자와 연관? [내부링크]

경북 구미시에서 대구농업마이스터고에 재학 중인 코로나19확진학생과 관련된 교회 감염자 3명이 발생했다. 경북 구미시는 23일 오후 구미 엘림교회에 다니는 50대 목사를 비롯해 40, 60대..

집합금지 명령 코인노래방 사실상 영업 정지! 제발 지킵시다ㅜ.ㅜ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산을 우려하고 서울시가 모든 동전 노래방에 대한 사실상 영업 중지를 명령했다. 서울시는 22일 오후 5시자로 "감염증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

부천 라온파티 (투나 빌딩 : 부천시 부일로 223) 지금까지 9명 확진 [내부링크]

이태원클럽을 다녀온 인천학원 강사(25)로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수도권의 노래방 술집 음식점 등으로 확산되고 있다. 22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현재 이태원클럽발 확진자..

신천지 압수수색 시작. 왜 이제서야? 어떤게 밝혀질까?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이 확산된 신천지 예수교 증거 커튼 성전(신천지)에 대한 고발 사건을 수사 중인 검찰이 신천지 시설에 대한 첫 강제 수사에 나섰다. 수원지검 형사6..

나는 원숭이다? 카톡링크 화제~ 혼란 예상되니깐 클릭금지 [내부링크]

22일 오후 카카오톡에서 우와, 이거 눌러보세요라는 이미지 버튼을 클릭하자 나는 원숭이다라는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내는 현상이 나타났다. 이용자들은 이 같은 현상을 재미있어하면서 자신이 소속된 다..

조pd 2심 사기혐의 유죄 선고? 무슨일 있었던거야? [내부링크]

법원이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동한 조PD(42조중훈)의 사기 혐의 2심 판결에서 조PD의 사기 및 사기미수죄가 인정된다며 원심을 그대로 유지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7단독은 22일 조 PD 사..

유재석 쓰리샷? 이효리,비와 혼성그룹을?? 또 대박나겠네 [내부링크]

'놀면 뭐 하니? 유재석, 이효리, 비가 드디어 하나가 됐다. 21일 MBC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하니?'측은 21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모두가 기다리던 쓰리샷! 이렇게 멋있어도 될까?!"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루밍 성범죄란? 왕기춘이 했다는게? 이거라고? [내부링크]

그루밍 성범죄란?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호감을 갖거나 친근한 관계를 만드는 등 심리적으로 지배한 뒤 성폭행을 가하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어린이 청소년 등 미성년자를 정신적으로 길들인..

이세영 다이어트 갑자기 너무 빠지면 몸에 안좋아요~!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세영이 몸무게를 공개하며 다이어트 근황을 알렸다. 저체중 이세영의 계속되는 다이어트에 누리꾼들의 관심과 우려가 동시에 이어지고 있다. 이세영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체중계..

전주 스쿨존 2세 유아 사망? 민식이법 이후 첫 사례 발생 [내부링크]

아동보호구역 내 안전운전 의무 부주의로 사망 또는 상해사고를 일으킨 가해자를 가중 처벌하는 내용의 민식이법과 관련해 첫 위반 사망사고와 상해사고가 잇따랐다. 전북 전주 덕진경찰서는..

설현 내레이션 참여 마지막엔 눈물로..이유는? [내부링크]

AOA 설현이 내레이션으로 'PANDEMIC(세계적인 유행)' 다큐멘터리에 참여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시리즈M의 세계적인 유행 1탄 죽음의 앞 인간은 코로나19 환자를 ..

유인영 공약이행 굿캐스팅 시청률 이벤트? 얼마나 나왔길래 [내부링크]

배우 유인영의 "굿 캐스팅"시청률 공약 이행 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배우 유인영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월화 드라마"굿 캐스팅"에서 실수 투성이의 멍청한 허당이지만 두뇌 회전력 만큼은 최고..

follow the party ? 부정선거에 중국 해커 개입 주장? 증거는? [내부링크]

미래통합당 민경욱 의원이 21일 (21대 총선) 부정선거에 중국 공산당 해커들이 개입해 엄청난 걸작을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민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

조현 사과 러블리즈 미주 몸매가 젓가락이라고? [내부링크]

베리굿 조현이 데뷔 당시 아버지를 잃었다고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면역력 쭉쭉! 엔돌핀 팬 연예돌 백신 특집으로 포미닛 출신 송지현, 러블리즈 미주, 펜..

꼰대인턴 첫방 시청률 대박! 인물관계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꼰대인턴은 첫 방송부터 강렬한 캐릭터 열전과 폭소로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장악했다. "꼰대 인턴"는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로 맞았던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의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 첫 방송은 과..

유상철 췌장암 투병 중 ? 다시 뭉친 2002월드컵 신화들! [내부링크]

췌장암 투병 중인 유상철 인천 유나이티드 명예감독이 2002월드컵 4강 신화의 동료들과 운동장에서 재회했다. 유상철 명예감독은 최근 JTBC 오락프로그램 뭉쳐야 한다의 녹화에 참여해 최진..

탑, 김가빈 열애설 관심 집중. 썸인가? 연애인가? [내부링크]

빅뱅의 탑이 김가빈과의 열애설 향한 관심이 뜨겁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탑과 김가빈의 열애설이 제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SNS에 올린 게시물을 근거로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미국 미시간주 댐 2곳 붕괴? 비상사태까지 선포? [내부링크]

미국 미시간 주에서 홍수가 나면서 2개의 댐이 붕괴돼 비상사태가 선포됐다. 19일(현지 시간) 로이터통신,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그레첸 휘트머 미시간 주지사는 기자회견을 열고 앞..

정의연 압수수색 12시간만에 종료 부실 회계의혹 증폭 [내부링크]

부실 회계 의혹이 제기된 위안부 피해자 지원 단체 정의기억연대(정의연)에 대한 검찰의 압수 수색이 12시간 만에 끝났다. 서울서부지검 형사4부(부장 최지석)는 서울 마포구 정의영 사무실에 대한 압수..

한명숙 재조사 공방 소극적으로 왜 이렇게 질질끄는지.. [내부링크]

여권이 촉구하는 한명숙 전 국무총리의 정치자금법 위반 사건 재조사를 놓고 20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여야가 공방을 벌였다. 더불어민주당 김종민 의원은 당시 관련 증언이 조작됐다는 당사..

전주 연쇄살인범 신상공개 최신종 31세에..멀쩡하게 생겼는데..왜 [내부링크]

전북 전주와 부산에서 실종된 여성 2명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피의자 최신종(31) 씨의 신원이 20일 공개됐다. 전북 지방 경찰청은 이날 오후 2시, 신상 정보 공개 심의 위원회를 열고 살인 피의자..

소행성 접근 21일 지구에 충돌할수도? 폭팔력이 얼마나 크길래 [내부링크]

지구에 거대한 소행성이 날아오고 있다고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17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전 세계가 코로나 19로 고통받는 가운데 더 큰 재앙이 올 수도 있다고 한다. 이날 영국 일..

손흥민 복귀 빡빡이 머리로 인증샷 게시! [내부링크]

Look who's back!(누가 돌아왔는지 봐!)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손흥민이 소속팀 훈련에 복귀했다. 토트넘은 20일(한국 시간) 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훈련에 복귀한 손흥민..

코로나 백신 임상실험 참가자 전원 성공? 앞으로 어떻게?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속도가 붙고 있다. 18일(현지 시간) 미국의 바이오 기업 모다나가 코로나 19 백신의 임상실험에서 실험 대상자 모두에게 항체가 형성되는 결과를 얻었다고 발표했다...

하리수 일침 경비원 갑질 사건 가해자 나가 죽어라? [내부링크]

방송인 하리수가 최근 아파트 입주민에게 괴롭힘을 당하며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경비원에 대한 애도를 표하며 사망 사건에 분노를 표시했다. 하리수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두산베어스 매각? 앞으로의 방향은? 채권단의 선택은? [내부링크]

두산중공업 채권단(자금을 지원한 은행)이 두산그룹에 야구단도 매각하라고 요구한 것으로 확인됐다. 두산 베어스가 창립 39년 만에 퇴직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두산그룹은 자산매각 유상증자..

이원일 근황 학폭 논란 후 1달만에 SNS에.. [내부링크]

이원일 셰프가 학교폭력 논란 이후 극단적인 선택을 한 프리랜서 김유진 PD 곁을 지키고 있다는 근황이 알려진 가운데 한 달 만에 SNS를 재개했다. 이원일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

타이항공 파산? 이유가 코로나 때문이라고? [내부링크]

태국 국영항공사인 타이항공이 코로나19로 인한 경영난에 파산보호 절차를 밟게 됐다. 코로나19사태로 국적기 항공사가 파산신청을 하는 것은 처음이어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뚜렛증후군 장애인정 첫사례 판결 결과는? [내부링크]

경기 양평군에 사는 이모 씨(28)는 소리를 지르거나 욕설을 퍼붓는 운동틱과 음성적으로 초등학교 6학년 때 뇌성증후군 판정을 받았다. 꾸준한 치료에도 불구하고 이 씨는 일상생활과 사회..

박격포 오발사고 1km나 빗나가.. 이유는? [내부링크]

육군 보병부대 주력화기인 4.2인치(107mm) 박격포의 실사격 훈련 중 포탄이 탄착지점에서 1km나 떨어진 곳에 떨어지는 오발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 북한군의 총격을 받은 최전..

삼성서울병원 간호사 1명 코로나 확진. 최소 200명 접촉?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삼성 서울 병원 간호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진 판정을 받았다. 19일 삼성서울병원은 전날 수술실 간호사 1명이 코로나19로 확인돼 역학조사를 진행하..

공인인증서가 폐지? 앞으로는 뭘로 인증하지? 불편 해소 [내부링크]

공인 인증서를 폐지하는 내용을 담은 '전자 서명 법'개정안이 19일 국회 법제 사법 위원회와 20일 본 회의 절차만 남기고 있다. 이것으로 불편하다는 불만과 신기술 도입을 막고 있다는..

아이유 4천만뷰? 대박이네 뭐길래?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2주 연속 케이팝 레이더 주간차트 왕좌를 지켰다. 아이유의 에잇(Prod.+Feat. SUGA of BTS) 뮤직비디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집계한 2020년 20주차 주간 K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

전두환 아들 논란? 법카로 한끼에 얼마짜리를 먹은거야? 대박이네 [내부링크]

전두환 전 대통령의 장남 전재국 씨가 자신이 대주주였던 회사 지분을 자진 납부한 뒤에도 여전히 회사 법인카드를 부당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전 전 대..

제주 SFTS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확진 진드기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서귀포시에 사는 A 씨(남성84세)는 증상이 나타나기 전 평소 과수원 등에서 작업활동을 하다가 오늘 발열근육통 오한 등의 증세로 병원 응급실을 방문해 SFTS 검사를 한 결과 제주보건환..

류현진 배지현 부부 건강한 딸 득녀 했다네요~ 아이가 귀엽네~ [내부링크]

미국 메이저리거 류현진(33토론토 블루제이스)과 아나운서 출신 배지현(33) 부부가 태어났다. 류현진의 국내 매니지먼트사인 에스펙코리아는 18일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 씨가 현지 시간으로 1..

택시기사 확진 거짓말 학원강사 태운 기사님 열흘간 택시 운행? [내부링크]

서울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인천의 학원 강사와 접촉한 60대 택시기사 부부가 코로나19에 감염됐다. 인천 남구는 소창동에 사는 A..

금붕어 테스트? 전자기기 성능을 보여준다고? [내부링크]

스마트폰, 노트북 등 전자기기의 성능을 보여주는 이른바 금붕어 테스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금붕어 테스트는 Fish bowl이라는 이름의 해당 사이트에 접속한 뒤 왼쪽 하단의 Fish 항목..

이태원 아이돌 드디어 밝혀졌네요. 97년 모임 누군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일명 이태원 아이돌이 화제다.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 아스트로 차은우, NCT 재현, 세븐틴 민규가 지난달 이태원에서 모임을 가졌다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이다. 18일 디스패치는 지난달 25..

길 아들 하음 아빠랑 붕어빵이네~ 귀여워라 아빠본색 졸잼 [내부링크]

아빠의 본색이 대망의 200회를 맞아 웃음과 감동으로 가득한 김우리 이동준 김지현 가족의 3집 3색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17일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파파 본색은 200회를 맞았다. 이..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고성희 시청률 대박! 인물관계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바람과 구름과 비> 고성희가 첫회부터 붉은 커튼으로 흥선 이하은과 마주한 채 예언의 말을 전하는 신묘한 능력의 여성으로서 등장.강렬한 눈빛과 표정, 싸늘한 어조로 화면을 압도해 시..

블락비 유권 입대 육군현역으로? 조심히 다녀와~ [내부링크]

유권은 오늘(18일)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육군 현역에 입대한다. 유권 입대 현장은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별도의 행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권은 입대에 앞서 ..

FC서울 사과? 이유가 관중석에 리얼돌을?? [내부링크]

서울은 1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광주와의 하나원큐 K리그 120 2라운드를 앞두고 관중석 일부를 마네킹으로 채웠다. 관중 없는 관중석 대신 마네킹으로라도 자리를 채워 응원 분위기를 만들겠다는 뜻이었다..

최희석 경비원 가해자 폭행 사실 혐의 인정 하지 않아.. [내부링크]

최근 입주민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호소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한 아파트 경비원 사건과 관련해 폭행 가해자로 지목된 입주민들이 10여 시간 동안 경찰 조사를 받았다. 18일 경찰에 따르..

전주 연쇄살인범 추가범행 ? 1148명과 통화 조사 [내부링크]

전북 전주와 부산에서 실종된 여성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30대 피의자가 구속 기소된 가운데 경찰이 추가 범행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15일 전북경찰청에 따르면 강도살인 등의 혐..

이연희 결혼 6월 시집가요~ 비연예인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배우 이연희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예비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6..

어린이 괴질로 프랑스에서 9세 사망 경보발령. 코로나와 연관성은? [내부링크]

프랑스에서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과 관련이 의심되는 아이의 괴질에서 9살 어린이가 사망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15일(현지 시간) 전 세계 의료진에 이 증상을 경계..

민식이 부모 (엄마, 아빠) 7억? 일진? 불륜? 소송 들어간다네요 [내부링크]

민식법의 당사자인 김민식 군의 부모가 이들을 둘러싼 가짜 뉴스 등에 대해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김민식 군의 아버지 김태양(35)은 14일 유튜버인 생각찌개를 충남 아산경찰서에 허위사실 유포 등..

이효리 전속계약 후 앞의로의 행보는? [내부링크]

톱 가수 이효리가 긴~제주도 생활 후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 회사의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효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다"라고 발표했다. 모델 위주의 에이전시였던 에스팀은 최근 종합 매니지먼트사로..

박지훈 사망 시카고 타자기 출연 배우 위암으로?? [내부링크]

박지훈, 위암 사망 향년 32세, 시카고 타자기 출연 박지훈이 위암으로 사망했다. 향년 32세의 젊은 나이에 하늘의 별이 된 고인에게 누리꾼들의 애도가 이어졌다. 박지훈의 가족은 15일 고인의 ..

승리 군사법원에서 성매매알선,상습도박 혐의 재판 [내부링크]

상습적으로 해외 원정도박을 하고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가수 승리(30)가 군사법원에서 재판을 받게 된다. 법원에 따르면 15일 성매매 처벌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

서울구치소 교도관 코로나 확진. 270명이나 접촉?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하게 접촉한 서울구치소 교도관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법무부는 즉각 격리조치 등 긴급 대응에 나섰다. 법무부 등에 따르면 경기 안양..

개콘 방송중단 이유는? 마지막 방송 일정은? [내부링크]

KBS2 개그콘서트(개콘)가 휴식기를 갖고 방송을 잠정 중단한다. 개콘 측은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달라진 방송 환경과 코미디 트렌드 변화, 그리고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의 한계 등 여러 가지 ..

WTO 총장 사임 발표가 트럼프 때문이라고? 왜? [내부링크]

호베르토 아제베두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이 임기를 1년 남겨두고 올해 8월 사임한다고 밝혔다. 14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아제베두 총장은 이날 회원국 대표단과의 화상회의에서 8..

오정연 카톡 피싱? 어머니가 600만원이나? [내부링크]

오정연이 신종 보이스피싱인 카카오톡 피싱 경험담을 공유하며 발끈했다. 오정연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신종 보이스피싱 카카오톡 피싱 경험담을 공유하며 한 장면 글과 카카오톡 캡처를 공유했다. 그는 오늘 저를..

유튜버 김재석 동창에게 12분간 무차별 폭행 [내부링크]

 한 유튜버가 생방송 도중 중학교 동창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14일 유튜버 정 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김재석과 어머니 인터뷰. 그렇게까지 때린 이유가 뭘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

특별재난지역 혜택 대구,경북 선포예정이라네요^^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15일 대구경북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할 것으로 보인다. 정세균 국무총리가 이날 중 대구경북 특별재난지역 선포안을 선포권자인 문재인(..

스타쉽 공식입장 몬스타엑스 전 멤버 원호 마약 무혐의 [내부링크]

스타쉽 공식입장 "몬스타엑스 前 멤버 원호, 마약 무혐의 처분" 1시간전 | 스타투데이 | 다음뉴스 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

사회적 거리두기란? 개학연기,재택근무 등 언제까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란?] 사회적 거리 두기는 코로나 19개 지역사회에서의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사람들 간의 거리를 유지하는 감염통제조치 또는 캠페인을 가리키는 말이다. 이 캠페인에서는..

태연 생일 "미리하기 잘했어요" 부친상 후 첫 심경 밝혀 [내부링크]

태연은 13일 자신의 SNS에 “미리하길 잘 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2020년 3월 9일 저에게 많은 축복과 위로를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도서관 고소 가족한테 욕하는건 못참아!! [내부링크]

13일 대도서관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메이플비 매너XX'들을 고소해왔습니다. 게임 내 모욕 고소법(with 엄태섭 변호사)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올해 1월 24일 대도서관은 메이플스토리 게임 도중 비매너악플러..

에베레스트 폐쇄 코로나로 인한 네팔 정부의 결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세계 각지로 확산됨에 따라 에베레스트 등반이 당분간 금지된다. 네팔 정부는 4월 30일까지 에베레스트 등산허가증을 발급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미국 국가비상사태 선포 트럼프 드라이브스루 도입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3일(현지 시간)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산과 관련, 국가 비상 사태를 선포했다. 또 자동차를 탄 채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는 한국식 선별진료소..

빌게이츠 이사직사임 MS창업자 아내와 자선활동 예정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MS)의 빌 게이츠 창업자가 회사 경영에서 완전히 손을 뗀다. 1975년 친구와 엠스를 창업해 최고경영자를 맡아 경영을 이끈 지 45년 만이다. <월스트리트 저널>과  등은 13..

석현준 코로나 확진 프랑스리그 매체 르퀴프 첫사례 [내부링크]

프랑스 프로 축구 2 부 리그 트루 플레이 스트라이커 석현준 (29)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19)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레쿠위뿌 풋 이메일..

2020 도쿄올림픽 연기? 취소? 트럼프 관중없느니 1년 연기가..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국제행사가 잇따라 취소되고 있다. 북미 최대 축제인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와 6월 개최할 예정이던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쇼 E32020도 최근 취소됐다. 생각보다 코로나19 ..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꿀잼각!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드라마는 현명한 의사생활이 아닐까 싶은데요. 현명한 감빵생활까지 일으켰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의 드라마가 2년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출연진도 조정석, 유영석, 정경호, 김..

파산신청자격 알아보시는 분들 참조하세요 [내부링크]

경제사정이 너무 나빠서 개인파산 신청금액을 줄이고 싶은 분은 소송구조제도 또는 법률구조제도를 통해 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제도를 이용하려면 상당히 어려운 대한법률구조공단의 심사 절차를..

나혼자 산다 박나래 조지나 플리마켓 오픈 [내부링크]

박나래가 특별한 손님들로 북적이는 '조지나 마켓'을 열고 유쾌한 하루를 보냅니다. 나래 하우스에 온 집안을 떠들썩하게 하는 미 친텐션의 소유자가 방문한다. 짐 포타리와 함께 등장한 ..

문재앙 하나투어 대통령 비하 안내문 논란! 역삼이마트점 [내부링크]

서울의 한 하나투어 대리점에서 문재인 코로나라는 문구가 적힌 안내문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하나투어는 해당 대리점에 대한 조치를 검토 중이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하..

캐나다 총리 트뤼도 부인 소피 그레고어 코로나 양성 판정 [내부링크]

트뤼도 캐나다 총리의 부인 그레고어가 12일(현지 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린 것으로 확인됐다. 로이터통신과 영국 가디언 등에 따르면 캐나다 총리실은 이날 성명..

서킷브레이커, 사이드카 발동에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서킷브레이커란? 영어의 머리 글자를 따서 'CB'라고도한다.  전기 회로 차단기가 과열 된 회로를 차단하는 장치를 말하는 것처럼 주식 시장에서 주가가 갑자기 급락하는 경우 시장에 미치..

서울시 청년수당 100만원 지원 코로나 피해받은 500명해당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아르바이트를 잃은 청년 비정규직 노동자에게 서울시가 총 100만 원의 긴급 청년수당을 준다. 경기 화성시는 자영업자에게 약 200만 원의 재난생계수당을 지급하기로 ..

양치승 용서 도망간놈 퍼트린놈 실검1위한놈 훈훈한 마무리 [내부링크]

방송인 겸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양치승이 갑질과 임금체불 문제로 주목을 받은 해당 직원과 글의 첫 유포자를 재회, 아름답게 허락했다. 1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양치승 이달 11일 과거 임금체불 관련 폭로 글..

타이거 우즈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 입회 축하합니다~ [내부링크]

타이거 우즈(미국)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최다승 타이기록(82승)을 달성하며 골프계를 또 한번 들썩였다. 우즈는 28일 일본 지바 현 인자이 시 아코디아골프습시노CC(파70 7041야드)에서 열린 PGA투어 조조 챔..

톰행크스 확진판정 코로나 호주에서 자가격리 중 [내부링크]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와 그의 부인 리타 윌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렸다. 11일(현지 시간) 미국 언론 할리우드의 리포터, 영국 가디언 등 외신에 따르면 톰 행크스와 리..

코로나 자가진단 앱 -현역 군의관 개발 [내부링크]

현역 군의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의 진단을 돕는 앱과 신종 코로나 감염 여부를 자가 진단하는 앱을 개발했다. 주인공은 국군의무사령부 국방의료정보시스템(DEMIS)..

쿠웨이트 여객기중단 코로나 차단 하기위한 초강수 [내부링크]

쿠웨이트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의 외부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쿠웨이트를 오가는 모든 여객 항공편을 당분간 중단하기로 했다. 11일(현지 시간) 관영 KUNA통신에 따..

한나눔플러스(한나플) 선거 당시 권영진 시장 부인 보좌 의혹 거론 [내부링크]

지난 지방선거에서 신천지단체 간부가 권영진(58) 현 대구시장의 선거운동을 도우며 권 시장 부인을 보필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신천지 위장 봉사단체 한국나눔플러스 NGO(한나플) 부회장 고모..

광주 교통사고로 3명 사망, 2명 중상 입었다네요. [내부링크]

12일 오전 1시께 광주 북구 연제 지하차도 옆길에서 승용차량이 가로수와 교통표지판 지주대를 잇달아 들이받고 크게 망가져 있다. 도로를 달리던 승용차가 가로수와 교통표지주를 잇따라 들이받아 3명이 숨지고..

코로나 이란 수석 부통령, 장관 양성 판정 [내부링크]

이란 반관영 파르스통신은 이란의 자한기리 수석 부통령과 장관 2명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1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차한기리 수석부통령은 최근 ..

조민아 럽스타그램 달달한 투샷 공개했네요 [내부링크]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속에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조민아는 11일 오후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분홍색 커..

서울 종로 어학원에서 수강생 30대 칼부림 [내부링크]

낮에 서울시내 유명 어학원에서 30대 남자 수강생이 학원 관계자를 흉기로 공격해 중상을 입히는 사건이 발생했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11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의 한 대형 어학원 4층에서..

쯔위 자가격리 자택서 2주간 [내부링크]

연예 ‘트와이스’ 쯔위, 대만에서 2주간 자가격리 신고 V라이브'를 통해 "지금 집에 왔는데 어디를 나가지 못한다. 자택에서 2주간 자가격리 중이다"고 밝혔다. 앞서 쯔위는 지난 3일 트와이스 콘서트가 취소돼..

공공마스크 [내부링크]

해당내용은 아래 기사 확인 바랍니다. 지숙, 연인 이두희 홍보요정 활약 "마스크 앱 업데이트!" 뉴스1 2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약국에서 공공 마스크 구하실 때 도움 받으세요"라며 "#마스크5부제 #멋쟁이개..

이혜성 아나운서 연차수당 부당 수령/전현무 여자친구가? [내부링크]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연차수당 부당수령으로 징계를 받은 것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혜성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영 방송의 아나운서로서 이번 논란의 중심이 된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신천지 교인 (구)한나라당 대거가입 논란 신형욱 목사 발언 논란 [내부링크]

신형욱 목사는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 이하 신천지에 1986년에 입학하고 고위 간부로 활동하고 2006년 11월 탈퇴하면서 기독교 목사로 변신, 신천지 등 이단 문제를 해부하고 있는 구리 이단 상담소 소장...

콜록콜록마스크,굿닥,웨어마스크,마스크알리미 사용하셔서 헛걸음 방지 [내부링크]

앞으로 정부가 약국, 우체국 등에 제공하는 공적 마스크 재고량을 앱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마스크를 구입하기 위해 약국으로 몰려드는 행렬과 오랜 기다림 끝에 ..

신천지 격리해제 대구 5천여명 12일 예정 괜찮을까..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진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하는 대구의 신천지의 교회 신자 5600여명이 온 12일 0시 격리 상태에서 해방된다. 대구시는 신천지교도들의 대규모 모임과..

코로나 치료제 프로브 단백질 제작 성공으로 개발 속도 UP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 19치료제 개발에 필수적인 항체 탐지용 단백질의 제작에 성공했다. 앞으로 본격적인 치료제 개발을 위해서는 완치자의 협조가 필수적이다. 질병 관리 본부, 국립 보건 연구..

브래드 피트 열애 앨리아 쇼캣과 세번째 열애설 26살 연하? [내부링크]

브래드 피트가 아역 출신 배우 앨리아 쇼캣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9일(현지 시간)외신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최근 엘리아쇼켓과 함께 하는 모습이 잘 잡혔다. 7일 열린 콘서트에서도 브래..

이차수 전 대구 북구의장(양금희 예비후보 캠프 사무장) 코로나로 인해 사망 [내부링크]

양금희 국회 의원 예비 후보(미래 통합당 대구 북구 갑)선거 캠프에서 활동한 이차수(63)전 북구 의회 의장이 심각한 폐 손상으로 사망했다. 이 전 의장은 사망 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양성..

2020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잠정 연기 결정 [내부링크]

KBO리그 개막전이 결국 3월 28일부터 4월 잠정 연기됐다. 한국 야구 위원회(KBO)는 10일 오전 10시 서울 도곡동 야구 회관에서 긴급 이사회(대표 이사 회의를 열고 최근 코로나 19사태..

박재범 오르테가에게 뺨 맞은 사건.. 아프겠다.. [내부링크]

예전에 WWF는 계속 빠질 때가 있었어요. 매번 캐릭터가 착했지만 나빠서 잡지 못했어요. 내용의 대부분이 스토리가 있는 것 같고 잘 짜여진 각본에 의해 움직이는데 캐릭터를 잘 살린 ..

윤석열 장모 사문서 위조,영리병원 설립? 검찰총장의 힘! [내부링크]

윤석열 검찰총장의 장모가 과거 부동산 투자 과정에서 허위로 은행자증명서를 발급받고도 수사를 받지 않은 정황이 드러났다. MBC시사 프로그램 직구는 10일 저녁, 이런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탈리아 봉쇄 조치 코로나 확진자 1만,사망400여명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 19'누적 확진자수가 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거듭된 조치로 바이러스가 포착되지 않자 이탈리아 정부는 전역으로 이동제한령을 내리는 강경책을 썼다. 이탈리..

신도림동 코리아빌딩 코로나 에이스손해보험 직원 20여명 집단 감염 [내부링크]

인천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정자가 하루 세 11명이나 늘었다. 추가 확정자는 모두 여성이며 인천에서 출퇴근한 서울의 한 보험사 소속 콜센터 직원으로 밝혀졌다...

견자단 은퇴선언 하시네요.엽문4를 마지막으로.. [내부링크]

중국의 액션 배우 견자단이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 액션 영화'엽문 4:더 파이널'(요프우이싱 감독)를 끝으로, 정통파 액션 활동을 전격 은퇴한다.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엽문 4:더 파이널'이..

팬데믹 이란? 코로나 19 pandemic 현실화 우려 [내부링크]

세계 보건 기구(WHO)는 전염병 위험도에 의해서 전염병 경보 수준을 1단계에서 6단계까지 나누는데 최고 경고 수준의 6단계를 ' 대유행(pandemic;전염병의 대유행)'으로 알려졌다. 그리스어..

한마음 아파트 월세 5만원? 신천지는 어떻게 대거 입주했을까?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진 환자가 46명과 대량으로 발생한 대구 달서구 한마음아파트 주민 142명 중 94명이 신천지 교인으로 확인됐다. 2채가 열린 시립 임대 아파트에 어떻게 새 천지의 신자..

동남아 코로나 급속 확산 되고 있다네요. [내부링크]

동남아에서 한동안 잠잠한 듯이 보였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각국이 긴장하고 있다. 8일 지역 언론과 외신에 따르면 지난 달 13일 이후 코로..

중국 코로나 격리시설 붕괴! 70여명 매몰됐다네요 [내부링크]

중국 푸젠 성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격리 시설로 이용되던 어느 호텔이 붕괴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AP, BBC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7일 오후 7시 30분(현지 시간), 푸젠 성 취..

자가격리앱 7일부터 시행. 코로나 자가격리자 GPS로 관리 예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관련 자가격리자 관리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앱)이 7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경찰청에 따르면 행정 안전부가 개발한 '자가격리자 안전 보호 앱'는 이날부터 전국의 사람이..

대구 아파트 코호트 격리 달서구에 한마음아파트라는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산이 열리는 대구에서 국내 최초의 아파트 대상 코호트 격리가 시행됐다. 7일 대구시에 따르면 달서구 대구 종합 복지 회관 내 임대 아파트에서..

미스터트롯 결승진출 7인확정! 1위 임영웅 그들의 운명은? [내부링크]

매회 예능계 역사를 다시 써내고 있는 TV 조선 '미스터트롯'이 전국 33.8%의 시청률로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5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10회는 전체 시청률 33.8%, 광고..

청도대남병원 3층 클린존에 근무하던 의료진도 양성판정! [내부링크]

청도 대남 병원 3층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청정 구역'크린 존'에 있던 간호사 한명이 추가로 '양성'판정을 받았다. 이로써 5층의 정신 병동 집단 감염 사건 당시 3..

마스크 알리미로 헛걸음 그만하세요~! [내부링크]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사태에 도움이 되면 재능 기부 행렬에 나섰다. 코로나 19확진자 방문을 일러 준다'코로나알리미'지도를 개발한 대학생들이 이번에는 주..

신세계 9000억 규모 자금 코로나 위해 지원! [내부링크]

신세계 그룹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극복을 위한 그룹 차원의 총력 지원에 나선다. 신세계 그룹은 코로나 19의 극복을 위하여 헌신한 대구 지역의 현장 의료진과 구급 대원, 봉..

신천지 법인 취소 ? 무슨 변화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서울시가 신천지예수교의 증거장막성전의 비영리 사단법인 등록 취소 절차에 들어갔다. 이 같은 소식에 신천지 신자들 사이에서는 답답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신천지 지역 본부 소속..

코로나 변곡점 도달? 확진 증가폭 둔화 중.. 제발 멈춰라!!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정자가 5천명을 넘어선 이후 하루 확진자 증가 폭이 조금씩 둔화되고 있습니다. 한때 하루 900명 이상 추가된 코로나19 확진자 최근 사흘 동안 600명 선으로 500명 선, 400명대로 연일 증..

북한 김정은 친서로 코로나 극복 위로 메세지 전달 [내부링크]

북한 김정은(사진)국무 위원장이 4일 문재인 대통령에게 친서를 보내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과 관련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청와대가 5일 밝혔다. 융도항, 국민 소..

마스크 5부제 실시 1주일에 2매 구매 제한 / 신분증 확인 예정 [내부링크]

오는 9일부터 약국을 중심으로 출생 연도에 의한 '요일별 구매 5부제'판매 제도가 시행된다. 온 6일부터는 마스크 공적 물량은 1주일의 구매 한도가 한명 당 2장으로 제한한다. 농협 등..

기성용 기부 한혜진 부부 1억원 코로나 확산 방지 [내부링크]

5일 기성용(셀틱), 한혜진 부부는 현장에서 불철주 야로 고생하는 의료진들과 고통을 받는 국내 사회 취약 계층의 아동들의 소식을 접하고 멀리 스페인 현지에서 기부를 결정, 그들에게 ..

홍콩 반려견 코로나 확진. 사람 -> 동물 -> 사람 전파가능?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에 걸린 홍콩의 확진 환자의 애완 동물이 코로나 19에 감염된 것으로 공식 확인됐다. 이는 사람이 동물이 코로나 19를 전파한 첫 사례로 기록될 전망이지만, 반려 ..

코로나 환경전염? 침대,욕실,세면대로도 전염??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개인 주거 공간의 침실, 욕실과 화장실까지 광범위하게 오염시키는 새로운 연구 보고서가 싱가포르에서 나왔다고 AFP통신이 4일(현지 시간)보도했다. AFP는 이는 욕실..

신천기 기부 120억원 코로나 극복위해 생활치료센터시설도 마련 [내부링크]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신천지)이 5일 코로나 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극복을 위한 120억원을 현금으로 기부했다. 이날 신천지 총회 홍보부는 "코로나 19의 위기 극복에 사회 복지 공동..

최진실 유족, 22억 자녀 부동산으로 재산권 다툼 소송 [내부링크]

4일 오후 더 팩트의 보도에 따르면 최진실 씨의 아이의 환희, 준희에게 남긴 부동산의 일부가 유족 간 재산권 분쟁으로 이어졌다. 고 최진실 씨의 상속자의 두 남매에 남긴 부동산은 감정가 22억 730..

류현진 연습경기,3.2이닝 7k 1실점, 50구소화 대한민국 코로나 걱정 [내부링크]

토론토 블루 제이스 선발 류현진(32)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을 감추지 못 했다. 류현진은 5일(한국 시간)TD볼파크에서 열린 연습 경기에서 마이너 리그 타자들을 상대했다. 3 2/3..

김준희 열애, 비연예인 연하남과 1년째 교제 중 [내부링크]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열애 중이다. 4일 소속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준희가 1년째의 연애 중이다.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김준희의 쇼핑몰을 함께 이끌고 있다. 김준희는 ..

박근혜 옥중서신 유영하 변호사를 통해 전해짐. [내부링크]

국민 여러분의 박근혜입니다. 먼저 중국에서 유입된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국내 후와크징쟈 수천명도 있고 30여명의 사망자까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특히 대구 ..

트롯신이 떴다. 수요예능 트로트 해외 버스킹 해외로gogo [내부링크]

SBS 예능프로그램 '트로트신이 떴다'는 '이동욱은 토크를 하고 싶어서'의 후속으로 4일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신들이 '트로트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신개념의 트로트 연예 프로그..

타다 금지법 국회 법사위 통과, 국회 본회의만..운명은? [내부링크]

타다금지법으로 불리는 여객 자동차 운수 사업 법 개정안이 4일 국회 법제 사법 위원회를 통과했다. 이 법은 5일 국회 본 회의 표결을 통해서 최종 통과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 법사위는 이날 열린 전체회의..

아이유 추가기부 5번째. 기부천사의 묵묵한 선행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아이유(27, 본명이 지 은)이 국세청 선정'올해의 모범 납세자'로 뽑혔다. 국세청은 아이유의 성실한 납세와 기부 등의 선행에 주목했다고 전했다. 국세청이 3일 공식 홈페이..

코로나 무력화 항체 발견! 백신 개발 속도 가속화! [내부링크]

국내 연구진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에 맞설 수 있는 항체를 발견했다.   한국 과학 연구원 CEVI(신종 바이러스)융합 연구단은 기존에 알려진 사스와 멜스 중화 항체가 코로나 1..

나대한 여자친구 최민지 자가격리 중 일본 여행? 생각이 없네요. [내부링크]

국립 발레단 단원 나 대신한 이 코로나 19자가 격리 중 일본 여행을 다녀와서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국립 발레단 측이 입장을 밝혔다. 2일 국립 발레단 측은 "국가적으로 혼란한 분위기 속에서 부끄러운 일로..

이만희 시계 박근혜 시계와 같은데 가짜래요. [내부링크]

 대구와 경북 등 수천명의 코로나 19의 발병의 근원지로 신천지가 지목되면서 신천지 이・망히쵸은히쟈은이 긴급 기자 회견을 열었다. 이 과정에서 이만희 총회장이 '박근혜 정부'당시 제작된 것으로 보이는 시..

코로나 미국(America corona) 워싱턴주에서만 6명 발생 [내부링크]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망자가 6명으로 늘었다. 관련 환자수는 급격히 증가해 91명이 됐다. 시애틀·킹카운티 공중보건국의 제프리 두친 박사는 "불행히도 워싱턴주에서 지역..

이만희 기자회견 금일 3시 가평 평화의궁전에서 [내부링크]

이만희 신천지 예수 교회 총회장이 2일 오후 3시 10분경 경기 가평군'평화의 궁전'앞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산에 대한 기자 회견을 열고 문서를 발표했다. 이 총회장은 국민 여러분께..

방탄 빌보드1위 4번째 역시BTS네요~~!! [내부링크]

 그룹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네번째 정상을 차지했다. 하루, 미국 빌보드는 "방탄 소년단이 'MAP OF THE SOUL:7'에서 '빌보드 200'차트에서 네번째의 1위를 기록했다"라는 제..

코로나 지침변경 중증도 4단계로..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 19대응 지침을 새로 바꿨다. 입원 중심 코로나 19의 치료 체계를 중증도에 따른 치료 체계로 변환한다. 시도별 환자 관리 팀이 중증도를 4단계에서 분석하고 입원 치료와 방역적 격리가 필요한..

중국인유학생 확진! 코로나 강릉서 추가 확진자 4명.. [내부링크]

 중국인 유학생 중 최초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진 환자가 입원 치료를 받는 국가 지정 음압 병상 운영 병원인 강릉 의료원 내의 강릉 요양 병원의 출입문이 굳게 닫히고 있다. 뉴시스 중국..

청하 코로나 매니저, 스태프 2명 확진 [내부링크]

가수 청하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음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돌입했다는 소식을 알린 것입니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하루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당사 아티스트 청하가..

3.1절 차이나게이트 논란 나는 개인이오! [내부링크]

3.1 절 (3.1) 인 오늘 주요 포털 실 고무는 '차이나 게이트'이라는 키워드가 등장했다.   '차이나 게이트'는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인터넷에서 다양한 갈등과 분쟁이 ..

휴일지킴이약국 마스크 풀린다네요.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정부가 오늘(29일)전국에 448만장의 마스크를 공급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식품 의약 품 안 전처(이하, 식품 의약품처)은 오늘 오후 충북(오송 질병 관리 본부의 브리핑을 통해서 마스크 448만장..

코로나 재확진 25번째 환자 퇴원 후 6일만에.. 무섭네요..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았던 경기 시흥시의 70 대 여성이 퇴원 6 일 만에 다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코로나 19 완치 환자가 재 확진 판정을받은 ..

씨잼 여자친구와 애정사진 공개 논란 속옷차림.. [내부링크]

래퍼 씨잼은 그녀와의 특별한 애정을 보이며 대담한 랍스타그램을 공개했다. 실 젬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atching you on my bed(내 침대에서 너를 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

소유진, 서장훈, 손예진, 정우성 등 다수연예인 코로나 관련 기부 [내부링크]

배우 정려원과 소유진, 방송인인 서장훈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기 위해서 선량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국제 구호 개발 NGO는 굿 네이버스는 "그가 코로나 ..

박명수 마스크 발언 해명에 나섰네요. 국민들 예민한 시기에 말조심 ㅎ [내부링크]

방송인 박명수가 마스크 품귀 현상과 가격 폭리 현상에 분노를 표시했다. 박명수는 25일 방송된 KBS쿨 FM'박명수의 라디오 쇼'를 진행하고 마스크, 품귀 현상에 재사용이 가능한 마스크를 구입..

이솔이 박성광 결혼 한대요~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박성광은 지난 18일 7세 연하 비용이에인 여자 친구와 5월 결혼하는 것을 알렸다. 당시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문에서 박성광에 대한 반가운 소식을 하나 전하겠다. 5월 2일 팍송그와은가 사랑하는 사람과 부..

코로나 치료제 코미팜"파나픽스" 긴급 임상 신청 [내부링크]

코미 팜이 코로나 19으로 인한 사망을 유발하는 폐렴의 근원인 '사이토카인 폭풍'을 억제하는 신약을 개발, 긴급 임상에 나선다. 26일 코미 팜은 사이토카인 폭풍을 억제할 수 있어 바이러스 감..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 2명 발생. 또 신천지!! 대박이네요 [내부링크]

26일 강남구에도 '코로나 19'확정자 두명이 발생한 가운데 확진자은 강남구 지역에서 이적한 자체의 감염자가 없는 대구 지역에서 감염된 것으로 보인다. 강남구는 "오늘 확인된 두 사람..

코로나 3법 국회 통과. 검사나 치료 거부하면 처벌!! [내부링크]

국내 확산 조짐을 보이는 코로나 19사태와 관련하고 전염병 유행 지역 입국 금지의 근거나 환자를 강제 입원 규정 등을 골자로 한 감염 법의 예방법·검역 법·의료 법 개정안 등을 ..

대구 코로나 문재인대통령 참석한 회의 경제부시장의 비서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했던 지난 25일 대구시청 특별 대책 회의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환자 접촉자가 참석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의해서 청와대는 26일 0시 회의를 취재한 뉴시스 사진..

대한항공 코로나 승무원 확진판정! 인천운영센터IOC 폐쇄 [내부링크]

대한 항공 승무원 한명이 코로나 19의 확정 판정을 받아 질병 관리 본부 관리를 받고 있다.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며 탑승편이나 감염 경로, 접촉자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

성남 야탑 코로나 발생 신천지와 또 연관있네요 [내부링크]

경기도 성남시에서도 신총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후와크징쟈은 야탑동에 거주하는 25세의 남성과 25일 코로나 19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대요. 이 남자는 대구 신천..

울산 코로나 활진자 이동경로에요~ 또 신천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울산 2번째 확정자인 50세 주부는 증상 발현이 하루 전부터 확정 판정을 받은 지난 엿새 동안 주로 신천지, 울산 교육 센터에서 교육하거나 친..

빅히트 최대주주 플레디스 인수 BTS,뉴이스트 한식구로? [내부링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장 방시혁, 이하 빅히트)가 그룹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소속사인 프레디스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수, 이하 프레디스)의 지분을 인수하면서 최대주주 지위를 확보했다. 이에..

LG화학 인도공장 가스유출로 다수 사망, 수백명 입원? 현 상황은? [내부링크]

인도 남부의 LG화학 공장에서 가스 유출 사고가 발생해 인근 주민 9명이 중독돼 숨지고 수백 명이 입원했다. 인도 NDTV 등 현지 언론은 7일(현지 시간) 남부 안드라프라데시 주 비사카..

펭수 1위 음원차트 섬렵? 이제 빌보드차트 까지? [내부링크]

EBS 연습생 펭수가 21일 발표한 자신의 신곡이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펭수는 이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타이거 JK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했다. 타이거 JK는 많이 사랑해 주..

지구의 날 이란? 우린 뭘해야할까? [내부링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일깨우기 위해 제정한 날로 유엔이 정한 세계환경의 날(6월 5일)과는 달리 순수 민간운동에서 출발했다. 이는 1970년 4월 22일 미국 위스콘신 주 게로드 넬슨 상원의원이 1969년 미국..

알리바바 장판, 장다이 불륜 스캔들 의혹 조사중 [내부링크]

알리바바 차세대 황태자 장판이 장다이와의 염문설에 휘말렸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경영자로 촉망받던 장판 톈마오 최고경영자(CEO)가 자사 플랫폼의 인터넷 스타 장다와..

BTS 캠페인 지구의날 기념 현대차 글로벌 수소 알리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는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 즐기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올해 1월부터 BTS와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

김유진 pd 학폭? 그렇게 잘나갔던거야? [내부링크]

집단폭행 가담 의혹에 휩싸인 김유진 PD의 남자친구이자 스타 셰프 이원일이 논란에 입을 열었다. 22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취재진의 전화를 받은 이원일 씨는 김유진 PD를 둘러싼 집단폭행 가담 의혹에 대해 묻..

치타 포스터 공개 영화 초미의 관심사 기대되네요 [내부링크]

영화 초미의 관심사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5월 개봉 소식을 전했다.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갖고 뛰어오른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을 잡은 연극과 극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으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김정은 건강이상설 심혈관질환 수술 이후 심각한 손상 추측 [내부링크]

청와대는 21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최근 수술을 받은 뒤 위독하다는 미국 CNN방송 보도 등 최근 제기되고 있는 김 위원장의 건강 이상설과 관련해 현재까지 북한 내부에 특이한 동향이 식별되지 않고 있다고..

모모랜드 기부 1억원 정도의 마스크 케이스를?? [내부링크]

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국내외 저소득 소외계층에 약 1억원 상당의 항·멸균 마스크 케이스를 기부했다. 모모랜드는 21일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플랜코리아를..

코로나 신생아 바이러스는 성인의 100배나 많다? [내부링크]

국내에서 생후 27 일째에 어머니와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19) 확정 판정을받은 신생아의 바이러스 배출량이 어머니보다 최대 100 배 많았다는보고가 있었다. 면역 체계가 미숙 한 신생아가 코로..

코로나 집단소송 약 7000조원? 중국은 우리도 피해자라고? [내부링크]

전 세계 코로나19 확정자 수가 24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중국의 책임을 묻는 집단소송이 잇따르고 있다. 중국이 바이러스 확산 초기 사실을 은폐하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19일(현지 시간..

연예기획사 대표 술자리에서 직원 성폭행을? 누굴까? [내부링크]

유명 방송사 관계자가 다수 소속된 연예기획사 대표가 전직 직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20일 뉴시스 취재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강간 혐의를 받고 있는 모 엔터테인먼트사..

현아 영상게재 남친 던과 일상 공개 상상도 못한일 [내부링크]

가수 현아가 일상을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19일 현아 개인 유튜브 채널 HyunA의 Hyun A0-ing에서는 꼭 한번 읽어보고 싶었습니다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현아는 지하실을 소개하며 "연..

하정우 해킹범 잡았다? 대화 내용 공개 [내부링크]

배우 하정우와 그에게 협박한 해킹범과의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대화 내용에 따르면 스마트폰 해킹범을 잡는 데 하정우가 결정적인 제보를 했다. 20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하정우 휴대전화 해킹..

지윤미 해명? 운전중에 핸드폰 하는걸 왜 SNS에 올려서.. [내부링크]

모델 지윤미가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 논란이 됐다. 거센 비난이 쏟아지자 결국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지윤미는 19일 인스타그램에 몸일까? 아, 노래가 좋아서 비오는 날 드라이브 잘했다"..

손흥민 당부 해병대 입소식에 제발 오지말아주세요. 코로나 확산방지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 중인 축구 선수 손흥민 선수가 20일부터 제주 해병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3일 체육계 등에 따르면 송 선수는 이날 제주도 해병대 제9여단 훈련소에 입소해 다음 달..

수원 벤틀리 3억원 차량에 발길질한 술취한 23세 돈많아서 좋겟네 [내부링크]

술에 취한 듯한 젊은 남성이 수원의 대표적 번화가인 인계동에서 고가의 승용차를 발로 차는 영상이 올라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는 실시간 인계동에는 금수..

두리랜드 재개장 배우 3년동안 임채무가 110억나 투자? 헉! [내부링크]

콘텐츠 복합문화시설로 새롭게 태어난 두리랜드가 24일부터 문을 열 예정이다.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툴리랜드는 배우 임채무가 사비를 들여 만든 놀이공원이다.1990년 문을 연 이래 지속적으로 운영해오다 201..

코로나 심장질환까지 발생시킨다? 20대 여성 국내 첫 사례 발생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양성판정을 받은 국내 환자에게서 심장질환이 동반된 사례가 처음 보고됐다. 폐렴 등 호흡기를 주로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진 코로나19가 심장 등 다른 장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

고준희 악플러에게 강경한 법적대응? 무슨일? [내부링크]

배우 고준희를 상대로 근거 없는 루머를 퍼뜨려온 악플이 기소돼 다툼을 마감했다. 지금까지 악플러와의 전쟁을 벌인 고준희는 총 32명의 악플러 중 2명을 제외한(2명은 소재불명으로 기소중지) 전원이 기소됐다...

플로리다 해변개방? 이 시국에? 괜찮을까? [내부링크]

미국 플로리다 주가 일부 해변의 재개장을 허용한다고 발표한 지 하루 만에 수백 명이 해변에 몰려 논란이 일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이들을 조롱하는 플로리다의 바보(#FloridaMorons)라는 해시태그의 글이 쇄도했..

이태곤 합의 3년전 30대들에게 폭행을? [내부링크]

배우 이태곤(43)이 자신을 폭행한 30대 남성들을 상대로 낸 민사소송이 법원의 강제조정으로 3년 만에 끝났다. 1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수원지법 민사14부는 이태곤·이씨 등 2명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에..

존티토 예언 중 일본은 한국의 식민지? 지나간 다른 예언들의 결과는? [내부링크]

"COREA"라고 쓰여진 지도와 함께 "존티토가 예언했다"라고 맹위를 떨쳤다고 한다. 문제는 몇 년 전에 나왔지만 몇 년마다 이슈가 된다. 처음 소개된 프로그램은 바로 스폰지 심지어 몇몇 출연자들은 흥분하고 기뻐..

김준기 집행유예 가사도우미, 비서 성폭행범인데? 이대로 마무리? [내부링크]

가사도우미를 성폭행한 혐의 등으로 구속 기소된 김중기 전 DB그룹 회장 김준기씨가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났다. 서울중앙지법 형사16단독 이준민 판사는 17일 피감독자 간음과 강제추행, 성..

구해줘 홈즈 통편집 두집살림 집을 구하러 공중파 TV에?? 진짜야? [내부링크]

제작진이 의뢰인으로 출연할 예정이던 신혼부부의 불륜 의혹이 불거져 의뢰인의 출연 장면을 편집하기로 했다. MBC 구해줘홈즈 제작진은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주 방영되는 구해줘홈즈 의뢰인과 관련된..

장근석 탈세로 인해 모친과 결별 ? 얼마를 탈세한거야? [내부링크]

한류스타 장근석이 최근 자신의 수입과 재산을 관리하며 탈세 혐의가 드러난 어머니와 결별하겠다고 선언했다. 그는 탈세 혐의에 대해 사과했지만 이는 소속사의 대표였던 어머니가 전적으로 주도한 것으로 자신과..

이지혜 해명 강은비 181818원 축의금 논란 [내부링크]

그룹 샾 출신 연예인 이지혜가 '강은비 축의금' 사건과 관련해 자신이 아니라고 강하게 해명했다. 이지혜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나 사리 나올 수도 있다.ᄒᄒᄒ 사실이 아니에요더 이상의 논쟁을 원하지..

이승광 계정삭제 총선 결과에 개.돼지나라? 폭언,막말 쩐다ㅋ [내부링크]

그룹 '구피'출신 보디 빌더 이승광이 '제 21 대 국회의원 선거 "(4 · 15 총선) 결과에 불만을 표시하면서 폭언을 쏟아 냈다 것은 물론 대통령 비하까지 해 대중의 뭇매를 맞아 있다. 이승광은 총선 날인 1..

솔라 삭발로 싱글앨범 뱉어 발표 대박이네요ㅋ [내부링크]

오는 23 일 솔로 데뷔를 앞둔 마마무 솔라 첫 번째 싱글 앨범 'SPIT IT OUT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솔라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PIT IT OUT "의 타이틀 곡'뱉어 '의 삭발 티저 이미지를..

전지현 해명 착한건물주 운동 거짓? 왜? [내부링크]

배우 전지현 측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19) 사태 속 '착한 건물의 소유자'운동에 참여했지만, 과대 포장 의혹에 휩싸이자 해명에 나섰다. 전지현 측은 17 일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확산 후 그 건..

공공임대주택 통합으로 억을한일들 많이 없어지겠네요 [내부링크]

영구 임대 주택, 국민 임대 주택 행복 주택 번 들었다입니다. 각각 1989 년, 1998 년, 2013 년에 도입되었습니다. 제각각 도입시기 인만큼 운영 과정에서 제도가 복잡해지고 수요의 접근성이 낮아졌습니다. 사는..

추신수 실험 참가 코로나 항체 실험에 발벋고 나서다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으로 생계가 어려워진 마이너 리거를 도왔다 추신수 (38 · 텍사스)가 이번에는 미국의 코로나 19의 연구 조사에 참여했다. 미국 텍사스 지역 언론 '포트 워스 스타 - 텔레 그램'은 17 일 (..

저스틴 비버가 앓고있는 라임병이란? (사진극혐 주의) [내부링크]

최근 가수 저스틴 비버가 라임병을 앓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라임병이 오르내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라임병에 대해서 알아보자. 라임병은 진드기가 사람을 깨무는 과정..

LGG유산균 이란? 효능은? [내부링크]

최근 들어 LGG유산균, 모유유산균, 프롤린유산균 등 건강에 좋은 유산균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중 LGG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램노서스 GG의 줄임말로 우리 몸의 유해균을 제거하고 장까지 안전..

어쩌다 가족 제작 중단 이유가 스태프 임금 미지급? [내부링크]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극 '어쩌다 가족'이 제작사의 직원 임금 체불로 제작이 중단됐다. 16일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가족의 현장이 멈춘 이유는 코로나19보다 직원 임금 체불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제작사..

박유천 활동재개 마약사건 후 1년 벌써? 황하나 까지?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활동 재개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지난해 은퇴를 선언한 그는 해외 팬미팅 개최, 화보집 발매, 사인회 등 연예계 복귀 움직임을 계속해 온 터에 박유천이 다시 리즈 시대를 찾을 수..

김호중 전액기부 신곡 수익 모두 코로나 위해 선행 보여 [내부링크]

김호중의 소속사의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호중이 오는 4월 말에 신곡을 공개한다. 신곡과 관련된 모든 음원수익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와 관련해 소속..

한강 몸통시신 사건 장대호 2심에서도 무기징역 선고 [내부링크]

이른바 한강 몸통시신 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장대호(40) 씨가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16일 서울고법 형사3부(재판장 배준현)는 무기징역을 선고한 1심 판결에 대한 장 씨와 검사의 항소를..

코로나 채혈지침 공개 혈장치료 정말 효과 있는건가? [내부링크]

코로나19 완치자의 혈액에서 혈장을 채혈할 때 활용하는 지침이 공개됐다. 이 지침은 코로나 19 완치 후 14일이 지나야 혈장을 채혈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밝히는 등 안전한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16일 질병관..

부따 강훈 신상공개 n번방 18세 소년이 왜 그런짓을.. [내부링크]

텔레그램"박사방"에서 운영자 조주빈(24)을 돕고 채팅 룸 운영·관리에 관련된 공범"부따"강훈(18)의 얼굴 등 신상이 공개된다. 서울 지방 경찰청은 16일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

부재의 기억 세월호 6주기 추모에 재 조명 중 [내부링크]

다큐멘터리 부재의 기억은 올해 2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과 함께 한국영화 사상 처음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선정된 작품이다. 영화는 6년 전 2014년 4월 16일 그날의 현장을 주목한다. 당시 폐쇄회로..

위너 이승훈 입소 앞두고 팬들과 온라인으로 사인회를? [내부링크]

위너는 11일과 12일 이틀간 온라인 팬사인회를 개최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첨을 통해 이번 사인회에 참가한 팬들은 라인, 위챗, 줌 중 채널을 골라 화상통화로 멤버들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 확산의 영..

김재원 기획사 설립 20년 지기 매니저와 의리지켜 화재 [내부링크]

1인 기획사로 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배우 김재원의 행보가 주목된다. 김재원은 오늘(16일) 1인 기획사 플라비존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했다. 신인 시절 왕성한 활동 시기에 동고동락한 20년 친..

아이폰 SE 2세대 출시 예정 아이폰이 55만원? 헉! [내부링크]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가 돌아왔다. 새로 공개된 2세대 아이폰SE는 1세대 아이폰SE가 출시된 2016년 이후 4년 만이다. 2세대 아이폰SE는 당초 아이폰9(가칭)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 있었지만 애플은 기..

영탁 열애설 윤희와 커플템까지? 추측이 난무하네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트로트 가수 영탁과 윤희의 열애설이 나오는 가운데 영탁 측이 이를 부인했다. 영탁 측은 15일 (영탁이)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전해 달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홍현희 화보 찍었네요ㅎ 요즘 대세 맞네 맞어!! [내부링크]

개그맨 홍현희의 화보가 공개됐다.16일 하퍼스 바자는 홍현희와 함께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홍현희는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고혹적 흑백 화보를 선보였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홍현희..

트럼프 WHO에 지원 중단 지시 코로나 은폐 딱걸려?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결국 세계보건기구(WHO)에 대한 자금지원을 중단하라고 지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4일(현지 시간) 백악관 코로나19 대응 태스크포스 브리핑에서 모두 발언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남자가 뭐이렇게 섹시해?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이 숨은 반전의 매력을 폭발시키는 극강 섹시 포텐을 선보인다. 이달 1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사랑의 콜센터 3화에서는 드라마 미스터 트로트의 진 임 히어로가 숨겨온 섹..

365 양동근 살해를한 범인은 이준혁? 역대급 반전이네! [내부링크]

365 양동근이 살해됐다. 엔딩에선 범인이 이준혁일 수 있다는 암시가 담겨 시청자들을 공황 상태에 빠뜨렸다. MBC 월화극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 극본 이서윤, 이수경이하 드라마 365)이 한 치 앞..

아내의 맛 김세진 11년만에 혼인신고 왜 이제서야?? [내부링크]

김세진-진혜지가 2011년 연애의 종지부를 찍고 부부가 됐다. 14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김세진-진혜지가 연애 11년 만에 공식적으로 부부의 인연을 맺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김세진은 7년째 감독..

트바로티 김호중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파란만장한 인생사 털어놔.. [내부링크]

토바로티 가수 김호중이 파란만장한 자신의 인생사를 털어 놓았다.14일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성악에서 트로트까지 오가며 전 국민을 감동시킨 토바로티 김호중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미스터 트로트로 괴..

손흥민 70m 질주 원더골? 달리기 선수야? EPL 역대 가장 멋진 골! [내부링크]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70m를 질주한 끝에 터뜨린 원더골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역대 가장 멋진 골 후보로 올랐다. EPL 중계권 업체인 영국 방송 스카이스포츠 인터넷판은 14일 EPL 사상 최고의 멋진 골을..

소유진 기부 1억 밟고 마스크 3만장 더 백종원 남편에 이어 대단 [내부링크]

소유진이 코로나19 사태에 마스크 3만 개를 기부하는 선행을 펼쳤다. 소유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기획했던 봉사활동과 행사를 중지하는 회의를 해 마음이 무..

가희 자가격리 14일 발리여행 후 반성 중? [내부링크]

가수 가희가 입국 후 자가격리 중 최근 불거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안전불감증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4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입국 후 자가격리 14일째. 밥하고 청소하고, 밥하고, 청소하고,..

버벌진트 설전 n번방 사망자에게 말이 조금 심하네 음주운전 재 조명 [내부링크]

래퍼 버벌진트가 텔레그램 n방방 참가자였던 20대 남성의 극단적인 선택 소식에 대해 기쁘다고 표현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소신이 있다는 반응과 지나치다라는 반응이 엇갈리며 설전이 벌어졌고 버벌진트는 더..

허지웅 건강 악화 다시 정기적 추적 검사?? [내부링크]

허지웅이 방송에 복귀해 과거를 후회했다고 밝히며 도와줄 수 있는 용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18일 방송되는 MBC 나는 혼자 산다에 출연한 허지웅은 암 투병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이야기를 전했다. 최근 진행된..

코로나 변이 3종 출현?? 복제능력 사스의 3배나?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19)의 바이러스 생성 능력이 2003 년 대유행했던 SARS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보다 훨씬 강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12 일 홍콩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 (SCMP)에 따..

정원식 전 국무총리 별세 향년 91세 외대 밀가루 사건 재 조명 [내부링크]

노태우 정부 시절 국무총리를 지낸 정원식 전 국무총리가 12일 향년 91세로 별세했다. 정 전 총리는 한국 보수진영의 원로로 대학교수로 출발해 교육행정수장을 거쳐 정부 2인자까지 지낸 인물이다. 그러나 1995..

긴급재난지원금 스미싱 주의보. 부모님께 전달전달!! [내부링크]

경남에서는 3일(1012일) 동안 코로나 19개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는 등 추가 확산이 소강상태에 들어갔으나 격리 해제됐다가 다시 확진 판정을 받는 재확진자가 경남에서 처음 나왔다. 경남도는 11일 경남의 15번..

타다 베이직 영업 중단? 1400대 중고차 시장으로..무슨일이지? [내부링크]

타다의 11인승 승합차 호출 서비스 타다 베이직이 무기한 중단됐다. 일명 타다금지법으로 불렸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이 통과된 지 한 달 만이다. 타다베이직은 11일 오전 2시까지 운행한 차량을 끝으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온라인 예배로 유월절 행사? [내부링크]

국가와 국민의 평온한 일상이 빨리 회복되기를 기원하며 주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 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주님의 교회)가 7일 6월절을 지냈다. 금년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

박나래 노개런티 ? 투표 독려 썸남 양세형까지 무슨일? [내부링크]

연예인 양세현과 박나래가 의미 있는 메시지로 투표를 독려했다. MBC '살려 홈즈'를 비롯해 한국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양세현과 박나래가 4·15 국회의원 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하이에나 종영 김혜수, 주지훈, 박세진, 정지환 소감 [내부링크]

김혜수와 주지훈이 하이에나 종영 소감을 밝혔다. 오늘(11일)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최종회가 방영된다. 그동안 열심히 일하고 사랑하며 싸워온 정금자(김혜수)와 윤희재(주지훈)의 마지막 이야기에 시청자들..

명세빈 반의반 특별 출연 여전한 미모! [내부링크]

배우 명세빈이 tvN 월화극 반의반에 특별 출연한다. 반의반 측은 11일 특별 출연한 명세빈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명세빈은 극중 정해인(하원)이 학창시절 세상을 떠난 엄마로 나온다. 피아노 선생님인 그는 어..

조권 사전 투표 후 심경. 일부 팬들 비매너 행동에 불끈? [내부링크]

가수 조권이 사전투표 이후 있었던 일을 털어놓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조권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사전투표 이후 생각하지 못했던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투표소 근처 주변..

구하라 오빠 친모와 재산 분쟁, 전남친은 미용실 파티? [내부링크]

걸그룹·KARA출신의 구하라 양의 친오빠인 구호인씨가 구하라 양의 재산을 가지려는 어머니를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다는,"어머니 측은 '악법도 법이다'로서 동생의 상속 재산의 절반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

배민 요금개편 철회 다행! 서민들 더 힘들게 할 생각 마!! [내부링크]

고정광고 요금에서 매출의 5.8% 수수료를 떼는 방식으로 수익구조를 바꿔 거센 사회적 반발에 부닥친 배달의 민족(배민)이 10일 만에 새 제도를 전면 백지화하겠다고 밝혔다. 사흘 전까지 수수료 제도의 원상복구..

솔비 펀딩달성 한정판 판화 2분만에 300%면 얼마일까? [내부링크]

아티스트 솔비(권지안)의 작품 한정판 에디션 크라우드펀딩이 시작 2분 만에 300%를 달성했다. 솔비는 9일 자신의 작품 원화와 한정판화 에디션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열고 대중과의 소통을 시작했다..

차세찌 집행유예 차범근 아들 음주운전 사고를? [내부링크]

음주운전 중 사고를 내 기소된 차범근 전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의 아들 차세찌 씨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5단독 장 원장판사는 10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위험운..

현영 집공개 럭셔리한 집 이런집은 도대체 얼마야? [내부링크]

방송인 현영이 집을 공개했다. 현영은 9일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아들과 달콤한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현영이 느린 아들을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현영의 집은 뉴욕을 방..

코로나 산재인정 첫 사례 나왔네요. 나에게 해당사항은? [내부링크]

에이스손해보험 구로콜센터에서 일하던 중 코로나바이러스-19에 감염된 노동자가 산재 인정을 받았다. 코로나19 감염을 산업재해로 인정한 첫 사례다. 고용노동부 산하 근로복지공단은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코로..

노엘 혐의 인정?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재조명 [내부링크]

음주운전 후 운전자를 바꿔치기한 혐의로 기소된 래퍼 노엘(본명 장영준20)이 첫 재판에 출석해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 노엘은 장제원 미래통합당 의원의 아들이다. 서울서부지법 형사11단독(재판장 권경선)은 9..

백종원 기부 광고비 전액 기부 도대체 얼마야? [내부링크]

백종원이 다시 선행에 나섰다. 이번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극복을 위해서 광고 모델료 전액을 기부한 것. 백종원은 힘을 합쳐 이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백종원은 9일 자..

현주엽 사의 LG와 아쉬운 작별? 이유는? [내부링크]

현주엽 감독(45)과 창원 LG가 결별했다. LG는 9일 2019-2020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끝나는 현주엽 감독의 재계약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감독 본인이 사의를 표명함에 따라 이를 수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 감독..

효연 펜트하우스 12억 분양에 37억에 판매? 와~! [내부링크]

최근 화제를 모았던 소녀시대 효연의 오션뷰 펜트하우스가 매물로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효연이 내놓은 매도가격은 37억 원. 9일 보도에 따르면 효연은 지난달 26일 자신이 소유한 인천 송도아파트를 3..

사냥의 시간 국내상영 보류 넷플릭스 공개도 보류? [내부링크]

세계적인 OTT 기업 넷플릭스에서 10일 개봉 예정이던 영화 사냥의 시간이 결국 국내외에서 모두 개봉되지 못했다. 배급사와 해외 세일즈사의 갈등이 법정 분쟁으로 번지고 법원이 해외 세일즈사가 낸 판매금지 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금일 부터 지급 내용 참조하세요~ [내부링크]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1인당 10만원을 내는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신청이 9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도에 따르면 9일 오후 3시 경기도 재해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재해기본소득 신청을 받는다. 지급 대..

김구라 동거 중 여자친구가 해주는 아침밥 먹는다. 누굴까? [내부링크]

탤런트 김구라가 그녀와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을 쿨하게 고백했다. 그녀와의 교제 사실을 사실대로 밝힌 그라서 솔직한 행동에 많은 사람이 응원하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그라철에서 김구라는 일..

코로나 최장입원 신천지 31번 대구 확진자 병원비만 3천만원?? [내부링크]

대구지역 최초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자로 신천지 신도인 31번(61) 환자가 여전히 병원에서 입원치료 중이다. 다른 환자 중에서도 50일까지 입원한 환자가 일부 있었지만 그 이상 입원한 환자는 31..

산이 레이블설립 페임어스 대표 컴필레이션 새 앨범 발매 [내부링크]

래퍼 산이가 신규 레이블을 설립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세임사이드 컴퍼니 소속 아티스트 산이는 본인이 총괄 프로듀서이자 CEO로 레이블 Fame Us(페임어스)를 설립해 소속 래퍼들과 처음 조합한 컴필레이션..

미 대선 샌더스 중도하차 후 트럼프 vs 바이든 맞대결 가상 대선 결과는? [내부링크]

미국 민주당의 유력 대선주자인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버몬트)이 8일(현지 시간) 경선 레이스를 포기했다. 이에 따라 바이든 전 부통령이 사실상 민주당의 최종 후보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올해 대선에서 맞대..

온라인 개학 중3.고3 원격으로 선생님을? 어리둥절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전국 중고교가 9일 중3고3에서 온라인으로 개학을 한다. 중3과 고3 학생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집에서 원격수업을 하며 선생님과 만난다. 원래 3월 2..

우한 봉쇄 해제 일상 정상화 첫날 우한 지역 탈출? 괜찮을까? [내부링크]

중국 후베이 성 우한의 도시 봉쇄가 풀린 첫날 우한 안에 76일간 갇혀 있던 5만5000여 명이 우한을 빠져나갈 것으로 추정돼 중국 전역이 바짝 긴장하고 있다. 8일 중국 중앙(CC)TV에 따르면 중국 철로 한국그룹은..

볼빨간사춘기 음원순위 조작? 공식 입장 표명 [내부링크]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 후보가 여러 가수의 실명을 거론하며 음원 순위를 조작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해당 가수 측이 사실무근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인 쇼팔뮤직 측 관계자는 8일 오후..

윤학 자가격리 위반 강남 유흥업소 확진자 접촉? 업소 출입은 부인? [내부링크]

국내 연예인 중 처음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이 확인된 아이돌그룹 초신성 출신 윤학(36) 씨가 강남 유흥업소 출신 A(36) 양과 접촉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다. 서울 강남구는 확정된 A 씨가..

김상혁 송다예 이혼 1년만에 무슨일? [내부링크]

클릭비 김상혁이 송다예와 결혼 1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첫 결혼기념일이 이별을 알리는 날이 돼 누리꾼의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클릭비의 김상혁은 "얼짱"출신 쇼핑몰의 CEO 송다예와..

래퍼 마미손 특정정당 관계 없다! 사용마라? [내부링크]

래퍼 마미손이 자신은 특정 정당의 홍보에 참여하지 않았다며 마미슨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나 저작물을 무단 도용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마미손 소속사인 세임사이드컴퍼니는 8일 공식 입장을 통해 21대 국회의원..

코로나 혈장치료로 국내 2명 완치. 드디어 끝이 보이는가?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중증환자 2명이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혈장 치료를 받고 모두 완치됐다. 혈장 치료는 코로나 19 완치자로부터 획득한 항체가 들어 있는 혈장을 환자에게 주입하는 방식..

소지섭 혼인신고 17살연하? 조은정 아나운서? 대박! [내부링크]

배우 소지섭(43)이 17세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26)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7일 법적 부부가 됐다. 소속사 51K(피프티원케이)는 이날 공식 입장을 내고 지난해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유인나 이너뷰티 이너블 모델 선정 [내부링크]

배우 유인나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블(innerble) 모델로 발탁됐다고 7일 밝혔다. 유인나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완벽한 몸매를 가진 대표적인 뷰티 아이콘으로 피부톤과 주름개선에..

왁스 홍석천과 같은방 쓴적도 있다? 무슨일? [내부링크]

"밥먹다" 홍석천이 왁스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플러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홍석천과 왁스가 함께 출연했다. 홍석천은 왁스를 안..

김건모 파혼설? 진실은? [내부링크]

성폭행 혐의를 받는 가수 김건모와 부인 장지연이 7일 또 파혼설에 휩싸였다. 전날 우먼센스는 김건모의 소속사 건음기획 손정민 대표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손 대표는 경찰 조사가 끝나는 대로 특단의 조치를 취..

심은하 남편 지상욱 유세장에 깜짝등장? 여전한 미모네!! [내부링크]

90년대 인기 배우 심은하씨가 선거유세에 등장했다. 남편 지상욱 미래통합당 후보(서울 중·성동을)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지 후보는 6일 페이스북에서 아내도 당원 여러분과 저를 지지해 주시는 분들에게..

송중기 집 철거? 100억대 집 이유는? 송혜교와 이혼 후 관심집중 [내부링크]

송중기 송혜교 씨가 이혼 전 살던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새 집이 철거에 들어간 사실을 비즈한국이 확인했다. 이 집은 2016년 11월 15일 송중기 씨가 100억 원에 매입했다. 두 사람은 2017년 7월 결혼을 발표하고..

뎀프시 사망 코로나 이기지 못하고 결국.. [내부링크]

장애를 딛고 미국프로미식축구(NFL)의 성공신화를 쓴 뉴올리언스 세인츠 레전드의 톰 뎀프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세상을 떠났다. 뉴올리언스는 6일(한국 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템..

코로나때문에 온라인 결혼식에 박명수 축가? 대박이네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결혼식이 열렸다. KT는 대구지역에 친척이 있는 예비부부의 유튜브 라이브 결혼식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유튜브 라이브 결혼식의 주인공은 서울 거주 예비부부다. 당초 예약을 마친 예..

키썸 자가격리 중? 코로나 결과는? [내부링크]

래퍼 키썸이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방역 지침에 따라 김민규와 더 보이즈의 주연에 이어 자가 격리 중이다. 키썸의 소속사 퍼스트 원 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홈페이..

임영웅 공약 100만뷰 직캠? 성공적?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터 트로트 진 임영웅이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 첫 출연한 가운데 팬들을 위한 스페셜 공약을 공개했다. 임영은은 5일 오전 뉴에라 프로젝트에서 4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자가격리 위반 처벌 강화? 징역까지? [내부링크]

오늘(5일)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 19)자기 격리 규칙에 위반한 자에 대한 처벌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전염병 예방법 개정에 따른 것이어서 방역 당국의 입원 또는 격리 지침을 위반한 자는 1년..

코로나 고위험군 흡연자 추가? 금연하세요~ [내부링크]

방역당국이 코로나 19 고위험군에 흡연자를 추가하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전파가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위험군 관리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부 부본부장은 4일 오후 충..

김서형 초상권 특정정당 총선 홍보에 무단사용? [내부링크]

배우 김서형(47) 측이 자신의 초상권을 무단으로 도용해 4·15 총선 홍보에 사용한 정당에 대한 법적 대응 방침을 4일 밝혔다. 김서형의 소속사 매디픽처스는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배우의 초상권..

목욕탕 코로나? 양성환자 발생 집단감염 우려 [내부링크]

일부 지역에서 목욕탕을 통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산 사례가 나왔고 사용자들의 우려도 커지고 있다. 이에 대해 방역당국은 목욕탕이라는 고유 공간 특성보다는 거리를 두겠다는 원칙을 강..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논란? 누가 거짓말일까? [내부링크]

한때 애인이었던 밴드 사우스클럽의 남태현(26)과 가수 장재인(29)의 두 발 공방이 여전하다. 요즘 YouTube채널"포드 빵 매불 쇼 오피셜"에 사우스 클럽의 멤버로 출연한 남·태현은 장·제인과 교제..

우지윤 탈퇴 볼빨간 사춘기 1인체제로 결정? [내부링크]

그룹 볼빨간 사춘기의 우지윤이 팀을 탈퇴한다. 이에 따라 2일부터 붉은 사춘기는 안지영 1인 체제로 시작된다. 2일 볼빨간 차누닉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멤버 우지윤이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 차누스로서..

전소민 입원 건강 이상으로 런닝맨 한달간 휴식? [내부링크]

배우 전소민이 입원했다. 건강 이상을 호소해 활동을 당분간 중단하기로 했다. 2일 전소민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아이엠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전소민이 지난 월요일 SBS 런닝맨 촬영 도중 컨디션에 이상이 있어 병..

휘성 결찰출동? 옆에 주사기들 발견? [내부링크]

마약류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가수 휘성(38·본명 최휘성)이 수면마취제를 투입하고 쓰러져 경찰이 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루,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경 서울 송파구의 한 건물..

김재중 만우절 농담 이시국에 코로나로?? 처벌은? [내부링크]

가수 김재중의 코로나 19 감염 고백은 만우절 '거짓말'이었다. 김재중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고백하면서 정부에서 주변의 주의를 받은 모든 것을 무시한 채 생활한 나의..

코로나 블루(corona blue)란? 극복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블루(Corona Blue)란? 코로나 블루(Corona Blue)는 코로나 19+우울감을 뜻하는 블루(blue)가 합쳐져 코로나 블루(corona blue)라는 신조어(neologism)가 태어났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19로 인해..

하이바이마마 서우(서우진) 알고보니 남자아이?? [내부링크]

tvN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에 출연하는 아역배우 서우진이 남자배우로 알려져 있다. 21일 방송의 하이바이 마마! 에서는 하원 도우미 첫날 유리가 서울의 집에 들어가 위험한 지박령을 퇴치하려는 모습이 포..

한 번 다녀왔습니다 막장 이혼 스토리 인물관계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28일 방송된 KBS 2회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1, 2회가 각각 시청률 19.4%와 23.1%(닐슨코리아 기준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이혼을 바라보는 세대차를 표현하는 디테일한 연출과..

중위소득이하 가구 코로나페이 지급? 2020년 중위소득 계산법!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과 정부, 청와대는 앞서 6시 반부터 비공개 고위 당정회의를 열어 긴급생활지원비 지급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핵심 관심사인 지급 대상과 규모에 대해서는 중산층을 포함한다는 기조 아래 막바지 협의..

조주빈 아동살해 모의 400만원에? 공범은?? [내부링크]

딸을 키우고 있는 한 어머니가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 씨와 딸아이를 살해하려 한 공익근무요원 강모 씨의 신원을 공개해 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을 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8일 박사님들 중 여아 살해를 시..

전소미 차 2억5천짜리 람보르기니 우르스 공개 ?? 와우~ [내부링크]

올해 20세가 된 가수 전소미가 2억 원대의 고급 외제차 소유주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28일 유튜브 아이엠소미 채널에서는 고교 졸업식 후 친구 및 소속사 직원들과 시간을 갖는 전소미의 진솔한 모습이 공개..

김현철 정신과 의사 돌연사망 과거 유아인 경조증 논란인 [내부링크]

김현철 정신과 전문의가 사망했다. 향년 45세.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유명세를 탔던 정신과 전문의 김현철 씨가 27일 사망했다. 28일 오전 대구 A병원 측은 어제(27일) 김현철 씨가 사고사로 숨져 안치 중..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김희애,박해준,한소희 처음부터 불륜?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박혜은이 바람을 피운 사실을 알게 됐다. 동시에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이 이를 알고도 자신을 속여왔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27일 밤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

석촌호수 폐쇄 벚꽃시즌인데 코로나때문에? [내부링크]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올해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중단한 데 이어 28일부터 4월 12일까지 석촌호수 출입로를 전면 폐쇄한다. 송파구는 벚꽃이 만발하는 3월 말과 4월 초 석촌호수에..

송중기 하와이 고급콘도 228만달러에 매입? 도대체 얼마야!! [내부링크]

배우 송중기가 미국 하와이에 있는 콘도를 사들인 것으로 밝혀졌다. 27일 스포츠조선은 하와이 부동산 관계자의 말을 빌려 송중기가 지난해 12월 하와이 호놀룰루에 있는 콘도를 228만 달러(약 27억7600만 원)에..

오덕식 판사 n번방 재판에서 배제해달라는 이유는? [내부링크]

텔그렘 박사방 운영진으로 출발해 다른 성적 착취물 공유방을 만들어 운영한 혐의로 기소된 10대 재판을 성범죄 가해자에게 관대한 판결을 내림으로써 악명 높은 판사가 맡게 된 것으로 밝혀져 반발 여론이 일고..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베일 벋다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 우승자 임용우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특전 중 하나인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을 받은 그는 신기하다며 반가워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에서는 MT 현장에서 시청자들의 호기..

방탄소년단 북미투어 연기 코로나에 발목? 새로운 일정은? [내부링크]

그룹"방탄 소년단(BTS)"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확산으로 북미 투어 일정을 연기한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다음 달부터 열릴 예정이던 맵 오브 더 서울 월드투어 북미 일정..

군영진 실신 대구시장 코로나 관련 갈등 중 쓰러짐? [내부링크]

권영진 대구시장은 26일 오후 3시30분경 대구시의회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관련 긴급생계자금 지급 문제를 놓고 대구시의원과 갈등을 빚다 실신했다. 대구시와 시의회 등에 따르면 권 시장은..

휘성 프로포폴 상습투약 에이미 폭로의 진실은? [내부링크]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선상에 올랐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최근 마약업자를 검거해 수사하는 과정에서 휘성향정신성의약품인 수면유도제 프로포폴을 다량 투약했다는 진술과 물증을 확보..

카일리 제너 기부 코로나극복 위해 12억이나?? [내부링크]

최연소 억만장자로 알려진 카일리 제너가 미국에서 코로나19와 관련해 100만 달러(약 12억3000만 원)의 성금을 내놓았다. 25일 미국 언론 피플에 따르면 카일리 제너는 미국 의료종사자들을 돕기 위해 100만 달러..

일본코미디언 확진 시무라 켄 코로나에 감염 불안감 급증 [내부링크]

일본의 유명 남성 코미디언 시무라 켄(70)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25일 확인됐다. 일본 유명 연예인의 코로나19 감염 사실이 확인된 것은 처음이다. 최근 도쿄 도지사가 도시 봉쇄 가능성을 언급하는 등 코..

테렌스 맥널리 코로나로 사망. 마지막으로 남긴말은? [내부링크]

전설의 소프라노 마리아 카라스를 다룬 연극 마스터클래스, 뮤지컬 거미 여인의 키스 풀 몬티 등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브로드웨이 극작가 테렌스 맥널리가 코로나 19 합병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로스앤젤레스(..

박지윤 프로불편러 사회적거리두기 간섭마! 너나 잘하세요? [내부링크]

아나운서 출신인 박지윤이 가족여행을 다녀온 것을 놓고 최근 확산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 두기 설전이 벌어졌다. 박지윤과 누리꾼의 설전은 최동석 아나운서의 하차 요구로 이어졌다. 박지윤은 지난주 말 자신의..

김유빈 n번방 망언 16살이 욕을 저렇게... [내부링크]

뮤지컬 아역배우 김유빈(16)이 성착취 영상을 제작·유포한 '텔레그램n번방 사건'을 놓고 경솔한 발언을 했다가 뭇매를 맞았다. 김유빈은 24일 페이스북 스토리에 남자가 뭐냐고 n번 방을 봤느냐. 이 X장X..

손석희 조주빈에게 돈을 건낸 이유? 협박때문? [내부링크]

텔그렘의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24)이 손석희 JTBC 사장을 언급해 물의를 빚고 있는 가운데 JTBC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JTBC측은 25일 "박사님 조주빈 발언에 대한 JTBC 손석희 사장의 입장을 표명합니다"라..

한화손해보험 강성수 대표 대국민 사과? 무슨일? [내부링크]

고아가 된 초등학생을 상대로 수천만 원의 구성권 청구소송을 제기해 논란을 빚은 한화손해보험 강성수 대표가 25일 사과문을 통해 대국민 사과를 했다. 강 대표는 사과문에서 회사는 소송을 취하했으며 앞으로도..

온라인 개학 및 원격수업 준비 실화? [내부링크]

교육부가 원격수업을 학교 수업일수 시간수로 인정해 등교와 온라인 개학을 동시에 추진하는 방안을 놓고 본격 검토에 나섰다. 교육부는 25일 서울 여의도 교육시설공제회관에서 열린 교육부-시도교육청-한국교육..

씨야 컴백 9년만에 완전체 컴백 예정? [내부링크]

그룹 씨야가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3인조 여성 발라드 그룹 씨야는 2006년 여인의 향기로 데뷔해 2011년 1월 고별 무대를 끝으로 해체됐다. 이후 남규리는 배우로 전향하고 김연지와 이보람도 솔로 가수로..

성지 좌표 공유 [내부링크]

광주 , 전라 금남로4가역 3출구 바로앞 ㄱㄴㄹ4ㄱㅇ 화정역 벤츠 옆매장 ㅂㅊ ㅇㅁㅈ 월계동 용장식 옆집 ㅇㅈㅅㅇㅈ 전주 효자동 연와미당 맞은편 ㅇㅇㅁㄷㅁㅇㅍ 대전 , 충청 서대전네거리역 5출구 바로앞 ㅅㄷ..

타이거JK 일침 철없는 목사들...인터넷 부터 배워!! [내부링크]

타이거 JK가 코로나 19의 확산과 관련해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타이거 JK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해 미국은 아직 검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습니다. LA에서만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으려면 65세 이상 자..

집단 면역이란? 코로나 장기전으로?? [내부링크]

집단 면역이란? 집단 내에서 면역을 가진 개체의 수가 많아질수록 면역력이 없는 개체가 감염될 확률은 낮아진다. 집단 면역(취직하게 저항력, 공동체 면역, 사회 면역 등)은 집단의 대부분이 감염증에 대한 면역..

한타바이러스 중국에서 코로나에 이어 또 발생 [내부링크]

코로나19가 발원지인 중국에서 잠잠한 가운데 버스에서 급사한 현지 남성의 사인은 양치류에서 감염되는 한타바이러스인 것으로 밝혀졌다. 중국 관영 영자지 글로벌타임스 등 24일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달..

이종현 전역 정준영 단톡방 맴버 앞으로 행로는? [내부링크]

가수 이정현이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한다. 25일 이정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말년 휴가(전역 전 휴가)를 보내고 있는 이정현은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25일 전역하..

아이유 강경대응 악플러와의 전쟁 선포!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인 아이유 측이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 진행 상황 및 강경 대응 방침을 전달했다.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해 10월 법무법인 신원을 통해 아이유에 대한 악의..

반의반 인물관계도 정해인,채수빈,이하나,김성규 출연 [내부링크]

tvN 반의반의 인물관계도가 올봄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정해인, 최수빈, 이하나, 김성규의 관계를 한눈에 알 수 있어 기대감이 높아진다. 23일(월) 밤 9시 첫 방송된 tvN 신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이외수 노출혈 수술 후 중환자실에서 회복 중 [내부링크]

이외수 작가가 22일 오후 6시경 강원 화천에서 뇌출혈로 쓰러져 한림대 춘천성심병원 응급실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다. 현재 중환자실에서 회복됐으며 가족 이외에는 면회가 이뤄지지 않았다. 옆에는 부인 정영자..

가희 심경 발리 바닷가 방문 저희 아이는 제발... [내부링크]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코로나 19 불감증 논란 끝에 게시물을 삭제하고 심경을 밝혔다. 가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내 기사에 아이와 함께 있는 사진을 쓰는 것은. 하아. 정말 가슴이 터질 것 같..

조권 전역 말년 휴가 복귀 없이 바로 전역? 와~ [내부링크]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조권이 오늘(24일) 육군 만기 제대한다. 조권은 24일에 퇴역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방부의 방침에 따라 말년 휴가 후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하게 됐다. 이에 앞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

조수빈 n번방 박사방 신상공개 유료회원 명단 까지? [내부링크]

텔그렘으로 박사방을 운영하며 여성에 대한 성착취물을 제작 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일명 박사의 신원이 방송과 언론을 통해 확인됐다. 박사는 23일 수도권의 한 대학을 졸업한 조주빈으로 밝혀졌다. 그는 대학 재..

정준 사과 고소에 이어 사과 까지? [내부링크]

배우 정준이 미래통합당 등에 올린 과거 댓글에 대해 사과한다고 밝혔다. 정준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통합당 당원 분들이 저의 이전 댓글을 보고 불편하다면 그 부분도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단..

코로나 특별복무지침 시행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내부링크]

정부는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기간에 '공무원복무관리 특별지침'을 실시하고 공공부문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억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능후 중앙재난..

EBS 라이브 특강 코로나로 인한 개학연기로 인한 긴급편성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으로 초중고교 개학일이 4월 6일로 늦춰지자 EBS는 이들 학생을 대상으로 EBS 2주 라이브 특강을 편성했다. EBS 2주 라이브 특강은 오늘(23일)부터 4월 3일까지 2주간 EBS 초중고교 사이트를 통해..

이태성 싱글 대디 27살때 아빠돼 10살아들 있다네요 [내부링크]

배우 이태성이 방송을 통해 10세 된 아들을 둔 싱글 대디에서 가수 송유빈으로 활동하고 있는 친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고 고백했다.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태성 송유빈 등이 올라와 화..

워크맨 장성규 일베 논란 해명에 나섰다 [내부링크]

JTBC 스튜디오 룰라라의 인기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의 일베 자막 파문과 관련해 출연진 장성규가 해명과 사과의 뜻을 밝혔다. 20일 오후 워크맨 유튜브 채널에는 [새벽에 장성규 씨로부터 영상이 전달됐습니다...

임파선염 이란? 원인,증상,치료법,관련질병 [내부링크]

임파선염 이란? 임파선염은 임파선이 비대하거나 임파선에 염증반응이 일어나는 증상이다. 대부분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양성이나 일시적인 바이러스 감염증 등에 의한 경우가 많다. 일부는 치료가 필요한..

미스터트롯의 맛 종영 후에도 열풍 이어가기~ [내부링크]

경연 부담에서 벗어난 미스터 트로트의 톱7 매력은 더욱 다양했다. 비하인드 영상에 비친 모습은 색다른 재미였다. 19일 오후 10시 TV조선 미스터 트롯의 맛이 방영됐다. 최근 막을 내린 미스터 트로트로 톱7에..

n번방 박사 추정20대 조씨 구속 얼굴공개 가즈아~!!! [내부링크]

미성년자들을 협박해 촬영한 성적 착취 동영상을 유포한 이른바 텔그렘 박사 방성 착취 사건의 주요 피의자가 구속영장 심사를 받았다. 법원과 경찰에 따르면 19일 오후 서울중앙지법 원정숙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n번방 박사 텔레그램 사건 정리 [내부링크]

2019년 2월부터 미성년 여성 수십명에게 성행위를 하는 영상을 찍으라고 협박해 해당 영상을 텔레그램 채팅방에서 판매한 성범죄 사건.영상을 1번방에서 8번방까지 8개 채팅방에서 판매해 n번방 사건으로 불린다...

이치훈 얼짱시대 출신 BJ 급성 패혈증 32세에 사망 [내부링크]

얼짱 시절 출신의 아프리카TV BJ 이치훈이 32세에 세상을 떠났다. 이치훈은 19일 오전 세상을 떠났다. BJ세야를 비롯한 지인들은 이치훈이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패혈증은 화농해 고름이 생긴 상처..

소유 소유기 유튜브 채널 런칭~ 다이어트,운동,ASMR ,음악 콘텐츠 [내부링크]

가수 소유가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도전했다. 소유는 오늘(19일) 글로벌 케이팝 미디어 1the K(원더케이)와 함께 유튜브 채널 소유기를 개설하고 오늘 오후 5시 첫 콘텐츠를 공개한다. 채널명의 소유기는 소유의..

강다은 강석우 딸 바람과 구름과 비로 데뷔 예정 [내부링크]

여배우 강석우의 딸 강다은이 조선 신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로 데뷔한다. 바람과 구름과 비(극본 방지연출 윤상호)는 운명을 읽는 킹메이커의 왕위쟁탈전을 그린 드라마다. 21세기 과학문명 시대에도 신비의..

민식이법 시행 예정 스쿨존 처벌 사항 알아봐요 [내부링크]

도로교통공단이 이달 25일부터 시행되는 어린이보호구역 관련법 개정안(민식이법)에 대비해 운전자, 보호자, 어린이가 지켜야 할 안전수칙을 강조했다. 이번 안전규칙은 아동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가해자에 대한..

펜싱 국가대표 코로나 자가격리 어기고 태안여행 논란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펜싱 국가대표가 국제대회에 참가한 지 2주 동안 자기격리 권고를 무시하고 충남 태안으로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밝혀졌다. 19일 태안군에 따르면 대한펜싱협회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비상금융조치 발표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만기,이자 납입 연기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19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영향으로 경제 피해 최소화를 위한 총 50조원 규모의 '비상 금융 조치'를 발표했다. 긴급경영자금 12조 원을 신규 지원하는 등 중소기업과 소상..

수락산 산불 강풍속에 진압 힘겹게 하고 있다네요. [내부링크]

19일 오전 3시 27분경 서울 노원구 상계동 수락산에서 산불이 나 약 5시간 만에 진화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불은 수락산 귀임봉 7부 능선에서 발생해 약 660m가 넘는 면적을 태웠다. 산정 부근에서 불이 나 대..

문지윤 사망 급성 패혈증으로 인해..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내부링크]

배우 문지윤이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했다. 19일 소속사 가족이 NT에 따르면 문지윤은 16일 오후 8시 56분경 급성 패혈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최근 인후염 증세가 악화돼 16일 병원에 입원했지만 의식을 잃고 끝내..

이태원 클라쓰 15회,16회 남겨두고 비하인드 컷 공개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결말을 남기고 아쉬움을 달래는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각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측은 18일 열..

그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과잉기억 증후군을 지닌 앵커 [내부링크]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가 눈길을 끌었다. 김동욱의 보도국과 문가영의 소속사 라인은 물론 두 사람을 중심으로 호기심을 유발하는 주변 인물들의 관계가 한눈에 드러나면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이태원 클라쓰 결말 웹툰과 비교해봐요~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가 충격적인 엔딩과 예고편 미공개로 의문을 유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클라쓰' 14일 방송에서는 함께 사업을 확장해 김다미(조이서)에게 마음의 문을 연 박세로이(박서준)의 모습이 그렇게..

엠마스톤 결혼식연기 코로나로 인해 일정 미정ㅜ.ㅜ [내부링크]

할리우드 스타 엠마 스톤이 코로나 19를 위해 연인 데이브 맥커리와 결혼식을 연기했다. 미국 매체 페이지 식스는 17일(현지 시간) 에머스턴과 데이브 맥커리의 결혼식 연기를 전해 화제가 됐다. 보도에 따르면..

사이토카인 폭풍이란? 대구 17세 사망관련 재조명 중이네요 [내부링크]

사이토카인 폭풍(cytokine storm)란? 인체에 바이러스가 침입했을 때 면역물질인 사이토카인이 과도하게 분비되어 정상적인 세포를 공격하는 현상 면역물질인 사이토카인의 과잉 분비로 정상 세포의 DNA가 변형돼..

2020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방법은? 공시지가 인상에 보유세 폭탄 주의 [내부링크]

올해 전국 아파트 등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지난해보다 5.99% 올라 고가·다주택 보유자의 경우 세 부담이 커질 전망입니다. 종합부동산세를 인상하는 세법이 아직 국회를 통과하지 못했지만 현행 세율대로..

이상아 사과 조금 늦었네요 ^^ 안전벨트 미착용으로 인한 논란 [내부링크]

이상아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과문을 올렸다. 공개된 사과문을 통해 이상아는 "내가 공인으로 모범을 보여야 하는데 기본적인 교통법규를 지키지 않은..

대구 17세 사망 사체 코로나 검사 중 숨지기전에 보였던 증상은? [내부링크]

대구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양성 의심 판정을 받고 입원 중인 17세 청소년이 사망했다. 코로나 19개 사망자 중 청소년이 사망한 사례는 처음이다. 사인은 다발성 장기부전이며, 기저질환은..

한사랑요양병원 대구 서구 집단감염 70여명 발생 [내부링크]

대구 서구 한사랑요양병원에서 총 75명의 우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18일 대구시에 따르면 이 병원 환자 57명과 직원 18명 등 총 75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달 16일 이 병원..

정준 고소 예고 악플러에게 강력한 처벌 예정 [내부링크]

배우 정준이 자신에 대한 악플을 남긴 누리꾼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정준은 18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악성 댓글을 달고 이 두 사람은 내일 변호사와 미팅 후 고소하겠다. 나도 공개로 할 테..

아바타 촬영 중단 속편 촬영 중 코로나 여파로 인해 stop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코로나 19) 때문에 제임스 캐머런 감독의 아바타 속편 뉴질랜드 촬영이 중단됐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아바타의 속편 프로듀서 존 랜드가 뉴질랜..

전국 개학 연기 4월6일로 2주 더 수능연기 여부도 발표예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국의 유치원과 초중고교 개업이 2주 더 연기됐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7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브리핑을 열고 전국 학교의 새 학기 개학일을..

인포데믹 이란? 은혜의강 교회 잘못된 정보로 인한 집단감염 [내부링크]

인포데믹이란? 정보(information)과 전염병(endemic)의 합성어로 잘못된 정보가 언론, 인터넷 등의 매체를 통해서 급속히 확산되는 것이 전염병과 비슷한 데서 생겨난 용어이다. 미국 전략 분석 기관 인텔리 브리..

엄정화 자가격리 중 파리 귀국 후 증상없지만 안전상 격리 [내부링크]

배우 엄정화가 3월 초 파리에서 스케줄 소화 후 귀국해 스스로 격리하고 있다. 엄정화 소속사 새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오전 스타뉴스에 "엄정화가 지난 2월 말 파리에서 열린 오픈화이트 패션쇼 셀럽에..

가족돌봄비용 50만원 지원 코로나로인해 직장을 쉬어야했다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한 근로자가 최대 50만 원의 가족돌봄비용을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앞서 정부는 코로나19로 직장을 쉬어야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일시적으로 가족 간병휴가 비용의 일부..

스타들의 사건 사고 [내부링크]

2020년3월17일 기준 스타들의 사건 사고 이드리스 엘바 확진, 코로나19로 격리 중 "난 괜찮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할리우드 스타 이드리스 엘바(47)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

스위스 비상사태 선포 코로나 확산에 각 국가 순차적으로 선포 중이네요 [내부링크]

스위스 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과 싸우기 위해 4월 19일까지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그는 강한 반응은 전국적으로 필요하다. 시모네타 소마르가 스위스 대통령은 기자회견에서 지금 그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대한 해고 코로나 격리중 여자친구와 일본 다녀온 죄!! [내부링크]

국립발레단 단원 나대한(28)의 해고는 국립발레단 사상 처음이다. 그동안 폭력, 이미지 훼손 등의 이유로 감봉 처분을 받은 단원은 있었지만 해고된 단원은 처음이다. 국립발레단은 16일 징계위원회를 열어 해고..

코로나 치명률 국내 1% 근접 고령자가 대다수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19에 의한 치명률은 0.91%로 80대 이상에서는 9.26%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16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0시 현재 코로나19에서 모두 75명이 숨졌다. 사망자의 성별은 남자 41명, 여자 3..

나노마스크 한달쓰는 마스크 20번빨아도 성능 그대로 카이스트개발 [내부링크]

국내 연구진이 최대 20회까지 세척해도 성능이 떨어지지 않는 나노섬유 마스크 제품을 개발해 제작까지 마쳤습니다.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코로나 19)의 확산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KAIS..

한진그룹 경영권 분쟁 조현아,조원태,조현민 과연? [내부링크]

국민연금 의결권 자문을 맡고 있는 한국기업지배구조원은 2주일 앞으로 다가온 한진칼(180640) 정기주주총회에서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연임에 찬성하도록 권고했다. 한진칼 지분 2.9%를 보유한 국민연금 의결권..

올가 쿠릴렌토 코로나 확진 유연석과 합작 작품 고요한 아침 차질 [내부링크]

배우 유영석이 촬영 예정이던 한·프랑스 합작 영화 '조용한 아침'이 상대역인 우크라이나 출신 배우 올가 크릴렌코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비상이 걸렸다. 올가 쿠릴렌코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성남 은혜의 강 교회 집단감염 신도 40명 한꺼번에.. [내부링크]

경기 성남시 양지동에 위치한 은혜의 강교회 신도 40명이 한꺼번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은혜의 강 교회 관련 확인자는 모두 46명으로 늘어났다. 은수미 성남시 시장은 16일 오전 9시 긴급 브..

성전환 군인 변희수 하사 여군으로 재복무 하고 싶어요~ [내부링크]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 수술을 한 뒤 강제 전역당한 변희수(22) 전 육군 하사가 전역 결정을 다시 심사해 달라고 육군에 인사소청을 냈다. 시민단체 군인권센터의 설명에 따르면 변 하사는 18일 강제 전역 조..

아프리카돼지열병이란? [내부링크]

감염률(감염된 동물의 비율)이 높은 고 병원성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치사율이 거의 100%에 달해바이러스성 출혈열 돼지 전염병으로 "돼지 페스트"이라고도 불린다. 아프리카 지역에서 주로 발생했다고 해서 아..

임종헌 사법농단 피고인 1년 4개월만에 보석 석방 [내부링크]

증거 인멸 가능성을 놓고 보석 허가 여부를 따졌던 피고인 2명이 이날 희비가 엇갈렸다. 전자발찌 부착까지 감수하겠다는 정경심 동양대 교수에 대해서는 증거인멸 우려가 있다며 보석을 허가하지 않았던 법원은..

무증상 감염 코로나 확진자 중 증상 모르는 경우 많아..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노출됐지만 발열, 기침 등의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무증상 감염 사례가 잇따르면서 이들이 또 다른 감염원이 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실제로 구로콜센터에서도 10..

미국 금리인하 5년만에 제로수준 금리로 복귀 [내부링크]

미국 중앙 은행인 연방 준비 제도(Fed)이 15일(현지 시간)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영향에 대응하기 때문에 정책 금리를 "제로 금리"수준에 전격 인하했다. FRB는 이날 기준금리를 기존 1.00%-1..

DJ DOC 이하늘 이혼 7년 연예~1년4개월 만에 이혼.. [내부링크]

이하늘 이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결혼 1년 4개월 만에 DJ DOC이하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이혼 과정에서 원만한 합의를 했다며 무분별한 추측은 자제해 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이하늘 이혼 소식 좀..

이탈리아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사망환자까지 발생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보건 당국은 현재 잠정 집계된 전국의 간섭 라 19후와크징쟈 수가 132명으로 전하는 전날 보고된 76명으로 두배 가까이..

기저질환 뜻, 에크모치료, 코호트격리의 뜻에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코로나 19대응 경보가 최고 단계를 찍었다. " 심각하다"...내가 고등 학생 때는 전국을 놀라게 했다 2009년 신종 플루 이후 11년 만에 나타난 강적의 바이러스다. 전염병은 사스, 메르스를 거쳐 왔지만 이제 지역..

신천지 기자회견 입장 취소 후 유튜브로 입장문 발표 [내부링크]

현재 신천지 대구 집회후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고 있고, 그에 따라 신천지 교는 막대한 피해를 입고있다 하네요. 신천지 기자회견은 온라인 생방송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대구 신천지는 교인들 명단 600..

tvn 하이바이마마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정리(김태희,이규형 외 다수) [내부링크]

tvN 사랑의 불시착이 끝나고 새로운 드라마가 새로 시작되는데요. 김태희, 이규형 주연의 "하이바이 엄마"입니다. 전작인 "사랑의 불시착"드라마가 재미있어서, 하이바이, 엄마가.... 그 인기를 계속할 수 있을지..

코로나 국내현황 및 실시간 확인 싸이트 공유 [내부링크]

신천지, 대구 교회 때문에 생긴 발생원은 총 169명, 청도 대남 병원 때문에 생긴 환자는 108명입니다. 그들을 처벌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는게 너무 화나네요. 그리고 코로나 19검진을 받은 사람은 거의 20000..

삼성전자 구미 코로나 발생. 또 신천지에서.... [내부링크]

삼성 전자 구미 사업장에서 22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정자가 발생하고 생산 차질 발생했다고 합니다. - 국내 유통되는 플래그십 모델 일부와 갤럭시Z 플립 등 폴더블 스마트폰을 구미 사업..

코로나로 인한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 속출!!!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급격히 확산되면서 한국인의 입국을 제한하는 국가가 늘고 있다. 전 세계가 중국인과 중국에 출입국 이력이 있는 여행자에 한하여 입국을 제한하고 한국을 포함한 주변국까지 코로나 19의 다발 국가..

코로나 신천지 이만희 형 장례식(청도대남병원)이 슈퍼전파의 시작?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대응과 관련, 신천지, 대구 교회와 경북 청도 대남 병원 장례식 문제를 거론하며"예배와 장례식 참석자에 대해서 철저한 조사가 필요하다"라고 말했..

증평 코로나 군인장교 확진. 또 신천지와 관련있네요.. [내부링크]

충청 북도 증평 소재 육군 특수전 사령부 예하 한 여단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후와크징쟈 한명이 발생했다. 충북에서 코로나 19의 확정자가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1일 충북과 증평군..

청도 코로나 확진 대남병원 내 감염 조사 [내부링크]

경북 청도 병원에 입원중인 50대 남성2 명이 19 일 오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19) 확정 판정을 받았다. 이는 경북 지역 확진 환자 수가 5 명으로 늘었다. 영천 3 명, 청도 2 명 등이다. 또한 이날..

제주도 코로나 확진자 발생? 31번확진자 접촉확인 [내부링크]

31 번째 코로나 확정자 (61 세 한국인 여성)과 접촉 한 1 명이 제주에 거주하는 것으로 밝혀 제주도가 역학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20 일 31 회 확정자와 접촉 한 30 대 A 상가 제주에 거주하고있는..

한상헌 아나운서 가세연구소 폭로에 대한 입장 정리 중 [내부링크]

한상헌 KBS 아나운서가 바의 여성에서 "3 억원"협박을 받았다고 폭로 한 보수 성향의 YouTube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추가연)'측이 이번에는 "일베"를 저격했다. 추가 연은 20 일, YouTube 커뮤니티 아나운서가..

포항코로나 세명기독병원 신천지 신도네요.. [내부링크]

경북 포항시 세명기독병원에서 19 일 고열과 두통 증상으로 검사를받은 40 대 여성이 20 일 코로나 19 확정자 판정을 받았다. 보건 당국에 따르면이 여성은 19 일 고열과 두통 포항 세명기독 병원 응급실 근처에..

sk하이닉스 코로나로 800여명 자가격리 [내부링크]

SK 하이닉스 신입 사원이 대구에서 발생한 코로나 19 확정자와 긴밀히 접촉 한 사실이 알려져 있거나 하루 만에 회사 이천 캠퍼스가 격리 대상으로 800 명으로 확대했다. SK 하이닉스 관계자는 20 일 "조금이라도..

대구코로나 동산병원 2번째 의심환자 발생 응급실 통제 [내부링크]

대구에서 두번째 의심환자가 발생해서 불안하네요... 대구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진자으로 의심되는 사람이 동시에 발생했다. 코로나 19가 지역으로 확산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

안동코로나로 인해 안동병원 10여시간 폐쇄 소동 [내부링크]

대구 코로나, 관악구 코로나 연결해서 오늘 또 안동에서 의심 사례가 발생한 것 같네요. 2월 18일 오늘 의성군 안평면에 사는 88세 노인이 폐렴 증상을 호소하는 안동의 한 병원으로 옮겨왔으나 숨졌다. 안동병원..

31번째 코로나 환자 대구 여성 이동경로 새로입수 [내부링크]

61세 59년생 서구거주 여성 어제 오후3시30분 수성구 보건소 통해서 발열 폐렴 증상 등을 호소하면서 방문 즉시 대구의료원 음압병동 격리 4시 역학조사 검체 오후5시30분 대구보건환경연구원 검체 의뢰 1차 검사..

의석수 계산기 참여연대가 개발한 21대 총선용 [내부링크]

참여 연대가 지난해 12월 27일 국회에서 통과된 공직 선거 법 개정안에 따르고 희한한 선거 제도 안내와 이에 따라정당별 의석 수를 계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16일 공개했다. 제21대 국회 의원을 뽑는 온 4월 1..

나경원 자녀(딸,아들) 엄마찬스 부럽네요. [내부링크]

딸에 대한 대학 입학 과정과 재학 중인 특혜까지.. 나경원의 딸을 둘러싼 각종 의혹이 제기되고있습니다. 성신여대가 나의원 딸 재학 중 해외연수까지 보내려 했다는 증거를 MBC탐사 기획 프로그램"스트레이트"에..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연루의혹 [내부링크]

뉴스타파는 윤석열 총장 청문회 이후 김건희 씨와 독일모터스 권오수 회장과의 관계에 주목해 관련 취재에 착수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신원을 밝히지 않은 제보자로부터 문건을 하나 입수하게 된다. 30페이지..

프로포폴 연예인,재벌10명 의혹 [내부링크]

어느 유명한 배우'프로포폴 불법 투약'의혹이 확산되면서 일각에서 이른바'프로포폴 연예인' 찾으러 나서면서 2차 피해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명 남성 영화배우, 연예기획사 대표, 그룹 기업인, 패..

코로나 바이러스 잠복기 논란 28번 환자 [내부링크]

28번 확진자에 대한 논의가 좀 있어요. 여기저기 바이러스를 퍼뜨린 게 아니라 잠복기이기 때문이죠. 잘 됐네요. 28번 확진자의 경우 통상 알려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잠복기를 지나 진단 결과가 나왔습니다...

노브라 임현주 아나운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내부링크]

임현주 MBC 아나운서가 노브라 차림으로 생방송을 한 체험기를 생생히 전했다.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 브라 도전'에 참여한 과정과 소감을 적은 장문의 글을 올렸다. 13일 첫 방송된 MBC의 다큐멘터리'시..

나혼자 산다 손담비, 장도연 333회 출연 [내부링크]

이번 주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장도영의 일상이 공개되고, 허당미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손담비가 재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2019년 말 시상식 팍나레 대상 수상식에서 '타본'하나로 전 국민을 웃겼다'..

일본 신종코로나19 여성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일본 요코하마 항에 정박한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의 확정자 수가 연일 늘고 있는 가운데 일본에서 첫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가토 후생상은 이 여성이 최근 다른 나라를 방문한..

미스트롯 난리났네요~ 인기순위 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이 한층 강해진 데스 매치 미션으로 본선 3라운드를 시작한다. 13일에 방송되는 TV CHOSUN'내일은 미스터 트로트'에서는 본선 3라운드'트로트·에이드'미션이 열린다.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

갤럭시S20 울트라 대박!!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폰 시장이 점차 발전하면서 넓어지고 있습니다.요즘 나오는 최신 스마트폰의 스펙을 보면 놀라운 스펙을 가진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지만, 스마트폰이 실제 데스크톱보다 좋은 성능을 가진 경우는 부지..

민혜연 주진모 부인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 사건 이후 부인 민해영 씨에게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밍히에용은 그보다 10세 연하로 서울대 의대를 졸업했다. TV조선 마이페이스 플러스,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채널A 행복한 아침 등 다양한..

수원 신종 코로나 사망자 발생 걱정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검사를 받을 예정이던 수원시 40대 남자가 13일에 사망하면서 보건 당국이 사망 원인으로 이 남자의 기초 질환인 '뇌졸증'에 무게를 뒀다. 정 은경 질병 관리 본부장..

[부산야경]광안리대교가 보이는 황령산~ [내부링크]

늦은밤 답답한마음을 안고 바람쐬러 부산 명소 황령산에 다녀왔습니다. 야간에 출발해서 다행히 차가 하나도 안밀렸네요 ㅎㅎ 황령산은 차량으로 끝까지 올라갈 수 있어서 힘은안들어요 ㅎㅎ 걷기 싫어 하시는..

대구 맛집 약전골목 원조국수(빵게칼국수)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 현대백화점 옆 약전골목에 위치한 빵게칼국수 먹고 왔습니다 ㅎㅎ 소개 해드릴께요 주위에서 소문이 자자하여 빵게 국물을 맛보러 갔더랩죠.ㅎ 빵게는 랜덤으로 그릇에 퍼주신다는데 저의 그릇에도..

양예원 악플러 공개 저격 [내부링크]

예전 실시간 검색에서 하루 중 한 자리에 있는 양이에 원 사건을 확인했습니다. 실시간 검색에서 1위 양이에원에 대해서 논란이 많지만 처음에는 연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반응이 이상했던 거리 사실 여부와 추..

설현 박쥐고기 재 조명 우한폐렴 [내부링크]

지난 정글의 법칙 in 통과에서 AOA 설현이 박쥐고기를 먹은 것이 화제다.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는 병만족이 통가의 걸리버 섬을 찾아 원주민과 병만족이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현지인들이 전통음식을 선보이..

우한 폐렴 확진자 / /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확산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란? 태양을 둘러싼 외곽의 빛(빛)을 말합니다. 전자 현미경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관찰했을 때 코로나와 비슷하게 생긴 이름입니다. 사람에서 감염을 일으키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Human Coronavir..

비접촉 음주단속? 코로나때문에 음주운전 극성 대책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경찰이 음주단속 시 운전자가 숨을 쉬지 않고도 음주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비접촉식 감지기(감지기)를 활용한 단속을 시범 운영한다. 코로나19 전파 우..

라임 사태란 ? 현재 연루 전 청와대 행정관 구속 [내부링크]

라임사태는 2019년 7월 라임자산운용이 코스닥 기업의 전환사채(CB) 등을 불법으로 거래해 수익률을 관리한다는 의혹에서 비롯됐으나 올해 10월 라임자산운용이 운용하던 펀드에 예치됐던 주가가 하락하면서 펀드..

정준일, 정은채 불륜설 진실은? 왜 다시 화재인가? [내부링크]

배우 정은채와 가수 정준일의 불륜 의혹에 소속사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다. 17일 전준일의 소속사 엠와이뮤직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10년 전 전 정준일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런 언급은 됐지만..

이비에스온라인클래스 서비스 중단? 그 이유는? [내부링크]

이비에스온라인클래스가 6일 오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최근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온라인 개학에 대비한 교수·학습활동 지원을 위한 원격 수업자료 제작·배포와 후속 지원..

뷔 집콕챌린지 BTS 흥부자 방탄 코로나 자가격리 일상공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가 '집콕챌린지'로 코로나에 지친 전세계 아미들의 격려에 나섰다. 지난 5일 저녁 뷔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 계정에 '#집콕챌린지' 해시태그로 "여러분 심심하면 티비와 대화하세요"라는 멘트와 함..

호랑이 코로나 확진 이제 동물까지도 전염? 어떻게? [내부링크]

미국 뉴욕시의 브롱크스 동물원의 호랑이 1마리가 코로나19에 감염돼 검사 결과 양성반응을 보였는데 이는 미국 내에서 동물에 감염된 첫 감염 사례이자 세계 최초의 호랑이 감염이라고 연방 관리와 동물원 측이 5..

싸이 장인 유재열씨가 이만희 스승?? [내부링크]

가수 싸이의 장인 유재열이 이만희 신천지예수교증 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총회장의 스승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싸이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 연예매체는 신천지의 전신인 대한기독교 장막성전 교주..

메르켈 자가격리 코로나가 독일총리 까지? [내부링크]

유럽 대륙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19)가 17만 명을 넘어섰다. 유럽 최대 경제대국인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는 코로나19 감염 위험에 노출돼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영국 정부는 이대로 가면 이탈리아처럼..

형원 사과 잘못 인정 무슨일?? [내부링크]

그룹 몬스타엑스의 형원이 팬카페에 사과문을 올렸다. 이유는 채무불이행 문제로 탈퇴한 전직 멤버 원호와의 회동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형원은 팬카페에 이유를 불문하고 우리가 너무 안일하다고 생각했..

인천 낙원아파트 신천지 신도 13명 집단 거주 확인돼 [내부링크]

인천의 여성근로자 임대아파트에 신천지 신도들이 집단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수십명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확진 환자가 발생하고 거주민 60%이상이 새 천지 신도로 확인된 대..

신천지 텔레그램? 병원가면 신천지라고 밝히지 마라? [내부링크]

신천지 예수교의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신도들 사이에서 병원에서 진료를 받을 경우 신천지인이라고 굳이 밝힐 필요가 없다는 공지가 나돌고 있다. 여기에는 코로나 이외의 상황은 교회 측에 먼저 알려 달라는 내..

김평화 이만희 옆에 있던 여성 누구? 신천지 실세? 제2의 김남희? [내부링크]

신천지 이만희 교주의 대국민사과 기자회견장에서는 이만희 교주만큼 관심을 끈 인물이 있었다. 기자 회견장에서 90세 고령의 이만희 교주의 귀가 되어 준 김 변 후아 씨다. 김 병 후아 씨는 20여분 동안 열린 기..

대구 코로나 신천지 회장 이만희 김남희의 폭로에 곤욕 [내부링크]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 (신천지)이 최근 불거진 내부자 폭로에 이어 대구 지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의 진원지가되면서 파장이 증폭되고있다. 31 회 확정자가 다니고있는 신천지 대구 교회의 20..

부산의료원 코로나로 인해 응급실 긴급 폐쇠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 40대 남자가 가슴의 통증을 호소하고 부산 의료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이 남자는 발열 증상은 없었지만, 보건 당국은 코로나 19의 가능성에 대비하고 이 남자가 머물렀던 병원 응급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