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sarang의 등록된 링크

 seosar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심사 결과 확인하기(취업지원, 월50만원 x 6개월!) [내부링크]

청년 구직 활동 지원금에 이어 2021년부터 시작하는 취준생들을 위한 지원금이 있어서 신청한 적이 있습니다 이름은 국민취업지원제도인데요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과 국민취업지원지도 2유형이 있습니다ㅎㅎ 사..

허성현 (Huh!) 싱글 <uh-uh> 발매/데이토나/아메바/쇼미/2곡 수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래퍼 허성현님께서 싱글을 발매하셔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허성현님의 랩네임(멜론기준)은 허성현 (Huh!)입니다 센스가 가미된 멋진 이름이라고 생각 됩니다 지난 데이토나 설립에 허성현 데..

한능검 독학 1급 공부법/한능검 51회 후기/51회 한능검 결과 [내부링크]

한국사 능력시험, 한능검에 대해 알아볼게요! 한능검 유효기간은 2년입니다. 2년이 지나면 다시 따서 증명, 제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저는 4년이 지나서 새로 취득했죠~ 취직을 위해서 여러가지 시험..

오픽 단기간 취득하는 법, 정리 꿀팁! 지름길로 가세요 [내부링크]

지금쯤, 오픽 응시하시는 분이 많이 늘어나실 거라고 예상됩니다 곧 3월 채용 시장이 열린텐데, 그에 앞서 급하게 영어 말하기 성적을 취득해야 하기 때문이죠 ㅠㅠ opic을 뿌셔 버립시다! 지난 번에 이어, 오픽..

오픽(opic) IH 등급 1주일독학 공부법 후기, 꿀팁! [내부링크]

저번 달에는 오픽 시험을 보았습니다 ㅎㅎ 1월 21일에 봤는데 이제야 작성하네요 오픽 시험은 영어 말하기를 테스트하는 시험인데요, 영어 말하기 테스트의 대표적인 것으로 토스(토익스피킹) / 오픽 이 있습니다..

연료 전지 공부/원리(현차 연료 전지 수소차, 관련주)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연료전지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수소 연료전지 원리에 대한 공부 유튜브 영상 5개 이상 랜덤으로 보고 알게 된 지식 기록. 연료전지는 수소차와 관련 있음. 현직자가 생각하는 매력 : 내가 설계한 부..

반도체/EUV 노광장비/euv pr 공부 [내부링크]

(유튭 강의 보면서 포스팅 작성- 성균관 배진영 교수님 youtu.be/612h1hxsy1A) 하필 우리 아버지랑 동명이인이신 게 레전드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포토레지스트(=PR, Photoresist)  PR은 반도체 토대(웨이퍼)..

테셋/테샛/한경테셋 1급 독학 공부법! 자료첨부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모바일로 쓰면 엄청 튕기는군요.. 두 번 튕기니까 너무 허탈하네요ㅋㅋㅋ 그러고 나니까 상단 임시저장 버튼의 소중함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작성한 게 날라가서 살짝 전략을 바꿨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