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kkondae의 등록된 링크

 seoulkkond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TOP6 분석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주 TOP6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문화에 익숙한 MZ세대는 가상현실 세계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자 가상세계에서 아바타 등으로..

에쎈테크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에쎈테크 주가 전망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전국적인 '열돔 현상'으로 인한 폭염이 예측되고 있으며 현재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는 폭염 특보 주의보가 내려진 상태로, 일부 지역에서..

한신기계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한신기계 주가 전망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신기계 기업은 최재형 관련주 중 대장주 종목으로 주식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7월 15일 기준으로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국..

핸디소프트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핸디소프트 주가 전망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핸디소프트 기업이 소프트웨어 개발사 지분 인수 소식과 함께 7월 13일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핸디소프트 기업은 시가총액은 1120억 원이며, 시총 순위는 코스..

일성건설 주가 전망 이재명 정책주 분석 [내부링크]

일성건설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차기 대선주자 지지도에서 이재명 경기지사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을 오차범위 안에서 앞섰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대선후보 적합도에 따르면 이재명..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상승세인 이유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진원생명과학 기업은 코로나19 감염증에 의한 중증 폐질환을 방지하는 경구용 치료제로 개발중인 'GLS-1027'이 동물실험에서 남아공 변이에도 효과를 보였다..

피앤씨테크 주가전망 분석 [내부링크]

피앤씨테크 주가전망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앤씨테크의 자회사 팜메디가 코로나19 신송 항원 진단키트를 판매한다는 소식에 피앤씨테크 주가가 7월 12일 기준 상한가를 기록하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하였..

mRNA 백신 관련주 셀루메드 주가 분석 [내부링크]

mRNA 백신 관련주 종목 셀루메드 기업에 대해서 집중 분석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루메드 기업은 아이진과 코로나19 메신저 리보핵산(mRNA) 백신 연구개발 및 사업화 공동 협력을 위한 본계약을 체결하였습니..

인바이오젠 주가전망 상승세인 이유 [내부링크]

인바이오젠 주가전망에 대해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국내외 연구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예방물질의 개발에 성공했다는 소식에 인바이오젠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

장마 관련주 수혜주 TOP5 분석 [내부링크]

장마 관련주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여름 시즌 '장마,태풍 관련주 종목들은 매 시즌 돌아오는 관련주 입니다. 매번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식 정부 대응으로 피해 확산을 못 막고 있는 실정입니다...

신풍제약 주가 전망 피라맥스 분석 [내부링크]

신풍제약 주가 전망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신풍제약 기업은 의약품 제조 회사이며, 현재 미래 성장을 위해 글로벌 신약개발에 투자를 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피라맥스라는 말라리아..

카카오 주가 전망 상승세인 이유 [내부링크]

 카카오 주식 주가 전망을 분석하려고 합니다. '인터넷 대장주'라고 불리는 카카오와 네이버 주가가 연일 격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급격한 주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카카오 주가가 네이버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

씨젠 주가 전망 매수 타이밍은? [내부링크]

씨젠의 주가 전망을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백신 개발에 이어 올해 백신 공급이 확대되면서 약세로 접어들었던 씨젠 주가는 최근 코로나19 델타변이바이러스에 대한 우려에 국내..

김동연 관련주 대장주 TOP5 분석 [내부링크]

김동연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김동연 전 부총리는 명동성당에서 노숙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급식 봉사 활동을 펼치며 첫 공개 행보에 나섰습니다. 문재인정부 첫 경제부총리를 지낸 김동연 전..

최재형 관련주 대장주 TOP6 종목분석 [내부링크]

최재형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야권의 유력 대권주자 여론조사 결과가 나오며, 이 조사 결과에서 최재형 감사원장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범야권 대안 주자로서의 존재감을 부각했습니다...

철산 와인바 맛집 와인싸롱뱅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꼰대' 입니다. 저번주 주말에 친구들이랑 만나기로 한날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이였어요. 비도오고 그래서 철산에 있는 와인싸롱뱅뱅에 다녀왔어요! 외관도 고급스럽고 저녁되면 운치도 있고..

안녕하세요. 서울꼰대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에 살고 있는 꼰대 입니다. 저의 서울라이프 생활하고 있는 모든 것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