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mom의 등록된 링크

 seoulm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쌀을 쌀 항아리 쌀독에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1. 쌀 보관법과 재물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1) 쌀을 보관할 때 어려운 점 한국인에게 가장 중요한 주식은 쌀일 것입니다. 밥맛이 특히 중요한 사람들은 쌀 구입부터 보관까지 신경을 많이 쓰기도 합니다. 포대에 쌀을 그대로 방치하면 쌀에 벌레가 생기거나 쌀 곰팡이가 생겨서 곤란할 때가 있습니다. 쌀자루에 쌀을 보관하면 미관상 어수선한 느낌에 인테리어를 고려하여 쌀 항아리나 쌀독을 하나 구입하여 보관해 볼까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플라스틱 쌀 보관용 통을 하나 구입해서 사용하다 보면 습도와 온도의 영향 때문인지 쌀벌레가 생기거나 쌀이 눅눅해지고 색깔이 변해서 맛과 영양까지 변해버린 경험을 하면서 다른 방법을 찾게 됩니다. 쌀은 숨 쉬는 옹기 항아리에 보관하면 좋다는 말에 큰맘 먹고 쌀 항아리를 하나 ..

나르시시스트의 유래와 심리적 특성 [내부링크]

1. 나르시시즘의 용어 유래 나르시시즘이라는 용어는 그리스 신화의 나르키소스에서 유래했습니다. 나르시스는 신들의 저주를 받아 연못에 비친 자기 모습에 사랑에 빠지게 되고 쇠약해져 꽃이 됩니다. 자기애 주의자에게 주변 사람들을 끌어내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생의 결과는 화려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자기애적 성격장애는 자존감과 자신의 중요성을 지나치게 부풀려서 생각하는 감정입니다. 자기 능력과 독특함을 과장할 뿐만 아니라 자격이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2. 가면을 쓴 나르시시스트의 심리 우리는 사람들에게 존경받기를 원합니다. 때때로 자신이 더 중요하고 타인에 대한 공감이 부족할 때가 있지만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당신은 나르시시스트가 아닐 겁니다. 보통 나르시시스트들은 자아 성찰에 참여하지 않습..

선물로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1. 선물에 감동을 전하고 싶은 당신 요즘 사람들은 메신저를 통해 쉽게 상대에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국내 선물을 구입하는 것뿐만 아니라 해외 선물을 직구로 구매해서 전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항상 선물할 때마다 좀 더 특별한 선물하기 위해 고민에 빠지는 것은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하게 됩니다. 선물주는 사람은 받는 사람이 가장 좋아할 수 있는 선물을 찾기 위해 고민합니다. 내가 주는 선물이 상대에게 높이 평가 되고 좋아할 것이라는 간절한 바람과 확신을 가지고 준비하게 됩니다. 선물이란 선물할 때는 주는 사람의 입장에서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선물을 받는 사람에 입장에서 생각해야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선물받은 사람이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것입니다. 1) 의미있는 선물을 선택하..

외국인 체류 비자 구분과 체류기간 계산 방법 [내부링크]

외국인이 한국에 체류할 경우 기간에 따라 비자가 단기, 장기, 영주로 분류됩니다. 또한 체류기간에 만료일을 정확하게 알고 만료일 전에 연장해야 됩니다. 취업이 가능한 외국인 비자를 알고 불법적으로 취업을 알선하지 않게 주의해야 됩니다. 체류기간에 따른 비자 분류 체류기간이 90일 이하인 경우 단기 체류이며 91일 이상인 경우 장기 체류가 됩니다. 영주권은 체류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이처럼 단기체류, 장기 체류, 영주는 체류기간에 따라 나눠집니다. 장기 체류와 여주권자들은 입국일 90일 이내에 외국인등록 혹은 국내 거소 신고를 해야 됩니다. 체류기간 계산법 사증없이 입국할 경우 여권에 날인된 심사일 날짜에 체류기간을 더하여 체류 기간 만료일을 계산합니다. 초일은 계산에 포함되지 않으며 기간 만료일이 공휴..

식기세척기와 식기 세척기 세제 구입시 유의 사항 [내부링크]

1. 식기 세척기 세제 구입할 때 유의 사항 식기 세척기 구입 시,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사용해야 됩니다. 식기 세척기가 인기를 끌면서 시중에 나와 있는 식기 세척기 세제의 종류도 다양해졌습니다. 화학물질 속에 포함된 환경호르몬은 여러 가지 질환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세제나 화장품을 고를 때 특히 더 신경을 쓰게 됩니다. 식기세척기 세제를 사용한 후에 세척이 과연 깨끗하게 되었는지 걱정이 되어서 식기세척기 사용을 망설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특히 아기 식기를 세척하는 경우 특히 더 안정성을 고려하게 됩니다. 성분은 자연 유래 성분인지, 몸에 해가 되는 성분은 없는지 엄마들은 특히 더 꼼꼼하게 정보를 확인하게 됩니다. 식기세척기 세제를 구입할 때는 잔여 세제가 가장 적게 검출되는 세제 제품을 구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