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moon79의 등록된 링크

 seoulmoon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텐카페,꾸준한 실력 관리하기 [내부링크]

어느정도 자리가 잘 잡혀져 있는 가게들은 체계가 잘 바탕이 되어있다. 웨이터는 보통 4시에 출근이고 부장들은 4시반까지 가게에 나가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그리고 마담들도 일찍 일어나서 6시전까지 손님에 대..

텐프로 꾸준함이 최고 [내부링크]

어르신들이 보통 공부도 때가 있다고 이야기를 많이한다 초,중,고등학교때 쌓아온 실력이 결국 대학을 가서도 이어지고 대학에서 쌓은실력으로 취업을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생각과 가치관 그리고 신념으로 사회..

외로움을 이겨내기,텐카페 [내부링크]

아가씨들은 월급으로 받거나 주급,일급 다양하다. 그렇기 때문에 다들 계좌로 돈을 받아가는 어떤 한 아가씨는 자신의 계좌가 아닌 다른 사람의 계좌로 받는 경우들이있다. 사실 그렇게 입금을 해주면 결국 나중에..

텐프로 멘토의역할은 [내부링크]

내 삶에서 의미가 무언지가 고민하고 생각하게 만들어 준 사람이 있다면 그게 바로 멘토이다 밤 일을 하다보면 혼자서 잘 해내간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도 그게 시스템 적으로 많이 힘들고 지키고 잘 알지도 못하는..

텐프로 아가씨 돈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 20대 친구들이 술집에서 일을 하겠다고 찾아온다 텐 같은 경우는 사이즈가 좋아야 일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을 하러 오는 친구들도 보통 이쁜 친구들이 많이 있고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가장 이쁜친구들이 많..

나만의 방법으로 돈벌기 [내부링크]

세상엔 참 부자들이 많은것같다. 그리고 한국에도 많다. 얼마정도 가지고 있어야 부자라고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은 각 개인마다 견해가 다를 것이다. 자수성가를 해서 어느정도 모은 사람은 10억 정도만 있으..

텐프로 아가씨 생각과 미래 [내부링크]

처음에 이 일을 하기위해 찾아오는 경우는 보통 아무생각없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일도 안해보고 단순히 호기심에 찾아오는 경우도 많고.. 가장 많이 찾아오는 경우는 대학생들이다 그리고 사회에서 어느정도 일..

텐카페 옷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보통 렌탈을 많이 하지만 제대로 일 하는 친구들은 옷을 잘 빌리지 않아요 옷을 사입는게 정석이고 그게 원래 맞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가게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이 되곘지만 렌탈을 남이 입었던 옷이기에 좀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