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people의 등록된 링크

 seoulpeop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애수시렁이 생김새 및 퇴치 방법 [내부링크]

애수시렁이의 생김새와 애수시렁이의 피해, 퇴치방법, 권연벌레와의 차이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긴 시간 생활하다 보면 가끔 지나다니는 초파리와 조그만 벌레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신..

이봉주 근황(feat. 근육긴장이상증) [내부링크]

근육긴장이상증을 겪고 있는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의 근황을 전달드립니다. 이봉주 선수는 2019년부터 뭉쳐야찬다 프로그램에서 원년 멤버로 활약했지만 2020년 3월 허리 부상으로 인해 하차했었습니다. 알고 보니..

브라질 여자배구 탄다라 도핑 적발 규정(국제도핑연맹) [내부링크]

브라질 여자배구 공격수 탄다라 선수가 도핑에 적발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과 올림픽에서 도핑 적발 시 규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브라질 여자배구 탄다라 도핑 적발 브라질 외신에 따르면 브라질 여자배구..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가능 인원 등 정보 [내부링크]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가능인원과 구독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최근 구독 경제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넷플릭스 이후 여러 가지 분야에서 고객이 구매자에서 구독자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도서 시장..

코로나 예방접종 10부제 사전예약(18~49세) 안내 [내부링크]

40대 이하 연령층의 코로나 예방 접종 10부제 예약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추진단이 발표한 코로나 백신 10부제 사전예약은 40대 이하 연령층의 인구수(약 1,770만 명)를 고려하여 인원..

50대 백신 접종 시기와 예약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와 종류가 결정됐습니다. 이에 대해 백신 예약시기와 접종시기, 백신 종류와 부작용, 예약방법까지 아래 글에 자세히 설명하였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예약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시..

재난지원금 대상, 금액, 일시 등 총 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의 지급 대상과 금액, 일시 그리고 변경 가능성 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은 크게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버팀목자금플러스, 신용카드 캐시백 세 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

TFT의 뜻과 의미 [내부링크]

TFT는 task force team의 약자입니다.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임시로 만든 팀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