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embers의 등록된 링크

 septembe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1건입니다.

나훈아 204명 아티스트 참여 벗2 발매일 언제? [내부링크]

가수 나훈아가 특별한 앨범 벗2가 공개됩니다. 3일 각종 음원사이트 새 앨범 벗2입니다. 40주년 기념앨범 – 벗에 이은 두 번째 벗 시리즈입니다. 오랜 친구들이 함께한 앨범인 벗2는 작곡가 18명과 작사가 10명..

도시어부 촬영중단 무슨일? 도시어부 쏘가리 순창 특산품 문의처 어디? [내부링크]

도시어부 제작진이 촬영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이유는 뭘까요? 지난번 전원 월척을 낚으며 붕어 낚시 대회가 제4회를 맞이했습니다. 배우 주상욱과 조재윤이 출연했어요. 10월에 열린 '제3회 붕어 낚시 대회'를..

부산 소화기 난동? [내부링크]

부산에서 알몸으로 여성이 건물을 돌며 소화기를 난사한 뒤 달아 났습니다. 27일 0시20분쯤 부산 진구 당감동에 있는 한 건물에서 발가벗은 채로 소화기를 난사한 뒤 도주한 여성을 추적중입니다. 30대로 추정할..

김숙 소매치기 일화 공개 중국 스마트폰 소매치기 수법?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과 김숙이 소매치기 당한 사연을 공개했어요. 정형돈은 "에펠탑 근처에서 가방 메고 가는데, 와이프 손인 줄 알았다. 보니까 흑인 여자 손이 계속 이렇게"라고 말했어요. 계속 가방을..

류덕환 박세영 조장풍 얼루어 커플화보 인터뷰 [내부링크]

배우 류덕환과 박세영은 얼루어 코리아 5월호를 통해 커플 화보를 공개했어요. 얼루어 코리아 인터뷰를 했어요. 류덕환은 박세영과의 첫 만남에 대해 "세영이와 신의 첫 대본 리딩에서 처음 만났다. 감독님의 장..

지창욱 전역 차기작? [내부링크]

지창욱이 27일 오전 강원도 철원 육군 제5포병여단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했습니다. 부대와 주변 통행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별도의 전역식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지창욱은 늠름해진 모습으로 등장하고..

허경환 김가영 인연공개 김가영 프로필 [내부링크]

허경환 김가영이 호구의 연애에서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어요. 21일 첫 출연한 김가영은 당시 방송에서 보고 싶었던 사람이 있다고 했어요. 숙소로 함께 이동할 기회가 주어지자 김가영은 허경환을 선택했습니다...

이영자 결혼식? [내부링크]

녹화 당시 서울에 있던 헌책방을 한곳에 모아 놓은 대형 책방에 방문한 이들은 70년대 전화번호부, 90년대 참고서, 옛날 교과서를 보았어요. 송은이는 근로자의 날을 앞두고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

승리 300명 무슨일? [내부링크]

4년 전 크리스마스 때 일본인 투자자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는 승리가 당시 고급 주점을 통째로 빌려 300명을 초대한 파티를 열었다고 합니다. 2015년 11월 일본인 투자자에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입니다..

문재인 훈장취소 이유? [내부링크]

카자흐스탄 정부가 문재인 대통령에 훈장을 수여하기로 했는데 취소 되었습니다. 카심 조마르트 토카예프 대통령 권한대행은 23일 한 카자흐스탄 정상회담을 마친 뒤 도스특 훈장을 수여하기로 했지만 양국 협의..

강형욱 이효리 특별한 인연 [내부링크]

강형욱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어요 냉장고를 부탁해 샘 해밍턴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출연했어요. 강형욱은 가수 이효리와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어요. 반려견 덕후 이효리가 바로..

이시언 일본 팬미팅 노래 제목? [내부링크]

이시언은 일본에서 생애 첫 팬미팅을 했어요. 이시언에게 일본어와 팬미팅 매너를 알려준 FT아일랜드 이홍기 스튜디오에 등장했어요. "일본에 팬미팅 잘 했는지 확인하러 왔다" 그가 운영하는 바에 일본 팬들을..

로이킴숲 철거 [내부링크]

가수 로이킴의 이름을 따서 조성된 로이킴 숲 현판이 철거 되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청은 강남구 개포동 분당선 구룡역 앞 근린공원 로이킴 숲 우체통과 정자 현판을 철거했습니다. 2013년 팬들이 로이킴의 앨범..

휘성 에이미 공식입장 올린글 화제 [내부링크]

가수 휘성은 에이미와 함께 프로포폴 동반 투약의혹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어요. 휘성 소속사 입장 [SNS에서 지난 16일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휘성은 단연..

김소연 이상우 열애 비하인드 공개 [내부링크]

배우 김소연이 남편인 배우 이상우와 매일 15시간씩 데이트로 얼굴까지 상했다고 열애 비하인드를 공개했어요.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이 출연했습니다.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와의 비밀 연애 시절을 공개하..

강형욱 나이 공개 강형욱 육아 근황 [내부링크]

냉장고를 부탁해에 샘 해밍턴과 강형욱이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강형욱은 평소 샘 해밍턴의 팬이라고 했어요. "항상 샘 해밍턴 SNS로만 보며 우리 형님" "샘 해밍턴이 형이냐" 샘 해밍턴은 강형욱에게 "몇 년생..

이승윤 한달수입 공개 얼마? [내부링크]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윤택과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개그맨 개자인 두분이 나오셨다고 소개했어요. 윤택은 "이승윤이 질투가 날 정도로 잘 나가서 기분이 좋다" 고 밝혔어요. 찬물입수에 대해 묻..

휘발유 가격 상승 전국 휘발유 가격 비교 평균 휘발유 가격은? [내부링크]

4월 둘째주 전국 평균가 ℓ당 10.3원 올라 1천408.3원 이라고 합니다. 전국 주유소에서 판매하는 휘발유와 경유 가격이 8주 연속 상승했습니다. 전국 주유소의 보통 휘발유 판매가격은 전주보다 ℓ당 10.3원 올랐..

홍상수 김민희 들꽃영화상 후보 시상식 불참 [내부링크]

들꽃영화상 시상식에 불참한다고 해요.. 홍상수와 김민희는 이번에 감독상과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들꽃영화상 시상식은 12일 오후 7시 서울 퇴계로 남산 문학의 집에서 열립니다. 풀잎들 영화로 감독상..

송혜교 서경덕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한글 안내서 기증? [내부링크]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배우 송혜교가 중국 항저우에 있는 임시정부기념관에 안내서 1만부를 제작해 기증했다고 합니다. 서경덕 교수는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인..

아이유 의혹 해명 아이유 기부?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기부를 하고도 의혹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아이유 뿐만 아니라 유재석 또한 금액에 대해 문제 삼아 악플을 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좋은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욕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뭘까요?..

주진모 민혜연 결혼 주진모 누구? 민혜연 누구?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가 10살 연하 의사 민혜연과 6월 결혼합니다.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주진모가 민혜연 씨와 오는 6월 결혼한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 등은 비공개다" 주진모는 지난해 1월 민혜연 씨와 열애를 공..

수지 1억 기부 수지 소속사 근황 임시완 월급기부 스타들의 산불 기부 소식 [내부링크]

수지가 강원 산불 이재민을 위해 1억을 기부했습니다. 수지는 데뷔 후 저소득층, 보육원, 소아암 환우를 위해 꾸준히 나눔 선행을 실천했어요. 2015년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

구해줘 2 배우 조재윤 프로필 [내부링크]

구해줘 2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천호진, 조재윤, 엄태구, 이솜이 출연합니다. 조재윤은 파출소장, 천호진은 사이비교주로 출연하네요.. 조재윤은 구해줘 1편에서 돈 뜯어내는 사기신도로 나오는데 2편에서는..

에디킴 사진유포 입장은? [내부링크]

정준영 카톡방 대화방에 음란물을 올린 혐의로 에디킴 입건되었습니다. 가수 에디킴 29세 본명 김정환이 단톡방에 참여했던 사실을 시인했지만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소속사는..

박수홍 재산 얼마나? 라디오스타 홍석천 왁스 박수홍 손헌수 근황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 박수홍 재산 서장훈 선배님 보다 살짝 위라고 언급했어요. 박수홍은 허튼 돈을 안쓰기로 유명하고 투자한번, 복권 한장 산 적이 없는 분이라고 해요. 박수홍은 "아니야"라며 부인하자 김구라는 "서장..

이미숙 출연고사 시크릿 부티크 고사 이유? [내부링크]

7월 방영 예정인 SBS 시크릿 부티크 출연하기로 했던 배우 이미숙이 출연 고사 중이라고 합니다. 4월 3일 이미숙의 고사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미숙이 시크릿 부티크에 출연하지 않는다며 하차가 아..

용준형 입대 공식입장은? [내부링크]

2015년 정준영이 몰래 촬영, 유포한 동영상을 보고 부적절한 대화를 한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한 가수 용준형이 입대했다고 합니다. 어라운드어스 측 "하이라이트 전 멤버 용준형이 제2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

윤서인 사과문 논란 무슨일? [내부링크]

<윤서인 사과글 전문> 서울 중앙지법 민사조정 합의안에 따른 '조두숭' 웹툰 관련 사과문 저는 2018년 2월 23일 천안함 폭침 사건의 주동자로 알려진 김영철이 정부의 환대를 받으며 초청된 세태를 비판하기 위해..

김현희 압송? 대선전 김현희 압송 상황 정리 [내부링크]

31일 공개된 1988년 외교문서 공개에 1987년 11월 29일 발생한 대한항공 858기 폭파사건 범인 김현희를 국내로 데려오기 위한 외교 교섭 과정이 화제입니다. 일본 위조여권을 소지하고 있던 김현희 대선 전까지..

열혈사제 안창환 배우 안창환 프로필 안창환 아내 누구? [내부링크]

열혈 사제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는 소식입니다. 29일 방송된 ‘열혈 사제’ 25회는 수도권 시청률 17.4%, 전국 시청률 15.3%, 26회는 수도권 시청률 20.9%, 전국 시청률 18.5%를 기록했습니다..

해피투게더 안젤리나 다닐로바 프로필 [내부링크]

러시아 출신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화제입니다. 여신급 외모에 5개 국어를 하는 능력자였던 거죠. 길을 걷다 보면 한국 사람들이 날 보고 '예쁘다' '대박'이라고 하는데, 그럴 때마다 부끄럽다. 스스로 예..

정준영 마약 음성 몰카유포 추가혐의 [내부링크]

빅뱅 멤버 승리도 가수 정준영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받았어요..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로 승리를 추가 입건했다고 밝혔는데요.. 동영상은 아니고 사진..

태진아 눈물 이루가 연기시작한 이유는? [내부링크]

태진아의 아침은 이루 영상을 보는 것으로 시작됐어요. 아침을 해 주겠다고 하자 이루는 또 우유 콜라 라면이냐고 했어요. 우유는 왜 넣는 거냐고 묻자 태진아는 혼자 살 때 우유 넣어보니까 맛있고 콜라는 음식..

박준규 빚 7억 고백 추상미 우울증 고백 [내부링크]

배우 박준규가 뮤지컬 공연 제작으로 거액의 빚을 졌다고 해요.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공연 제작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 뮤지컬 파이브 코스 러브 제작했을 당시 약 7억 원의 빚을 졌다..

손담비 미쳤어 답춤 [내부링크]

손담비가 전국 노래자랑에서 미쳤어를 부른 77세 할아버지의 열정에 답 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종로구 지병수 할아버님의 열정에 반해 너무 감사한 마음에 저도 답춤을 춰 보았습니다. 할아버님 건강히 오래오..

이수영 루머 해명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이수영이 과거 연예인 병 루머에 대해 해명했어요. 초등학생들 앞에서 콘서트를 개최한 사실을 밝혔어요. 라디오스타는 이수영, 채연, 배슬기, 김상혁 네 사람이 출연했어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승리 경찰복 논란 [내부링크]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승리 경찰복 내용을 전했어요.. 2014년 SNS에 경찰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충성이라는 메세지를 올렸어요.. 버닝선과 경찰 유착으로 이 사진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복장이 윤총경의 옷..

강형욱 집 공개 [내부링크]

집사부일체에서는 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사부로 출연했어요. 펫카페에서 만나 양세형은 " 이분은 청와대에서도 강연을 하신 분이고 대단하신 분이다. 마술사 같다고 했어요. 이승기는 반려견 빼로를 데리고 와 이..

서민우 사망 1주기 서민우 프로필 [내부링크]

3월 25일 백퍼센트 서민우의 1주기 기념 영상이 올라왔어요.. 2018년 3월 25일 아직 이른 봄 가장 따스했던 꽃 한 송이가 봄바람과 함께 꽃잎이 되어 날아갔습니다. 다시 아름답게 꽃 피우기를 Remember 백퍼센트..

미륵사지 석탑 부실 복원 논란 [내부링크]

미륵사지 석탑 부실 공사 내용 전체사업비 225억 원이 투자된 미륵사지 석탑 복원사업은 1998년 사업을 시작해 20년에 걸친 해체와 복원과정을 거쳤습니다. 미륵사지 1~2층과 3~6층 적심 석탑 내부에 모양이 일정..

진경 이혼고백 배우 진경 프로필 [내부링크]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진경 박희순, 진경, 황우슬혜, 보라가 출연했어요.. 과거 한 기자님이 결혼할 생각 없으세요? 라고 해서 생각없다고 했는데 싱글로 기사가 나가버렸다. 거짓말은 안했지만 오해를 한거자...

승리 혐의인정 어떤 혐의? [내부링크]

승리가 처음으로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클럽 몽키뮤지엄 운영애 대해 불법성을 인지했다고 혐의 인정을 했습니다. 클럽 개업 당시 다른 클럽도 일반음식점, 사진관 다른 업종으로 신고해 보고 따라한 것이고 단속..

기간제교사 성폭행 사건정리 [내부링크]

전직 기간제 교사 상고심에서 징역 9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2013년 12월과 2017년 11월까지 여학생 13세를 상습 성추행과 성폭행을 저지른 기간제 교사이야기 입니다. 여중생이 다니던 학교..

이진아 결혼 이진아 남편 피아니스트 신성진 프로필 [내부링크]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23일 결혼을 합니다. 안테나 뮤직은 이진아 신성진이 23일 성남 모처 결혼식을 올리고 결혼식에는 안테나 뮤직 식구들이 총출동하며 샘김, 권진아, 이수정이 축가를 부른다고..

이희진 장례식장 , 이희진 부모 피살 범인 범행 부인 [내부링크]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나이 33세의 부모 발인식이 열렸어요.. 오전 8시 20분 남성 2명이 각각 아버지와 어머니 영정을 들고 장례식장 밖에 대기하고 있던 운구차 2대에 상복을 입은 두사람이 나타났고 유족과..

석유운반선 화재 [내부링크]

20일 오전 5시 38분 전남 여수 오동동 동쪽 5킬로미터 앞 해상에서 부산 선적 494톤 석유제품 운반선에서 화재가 났습니다. 선원 6명 중 4명을 구조하고 2명은 사망했습니다. 경비함정 16척과 소방정 1척 육군 경..

박한별 최종훈 윤총경 함께 골프친 정황 [내부링크]

윤총경을 피의자 입건하고 금품수수 추가 혐의 확인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윤총경은 2016년 슬리와 유리홀딩스 몽키뮤지엄 술집이 신고가 들어와 사건을 알아보고 전달한 혐의입니다. 당시 윤총경 전화..

4살 폭행 사망 가해자 여중생 [내부링크]

2월 8일 오전 5시 30분 교회 유아방에서 함께 잠을 자던 4살 여아가 중학생 16세에게 폭행을 당해 크게 다쳤어요.. 당일 오전 11시 다른 교인의 신고로 119구급대에 의해 종합병원으로 옮겨 졌지만 머리를 다쳐..

영광 예인선 침수 인명피해 상황 [내부링크]

전남 영광에서 풍랑주의보에 예인선이 침수해 승선원 3명이 실종되었어요.. 오후 5시 44분 전남 영광군 낙월면 송이도 남서쪽해상에서 부산선적 44톤 예인선이 침수 된다는 신고가 들어와요.. 해경은 경비함정 8..

이병헌 5000만원 기부 가로채널 리뷰 [내부링크]

14일 가로채널에 다다익설 코너를 통해 대입 사교육 뒷이야기가 나왔어요.. 대치동 거리 사교육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심용환은 이쪽에서 10년 넘게 역사를 가르쳐서 잘 아는 곳이라고 했어요. 전범선은 강원도..

이종현 SNS 비공개 팬들 퇴출 성명 발표 [내부링크]

씨엔블루 이종현 나이 29세도 카카오톡 동영상을 공유했다는 것을 시인하고 사과했습니다. 씨엔블루 일부 팬은 이종현 퇴출을 요구했어요.. fnc는 15일 오전 11시 " SBS 보도 후 이종현과 연락이 닿아 사실을 확..

최종훈 음주운전 ft아일랜드 최종훈 은퇴 [내부링크]

음주운전과 사건무마 청탁 의혹이 불거지자 ft아일랜드 최종훈이 연예계를 은퇴했습니다. 최종훈 나이 29세입니다. 소속사는 최근 잇따른 사건에 연루돼 물의를 빚은 최종훈에 대해 금일자로 ft아일랜드 탈퇴를..

장재인 저격글 [내부링크]

장재인은 13일 오전 인스타 그램에 쓴글 " 뭉텅이 무리가 보이더니 털어 먼지 하나 없는 인간 있으려니해. 그러려니 생각보다 좁은 여기서 좋은 사람 안 좋은 사람 구분하긴 쉽다. 너네들 자만이 타인을 희롱하는..

극단배우 성폭행 누굴까? [내부링크]

전북 극단 배우 66세가 구속되었습니다. 의붓딸을 성폭행, 추행한 혐의입니다. 2016년부터 지난해 10대 의붓딸을 2차례 성폭행하고 1차례 추행한 혐의입니다. 딸이 친부에게 아프다고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이라고..

송명빈 유서 송명빈 마커그룹 대표 투신 [내부링크]

직원 상습 폭행 혐의로 고소 당한 마커그룹 송명빈 나이 50세 가 13일 영장실질심사를 앞둔 12일 새벽 4시 40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아파트에서 화단에 추락해 쓰러져 있는 것을 산책하던 주민이 발견했어요...

의료용 대마 합법 제품 구입 조건, 의료용 대마 효능 [내부링크]

12일 희귀난치성 질환 환자가 치료를 위해 대마 성분 의약품을 살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는 서울 중구에 있습니다. 환자가 직접 센터에 가야합니다. 하지만 환자가 거동이 힘들거나 미..

박희순 박예진 결혼 비하인드 [내부링크]

미우새에 박희순이 출연했어요.. 박희순 박예진 결혼에 대해 윳겨서 결혼 했다는 얘기가 사실이냐고 물었고 박희순은 유머코드가 잘 맞고 예전부터 유머코드를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는데 그분이 그런 것 같다..

최지만 홈런 첫시범 경기 최지만 누구? [내부링크]

미국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 나이 28세 첫 시범 경기에서 홈런을 쳤습니다. 8일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 해먼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 시범경기에서 3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했어요.. 홈..

베네수엘라 정전 역대 최대 규모 상황 [내부링크]

베네수엘라에서 전국적 정전사태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7일 오후 5시부터 전력 공급이 중단된겁니다. 전철이 운행하지 않고 많은 시민이 몇시간을 걸어 귀가하고 신호등이 작동하지 않아 혼란이 일었어요.. 국가..

이종석 대체복무 [내부링크]

배우 이종석이 8일 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시작합니다. 중학생때 교통사고를 당해 십자인대가 파열되어 신체검사 4급 판정을 받아 사회 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한다고 하네요.. 대체 복무를..

사법농단 기소 판사 명단 재판업무 배제 [내부링크]

사법농단 의혹 재판에 피고인으로 서게 된 현직 판사 6명이 재판 업무 배제됐습니다. 정직 중인 판사 2명까지 기소된 현직 판사 8명이 모두 재판 업무에서 배제됩니다. 법원은 사법부 불신을 자초한다는 비판이..

류담 다이어트 류담 근황 [내부링크]

류담 근황이 화제예요.. 개그맨 류담은 40킬로긔램을 감량하고 이제 배우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싸이더스 HQ 와 계약을 했어요.. 류담이 개성 있는 배우로 업그레이드하며 다양한 분야..

안영미 폭로 안영미 프로필 [내부링크]

한끼줍쇼에 안영미와 이국주가 출연합니다. 스타킹 피해자라며 당시 성대결렬에 걸렸다고 합니다. 이날도 강호동의 열정에 함께 리액션을 강요 받은 안영미는 기가 막힙니다를 외치다 목소리를 잃어 갔다고 해요...

보험금 아내 살해 [내부링크]

억대 보험금을 노리고 승용차를 고의로 밀어 아내를 살해한 남편입니다. 남편은 50대입니다. 해경은 아내 앞의 고액 보험을 수상히 여겨 수사했어요.. 사고 발생 20일 전에 재혼한 남편은 교제중이던 10월부터 11..

배현진 mbc 뉴스데스크 시청률 언급한 글 화제 [내부링크]

유튜브 TV홍카콜라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는 배현진 전 자유한국당 대변인 발언이 화제네요. MBC 뉴스데스크의 시청률 발언을 한겁니다. 다른 이들 인격 짓밟으며 인간성과 자존심을 버렸으면 잘 사셔아죠. 시청률..

문희옥 울화병 문희옥 근황 [내부링크]

후배가수 사기 협박 혐의로 피소된 문희옥이 2심에서 무혐의를 받았다고 해요.. 최근 후배 여가수 항고를 기각하고 항고 이유가 없다며 원고 패소 했습니다. 2017년 소속사 대표를 추행혐의로 문희옥을 은폐 방조..

김태균 가족사 안녕하세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태균이 가족사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3월 4일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고민주인공 가족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 김태균의 모습을 공개했어요. 제발 좀 나가는 8년 동안 제대로 된 직업을 가져..

박주민 증거사진 새치기 논란 반박 [내부링크]

박주민 더불어 민주당 의원은 커뮤니티에 제기된 박의원 새치기 목격담에 대해 허위라고 했어요.. 1일 글쓴이는 기다리는 사람 많은데 새치기 하더니 창구 직원한테 나 누군지 모르냐 먼저 해달라고 했어요.. 깨..

아베 발언 논란? 노동통계 부정사건? [내부링크]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노동통계 부정 사건을 추궁하는 의원에게 내가 국가다라고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네티즌 반은은 법치국가라는 사실을 완전히 무시하고 법 위에서 말하고 있다, 아베가 총리인 것이 국가의..

류현진 시범경기 결과는? [내부링크]

류현진 나이 31세가 시범경기 두번째 등판에서 2이닝 동안 공 29개를 던져 2피안타 2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어요. 류현진은 인터뷰에서 제구가 좋았고 커터랑 속구를 많이 던졌는데 잘 통했다. 커터와 속구는 계..

손흥민 올해의선수 선정, 손흥민 런던 풋볼 어워즈 [내부링크]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클럽 소속 선수 2018-2019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로 뽑혔다고 해요. 손흥민은 1일 런던 풋볼 어워즈 2019에서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어요. 인스타그램 계정에 2019년..

강정호 3호 홈런 후 SNS 태극기 올리고 만세 글 남김 [내부링크]

강정호 32세 피츠버그 파이리츠가 홈런을 치고 시범경기를 마쳤다고 합니다.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피츠버그와 뉴욕 양키스의 경기에 2번 타자3루수로 선발 출전했어요. 2타수 1안타1타점 2득점..

하나뿐인 내편 6회 연장 [내부링크]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이 시청률 40%를 넘으면서 6회 연장 소식을 알렸어요.. 최수종이 정말 오랜만에 선택한 작품이었는데 주로 사극에서 많이 보던 모습과는 달리 현대극에서 조차 시청률 대박을 기록하는..

홍진영 언니 폭로 홍선영 근황 [내부링크]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홍진영, 전소민, 노라조 조빈, 김호영, 박유나가 출연했어요.. 홍진영은 친언니 홍선영이 연예인 병에 걸렸다며 언니는 눈만 마주쳐도 인사를 하고 언이를 알아보지 못할 수도 있는데 빠짐..

김경수 폭행 유튜버 무슨일? [내부링크]

조사를 마치고 귀가하는 김경수 경남도지사를 폭행한 혐의 유튜버 50대 남성 법정에서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김 지사를 증인으로 불러달라고 요청했어요. 이 사건 폭행의 피해자라고 볼 수 있는 김 지사는..

김희철 게이설 심경 고백 [내부링크]

6자회담에 출연한 김희철은 가짜 뉴스에 대한 얘기도중 증권가 찌라시 중에 가끔 진짜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가 어느 순간에 아니다 싶어지면서 반성하게 되었다고 해요.. 김희철이 주인공이 된거죠.. 남자 아..

신수항 열애 박아인 누구? 신수항 누구? [내부링크]

배우 신수항과 모델 박아인의 열애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측은 신수항이 박아인과 열애중인 것이 맞고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2년째 교제중이라고 했어요.. 인스타그램에 2018년 12월 오사카, 교토 여..

이부진 이혼소송 이부진 임우재 이혼 소송 [내부링크]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임우재 전 삼성전기 고문의 이혼소송 항소심 시작됐어요. 2017년 8월 접수 되었지만 임 전 고문의 재판부 기피 신청으로 시간이 지연되어 1년 6개월 만에 재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리조트 일가족 사망 무슨일? [내부링크]

전남 여수 휴양시설에서 일가족 4명이 사망했어요.. 오전 11시 40분 여수시 한 리조트 객실에서 53세 남편과 아내 5-세 여성과 10-20대 남매 총 4명이 숨져 있었습니다. 리조트 직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 했어요..

양현석 아들공개 양현석 아내 이은주 누구? [내부링크]

양현석 아들이 공개되었어요.. 양승현인데요.. 2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FRIEND ..MY SON WITH HIS ONE & ONLY FAVORITE SINGER GD #YG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어요. 약간 엄마를 닮은 듯한 승현 군의 모습..

최정 바둑기사 프로필 [내부링크]

바둑기사 최정 프로필 1996년생으로 충남 보령출신입니다. 프로 입단은 2010년에 했고 9단입니다. 아마추어 바둑 1단인 아버지가 딸이 바둑에 재능이 있다는 학원 원장의 말에 바둑을 가르쳤다고 해요.. 초등 3..

고등랩퍼3 참가자 화제 1회 리뷰 [내부링크]

고등래퍼3이 출연진이 화제예요.. 첫 번째 대결인 학년 대결은 싸이퍼로 예비 고1과 1학년으로 나뉜 참가자들이 대결했어요. 예비 고1 순서에 등장한 참가자 정지웅이 배우 정은표의 아들이고 랩을 하기 전에는..

유정호 집행유예 유튜버 유정호 1심 유죄선고 [내부링크]

유튜버 유정호 나이 26세가 초등학교 담임 명예훼손 혐의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고 항소 하겠다고 하네요..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유정호에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며 300시간 사회봉사를 하라..

강유미 안영미 불화설 강유미 최근 근황 [내부링크]

강유미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안영미와 유튜브 채널을 함께 운영하면서 돈문제로 싸운적이 있다고 했어요.. 미미TV 라는 채널명으로 방송을 공동 진행했는데 현재는 함께 하지 않고 있으며 그 이유는 광고 수익..

현대 제철 사고 당진공장 노동자 사망 [내부링크]

20일 오후 5시 30분께 충남 당진시 송악읍 현대제철 당진공장에서 철광석을 이송하는 벨트 사고로 근로자 1명이 사망했어요. 50세 외주용역업체 소속 근로자 입니다. 철광석을 이송하는 컨베이어 벨트의 노후된..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하차 [내부링크]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이던 김종민과 황미나가 하차한다고 해요,, 이전에 결별설이 낫었나 봐요.. 연애의 맛 측은 시즌 1을 끝에 합류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을 제외한 모든 커플이 하차한다고 했어요.. 21일 방송..

하현우 허영지 결별 하현우 프로필 허영지 프로필 [내부링크]

하현우와 허영지가 2년만에 결별했어요.. 두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며 정확한 결별이유와 시기는 사생활로 말하기 어렵다고 했어요.. 서로 바쁜 스캐줄로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졌고 선후배로 돌아 갔다..

자유한국당 김준교 후보프로필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김준교 프로필 김준교 위원은 1982년 2월생으로 38세입니다. 김준교 학력 : 서울 과학고, 카이스트 산업공학과 졸업 2008년 18대 통선에서 자유 선진당 후보로 서울 광진갑 선거구에 출마했어요.. 대..

버닝썬 최근 근황/ 아레나 클럽 마약사범 체포/ 버닝썬 애나 마약공급책 경찰 출석/ [내부링크]

클럽 버닝썬이 임차한 호텔 측으로부터 계약해지 통보를 받았다고 해요.. 르메르디앙 서울은 전날 버닝썬 측에 임대계약해지를 통보하고 내용 증명을 보냈다고 합니다. 전원산업은 2018년 2월 버닝썬과 임대계약..

류승수 득남 류승수 프로필, 윤혜원 누구? [내부링크]

류승수 윤혜원 부부 드디어 둘째를 출산했어요.. 둘째는 남자 아이네요..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해요.. 2019년 시작과 함께 찾아온 새식구와 행복한 가정을 꾸리겠습니다.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너목보 황지현 프로필!! 거미 박정현 듀엣 [내부링크]

황지현이 너목보 6에 실력자로 출연했어요.. 이 대단한 분들 사이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이 꿈만 같았다 감사하다고 했어요.. 박정현과 거미가 음치 색출에 성공했고 함께 무대에 선 이는 배우 황지현이었..

송하율 임신 소식 김동현 아빠 된다. [내부링크]

이종 격투기 선수 김동현나이 37세 송하율 나이 31세부부 임신소식이 전해졌어요..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서 아내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현재 임신 9주차입니다. 2018년 9월 송하율과 김동현은 11년 연애 끝에..

기계체조 영재 이서정 누구? [내부링크]

13일 방송된 영재발굴단에서 양학선이 강력추천한 체조 영재가 출연했어요.. 체조계 인식을 바꿀 새로운 유망주이고 2018년 모든 전국대회 1등을 한 14살 이서정을 소개했어요.. 기술만 봐선 국가대표 선수 같다..

또봉이 통닭 갈비통닭이 1000원? 어디서 이벤트 하나? [내부링크]

13일 또봉이 통닭이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요.. 갈비통닭을 1000원에 천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 때문입니다. 오후 딱 두번의 기회에 1000명에게 판매되어 서버는 다운된 상태라고 하네요.. 아직도 실시간 검색..

김병옥 음주운전 김병옥 누구? [내부링크]

배우 김병옥 나이 57세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어요.. 요즘에 참 많이 적발되죠? 오전 0시 58분 경기도 부천시 아파트 단지 주차장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을 했는데 주민이 이상하게 운전하는 차량이 주차장..

뚝섬 경양식집 골목식당 결말조작 폭로? [내부링크]

뚝섬 경양식집 사장은 제작진이 사실을 왜곡한 편집으로 자신을 비난받게 했다고 주장했어요. 더는 조작으로 인한 사회적 살인이 발생하지 않길 바란다고 했죠.. 10일 유튜브 뚝경TV에 약 4분 분량의 영상을 올라..

방탄티켓 2천만원 사기 정리 [내부링크]

방탄소년단등 유명가수 공연티켓을 판다는 글 혹시 보셨나요? 물론 진짜인 경우도 있겠지만 사기일 경우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번에 20대 남성이 구속되었는데요.. 그는 유명가수의 공연티켓을 판다는 허위 글..

비건 김혁철 추가 협상 합의 김혁철 누구? [내부링크]

미국 국무부 대북 특별대표와 김혁철 북한 국무위원회 대미특별대표가 2차 북 -미 정상회담 전 추가로 만나 협상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싱가포르 정삼회담에서 약속..

임은수 4대륙 피겨 선수권대회 성적은? [내부링크]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임은수 나이 16세는 4대륙 선수권대회에서 최종 7위를 했어요.. 임은수는 뮤지컬 시카고의 배경음악으로 연기를 했어요.. 트리플 러치와 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 점프에서 첫 점프 탁..

유하나 임신 둘째 임신 [내부링크]

야구선수 이용규 아내 배우 유하나가 둘째 소식을 알렸어요..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12주 때 찍은 사진이다. 임신소식을 들으시고 피부 관리 어떻게 하냐고 엄청 많이 울어 주신다. 임신해보신 분들은 아신다...

홍민 이혼 홍민 누구? [내부링크]

가수 홍민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 가족사부터 이혼까지 고백했고 73년의 인생사를 말했어요.. 고별, 석별로 197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입니다. 음악다방 세시봉 멤버들이 통기타 하나로 여심을 사로잡은 그 시절..

코감기에 걸렸을때 관리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대부분 감기가 오면 콧물이 나오고 막히고 숨을 쉬기 곤란해 지는 경우들이 있어요.. 콧구멍은 양쪽이 뚫려 있지만 번갈아 숨을 쉰다고 해요.. 오른쪽이 막히면 왼쪽이 뚫린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약을 처방 받는..

최민수 보복운전 최민수 동상이몽 출연할까? [내부링크]

배우 최민수 나이 59세가 서울 시내 도로에서 여성 운전자에게 보복운전을 했다고 해요.. 지난해 9월 17일 낮 12시 53분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인근 도로에서 운전 중 피해 차량이 진로를 방해하자 추월해 급제..

독감 숨 쉬는 것만 해도 전염된다? [내부링크]

독감은 숨만 쉬어도 전염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하네요.. 오염된 물질을 만지거나 기침을 통해 전염된다고 해왔지만 공기 중에 독감 바이러스를 확산 시키는 기침이나 재채기가 필수 적인 것은 아니라고..

화장실 청소 쉽게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화장실 청소는 하루만 지나도 때가 끼는 곳이죠.. 화장실 청소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알아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화정실 청소 꿀팁을 알아 보도록 하죠.. - 건식 욕실 인테리어 우리는 대부분 습식..

김청 파경 그리고 불우한 어린시절 공개 [내부링크]

29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올해 김청 나이 57세인 배우 김청이 방송에 나왔어요. 두 번 실수하면 안 된다면서 파경을 맞았다고 해요.. 1998년, 37세에 12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고 그러나 김..

박보검 하품 논란? [내부링크]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24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했어요.. 박보검 하품이 뭔가해서 봤는데 연기 논란이었군요.. 박보검의 일상연기가 어색하다는 지적이예요.. 그 중에 박보검의 입을 우물거리며하는 내적 하품을..

아세안으로 가라 발언 사과 김현철 보좌관 누구? [내부링크]

28일 특강에서 취직이 안된다고 헬조선이라고 하지 말고 아세안으로 가보면 해피 조선이라고 했다고 해요.. 50대, 60대, 청년들에게 아세안으로 진출하라고 했고 이명박, 박근혜 정부에 실업난을 겪는 청년들에게..

빨래를 잘 말리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빨래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말리느냐에 따라 냄새가 나기도 하고 뽀송하게 잘 말릴 수도 있어요.. 빨래 잘 말리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추운겨울에 빨래 말리는 방법 추운 겨울에는 빨래가 얼어버리..

일본 인플루엔자 이상행동 공포 [내부링크]

26일 일본 후생노동성은 1주일간 인플루엔자 환자수가 의료기관 1곳당 53.91명이라고 합니다. 지역은 아이치 81명, 사이타마 70명, 시즈오카 69명, 도쿄 52명 오사카 46명이라고 해요.. 인플루엔자 경보 수준으로..

브라질 댐 붕괴 300명 실종 [내부링크]

브라질에서 댐이 붕괴되었어요.. 댐 붕괴가 참 무서운 일이군요.. 우리나라에서도 해외 사례를 보고 철저히 점검을 해야 사고가 나지 않을 것 같네요.. 댐이 지어진지 오래 되지 않았나요? 오래되면 문제가 생기..

흰패딩 관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흰색 패딩은 쉽게 더러워지고 관리하기가 힘들어 선뜻 구매하기가 어렵죠.. 그래서 흰 패딩은 패션을 아는 사람들이 산다고 하잖아요.. 까다로운 흰패딩 관리하는 요령을 알려 드릴께요.. - 한달 물세탁 옷정리..

함소원 진화 근황 공개 출산 후 방송복귀 [내부링크]

함소원이 출산 후 활동을 재개했어요.. 12월 첫딸을 품에 안고 아내의 맛에 출연해 출산기를 공개했어요.. 골반이 작아 제왕절개를 했고 출산을 앞두고 불안하고 긴장된 모습을 보였어요.. 출산과정은 순탄치 않..

이효리 이상순 핫한 근황 [내부링크]

지난 번에 공개한 이효리 이상순 근황에 이어진 근황인 것 같은데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은 23일 자신의 유튜브에 효리의 남편 상순을 위한 메이크업 플레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어요.. 이효리가 대..

루나 보이스피싱 사기 당한 사연 [내부링크]

에프엑스 루나가 카카오톡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했다고 하네요.. 1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요즘 유행하는 보이스 피싱인데 저의 네이버 주소록을 해킹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어요.. 루나로 사칭한 인물과 루..

감기에 안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감기에 걸렸을때 면역력과 좋은 음식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감기에 걸렸을때 도움이 되지 않는 음식도 있습니다. 감기에 걸렸다면 이 음식들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라임 감기약에는 기침을 억제..

제주 실종 30대 남성 시민제보로 발견 [내부링크]

지난 16일 제주에 들어 온 후 실종 상태 였던 30대 남성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23일 경기도 고양에 사는 31세 이날 오전 9시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영락리 해안도로 수색에 나선 부친에 의해 발..

금태섭 티셔츠 논란? 일본 초계기 또 위협 [내부링크]

금태섭 더불어 민주장 의원이 I♥JAPAN 이라 쓰인 티셔츠를 입고 인증샷을 올린것이 논란이 되고 있어요.. 17일 페이스북에 아들이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온 후 사온 기념 키셔츠라며 고맙다 아들이라는 글과 사진..

두리안 50대 사망 무슨일? 두리안 효능과 부작용은 무엇? [내부링크]

인도네시아에서 50대가 과일을 먹고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어요.. 바로 주인공은 두리안입니다. 50대 남성이 두리안을 다량 섭취하고 난 후 사망을 한거죠.. 미니버스 운전사로 일하던 남성이 19일 아침 사망했..

박환희 불치병 고백 섬유근육통, 골다공증 뭘까? 박환희 누구? [내부링크]

배우 박환희는 인스타그램에 운동 사진과 함께 불치병이라는 검유 근육통의 완치를 꿈구며라는 글을 올렸어요.. "불치병이라는 섬유근육통의 완치를 꿈꾸며, 새해부터는 꾸준히 운동하기로 결심했다. 갈 때마다..

5일 4kg감량 할 수 있는 FMD 식단 방법은? [내부링크]

먹으면서 단식 효과를 낼 수 있는 FMD 단식 모방 식단을 소개되자 화제가 일고 있습니다. SBS 스페셜은 2주간 2019 끼니반란이라는 주제로 방송을 했어요. 간헐적 단식 2.0는 시청률과 화제성까지 높았으며 지난..

제주 신생아 RSV 감염, rsv 바이러스, rsv 증상, rsv치료 정보 [내부링크]

제주지역 산후조리원에서 신생아가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 RSV에 감염됐다. 인천6명, 경기10명, 대구 31명 신생아들이 RSV에 감염됐다. 18일 제주시 한 산후조리원에서 신생아 한 명이 RSV에 감염된 것으로 확..

시중 유통 지폐, 만원권 줄고 있는 이유? [내부링크]

시중 유통 지폐 중 만원지폐가 천원보다 적은 것으로 드러났다. 만원권이 1년전보다 4.5% 감소했다. 시중 유통되는 지폐중 28.7%가 만원권이다. 천원은 1.1% 늘어 30.2%를 차지 했다. 천원은 소액 결제 중 현금수..

케인 올해의선수, 해리 케인, 케인 [내부링크]

잉글랜드 토트넘 해리케인 나이 26세가 2년동안 올해의 잉글랜드 남자 축구선수로 선정됐다. 2018 피파 러시아 월드컵 잉글랜드 대표팀 4강 진출을 이끌고 6골을 넣어 월드컵 득점왕에 올랐다고 했다. 지난 여름..

빕스 2019원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빕스 2019 이벤트가 화제이다. 황금 돼지 해를 기념해 셀러드바를 단돈 2019원에 제공한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고 평일 점심때 3인 이상 식사할 경우 1인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중복 할인 혜택은 받을..

지오 최예슬 동거, 지오, 최예슬, 지오 최예슬 근황 [내부링크]

엠블랙 지오와 최예슬이 공개적으로 동거를 선언했다. 17일 오예커플 중대발표라며 동거 계획을 발표했다. 2019년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 모든 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큰 이유라고 했다. 지..

가고시마 화산 폭발, 가고시마 화산 [내부링크]

일본 남서부 규슈 가고시마현 구치노에라부지마에 있는 신다케 화산이 17일 폭발 분화했다. 신다케 화산이 오전 9시 19분께 분화했으며 화산재와 화산가스로 이뤄진 화쇄류가 발생했다. 화구 반경 2km 안에서는..

수소차, 수소차 보조금, 수소차 충전소, 수소차 로드맵 정보 [내부링크]

미세먼지 정화효과가 있는 수소차를 구매하면 보조금을 지원한다. 대당 보조금은 국비와 지방비를 포함해 전기자동차 최대 1900만 원, 수소자동차 최대 3600만 원, 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 500만 원, 전기이륜차 최..

박소연 암매장, 케어 박소연, 케어 박소연대표, 박소연 케어 [내부링크]

동물권단체 케어의 박소연 대표가 케어의 전신인 동물사랑실천협회시절에도 무분별하게 안락사를 진행하며 사체를 암매장했다는 논란이 일었다. 16일 전직 동사실 직원은 박 대표는 2005∼2006년 구리남양주시 위..

김소희 상습폭행, 김소희 쇼트트랙 [내부링크]

김소희는 1994년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리스트이다. 2004년 선수들이 김소희의 상습 폭행을 폭로해 코치직에서 물러났다. 스케이트 날 집으로 목덜미를 잡고 계속 때렸다. 아이스하키채로 맞아 온몸에..

서영교 재판 청탁논란 의혹? , 서영교 의원 논란 [내부링크]

서영교 의원이 국회에 파견 나간 판사를 자신의 의원실로 불러 지인 아들의 재판에 대한 청탁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한다. 2014년 9월 서울 중랑구에서 귀가하던 여성 피해자 앞에서 바지를 내리고 추행하려 한..

손경이 납치 성폭력 피해자 고백, 손경이, 손경이 강사 누구? [내부링크]

17년차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 관계교육연구소 대표가 성폭력 피해자였다고 한다. 아침마당에 출연해 과거 피해 사실을 밝혔다. 저도 납치당해서 성폭력을 당했었다. 일면식도 없는 사람이었다. 어머니가 가출 신..

정현 호주오픈 테니스 결과, 상금은 얼마? [내부링크]

정현이 첫 메이저 대회 호주오픈에서 테니스대회 1회전에서 역전승으로 2회전에 진출했다. 세계랭킹 25위인 정현은 본선 1회전에서 세계 랭킹 78위 브래들리 클란을 3-2로 역전했다. 1.2세트는 졌지만 3.4.5세트..

헤나 염색 부작용 [내부링크]

천연성분을 내세운 헤나방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헤나 염색 부작용으로 피부가 검게 변한 피해자가 급증하고 있다. 헤나방은 헤나를 이용한 염색 시술을 하는 곳이다. 헤나는 인도 네팔에 서식하는 열대성..

집사부일체 최민수 에피소드 [내부링크]

집사부일체에 최민수가 출연했다. 최민수가 두려워 하는건 바로 바퀴벌레와 부인 강주은이라고 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에 아내 강주은과 최민수가 합류할 예정이다. 두사람은 1994년 결혼해 26년차 부부가..

간호조무사 실습생 투신 이유 동료 괴롭힘? [내부링크]

간호조무사 실습생이 동료들의 괴롭힘으로 힘들었다는 유서를 남기고 아파트에서 투신했다. 서울의료원에서 일하던 한 간호사 사망 이후 일주일만에 간호조무사 실습생이 목숨을 끊었다. 4시 30분쯤 익산시 한 아..

스카이캐슬 스포 논란?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스포 논란이 됐다. 인터넷상에서 퍼지고 있는 스카이캐슬의 엔딩 예상글 때문이다. 강혜나 사망, 위장 살해 조력자 김주영, 혜나가 친딸임을 알게 된 한서진의 자살로 엔딩 추측글이 올라온 것이다. 1..

파인텍 노사 합의 [내부링크]

고용 보장 요구하며 75m 굴뚝 위에서 고공 농성을 하던 파인텍 노조와 사측이 농성 426일만에 교섭에 합의했다. 2019년 7월 1일부터 공장을 정상가동하고 조합원 5명을 업무에 복귀시킨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올..

이나영 이종석 로맨스는 별책부록 [내부링크]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과 이종석이 출연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강단이와 특별한 인연으로 엮인 아는 동..

건양대학교 학생 의문사, 캄보디나 건양대 봉사활동 사건은? [내부링크]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봉사활동하던 2학년 학생 2명이 복통으로 치료 받던 중 사망했다. 8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호전되어 퇴원했다가 9일 다시 복통을 호소해 병원에 간 뒤 9일 오후와 10일 오전에 사망..

정유안 드라마 하차 이유는? 정유안 누구? [내부링크]

정유안의 소속사는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 소속사 측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

계양산 산불 , 인천 계양산 산불 피해 상황은? [내부링크]

9일 오후 3시 20분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계산삼거리에서 징매이고개로 넘어가는 계양산에서 불이 났다. 40분만에 진화되어 4시에 완진했다. 2지점에서 발생했고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다고 한다. 장비 30대와 인..

광화문 화재, 광화문 택시 화재 분신시도 [내부링크]

9일 6시 3분 광화문 인근도로 택시안에서 화재가 났다. 택시에서 최초 발생한 불은 6분 만에 꺼졌다. 불로 택시운전자 64세 남성이 화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주변을 지나가던 시민이 부상을 입었다...

골든디스크 부정 투표 논란 [내부링크]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상을 받도록 무려 18만건의 부정 투표를 만들었다고 한다.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인기상 투표에서 대량의 부정 투표가 적발됐다. 00아이돌그룹에 168표, 00..

윤아 100억건물 건물주 [내부링크]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 나이 29세가 100억원대 청담동 빌딩을 매입했다. 7일 윤아가 10월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건물을 100억원 매입했다고 했다. 윤아가 매입한 건물은 강남구 청담동 21-12번지 건물이다. 건물..

전두환 재판 불출석 강제구인 [내부링크]

7일 518민주화운동 희생자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전두환 전 대통령에게 법원이 구인장을 발부했다. 전두환 전 대통령께서 독감과 고열로 외출이 어렵다고 불출석 사유서와 독감 진단서를 제출했다. 4일 건..

국민소통수석 윤도한 내정, 윤도한 누구? [내부링크]

국민소통수석에는 윤도한 전 MBC 논설위원이 유력하다. 윤도한 전 위원에 대해선 정치권에서 뜻밖의 인선이란 반응이 많다. 얼마 전까지는 소통수석 자리에 김의겸 현 대변인의 승진 발탁이 거의 확정적이었고 윤..

강이슬 MVP 상금은 얼마? [내부링크]

강이슬 나이 25세 소속 KEB하나가 MVP를 받았다. 2018-2019 우리은행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됐다. 32점을 넣은 강이슬이 득점상 및 MVP, 3점슛 여왕까지 3관왕에 선정됐다. 강이슬은..

조미녀 체중증량 18KG 이유는? [내부링크]

JTBC SKY 캐슬에 김서형의 딸 케이 역으로 나오는 배우 조미녀가 출연 소감을 적었다. 작은 관심도 감사하다고 했다. 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케이의 정체가 딸로 밝혀졌다. 저 남자 아니고 여자..

플로리다 교통사고 [내부링크]

미국 플로리다 주 75번 고속도로에서 트럭 2대와 미니밴이 충돌해 탑승자 7명이 사망하고 7명이 다쳤다. 미니밴을 타고 루이지애나에서 플로리다 디즈니월드로 향하던 어린이 5명이 사망했다고 한다. 사고 충격으..

김은선 음주운전, 축구선수 김은선 삼성퇴출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서 퇴출된 김은선 나이 31세 12월 28일 서울에서 술자리를 마치고 차를 몰다 접촉사고를 내 음주운전이 발각되어 그는 바로 이 사실을 구단에 통보했다. 죄송하다는 말 밖에 드..

목사 내연녀폭행 사망 [내부링크]

내연녀를 폭행해 죽인 목사에게 중형이 선고됐다. 상해치사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53세 목사에게 징역 7년을 선고했다. 건장한 체격의 피고인이 무방비 상태의 피해자를 폭행해 사망에 이르게 한 점은 범행의 동..

줄리엔강 교통사고, 줄리엔강 누구? [내부링크]

배우 줄리엔 강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건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버스가 우리 차를 박았다. 나는 괜찮은데 자동차는 괜찮지 않다고 했다. 영상 속 줄리엔 강의 차량은..

달 뒷면 착륙, 중국 달착륙 [내부링크]

중국의 달 탐사선 창어 4호가 인류 최초로 지구에서 보이지 않는 달의 뒷면 착륙에 성공했다. 달은 지구 주변을 도는 공전 주기와 자전 주기가 27.3일로 같아 지구에선 달의 뒷면을 관찰할 수 없다. 달 뒷면에선..

김우빈 신민아 호주 데이트, 비인두암이란? [내부링크]

비인두암 투병 중인 김우빈 나이 31세와 연인 신민아 나이 36세의 호주 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우빈과 신민아가 호주에서 평범한 연인들과 같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

광희 공개사과 [내부링크]

광희가 매니저 논란에 대해 공개 사과했다. 2일 오전 주간아이돌 기자간담회에서 광희는 최근 불거진 매니저 논란에 대해 여러가지로 상처 입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2019 김정은 신년사 분석 [내부링크]

1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신년사가 화제이다.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 집무실의 1인용 소파에 앉아 남색 양복에 청회색 넥타이 차림으로 30분간 신년사를 발표했다. 조선중앙TV은 오전 9시부터 신년..

영덕 지진 피해 상황 [내부링크]

1월 1일 오전 6시 49분 경북 영덕군 동북동쪽 29㎞ 해역에서 규모 3.1의 지진이 났다. 정확한 지진 발생 위치는 북위 36.53, 동경 129.66이다. 지진 발생 후 놀란 시민 7명이 119전화를 해 지진을 확인했다. 전국..

필리핀 50명사망, 필리핀 태풍피해 [내부링크]

필리핀에 겨울철 열대폭풍이 일었다. 비콜지역에서만 최소 50명 이상이 사망했다. 17명이 실종됐다. 열대성 저기압 오스만이 최근 필리핀 중부를 동서로 관통해 비사야 제도 피해가 컸다. 비콜에서는 전날 폭우로..

신재민 폭로 기재부 법적대응 [내부링크]

기획재정부가 청와대 지시로 박근혜 정부 때 선임된 KT&G 사장을 교체하려 했다가 무산됐다고 폭로한 신재민 전 사무관을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신재민 전 사무관은 KT&G 건에 대해 정확한 사실을 파악..

존존스 KO승, 존 존스 누구? [내부링크]

존 존스 나이 31세 미국가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나이 31세 스웨덴을 누르고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이 됐다. 3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 더 포럼에서 열린 UFC 323 메인 이벤트 라이트헤비급 타이틀 매치에서..

슈메이커 350만달러 계약, 슈메이커 누구? [내부링크]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오프시즌 맷 슈메이커와 FA 계약을 체결했다. 토론토가 우완 맷 슈메이커와 1년 계약을 체결했다. 보장 금액은 350만 달러 39억원 으로 150이닝부터 180이닝까지 10이닝을 추가할 때마다 인..

울산 유조선 좌초 [내부링크]

좌초된 부산선적의 유조선를 긴급 구조했다. 울산 울주군 온산읍 이진리의 범월갑 방파제 인근에서 유조선이 좌초됐다. 이날 오전 6시 5분께 부산에서 출항해 울산항으로 항해하다 범월갑 방파제 근처 너무 가까..

김경수 징역구형, 김경수 지사 징역 5년 구형 [내부링크]

드루킹 김동원씨 일당과 공모해 불법 여론조작을 벌인 혐의로 기소 김경수 경남지사에게 허익범 특검팀이 징역 5년을 구형했다. 피고인은 선거를 위해서라면 불법 행위를 하는 사조직을 동원할 수 있고, 공직을..

승리 여동생 공개, 승리 여동생 이한나 누구? [내부링크]

28일 방송 나 혼자 산다에서 빅뱅 멤버 승리와 그의 여동생이 출연한다. 여동생의 생일 선물을 사주기 위해 그녀를 만난 승리는 서먹서먹한 모습이다. 같이 음악의 길을 걷고 있지만 빅뱅 활동으로 어렸을 때부..

허경영 대선출마 선언 [내부링크]

허경영 전 총재가 10년간 박탈됐던 피선거권을 복권했다. 그는 대통령선거 재출마를 선언했다. 허경영 전 총재는 최근 페이스북에 피선거권 복권 사실을 알리고 이제 좌우파 모두 답이 없다는 사실도, 오직 허경..

광희 매니저 퇴사 결정 사과문 [내부링크]

본부이엔티입니다. 먼저 이번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너무나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좀 더 정확하고 신중하게 대처하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빠르게 대처하여 사태를 해..

러블리즈 성희롱 논란 법적대응 [내부링크]

러블리즈 성희롱 논란이 일었다. 당시를 담은 동영상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한 남성이 미주야, 다리 올려봐라고 했다. 러블리즈멤버들이 당황해하는 기색을 보였다. 남성은 계속..

교사 협박 사망, 교무 행정사 사망 사건 [내부링크]

전남 장성에서 목숨을 끊은 교직원이 한 교사로부터 협박을 당한 정황이 나왔다. 지난 1월 교감 승진 물망에 올랐던 교사의 근무 태도와 과거 징계 사실 등을 문제 삼는 글을 국민신문고에 올렸다. 수차례에 걸쳐..

청와대 강아지 공개, 청와대 풍산개 강아지 [내부링크]

북한 풍산개 곰이가 낳은 강아지 여섯 마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25일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을 통해 지난 11월 태어난 곰이 새끼들이다. 9월 평양 남북정상회담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문 대통령에게 선물..

아가메즈 이재영 mvp 선정 [내부링크]

V-리그 3라운드에서 가장 빛난 선수는 아가메즈 우리카드와 이재영 흥국생명이다. 3라운드 기자단 투표에서 아가메즈가 29표 중 20표를 받아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3라운드 6경기에서 176점을 기록해 득점..

민우혁 이세미 임신 둘째 내년 8월 출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민우혁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임신 중인 이세미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

홍상수 김민희 이혼소송 2번째 재판 [내부링크]

홍상수 이혼소송이 조용하게 진행했다. 10월에 이어 2개월여만인 지난 21일에 두 번째 재판을 했다. 홍상수와 그의 아내의 이혼재판 2번째 변론기일이 열렸다. 2016년 홍상수가 소송을 접수한 이후로 약 2년만에..

임은수 1위, 차준환 1위 국내 회장배 랭킹대회 [내부링크]

임은수는 여자 싱글 쇼트 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TES) 39.54점, 예술점수(PCS) 29.44점을 합쳐 68.98점을 받았다. 29명의 여자 싱글 1그룹 선수 중에 가장 높은 점수다. 존 베리의 섬웨어 인 타임 맞춰 연기했다...

아는형님 엑소 출연 [내부링크]

그룹 엑소 카이가 디오와 함께 유닛을 결성하고 싶은 특별한 이유를 공개했다. 엑소의 유닛인 첸백시의 탄생 비화가 공개됐다. 카이는 디오를 함께 하고 싶은 멤버로 지목했다. 유닛으로 활동하게 된다면, 멤버가..

유방암4기 엄마 김현정씨 사연, KBS 스페셜 앎 두엄마 [내부링크]

유방암4기 엄마 김현정씨 20일 방송된 KBS1 KBS 스페셜은 앎, 여자의 일생 편으로 꾸며져 초등학교 교사 김현정 씨의 유방암 투병기가 방송됐다. 둘째 딸이 백일을 지날 무렵 가슴에 멍울이 만져졌고, 유방암 4기..

민혁 빚투 해결 [내부링크]

비투비의 민혁이 빚투 해결을 했다. 20일 민혁의 부친인 이모 씨에게 돈을 빌려줬지만 10년 동안 받지 못했다고 주장 제기됐다. 2008년 8월 이모 씨의 부탁에 1억 원을 빌려줬지만 이후 5000만 원을 상환한 후 돈..

110kg 복권방 강도 사건, 해운대 복권방 강도사건 [내부링크]

복면을 쓰고 영업 중인 복권방에 침입 여성 업주를 위협한 60대 미국인이 잡혔다. 지난 19일 오후 8시 9분쯤 해운대구 반송동의 한 복권방에 복면을 쓰고 들어가 업주 46세에게 주먹을 휘두르고업주가 달아나자..

백종원 고발 언급 이유는? [내부링크]

백종원이 골목식당을 향한 오해를 해명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방송 1년을 기념하며 오해를 해명했다. 어느새 1년이 됐다. 처음엔 욕을 많이 먹은 게 어떻게 저런 식당이 있지 라는 것이고 그런 집만 찾아서 섭외..

정연 눈물, 트와이스 정연 눈물 이유는? [내부링크]

트와이스 정연이 바쁜 스케줄로 눈물을 보였다. 12월 19일 공개된 V라이브 트와이스 TV에서 친언니 공승연과 함께 멤버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했다. 정연은 선물을 준비한 이유로 다 같이 고생해주고 옆에서 으쌰..

블랙핑크 유튜브 올해 최고의 K팝 뮤비 선정 [내부링크]

걸그룹 블랙핑크 뚜두뚜두가 올해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를 끈 K팝 뮤직비디오라고 한다. 2018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공식 뮤직비디오 TOP 10을 발표했다. 뚜두뚜두의 전체 조회 수 중 94%가 해외에서..

강릉 고교생 사망, 서울 대성고등학교, 일산화탄소 중독 [내부링크]

18일 오후 1시 12분 강원 강릉시 저동 펜션에서 고교생 10명이 발견됐다. 사망자는 3명이다. 7명 중에 2명은 위독한 상태이다. 발견 당시 입에 거품을 물거나 구토하는 상태였다고 한다. 사인은 숨진 학생은 일산..

남연우 치타 열애 [내부링크]

래퍼 치타와 영화감독 겸 배우 남연우가 열애 중이라고 한다. 치타의 열애 상대가 남연우라고 했다. 10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열애 중이라고 했다. 소속사는 치타가 열애 중인 것은 맞다. 사생활 부분이라..

동성제약 압수수색, 동성제약 주가 정보 [내부링크]

동성제약이 리베이트 의혹으로 압수수색을 받았다. 서울 도봉구 방학동에 위치한 동성제약 본사에 대해 압수수색을 했다. 감사원이 5개 제약사가 총 270억원 규모의 리베이트를 의사와 약사에게 제공했다. 10월..

김태우 수사관 청와대 입장 정리 [내부링크]

청와대는 17일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전직 청와대 특감반원 김태우씨가 본인이 작성했다는 첩보보고서 목록을 조선일보에 추가로 제보한 내용을 전면 부인했다. 오늘자 조선일보 보도와 관련해서 자신이 생산한..

마누카꿀 효능, 마누카 꿀 구매요령, 마누카꿀 주의사항, 마누카 꿀 복용법 [내부링크]

마누카꿀은 항균작용, 소염제의 기능을 갖고 있어 피부질환개선 및 다양한 질환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다. 뉴질랜드 고우의 마누카라는 나무 꽃에서 만들어 진다. 과산화수소와 메틸글리옥살이 많아 박테리아 공격..

프랑스 5차 집회, 노란조끼 시위 원인, 노란조끼 의미 [내부링크]

프랑스 전역에서 15일 서민경제 개선정책을 요구하는 노란조끼 5차 집회가 열렸다. 이 시위로 1명이 사망했다. 40대 남성은 이날 프랑스와 벨기에 접경지역에서 차를 몰고가다가 시위로 정차해 있던 트럭과 충돌..

방탄소년단 5관왕, 2018 MAMA in HONG KONG 수상내역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이 5관왕을 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 엠넷 글로벌 초이스 상을 받았다. 2018 MAMA in HONG KONG가 열렸다. 이날은 안재현,..

이정현 유죄,이정현 국회의원 세월호 보도개입 [내부링크]

한번도 적용된 적 없는 조항으로 피고인을 처벌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방송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정현 나이60세 의원 무소속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국가권력에 의한 보도 통제로 방..

백종원 딸 공개 , 백종원 셋째 공개 [내부링크]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 셋째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놀이를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백종원과 막내딸 세은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14일 소유진은 인스타그램에 오빠 언니 등원하면 꼬맹이 듬뿍 이쁨 받는..

김종민 황미나 커플화보 첫인상은? [내부링크]

김종민 황미나가 패션지 앳스타일 2019년 1월호 커플 화보를 찍었다. 파리지엔 감성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 화보 촬영 현장에서 종미나 커플은 장난스럽고 시크한 컨셉트을 소화했다. 첫 화보 촬영이라 어색할..

이수역 여성 부상경미 입원 거부 당했다? [내부링크]

이수역 폭행 사건 당사자 여성이 남성들에게 맞아 중상을 입었다고 주장했지만 처음 치료 받은 중앙대학교병원에서 부상이 경미하다며 입원을 거부당했다고 한다. 여성의 두피가 찢어져 이 병원에서 상처를 꿰매..

김성수 아내사망 정리, 김성수 딸 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김성수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 출연한 이유는 고민이 많았지만 아내 사건과 딸 혜빈이가 학교에 갔는데 친구가 사건을 인터넷에서 보고 너네 엄마 죽었다며라고 해서 잘 살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출..

허지웅 암투병, 허지웅 악성 림프종 증상, 림프종 치료방법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허지웅은 모든 스케줄을 마치고 항암치료에 집중한다고 했다. 최근 림프종 진단을 받고 항암치료 중이라고 했다. 부기와 무기력증은 생긴지 좀 됐는데 미처 생각지 못했다고 했다. 허지웅의 부은 얼굴을 보고 성..

대종빌딩 붕괴위험 부실시공 의혹 [내부링크]

출입제한 조치가 내려진 서울 삼성동 오피스텔 대종빌딩을 받치는 기둥이 설계도면과 다르게 시공됐다고 한다. 12일 붕괴 위험이 드러난 삼성동 143-48 소재 대종빌딩을 제3종시설물로 지정 13일부터 출입을 제한..

오영식 코레일 사장 사퇴 [내부링크]

11일 오영식 코레일 사장의 사퇴 소식을 전했다. 잇따른 열차 사고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장직에서 물러난다. 최근 연이은 사고로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에 대한 사죄의 뜻과 함께 책임을 통감한다고 했..

양의지 nc 역대 2위 몸값 얼마? 양의지 누구? [내부링크]

양의지 나이 31세가 4년 총액 125억원에 NC 다이노스로 옮긴다.. NC는 양의지와 계약기간 4년에 계약금 60억원, 연봉 65억원 등 총액 125억원 FA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기간은 2019년 - 2022년까지이다. KBO 역대..

조재현 기소중지 [내부링크]

재일교포 여배우가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뒤 상습 공갈 혐의로 피소된 해당 사건이 기소 중지됐다. 10일 오후 재일교포 여배우 변호인과 메일로 연락을 주고 받고 있다. 여배우가 한국에 들어오지..

배정남 대학 울컥한 사연은? [내부링크]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시청률 22.7%, 순간 최고 시청률 24.6%를 기록했다.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고향 부산을 찾은 배정남은 20년 우정의 절친을 만났다. 그가 고3때 취업 교 1등으로 취업을 간 사연..

페이커 준우승 눈물 [내부링크]

8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2018 LoL 올스타전에서 2대 2 토너먼트 2라운드가 진행됐다. 8강부터 올라온 캡틴잭-페이커는 결승전에서 NA의 더블리프트-보이보이를 만났다. 쓰레쉬-알리스타 미러전에서는 팀 더블보..

군산 동백대교 개통 [내부링크]

전북 군산과 충남 서천을 잇는 동백대교가 10년 만에 이달 말 개통한다. 오는 27일 동백대교에서 군산시, 서천군과 함께 개통식을 하고 차량 운행을 시작한다. 동백대교는 금강 하구 아래 서해를 가로 질러 군산..

방구석 1열 변영주 감독 류승범 언급, 류승범 근황, 류승범 누구? [내부링크]

변영주 감독은 '품행제로'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류승범에 대해 이야기 했다. 품행제로를 통해 류승범의 시대가 열렸다. 품행제로 영화 이후 캐스팅 1순위가 됐다고 했다. 품행제로는 류승범의 첫 주연 데뷔작..

화웨이 회장 딸 캐나다 체포 [내부링크]

중국 최대 통신장비업체 화웨이 런정페이회장의 딸이자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멍완저우 41세가 미국 정부의 요청으로 캐나다에서 체포됐다. 미국이 대중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온다. 멍..

회식 링거 사망 [내부링크]

경남 밀양에 있는 병원 응급실에서 회식 후 진통제와 링거 맞던 40대 환자가 숨졌다. 4일 오후 9시께 밀양시내 한 병원 응급실에 41세 여성이 찾아왔다. 회식 뒤 체한 증상을 호소하는 여성에게 병원 측은 진통제..

방용훈 소환 코리아나호텔 사장 조사 [내부링크]

장자연씨 성접대 의혹 사건을 재조사하는 대검찰청 진상조사단이 방용훈 코리아나 호텔 사장을 불러 조사했다. 5일 오후 1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방 사장을 비공개 소환해 장씨가 사망하기 전 자필로 남긴 문건..

이투스교육 특별 세무조사 [내부링크]

수능이 끝나자 마자 강남청송학원 이투스교육이 세무조사를 받았다. 9월에는 고액학원과 스타강사 등이 세무조사를 받은 적이 있다. 서울지방국세청은 지난달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이투스교육 본사 및 지방 소재..

조두순 신체절단 발언 [내부링크]

만취 상태로 초등생을 성폭행해 징역 12년 형을 선고받아 복역 중인 조두순 나이 66세 작성한 자필 탄원서 일부 내용이 공개됐다. 강간을 했다는 증거가 있다면 00를 절단하는 형벌을 받겠다고 했다. 2020년 12월..

정가은 이혼 이유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정가은이 이혼에 대해 말했다. 과거 에릭의 상대역으로 체코 프라하까지 가서 애니콜 CF를 촬영하게 될 줄 알았는데 불발됐다고 했다. 그 대신 이효리가 촬영을 했다고 한다. 정가은은 이혼한 것에 대..

개그우먼 김혜선 남편 공개 [내부링크]

이웃집 찰스에서 개그우먼 김혜선, 스테판 지겔 커플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독일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던 스테판은 김혜선과 결혼하기 위해 한국행을 택했다. 그래서 너무 미안하더라. 직업도 그렇고라고 했..

곽정철 결혼 곽정철 누구? [내부링크]

KIA 타이거즈 곽정철 코치나이 32세가 결혼한다. 9일 오전 11시 30분 광주 광산구 드메르웨딩홀 2층 CN홀에서 신부 조미림29세와 결혼한다. 두사람의 만남은 4년 전 한 카페에서 우연히 만난 조 씨에게 첫눈에 반..

주이 학폭루머 고소취하 [내부링크]

모모랜드 주이가 학폭 루머를 게시한 악플러 2명을 용서했다. 여주지청에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다. 피의자들이 허위사실 유포를 인정하고 반성문을 전해왔다. 이에 고소를 취하했다.. 주이 역시 고소 취하를 원했..

문가비 엄마공개, 문가비 언니 [내부링크]

문가비가 엄마를 공개한다. 몸매 천재로 알려진 모델 문가비 붕어빵 엄마를 공개한다. 문가비는 가족 일상을 공개한다. 문가비와 외모는 물론 핫한 패션까지 완벽하게 닮은 문가비 엄마가 함께 출연했다. 문가비..

집사부일체 사부 손예진 [내부링크]

배우 손예진과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필라테스를 했다. 1일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손예진과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필라테스..

트로트 가수 조정민 누구? [내부링크]

전국 노래 자랑에 출연한 송해도 인정한 트로트 여가수이다. 구절초 축제와 쌍화차 거리로 유명한 정읍에서 노래자랑이 열렸다. 조정민 누구? 1986년생으로 조정민 나이 32세이다. 식사하셨어요 노래를 부른다...

트럼프 시진핑 만찬 정상회담 [내부링크]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를 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현지에서 만찬정상회담을 했다. 오후 5시30분부터 2시간여 동안 식사를 함께 했다. 만찬이 끝날 무렵 참석자들이 박..

북한군 귀순 1명 [내부링크]

1일 오전, 북한군 한 명이 강원도 동부전선 군사분계선을 통해 귀순했다. 오늘 오전 7시56분께 강원도 동부전선 MDL 이남으로 이동하는 북한군 1명을 감시장비로 식별, 절차에 따라 안전조치를 취하면서 신병을..

조시 부시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 별세 [내부링크]

미국의 41대 대통령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가 94세 나이로 별세했다. 미국의 43대 대통령 조지 W. 부시의 아버지다. 1981년부터 1989년까지 제43대 부통령을 지내고 1989년부터 1993년 41대 대통령으로 재직했다...

강동대교 한강 헬기추락 [내부링크]

1일 오전 11시20분께 강동대교 인근에서 헬리콥터가 한강으로 추락했다. 한강에 산림청 소속 헬기가 추락했다. 탑승자 3명이 모두 소방에 구조됐지만 의식불명에 빠졌던 1명은 결국 사망했다. 탑승자 3명 중 기장..

5G 이동통신 서비스 뭘까? 5g란? 5g 언제부터 가능할까? [내부링크]

이동통신 3사는 다음 달 1일부터 5G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최초 상용화이고 서비스 적용 지역은 서울·수도권 및 6대 광역시 도심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확대된다. 5G란? 이전 이동통신 서비스보다 고용량 데..

서울고법 차량파손 뺑소니 범인 법원직원 [내부링크]

법원 8급 공무원이 법원 직원 주차장에서 자동차 3대를 파손했다. 30일 오전 1시 30분쯤 서울고법·서울중앙지법 직원 기숙사 주차장에 세워진 차 3대가 파손됐다. 조사한 결과 법원행정처 8급 서기인 35세가 자..

아찔한 사돈 박준규 아들 박종혁 김봉곤 딸 김자한 [내부링크]

30일 오후 방송된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는 배우 박준규의 아들 박종혁 군과 김봉곤 훈장의 딸 김자한 양이 커플이 됐다. 박종혁은 처음에는 하기 싫었다. 근데 며칠 생각해보니 아빠와의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았..

김민서 남편공개 김민서 누구? [내부링크]

배우 김민서가 남편을 공개했다. 김민서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씩 꺼내보는 추억. 결혼 생활을 지탱해주는 건 하나님의 은혜와 남편의 사랑. 가끔 왕왕거리면 그저 귀엽게 봐주고 져주고 품어주는..

방주연 암투병 가수 방주연 누구? [내부링크]

인생다큐 - 마이웨이에서는 1970년대 '당신의 마음', '기다리게 해놓고'의 가수 방주연이 출연한다. 결혼을 하고 은퇴하고 평범한 삶을 살았던 가수 방주연 어느 날 겨드랑이 쪽에 혹이 만져져 찾아간 병원에서..

윤창호법 음주운전 무기징역, 김성수법 통과 [내부링크]

윤창호법 음주운전 처벌강화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사망하게 한 경우 무기징역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으로 상향 됐다.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망사고의 최소형량이 '5년 이상의 징역'이..

황민 징역 6년 구형 [내부링크]

검찰이 음주운전 사망 사고를 일으킨 뮤지컬 연출가 황민나이 45세 에게 법정 최고형인 징역 6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황씨가 이미 무면허 음주운전 전력이 있다는 점에서 죄질이 불량하고 음주운전은 엄히 처벌해..

임지열 음주운전 임지열 누구? [내부링크]

넥센 내야수 임지열이 2016년 9월 음주운전으로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고 자진신고 했다. 넥센은 최근 선수단에 각종 사건, 사고 관련해 공개되지 않은 건에 대해 구단에 자진신고 해 줄 것을 요청했다. 임지열..

나로우주센터 한국형 발사체 누리호 발사 결과는? [내부링크]

누리호 주 엔진인 75t급 액체엔진을 검증하기 위한 시험발사체가 28일 오후 4시경 전남 고흥 나로우주센터 발사대에서 성공적으로 발사됐다. 엔진은 발화 후 140초 이상 안정적으로 연소돼 최대동압에 도달했다...

이은재 국회의원 분빠이 발언 , 이은재 국회의원 누구? [내부링크]

이은재 의원은 26일 국회에서 열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에 참석한 자리에서 "내용 보면 농릭축산식품부와 내용이 거의 비슷하다. 국민 혈세로 막 이렇게 분빠이해도 되는 건가 라고 발언했다. 분빠..

교수 폭행영상 제주대학교 병원 [내부링크]

제주대학교 병원 재활센터 교수가 수년간 치료사들을 상대로 폭행을 일삼은 영상이 공개됐다. 치료사들을 상대로 옆구리를 꼬집거나 발을 밟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2015년부터 최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이뤄지..

이은혜 득남 이은혜 누구? 노지훈 누구? [내부링크]

가수 노지훈나이 28세 과 레이싱모델 출신 크리에이터 이은혜 나이 31세가 득남했다.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11.25 am 11:05 남자아이. 이제 이름을 지어야 하는데. 임산부 졸업 육아시작 황금개띠맘”이..

중국 모래 폭풍 심각한 수준 [내부링크]

중국의 수도 베이징과 주변 지역이 26일 최악의 모래 폭풍이 일었다. 26일과 27일 이틀간 베이징과 톈진시, 허베이성을 일컫는 징진지(京津冀)와 그 주변 지역이 황사 영향을 받아 공기질이 국지적으로 5급 또는..

성희롱 공무원 사망 재판결과는? [내부링크]

서울시 소속 공무원 여직원 유족이 성희롱 가해자 3명과 서울특별시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서울시와 가해자 등이 모두 307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유족은 서울시와 가해자를 상대로 7억원 상..

차인표 트라우마 고백 궁민남편 예고 [내부링크]

차인표가 오늘(25일)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최초로 자신의 트라우마에 대해 밝힌다고 한다. 괘방산으로 일탈을 떠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다섯 남편은 지난 주 역대급 꿀잼을 선사했던 한..

양육비 안주는 부모 얼굴 실명공개 행사 [내부링크]

배우자가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아 자녀 양육에 고통받는다는 이들이 모여 상대의 얼굴은 이름, 학력, 직업 등을 공개하는 행사가 열렸다. 양육비 해결모임 24일 서울 중구 서울역광장에서 ‘배드 파파 & 배드 마..

kt 화재, 충정로 화재, 서대문구 화재, 충정로 KT, 통신구 화재 [내부링크]

24일 오후 12시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3가 KT아현지사 건물 지하 통신구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인근 지역서 통신 장애가 발생하고 있고 소방 당국은 현재 화재 진화 작업 중이다. 오전 11시 26분 무렵부터 오후 1..

원주 중앙고속도로 사고 10중 추돌사고, 24일 고속도로 정체구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내부링크]

24일 오전 8시 20분께 강원 원주시 신림면 중앙고속도로 부산방면 297㎞ 지점에서 차량 10여대가 눈길이 미끄러져 추돌사고가 났다. 눈길에 미끄러진 차들이 1∼2차로에 뒤엉켜 이 구간 차량 통행이 1시간가량 정..

삼성 반올림 합의 , 반올림 사과 [내부링크]

지난 2007년부터 11년간 이어져 온 '반도체 백혈병' 사태 반올림 대표 황상기씨는 택시기사였다. 그는 지난 2007년 삼성전자 기흥공장 반도체 3라인에서 근무하던 딸 유미씨가 급성 백혈병으로 숨진 후 ‘산재 신..

유성기업 노조 회사간부 집단 폭행? [내부링크]

유성기업 노조원들이 회사 간부를 집단폭행했다고 한다. 전날 오후 4시쯤 충남 아산시 둔포면 유성기업 아산공장 관리동 2층에서 노조 조합원 여러 명이 상무를 집단폭행했다. 집단폭행으로 코뼈 골절, 안와 골절..

건물주 갑질논란 카페앞 쇠사슬 장벽설치 [내부링크]

건물주의 갑질행위가 논란이 되고 있다. 건물주 아들이자 관리사무실이사가 임차인이 협조를 하지 않는다며 임차인의 카페 앞에 장벽과 쇠사슬을 설치해 영업을 방해하는 일이 발생했다. 카페 판매대 앞에 주차장..

남태희 십자인대 파열 아시안컵 출전 불가 [내부링크]

파울루 벤투 감독 체제의 축구 공격수 남태희가 부상으로 아시안컵 출전이 불가능하게 됐다. 20일 호주 브리즈번의 퀸즐랜드 스포츠 육상 센터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과의 평가전에 전반 9분 팀의 첫 골을 터뜨렸..

신아영 결혼, 신아영 누구? 신아영 남편 누구? [내부링크]

신아영이 12월에 결혼한다. 양가 부모님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하고 신아영은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22일 서울 모처에..

신혼 희망타운 분양 언제? 수익형모기지 시세차익 환수는 얼마나? [내부링크]

위례 신혼희망타운은 맞벌이 신혼부부의 육아·보육 문제 해결을 위해 아이 키우기 좋은 단지로 조성된다고 한다. 신혼부부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장기 저리의 수익형모기지 지원한다. 협약에는 신혼희..

도민호 사망 육각수 조성환 우울증, 도민호 누구? [내부링크]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 육각수의 조성환이 출연했다. 하는 것만큼 망했다, 완전히 바닥으로 갔다고 했다. '흥부가 기가막혀'란 노래로 최정상을 섰던 남성2인조 그룹 육각수 1995년 '강변가요제'에서 해..

이재명 증거사진 제시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지사가 트위터 '혜경궁 김씨로 지목된 김혜경씨를 적극 변호했다. 김씨가 트위터 계정주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알리바이를 찾는 중이다. 21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이 김혜경이 아닌 증거를..

마루마루 폐쇄, 마루마루 사이트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 [내부링크]

일본 만화를 불법 복제·번역해 광고 수익을 올려왔던 마루마루가 20일 홈페이지 운영을 중단했다. 현재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서비스 점검중입니다’ 라는 표시만 나온다. 2013년 개설된마루마루는 운영자 ‘박..

아로마 오일 9가지 활용법을 알아 보자. [내부링크]

아로마 오일은 육체와 정신건강에 도움을 준다. 아로마 오일을 일상생활에서 어떤게 활용하는 것이 좋은지 알아 보자. 1. 향수 증류수와 소독용 에탄올 2:8로 섞은것 100미리에 에센셜오일 2작은 술을 넣어 준다..

조수애 박서원 결혼, 조수애 누구? 박서원 누구? [내부링크]

두산매거진 박서원나이 39세 대표와 조수애나이 26세 JTBC 아나운서가 12월 결혼할 예정이다. 박서원 대표와 조수애 아나운서가 12월 8일 서울 시내 모 예식장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한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양동근 정계진출? [내부링크]

양동근이 비디오스타에서 정계 진출에 대해 얘기했다. 뜨거운 열정을 가진 다섯 남자 양동근, 샘 오취리, 로빈 데이아나, 진주형, 김종석이 출연했다. 가수로도 배우로도 톱을 찍은 양동근이 요즘 해외 진출과 더..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실검 1위 소감 [내부링크]

홍진영이 미운 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함께 출연한 친언니 홍선영에 대해 관심이 뜨겁다. 홍선영은 여러가지 어록을 남기고 홍진영과 흥자매 케미를 보여 줬다. 5살 터울의 언니는 성악을 전공한 풍성한 성량과..

20대 할머니 폭행 제 2의 거제 사건? [내부링크]

술에 취한 20대 남성이 폐지 줍는 70대 할머니와 시비가 붙었다가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25세의 남성을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한다. 지난 9일 오후 9시 45분께 울주군 언양읍 한 버스정류장 근처에서 77세..

현직판사 사망 [내부링크]

19일 서울고등법원 소속 판사 43세가 사망한채 발견됐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자택 내 안방 화장실에서 쓰러져 있는 것을 이날 오전 4시쯤 남편이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이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런던 실종 여대생 사망 [내부링크]

최근 영국 런던에서 한인 유학생이 집단폭행을 당해 논란이 되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흑인과 백인 무리에 무차별적 집단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10명가량의 백인과 흑인무리가 길을 걷고있는자신에게..

bbq 치킨 가격 인상 가격인상 품목은? [내부링크]

BBQ치킨 가격이 2천원이 내일부터 오른다. 19일부터 프라이드 대표 제품 '황금올리브'를 기존 1만6천원에서 1만8천원으로 2천원 인상하기로 했다고 한다. 가격인상 해당 품목은 황금올리브, 양념치킨, 반반 메뉴..

안선주 상금왕 안선주 누구? [내부링크]

안선주나이 31세가 2018시즌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상금 1위를 확정했다. 안선주는 18일 일본 에히메현 마쓰야마시 엘르에어 골프장에서 끝난 JLPGA 투어 다이오제지 엘르에이 레이디스오픈에서 합계 8언..

생필품 가격상승 품목과 가격하락 품목은? [내부링크]

지난달 서울 시내에서 판매된 생활필수품 4개 가운데 3개의 가격이 한 달 전보다 상승했다. 지난달 18∼19일 서울시 25개 자치구의 대형유통매장과 슈퍼마켓에서 생활필수품 및 가공식품 39개 품목에 대한 가격을..

새로운 1kg 정의는? 130년만에 바뀐 1kg 정의 [내부링크]

1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 26차 국제도량형총회에서 급속으로 된 킬로그램 원기로 정하던 국제표준을 플랑크상수로 정의하는 방식으로 바꾸기로 했다. 현재는 르그랑k라는 이름의 금속 물체질량을 기준으로..

서울 시내버스 사고 , 전농동 시내버스 11중 추돌사고 [내부링크]

17일 오전 8시 14분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떡전사거리에서 회기역 방향으로 달리던 시내버스가 앞서가던 승용차와 화물차 등 10대를 들이받았다. 버스는 추돌 후에도 50∼100m 돌진했다. 중앙차선을 넘어 건너편..

끈팬티 성폭행 무죄 전세계 논란 [내부링크]

10대 소녀를 성폭행한 20대 남성 그 남성은 끈팬티를 입고 있던 것이 합의된 성관계의 증거라고 제시한 후 무죄판결을 받아 여성계가 뒤집혔다. 아일랜드 코크주에서 벌어진 논란은 골목길에서 17세 소녀가 성폭..

방탄 공식사과 합천 원폭피해자에게 직접 사과, 지민 티셔츠논란 언급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6일 경남 합천의 원폭피해자들을 찾아 멤버 지민이 과거 착용한 티셔츠를 두고 불거진 논란에 공식사과 했다. 오후 1시 합천 원폭 자료관에서 한국원폭피해자협회 관계자..

전원책 후임 오정근 교수 누구? [내부링크]

한국당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외부위원으로 위촉된 오정근 교수나이 67세 는 한국 금융경재 학자이자 시장경제와 보수재건의 확고한 의지를 가진사람이라고 했다. 오정근 교수는 현재 한국 금융 ICT융합학회 회장을..

장미인애 스폰서 폭로, 장미인애 누구? [내부링크]

장미인애 스폰서 제안을 받은 사실을 폭로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폰서 제안 메세지를 캡처한 사진과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0병 같은 것들 쪽지를 받다니 한두번도 아니고라는 글을 남겼다. 맞고 싶냐? 앞..

실종 대학생 석촌호수 마지막 행적, 실종 대학생 시신 [내부링크]

실종 대학생이 석촌호수에서 발견되었다. 14일 오후 12시 18분 석촌호수 동호에서 실종된 학생이 소방대원이 물속을 수색해 시신을 발견했다고 했다. 수온이 낮고 장애물이 있어 떠오르지 못했다고 한다. CCTV확..

대체복무 교도소 양심적 병역거부자 근무 [내부링크]

국방부는 양심에 따른 병역거부자 대체복무제 도입방안 검토 자료를 통해 양심적 병역거부자의 대체복무기간으로 36개월과 27개월을 검토하고 있다. 산업기능요원과 공중보건의사 등 다른 대체복무자와의 형성평..

옥동자 쇳덩이 발견 , 롯데 옥동자 회수조치 [내부링크]

롯데제과 아이스크림에서 쇳덩이가 나왔다고 한다. 소비자는 피해보상절차를 밟다가 한국 소비자원에 피해구제신청을 했고 문자를 공개햇다. 아이스크림에서 2개의 쇳덩이가 나와 업체에 신고했고 20대 대학생이..

중학생 폭행 추락사, 옥상 중학생 추락사 [내부링크]

인천 한 아파트에서 중학생이 추락했다. 집단폭행을 당하고 함께 있던 중학생 4명을 긴급체포했다. 13일 오후 6시 40분 인천시 연수구 청학동 15층 아파트단지에서 14살 중학생이 발견됐다. 경비원이 119에 신고..

2019 수능시험 마스크 허용 15일 미세먼지 주의 [내부링크]

2019 대학수능 시험일 15일은 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이라 마스크 쓸 수 있게 한다고 한다. 교육부는 각 시도 교육청에 수능 유의 사항을 안내 했다.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경우 입실할때까지 마스크를 쓸 수 있..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갑질사건? [내부링크]

13일 보배드림에 올라온 갑질 제보 글이다.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에서 음식을 구매하려다가 목격한 광경으로 갑질을 한 운전자를 신고하고 싶다고 했다. 본인 블랙박스 촬영한 현장모습을 공개했다. 앞 차량이..

조보아 분노 이유는? [내부링크]

골목식당 조보아 분노 소식이 전해졌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편에서 마지막 가게의 정체가 공개됐다. 요리 지식을 책과 인터넷으로 배웠다는 초보 사장님들은 어설프고 주꾸미집 형제는 주꾸미를 안..

서울 대학생 실종 [내부링크]

서울서 대학생이 6일째 실종되었다. 가천대학교 대학생인 20살 청년은 실종접수 됐다. 지난 7일 밤 12시 8분 서울 송파구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헤어진 뒤 이제 남양주 집으로 간다는 메세지를 남기고 사라졌..

풍산개 곰이 출산 , 문재인 풍산개 [내부링크]

지난 9월 평양 남북정상회담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선물한 풍산개 곰이가 새끼를 낳았다. 지난 금요일 새벽 새끼 6마리를 낳은 것이다. 암수 3마리씩 모두 흰색이고 선물 받을 당시 새..

애벌레 빼빼로 논란 롯데 제과 해명 [내부링크]

롯데 제과 빼빼로 일부 제품에서 애벌레가 발견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누드빼빼로 제품에서 여러 마리의 애벌레가 한꺼번에 발견됐다. 소비자는 롯데 제과 고객센터와 소비자보호원에 신고 했고 제공된 사진에는..

조민아 폐점 아뜰리에 폐점 후 심리상담사 [내부링크]

주얼리 출신 가수 겸 배우 조민아는 조민아 베이커리 아뜰리에가 문을 닫는다. " 그동안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셨던 많은 분들 감사드린다. 5년이 지난 지금 건강을 잃어 안 아픈 곳 없..

장미여관 수익 불화 원인? 장미여관 강준우 겨냥 비판글 [내부링크]

장미여관 해체선언과 수익배분에 대해 양측 의견이 다르다. 소속사는 불화설이 제기 되자 육중완, 강준우가 배상재, 임경섭, 윤장현에게 팀에서 나가달라고 말을 했고 의견 조율이 되지 않았다며 분란이 생긴 와..

근대적 여권론 운동가이자 여성 최초 서양화가 나혜석 [내부링크]

나혜석 1896년 4월 28일에 태어나 수원에서 4남매 중 셋째로 태어난다. 수원삼일여학교에 다니던 시절 소를 몰고 가는 농부의 모습을 스케치 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의 오빠는 커서 뭐가 되고 싶냐고 묻자 죽을..

홍준표 귤상자, 북한귤 선물 송이버섯 답례품, 박지원 홍준표의원 국민현혹 [내부링크]

11일 제주산 귤 200톤을 북한에 보냈다. 9월 북한이 송이버섯 2톤을 선물한데 답례차원이다. 아침 8시에 우리군 수송기가 제주산 귤을 싣고 제주공항을 출발해 평양 순안공항으로 갔고 천해성 통일부 차관과 서호..

윤창호 구속영장 가해자 처벌 받나? [내부링크]

9월 부산 해운대구에서 만취상태로 차량을 몰다 휴가를 나온 윤창호와 친구를 친 가해자가 구속됐다. 사안이 중요하고 도주 우려가 있다고 보고 영장 발부를 했다. 부산 해운대 미포오거리 부근에서 음주운전을..

송이매니저 개콘 출연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의 송이 매니저가 개콘에 출연했다. 박성광은 낯설어 하는 매니저의 세세한 부분까지 교정해주고 박성광은 실수 해도 상관 없으니 마음 놓고 해라며 힘을 실어 줬다. 송이 매니저가 나타나자 박성..

찌개 국 간단 레시피 재료 알아두기 [내부링크]

혼자 자취를 하거나 혼자사는 경우에 필요한 정보 계속 사먹을 순 없고 간단하게 끓여 먹을 수 있는 국이나 찌개 레시피 재료를 모아 봤다. 순두부찌개 레시피 - 순두부 1개 - 진강장 2스푼 - 고춧가루 4스푼 -..

김장할때 이상한 냄새를 유발하는 물건은? [내부링크]

김장철이 다가 왔다. 추워지기 전에 미리 겨울에 먹을 김치를 담그기 위해 온 집안 식구들이 함께 하기도 하는데 이때 절대 사용하면 안되는 물건이 있어서 포스팅 해본다. 분면 만들때는 괜찮았는데 어느 순간..

광주 집단폭행 가해자 9명 최고 징역선고 [내부링크]

지난 4월 광주에서 택시 승차 시비로 발생한 집단폭행 사건 피고인들에게 최고 징역 10년이 선고 됐다. 31세 남성등 9명에게 선고공판에서 5명은 징역 1-10년의 실행을 가담정도가 낮은 4명에게는 징역형의 집행..

양미리 13배 급증 최근 양미리 가격? 양미리 효능, 양미리 고르는 방법, 양미리 손질 방법 [내부링크]

개체수가 줄었던 동해안 양미리 풍년이라고 한다. 속초 앞바다에서 양미리 조업을 마친 어선은 60킬로그램 통 40-50개에 양미리를 가득 담고 항구로 들어 왔다. 들어 올때 마다 만선이라고 한다. 지난해는 하루 5..

원주 화학공장 폭발 2명 사망 [내부링크]

10일 오전 9시 46분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반계리 화학제춤 제조공장 작업장에서 탱크내부에 본드 작업을 하던 중 폭발사고가 났다. 탱크 안에 있던 베트남 근로자 4명 중 2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을 입었다...

홍상수 러브콜 디에고 루나 누구일까?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나르코스:멕시코에 출연하는 디에고 루나는 한국영화 홍상수 감독의 팬이라고 했다. 홍상수 감독과 만날 기회가 있다면 멕시코의 한배우가 홍상수 감독의 작품에 무료로 출연할 의사가 있다는 것을 꼭..

김빈우 득남 김빈우 누구? [내부링크]

배우 김빈우 나이 36세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월 8일 아침 9시 32분 우리 희망이가 태어 났어요. 잘 회복하겠습니다. 라는 글을 올리고 아이의 사진을 올렸다. 2015년 10월 1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결..

전원책 불감청 고소원 의미는? 전원책 폭로? [내부링크]

전원책 변호사는 자유한국당 조직강화 특별위원에서 해촉한 것을 두고 불감청고소원이라고 했다. 개혁을 거부하는 정당에 무슨 미련이 있겠나고 했다. 불감청 고소원 뜻 은 감히 청하지 못하나 원래부터 몹시 바..

싸이 출연료 소송 승소 [내부링크]

국내 공연대행사는 가수 싸이가 해외 공연에서 약정과 달리 불성실한 공연을 했다며 출연료 반환 소송을 제기했다. 지난해 10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싸이가 약정과 달리 공연시간과 노래수를 채우지..

강인원 비리폭로, 강인원 누구? [내부링크]

가수 강인원이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의 비리를 폭로했다. 협회측은 와전된 부분이 있고 의혹이 불거진 부분에 대해 경찰조사를 받고 있다고 했다. 강인원은 한음저협 전현직 임원 7명을 업무상 배임 및 횡..

데이트앱 여성 성폭행 실패하자 흉기로 찌른 사건 [내부링크]

데이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난 여성에게 성폭력을 시도 했다가 실패하고 흉기로 여성을 찌른 26세 남성이 체포됐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 다세대 주택에서 여성에게 성폭행을 시도하다 도망가자 흉기를 휘드른..

목사 26명 성폭력 , 교회 그루밍 성폭행 이란? [내부링크]

인천의 한 교회 청년부 목사가 10대 여성 신도들을 대상으로 그루밍 성폭력을 저질러 처벌해야 한다는 국민청원이 올라 왔다. 그루밍 성폭력은 피해자와 친분을 쌓은 뒤 피해자가 심리적으로 자신에게 의존한다는..

최종범 불법촬영, 구하라 상해혐의 [내부링크]

최종범 불법촬영 최종범에 대해 경찰은 불법촬영 혐의를 추가 했다고 했다. 최종범을 상해, 협박, 강요혐의로 구하라는 상해혐의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했다. 최씨 핸드폰을 디지털포렌식한 결과 구씨가..

양진호 체포 7가지 혐의 [내부링크]

회사 직원을 폭행하고 엽기 행각, 집단폭행, 부인폭행, 양진호 마약등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주인공이 체포됐다. 12시 10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오피스텔에서 양회장을 체포했다. 직원폭행, 강요, 저작권법 위..

숙명여고 교무부장 구속 [내부링크]

시험문제 유출 혐의를 받은 숙명여고 교무부장 나이 53세가 구속됐다.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부장판사는 범죄사실에 대한 소명이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범행의 특성, 피의자와 공범과의 관계, 현재까지 수..

초미세먼지 주의보, 경유차 서울진입금지, 차량2부제 실시 [내부링크]

초미세먼지 주의보로 이런 날씨에는 실외활동을 자제하고 불가피하게 외출할때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거즈나 면으로 된 일반마스크는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를 건러낼 수 없으니 보건용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

이재명 고발취소 [내부링크]

이재명이 친형강제입원 의혹을 수사해온 경찰을 검찰에 고발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이재명지사는 수사한 경찰관을 고발하려 했지만 당에서 고발하지 말것을 공식요청해 대승적으로 수용했다고 했다. 그리고 이지..

임종석 기밀유출 공식사과 [내부링크]

임종석 실장은 자신이 지난달 지뢰제거 현장을 방문했을때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 집중 지적을 받자 눈이 부셨다고 해명했다. 사실 작년 국군의 날부터 꼈고 UAE갔을때도 꼈다. 현충일 행사에서도 꼈는데 오해가..

남결영 사망, 남결영 누구?, 남결영 성폭행 가해자 증지위 등광영 누구? [내부링크]

홍콩 여배우 남결영이 사망했다. 자택 욕실에서 숨을 거둔채 발견되었다. 자택문을 부수고 안으로 진입해 이미 사망한 남결영을 발견했다. 남결영의 나이 55세이다. 사인은 고독사로 추정하고 있다. 남결영은..

박완주 의원 누구?, 장제원 의원 누구?, 박완주 장제원 막말고성 소동 [내부링크]

내년도 예산안 심사가 본격화 되면서 충돌했다. 장제원 의원은 우리 당 송언석 의원은 기재부 차관 출신이고 경제전문가. 야당이 경제위기를 조장한다?’ 이렇게 주장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독해능력이 없다. 박영..

이종석 억류 이유는? [내부링크]

배우 이종석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팬미팅을 하고 현지 사정으로 억류중이라고 한다. 소속사는 이종석이 한국행 비행기를 타는 일정이었는데 여권을 가지고 있던 현지 담당자가 사라져 출국을 못했다고 한다..

이란제재 한국 예외, 이란 예외국, 미국 이란 제재 이유 [내부링크]

5일 0시 복원된 미국 정부의 이란산 석유 수입 금지 제재에서 한국이 예외를 인정 받았다. 2015년 이란 핵합의 타결로 완화됐던 대이란 제재를 전면 복원하고 제재예외를 인정 받은 8개국을 5일 오전 8시 30분 공..

부산 경찰 갑질, 경무과장 갑질 논란 [내부링크]

부산에 있는 경찰서 경무과장이 전립선 질환이 있다는 이유로 소변통을 집무실에 두고 볼일을 보고 청소미화원이나 부하직원에게 치우게 하는 일이 생겼다. 내부고발로 감사를 벌이고 있고 피해자 진술이 없다는..

대학생 김샘 무죄 [내부링크]

2014년 세월호 사건 진상규명을 촉구하는 시국대회에 참가했다가 도로를 점거한 혐의로 기소된 소녀상지킴이 김샘 나이 26세 1심에서 무죄 선고를 받았다. 김샘은 대회에 참가했다가 행진경로에서 이탈해 종로타..

유흥탐정 원리 , 유흥탐정 조사방법, 유흥탐정 제보자 사용 후기 [내부링크]

배우자가 개인정보를 불법 취득해 뒷조사를 하는 온라인 흥신소인 유흥탐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유흥탐정 사건을 역추적해 퇴폐업소 시스템을 보여 줬다. 유흥탐정 가입방법 5만원을 선입금하면 성매매업소가..

기은세 누구?, 기은세 남편, 기은세가 밝히는 사진촬영꿀팁,기은세 해피투게더 [내부링크]

기은세 해피투게더 기은세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출연자들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녹화장에서 최현석, 미카엘, 오스틴강 셰프와 찍은 사진한장을 게재했다. " 며칠 전 '해피투게더4' 녹화..

한수원 직원 필리핀 여성직원 성추행 [내부링크]

아랍에미리트 바라카 원자력 발전소 건설현장에서 한국 수력원자력 직원이 비정규직 필리핀 여성을 수개월간 성추행했다고 한다. 제보자는 한수원에 따르면 바라카 원전 현장 사무실에서 일하는 필리핀 여성의 아..

황민 안면마비 [내부링크]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재판에 넘겨진 박해미 남편 황민이 첫재판에서 안면마비 증상을 호소했다. 수감 생활 스트레스로 안면마비증상이 와서 말하기가 힘들지만 오늘 재판은 받겠다고 했다. 발음이 어눌하고 한쪽..

양진호 폭행 피해자 경찰 출석,양진호 압수수색,양진호 웹하드 카르텔 논란 [내부링크]

양진호 폭행 피해자 경찰출석 첫날 공개된 양진호 폭행 동영상의 피해자가 3일 오후 2시 경찰에 소환된다고 한다. 프로게이머인 그는 폭행당한 경위를 구체적으로 진술하고 언론취재에도 응할 것이라고 했다. 폭..

전주 사무장병원 236억원 부정수급 [내부링크]

불법 의료재단인 사무장병원을 설립해 236억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150명이 경찰에 잡혔다. 의료재단 대표와 의사 3명이 구속되고 147명이 불구속 입건됐다. 병원에 허위 입원해 보험금을 탄 나이롱환자 133명과..

카를라 부르니는 누구? 프랑스 전 대통령과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카를라 부르니 내한 2일과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과 부산의 벡스코 오디스토리움에서 내한 공연을 한다. 서울이 프랑스처럼 현대와 전통을 환상적으로 섞인 곳이라고 했다. 175센티에 호리한 몸매, 멀리서도 눈..

임팔라 QM6 티볼리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파격할인 정보 [내부링크]

한국GM은 연말 프로모션을 한달 먼저 실시하는 쉐비 페스타 행사를 하고 연중 최대 할인 판매를 한다고 한다. 쉐비 페스타 할인은 12월까지 계속된다고 한다. 한국GM 할인 모델 할인폭 - 임팔라 최대 620만원 -..

쌍둥이 성적하락, 쌍둥이 교내 미술대회심사한 정황 [내부링크]

쌍둥이 성적하락 숙명여고 시험문제 유출 의혹의 쌍둥이 자매의 성적이 하락했다는 소식이다. 문과, 이과 1등이던 쌍둥이는 성적이 많이 떨어졌다고 한다. 시험문제 유출정황은 쌍둥이 자매의 휴대전화와 집에서..

김부선 김어준 먹튀수컷은 누구? [내부링크]

김부선이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언제나 내편이 되준다는 고마운 김어준씨. 먹튀 수컷은 누구입니까?라는 글을 썼다. 김부선은 김어준이 만난여자에서 변호사 출신 정치인과 데이트를 하고 잠자리를 함께 했다고..

윤지연 결혼, 윤지연 누구?, 윤지연 아나운서 예비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윤지연 아나운서가 결혼을 한다. 11월 1일 인스타그램에 어릴때부터 항상 지금과 같은 행복한 가정을 똑같이 만들고 싶었다. 꿈을 함께 그려갈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이라고 했다. 아침부터 소식보고 축하..

가짜세제 구별법 알아보자. 가짜 옥시크린 시중 유통 주의 [내부링크]

81톤의 가짜 옥시크린이 판매 완료 되었다고 한다. 지마켓, 11번가, 쿠팡, 온라인 오픈 마켓과 시중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소규모 세제제조업체를 운영하던 용의자는 경영난에 시달려 2015년 유통업체..

은성유치원 폐원 청주 유치원 폐원 결정 이유? [내부링크]

실명공개 이후 폐원을 신청한 충북 청주 은성유치원 31일 긴급 학부모회를 열고 폐원 입장을 밝혔다. 은성 유치원은 100명의 학부모에게 긴급 설명회를 비공개로 하고 학부모들은 일방적인 통보 분위기이고 무책..

세컨더리 보이콧 뜻, 세컨더리 보이콧 은행 사실무근, 세컨더리 보이콧 사례 [내부링크]

세컨더리 보이콧이 도대체 무엇이길래? 미정부가 북한 송금과 연괸된 은행에 경제적 제재를 하는 것을 말한다고 한다. 북한, 이란등 미국 제재대상 국가와 거래하는 제3국 금융기관을 제재하는 조치를 말한다. 만..

허민 정인욱 결혼, 허민 누구?, 정인욱 누구? [내부링크]

개그우먼 허민과 야구선수 정인욱이 결혼을 한다. 12월 1일 오후 5시 30분 서울 논현동 뉴힐탑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한다. 웨딩화보는 허민 정인욱 부부와 딸 정아인, 김민경, 오나미, 박소영, 정태호,..

강제 징용피해자 배상판결 일본 반응 '매우 유감' [내부링크]

일본 신일철주금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 재상고심에서 피해자들에게 각각 1억원을 배상할는 원심판결이 내려지자 일본은 비난을 하고 있다. 고노다로 일본 외무상은 " 매우 유감이다. 결코 수용할 수..

생생정보 맛집 택시 맛객 곰탕 맛집 도하정 정보 [내부링크]

2tv 저녁 생생정보 택시맛객 곰탕 맛집 도하정 도하정의 인기메뉴는 곰탕 초우반이다. 곰탕을 주문하면 놋그릇에 깔끔한 국물의 곰탕이 나온다. 곰탕 국물에 밥과 고기, 계란지단, 더덕, 파채가 올려진다. 맑고..

이재명 지지자 사망 이재명 집회 사망 이재명 강제입원 [내부링크]

29일 오후 8시 25분에 분당경찰서를 나온 이재명 후보는 이재명 강제입원에 대해 형님 강제입원은 형수님이 하신건 세상이 다 아는 일이고 이제 이일은 그만 경찰과 검찰판단에 맡기고 도정에 집중하고 싶다고 했..

솔지 갑상선항진증 , 언더 나인틴출연, 갑상선 항진증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MBC새 토요 예능인 언더 나인틴 제작 발표회에 김소현, 솔지,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은혁, 황상훈, 정창영피디, 임경식피디가 참석했다. 갑상선항진증 치료로 활동을 중단했던 솔지는 언더 나인틴으로 2년만에..

손나은 귀신 목격 여곡성 촬영 중 서영희도 귀신 목격 [내부링크]

손나은 서영희가 최파타에 출연했다. 손나은 서영희의 실제 성격에 대해 묻자 손나은은 " 실제로 뵀는데 너무 소녀 같으시고, 여리여리하시다. 목소리도 예쁘시지 않나. 너무 존경하는 선배님이다." 손나은과 서..

이국주 사칭주의 [내부링크]

이국주가 자신을 사칭한 보이스 피싱을 공개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가 지금 저인척하고 돈 빌여 달라고 글과 함께 해킹당함 보이스피싱, 이국주인 척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저 아니니까 지인분들 돈..

경기 흉기살해 사건 [내부링크]

경기 광명에서 29일 오후 2시 20분 하안동 아파트 주변 인도에서 60대 남성이 60대 여성을 흉기로 찔렀습니다. 미리 준비한 흉기로 찌른 후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두사람은 3년전부터 알고 지낸 이웃이라고 하며..

기안 84 수입 얼마? 기안84 프로필 사진 변경 [내부링크]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는 기안 84 기안 84는 웹툰 작가로써의 일상을 공개했다. 웹툰 작업 중 스토리텔링이 막힐때면 먹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야기를 풀어간다고 했다. 과거 라디오에서 노사연의 사연을 듣고..

월평균 유아학원비 얼마? [내부링크]

외국어와 음악, 미술을 가르치는 반일제 이상 유아학원비 월평균 90만원이라고 한다. 학원의 월평균 교습비는 82만원이고 급식비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하는 가격이라고 한다. 일일 3시간 이상 교습하는 학원으로..

부산 일가족 살인사건 인근주민 불안과 가족들 함께 축제가기로 [내부링크]

부산 사하구 아파트에서 일가족 살해 사건이 발생하자 아파트 주민과 인근주민까지 불안해 하고 있다. 아파트 상가를 운영하는 주민은 "주민들이 집 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했다. 자신 또한 무서워서 혼자서는 가..

설리에게 보낸 빅토리아의 응원글과 씨엘에게 보낸 박봄의 응원글 [내부링크]

최근 진리상점이 방영되면서 어린시절 데뷔후 겪었던 일을 말했다. 어깨에 짐이 많고 무서웠던 적이 많았다. 왜 해야 하는지 이유도 모른채 활동하라는 대로 했다고 했다. 에프엑스 데뷔는 저랑은 안 맞는 옷이었..

잘생긴 미대오빠 김충재 누구? [내부링크]

김충재는 인스타그램에 나혼자산다 감사합니다. 살면서 또 잊지 못할 추억이 생겼네요. 좋게 봐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충재..

한나 아렌트 일생 알쓸신잡 [내부링크]

아이히만 전범재판과 한나 아렌트에 대한 얘길 했다. 한나 아렌트가 타인에게 공감하지 못하는 무능력은 악이다고 했다. 재판에서 아이히만이 자신은 공무원이라 시킨걸 한것 뿐이다라고 말하자 한나 아렌트가..

뚝섬 자벌레 실익성 논란 [내부링크]

한강공원 특화 사업으로 건설된 뚝섬자벌레 150억원을 투자해 지어 2009년 10월 문을 열었다. 전망대 겸 문화공간이다. 2년 단위로 10만명씩 방문객이 감소하자 애물단지 논란이 인것이다. 매년 유지비로 5억원의..

김제동 출연료 고액 출연료 논란 [내부링크]

방송인 김제동의 고액 출연료 논란에 KBS는 오늘밤 김제동에 출연하고 있는 김제동의 구체적인 출연료를 공개하기는 어렵지만 김제동의 출연료는 조직내부에서 절차를 밟아 결정됐다고 했다. 김제동은 9월부터 시..

이필모 진심고백 [내부링크]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배우 이필모는 서수연을 위한 프로포즈를 준비했다. 샤먼트와 수국을 골라 선물하려는 이필모는 꽃집 주인에게 특별한 사람이며 횡단보도에서 만난 사이라고 했다. 이필모는 아는 후배의..

이태원 폭행 영상 반전이 있었다. [내부링크]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 CCTV가 공개되었다. 피해자는 이태원에서 1시간동안 묻지마 폭행을 당했는데 아무도 도와주지 않아 서운하다고 했다. 피해자는 1일 자정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라운지 클럽골목 앞에서..

이창호 별세 [내부링크]

이창호 전 KBS 아나운서가 75세의 나이로 별세했다고 한다. 이창호 아나운서는 1943년 경기도 광주에서 태어나 1968년 서울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했다. 그해 바로 아나운서로 입사해 아나운서실 위원과 실장을..

훈 동생 뇌사 사건 당시 목격담 올라왔다. [내부링크]

유키스 훈 27세의 동생이 바로 목포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폭행사건의 가족이었다. 어제 유키스의 훈은 안타까운 마음을 SNS에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국민청원을 하고 있다. 23일 전남 목포시 초등학교 복도..

해외 언론을 감동시킨 방탕소년단 태형 인사 [내부링크]

영국 런던 O2아레나 부터 시작해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를 거쳐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콘서트 7회 공연 10만 좌석을 모두 매진시켰다. 마지막 공연인 프랑스 공연에서 비틀즈를 연상케해 비틀즈가 환생한..

택시요금 3800원 내년 인상 [내부링크]

서울시 택시요금이 내년부터 3000원에서 3800원으로 인상된다고 한다. 심야할증 기본 요금은 3600에서 5800원으로 인상된다. 내년 서울시 생활임금을 기반으로 계산한 값이라고 한다. 기본거리의 경우 현재는 140..

강용석 법정구속 [내부링크]

사문서위조혐의를 받은 강용석나이 49세는 징역 1년을 선고 받았다. 변호사로써 기본의무를 망각하고 불륜관계의 도도맘와 공모해 소 취하서를 위조해 제출했다는 이유이다. 도도맘의 남편은 아내의 불륜으로 인..

여성 골퍼 폭행 [내부링크]

인천에 있는 골프장에서 캐디가 여성 골퍼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고소했다. 여성골퍼를 24일 수사했고 10일 오후 5시 인천시 서구 한 골프장 사무실에서 캐디 37세를 주먹으로 때린 것이다. 사건 발생 2일 뒤 폭행..

이서진 해명 한지민 격리설, 재벌설 해명 [내부링크]

한지민 격리설은 대본 리딩 현장에 오이 향 향수를 뿌리고 갔더니 이서진이 창 밖을 보고 대사를 읽게 했다고 밝힌 것이다. 이서진은 이 일에 대해 그날따라 날씨가 너무 좋았다. 한지민에게 좋은 풍경을 보여주..

주점 방화범 사형 군산 주점 방화사건 [내부링크]

술값 시비 후 고의로 불을 질러 5명이 숨지게한 선원 55세 남성이 사형이 구형됐다. 검찰은 피고인은 술에 취한 채 범행 대상을 물색한 후 불을 질러 33명의 사상자를 냈고 개전의 정이 없고 보복살인, 약자대상..

추상미 유산 영화를 하게 된 계기 [내부링크]

아침 마당에 출연한 추상미는 10년만에 방송에 출연한다고 했다. 결혼 후 아이가 생기고 몸 관리를 했다고 한다. 유산의 아픔을 잊기 위해 영화 연출 공부를 시작했다고 한다. 2008년 아이를 가지려고 몸 관리를..

전명규 녹취록 더이상 빙상 일 하지 않겠다. [내부링크]

조 전 코치 폭행사건은 2018 평창올림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발생했다. 1월 16일 대표팀 훈련 중 심석희 선수를 주먹으로 때려 상처를 입히고 2011년 부터 2018년 1월까지 4명의 선수를 폭행했다고 한다. 이번..

핫 플레이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 위치정보 [내부링크]

10월 10일 오픈한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 몽쉘 스토어는 현재 오픈 기념 행사중이라고 해요.. 손거울, 인증샷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죠,, 몽쉘 스토어 메뉴 오리지널 생크림 듬뿍 2500원 딸기 카카오 2800원 생..

조안 남편과 러브스토리 공개 [내부링크]

남편과는 원래 친구 사이였고 자신과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어서 선을 볼까라고 하자 남편이 선볼거면 그냥 나랑 만나자고 해서 만났다고 한다. 원래 진지한 남자를 좋아해 남편의 개그를 말리기도 했지만 결..

골목식당 2억 내사 [내부링크]

한때 논란이 되었던 거액의 협찬금을 주고 방송을 한 인천 중구청에 경찰이 내사를 하기로 했다고 한다. 22일 최근 인천 중구청에 골목식당 협찬금과 관련된 자료를 제출하라는 요청을 했다고 한다. 7월 말부터..

이재명 사과 이국종 교수와 무슨일이?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이국종 아주대병원 권역외상센터장에게 사과했다. 22일 트위터에 소음민원 때문에 생명을 다루는 응급헬기 이착륙에 딴지거는 공무원, 더구나 더구나 신임지사 핑계까지. 이재명의 ‘생명안..

차인표 딸 예은이 예진이 공개 [내부링크]

차인표와 신애라의 막내딸이 공개되었다. 차인표는 휴일에는 아이들 픽업을 해 주고 막내딸 예진이를 만나 사랑한다는 말을 끓임없이 했다. A플러스 시험지를 받은 예진이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고 신애라를 닮..

조윤희 이동건 딸 로아 결혼생활 공개 [내부링크]

조윤희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다. 조윤희는 2017년 이동건과 결혼해 딸 로아를 출산했다. 로아의 사진을 공개하고 남편을 닮아 피부도 하향고 눈매도 순하고 예쁘다고 했다. 이동건과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수지 기부 1억원 또 기부 수지 차기작 배가본드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인 수지가 또 1억을 기부했다고 한다. 자신의 25번째 생일을 맞아 생명나눔실천본부에 10일 기부 했다고 한다. 장기, 인체조직, 조혈관모세포 희망등록기관으로 수지의 기부금은 소아암과 백혈병 환..

GOD 콘서트 10분 매진 [내부링크]

GOD 20주년 콘서트 티켓이 10분만에 전석매진을 하면서 레전드의 귀환이라고 하고 있다. 19일 옥션티켓은 순식간에 팬들이 몰려 사이트 서버 다운이 되기도 했다. 3일간의 콘서트는 마감이 됐다. 2014년 12년만에..

2019년 8월 5일 저는 성00범에게 00당할 예정입니다. [내부링크]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제목이다. 자신을 성폭행한 가해자의 출소일이 다가 오면서 불안을 느낀다는 여성. 이유는 가해자가 피해자의 주소를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가해자에게 전달된 법원 판..

문재인 덴마크 마지막 순방 [내부링크]

유럽 순방 중인 문재인 대통령의 마지막 방문국인 덴마크이다. 오후 벨기에 브뤼셀에서 출발해 1시간 여를 비행한 후 카스트럼 국제공항에 도착, 환영행사를 마치고 숙소로 했다. 녹색성장 및 글로벌 목표 2030을..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조롱한 워마드 논란 [내부링크]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조롱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는 2차 가해의 사례이다. 18일 오후 11시 25분 워마드에 비록 흔적밖에 없지만 00사진 보고 가라는 글을 쓰고 사건현장으..

이제니 고백 [내부링크]

라라랜드에 출연 중인 이제니는 예전 한국 활동을 하면서 만난 남자친구에 대해 말했다. 한국활동시절 연예인과 만났다. 한번 만나면 주로 1년 이상 만났고 대놓고 영화도 보고 주변시선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데..

이광기 아들사망 보험금 기부 [내부링크]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이광기 2009년 아들 이석규가 신종플루로 사망했다. 너무나도 갑작스럽게 아들을 떠나보내고 나니까 아내와 나는 죄짓는 느낌이었다고 한다. 사고를 당한것도 아니고 전날까지 멀쩡하..

왕진진 상처사진 공개 [내부링크]

낸시랭이 라벤지000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협박을 받았다고 한지 하루만에 남편 왕진진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오히려 자신이 낸시랭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상처 사진을 공개했다. 왕진진은 리벤지000협박은..

방탄소년단 빅히트 재계약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방탄소년단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7년 재계약을 했다고 했다. 현재 활동 6년차인 방탄소년단은 계약기간이 1년이나 남은 이시점에 재계약을 한거다. 전세계적으로 최고..

장애인주차구역 불법주차 신고당한 사람이 쓴 적반하장글 [내부링크]

16일 온라인 보배드림에 올린 게시글이 화제이다. "장애인 주차구역 신고했더만 몰상식하게 이런 걸 붙였네요" 라면서 올라온 글이다. 9월 23일 불법주정차 신고하신 분 보세요. 동생이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했..

홍기훈 결혼 홍기훈 프로필 [내부링크]

11월 3일 서울 역삼동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1968년생으로 홍기훈 나이 50세이다. 상대는 일반인으로 10년의 오래 만난 연인으로 연예인이 아니라서 자세히 말하기 어렵다고 했다. 사..

아파트 얼음 투척 사고 발생 [내부링크]

경기도 의정부 한아파트 고층에서 70대 여성이 던진 얼음 덩어리로 인해 지나가던 아이가 찰과상을 입었다. 아파트 17층에 사는 75세 여성이 얼음조각으 창밖에 버렸고 얼음은 놀이터에서 놀던 아이들에게 떨어졌..

논란의 82년생 김지영의 출연 배우 확정 [내부링크]

82년생 김지영이라는 책을 읽은 것만으로도 페미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논란이 되었던 작품이다. 처음 정유미가 여주인공을 맡는다고 했을때 일부에서는 페미를 대표하는 작품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반..

고 종현 SNS 사진 도용 논란 [내부링크]

더 로즈 뮤직비디오 배경 소품으로 종현의 SNS 사진을 인화해 사용한거다. 밴드 더 로즈는 공식 사과 입장을 밝혔다. 더 로즈는 4일 미니앨범 Dawn을 발표했고 타이틀곡'She's In The Rain 뮤직비디오에 종현의 S..

한샘 또 다시 사내 성추행? [내부링크]

지난해 사내 성폭행 사건으로 파장을 불러왔던 한샘에서 올해 또 성추행 사건이 터졌다고 한다. 이번에는 한샘의 주력사업을 이끄는 주축임원이라고 한다. 근무 중 여직원에게 부적절한 신체접촉을 반복한거다...

세종 누리학교 폭행 사건 [내부링크]

세종특별시에 있는 세종 누리학교에 폭행사건이 일어 났다. 장애학생이 교사에게 폭행을 당했고 이 사실을 안 학부모가 학교측에 항의를 한거다. 학교는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오히려 장애학생이 가해자로..

생활의달인 거제 김밥 달인 맛집 정보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코너에서 경상남도 거제의 김밥 달인이 출연했다. 김밥가게는 어묵과 매운 고추만으로 만든 김밥으로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비법은 달인만의 큭별한 밥물과 간장이 사용되고 밥의 감칠..

생생정보 맛집 마늘보쌈 맛집, 김포시 대곶면 보리굴비 맛집 정보 [내부링크]

생생정보에서는 우리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는 마늘보쌈 맛집과 김포시 대곡면 보리굴비 맛집이 소개 되었다. 마늘 보쌈 맛집 '장원보쌈' 마늘보쌈을 주문하면 보쌈에 마늘소스가 올려져 두부, 무말랭이, 보쌈김치..

환희 유치원 도망 동탄 환희유치원 원장 비리 [내부링크]

동탄 환희 유치원 원장 비리에 학부모들은 공분하고 있다. 환희유치원 학부모들은 해명을 듣기 위해 14일 방문했고 비리내용은 교비를 명품가방, 숙박업소, 성인용품에서 사용하거나 아파트관리비와 노래방 비용..

고속도로 8km 후진 60대 남성 고속도로 후진 사고 과실은? [내부링크]

오후 1시 55분 고속도로에서 차량이 후진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 됐고 오후 2시 5분 영동고속도로 인천방면 여주 분기점 인근에서 차로를 넘나즐며 후진하는 차량을 발견한거다 61세의 남성을 갓길에 유도하고..

마틸다 뮤지컬 출연 주현미 누구? [내부링크]

주현미나이 1961년 9월 27일생으로 만 57세이다. 주현미는 배우 김혜정, 김부선, 이효정, 이미영, 박강성, 이은하, 조지크루니와 나이가 같다.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 서석동 출신으로 중앙대학교 약학과 약사..

목격자 제작자 차태현 형 차지현 [내부링크]

차태현 친형이 바로 영화 제작자라고 한다. 차태현이 두시탈출컬투쇼에 출연해 목격자를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올려달라고 부탁을 했다. 차지현 대표는 차지현 AD406의 대표이다. 차태형 형 영화는 목격자, 사..

개그맨 최수락 이희원 결혼 [내부링크]

개그맨 최수락과 작곡가 휜 이희원이 13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서초동의 더화이트베일에서 결혼을 한다.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교제후 부부가 된것이다. 사회는 1부는 개그맨 김태원이 2부는..

메건 마클 전남편 트레버 엥겔슨 2천억 상속녀와 결혼 [내부링크]

할리우드 프로듀스 트레버 엥겔슨나이 41세는 1년 넘게 사귄 트레이시 쿠를란드 32세 2천억대 상속녀와 결혼을 조용히 했다. 6월 1일 엥겔슨이 쿠를란드에게 청혼을 했고 신부의 직업은 건강관리사라고 한다. 그..

도끼 폭로 반려견 의료사고 사망 [내부링크]

도끼는 12일 인스타그램에 9살 된 구름이가 의료사고로 죽었다고 글을 올렸다. 고관절 수술 후 입원 중 모두가 퇴근 후 의사가 본인 마음대로 수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주인 동의 없이 수술한지 얼마..

백종원 국정감사 밝힌 사실들 [내부링크]

백종원 더본 코리아 대표가 국정감사에 출석했다. 12일 여의도동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 위원회 국정감사에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이유를 말했다. 식당을 하라고..

윤주만 김혜은 최무성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인생술집에 출연한 윤주만 김혜은 최무성이 미스터 선샤인의 비하인드를 얘기했다. 최무성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대본 처음 봤을 때 의병 얘기라서 뜨거운 감동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태리가 현장에서..

yg전자 중국 비하 논란 [내부링크]

지누가 힙합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해야 한다는 전략을 세우면서 동남 연해가 삭제된 중국 지도가 등장했고 승리의 경호원이 중국인으로 보이기 위해 창나라 복식과 변발을 하고 중국어로 나는 돼지다라고 한것 중..

박잎선 송종국 언급 측은함 느껴진다. [내부링크]

박잎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종국을 언급했다. 지아, 지욱이와 함게 찍은 사진을 올리고 "'겨울 12월이면 5년 차가 된 우리 셋' 나 혼자 너희들을 돌본 시간, 참으로 인생이란 알 수 없는 게 너희 아빠를 내..

미달이 김성은 근황 다시 연기 시작 [내부링크]

순풍인과의 미달이 김성은이 연기를 시작한다고 한다. 최근에는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김성은은 연기가 좋기 때문에 연극 보잉보잉을 선택했다고 한다. 장기로 6개월간 한팀을 이뤄하는 공연인데 부..

히말라야 김창호원정대 한국인 5명 실종 [내부링크]

13일 김창호49세를 포함한 5명이 히말라야 등반도중 베이스캠프에서 사망하거나 실종했다고 했다. 12일 오후 늦게 김창호 대장과 영화감독등 한국인 5명과 네팔 현지인 4명이 네팔 구르자히말 베이스 캠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