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97940의 등록된 링크

 set9794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 주정차 단속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알아보기 대로변/도롯가 주정차는 어지간하면 피하고 싶은데 불가피하게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잠깐이면 온 다는 게 계산대 줄이 길어진다던가 일이 막바로 해결되지..

불법주차 신고방법(불법주차 유형) [내부링크]

※ 불법주차 신고방법과 과태료 위반 유형에 대하여 알아보기!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 아침부터 제가 사는 아파트 앞에 불법주차를 한 차량들이 정말 많아서 문득 궁금해진 부분이 불법주차 과태료입니다. 그래서..

실시간 교통범칙금 조회 방법 이파인에서 확인 [내부링크]

※ 이파인에서 실시간 교통범칙금 조회 방법 알아보기! 우리가 누구나 자동차 운전을 합니다. 물론 출퇴근 시간에 너무 차가 막히기도 하고 요즘 기름값이나 유류값이 많이 올라서 그냥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가 편..

장애인주차구역 위반 신고 어플 과태료 조회하기 [내부링크]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에 불법으로 주차하거나 물건을 쌓아둬 적발된 건수가 지난해 42만 건에 달했고 과태료도 424억 원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7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장정숙 의원이 보건복지부로..

온라인 개학 D-1 접속 로그인 불안? [내부링크]

※ 온라인 개학 D-1 동시접속 로그인 불안 몰릴 때 조치방법? 1. 온라인 개학 D-1 EBS 교육 영상 틀어주겠다는 학교 온라인 개학은 9일 고등학교 3학년, 중학교 3학년 학생들에 대해 우선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무료 열람방법 [내부링크]

※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무료 열람하는 쉬운 방법 알아보기 등기부등본은 부동산 거래에있어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서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이 직접 나와서 하는 계약이 맞는지 집에 채무관계가..

유튜브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은근히 아직까지도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법을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도 물어보면 대부분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주 간단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긍정적인 생각을 발전시키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당신이 낙관적이기보다는 비관적인 관점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면, 생각의 패턴을 발전시킬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구결과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이 질병에 더 강한 저항력과, 힘든 시간을 보내..

대학교 재학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처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 대학교 재학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처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취업이나 각종 신청들을 하려면 요구하는 서류들이 참 많습니다. 재학 증명서도 그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글은 인터넷으로 쉽고 빠르..

긴급재난 생계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 긴급재난 생계지원금 신청방법 지원대상 알아보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경제가 극도로 위축되자 정부가 소비 진작을 위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정부가 소득 하위 70% 계층에..

금연 성공법 성공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 금연 성공법 성공방법에 대하여~~ 저는 현재 금연 4개월이 지나 5개월 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쉽게 금연하지 못했습니다. 40년을 시도조차 못하다가 사고가 있어 자연스럽게 금연하게 된 케이스라고 말..

입술 부르틈 방지하는 꿀팁 방법 [내부링크]

※ 입술 부르틈 방지하는 꿀팁 방법 알아보기 입술 부르틈의 원인은? 입술이 부르트는 건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많이 생기지만 계절에서 오는 이유뿐만 아니라 충분한 수분 섭취가 잘 이루어지지 안 했을 경우..

얼굴 붓는 정확한 이유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 얼굴 붓는 정확한 이유? 심장은 다리, 신장은 얼굴 자세히 파헤쳐 봅시다. 쉽게 눈이 떠지지 않는 이유는 물론 늦은 취침 시간과 피로가 대부분이나 눈과 얼굴이 퉁퉁 부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 기상..

파킨슨병 수명과 원인 그리고 증상 [내부링크]

※ 파킨슨병 수명과 원인 그리고 증상에 대하여 알아보기 1. 파킨슨병 수명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한 장수를 희망하곤 합니다. 이제 이 희망은 어느 정도 현실화가 되고 있지만 여전히 무병장수의 길을 막는 알..

슈메이커-레비 9 혜성 [내부링크]

슈메이커-레비 9 혜성 슈메이커-레비 9 혜성(영어: Comet Shoemaker–Levy 9, 공식 명칭 D/1993 F2)은 1992년 7월에 여러 조각으로 분해되어 2년 후에 목성과 충돌한 혜성으로, 두 천체의 충돌은 처음으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