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t의 등록된 링크

 set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정배우, 그는 누구인가? 왜 그는 스스로를 괴물이라 표현하는가? [내부링크]

현재 선넘어버린 핫한 유투버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정배우님 입니다  일단 정배우님은 대한민국 인터넷 방송인이자 기자입니다. 과거에는 클래시로얄을 주력으로한 게임방송을 진..

'라디오스타’ 박휘순 17살차의 예비신부?! …러브스토리 최초공개 (+종합 정리) [내부링크]

 10월 14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 반가운 얼굴들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 입니다. 이번 편은 힙로병사의 비밀 특집으로 꾸며 졌는데요. 가장 핫한 내용은 박휘순님의 결혼이었습니다...

정배우 선넘었다. 자본주의가 만들어낸 괴물. 로건 몸캠까지? [내부링크]

유튜버 정배우가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몸캠’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를 실시간으로 시청한 네티즌들은 “선 넘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고, 정배우는 “자중하겠다” 등의 말로 사..

거장 봉준호 감독, 영화 진흥 위원회 전 간부 제기한 손해 배상 소송 승소!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 및 영화단체의 관계자들이 전직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의 사무국장에 대해 "횡령의 의혹"을 제기햇다는 이유로 시작된 손해배상에서 승소하였습니다. 서울중앙지법 박신영 판사는 오늘 박모씨 전..

함소원 "올해 사주에 이혼 수....진화가 출근하면 불안" [내부링크]

지난 12일 방송된 강호동의 밥심 -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첫 게스트로 함소원과 진화 부부가 나와 따끈한 사랑을 자랑했습니다. 함소원과 진화 부부는 저번 달 불화설 있엇습니다. 본인이 적었던 SNS의 글 때문..

휴면계좌 조회로 숨겨진 내 돈을 찾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아는사람만 알고 있는 꿀팁! 휴면계좌 한번에 찾고 두번만에 정리하기! 편 안녕하세요 에디터 BB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복귀했네요. 오늘의 팁은 은행 서비스 입니다. 필연적으로 우리는 사회생활을 하면..

긴급재난지원금.kr 조회 방법 & 사이트 사용법은? 대리인 위임장 첨부 및 우리집 가구원을 계산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오늘부로 긴급재난지원금.kr 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5월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는 전국민 정부긴급재난지원금을 수령하기 위한 시작점 입니다. 신청을 하려면 우리집..

파주시 재난 기본 소득 신청 방법 및 사용처 Q&A *요약*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모든 시민에 1인당 10만원씩 ‘파주형 긴급 생활지원금’을 지원합니다. ※ 절차 간소화를 위해 파주시에서 시민의 카드를 모두 신청 완료하였으며, 4월말부터 수령이 가..

전국민 지급! 국가 정부긴급재난 지원금 *종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디터 BB입니다. 2차 추경이 끝나고 예산이 증액되었습니다. 조금씩 세세한 부분이 맞춰지고 있네요. 3월 부터 미루고 미루던게 5월 13일 부터 지급하는것로 확정이 났습니다. 그래서 정리를 해볼까..

수원시 재난 기본 소득 신청방법 및 요약 [내부링크]

수원시 재난기본소득 온라인 접수는 수원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 기간은 4월 9일 10시부터 5월 29일 오후6시까지입니다. 방문신청의 경우 주민등록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4월 20일 9시부터..

*종합* 평택 재난 기본소득 및 민생 안정자금 13가지 [내부링크]

0. 평택시·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10만원 1. 소상공인 긴급 지원 2. 특수고용 노동자 및 교육·여가·운송 관련 프리랜서 긴급 지원 3. 코로나19 피해사업장 무급휴직자 노동자 지원 4. 위생업소 긴급..

2020년 기준 중위소득 100% 가구별 금액 계산 방법! [내부링크]

2020년 기준 중위소득은 위의 표와 같습니다. 1인 가구 175만7194원, 2인 가구 299만1980원, 3인 가구 387만577원, 4인 가구 474만9174원, 5인 가구 562만7771원, 6인 가구 650만6368원, 7인 가구 738만9715원, 8..

유튜브 영어자막 한글 : 영어자막 > 한글로 자동 번역하기 *꿀팁* [내부링크]

유튜브 영어자막 한글 로 바꾸기 유튜브 영어자막 설정하기 유튜브 자동번역과 자동 자막 설정하기 유튜브의 수많은 기능 중 가장 꿀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이 많은 기능입니다. 바로 자막 생성..

경기지역화폐 소득공제 방법 *연말정산 합산* [내부링크]

연말정산시 현금과 동일한 30% 소득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결제시 40%까지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단! 소득공제 신청을 직접 하셔야 합니다. 경기지역 화폐의 경우 코나카드 플랫폼을 통해..

경기도 재난 기본 소득! 이렇게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총선이 끝나고, 코로나도 한풀 꺾인듯 합니다. 더빨리 사라져서 하루 빨리 과거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어제와 같은 정책관련 정리입니다. 이번주 안으로 전국의 코..

경기도 + 시군 재난 기본 소득 홈페이지 및 일괄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1. 재난 기본소득 신청은 4월 9일 오후 3시부터 접수합니다. 2.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3. 시군별 재난 소득도 함께 신청·수령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와 협업된 곳만 가능합니다)..

cls101 신사임당 : 스마트 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오늘은 제가 듣고있는 강의대해 이야기 할까 합니다. 이름하여 신사임당님의 클래스101 스마트 스토어 클래스 입니다 본업이 있지만, 본업으로 부족한 사람을 위해 감히 추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및 온라인 신청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코로나가 조금씩 잠잠해 지고 있습니다. 총선도 시작되고, 봄도 완연해 졌습니다. 그리고 남들보다 빠르게 경기도에서 재난 기본소득 신청을 시행했습니다. 이는 1인당 10만원..

EBS 온라인 클래스 학생용 사용설명서 : 클래스 찾기 및 학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입니다.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고 인행 EBS에서는 초, 중, 고 개학이 연기됨에 온라인 클래스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는 학부모 님과 학생들의 불안에 대응하고, 정상적인 학사 일정이 온라인을 통해서..

EBS 온라인 클래스 학생용 사용설명서 : 회원 가입 및 로그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BS입니다. EBS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초, 중, 고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학부모 님과 학생들의 불안에 대응하고, 정상적인 학사 일정이 온라인을 통해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ebs 온라인 클래스' (..

온라인 개학 EBS 온라인 클래스 총정리! [내부링크]

https://oc.ebssw.kr/ EBS 온라인 클래스 EBS 온라인 클래스 oc.ebssw.kr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온라인 강의가 9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처음이여서 그런지 학색과 선생님 모두가 혼란스러운..

교육부 방침 - 초, 중, 고 온라인 개학 코로나 19대비 원격 수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학사 및 대입 일정] 등교개학은 언제쯤 가능할까요?(교수학습평가과) 더보기 코로나-19 감염증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 중인 상황에서 안전한 등교개학 시점을 가늠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ㅇ 다만, 최근..

교육청 주관 온라인 개학 10대 수칙이 나왔습니다.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에디터 BB입니다. 오늘 드디어 교육청 사이트에 공식 발표가 나왔습니다. 이제 온라인 개학 초읽기에 들어간 셈인데요. 이에 다른 10가지 수칙이 교육청 사이트에 공표되었습니다. 주된 내..

Window Tip : Microsoft 프로그램 설치 및 제거 유틸리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오랜만에 복귀입니다. 딱 15일걸렸네요. 그 15일동안 수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밀려오는 서류를 처리해야 했는데, 야근으로 끝나지 않아서 집까지가 일을 했..

해외 꿀팁-미국 영주권과 시민권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오늘은 병역비리 특집에 맞춰 궁금할만한 내요을 하나 찝어 드리겟습니다 이번에 유승준- 스티브 유가 비자관련 소송에서 승소한 사건이 터졌습니다. 이 소송 뒤에는 병역 기피 사건이 있고, 그 시발점은 스티븐..

떨어진 유가, 코로나 19때문 인가? 다른 이유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제가 선물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소소하게 용돈을 벌고자 하는 마음에서 소소하게 공부를 해서 그런지, 책한장도 넘어가지 않습니다. 차트는 매달 10만원씩 여기저기 찔러보..

세계보건기구(WHO) : 코로나19에 의한 판데믹 선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오늘(2020.03.12) 세계 보건기구(WHO)에서 판데믹을 선언했습니다. 원인은 코로나 19 때문입니다. 판데믹(Pandemic)에 대한 우려는 2월 말부터 나오고 있었습니다. 감염자 수..

코로나 19 바로알기- 코로나19의 분류 및 특성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날씨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의 기세는 전과 같습니다. 항상 하는 말이지만, 병을 알아야 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19의 분류..

SNS에 넘치는 심각한 가짜뉴스 ‘코로나19’ 감염여부 판별법의 진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지금 세계는 심각한 전염병 코로나 19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감기와 유사한 이 바이러스는 아직까지 치료제도 없고, 방역만이 해결책입니다. 코로나 19의 문제는 독감..

코로나 19의 폐기능의 상실 진실인가? 거짓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이제 3월입니다. 작년 이맘때는 개학하여 새 학기를 맞이하고, 새로운 사람과 인사를 하는 등 싱그러운 나날이 반복되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다릅니다. 바로 세계를 강타..

이것도 발암음식?! 의사도 거부하는 암 유발 음식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돈? 명예? 둘 다 있으면 좋으나 부족해도 사는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 (물론 전혀 없으면 문제가 됩니다.) 하지만 무조건 있어야 하는..

직장인의 영혼의 파트너! 커피의 효능 6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직장인에게 필수로 필요한건 무엇일까요? 체력? 정신력? 맛있는 음식? 건강한 멘탈? 하하 맞습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필요합니다. 저는 직장인의 다른 말로 전사(Warrior..

면역력을 높이는 최강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아직까지 만들어지지 않은 백신입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할 수 있는 행동은 방어뿐이죠. 마..

"코로나 무증상 감염"에 대한 충격적 연구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새로운 국면을 맞이 했습니다. 전혀 좋은 쪽이 아니라 아주 나쁜 방향으로요. 하루 밤새에 환자들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에드센스 Tip_ "google에 의해 비승인된 계정입니다."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입니다. 이왕 블로그를 시작한것 에드센스도 도전해 봐야겠죠. 10년전에 블로글 할때는 에드센스 승인 받기가 어렵이 않았는데, 지금은 에드 고시로 불릴정도로 어려워 졌습니다. 하지만 한번 가본..

발렌타인데이? 어디서부터 시작되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문 1D1P입니다.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 그래서 2월 14일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발렌타인데이는 과거 로마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엄청 예전이죠? 그 시작은 상당히 신선합니다. 바로 탈영..

진짜 이런일이? 문 손잡이마다 "퉤-" 침뱉는 우한 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D1P 입니다. 최근 바이두를 비롯한 중국 사이트를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최신 동향을 숙지하고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그러다 깜작 놀란만한 기사를 보게되었습니다. 우한 폐렴 감..

백신 없는 바이러스 코로나 예방법? 마스크 만큼 중요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1D1P입니다. 작년 말부터 올해, 그리고 지금 까지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전염성도 높은데 치사율도 가지고 있어 더욱 무서운 바이러스 입니다.  각 지자체에서는 공문을..

지식 IN_BBT_ 4대 성인 소크라테스 그는 누구인가? -1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DIP입니다 오늘은 역사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은 철학자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합니다. 콕 찝어서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만, 철학 자체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철학의 근본은 "나는 누구인가?"에..

갤럭시 보다 해킹에 안전한 아이폰? 사실 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꿀팁이 아닌 호기심에 의거한 진실 혹은 거짓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주제는 제목에 나와 있듯이, 보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갤럭시 vs 아이폰 과연 어느 쪽..

간호사가 말해주는 구내염 발생 원인과 예방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DIP입니다. 오늘은 건강 상식 "구내염"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구내염(口內炎) 단어 그대로 입구, 안내, 염증염 입니다. 입 안에 염증이 난것이죠. 여기서 눈여겨 볼 점은 염증의 한자를 자세히 보면..

2020년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2019년동일! [내부링크]

2020년 근로소득 간이 세액 표입니다. 2018년부터 변화 없이 계속 동일한 세액 표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매해 홈텍스 사이트를 방문하지만 변화가 없네요. 이 표를 통해 소득분위에 따른 과..

2020년 연말정산(2019년 분) 자동계산 엑셀을 그냥 준다구?!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IDIP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2020년 사대보험 요율표"를 보러 들어오셔서 뭔가 도움될만한 일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제가 사용하는 엑셀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단순한 엑셀이 아닙니..

2020년 4대보험 요율 한눈에 알아보기! 엑셀 파일은 덤?! [내부링크]

2019년이 지나고 2020년이 다가 왔습니다. 연말정산 시즌이 시작되었고, 새로운 요율에 맞는 인건비를 계산해야하는 2월이 돌아왔습니다. 1월부터 시작한 회사도 있겟네요. 무튼 벌써 2월 입니다. 1월부터 열심히..

아이폰 꿀팁! 무상리퍼 기간 "단 1분" 만에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1D1P입니다! 아이폰은 삼성이나 LG와 결정적으로 다른 하나의 AS방식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리퍼입니다. 부분 수리를 진행하는 국내 기업과 다리 외국계 기업은 리퍼를 통해 AS를 진행하는..

정부가 말하는 살충제 계란! 우리가 주의해야 하는 점은? [내부링크]

 몇 달 전 AI로 인해 계란값이 폭등하여 계란 한판 가격이 1만 원을 뛰어넘었던 적이 있습니다. 때문에 식당에서도 계란말이 가격을 올리거나, 계란 추가시 추가금액을 받는 등 계란이 아니라 황금알 취급을 받..

119 구급 대원이 말하는 "마른익사"의 위험성 [내부링크]

본격적인 여름입니다. 뜨거운 날씨, 따가운 햇볕! 이럴때 필요한건 바로 물놀이 입니다. 여러분은 물놀이를 떠올리면 무엇이 가장 생각나시나요? 바다? 계곡? 수영장? 워터파크? 계곡이면 고기, 워터파크면 놀이..

트레이너가 말하는 거북목 예방법 3가지.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보급과 컴퓨터의 사용이 활성화 되면서 급증한 질환이 있습니다. 바로 "거북목 증후군" 입니다. 거북목은 예전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하지만 환자가 적었지요.  반면 지금은 아주 흔한 질환입니다...

의사도 모르는 미세먼지 상식 7가지 [내부링크]

의사도 모르는 미세먼지 상식 7가지 최근 대한민국 전국이 미세먼지로 시끄럽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이 되어 뿌연 하늘만 보이는 날이 많아 지고 있는데요. 해서 오늘은 미세먼지에 대한..

다이어트에 대한 잘못된 생각 3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대한 잘못된 생각 3가지 다이어트하면 운동! 이고 운동? 하면 다이어트를 떠올립니다. 결국 운동을 하는 이유는 다이어트 때문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관해서는 뭔가를 아는거 같은..

아이폰 꿀팁! 아이폰 키보드 소리 설정 및 토글키 소리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을 처음 사는 경우 키보드 소리가 켜져 있는 상태 입니다. 때문에 키보드를 누를 때 마다 효과음이 발생하는데, 처음부터 아이폰을 사용하던 분이라면 괜찮지만, 안드로이드에서 넘어온 분이라면 상당히 거..

아이폰 꿀팁! 새폰 받고 바로 설정해야 하는 기능 Top 7 [내부링크]

 스티브 잡스의 역작 아이폰.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컴퓨터 이후 최고의 발명품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아이폰은 어렵고, 딱딱하다고 생각합니다. 왜일까요? 맞습니다. 바로 처음 사용하는 운영체제 이기때문..

정부에서 제공하는 살충제 계란 판단 사이트 "등금계란정보 조회" [내부링크]

 지금 살충제 계란으로인해 대한민국이 시끄럽습니다. 저 또한 계란을 좋아하는 국민중 한사람으로 걱정되고 신경쓰입니다. 찝찝한 계란을 그냥 두기도 먹기도 힘들어 구매한 슈퍼를 찾아가 보지만 미안한 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