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kkachung의 등록된 링크

 seukkachu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트위치 비트 싸게 사는법, 구독 싸게 하는법 [내부링크]

6월에 리뷰를 하려했던 뷰봇이 폭파당하면서.. 다른 꿀팁을 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바로! 트위치 비트와 트위치 프라임 구독을 정말 싼 가격으로 채널에 원하는 수량만큼! 넣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2020년 6월 최신)팔로우 버그 제거, 팔로우봇 테러, 팔로우봇 대응방법, 팔로우 제거 프로그램 [내부링크]

요즘 부쩍 늘고있는 팔로우봇이 있죠. 뷰봇 테러라고 칭하는 분들이 많은데 팔로우를 무작위 트위치 계정으로 수십 수백 수천번 하는건 팔로워봇(followers bot)이라고 합니다. 다른 말로 플루드봇(flood bot)이라..

2020년 6월 1일 트위치 뷰봇 Nikopaied.xyz 패치 노트 [내부링크]

Nikopaied.xyz 리뷰 보러가기 → https://seukkachung.tistory.com/69 제가 아직 Nikopaied를 쓰고 있는데 트위치에서 발벗고 나서서 기능을 점점 막아버리는 중입니다.. 이에따라 nikopai가 새 기능을 내놓겠다고..

확실한 트위치 뷰봇 뷰어랩스(Viewerlabs)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제가 18년도에 뷰어랩스를 리뷰했습니다. 그런데 이 업체가 19년도에 들어서 뷰봇이 불안정하여 제가 추천을 하지 않았는데 다시 테스트를 해보니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가성비 뷰봇으로는 뷰어랩스가 가장 좋다..

(예정) 2020년 6월내에 스트리머용 트위치 뷰봇 테스트 [내부링크]

우연히 좋은 뷰봇을 추천한다는 다이렉트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 서버에서 저번 리뷰처럼 트롤링 목적이 아닌 위험하지 않은 서비스를 갖고 있는 트위치뷰봇을 보게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프로그램이나 웹..

2020년 5월 트위치 뷰봇(nikopaied.xyz) 리뷰 [내부링크]

5월 31일 뷰어랩스 정상작동! 안전한 뷰봇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확실한 트위치 뷰봇 뷰어랩스(Viewerlabs) 가성비 최고 https://seukkachung.tistory.com/71 확실한 트위치 뷰봇 뷰어랩스(Viewerl..

천안 독립기념관 문제 정답(+해설) [내부링크]

천안 독립기념관 야외전시 관람프로그램 - 월요일 휴무 (공휴일인 경우 정상운영) - 화~일 09:30~18:00 - 휴가증 필수 (휴가 기간 내 방문) - 복무간 1회에 적용 국군휴가프로그램 등록방법 1) 독립기념관 종합안..

2020년 5월 기가지니 유튜브 쉽게 뚫는법 [내부링크]

거두절미하고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리모컨으로 올레티비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2. 마이메뉴 아래 검색으로 이동합니다. 3. 한글로 '유튜브'를 검색합니다. (지금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라서 방향키로 바로..

믿을 수 있는 버그판 mod apk 다운로드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인증된 버그판 mod apk 다운로드 서버 바이러스 걱정없는 사이트만 모아봤습니다. 사기/가짜/유료가 아닙니다. 회원가입 필요없습니다. 대부분 영어를 지원하지만 영어가 아닌 곳은 별도로 표기했습니다. 러시아..

안드로이드 버그판 apk 버젼 조회방법 [내부링크]

일부 사용자들이 버젼과 상관없이 아무 앱을 다운로드하면 되는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올려진 앱과 버젼이 맞는지 체크를 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최신버젼의 버그판을 다운로드 하..

스마트폰에서 클립보드 복사 불가능시 대체하는 방법 [내부링크]

제 메인폰은 샤오미입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를 하면서 공유하기 버튼을 눌렀을때 클립보드에 복사 버튼이 없어져서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그 사라진 기능을 서드파티 앱으로 대체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앱 이..

알리익스프레스의 좋은 점 [내부링크]

첫번째, 가격이 싸다! 만들기 어렵지 않은 상품들에 대해 착한 가격을 보장한다. 대신 다른 국가들보다 조금 뒤떨어지는 품질을 보인다. 예외 품목: TV, 청소기, 냉장고, 컴퓨터 하드웨어, 통신기기 등 부품이 많..

농구리그 스토리 카이로소프트 버그판 1.2.4 (돈 무한, 포인트 무한) mod apk 다운로드 [내부링크]

루팅안한 폰도 사용가능 합니다! 기능 - 골드 무제한 (골드 사용시 감소가 아닌 증가) - 쇼핑 포인트 무제한 - 하트 포인트 무제한 - 특훈 포인트 무제한 - 고속모드 활성화 - 스테미나 무제한 이 버그판을 사용..

KF94 마스크 해외직구 대량 도매 구매처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때문에 KF 마스크를 찾아보기 힘드실겁니다. 그 이유는 코로나19의 위험성을 파악하고 해외바이어들이 싹 쓸어갔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우리나라는 강건너 불구경이었죠. 그렇게 넘어간 마스크들이..

트위치 뷰봇 2020년 3월 추천(views4twitch.com) 리뷰 [내부링크]

2020년 5월 트위치 뷰봇 추천 보러가기 >> https://seukkachung.tistory.com/69 정말 오랜만에 트위치 뷰봇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용 후 작성하는 글이고 아주 잘되는 곳입니다! 최저 비용은 1.99달러(한화..

WORLD of SUBMARINES: 해양 슈팅 3D 전쟁 게임 1.8.1 버그판 MOD APK 다운로드&리뷰 [내부링크]

기능 - 즉시 타격 - 미친 공격력(21억 데미지) - 발사 딜레이 없음 - 빠른 발사 - 재장전 없음 - 자동 어뢰 - 공격 반경, 무기 반경, 조준 반경, 폭파 반경, 은신 레벨 최대화 - 안티밴 이 버그판을 사용한 후 작..

버그판 apk odd 설치법 [내부링크]

모드된 apk(버그판 apk)를 설치할 때 obb 파일은 어디에 써먹는지 잘 모른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1. 먼저 버그를 쓸 앱을 찾아 설치합니다. 2. 이건 Blackmod 공식 앱입니다. Download APK (SIGN)을 누르..

트위치 뷰봇 사기꾼(스캠)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트위치 뷰봇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비스의 질이 떨어집니다.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번 돈으로 새로운 서버, 새로운 스크립트, 새로운 IP주소에 재투자를 안한다는거죠. 망했으면 주소를 내리고 운영을 안해야는데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