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lseulgu의 등록된 링크

 seulseulg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취미] 건강관리_영원한 부종과의 싸움..! [내부링크]

예전부터 엄청나게 붓기와 싸움을 한 것 같다. 부종이란 이런 의미로, 순환이 잘 안되는 여성들에게 더 심하게 일어난다고 한다. 부종을 방치하면 살이 찌고 피부도 안 좋아지고 성격도 예민해질 수 있다.. 그렇다. 진짜 중요한건, 부종이다 부종..! 순환!!!! 사실 좋다는 차(시판용)는 다 마셔보았다. 많이들 아는 fox티, 호박티, 팥물 등등.. 그런데 조금 도움이 된다뿐이지 이게 막! 엄청! 도움이 된다는 느낌은 없었다. 그러다가 알게된 '아이돌 붓기차'라는 이름의 녹차이다. 녹차의 주 성분은 EGCG 같은 카테킨이다. 한참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카테킨이 많이 거론되었어서 나도 이건 안다. 이 녹차에 레몬을 섞으면 효과가 정말 좋다고해서 마셔보았다. 일단 성분을 알아보니 녹차 - 카테킨 퀘르세틴 레몬 ..

[취미]국립극장에서 남산N타워까지 (국립극장주차) [내부링크]

국립극장-남산N타워 기행 이번 주말 토, 일 이틀 내내 남산에 다녀왔다. 지나가는 가을의 끝자락을 잡고싶은 기분이었다랄까. 평소엔 남산도서관,남산야외식물원에 주차를 하는데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고 다른 코스도 가보고 싶어서 지도를 보다가 국립극장쪽으로 가보았다. 코스는 이렇게. 길이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었고, 정상까지가는 버스도 있었다. 의외로 사이클 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다. 사실..나는 걸어올라가는것도 꽤 숨이 찼는데 사이클 타시는분들..정말...존경스러웠다. 남녀노소 사이클로 등반하시는게 와.. 지금생각해도 너무 대단하시다. 중간 쉼터에서 찍은 남산타워! 나는 남산타워가 너무 좋다. 그래서 용산에 거주하는 것도 있다. 비록 집에서는 남산타워가 보이지 않지만.. 왠만한 곳에서 다 남산타워가..

[선물] 다이슨 에어랩을 선물받았다! [내부링크]

나도 가졌다 다이슨 에어랩! 9월생인데.. 재고가 없다고 해서 이제서야 받은 생일선물. 한편으로는 가지고 싶다가도, 70만원이나 하는 고데기+드라이기 개념을 사기엔.. 서민인 나는 쉽지가 않았다. 동생이 '에어랩 생일선물 어때?'라고 했을때도 몇번을 거절한 물건. 어쨋든 ㅎㅎ 새로운 시크한 색상이 너무 취향저격이다. 예전에 에어랩을 구매하고싶어서 한참 찾아보았을때랑 구성이 꽤나 달라져있다. 기존 드라이기만 되었던 동그란 형태의 브러쉬가 빠지고 새로운게 들어있었다. (나에게 정서적으로 좀 낯설..다.) 이게 드라이기겸 잔머리 가라앉히는 용도로 나온 NEW TOOL이다. 이렇게 상단에 튀어나온 팁을 돌려서 드라이기로 쓰거나 이렇게 팁을 다시 돌려서 잔머리를 가라앉히게 해줄 수 있다. -이 기능은 사실 좀 와..

[취미]막손이네_ 친구의 스마트스토어 (등록방법) [내부링크]

친구가 자이언트 얀 가방을 만드는걸 좋아한다. 사실 손으로 만드는건 고사리같은 손으로 잘도 만든다. 나랑은 너무 다른... 원래 마크라메를 많이 만들었는데 실은 아직 많이 남아있어도, 도저히.. 둘곳이 없어서 만들기를 포기했다고 한다. 그러는 와중에 자이언트얀에 빠졌고, 어느정도 유행을 따라가는 아이템이니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판매해보기를 권유했다. 물론.. 엄청 장사가 잘 될거라는 기대감보단 그냥 부업 개념으로 말이다. https://smartstore.naver.com/makson_stu 막손이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makson_studio smartstore.naver.com 현재 올라와 있는 상품들이다. ㅎㅎ 이름도 귀엽다 막손이네. 막손으로 만드는 소중한 작품들이라는 모티브다. 개설 1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