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ng-s의 등록된 링크

 seu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임원면접 질문 꼭 준비해야할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 지니입니다 ㅎㅎ 날이 정말 더운데 모두들 건강 유의하세요^^ 오늘은 임원면접 필수 질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원면접이란? 임원면접은 합격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ADHD 증상에 관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ㅎㅎ 여러분 모두 일주일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시고요! 오늘은 ADHD 증상, 원인,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DHD란? ADHD란 (Attention Deficit Hyperacti..

헌혈 조건과 헌혈 사은품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날씨가 무더워지기 시작하는데 다들 건강 유의하세요 ~ ㅎㅎ 오늘 전 회사에서 정말 오랜만에 헌혈을 했습니다 ^^ 저희 친누나가 적십자에 다니시는데 코로나 터지고 정말 헌혈의..

심근경색 전조증상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어느덧 벌써 7월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ㅎㅎ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정말 무서운 병인 심근경색의 전조증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심근경색이란?..

구글 애드센스 합격 후기(+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셨는지요 ㅎㅎ 오늘은 제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에 합격한 후기를 말씀드릴까합니다. 저는 아직 이웃님들에 비하면 블로그 어린이라고 할 수 있..

숙취해소법 6가지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 입니다~~ 일주일도 어느새 마무리되고 다시 주말이 되었네요 모두들 좋은 주말 되시길^^ 오늘은 숙취해소법의 모든 것이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코로나 확진세가 줄어 들면서 우리는 2..

조현병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ㅎㅎ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세요~ 오늘은 "조현병"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조현병에 대해서 이름..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여러분 무더운 여름 잘 버티고 계시는 지요 ㅎㅎ 오늘은 우리의 건강을 해칠수 있는 "콜레스테롤"에 대해 이야기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혈압 낮추는 방법(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모두들 주말 잘 보내시고 일주일의 시작 잘보내셨나요~~ 무더운 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고혈압 낮추는 7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혈압이란?..

리플리 증후군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다들 주말 잘 즐기고 계시는지요 ㅎㅎ 오늘은 '리플리 증후군'에 대해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리플리 증후군(Ripley's syndrome)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계시나요? 리..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복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래는 우리가 잘 아는 보스웰리아 입니다. 정말 사탕같이 생겼네요 ㅎㅎ 먼저 보스웰리아란 무엇인지 살펴볼까요~?..

자기소개서 쓰기 전 꼭 해야할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장마철 기분이 쳐질 수 도 있겠지만 이럴 때 일수록 맛있는거 먹고 힘냅시다 ㅎㅎ 오늘은 자기소개서 작성 전 꼭! 알아야 할 것들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여러분들은 자기소개서를..

합격할 수 밖에 지원동기(합격 지원동기 예시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잡지니입니다~~ 주말간 매우매우 더웠죠 ㅎㅎ 저는 정말 집에만 있어도 덥더라구요 이럴때 일수록 더욱 더 힘내보자구요! 오늘은 자기소개서의 꽃 "지원동기" 잘쓰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간헐적 단식 과연 다이어트에 효과있을까?(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모두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저는 정말 고된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주말동안 좀 재충전좀 해야겠습니다 허허,,,,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평소에 하는 간헐적 단식에 대해서 알..

간절히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는 방법(끌어당김의 법칙, R=V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이번 한주도 벌써 다 끝나가네요~ 모두들 일주일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자 오늘은 여러분께 R=VD (Realization = Vivid Dream) 과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서 말..

평창동 찐 맛집 평창동 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다들 일주일의 시작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평창동  맛집에 대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ㅎㅎ 이름하여 "평창동 칼국수" 왜냐??? 제 글을 감사하게도 보러 와주신..

OPIc 오픽 등급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모두 주말 잘보내시고 계시죠?~~ㅎㅎ불토보내시고 ~ ㅎㅎ 오늘은 오픽(OPIc) 에 관한 이야기를 할까합니다. 어렸을 때 부터 우린 영어와 전생에 원수를 졌는지 항상 씨름하게 되고..

인간관계가 스트레스, 걱정일 때 (feat. 인간관계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오늘 비가 엄청 쏟아지고 있네요 ㅎㅎ 모두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ㅎㅎ 여러분은 이말을 아시나요 "모든 걱정은 인간관계에서 비롯된다" 저는 이말에 100퍼센트는 아니더라도 98..

자존감을 높이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 지니입니다. 모두 월요일 다 잘 지내셨나요 비가 많이와서 꾸리꾸리~~ 하지만 이번주도 화이팅 하는 하루가 되길^^ 오늘은 이시대의 뜨거운 감자인 "자존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러분..

면접 합격 시그널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드디어 행복한 금요일입니다~~!! 여러분 모두 불금되세요 저번 글에선 면접을 무조건 합격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죠 ㅎㅎ 오늘은 면접을 끝내고 나서 알 수 있는 면접..

면접 무조건 합격할 수 밖에 없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 입니다~~ 모두들 편한한 밤 되시고 좋은 꿈만 꾸시길 ㅎㅎ 오늘은 "무조건 합격할 수 밖에 없는 면접을 하는법 3가지" 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여러분은 인생을 살면서 크든 작든 면접을 해..

1분안에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법 (감사의 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ㅎㅎ 다들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ㅎㅎ 이번주도 여러분의 정말 즐거운 한주가 되길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오늘은 1분안에 우리들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매우 간단한 방법을 공..

무조건 합격할 수 밖에 없는 자기소개서 특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모두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계속 더워지고 있는데 이럴수록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원하는 학교, 기업에 합격할 수 밖에 없는 자기소개서 특징을 알아볼까합..

나한테 집중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여러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최악의 하루를 보냈다 하더라도 내일은 최고의 하루가 될거에요~ 우린 살면서 대화없이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직장..

부자가 절대 될 수 없는 사람의 3가지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이제 슬슬 더워지고 있는데 여러분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여러분 "허세 인플레이션"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바로 돈만 인플레이션이 있는 것이 아니라 '허세'도 인플레이션이 있다..

자녀영어 공부 이렇게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ㅎㅎ 요즘 슬슬 더워지는데 모두 건강유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0^ 오늘의 주제는 학부모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하는 고민을 해결해드리려고 나왔습니다~ "내 자녀 영어교육은 어떻..

두려움, 걱정, 불안감을 바로 내 편으로 만드는 법(5000만원짜리 강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 입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ㅎㅎ 우리는 살면서 많은 걱정과, 두려움, 불안감에 시달립니다.. 걱정이 심한 성격 (저같은 ㅎㅎ)은 직장에서 정말 하루에도 수십번 걱정을 합니다...

직접 경험해본 영어단어를 하루에 100개씩 외울 수 있는 궁극의 암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모두들 연휴 잘보내시고 일상복귀 잘하셨나요~ 이럴 때 일수록 더욱 더 힘내서 자기계발과 공부를 하도록 합시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학창시절 때 모두 영어단어를 공부하셨을 겁..

75년의 연구를 통해 밝혀진 행복해지기 위한 궁극의 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대감집 지니입니 여러분 모두 마지막 연휴 잘보내고 계시나요? 연휴는 정말 행복한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오늘 이 저희가 연휴때 느끼는 "행복" 이라는 것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행복이라는..

단기간에 오픽 점수 높이는 법(+IM2 -> AL 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단기간에 오픽 점수" 를 높이는 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OPIC(Oral Proficiency Interview Computer) 살면서 오픽 점수는..

대기업과 좋소의 차이 -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몸담고 있는 대감집과 좋소의 차이 2편을 가져왔습니다 (1편보러 가기 -> seung-s.tistory.com/entry/대기업과-좋소의-차이-1편) ※ 저는 좋소와 대기업을 둘다 겪..

발표, 면접에서 떨지 않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ㅎㅎ 오늘은 발표에서 떨지 않는법을 말씀드릴까합니다 저희는 살면서 크든 작든 항상 발표를 해왔습니다. 어렸을 땐 백일장 발표, 대학교 땐 과제 발표, 직장인이 되면 발표를 안할..

명상을 30일 동안 했더니 생기는 놀라운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 지니입니다~! 주말간 잘 쉬고 월요일 정신없는 하루가 눈 깜짝할 새 지나갔네요 ㅎㅎ 지난번 재테크 책 15권읽기 챌린지와 함께 저번달에 시작했던 "명상 30일 챌린지"의 생생한 후기를 공유해..

재테크 책을 한달동안 15권 읽으면 투자의 귀재가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노비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 먼저 글에 앞서 저의 글쓰기에 대한 주제에 대해 좀 얘기할테니 조금만 들어주세요 ㅎㅎ 처음엔 열정이 넘쳐서 막 1일 1글을 쓸 각오로 하다..

영어를 '공부하지 않고' 미쿡인처럼 잘하는 법 -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감집노비지니입니다 ㅎㅎ 오늘은 여러분이 그토록 싫어하고 어려워하는 '영어'에 대해서 글을 쓸까합니다. 제목이 조금 자극적일수 있는데 저는 공부를 했지만 공부를 하지 않고 영어를 쬐금 잘하게..

대기업과 좋소의 차이 - 1편 [내부링크]

왜 대기업이어야 하는가? 여러분은 왜 대기업에 오고 싶은가? 당연한 말이겠지만, 높은 연봉, 좋은 복지, 맛있는 밥, 상대적으로 젠틀한 사람들, 친척집에서 "요즘 xx는 뭐하니~ 취직은 했니~?" 라는 질문을 받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