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see의 등록된 링크

 sevens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제주 글라스하우스, 섭지코지 여행 [내부링크]

성산일출봉이 바로 눈앞에 잡힐듯이 보이는 섭지코지 제주 글라스하우스는 현재적이고 왠지 감각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지 중 최고로 손꼽히는 제주도에 가면 빠지지 않는 코스 중 하나가 성..

호텔 예약 사이트, 베니키아 이용 방법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 지원하에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호텔 체인 브랜드 베니키아 사이트 이용 방법과 예약 방법을 알아봅니다. 여행을 계획했다면 준비해야 할 일이 많지만 그 중 숙박을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

론 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호주 브리즈번 [내부링크]

호주 퀸즈랜드의 주도인 브리즈번에 위치한 세계적인 규모와 역사를 자랑하는 론 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Lone Pine Koala Sanctuary)으로 랜선 여행을 떠납니다. 홈페이지 소개에 따르면 모피무역 때문에 멸종위기..

삼척 해신당 공원, 랜선을 타고 여행 [내부링크]

넓고 푸른 바다와 울창한 산림, 경치 좋은 계곡이 많은 강원도 삼척 해신당공원 여행을 랜선을 타고 떠납니다. 우리나라 동해안 유일의 남근숭배 민속이 전해져 온답니다. 해신당공원은 강원도 삼척시 원덕읍에 있..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둘러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전국의 여행지와 축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를 알아봅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관리하는 사이트입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고 목적지의 정보를 미리 알아둔다면 여러모로..

예류 지질공원, 타이완 랜선여행 [내부링크]

타이완 북부에 위치한 예류 지질공원을 랜선을 타고 둘러보았습니다. 아주 오래전 한국과 대만이 활발하게 교류하던 시절에 갔었던 기억이 있네요. 예류는 타이완 북부에 위치합니다. 지형은 주로 침적암으로 이루..

인천 여행, 차이나타운 볼거리 [내부링크]

중국인은 물론 많은 관광객이 찾는 인천 대표적인 여행지 중 한 곳인 차이나타운 볼거리를 알아봅니다. 중국풍의 이국적인 거리가 인상적이지요. 인천이 고향이거나 거주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차이나타운을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