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ygirl892의 등록된 링크

 sexygirl8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섹스 횟수는?! [내부링크]

캐나다 사회심리학 저널이 1주일 1회 섹스가 관계지속에 가장 좋다는 논문을 18일 새로이 발표했다. 연구를 주도한 토론토 미시사우가 대학의 박사학위 연구생 에이미 뮤즈는 “이 연구는 무조건 많이 섹스를 하는..

코로나 이후, 당신의 '성생활 만족도'가 떨어진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한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부부 사이 성생활이 활발할 것으로 예상됐다. 실제로 미국에선 급작스럽게 임신율이 상승하는 현상을 일컫는 ‘베이비 붐’을 우려해 비영리단체 중심으로..

한국 부부들, 36%가 '섹스리스'로 세계 2위 [내부링크]

우리나라 부부들의 성관계 횟수가 세계에서 2번째로 적은 나라로 파악됐다. 라이나생명의 '헤이데이' 매거진은 강동우 성의학연구소와 공동으로 1090명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성생활 관련 설문조사한 결과를 29일..

성관계 전 커피 섭취하면 발기부전 예방에 효과적!! [내부링크]

"성관계 전 커피 마시면 오르가즘 최고!!" 최근 동영상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틱톡’에서 한 유저가 “커피를 마시면 오르가즘을 느낄 확률이 50% 증가한다”며 커피 마시는 영상을 공유해 화제가 되었다. 또..

성생활 활발한 80대, 50대보다 [내부링크]

성생활이 활발한 80대 노인들의 성 만족도는 중년층보다 훨씬 더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영국 맨체스터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데이비드 리 박사 연구팀은 '영국인 노화에 대한 추적연구' 자료를 조시 테..

성(性) 여성의 몇%가 스스로 욕망을 해결할까? [내부링크]

여성도 육체적 욕구를 스스로 해결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혼자서 만족감을 느끼는 것이다. 남성의 '나 홀로 행위'에 관한 토론은 상대적으로 많이 공유됩니다. 그러나 여성들은 친구랑도 공유하는 것을 꺼립니다...

※남성여성참고용※ 여성도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남성만 혼자한다는 생각은 NONO 여성들도 나만의 시간이 필요해요!! 남성만 하라는 법 없쟈나 여성분들도 이젠 떳떳하게 하자구요ㅎㅎ (내숭은 이젠 NONO) 여성호르몬이 성적인 부분이외 일상생활에서도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