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zabzi의 등록된 링크

 sezabz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돌출 눈 원인 및 자가진단 하는 방법 [내부링크]

돌출 눈에 대해서 많이들 고민하고 계시지만 정확하게 돌출 눈이 어떠한 기준을 통해 돌출되었는지 확인되는지 잘 모르시는 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돌출 눈이란 정확하게 안구돌출증(眼球突出症-E..

강남 성형외과 초성 [내부링크]

강남 성형외과들 초성 진짜 처음듣는 이름도 너무 많네요 궁금하신 분들 ctrl+f 누르고 초성으로 찾아보세요 ㅇㄱㅇ성형외과 101성형외과  ㅇㅅㅈ성형외과 안성진성형외과  ㅅㅇㅅㅅㅇㅇ성형외과 4월 31일성형..

두피문신이 뭐에요?! 많은 사람들이 찾고 하고있는 두피문신이란? [내부링크]

아는 사람은 많이들 알고 있지만 아직도 생소하다고 느끼는 두피문신 두피문신 또는 두피반영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두피문신은 SMP 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SMP란? Scalp Micro Pirgmentation의 약자 두피에 미..

린뷰티 유륜반영구 컬러체인지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보다 더 좋은 소식을 갖고 왔어요~ 오늘 이벤트 메세지가 나가고 고객님들 문의가 정말 많았어요~ 유륜 색깔 때문에 고민이신 고객님들이 정말 많으셨나봐요. 설마 유륜이벤트만 기다리고 있었던 거 아..

유륜반영구 핑크빛으로 화사하고 이쁘게~ [내부링크]

유륜 반영구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해외에서는 많이하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아직도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유륜 반영구는 평소 유륜 색상이 어두워서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에..

반영구 옴브레눈썹은 삐땅기린뷰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로벌토털뷰티센터 삐땅기린뷰티 입니다. 자연스러움과 세련된 아름다움을 반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받아볼 수 있는 눈썹반영구, 요즘 외모관리도 스펙으로 자리 잡힌 만큼 여성분들..

갑상선안병증 수술로 해결가능할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안병증은 갑상선 질환과 연관이 되어서 발생하는 것으로 생활 패턴이 불규칙적이고 안 좋은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이 많아지면서 걸릴 수 있는 비율도 높이지고 있으며 젊은 분들 사이에서도 자주 나타나고..

삐땅기 8월이벤트 [내부링크]

삐땅기에서 예뻐져라 슈퍼팔월 이벤트. 글로벌 토털 메디컬 뷰티센터 삐땅기에서 프리미엄 혜택받으시고 예뻐지세요^^ 8월에 맞춰 준비한 예뻐져라 슈퍼팔월 이벤트! 여름에 맞는 다양한 혜택들 확인해보시겠습니..

강남반영구는 프리미엄 토탈 뷰티센터 삐땅기린뷰티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토탈 뷰티센터 삐땅기린뷰티입니다. 린뷰티는 작년 2019년 7월 12일, 13일 2일간 르메르디앙호텔 세잔홀 2층에서 국제 반영구 세미나 콩그레스를 개최했습니다. 'LEEN 2019 PMU CONGRESS'라..

강력한 리프팅! 주름탄력 개선시술, 써마지FL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삐땅기피부클리닉이에요~ ^-^ 오늘은 비수술적인 리프팅 주름 탄력 개선 시술 써마지FLX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써마지FLX란?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 속의 콜라겐이 분해되어 주름이 생기로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