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hn83adch의 등록된 링크

 sgahn83ad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7건입니다.

『손수갈비』 진해맛집 진해소고기 갈비의 명가 [내부링크]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에 위치한 진해 소고기 맛집 『 손수갈비 』 를 소개해드릴께요. 무더운 날씨가 한 풀 꺽이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졌어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전국이 아직 힘들지만 가족과 함께하고 싶어..

신사동 분위기좋은 카페 『신사 아틀리에 AT』 가로수길 와인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사동분위기좋은카페 『신사 아틀리에(AT)』 를 소개해드릴께요. 분위기 있는 내추럴와인이 아주 맛있는 카페라 오랜만에 저희 부부가 기분 내러 다녀 왔어요. 아마도 올..

창원치킨 브랜드 『 장모님치킨』 블랙페퍼 신메뉴 출시 [내부링크]

경상남도 창원에 위치한 창원치킨 브랜드 『 장모님치킨 창원대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경남치킨 브랜드 장모님치킨에서 신메뉴가 출시 되었어요. 바로 '블랙페퍼' 입니다. 기존의 타사 브랜드의 동일한 치킨은..

내덕동 예쁜 카페 『 골목이야기 』 분위기 좋은 청주주택카페 [내부링크]

충북 청주시 내덕종에 위치한 주택카페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 골목이야기 』 를 소개해드릴께요. 요즘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를 지을 때 두가지를 중점적으로 생각한다고 해요. 지리적 위치를..

해운대레스토랑 『 컨트리맨즈 장산점 』 시카고피자 파스타 전문점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구 장산에 위치한 해운대레스토랑 『 컨트리맨즈 』 를 소개해드릴께요. 지난주 평일에 업무차 부산 출장을 다녀왔는데 업무를 마친 뒤 저녁을 먹은 곳이 분위기 좋고 맛도 괜찮은 레스토랑이었어요...

강원도 남이섬 백숙 맛집 『 토담골 』 가평 메기매운탕 닭복음탕 [내부링크]

강원도 춘천의 대표 관광지 가평에 위치한 남이섬 백숙맛집으로 유명한 『 토담골 』 소개해드릴께요. 날씨가 추울수록 따뜻한 보양식을 먹고 싶은 것은 당연한 식탐인데요.^^ 사계절 내내 보양식은 언제 먹어도..

남양주 평내동 중화요리 새우볶음밥 맛집 『 예원 』 [내부링크]

남양주 평내동에 위치한 새우볶음밥 맛집 <예원> 소개해드릴께요. 전국에는 수많은 중화요리 전문점이 있잖아요. 각 동네마다 손꼽히는 맛집은 꼭 있더라고요. 남양주 평내동에 위치한 중화요리 맛집인데요. 지인..

성신여대 맛있고 분위기 좋은 술집 『 널 기다리고 있어 』 [내부링크]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성신여대 근처에 분위기 좋고 맛있는 술집 <널기다리고있어>를 소개해드릴께요. 카페 이름이 독특한데요. 처음 지인이 이 곳에서 "널 기다리고 있어 이쪽으로 와~ " 라고 말하는데 이해를..

전주 커피맛집 레모네이드와 디저트가 맛있는 『 서양커피 』 [내부링크]

전주 효자동에 위치한 커피맛집 <서양커피>를 소개해드릴께요. 홍리단길 중심에 위치한 커피맛집입니다. 분위기 좋고 레모네이드와 디저트가 맛있는 곳이고, 대학로 중심에 위치하여 많은 분들이 찾는 맛집이에요..

양평 오리고기 맛집 『 춤추는 부추오리구이 』 훈제오리 주물럭 로스 [내부링크]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에 위치한 양평 오리고기 맛집 『 춤추는 부추오리구이 』를 소개해드릴께요. 양평 지역은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훈제오리고기와 주물럭, 로스 등이..

분위기좋은 경산커피맛집 카페 커플 가족 추억 『 모건 스페셜티커피 』 [내부링크]

경상북도 경산시 사동에 위치한 경산커피맛집 『 모건스페셜티커피 』 를 소개해드릴께요. 대구 지역보다 조금 더 경상남도 쪽 아래에 위치한 경산에 있는 <모건스페셜티커피>는 라떼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해가..

일산 불고기 맛집 백석밀면 『 백년불고기물갈비 백석점 』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시 일산 백석동에 위치한 「 백년불고기물갈비 백석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메인 메뉴인 불고기물갈비도 더 없이 맛있지만 간편하게 먹고 온 '백석밀면'을 안내해드릴께요. 밀면과 만두가 너무 맛있..

서면 소고기집 『 조선에서왔소 』 회식하기 좋은 곳 [내부링크]

부산시 부산진구 서면에 위치한 소고기가 아주 맛있는 「 조선에서왔소 서면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한 때 개그 프로그램에서 "소고기 사묵겠지~" 란 유행어가 왠만한 사람들 모두 입에 오르내리락 했던 적이..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흑돼지고기 맛집 『 서귀포흑돼지명가 』 [내부링크]

제주 여행 때 다녀온 흑돼지 맛집 「 서귀포 흑돼지명가 」 를 소개해드릴께요. 서귀포시 브릭스호텔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하면 흑돼지 생각나는데 워낙 많은 집이 있다보니 다 거기서 거기 같고. ^^:;;..

양평 두물머리 맛집 가족과 즐기는 캠핑감성 『 대디스바베큐 』 [내부링크]

경기도 양평군 옥천에 위치한 두물머리 맛집 「 대디스바베큐 」 를 소개해드릴께요. 캠핑장은 아닌데 캠핑을 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커플끼리 데이트를 가도 좋을 듯 하고 가족여행으로 가도 참 좋을..

단양 100% 국산콩으로 만드는 성남시청 두부 맛집 『 두부진미 』 [내부링크]

경기도 성남시 성남시청 맛집 「 두부진미 」 를 소개해드릴께요. 위치는 성남시청 바로 앞 성남시청공원 젤 아래쪽에 있어요. 시청 직원분께 "여기 한식 어디 맛있어요?" 라고 물어보면 "맛있는 두부찌개 드세요..

제주 해안동 애월 샤브샤브 맛집 『 레드락 샤브샤브 』 [내부링크]

제주시 해안동에 위치한 애월 샤브샤브 맛집 「 레드락 샤브샤브 」 를 소개해드릴께요. 애월 초입에 있어 입지가 참 좋습니다. 경치가 좋아서 분위기 좋다는 평이 많은 곳이네요. 날씨가 아주 더웠지만 맛집이라..

맛있으면 0칼로리 얼큰한 맛 『 아부찌 부대찌개 향남점 』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할인마트 인근에 있는 「 아부찌 부대찌개 향남점 」 후기를 소개해드릴께요. 김치찌개도 매워서 잘 안먹는 제가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부대찌개를 먹어봤어요. 물론 처음 먹어본 것..

여수 중앙동 이순신광장 차돌 해물 맛집 추천 『 조선 삼합 』 [내부링크]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해물삼합 맛집 「 조선삼합 」 음식점을 소개해드릴께요. 여수에 여행을 갈 때마다 매번 느낀 점은 '바다내음이 참 많이 가슴에 들어온다' 입니다. 어릴때부터 바닷가 근처에서 자라온 제..

순창 맛집 추천 『 산천초목 코다리 덮밥 』 강천산 체계산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음식이 맛있기로 소문난 전라도 순창에 코다리덮밥 맛집 <산천초목> 을 소개해드릴께요. 가족들과 함께 여수 여행을 갔다 오는 길. 점심을 먹기 위해 저희 아버님이 평소 좋아하시는 코다리찜을 먹..

화정동 공부방 독서실 『 비허밍스터디카페 광주 화정점 』 [내부링크]

광주시 서구 화정동에 위치한 독서실/공부방 <비허밍스터디카페 광주화정점>을 소개해드릴께요. 저의 학창시절에도 공부방과 독서실이 있었답니다. 요즈음의 스터디카페와는 많이 다르지만 정숙이 기본인 공부를..

충남 당진 삽교호 『 바다다 펜션 』 가볼 만한 곳 [내부링크]

충남 당진 맷돌포에 위치한 <삽교호 바다다펜션> 을 소개해드릴께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져가고 있네요. 며칠전 무더워서 에어컨을 벗어나지 못했는데 벌써 완연한 가을입니다. 가을바다 구경할 수 있는 펜션이..

가을 옷 쇼핑 『 LF 몰 스토어 광주 용봉점 』 아우터 상설 할인매장 [내부링크]

광주시 용봉동에 위치한 을 소개해드릴께요. 얼마전부터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제법 불더니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 되었어요. 가을이 되자마자 저렴하게 나오는 옷들이 있어 쇼핑에 나섰답니다.^^ 은 온라..

『 맨시티의 전망 』 펩 과르디올라 감독 마지막 승부 [내부링크]

시즌 전망 맨시티편 2020/21 EPL 맨시티는 리버풀을 넘을까? 주요선수 인, 아웃 IN - 나단 아케, 페란 토레스, 루벤 디아스, 이사 카보레(영입 뒤 임대) OUT - 다비드 실바, 르로이 사네, 클라우디오 브라보,..

『아스널의 준비』아르테타 입맛에 맞는 영입일까 [내부링크]

시즌 전망 아스널편 2020/21 EPL 아스널의 반격? 주요선수 인, 아웃 IN - 윌리안, 가브리엘 마갈레스, 세바요스 재임대, 윌리엄 살리바 임대복귀, 파블로 마리, 세드릭 완전영입, 토마스파티 OUT - 미키타리안..

『시즌전망 첼시』스쿼드강화 :: 리버풀 맨시티 함께 우승권 [내부링크]

시즌 전망 첼시편 2020/21 EPL 우승경쟁에 합류할까? 2019/20시즌 4위 월클 아자르가 레알 마드리드로 떠났음에도 선전한 시즌. 임대 복귀를 제외하고는 이렇다 할 영입이 없었으나 시즌을 4위로 마치며 챔스..

『 스텔라 가영 』 전 소속사 대표와 대립 미쓰백 입장 난감 [내부링크]

걸그룹 스텔라 출신 가영이 예능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해서 한 말이 연일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전 소속사 대표는 억울하다는 입장이다. 스텔라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최병민 대표는..

[에이전트피셜]가레스베일 토트넘 우승으로 이끌 것 [내부링크]

가레스 베일이 다시 웃기 시작했다. 불과 한 두달 전 축구를 모두 잊은 사람처럼 행동했던 가레스 베일은 토트넘에서 재도약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웃으면서 훈련하는 모습을 참 오랜만에 보여주고 있다...

[케빈 데 브라위너] 맨시티와 2025년까지 재계약 주장완장포함 [내부링크]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시티가 미드필더 케빈 데 브라위너 와 재계약을 추진중이다. 현재 2023년에 계약이 만료되는 가운데 2년 연장 계약에 동의할 경우 데 브라위너는 맨시티에서 은퇴할 확률이 높다..

[발렌시아 이강인] 잔류 확정 이적 무산 팀내 분위기 엉망 [내부링크]

여름 이적시장 통해 이적 추진 구단주의 설득으로 잔류 선택 결국 잔류 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그 발렌시아 소속 이강인(19)의 이적이 무산됐다. 여름 이적시장 내 새로운 팀을 찾아 이적을 추진했던 이강인은..

[맨유 메디컬테스트] 에디손 카바니 영입 임박 [내부링크]

맨유 에디손 카바니 영입 임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적시장 막바지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여러 매체에서는 이적시장을 하루 앞둔 이 때 PSG(파리 생제르맹) 과의 계약이 만료된 FA 에디손 카바니(33)의 맨..

[맨유 이적 불가 선언] 제이든산초 우스만뎀벨레 영입 어렵다 [내부링크]

맨유 이적시장 막바지 선수영입 박차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이적시장 마감 하루를 앞두고 막바지 선수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지만 언론에 계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는 선수들의 영입은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

『 히든싱어6 』 설운도 우승 모창능력자 격려 임영웅 극찬 [내부링크]

JTBC '히든싱어' 설운도 편 국민 트롯 황태자 설운도가 '히든싱어6'에 출연했다. 설운도는 "자신의 목소리는 특이해서 따라 할 수 있는 사람은 일 평생 본적이 없다"고 말했고, 실제로 모창능력자의 목소리를 듣..

맨유 제이든 산초 막바지 영입에 사활 [이적료 상향] [내부링크]

맨유의 우드워드 부회장은 뭐하는 사람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적시장이 뜨겁다. 지난 2달간 무엇을 하고 막바지에 이르러서야 산초의 영입에 목을 매고 있다. 도르트문트는 8월10일 산초 이적 승인 기간..

『 커피프린스1호점 』 다시 스물, 청춘의 추억 이야기 故이언 회상 [내부링크]

MBC 예능 '다큐 플렉스 - 다시 스물, 청춘의 마지막 추억이야기' 에서는 '커피프린스1호점' 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모두 참석해 '커피프린스1호점'을 다시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드라마..

『 히든싱어6 』 김종국 원조가수 리매치 우승 [내부링크]

JTBC '히든싱어6' 에 7년만에 다시 리매치를 위해 출연한 김종국이 이변없이 우승을 했다. 이날 코로나19 재확산의 영향으로 비대편 온라인 투표로 방식을 바꾼 첫 원조가수로 김종국이 되었다. 김종국은 '히든싱..

[ 메이슨 그린우드 ] 월드클래스 자질 갖춘 9번형 공격수 맨유 복덩이 [내부링크]

맨유의 무서운 유망주가 점점 알을 깨고 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측면 공격수 메이슨 그린우드는 팀 출신 레전드 데런 플레처의 '월드클래스 자질을 갖춘 9번형 공격수' 라는 후한 평가를 받았다. 그린우드는..

마이크로닷 『 빚투논란 』 2년만에 복귀 선언. 가수/래퍼/책임감/진심 [내부링크]

래퍼 마이크로닷이 전격 복귀를 선언했다. 마이크로닷은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신규앨범에 대한 내용을 팬들에게 알리면서 곧 복귀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마이크로닷의 복귀를 반기면서도 한편으론..

집단성폭행 혐의 정준영 최종훈 실형『 징역 5년,징역2년6개월 』 [내부링크]

지난 해 (2019)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연예계 성폭력 범죄의 중심에 있었던 정준영(31) 과 최종훈(30)이 오늘 대법원이 상고를 기각하고 각각 징역 5년, 징역 2년6개월을 확정했다. 함께 기소된 클럽 버닝..

배우 신민아 예능프로그램 출연『 유 퀴즈 온 더 블록 』 [내부링크]

배우 신민아가 영화 '디바' 홍보 겸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신민아는 23일 방영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으며, 이 프로그램의 팬이라고 밝혔다. 6년만에 예능 출연이라 많이 떨렸는데 시간이 지날..

YG 엔터테인먼트『 6000평 규모 신사옥 대 공개 』K팝 위상 높일 것 [내부링크]

YG 엔터테인먼트가 완공된 신사옥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016년에 착공하여 4년만에 신사옥 건물이 완공됐고,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이전 사옥 바로 옆에 위치한다. 지난 8년간 공들인 신사옥이 드디어..

가수 장재인 성범죄 피해사실 고백『 어린시절 상처로 남아 』 [내부링크]

가수 장재인이 본인의 SNS에 장문의 심경글을 남겨 화재가 되고 있다. 어린시절 성범죄 피해사실을 고백해 많은 이들의 위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성적 피해로 정신적 고통을 오래도록 겪어왔다고 밝혔다. 성인이..

개그맨 강성범 원정도박 의혹 해명 『 행사비 대신 가족여행 』 [내부링크]

개그맨 강성범이 필리핀 원정도박에 대해 해명하였다. 지난 20일 경 기자출신 유튜버 김용호 씨로부터 원정도박 의혹을 받은 강성범이 21일 오후 8시 TBS FM 라디오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 에 출연하여 해명..

연동코드 [내부링크]

ab4dc7053a6a41e8bb661dc8a59cd682

[축구 감독 ] 펩 과르디올라의 전술 티키타카(tiqui-taca) [내부링크]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의 맨체스터 시티 감독은 펩 과르디올라이다. 과르디올라 감독이 바르셀로나를 이끌 때의 축구 전술의 용어 중 티키타카(tiqui-taca) 를 배워보자. 티키타카는 스페인어로 탁구공이 왔다..

[축구 전술 ] 지역방어와 대인방어의 이해 [내부링크]

축구에서의 수비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지금에서야 상대의 공격을 막는 수비방법은 아주 다양하고 오늘의 주제처럼 지역방어와 대인방어를 혼합해서 효과적으로 수비를 하지만 예전에는 크게 지역방어와 대인방어..

[축구 감독] 무리뉴의 전술 비대칭 포메이션(asymmetry) [내부링크]

포르투갈 국적의 명장 무리뉴는 한국에서도 매우 인기가 많은 축구감독이다. 2019/20 시즌 중반 토트넘의 포체티노 감독이 시즌 초반 성적의 이유로 경질되자 일주일도 되지 않아 무리뉴 감독이 부임하였다. 토트..

맨유는 왜 반 더 비크를 영입했을까『브루노 포그바 궁합 』 [내부링크]

2020/21 시즌을 앞두고 맨유의 이적시장 첫번째 영입이 확정되었다. 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의 다 수 매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영입소식을 올렸다. 네덜란드 아약스의 젊은 미드필더 반 더 비크는 메디..

[축구 감독] 클롭의 전술 게겐프레싱(Gegenpressing) [내부링크]

2019/20 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 우승팀은 리버풀이다. 그리고 2018/19 시즌의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은 리버풀이다. 리버풀은 두 시즌동안 어떻게 유럽과 리그를 정복했을까? 27게임 무패행진을 달린 비결은 무엇..

[축구 용어] 빌드업(Build Up)이 무엇인가 (3) [내부링크]

빌드업의 마무리 페넌트레이션(Penetration) 빌드업 과정을 거쳐 상대 위험지역 (패널티박스 근처)까지 도달하면 공격의 목적은 이제 '득점하는 것'으로 바뀌게 된다. 득점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슈팅을 해..

[축구 용어] 빌드업(Build Up)이 무엇인가 (2) [내부링크]

미드필드 지역에서의 빌드업 위험지역인 수비에서 벗어나 팀 전체를 상대 진영 쪽으로 무난히 전진시켰을 경우, 혹은 볼을 센터서클 부근에서 탈취하여 그곳에서부터 공격을 시작할 경우 빌드업 과정은 미드필..

[축구 용어] 빌드업(Build Up)이 무엇인가 (1) [내부링크]

현대축구의 가장 큰 특징을 말하자면 빌드업이다. 빌드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축구에서의 빌드업은 다른말로 공격의 전개과정이라고 말할 수 있다. 자신의 팀 수비수부터 공격수까지 전개하는 방법과 골키퍼..

바이에른 뮌헨 고민 수비『 뱅자맹 파바르 역활이 중요 』 [내부링크]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를 휩쓸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이 연일 화재의 중심에 있다. 과거 펩 과르디올라가 이끌던 당시 트레블의 성적을 가지고 유럽의 정상에 자리했던 바이에른 뮌헨이 이번 시즌..

네이마르의 유니폼 교환이 가져온 징계가능성 [ PSG 대처방안 주목 ] [내부링크]

네이마르(PSG)의 유니폼 교환 퍼포먼스로 유럽축구계가 한바탕 시끄럽다.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축구를 할 수 없었던 유럽 축구연맹 이하 클럽들은 재개된 시즌 혹은 경기에 축구를 하는 대신 지켜야할 수칙이..

바르셀로나와 멘체스터시티의 처참한 패배『 한 시대의 종언 』 [내부링크]

2019-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는 이변의 토너먼트 극장이 방영되고 있다. 다음 라운드 진출이 거의 확실시 되는 빅클럽들이 차례차례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바르셀로나가 바이에른 뮌헨에 처참..

세비야 로페테기 맨유에 판정승『 감독 용병술이 승패 좌우 』 [내부링크]

17일 4시(한국시간) 유로파리그(UEL) 4강전에서 맨유와 세비야가 만났다. 우승을 희망하는 맨유는 유로파리그의 절대 강자 세비야를 반드시 꺽어야 했다. 객관적인 전력차이도 분명 존재했고, 많은 내신과 기자들..

바르셀로나 뮌헨에 패배『 참담한 심경의 메시 이적 추진 』 [내부링크]

예견된 참사였을까. 2019/20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의 바르셀로나가 바이에른 뮌헨에 충격패를 당한 모습은 당분간 계속 회자될 것이다. 단순히 강팀끼리의 경기이고 비등했던 경기력과 종이 한장 차이의 전..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월드사커 500인 선정 [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500명 ] [내부링크]

2019/20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토트넘의 손흥민과 이번 시즌을 앞두고 RB라이프치히로 이적한 황희찬, 그리고 발렌시아에 잔류를 하느냐 새로운 도전을 하느냐를 고민하고 있는 이강인 등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

유벤투스 새 감독 피를로의 계획 [ 사리볼 업그레이드 할 것이다 ] [내부링크]

유벤투스의 새 사령탑 안드레아 피를로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서 탈락한 뒤 유벤투스는 유소년감독을 한달 밖에 안 지낸 초보감독 피를로를 새 시즌 사령탑으로 확정했다. 피를로는 선수로 지낸 유벤투스..

라이프치히 AT마드리드 이겼다『 전술천재 나겔스만 완승 』 [내부링크]

전술천재 나겔스만 라이프치히 감독을 맡고 있는 33세의 젊은 감독. 나겔스만은 메시와 수아레즈와 동갑으로 알려져있다. 메시는 선수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만 무릎부상으로 일찍 선수생활을 접은 나..

파리생제르망 역전드라마『 챔스 4번밖에 없었던 승부 』 [내부링크]

어려웠던 전반전 네이마르 혼자 활약 새벽 4시(한국시간) 잠든 눈을 비비고 깨어나 TV 앞에 앉아 경기준비 장면을 보면서 명승부를 기대했던 많은 축구팬들은 전반전의 경기 흐름이 매우 지루했음에 실망한 모..

본머스 에디 하우의 후련함『 영광의 시대를 보냈다 』 [내부링크]

본머스의 상징 에디 하우 영국 프리미어리그 2019/20 시즌 승점 1점 차이로 챔피언십으로 강등이 확정된 본머스는 구단의 레전드이자 상징인 에디 하우 감독이 지휘봉을 내려놓는다고 발표한다. 주위의 만류에..

코로나19 발롱도르 놓친 선수『 최강 레반도프스키 』 [내부링크]

어처구니 없는 발롱도르 수상 취소 유럽축구의 2019-20 시즌에는 유래없는 다양한 사건이 많았다. 그 중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바이러스 덕분에 축구의 시계도 잠시 멈추었다 재개되었다. 이 여파로 세계 최..

400억 선수 50억원 사오는 토트넘 매직 [ 에밀 호이비에르 ] [내부링크]

토트넘의 발빠른 이적시장 행보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훗스퍼의 새 시즌을 위한 영입작업이 시작되었다. 이적시장이 열리자마자 기존 선수 처분 및 새로이 영입할 선수의 이름까지 거론되며 이적설..

페란 토레스 맨시티 측면 날개의 적임자 [ 르로이 사네의 업그레이드 버젼 희망 ] [내부링크]

과르디올라는 페란 토레스를 어떻게 활용할까?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가 스페인 발렌시아 구단의 측면 공격수 페란 토레스를 영입 확정했다. 발렌시아 유스팀 출신으로 우측 측면 공격수가 주 포지션이..

맨시티 페란 토레스 폭로『 발렌시아 이강인 외면 』 [내부링크]

 페란 토레스의 폭로는 이강인이 이적하는데 도움이 될까? 발렌시아 구단의 측면 공격수 페란 토레스가 영국 프리미어리그(EPL)로 진출했다. 맨체스터시티의 과르디올라 감독은 직전 이적한 르로이 사네의 대..

네이마르 PSG 3년『 목표 챔피언스리그 우승 발롱도르 』 [내부링크]

네이마르는 여전히 바르셀로나로 돌아가고 싶은가? 브라질의 유망주로 처음 유럽 축구에 발을 디딜때 네이마르의 성공을 예상하는 이는 많지 않았다. 브라질 내에서는 이미 대형 선수라고 평가를 받는 네이마..

아스널 골키퍼 마르티네스 눈물 『 무명 보낸 10년 』 [내부링크]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그는 누구인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아스널FC의 10년동안 무명인 골키퍼. 2010년 입단해 임대를 전전하며 간신히 선수신분을 유지하고 있는 백업 골키퍼. 1군 선수단 중 주급이 가장 낮..

코로나19로 미뤄졌던 유럽대항전 곧 재개 [ UCL UEL 포르투갈 독일 에서 개최] [내부링크]

 유럽대항전 (챔피언스리그+유로파리그) 재개 임박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축구시즌이 재개를 하여 각 리그마다 최종전을 치루었다. 그래서 새벽에 볼 축구가 없다. 밤잠을 설쳐가며 즐겼던 축구 중계에..

히딩크 조언이 한국선수 영향 『 이적하고 싶은 이강인 』 [내부링크]

 거스 히딩크. 그는 누구인가? 네덜란드 국적의 세계적인 축구 감독.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한국 대표팀 감독을 맡아 4강진출 업적을 이루어 낸 위대한 축구명장. 그 전 그 이후에도 세계적인 팀들의 감독..

코로나19로 무너진 축구팀 『 독일 카이저슬라우테른 파산 』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재정적 타격을 받는 구단들 올해 2020년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얻게 해주고 많은 것을 잃게 한다. 그 중 가장 큰 이슈는 코로나 팬더믹 이다. 전세계로 번지고 있는 바이러스 덕분에 많은 사..

리즈 프리미어 승격 만든 비엘사『 마법을 부린 미치광이 』 [내부링크]

리즈 유나이티드 프리미어리그 승격 영국 프리미어리그 2019-20 시즌이 종료되었다. 리버풀이 일찍 순위를 1위로 확정하는 바람에 우승팀 궁금증에 대한 갈증은 없었지만 챔피언스리그에 나갈 수 있는 4위 싸..

맨유 솔샤르 감독의 팀 살리기 [ DNA 살려낸 슈퍼서브 '맨유화 성공' ] [내부링크]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나는 생각과 마음이 일치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연일 화재의 중심에 서있다. 알렉스 퍼거슨 전 감독이 직접 자신의 후계감독이라고 인정한 데이비드 모..

맨유 레전드 긱스의 진심어린 조언 [ 산초와 그릴리쉬 영입 해야 돼]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라이언 긱스(46)가 친정팀에게 영입에 대한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맨유는 유독 구단 출신 레전드가 팀에 대해 비판이나 조언을 하는 등 애정을 담은 말을 많이 하는 편이다. 최근..

리버풀 클롭감독 어떻게 강팀으로 만들었나 『 압도적 팀 구성 』 [내부링크]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2019-20 시즌은 다사다난한 시즌이었다. 좋았던 일과 좋지 않았던 일들이 적지 않게 일어났고 그 중 역사적인 사건이 탄생했다. 프리미어리그 출범이래 첫 우승의 기쁨을 맛 본 리버풀이..

'가야대가야대' 조원희 현역복귀 박수 『 수원FC 감독 큰 만족감 』 [내부링크]

진짜 뛸 수 있는 걸까? 조원희의 현역 선수 복귀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다들 들었던 생각이다. 그도 그럴 것이 현장을 1년8개월이나 떠나 있었으니 당연한 반응이었다. 수원삼성 소속이던 조원희는 2018년 11월2..

토트넘 손흥민 역대급 시즌 종료 [ 10-10 클럽으로 커리어 하이 만족 ] [내부링크]

토트넘 손흥민. 유독 이번 2019-20 시즌은 길고 길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리그가 중단이 되었다가 다시 재개 되었지만 기간을 따지고 보면 1년 가량이나 시즌을 치뤘다고 보면 된다. 프리미어 리그는 8월 초..

프리미어리그 빅4 전력보강 『 리버풀 맨시티 맨유 첼시 』 [내부링크]

이적 시장 보강 등 변수는 있겠지만,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4강 예측은 리버풀, 맨시티, 맨유, 첼시다. 이 4팀들이 챔피언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싸울 것이란 전망이 많다.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의 클롭 감독도..

맨유의 유망주 육성방법 [ 인성이 훌륭해야 1군 기용 ] [내부링크]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전통 명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스팀은 축구선수들 사이에서 명문이라고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명망있는 클럽이다. 물론 유소년은 구단에 포함되어 있다는 말이고, 이 맨체스터 유나이티..

사우디 :: 공공투자펀드 뉴캐슬 인수 무산『 철회 결정 』 [내부링크]

넉 달 가까이 끌어오던 사우디아라비아 자본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인수가 최종 무산 됐다. 뉴캐슬 인수 작업을 벌여온 컨소시엄 측은 하루 전 뉴캐슬 인수가 무산됐다고 최종 발표했다. 시간문제라던..

유럽 이적시장 활발한 팀『 첼시 선수영입이 잘되는 이유 』 [내부링크]

코로나로 축구계가 위축된 가운데 유럽 이적 시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는 팀을 꼽자면 첼시다. 첼시는 이번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티모 베르너와 하킴 지예흐의 영입을 확정했다. 첼시가 두 선수를 영..

유럽축구 이적시장 슈퍼스타들 『 몸값 높은 선수들 이적할까 』 [내부링크]

지난 27일(현지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종료와 함께 유럽축구도 여름 이적시장이 시작됐다. 무엇보다 팀에 녹아들지 못하며 자존심에 상처를 입은 '슈퍼스타' 들의 행보에 시선이 모아진다. 스페인 라리가..

토트넘의 얇은 스쿼드 『 여름 이적 시장이 중요한 이유 』 [내부링크]

시즌 종료를 앞둔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은 분주하다. 평소라면 시즌을 마치고 약간의 휴식이라도 취할법하지만, 코로나19가 덮친 2020년의 여름은 여느 때와 같을 수 없다. 7월 26일 일제히 같은 시각에 열리는 최..

데브라이너 칭찬한 티에리 앙리『 프리미어리그 위대한 재능 』 [내부링크]

티에리 앙리는 본인이 세운 한 시즌 최다 도움 기록과 타이를 기록한 케빈 데 브라이너를 향해 '대단한 재능'이라고 칭찬하였습니다. 케빈 데 브라이너는 2019/20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경기였던 노리치전에서 도..

토트넘 무리뉴 시즌 결산 『 성과는 내지만 설레지 않는 축구 』 [내부링크]

2019년과 2020년은 토트넘에게 부침이 심한 시기였다. 포체티노 감독 체재로 꾸준히 상승 곡선을 그리던 토트넘은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오르며 역대 최고의 성과를 이뤘다. 하지만 이후 줄곧 내리막..

독서 영유아 검진 무료로 받고, 경품 '다이슨 선풍기'도 받아 가세요! [내부링크]

AI 독서 영유아 검진 무료로 받고, 다이슨 선풍기도 받아 가세요! 신청하기 : http://aywer.me/t5zjd59mlj 독서에도 영유아 검진이 있는 거 아세요? 웅진 북클럽에서 AI 독서 영유아 검진을..

맨유 매디슨 이적설 종료 [ 레스터시티와 재계약 임박 ]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관심을 받았던 제임스 메디슨이 이적 대신 레스터 시티에 남을 예정이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29일(한국시간) "제임스 메디슨이 레스터 시티와 재계약에 근접했다. 주급 10만 파운드와..

[해외축구] 하메스 로드리게스 레알잔류 가능성 높아! [내부링크]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25일 아센시오의 부상이 하메스의 행보에 영향을 끼친다고 전망했다. [아센시오가 십자인대 부상으로 복귀시기에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어 시즌아웃으로 까지 전망이 되는 시..

대한민국1등! 식품성분 확인 어플 '엄선' [내부링크]

대한민국 1등, 식품성분 확인 앱 '엄선' 설치하기 : http://aywer.me/t5zjd6f12x 식품, 아는만큼 안심되니까 식품첨가물, 알고 드시나요? 우리가 먹는 가공식품들 뒷면에는 식품 첨가물들이 표시..

단 둘이 영상으로 통하는 즐거운 통화 '영상통통' [내부링크]

단둘이 영상으로 통하는 즐거운 통화 '영상 통통' 설치하기 : http://aywer.me/t5zjav175i 접속한 주소 및 위치기반으로 나와 가까운 곳에 있는 이성 회원과 즐거운 영상통화를 할 수 있습..

나 혼자 살 집 구할때, 사기 안 당하는 꿀TIP! '부동산플래닛' [내부링크]

나 혼자 살 집 구할때, 사기 안 당하는 꿀TIP! '부동산플래닛' 설치하기 : http://aywer.me/t5zjd574k4 흔히 빌라로 불리며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연립, 다세대 주택 아파트의 비싼 ..

나도 원잘알! 원광디지털대학교 OX 퀴즈 [내부링크]

나도 원잘알! 원광디지털대학교 OX 퀴즈 자세히 보기 : http://aywer.me/t5zjd5yhf2 원광디지털대학교에 대해서 알아보고 페이스북 링크 방문 후 OX 퀴즈도 풀어보세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빌라 투자를 위한 실거래가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방법은? '부동산플래닛' [내부링크]

빌라 투자를 위한 실거래가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방법은? '부동산플래닛' 설치하기 : http://aywer.me/t5zjd5rt5z 소형평형 강세 시대, 연립/다세대(빌라) 투자를 위한 '실거래가 정보'를 ..

일간대치동 1주년 특별기념! 대치동 초등과외 9,900원 출시! [내부링크]

일간대치동 1주년 특별기념! 대치동 초등과외 9,900원 출시! 신청하기 : http://aywer.me/t5zjd5mwo7 '일간대치동만의 특별한 혜택! 대치동 초등 과외 9,900원' 안녕하세요 일간대치동입니다. 2018..

경매,직장인이 3천만 원을 벌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내부링크]

경매, 직장인이 3천만 원을 벌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상담 신청하기 : http://aywer.me/t5zjcodomr 직장인들이 3,000만 원으로 2,000만 원 벌 수 있는 현실적 재테크? 법원 경매! '..

경희사이버대학교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내부링크]

경희사이버대학교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자세히 보기 : http://aywer.me/t5zjcoagv9 - 1차에서 놓친 사람 2차에서 지원하자 - 경희사이버대학교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시작 - 재학생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