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gsggsgg의 등록된 링크

 sggsggsg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전자담배 추천 4가지_ 입문하는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전담들 [내부링크]

 난 전자담배에 관심이 많다. 이전에 전자담배 세금 관련된 내용도 포스팅했었던 것처럼, 전자담배 기기나 액상은 물론 시장자체에도 관심이 많은 편이다. 그 관심은, 애초에 내가 애연가였다는데서 발로한 것이..

액상전자담배 세금 인상 (1) 차라리 솔직하게 말해라 (feat.뽑아서_미안합니다) [내부링크]

0_ 담배를 끊은지도 2년차다. 엄밀히 말해 담배를 끊었다기보다는, 전자담배에 정착한지 2년째다. 물론 전자담배에 처음 시도해서 바로 정착한 건 아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오래 전에 하카도 써봤고, 저스트포그도..

'혐오를 멈춰 주세요'-혐오를 혐오한다 [내부링크]

'혐오를 멈춰 주세요'_취미가 혐오인 사람들  #1. 혐오의 클라스 :  싫어함과 미워함은 다르다.  '와 진짜 밉다. 싫은게 아니라 니는 밉다'  학창시절 친구들과의 농담 따먹기에서, 나는 종종 이런 말을 하곤..

부산 서면숨은맛집 soh8, 후회없다 [내부링크]

부산 서면숨은맛집 soh8, 후회없다  #. 맛집을 불시에 만나는 건 즐거운 일이다.  맛집 찾아다니는 건 즐겁다. 알려진 맛집이라면 어느정도 맛과 분위기가 보장되기에 그렇고, 숨은 맛집이라면 나만의 특별한 장..

병원 노쇼족(No-Show), 인성 괜찮으세요? [내부링크]

병원 노쇼(No-Show)족, 인성 괜찮으세요? #1. 당신이 아주 아프다.  그렇다고 아주 심각하게 아프다기보다는 아침에 일어났는데 몸살 기운으로 몸이 너무 무겁다든지, 치통이 너무 심해서 꼼짝도 못하겠다든지..

간암에좋은음식? 대부분은 상술에 불과하다 [내부링크]

 암 전문 병원에서 일하는동안, 많은 암 환자분들을 만났다. 그리고 더 많은, 암 환자들의 가족을 만났다. 암 환자도 건강한 사람들과 결국 다르지 않기에, 성격도 제각각이고 암을 받아들이는 자세도 제각각이었..

주택 수도관 동파, 물 얼었을 때 대처 방법 [내부링크]

 나는 주택에 산다. 겨울이면, 아파트나 빌라, 원룸이 아닌 일반 개인주택-국민주택들은 수도관이 어는 경우가 왕왕 있는데 지난주 역대급 한파에 수도관이 얼어 버려서 집에 물이 안나온다. 물이 안나오니 화장..

당뇨환자임플란트 주의해야 할 점은? [내부링크]

 지난해 국민건강보험공단 통계에 따르면, 국내 당뇨환자가 2011년 219만명 정도에서 2015년에는 255만명으로, 4년새 36만명이 늘어났다. 국제당뇨협회(실제로 이런게 있더라)에서는 앞으로 고령화가 심화되면 점..

치과 급여 비급여 항목 <비급여>편 [내부링크]

< 치과 급여 비급여 항목 : 급여편 보기 >  지난 포스팅에서는 치과 급여 비급여 항목 중 <급여 항목>에 대해서 알아봤었다. 급여 항목이 궁금하다면 위 네모 박스 안 글자를 클릭해서 보도록 하자. 오늘은, 사..

치과 급여 비급여 항목 알아보기 [내부링크]

 급여항목이 어쩌고 저쩌고... 비급여가 어떻고 저떻고... 비단 치과만의 이야기는 아니다. 다치거나 병에 걸렸을 때, 그게 자잘한 타박상이나 감기가 아니어서 보험신청이 필요할 때 우리는 급여, 비급여 따위의..

임플란트부작용 대표적인 세가지 꼭 알아두자 [내부링크]

 임플란트가 우리나라에 자리 잡은지 20년 정도 되었나? 아니 그보다 좀 덜 되었나 ? 이가 없으면 틀니를 하는 것 밖에 방법 밖에 없던 시절을 경계짓는 치료였던 까닭에 임플란트는 국내에 술식이 도입되면서부..

라미네이트 의 위험, 라미네이트 하지마라 [내부링크]

제목은 라미네이트를 하지말라고 정하긴 했는데, 제목부터 정정하고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한다. 제목의 뜻은, 라미네이트를 하려고 생각했다면, <깊은 상담과 충분한 고민없이> 하지마라는 뜻이다. 이뻐지고 싶은..

병원 마케팅 기본, <어디로> 모으고 있나? [내부링크]

수 많은 병의원들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동네에 뚝딱 병원만 차려두면 환자가 오던 시기는 이미 많이 지나버렸고 경쟁 속에서 병원도 살아남을 방법을 모색하게 됐다. 이 포스팅을 보는 사람도 병원이 잘되기..

폐암에좋은음식 식이요법이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가족이나 친구의 암 발병 소식을 듣는 것보다 가슴철렁한 일이 또 있을까. 의학이 많이 발전했지만 여전히 암은 공포스러운 질병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소중한 이의 암 발병은 슬프고, 충격적일 수 밖에 없다...

병의원 마케팅 기본, 그물을 잘 써야 환자가 온다 [내부링크]

 가끔 생각날 때 쓰는, 병의원 마케팅 기본에 대한 포스팅이다. 사실 오늘 포스팅하기로 한 주제를 이전 포스팅에서 다뤘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몇개 안되는 포스팅인데도 이렇게 정신머리가 없다. 만약 다뤘었다..

저렴한 병원이 가진 잠재적 위험성 feat. 이벤트병원 [내부링크]

 이전의 포스팅에서 몇번이나, 저렴한 가격으로 어필하는 병원은 신중하게 판단하라고 어필했다. 병원은 감기걸렸을 때나 잠깐 잠깐 가는 사람이라면 사실 이해하기 힘든 말이다. 가뜩이나 비싼 병원 값 싸게 치..

아말감 안쓰는 치과, 비양심이다? [내부링크]

 내 나이 또래 중 치과에 크게 관심이 없었던 사람이라면, 그리고 어릴 적 부모님 손에 이끌려 충치 치료를 해본 적 있는 사람이라면 입 속에 은색으로(또는 거의 검은색에 가까운 정도로) 아말감으로 떼운 흔적..

국산임플란트와 수입임플란트의 차이점? 별거없다. [내부링크]

 국산임플란트와 수입임플란트의 차이점? 별거없다.  국내 안과치료의 전환점이 라식 대중화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면 치과치료의 전환점은 임플란트의 대중화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임플란트 이전에는 빠지거나..

잇몸에좋은음식 4가지와 잇몸건강 팁 [내부링크]

잇몸에좋은음식 4가지와 잇몸건강 팁  구강 내에서 발생하는 많은 질환은 큰 범위에서 나눠보면 두 가지 질환으로 시작한다. 하나는 충치이고 또 하나는 치주질환이다. 치주질환은 쉬운 말로 잇몸병이라고 할 수..

2년 밖에 안됐는데, 임플란트가 엉망이 됐다. [내부링크]

  왼쪽 아래 어금니가 상태가 안좋다 안좋다 했더니, 어느 날 식사 시간 깨져버렸다. 시간도 없고 겁도 나고 해서 그냥 놔뒀더니 조금씩, 조금씩 깨지기를 1년. 깨진 이에서 이상한 냄새도 나는 것 같고 밥 먹기..

탄핵정국 과정 총정리 (feat.국경일) [내부링크]

2017년 3월 10일, 오늘은 10년 뒤 수능 근현대사나 공무원 한국사 파트에서 반드시 외워야 할 날이 되어버렸다. (헌정이후) 아버지에 이어 딸 본인도 대통령이 된 최초의 대통령, 최초의 여성 대통령, 그리고, 대..

암환자 피로감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다른 것보다 못 먹고 하루종일 기운 없는게 제일 힘들지" 암 전문병원에서 근무하던 시절 친해진 환자로부터 들었던 말이다. 암에 문외한이었기에, 기운없는게 제일 힘들다는 말의 의미를 그 때는 잘 이해하지 못..

포토샵 CS6 버벅거림 해결방법_ 아듀 답답함!!! [내부링크]

포토샵 CS6 버벅거림 해결방법_ 아듀 답답함!!! 내겐 3대의 컴퓨터가 있다. 집에서 글을 쓰기 위한(이라고 쓰고 오버워치 플레이용이라고 읽는다) 데스크탑과, 카페에서 간지나는 작업을 위한 맥북 프로, 그리고..

1인 미디어 난립 시대, 여전히 인문학이 설 자리는 부족하다 [내부링크]

1인 미디어 난립 시대, 여전히 인문학이 설 자리는 부족하다 #1. 미디어가 흔해졌다.  지난 구정 때 일이다. 이제 초등학교 4학년, 5학년, 6학년 된 조카들이 차례지내는 걸 핸드폰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더라..

객관적인 치과 치료 가격 알아보기 : 1. 충치에 대해 [내부링크]

객관적인 치과 치료 가격 알아보기 : 이유도 알아보자 안녕? 오랜만의 포스팅, 이슥슥이다. 그동안 업무가 바빠 영 블로그에 신경쓰지 못한 것 같다. 물론 지금도 바쁘고 일거리고 입을 쩍 벌리고 있지만 포스팅은..

클래식 바이크 끝판 왕. 스털링 컨트리맨 디럭스 성능 및 가격 : 이슥슥 [내부링크]

클래식 바이크 끝판 왕이 나타났다. 개인적으로 빅스쿠터나 '알차' 보다는 클래식 바이크를 선호하기에 수년 전에도 벤리 CL50을 타고 다닌 적이 있었는데, 이 바이크 앞에서 벤리는 그냥 어... 뭐랄까, 세발 자전..

인기검색어로 보는 1월 중순 관심사 (feat. 네이버) : 이슥슥 [내부링크]

세상이 참 빠르기도 빠르다. 나라꼴은 여전히 엉망이지만 촛불의 열기는 초반같지 않고 (소기의 목표를 달성했기 때문일 수도 있겠다. 추워진 탓도 있겠고.) 밉상의 아이콘이었던 장시호가 태블릿을 제출하는가하..

안과 취업, <홍보실>과 <기획실>은 엄연히 다르다 : 이슥슥 [내부링크]

바야흐로 2017년, 올해는 꼭 취업에 성공하겠다는 생각으로 열의를 다지고 있는 취준생들이 많다. 그리고 취준생 수만큼에 비례해서 고민도 많다. 그 고민은 대개 지원직무에 대한 의문이다. 경력이 있거나 1년정..

마침내 고소당한 노승일 씨. 앞으로 더 눈을 뜨자 : 이슥슥 [내부링크]

뒷북인가? 노승일 씨가 마침내 고소당했다. 누구한테?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한테. 왜? 노승일 씨가 이완영 의원 실명을 거론하며 제기한, 청문회 위증을 지시했다고 위증교사 의혹에 대해 명예훼손으로. 아, 그렇..

병원 마케팅 초보부터 따라하기 03_ 구환이냐 신환이냐? [내부링크]

말하자면 이렇다. 늘 병원 마케팅은, 아니, 정정한다. 늘 병원 마케터는 딜레마에 빠져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마케터 스스로 생각하는 기준과 병원장이 생각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이다. 마케팅을 굉장히 소..

병의원 마케팅 처음부터 따라하기 02_ 기획은 심장, 컨텐츠는 피 [내부링크]

안녕? 이슥슥이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두번째로, 큰 기획의 방향을 잡았다면, 그 이후의 행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한다. 기획도 안됐는데 마음이 급해서 '아 어디다 뭐올리지! 뭐부터 시작하지!' 라고 생각하는..

병의원 마케팅 처음부터 따라하기 01_ 기획을 먼저해라 [내부링크]

병원, 의원급 기획실이나 홍보실은 일하는 모양새가 거의 비슷비슷하다. 비슷하지 않은 곳은 업계에서 성장하거나 도태되거나 모 아니면 도. 그래서 병의원 마케터로서 근무를 시작하면 사수의 유무와 경력의 유무..

굿라인치과 사건 정리 및 주의해야 할 치과 유형 [내부링크]

어젠가 아랜가, 공중파 뉴스에 나왔더라. 일명 먹튀 치과, 의사 체면이고 뭐고 스케일 크더라. 뉴스나 교정같은거에 큰 관심없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그런지 실시간 검색어에는 올라오지 않았지만 위태롭던 치과..

네이버 갑의횡포 고객센터를 숨겨두고 운영하는 최고의 회사 : 이슥슥 [내부링크]

내가 진짜, 참다 참다 쓰다 쓰다 더이상은 못쓰겠다. 서비스는 익숙함에 젖어서 훌륭하다. 인터페이스도 자연스럽고, 초록색 검색창은 '카톡'만큼이나, 아니 카톡보다 더 친숙하다. 하지만 그 뿐, 더이상 나는 네..

수능 이후 하면 좋은 것들, 수험생 버킷리스트 : 이슥슥 [내부링크]

지금쯤 수능시험에 여념이 없을 고삼들에게 응원을 보낸다. 올 2017년 수능은 '수능한파'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춥지도 않았으니 모두 좋은 컨디션으로, 모두 본인들 제 실력 이상으로 수능대박 이루길 ! 수능..

박근혜 대통령 개헌언급 전문보기(시정연설 중) : 이슥슥 [내부링크]

? 물음표, 물음표 짓게 만든다. 시대가 흉흉해서 자세한 느낀점을 말하자니 껄끄럽다. 몇 년전,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할 때 몇가지 시사 이슈에 대해서 비판적으로 적은 적이 있었는데, 하나같이 비판 포스팅..

[거상] 중학교 때 하던 게임, 거상의 귀환 : 이슥슥 RPG게임추천 [내부링크]

중학교 때만 해도 어른이 되면 게임같은 건 안하면서 살 줄 알았다. 그 때의 어른 기준은, 명확하진 않았지만 30살이면 내겐 완전 아저씨의 이미지였는데, 그러던 내가 벌써 30살이다. (하) 막상 30살이 되고 보니..

부산, 울산, 그리고 제주도 태풍 피해 모아보기, 지진에 태풍에 세상에 종말이 오려나보다 [내부링크]

오겡끼데스까! 와따시와 겡끼데쓰! 뜬금없이 이 대사가 떠오른다. 태풍이 휘젖고 지나간 (아직 지나가고 있는) 부산에 살고 있는 이슥슥이다. 아침에 차에서 내리자마자 우산이 뼈대만 남기고 가죽이 날아가버릴만..

'쌔끈한' 볼보 2017 s90 스펙, 가격 알아보기 :: 차알못 이슥슥 [내부링크]

볼보를 알게 된 건 옆집 아저씨 때문이다. 차 덕후라서 2~3달에 한번씩 차를 바꾸던 내 어린 시절의 옆집 아저씨는 볼보만큼은 쉽게 질려하지 않고 오랫동안 탔었다. 가끔 주차하다 마주치면 그렇게 차 자랑을 했..

처음 마케팅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들 : 이슥슥 [내부링크]

마케팅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다. '아무나 할 수는 없다' 라는 말을 하고 싶지만 애석하게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그래서 늘 인력이 '남아도는' 일이다. 실제로 마케팅 판에는 저년차의 실무자들이 판을 치고 있..

오늘의 작은 일들 : 김영란법 시행, 타짜 10주년, 메디안 치약 :: 이슥슥 [내부링크]

안녕! 이슥슥이다. 세상은 참 재밌다. 하루도 쉬지 않고 온갖 뉴스들이 올라온다. 그래서 그 중에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것들을 모아둬볼까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시작했다. 9월 28일, 비 오는 오늘은 무슨 일이 있..

AE, 크리에이터, 소셜라이터를 희망하는 당신이 봐야하는 것 : 이슥슥 [내부링크]

인터넷 마케팅은 이제 전혀 새로운 직종이 아니다. 네이버가 당연해짐에 따라 인터넷 마케팅도, 온라인 마케터라는 직종도 당연해졌고 우후죽순처럼 생긴 마케팅 업체들 덕분에 새로운 일자리도 생겼다. 사람인이..

세계 1위 부자 빌게이츠 2위로 밀리다! 세계부자순위 한 눈에 보기 [내부링크]

사실 이런 포스팅은 필요가 없다. 다른 세상이야기니까. 세계 60억 인구 중에 가장 돈이 많은 사람들 순위 따위 알아봐야 박탈감만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건수를 찾아내서 박탈감을 느끼기 원하는 (나..

턱이 자꾸 덜컥거려요! 턱관절장애 원인과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덜컥덜컥 더덜컥 문을 열고 들어오는 소리가 아니다. 지금 이 순간도, 입을 크게 벌리면 턱부근에서 귀에 다이렉트로 꽂히는 턱관절이 덜걱대는 소리다. 필자는 아주 오래 전부터 턱이 덜컥거렸고 주변 지인들도..

유방암수술, 피할 수는 없을까? 유방암피하기, 유방암에좋은음식과 치료법 : 이슥슥 [내부링크]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유방암에 걸린 조정석의 연기로 남자유방암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남자도 유방암에 걸릴 수 있다는 사실이 새삼 환기되면서 유방암 자체에 대한 걱정도 늘어난 것 같다. 암 전문..

사랑이 아닌 살인자, 이별통보한 10대 여자친구 살해한 30대 남자친구 : 슥슥블로그 [내부링크]

말세다. 아니 말세는 아주 오래전부터 말세이긴 했는데, 점점 드라마보다 현실이 더 막장이다. 올해 초 한국여성의전화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지난 한해동안 남편 또는 애인에게 살해당한 여성이 91명이라고 한다...

건강지식 : 폐암초기증상과 폐암의 원인, 치료법알아보기 : 이슥슥 [내부링크]

담배연기를 내뿜는 이슥슥같은 흡연자도, 건강한 폐를 가진 비흡연자도, 모두 한결같이 담배연기는 싫어한다. 그 냄새가 싫어서이기도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담배연기가 몸에 해롭다는걸 알기 때문이다. 담배가..

영국발음으로 영어배우기, 너무 웃긴 영어교육 유튜버 리키 저베이스를 소개한다 : 이슥슥 [내부링크]

완전 배꼽잡고 웃었다. 원래 유튜브를 즐겨보는 편이 아닌데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본 유튜브 영상 때문이다. 영국을 좋아하진 않지만 특유의 거칠지만 우아한 발음에는 늘 매력을 느꼈는데, 이번 영상으로 영국이..

취업난이 중소기업 기피현상 때문이라고? 취준생 잘못으로 몰지 마라 [내부링크]

오늘의 원고를 마무리하고 다시 업무로 돌아가려던 차 너무 성질나는 블로그의 글을 발견했다. 기업은 인력난에 시달리고, 취준생은 취업난에 시달리는 원인을 말하는 글이었는데, 이 현상의 주된 원인으로 취준생..

통신가입,보험,대출..스팸, 더이상 안참는다! 스팸전화신고하고 포상받기 : 이슥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 가입센터입니다~ 지금 가입하시면 어쩌구 저쩌구" 이제 스팸전화는 곧 점심시간임을 알리는 알람같은 용도가 됐다. 이미 공공재가 되어버린 내 개인정보는 주기적이고 다양한 스팸전화로 내게..

당신은 '환자' 입니까 '고객'입니까? 치과 진료와 의료민영화에 대한 생각 : 이슥슥 [내부링크]

참 재밌다. 의료 민영화는 국민을 죽이는 길이라며 트위터, 페이스북은 물론 카페에서 카라멜 마끼아또 한 잔과 함께, 또는 술집에서 좋은데이 수 병과 함께 열렬히 토론하던 나라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별 관심도..

위암초기증상과 위암원인, 그리고 조기위암치료부작용에 대한이야기 : 이슥슥 [내부링크]

토요일이다. 하 신나는 토요일. 이슥슥은 주6일러라서 오늘도 여지없이 출근을 했다. 아마 주5일러들은 불금을 보내고 지금쯤 신나게 자고 있겠지. 부럽다. 즐거운 사람과의 만남과 놀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주말!..

암환자가 해서는 안되는, 암환자의 금기사항 : 이슥슥 [내부링크]

이슥슥이다. 오늘은 무슨 얘기를 할까 생각하다 문득 예전 병원에 근무하던 시절, 환우들이 입에 달고 살던 말이 기억났다. " ~는 해도 되요?", "~했는데 괜찮을까요?" 필자는 의사가 아니라서 옆에 있는 의사 입..

한방 암치료에서 완치를 기대한다? 한방으로 기대할 수 있는건 딱 여기까지 [내부링크]

미국에는 MD 앤더슨, 중국에는 뭐 북경중의대학병원, 세계 곳곳에 양방에 한방 및 자연치료들을 포함한 통합암치료의 물결이 일고 있다. 하루이틀 일도 아니고, 벌써 많은 논문도 나와있고 많은 가능성과 많은 기..

강남패치와 한남패치 '관종' 인스타그래머 검거소식 : 이슥슥 [내부링크]

정말 이상한 일이다. 페이스북에도 인터넷 뉴스에도 온통 여혐이니 남혐이니 난리도 아닌데 내 주위는 아무 일도 없는 듯이 조용하다. 주변을 아무리 둘러봐도 남자 여자 할 것없이 다 잘지내고 사이도 좋은데 도..

이슥슥의 관심가는 중고차 : 리스토어 갤로퍼의 스펙과 가격보기 [내부링크]

차 사고 싶다! 30대에 접어들면서 부쩍 차가 사고 싶다. 사실 직장과 버스로 15분 거리라서 (6킬로 거리) 차를 사도 딱히 필요는 없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자전거로 출퇴근 하던 거리다. 단지 오르막길이 6킬로..

애주가인 나, 나도 혹시 간암? 간암 발병률, 원인과 증상 바로보기 [내부링크]

애주가인 나, 나도 혹시 간암? 간암의 원인과 증상 바로보기 퇴근 후에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 뜨끈한 국밥과 함께 즐기는 반주 한 잔은 나이를 막론하고 직장인에게 매우 소중한 시간이 아닐까싶다. 술을 싫..

아이폰게임추천] 뿔레전쟁 클리커, 3일간 해본 리뷰 ! 이슥슥리뷰 [내부링크]

아이폰게임추천] 뿔레전쟁 클리커, 3일간 해본 리뷰! 직장인 이슥슥이다. 여름감기가 2연타로 걸려서 요즘 삶이 몹시 힘들다. 엄청 심하게 걸렸던 감기가 다 나아가길래 주말을 이용해 정신줄 놓고 스노쿨링을..

올림픽미녀 스타의 가수 데뷔 소식 [내부링크]

시원한 경기, 아찔한 승부, 승리의 환희, 패배의 슬픔까지 세계인이 거의 같은 시점에 감정을 공유하는 말 그대로 세계인의 축제, 올림픽이 한창이다. 메달 색이 뭐가 중요하냐, 그들이 흘린 땀 방울이 중요하다,..

폭염주의보에서 살아남는 직장인의 깨알 팁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덥네. 어제는 살아남았으니 오늘은 확실히 죽겠네. 매일 오전 8시 20분, 회사 근처에 도착하면 늘 같은 감탄사를 뱉는 요즘이다. 어제도 더웠는데 왜 오늘도 더울까. 왜 매일 더울까. 잠시 밖..

30살이되면 남자는 뭘 할까 [내부링크]

 올해로 30살, 얼마 안산것같은데 벌써 아저씨같은 30대가 됐다. 어릴 때는 30살이면 삶을 지배하고, 사회라는 코트를 휘젓고 다니며, 술은 조니워커블루만 마시고, 외제차는 아니라도 번듯한 차 한 대 몰고다니..